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유권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짱짱맨
OOOO이것은 조커 유권이다....짱좋다,.. #유권 #블락비 #힛더스테이지
OOOO#권조커 #힛더스테이지 #유권 #블락비 이것은 권조커... 녘님 선착 선물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춤알못이지만, 엄지척..! #조커 #블락비 #팬아트 #fanart #ユグ #ukwon #blockb #FA #bigfatnoze #HitTheStage
OOOO유권조커VS호야조커라는데 힛더스테이지 너무조은 프로그램이네
OOOO#유권 #힛더스테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유권이 팬 두명 갔어요 #힛더스테이지 #유권 타팬분들 오해 ㄴㄴ.. 욕할라면알고욕하ㅣ길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doubleyou0922
OOOO #유권 #힛더스테이지 무대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멋있어서 아직도 여운이 남아 재방 보는 중이에요🐥👍💕
OOOO놀랍게도 동일인물이다. #힛더스테이지 #유권
OOOO곧 ! UK x BBT 밤 11시 힛더스테이지 본방사수!! #힛더스테이지 #유권 #비비트리핀
OOOO자기네들 졌다고 부들부들거리는 거 겁나 찌질해보이는 것... 차라리 춤이 비중이 적었다 뭐 이런건 그나마 낫지 인신공격하고 애인가지고 뭐라하는 거 겁나 천박해보이는 것 #유권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무대보고 소름안돋으먄 감정선에러
OOOO 힛더스테이지 존나 씹어!!! 씹어먹어버려!!!!! 김유권 개짱이야!!!!! (야광봉흔들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X 비비트리핀 👏🏻👏🏻👏🏻
OOOO160727 #블락비 #유권 #김유권 #비비트리핀 #힛더스테이지 #힛더스 아라또아라또💟💛💟 아 넘 기대된다!!!!!!!
OOOO유권팬 두명갔다구요... 동반인포함 두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 힛더스테이지 뭐팬덤빨로이겼다는데 두명가지고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
OOOO사년전이나 이년전이나 한결같은 궈니ㅠㅠ 무대천재 #유권 #힛더스테이지 조커 개짱😈 👏🏻👏🏻👏🏻👍🏻👍🏻👍🏻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다음주 무대가 어떨진 모르겠으나 엠넷도 심사위원 싹 다 갈고 전문가로만 진행했으면. 그러면 이런 논란도 안 나올 것 아냐. 얼빠라느니. 근데 얼빠라 하기엔, 이번 유권오빠 무대 넘나 안잘생........ 그냥 너무 조커같아써...
OOOO블락비는 이전부터 괜찮다 생각한 아이돌 그룹 중 하나였는데 지금 보이는 힛더스테이지에 나온 유권의 조커 이입은 정말 컨셉으로 그치지 않고 충실해서.....ㄷㄷ하다...
OOOO#유권 #꽃길만걷자 #유권최고 #블락비 #힛더스테이지 #악마의편집 솔직히 악마의 편집따위는 할필요없지 않았나.. 그리고 타팬들아 제발 부탁인데 #BLOCKB 좀 욕하지마라;; 진심 니네들 이미지만 상한다;;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이번 유권오빠 무대 표정연기랑 구성이랑 스토리 전개까지 완벽했던 것 같은데. 춤 적으면 뭐 어때 처음에 조커가 팀킬하는거랑 마지막 경찰까지 죽이는거, 스토리 전개 넘나 완벽했자나! 하나를 살리기 위해 하날 포기한게 욕먹을일인감?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kz430
OOOO유권오빠 힛더스테이지 물론 1위하면 좋지만 1위 안해두 돼... 왜냐면 팬들은 물론이고 많은 분들이 유권 오빠 잘하는거 알았고 칭찬도 해주셨으니까.... 넘 햄볶아요 *^^* ♡♡
OOOO오 유권 쩐다 무대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무대 풀버전 영상 언제 올라옵니까 (현기증)
OOOO힛더 스테이지 블락비 유권 와 정말 조커가 한국에 상륙한줄 알았어요 타팬인 내가 봐도 소름끼치게 멋졌어요
OOOO#힛더스테이지 안나오는 집 사람은... 일본콘에서 빵먹는 마린 #블락비 나 그려야지.. 옷은 내맘대로 전원 반팔.. #피오 #지코 #박경 #유권 #재효 #비범 #태일 #팬아트 #스케치
OOOO#힛더스테이지 #유권 어쩜 그릏게 잘하던지 증말.... 아주 힛 더다 힛더 👍🏻8ㅅ8👍🏻
OOOO권옵 2위하구 기사도 기분좋게 나서 디게 기쁘리~하게 들어왓더니만 왜이랴...오빠 소름끼칠정도고 중독된듯이 몇번이거 반복재생하구 이써여ㅠ수고하셧어용! #유권 #힛더스테이지 #김유권최고 #유권일등길만걸어
OOOO김유권 욕하고 자물쇠 건 클라스ㅋ 지리네.... 님 지금 님네 오빠 욕먹게 하는거 아세요? 솔까 힛더스테이지 1등하면 대상받나요? 아님 돈주나요? 그런것도 아닌데 왜 욕하고 비방하는지..
OOOO와나ㅏ 타팬이지만 힛더스테이지 유권 무대 보고 깜짝놀랐다 진짜 한번봐보세요.... 입벌리고봄.....

셔누


OOOO[#셔누] 방송 잘보셨나요?? 다음주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악몽..으악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1화 본방사수 !! #HitTheStage #Monsta_X #SHOWNU #몬스타엑스 #셔누🐻💕
OOOO[#민혁] 셔누형아 가자!! 돌격해라!! 다들 본방사수해 주실 거죠??? #힛더스테이지
OOOO열심히하는 모습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방송!👏🏻👍🏻 무대는 볼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주에 더 기대할게요❤️ 셔누가 최고야~~~!😊👍🏻 #몬스타엑스 #셔누 #힛더스테이지
OOOO160727 #힛더스테이지 1화 #HitTheStage #Monsta_X #SHOWNU #몬스타엑스 #셔누 🐻💕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m_y_Paradise
OOOO(귀여워짤) #힛더스테이지 #셔누
OOOO160518 쇼케이스 #셔누 #SHOWNU #몬스타엑스 #MONSTA_X #힛더스테이지 한 시간도 안남았어요😖 눈 깜빡 하면 11시가 되길😫🏃🏻🏃🏻
OOOO160727 #힛더스테이지 1화 #HitTheStage #Monsta_X #SHOWNU #몬스타엑스 #셔누🐻💕 크핫!
OOOO160727 HIT THE STAGE 힛더스테이지 몬스타엑스 셔누 #MONSTA_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HitTheStage 셔누의 춤,노래, 음악만큼...이런 손현우를 많이 좋아해^^ https:…
OOOO#몬스타엑스 #셔누 #힛더스테이지 현우 응원차 급; 진행하는 이벤트라 많은분들이 못볼거같지만ㅜㅇㅜ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OOOO #셔누가_제일멋져 #셔누 #셔누최고 #몬스타엑스 #손현우 #힛더스테이지 #셔누화이팅 현우가 최고로 멋지니까 긴장하지말고 화이팅!! 손현우화이팅😙😙
OOOO160518 쇼케이스 #셔누 #SHOWNU #몬스타엑스 #MONSTA_X 오늘 밤 11시 엠넷에서 방영되는 #힛더스테이지 본방사수💕 #셔누 화이팅🐻👍
OOOO 언제나최고에요💞내최고의가수❤힛더스테이지최고의댄서👍사람들한테 어서 오빠가하고싶은무대보여줍시다😍❤#셔누 #셔누가_제일멋져 #셔누최고 #힛더스테이지셔누 t.c…

무대


OOOO힛더스테이지는 크루 없이 솔로로 추는 무대를 한 번은 해야 할 것이다.. 이게 진짜 춤경연이라면
OOOO힛더스테이지는 아이돌들이 춤을 경연하는 프로그램입니까 패널들이 춤에 대한 감상평하는 프로그램입니까;;; 무대는 자르고 패널들 평가는 넣겠다는 편집자의 의도를 알 수가 없습니다
OOOOMnet 힛 더 스테이지 모모의 무대 직전 1 min INTERVIEW 잠시 후 밤 11시 첫방송!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HitTheStage #힛더스테이지
OOOO160727 힛더스테이지 - 호야 cut💜 호워니가 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진지한 표정과 표현하는 말한마디한마디에서 전해져. 호워니가 보여주는 퍼포먼스 많이 좋아해. 앞으로도 좋은 무대 마니 보여줘 호원아^^ https:…
OOOO내가 힛더스테이지 출연자면 나는...무대 중간에 갑자기 누구도 예상치 못한 오열 을 할것이다...당연 우승
OOOO 160727...앗내친구생일...(? ㅇ울오빠힛더스테이지 ㅇ짱짱멋짅무대....(???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youbrightme
OOOO알티 ㄹㅇ임 무대보면 아는데 존나 너무 조커고 유ㅡ권이라는 분 3분간 조커에 빙의한 게 틀림없음 수스쿼 ver. 조커가 이분 대신 힛더스테이지 나와서 춤추고 간걸지도 모름
OOOO힛더스테이지 무대 보니까 댄싱나인 보고싶다,,,,. 내가 진짜 좋아하던 프로그래ㅐㅁ이었눈데
OOOO 뷰 떼창 캬ㅠㅠㅠㅠ 저 개인무대도 너무너무 기대돼요 진짜로.. 오늘 힛더스테이지 보고 난 후로는 더..8ㅅ8 마이구미 냠냠할거에요🍇👀

호야


OOOO[#INFINITE] 엄호워나🙄 우리 #인스피릿 분들! 오늘은 바로 #힛더스테이지 하는 날입니다!😍 시선강탈하게 만드는 #호야 군을 보기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얍얍❣
OOOO160727 힛더스테이지 경연순서정하기 - 호야 cut💜💜 호워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727 힛더스테이지 - 호야 cut💜💜 보라씨가 빌려간 의자로 또 호드립 넘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안넘어갘ㅋㅋㅋㅋㅋㅋㅋ
OOOO4년전 2012년 담력왕 호야 놀랄때, 4년후 2016년 힛더스테이지 호야 놀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다들 웃으니까 뿌듯해쏘ㅋㅋㅋㅋ meilife328160727 힛더스테이지 - 호야 cut💜💜 보라씨가 빌려간 의자로 또 호드립 넘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안넘어갘ㅋㅋㅋㅋㅋㅋㅋ …
OOOO#힛더스테이지 #호야 #TeamHoya 호원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혹시 힛더스테이지에 나오시는 호야분 이분 맞으신지요...?호조커....?대답좀 해봐요....

HITTHESTAGE


OOOO텐 힛더스테이지......#TEN #HitTheStage 전죽었음

태민


OOOO승부욕 강한 성격이라는데 왜케 삐역대는거조??? 커여웤ㅋㅋㅋㅋㅋㅋ #힛더스테이지 #태민
OOOO힛더스테이지 태민이 역시나 안나와쏘..... 태민 보면 그냥 좋아.,모두의 아이돌,,
OOOOㅋㅋㅋㅋㄱ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왜째서 > 사요나라 히토리 번안 < 을 올려주지 못하지요?ㅋㅋㅋㅋㅋ 와중에 '히' 사라짐ㅋㅋㅋㅋ 다음주..힛더스테이지..이태민.. 😃🔫..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doyoung_cream
OOOO헐 스가와라 코하루 나왔다 저사람 일본 안드로이드 광고에서 춤춰서 절 사랑에 빠지게 한 아가씨입니다 태민씨 역시! (엠넷 힛더스테이지 얘기)
OOOO방송에서 제가 생각해보니까 그렇게 춤만을 보여드렸던 계기가 없었던 것 같아가지구, 보여드리면 되게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하게되었습니다. 160726 힛더스테이지 #태민
OOOO힛더스테이지. 아는 얼굴이 없어. 트위터에서 많이 본 태민이랑 댄9에서 많이 본 효연. 댄9 참가자였던 크루 멤버 몇몇이 반가운 정도. 근데 진행도 그렇고 너무 생각 밖으로 흘러가는걸. 내가 타깃 시청자가 아닌 건 너무 확실.
OOOO힛더스테이지 주제를 듀엣으로 해서 태민X카이 보고싶은 사람 저요
OOOO#힛더스테이지 #태민 와..진짜 엠넷 ㅂㄷㅂㄷ.... 탬니!!탬니걸 보고싶다구우ㅜㅜ #사요나라히토리 로 안무하는것 같은데ㅠ 쭉 방송해주지!! #taemin 일본솔로데뷔하는거 고생했어!
OOOO몸짓천재 이태민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사진 다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까지 왜이렇게 멀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 이태민 짱!!!!! #태민 #taemin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Pressit_kr

본방사수


OOOO헿헿 그냥 유구오빠 너무좋은데? 기대 그이상🙊.. 나오늘 하루종일 힛더스테이지 생각만 하면서 살았다구ㅠㅠ 본방사수도 하고 이어서 바로 재방 틀어주는거까지 보고왔담.. 여운이 가시질않네,,기분 넘넘좋다 집에서 꿀봉들…
OOOO드디어 오늘! 소녀시대 댄싱머신 효연이를 보는 날이에효😭 둑흔둑흔 우리 다 같이 첫방 본방사수! 합시다😍 11시부터는 Mnet! 힛더스테이지 채널 고정!!✋🏼 방송이 끝나고 시작되는 투표도 잊지 마세효~~

11시


OOOO[광희] 잠시 후 11시, Mnet,tvN<#힛더스테이지>가 방송됩니다. #광희 와 즐거운 수요일 저녁 보내세요♥

모모


OOOO우리 모모링 고생해쏘 😙 [풀버전] 뱀파이어 모모의 핏빛댄스 #힛더스테이지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OOOO모모 X 힛더스테이지 하....나 죽는다 모모야 나 죽어.. #모모 #트와이스 #TWICE

다들


OOOO 댄싱나인 말고 힛더스테이지 아냐? 나 최근데 댄싱나인 3 다시 보고 있는데 너무 다들 멋져 ㅁㅍ

바로


OOOO아아 맞어 힛더스테이지 끝나고 바로 신의 목소리 틀었는데 갓도현님... 4승 도전하는 방효준님 상대로 이기셨...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920618net

오빠


OOOO 니네 오빠 인장달고 그러면 너희 팬덤이 참 좋아라 하겠다 그지? 미꾸라지가 물을 흐린다더니 말이란건 하기 전엔 뇌를 거치고 하는 거야 뇌가 없어서 못하니? #힛더스테이지
OOOO[Update!×2P]160722 #NCT #TEN #텐 💌 07/27 07:27 #힛더스테이지 #첫방 텐이오빠 멋짐미 냥냥❤️ #치타폰 하세요!🙋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1. 힛더스에서도 계속 되는 호드립 2. 호원이 발에 테이프 넘 맘이 아픔ㅠㅅㅠ 3. 계속 U권님이랑 우리랑 컨셉 겹친다고 내보냄 4. 우리 의자 가져가신 보ㄹr님 5. 귀신보고 안 놀란 호원이와 실제 귀신…
OOOO 아 맞닼ㅋㅋ 낼 도영이 보려면 빨리자야해 8ㅅ8 하지만 아직 텐 힛더스테이지 때문에 잠을못자
OOOO오늘 힛더스테이지 했어...?(동공지진
OOOO전부터 텐보고 잘생겼다고 생각은 했디만 오늘 힛더스테이지에서 춤추는거 한국어 발음하는거보고 진짜 헉했다....확실한건 원우 서가대 환청남 때 만큼 삘이 딱 오는건 아니네
OOOO힛더스테이지 보고 탐라 들어왔더니 저런 아트가 올라와있고 ㅠㅠ ㅠ ㅠ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Blockb_than_F
OOOO힛더스테이지 본사람 ~
OOOO[현성] 사실..헤더 하고싶어서 만들었어요...혹시 하고싶은 분들 rt만.. 으아아아ㅏ앙힛더스테이지 암넷..
OOOO힛더스테이지 진짜 짱이다
OOOO텐 ... 시름시름 앓고있다.... 힛더스테이지 무한반복...
OOOO오늘 힛더스테이지 보는데 청하 계속 생각났어 전나 잘할 거 같구요~~~*-*
OOOO드뎌 힛더스테이지를 볼수있게됫댱
OOOO아니 졸라 힛더스테이지에 조니니 안 나온 거 개의문이라고요ㅜㅜㅜ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ROUGH_VER
OOOO160722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TEN 🖑🖑🖑
OOOO160722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TEN 손끝 살아잇으셔요...
OOOO힛더스테이지랑 나란히 실검 2위... 대국민 텐 입덕 프로그램 힛더스테이지....
OOOO힛더스테이지 종인 나오면 주제 인어로 해줘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727 광희, 힛더스테이지에서 "저는 에스엠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도 담ㅁ에 꼭 힛더스테이지 방청 신청할테야....(주먹울음ㅁ
OOOO힛더스테이지 보면서 자꾸 어 제이형님 호비가 언급하신 그분이네 우래기 저거 잘하겠다 우래들 하면 진짜 디꺼 멋있겠다 우래들 춤추는 거 보고 싶어 (우럭 아 미친 팔불출...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ALLOFME_SHOWNU
OOOO힛더스테이지 첫방기념 알티이벵해요❤️ 알티만 해주세요 인슾만!! 당발은 내일밤😆
OOOO힛더스테이지 재생했는데... 이건... 내가 생각한 포맷과 너무 다른데...?
OOOO걸스피릿이나 힛더스테이지나 패널들좀 어케하면 안되나요....진짜 아무리 예능이라지만 시덥지않은 말이 반 이상인거 같은데...시간이너무 아까워용
OOOO님들 힛더스테이지 꼭 봐요 진짜 끌잼이라구 ㅠㅠ
OOOO아 마쟈 힛더스테이지 보고싶었는데
OOOO나도 힛더스테이지 보고싶다
OOOO호석 힛더스테이지 나와쥬라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dorian_yun_1992
OOOO 힛더스테이지 엠넷이라 짤인건가....
OOOO효녀노릇 하느라 힛더스테이지 못 봤네 ㅜㅜ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OfficialMonstaX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MonstaXmas
힛더스테이지 유권 셔누 몬스타엑스 무대 호야 HITTHESTAGE 블락비 MONSTAX SHOWNU 태민 handa06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