Jul 27, 2016

이쿠타토마 토마가 야마다 드라마 연기잘할 캇툰 에에에에 야마시타 것은무슨 큰것 모집하면서


토마가


OOOO아 아니야 이거 연출이 켄신 영화판 연출가라니까 원작과 다른 노선으로 잘 만들어 줄 것은무슨 이쿠타 토마가 마키라니!!
OOOO아니 제가 이쿠타 토마 좋아하는데요 이쿠타 토마가 아오키를 한다면 이해하겠는데 마키... 마... 마키요???? 제가 지금 무슨 말을 본 거죠 의사양반
OOOO잠깐 ㅋㅋㅋㅋㅋ 비밀 영화화 이야기를 예전에 얼핏 본 거 같아서 찾아보니까 마키를 이쿠타 토마가 한다고 wwwwwwwwwww 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마다


OOOO에에에에 이쿠타 토마도 야마다 료스케도 내 기억 속 모습이랑 너무 달라...!!!!! 개쩐다
OOOO 야마시타 토모히사, 하야미 모코비치 야마다 료스케, 다나카 케이, 오다기리 죠, 카메나시 카즈야, 아카나시 진, 이쿠타 토마 에이타 등등

드라마


OOOO 2위는 소지 유키야의 <스트레인저 인 파라다이스> 지역 주민의 극단적인 감소로 인해 한계취락이 되어버린 고향 재건을 위해 이동 희망자를 모집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 이쿠타 토마 주연 드라마

연기잘할


OOOO어 음 아니 그래 진정하고 생각해보자 이쿠타 토마 페이스가 좀 서양인 느낌이 나니까 이건 나름 원작 반영인듯하고 인간실격 같은데서 폐인쩖 이런거 해봤으니까 중증 외상후 스트레스 증후군 연기잘할 수 있는건개뿔 키조차 안 맞잖아............
이쿠타토마 토마가 야마다 드라마 연기잘할 캇툰 에에에에 야마시타 것은무슨 큰것 모집하면서 ttout030

캇툰


OOOO지금 내가 파는 쟈니스가 아라시, 캇툰, 뉴스, 칸쟈니, 키스마이, 에비씨지, 이쿠타 토마인데 나 진짜 셀프덕통 엄청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상의 자단계는 무리...

큰것


OOOO아무리생각해도 ㅋㅋㅋㅋㅌ 일판 아그대 이쿠타토마(나카츠슈이치)왘ㅋㅋㅋㅋㅋ 한국판 아그대 이현우씨(응겨리)는ㅋㅋㅋㅋㅋ 너모 캐릭터 차가 큰것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질


OOOO ㅋㅋ루키즈 시스템까면서 이쿠타 토마 얘기하다가 어케 거까지 흘러가버린.. 저는 잘 모르는데 팬걸님 일본통이라 양파님이랑 더 친해지면 너무 재미질 듯 하네요😎

이쿠타토마


OOOO16. 이쿠타 토마 날이 갈수록 비주얼 미친자..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그 나카츠가 뇌남에서 이렇게 파워 정변을 해버림 그리고 사진빨이 아니라 진짜 잘생김ㅠㅠ
OOOO 이쿠타 토마?!!! 아이고 이게 얼마만이요!!!
OOOO 이쿠타 토마
OOOO아.,.어제부터.,,,이쿠타토마.,,,앓는다.,,
OOOO님들 우로보로스 왜 안 봄? 이쿠타 토마 파셈 ㅠㅠ
OOOO아니 이쿠타토마..,이분.,,악.,,너무.,,.제 심장.,..정확히 노려버리는데요..,,아니.,,하.,,참.,,세상에.,,
OOOO이쿠타 토마 영상 화보집


이쿠타토마 토마가 야마다 드라마 연기잘할 캇툰 에에에에 야마시타 것은무슨 큰것 모집하면서 aoharusakura
이쿠타토마 토마가 야마다 드라마 연기잘할 캇툰 에에에에 야마시타 것은무슨 큰것 모집하면서 dimentito
이쿠타토마 토마가 야마다 드라마 연기잘할 캇툰 에에에에 야마시타 것은무슨 큰것 모집하면서 tomeetyu
이쿠타토마 토마가 야마다 드라마 연기잘할 캇툰 에에에에 야마시타 것은무슨 큰것 모집하면서 ttout030
이쿠타토마 토마가 야마다 드라마 연기잘할 캇툰 에에에에 야마시타 것은무슨 큰것 모집하면서 fakewank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