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드라마


OOOO오늘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는 "호구 남자한테 니 애라고 속여서 등쳐먹는 여자" 설정이 등장함. 그리고 그 여캐는 카페에서 친구들이랑 나이튼지 클럽인지 놀러가는 얘기를 함. 작가는 부끄러운줄 아시길.
OOOO 저 그거 보고 디기 좀 그랬어요. 저 개인적으로 가화만사성 봉해원캐릭터 보고 남자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인생 개척하는 캐릭터를 그리는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급실망 .윤진이씨도 연기하면서 좀 그랬을거 가타요
OOOO ㅋㅋㅋㅋㅋㅋ아이가다섯,가화만사성,미녀공심잌ㅋㅋㅋㄱ드라마마다 다 유전자검사를 해ㅋㅋㅋ
OOOO저 가화만사성이라는 드라마...내용을 이해 못하겠네....뭘 말하고 싶은거야 바람피고 사기쳐서 이혼당했지만 사실은 쟤도 사연이 있단다 뭐 그런거????????
OOOO 넘나 시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가화만사성 할아버지도 발암이고 다 전체 발암이야 이런 남성우월주의 가득한 드라마 별로임....
OOOO여자들의 시어머니랑 여자들의 인권신장을 위해 노력하는 이란 게 어떻게 한 대사 한 사람을 지칭하면서 나올 수 있죠...mbc드라마 가화만사성
OOOO가화만사성 참 재믹는 드라마당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KimSaewoo
OOOO 저는 아예 막장 드라마 가화만사성으로 갈아탄
OOOO인천역 차이나타운을 가면 요즘은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밖에 생각이 안난다
OOOO가화만사성 역대급 한남충 여성혐오 드라마인데 이필모 하나 때문에 참고 보는 내가 제일 대단
OOOO ㅋㅋㅋㅋㅋㅋ전 진짜 가화만사성을 위해(어머니가 딸과 함께 있고 싶으며 본인 좋아하시는 드라마도 보고 싶어합니다) 희생하는 마음으로 보고 있어요. 보는 사람에게 주제를 실천하게 하는 드라마... 슬슬 까는 재미가 붙는 듯도 합니다
OOOO엄마가 드라마를 '아이가 다섯' 보다가 '가화만사성'으로 넘어가서 보는데 아 진짜 아이가 다섯에서 뚫린 속 가화만사성 보면서 다시 다 막힘ㅋㅋㅋㅋ.. 답답해 미치겠다... 화난다...
OOOO 인강들어야하는데 엄마가드라마봐요..가화만사성끝나구 공부..
OOOO가화만사성... 드라마가 진짜 인물들을 극한으로 몰고 가네... 진심 답없는...
OOOO미친 가화만사성 보다가 존나 빡쳐서 웃음나옴ㅋㅋㅋ주인장아저씨는 그냥 막장드라마라고 감안할 수 있는 정신상태들이 아닌것!!
OOOO가화만사성이라는 드라마에서 한 집안에 아버지란 인간이 아내가 열심히 재정 꾸려서 모은 돈을 죄다 동생들 가게 차려줌. 그걸 아내와의 상의 없이 진행. 그걸 완전 당당하게 말하는데 역겨웠다. 꼭 아방 보는 것만 같아서
OOOO마지막화 보려고 깨어있었는데 진짜 ??????했었던... 가화만사성만 끝나면 한동안 드라마는 안 보는 걸로. 결론은...결혼하는 미도챠 보고싶다
OOOO또 오해영 보다보면 시간이 넘 빨리감~! ㅠ 다음편~~~Hurry Hurry~! ㅋㅋ 그나저나, 아이가다섯+가화만사성+미녀공심이+얼마전에끝난 딴따라+오늘방송한 또 오해영까지~! 요즘 마이스톼~일 드라마 마니해서 넘 좋당~! 완전 좋당~! ㅋㅋ
OOOO아니 근데 오늘 출근전에 가화만사성인가? 드라마 보는데 공개청혼하러왔습니다 하고 전부다 와...하면서 축하한다 잘됐다 이러는데 오빠되는사람이 테스트한답시고 하는말이 연봉 얼마냐?? 이거여서 진짜 팍식음 너무 쓰레기같은발언
OOOO 가화만사성 진짜 막장을 형해 고고씽하는 듯..... <<모에 원동력이 평일엔 일일드라마고 주말엔 주말드라마지
OOOO내가 보는 두 주말드라마 이번주 느낌 아이가다섯왜 연태상민보다 상민태민을 붙여서 이상한 상상하게 만드냐.. 가화만사성지건현기 응원한다,,,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mossmoss_nya
OOOO헐 지금 드라마 가화만사성 에 여주 전남편 갈가마귀같은 머리하고 나왔는데 조금 마른 인상이면 마지 갈가마귀아닐가여
OOOO가화만사성 드라마가 왜이렇게 싸구려티가 나지 내용 이런거 상관없이 그냥 드라마 자체가 너무 싼티난다 왜지 배우들 연기력이 문제도 아닌것같은데
OOOO#안효섭 #철수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토, 일요일 밤! 8시 45분!

지건현기


OOOOㅇㄱㄹㅇ 으으 가화만사성 남자중에 제대로 된 사람 하나 없음ㅠㅠ 마마보이에 불륜남에 형아덕후에 가부장갑오브베스트에 죽은아들수술한거 숨기고 청혼하는 철판에 존나 한남천국... 그러니까 너네끼리 사시구여... 행복하새오 지건현기...
OOOO오버워치_리퍼, 정크랫 (솔져리퍼, 루시랫, 로드랫) 이필모 가화만사성_유현기 (지건현기) ↑Bruning (리버스X)↑
OOOO아 가화만사성 오늘 못봤는데 지건현기 터졌나요??((?????? 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OOOO가화만사성 으으으극혐ㅡㅡ하면서도 보고있는데.......유현기씨....저한테 왜이렇세요....왜 서지건이랑 왜그래 왜....왜이렇게 뒤늦게 발현한 오메가같이 그래 망상폭발하게?지건현기 심장뛰고요?
OOOO지건현기 밀면 안되겠습니까.... 가화만사성은 지건현기입니다 해령이 빼자 해령언니 그냥 내가 좋아해요...
OOOO솔직히 내생각에 가화만사성 작가중에 지건현기 미는사람 잇는듯
OOOO가화만사성보던 우리엄마하는말 ㅋㅋㅋㅋㅋ "너때문에 차린거잖아 니 돌봐주려고 ㅋㅋㅋ 둘이 사랑하는 사이니까 ㅋㅋ ㅋ" 지건현기 보면서 하는말임

이필모


OOOO아 이필모땜에 가화만사성 앞부분도 보고싶어서 잠깐 봤다가 졸라 화딱지나서 그 두ㅏ로 안 봄. 완전 ㄱㅅㄲ였더구만. 금데 지금은 왤케 청초하냐구ㅠㅠ푸ㅜㅠㅠㅜ
OOOO가화만사성 개발암인데 존나 장보리같이 계속보게됨;; 내취향 후회공인데 이필모분 너무나 후회공 정석이지만 너무 개발암인거시다... 근데 의외로 또 이상우분이랑 너무케미좋고... 역시 마성의 이상우 남녀노소안가리는 케미요정..........
OOOO가화만사성에서는 이필모님 나오는 부분만 본다. 크크크
OOOO디마프도 행복하게 끝이났으니 이제 가화만사성 현기해령만 이어지면ㅜㅜㅜㅜ 이필모 인생연기 펼치고있는데 지금ㅜㅜㅜㅜㅜ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kjb0213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언니 갑자기 이필모에 꽂혀서 가화만사성겁나잼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이필모...ㅠㅠㅠ
OOOO아 근데 나 이필모 있잖아 가화만사성에서 머리내리니까 넘 좋아;;;; 사실 나 응급남녀인가 기억안나는데 이필모나왔던거 좋아했는데...인생똥망
OOOO엄마가 가화만사성 봐가지고 이필모를 보게 됐는데 여전히 존잘님이시다ㅠㅠㅠ 갑자기 솔약국이 생각나서 봐버렸는데 으앙 완전 귀여웧ㅎㅎㅎㅎㅎ
OOOO가화만사성 좀 봐주세여.... 넘 재밌는것 이필모 머리 내려주세요...
OOOO가화만사성 이필모는 너무 이기적이 캐릭이네.
OOOO가화만사성은 이필모가 남주되는 분위기네. 이 작가는 2남주를 1남주로 만드는 재주가 있는가봄 신들의 만찬 때 1남주 쩌리됐는데 이번에도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

김영철


OOOO와 진짜 가화만사성 김영철 캐릭 개씹 한남 충에 와 진짜 너무 더러운 중년남성..와우..와정말 더러운 사람이다...
OOOO가화만사성 너무 끔찍하다...... 엄마가 보니까 따라보는데 정말 대사 한 마디 한 마디가 너무 구리고 끔찍하다 와 김영철 역할 왜저러지????????
OOOO가화만사성 김영철아부지가 싫은게 저거야~ 결국 지핏줄이 우선이고 남자가 하늘이라는 저 고리타분한 꼰대의식이 너무 싫은거다!
OOOO디마프가 끝나고 채널을 돌린 마봉춘 가화만사성에서 김영철 캐릭터가 하는 짓거리들을 보면 디마프의 신구가 왜 구원받을 가치가 있는지 자연스레 수긍할 수 밖에 없는...
OOOO가화만사성 넘나 반어적인 제목이었음.. 김영철 일가는 절대 ㅋㅋㅋ 화목하지 않지 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악의 축은 저 애비(김영철분) 같은데..
OOOO가화만사성 김영철 아저씨가 맡으신 역할 너무 최고로 꼴보기 싫다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Mae_sae_EJ

엄마가


OOOO<아이가 다섯> 끝나자마자 엄마가 <가화만사성> 틀었는데 틀자마자 죽을 것 같음. 한남 스테레오타입의 향연이여
OOOO엄마가 가화만사성을 본다

억제제


OOOO~가화만사성 정리~ 유현기 오메가 발현 전처 가게서 어머니들끼리 쥐어터지는데 힛싸 터짐 억제제 두고감 비틀비틀거리다가 알파 서지건 조우. 힛싸해결해줌 오메가 억제제 발견한 알파해령. 충격. "당신, 오메가니?"…
OOOO~가화만사성 정리~ 유현기 오메가 발현 전처 가게서 어머니들끼리 쥐어터지는데 힛싸 터짐 억제제 두고감 비틀비틀거리다가 알파 서지건 조우. 힛싸해결해줌 오메가 억제제 발견한 알파해령. 충격. "당신, 오메가니?" 3개월만, 네 오메가로 살게해줘.

싫다


OOOO 왜 싫은지 이유를 따박따박 말해야 납득을 하지 싫다구요!!!! 하고 뛰쳐나오면 퍽이나 납득을 하겠다.. 그냥 가화만사성 그 여자 맘에안듬
OOOO어우 가화만사성 아부지 진짜 존나 싫다
OOOO부모라는 이유로 저렇게 이기적인 사람들 정말 싫다~ 벌레취급 할때는 언제고 지 아들 죽어간다니 아가라며 붙잡는 저 미친이기심... 그게 자기 아들을 죽이는 건지도 모르고... 가화만사성 장경숙여사 얘기 마즘
OOOO가화만사성 틀어놓는 내가 너무 싫다

실검


OOOO9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조현아/2위:이주노/3위:복면가왕 팜므파탈/4위:아르헨티나 칠레/5위:피파랭킹/6위:사랑이오네요/7위:비스트/8위:복면가왕/9위:좋은사람/10위:가화만사성
OOOO7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피파랭킹/2위:아르헨티나 칠레/3위:가화만사성/4위:오늘날씨/5위:김성민/6위:오늘의 운세/7위:로또/8위:헝가리 벨기에/9위:유로2016/10위:런닝맨
OOOO22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성민/2위:프랑스 아일랜드/3위:복면가왕/4위:가화만사성/5위:복면가왕 흑기사/6위:강성훈/7위:그래 그런 거야/8위:아이가 다섯/9위:1박2일/10위:개그콘서트
OOOO22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디어 마이 프렌즈/2위:로또/3위:그것이 알고싶다/4위:가화만사성/5위:아는 형님/6위:그래 그런 거야/7위:무한도전 릴레이툰/8위:무한도전/9위:스위스 폴란드/10위:마녀보감

아들


OOOO가화만사성 보다가 속터져 죽겠네..빨리 아들 아니라고 밝히라고!!!!!!!
OOOO가화만사성 시어머니 존나 자기밖에모르는듯. 개부리듯이 부려먹은 며느리 지발로 쫓아냈으면서 시한부인생인 지아들이랑 다시결혼해서 과부만들생각인지 에혀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19minutes8
OOOO가화만사성 너무 열받는다 아버지의 사상이 너무 열받아 ㅋㅋㅋㅋ 자기 마누라 딸보단 아들 사위 자기 동생들 ㅋㅋㅋ 마치 자기 혼자 이룩한 업적인양 아 열받아 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세리아들이 전에세리가같이살던 남자애 아들이였어 ㄷㄷㄷㄷㄷㅁ
OOOO가화만사성 집 주인 아들 왜케 등신같냐 ㅋㅋㅋㅋㅋ 각본 조나잘쓴다 찌질함 Max
OOOO가화만사성 보는데 프로포즈 준비하는 남자의 모습이 너무 크리피하다ㅋㅋㅋ심지어 여자의 아들을 의료사고로 죽게 만든 의사
OOOO아 뭐지 가화만사성에서 저 외아들 좀 맘에 드는데?

김소연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 매달리는 서이숙 뿌리쳐 "어떤 일을 하셔도 돌아가지 않을 것"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 서이숙 폭탄발언에 이상우와 결혼 선언 (종합)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yanggang_1114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 방송서 공개사과한 서이숙에 경악 “이게 진짜 쇼”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네 스토리 넘 짜증남.
OOOO가화만사성 비서 아가씨가 더 예쁘고 순애보적이고 스토리도 모에한데..왜ㅋㅋㅋㅋ 김소연한테 집착하지말고 서브남주는 비서한테 가라고 얼렁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의 감정을 신경 쓰는 가족은 하나도 없군.
OOOO[TV패션] ▷ WHO 김소연 ▷ WHEN 2016년 5월 28일 ▷ WHERE MBC-TV '가화만사성' 27회 ▷ WHAT 가방-'리누이', 79만 5,000원.

바로접속


OOOO‘가화만사성’ 윤진이, 친부 추궁 김지호에 “헛소리하면 고소할 거야”···‘적반하장’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다섯


OOOO 언제하지 오늘 나의 티비스케줄은 무한도전-아이가다섯-가화만사성...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IWILL_3

느낌


OOOO시기님 아침부터 왠지 가화만사성이 되는 느낌이야 ...... 집안이 든든해지는 그런? 두분 커플의 든든함을 기원드립니다.(아무말 대잔치
OOOO가화만사성에 나오는 사람중에 윤기오빠 닮은 배우 있다 근데 약간 더 건장하고 굵고 남성적인 느낌 융교빠는 그 배우보다 약간 유약하고 예쁜 느낌이 더 강한거같은..? 암튼 신기했다

대사


OOOO아버지께서는 다림질 하시며 가화만사성 오디오로 청취중. 재혼하는 커플의 의사 남자분 대사 들으시더니 아이고 어디 저런 남자 없나 하신다. 그 놈 참 괜찮네. 하시는데 어떻길래?? ㅎㅎ

둘이


OOOO가화만사성 왤케 둘이 게이같지ㅋㅋㅋㅋㅋㅋㅋ
OOOO머냐 가화만사성,,,? 지금 엠비씨에서 하는건데 아마 남자 둘이 사귀는 것 같다

배우


OOOO[가화만사성] 배우 이상우 촬영 직찍들. 출처 인스타그램
OOOO가화만사성 저 배우 너무 융ㅇ기닮아써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StarhausM

가화만사성


OOOO흡흡 가화만사성 넘나슬퍼ㅠ
OOOO 글쎄요.가화만사성으로 쌓아온 저의 막장끊기를 이기실수있을까!
OOOO가화만사성 보고 자야짓~
OOOO그나저나 진짜 서뱅님 대본을 잘보시는걸까..뭔진 모르겠지만 이번에 국신이랑 가화만사성이랑 진짜 잘하신것같다...
OOOO가화만사성 백도....
OOOO가화만사성 맏며느리가 통쾌 복수하기만 고대하면서, 맏딸이랑 막내딸 얘기 재미없능 거 참아가면서 봤는데 이런식이라니... 심지어 맏딸 얘기 더 재미없어지고 막내딸은 갑자기 그 한량재벌남이랑 알콩달콩임...
OOOO 5. 가화만사성 꾸르잼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mommyL0VE
OOOO오늘 가화만사성 비엘인줄 알았다.
OOOO가화만사성 지나가다봤는데 오래하는듯
OOOO 니도 가화만사성 보냐
OOOO가화만사성 38회 07.03
OOOO그러니까 대한민국에 사는 일부 남자들의 최고 악몽이 가화만사성의 윤진이란 말이지...
OOOO오늘 가화만사성보면서 윤진이 꽃뱀 어쩌고 할 것 같아서 우려가 좀 있었는데 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OOOO아무래도 약을 늦게 먹으면 상태가 안좋아지는 것 같다. 가화만사성을 봐서 정신이 깬 건지도 모르지만.
가화만사성 드라마 지건현기 이필모 김영철 엄마가 억제제 싫다 실검 NAVER 아들 dugo080
OOOO가화만사성 나오는 애기 봉만호가 소리지르니까 진짜로 놀랬어ㅜㅜㅜ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오늘 사이다이긴 했는데 아직 모자라... 저정도로 뻥 뚫리기에는 그동안 찐고구마처럼 쌓여묵어 막힌게 너무 많았어 극발암
OOOO가화만사성 왜 왜 도시떼 설마 다시 재결합은 아니겠지 ㅂㄷㅂㄷ
OOOO가화만사성 ㅋㅋ 암걸리겟네
OOOO울탐라엔 가화만사성보는사람없나?이거진짜개발암
OOOO와이씨 가화만사성 개사이다
OOOO가화만사성 발암의 끝
OOOO가화만사성 씹치대잔치라더니 정말이네. , , 남자들 어떻게 저렇게 하나같이 다 염병할 놈들만 나오는지
OOOO가화만사성을 볼때마자 존나 답답하네
OOOO가화만사성 꿀잼이다
OOOO가화만사성 진짜 중국집이야기였구나
OOOO카레 만들라고 하는데, 아...몸은 엎드려서 귀는 가화만사성, 손은 폰...끄하항😂
OOOO아니 가화만사성 왜 저 노래 나와???????????????이해가 안 되네
OOOO가화만사성에 이상한노래나옴ㅡㅡ
OOOO 앜ㅋㅋㅋㅋㅋㅋ언니 가화만사성 봐??ㅋㅋㅋㅋㅋㅋㅋ그거 진짜 발암...전남편은 그나마 좀 뉘우치고 있는데 그 시어머니 진짜 노답이야
OOOO가화만사성 보면 볼 수록+가면 갈수록 서지건이랑 유현기가 봉해령 냅두고 연애하는걸로밖엔안보임....
OOOO가화만사성에 그 여자가 뭐만하면 남친한테 달려가서 저..참 나쁜 여자죠? 하는거 보면 대체 어떻게 자랐길래 자기 주관이 저딴식으로 없는지 신기할지경..
OOOO가화만사성 존나 빻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답답
OOOO아 어제 가화만사성 호모터진거 가튼데 오늘은 현기 비중도 적네.... 나 볼때만...!! 엉엉
OOOO아놔 치킨 시킨다고 가화만사성 앞에 못봤어ㅡㅡ....
OOOO나 약간 스스로 암을 키우는거같아 가화만사성도 보기 시잗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OOOO와.. 가화만사성 둘째상황 지금 진짜 개끔찍하다..
OOOO아니 가화만사성 아저씨 너문 시름;;; 걍 저 집안 남자캐릭터들 다 별로
OOOO ㅜㅠ얼른 집가서놀고싶다!!! 가화만사성봐야하는데
OOOO가화만사성 시어머니가 육룡 무휼 할머니였다니 대충격
OOOO가화만사성이라더니 콩가루에 콩가루구만 ㅋㅋㅋ
OOOO나 되게 가화만사성에서 뉴기닮으신분 본것같아
OOOO가화만사성에 나오는 검은색 옷 입은 요리사 애 최솊 모티브로 한거냐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OOOO후 가화만사성 존나빡치넼ㅋㅋ 남자새끼들 전부 또라이파티냐
OOOO가화만사성 존나 발암이네
OOOOㅠㅠ가화만사성 늦었다...
OOOO 가화만사성꿀잼
OOOO가화만사성바야지ㅡㅠㅡ
OOOO가화만사성 _ winter story ㅋㅋ 간만에 반갑네.
OOOO가화만사성에서 갑ㅈㅏ기 러브레터의 a winter story 가 나와서 깜짝 놀람....
OOOO가화만사성은 만호새끼의 호구짓때무네 암걸릴것 같아서 뒤져버릴것같ㅌ다
OOOOㅇ ㅕ러분 가화만사성 타임이야^ㅁ^
OOOOtv 틀어놓고 트위터하고 있었는데 다음 프로그램 소개에서 '가화만사성'이라는 걸 '가왕만사성'이라 들어서 움찔하면서 고개듦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은 자기가 듣고 싶은 거만 듣는다고... (절레절레
OOOO어제 가화만사성 못봤는데 현기 어케됐지,,,
OOOO아나 이제 슬슬 낮잠 자볼까 했더니 곧 가화만사성할 시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얼른 가화만사성 어제거 조져야지
OOOO ㅋㅋ그래도 요즘 가화만사성에서 예쁘던데ㅋㅋㅋ들마가 서브남주을 더 밀어줘서 분량시망이지만ㅠ...이 분은 해피투게더 나왔을 때 한참 보고 또 봤네요ㅋㅋㅋㅋ 웃기고 넘 좋아서ㅋㅋㅋ
OOOO 가화만ㅅㅏ성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
OOOO 가화만사성이요~~~
OOOO 가화만사성 찍는데!!!!
OOOO음..가화만사성....
OOOO가화만사성은 볼수록 유현기를 응원하고 싶어지지ㅠㅠㅠ 너무 짠해서 그래ㅠㅠㅠ 아우ㅠㅠㅠ
OOOO찌밤 가화만사성 깜박하고 못봤어.... 근데 포텐터진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도 내가 안 봤을 때 포텐 터지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가화만사성에 여러 커플이 나와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음ㅋㅋ
OOOO여기 남자들 멋져서 좋음ㅋㅋㅋㅋㅋ가화만사성은 혜령 새남친 빼고는 다 쓰레기..
OOOO아빠 가화만사성 끝나자마자 후다닥 중화티비 트는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혜령이 아빠 진짜 개빡침
OOOO와우 가화만사성 오늘 오랜만에보는데 이야 다시 내며느리가 되어주지않겠늬
OOOO가화만사성...ㅇㅁㅇ
OOOO아 가화만사성 장경옥 넘 발암물질이야
OOOO가화만사성.... 서지건x유현기를 밀고 싶은 나는 뭘까..ㅏ
OOOO알바 퇴-근 가화만사성이 보고싶은 사장님께 이어폰을 빼앗김
OOOO가화만사성 작가 ㅋㅋㅋㅋㅋㅋ큐ㅠㅠ게이게이 가루를 넘 과하게 뿌리고 있잖아 ㅠ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ㅇ왜...호모렌즈가..
OOOO가화만사성 보는데....이상우.....좋다.....ㅋㅋㅋㅋㅋ
OOOO 애초에 말하려고 한 게 있긴 했을지 의문입니다. 잘못한 한남이 (잘못한 거에 비해 아주 낮은 수준의)대가를 치르는 뻔한 가화만사성을 보여주려나 했는데 그냥 찌질 한남 컬렉션을 보여주고 싶은 거 같기도 하고요.
OOOO 가화만사성 암걸릴거같아요ㅠㅠㅠ
OOOO아니 가화만사성 저 병약남자랑 의사랑 사귀는거 아니냐고
OOOO가화만사성에서는 봉삼봉이 제일고구마.늙을려면 곱게쳐늙어야지 내 아내 내 자식들보다 내동생들이 먼저인 저런 사람은 결혼하지말고 동생들이나 평생 껴안고 살아야되.
OOOO집에 오면 가끔 가화만사성 보는데 저 궁예아저씨 개발암 남의 집 살림해도 웃을 수 있는건 댓가를 받고 하는거고 가게일에 집안일에 육아까지 독박 씌어놓고 권리 좀 찾겠다니까 욕심쟁이 취급하고ㅡㅡ
OOOO가화만사성 재밌는데 넘 슬퍼ㅠㅠ
OOOO가화만사성 3발암 끔찍
OOOO가화만사성 이상하네. 시한부 인생이면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새출발 할수있게 도와줘야하는거 아님? 자기떠나 다른남자한테 가려는 여자한테 대체 뭐하자는건지. 너무나 이기적인
OOOO와 가화만사성 존나 너무 으악
OOOO미치겠다... >.< 미순언니... #가화만사성
OOOO가화만사성 보는데 인간 쑤레기 많다
OOOO 가화만사성 봐요~
OOOO어쩌다 보게 된 #가화만사성 아버지라는 사람 개쓰레기라서 정말 육성으로 욕하며 보게 된다:-( 꼭 망하길!!!
OOOO가화만사성 보는데 개웃긴다
OOOOㅎㅎ 그냥 가화만사성 봤어야 하는데
OOOO닥터스 박시녜랑 가화만사성 김소여니랑 백합물 보고 싶어.
OOOO가화만사성 보세요
OOOO가화만사성 저 장남은 정말 대박인듯...
OOOO아오 짠해 필모 아즈씨 (가화만사성 첨으로 혼자 틀어봄)
OOOO타임라인 보니 망했네... 가화만사성이나 봐야지
OOOO가화만사성 존잼ㅠㅠ
OOOO가화만사성 존잼
OOOO가화만사성하넹
OOOO가화만사성..!
OOOO37화 예고편 보는데 가화만사성에서 스토리는 중하지가 않은 것이어따......... 지건이한테 멱살잡힌 현기보면서 미칠듯이 솟구치는 입꼬리 관리하느라 콧구멍 평수가 넓어졌엉ㅋㅋㅋㅋㅋㅋㅋㅋ즐겁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가화만사성이니 오늘은 크게 사랑하시고 베푸시기를...^^ 대단히 수고가 많으십니다.
OOOO그럼 가화만사성.. 지당한 말씀
OOOO가화만사성 재방보는데 도대체 서지건은 언제 서진이 수술한 의사라고 의밍아웃 할것이냐 평생 숨길거면 유현기한테 이기적이라고 할자격 업는듯 유현기는 곧 죽을날 받아놓기라두했지...
OOOO내일 가화만사성 하니까 그거 보고 버텨야지 ㅠ
OOOO 연기를 넘 잘해도 문제... 요즘 가화만사성에서 아주 정점을 찍고있어요 ㅎㅎ
OOOO월화 닥터스 수목 운빨 토일 가화만사성 담주부터 함틋도 추가
OOOO정말 잘 보았습니다!!! 짧고도 긴 20부작이었습니다... 설미자는 너무 예뻤고... 연기도 너무 잘하고.... 아직 가화만사성이 남았군여!... 촬영 열심히하시구 더 좋은 작품! 기대할게요🙆
OOOO아무리봐도 가화만사성 의사랑 환자랑 사귄다
OOOO화목한 가정이네요,,,,,가화만사성하세요ㅛ
OOOO가화만사성, 다시 시작해, 닥터스
OOOO이거 그거잔아 가화만사성 막 요리 다끝내구 요리데코하는거 ㅜㅜ
OOOO무리님께 가화만사성 영업당한뒤로부터 누구든 가화만사성 보고 백도로 쪄줫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지냅ㄴ ㅣ다....... 해령경수 현기백현 주세요.........
OOOO슈키라에 올라온 사진보고 순간적으로 맨왼쪽분 가화만사성에 나오는 분인줄 알았네
OOOO으아이쒸부알 가화만사성 보게해줘어억(패악
OOOO가화만사성 보는데 철수가 너무 잘생겨서 찾아봤더니 존잘맞았다.... 셉은틴 영업하던 더큐가 내가 이 분 잘생겼다니깤ㅋㅋ 13인데 네 취향 하나 없니 이러면서 슬퍼함.. 네 애기들도 잘생겼어..흑흑...
OOOO가화만사성 조따순프네
OOOO가화만사성 저런 장면이 나올거라곤 예상했지만 예상보다 더 파워가 쎄다... 아 작가님들 왜 자꾸 눈물샘 파워노크하세요
OOOO자두먹으면서 가화만사성 보려고 했는데 지금 몇시냐 ㅠㅠ
OOOO오늘의 가화만사성도 발암이었지만 배숙희여사님 재산 반 내놓으라는 거 너무 시원하고 좋았기때문에... 이걸 보는 가족들 반응이 또 발암이었만
OOOO이번주 가화만사성 꿀잼이네
OOOO가화만사성ㅇ 넘미쳤다....유현기 우주제일 불쌍...
OOOO가화만사성 환장
OOOO아 가화만사성 볼때마다 발암할거같다. 봉씨가문 남정네들 다 싫음;
OOOO가화만사성 틀어놓고 괴로워하며 보고있는 내가 밉다 ㅇ<- font="">
OOOO가화만사성 졸라 막장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봉사장 ...... 심하다 그거 아니야
OOOO가화만사성 되게 발암이네,,,
OOOOㅋㅋㅋㅋ가화만사성 미쳤낰ㅋㅋㅋㅋㅋ
OOOO헐 바울이 가화만사성 나왔네..
OOOO및췬 가화만사성 편집장 내 스톼일
OOOO 정말 이유를 모르겠어요 화면 왼쪽에 떠있는 가화만사성 로고도 넘 촌스럽다구요...
OOOO아진짜 가화만사성에 나오는 남캐들 하나같이 노답이구ㅠ
OOOO가화만사성은 점점 골로가벌희네..않되..
OOOO ㄱㅏ화만사성이란 들마ㅋㅋㅋ
OOOO프린트 하면서 가화만사성 보다 대박ㄱ인 것을 발견했ㅅ다 해골에 웨딩드레스를 입혀놓다니 넘ㅁ나 취격인 것ㅅ..
OOOOㅋ ㅋ ㅋ ㅋ ㅋ ㅋㅋ아니 가화만사성 의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러포즈할려고 웨딩드레스준비해논거 보는데 웨딩드레스 ㅋㅋ마네킹이아니라 해골에다 씌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진짜미치겠닼ㅋㅋㅋㅋ해골에웨딩드레슼ㅋㅋㅌ
OOOO아~ 근데 가화만사성에 철수 정체가 뭐야? 김지호 잃어버린 가족이야? 아님 시아부지 혼외자식?
OOOO 천천히 할께여 나 가화만사성볼꺼양
OOOO가화만사성 존나 오늘 개설레
OOOO태블릿 받은걸로 그림그리면서 가화만사성보는중
OOOO헐 전 사위도 가화만사성에서 일하고 첫째 딸도 일하는거?
OOOO아 미친 가화만사성 할 시간이잖아
OOOO진짜 가화만사성에서 현기랑 해령이 설정 왜이렇게 다들 슬프게 해놨냐...........ㅜㅠㅠㅠㅠㅠㅠㅠ지건아...제발 둘다 행복하게 해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