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SEULGI


OOOO160526 경민대축제 #슬기 #Seulgi
OOOO[🐻.JPG] 윤아님이 키우는 뭉뭉이🐶 #슬기 #SEULGI 🔗 출처 - seulgi_gifs
OOOO[CAP] 160504 신의목소리 캡처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seulgi
OOOO[🐻.JPG] 160604 드림콘서트 🎤One Dream CAP #슬기 #SEULGI
OOOO슬기 seulgi – ult, red velvet
OOOO10. OBB 11. SEULGI THAILAND♡ 12. 슬퍼하지마 13. A-SEUL 14. Seulgi Pics ♡ 슬기 나비야
OOOO160604 고마워 노래해줘서! One Dream #SEULGI #슬기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_klov3r
OOOO[🐻.JPG] 첫인상 현인상 🐯🐰 #슬기 #SEULGI #아이린 #IRENE
OOOO#HappySeulgiDay #슬기 ʕ•ᴥ•ʔ ✨ 우리 슬기👼 생일축하해 💓
OOOOHAPPINESS! In charge of the charisma from Red Velvet, Seulgi is the name!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카리스마를 맡고 있는 슬기입니다! Kindly tab here & scrolls down😊
OOOO우리 뜰기 애기미 낭낭 #슬기 #SEULGI
OOOO160526 경민대 4P #슬기 #seulgi
OOOO< 🐻.JPG > 안뇽 🐯🍌 #슬기 #SEULGI
OOOO< 🐻.JPG > 아이스링크 ❄️ #슬기 #SEULGI
OOOO[🐻.JPG] 손승완,, 너만 없으면 내가 메인보컬,,,🙂 #슬기 #SEULGI
OOOO160319 인천 팬싸 #슬기 #seulgi 너를 향한 마음이 모이고 또 벅차 올라서 참을 수 없어
OOOO우리 슬기는 한동안 편식 좀 해도 된다 >_< 어제 채소 과다섭취 했으니까 #슬기 #SEULGI
OOOO에스엠루키즈 "쟈니 & 아이린 & #태용 & 슬기" SMROOKIES "JOHNNY & IRENE & #TAEYONG #テヨン & SEULGI" 'The Celebrity Magazine 2014.02' https:…

아이린


OOOO에스엠루키즈 "쟈니 & 아이린 & 태용 & 슬기" SMROOKIES "JOHNNY & IRENE & TAE YONG & SEUL GI" 'The Celebrity Magazine 2014.02'
OOOOsgsgom 160429 고양꽃박람회 #아이린 #슬기
OOOOMBC의 딸 조이... KBS의 딸 아이린.... Jtbc의 딸 슬기....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bbuyang329
OOOO 아이린 슬기
OOOO슬기는 항상 노력하는 아이예요. 늘 웃는 얼굴이지만, 연습 기간이 길었던 만큼 힘든 점도 많았을 거예요. 그걸 잘 견뎌내고 지금의 슬기가 무대 위에서 자연스럽게 표출하는 감정들이 참 멋져요.('15 Ceci-아이린)
OOOO160430 잠실야구장 #슬기 #아이린
OOOO160527 한양대 축제 아이린 슬기 캠프리뷰 강다정언니 여기 땀나쪙

레드벨벳


OOOO160529 나주 친환경 디자인 박람회 #레드벨벳 #슬기 2P
OOOO✞ᐩ✧ᐢ˖°K ̷ ̷ ♡⁺94s◦슬기󾇁✧ᐢ˖°⌇˟ᐟ °✩레드벨벳(🍰󾥢)⇪⑇✞ ・・ 1O월O2일 。ᐟ♡╻。 ̷✞⋰󾀔Visual of #ลูกแม่คนเล็ก🏖☽⑇✞
OOOO160324 정오의 희망곡 슬기아승와나😂tasty????😂 #웬디 #슬기 #레드벨벳 #WENDY #7월7일
OOOO🎀메인 트윗🎀 ●파는것->트와이스(사나,미나,모모,정연 등) 레드벨벳(특히 슬기) 소녀시대(태연) 니세코이(키리사키 치토게) 윰댕님/김이브님. ●심한 맞춤법 파괴 싫어해요..() ⬇⬇⬇⬇추가
OOOO레드벨벳 슬기, 엠버와 다정샷 'SM표 꽃미모 눈길'
OOOO#마음당_레드벨벳의_엽사를_꺼내본다 마음이없어도그냥합니다😏 (먼저주현슬기승완수영예림아미안)

프사


OOOO왜냐면요 클님이 오조오억년동안 프사가 슬기였고요 텍스트도 맨날 슬기처럼써서 뭔가 50퍼정도 클=슬기 이렇게 머릿속에 각인이 되어있었나봄 그래서 꼭 존나 나의 작은 슬기가 남친이 있는것같은 간접적인 느낌이 들엇고 저는ㅈ울분을 주체…
OOOO왜냐면요 클님이 오조오억년동안 프사가 슬기였고요 텍스트도 맨날 슬기처럼써서 뭔가 50퍼정도 클=슬기 이렇게 머릿속에 각인이 되어있었나봄 그래서 꼭 존나 나의 작은 슬기가 남친이 있는것같은 간접적인 느낌이 들엇고 저는ㅈ울분을 주체할수업엇던것이다
OOOO 슬기의..프사가....(부끄....
OOOO맞다 오늘 아는분이 소개시켜준다고 어떤사람 프사보여줬느데 카톡배경이 슬기였다..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notdragonball
OOOO 천천히 오래 굴러갈 chatsh1re입니다 흔임 희임 모두 받아요 프사 걱정 NO! 푸짐한 조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넌 그냥 몸만 와 칼답 준비 되어있습니다 빨리 와서 좋은 인연 만들어요♡ * 슬기 태…
OOOO 슬기님 뭔가 거의 프사 안바꾸시는거같구....!!!! 첨에도 미쿠였던거스로 기억합니다 사진을 잘 못봐서 모르겠지만 굉장히 상냥하게 멘션주셔서 늘 기뻐요💕💕💕
OOOO 천천히 오래 굴러갈 chatsh1re입니다 흔임 희임 모두 받아요 프사 걱정 NO! 푸짐한 조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넌 그냥 몸만 와 칼답 준비 되어있습니다 빨리 와서 좋은 인연 만들어요♡ * 슬기…
OOOO내프사 너무 조흔거 가타ㅋㅋㅋㅋ 슬기 댕깅ᆞ니움
OOOO 천천히 오래 굴러갈 chatsh1re입니다 흔임 희임 모두 받아요 프사 걱정 NO! 푸짐한 조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넌 그냥 몸만 와 칼답 준비 되어있습니다 빨리 와서 좋은 인연 만들어요♡ * 슬기 태연 예린 승철 진환 두준
OOOO 천천히 오래 굴러갈 chatsh1re입니다 흔임 희임 모두 받아요 프사 걱정 NO! 푸짐한 조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넌 그냥 몸만 와 칼답 준비 되어있습니다 빨리 와서 좋은 인연 만들어요♡…
OOOO 천천히 오래 굴러갈 chatsh1re입니다 흔임 희임 모두 받아요 프사 걱정 NO! 푸짐한 조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넌 그냥 몸만 와 칼답 준비 되어있습니다 빨리 와서 좋은 인연 만들어요♡ * 슬기 태연 예린 승철 진환 주혁

땡큐페스티벌


OOOO160618 땡큐페스티벌 #슬기 에구머니나,,,
OOOO160618 땡큐페스티벌 #슬기 개존멋탱
OOOO160618 땡큐페스티벌 #슬기 곱슬머린니 더 열일해주세여🙏🏻
OOOO160618 땡큐페스티벌 #슬기 평친🐻💕🐿
OOOO160618 땡큐페스티벌 리허설 #슬기 더워죽어,,,,,,
OOOO160618 땡큐페스티벌 리허설 #슬기 정체모를 춤 흠...🤔

모두


OOOO슬기시 챙겨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당🙌💕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_klov3r

리밋


OOOO ?????? ㅇ어아 슬기님ㅁ 리밋 걸리셔써요...?
OOOO 슬기님 리밋이에여? 깔깔..!
OOOO 온지 몇분 안됐는데 리밋이 풀ㄹ리면 어떡해!!!!(슬기님:차단해버릴가
OOOO오늘도 리밋걸리신 슬기님을 놀려따 보람찬 하루여따☆
OOOO슬기님의 안 풀리는 리밋 축하하며 속세를 떠나 공부하러 갑니다....
OOOO음 어 슬기님 리밋계 팔로 햇어요..
OOOO리밋이 머애여^^~?? 슬기님 웨 본계 안오새옄ㅋㅋㅋㅋㅋ????
OOOO슬기님ㅁ리밋계ㅔ알림안뜨네여~!~!~!~!~~~~!~ 저ㅓ지금넘슬프구~~~
OOOO그래서 슬기님 리밋 언제 풀려여??
OOOO엉엉 슬기님이 리밋에 걸리실리없구ㅜㅜㅜ
OOOO뎡말 슬기님은 리밋한태까지 인기있으시구 넘나 멋지시다
OOOO슬기 리밋계에 선택받은 20인 중 한명이라니 엄청 뿌듯한 느낌
OOOO이번 계절강의는 슬기님의 리밋학 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구가 태어난건 슬기님이 리밋걸리셨을때 놀리기 위함이 아닐까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94irreplaceable
OOOO슬기님 리밋걸리시는거 우젤잼
OOOO네ㅔ? 슬기님ㅁ리밋이라구여? ㅋㅌㅋㅌㅌㅋㅋㅋㅋ
OOOOㅜㅜㅜㅜㅜㅜㅜ슬기님 무슨일이애여ㅜㅜㅜㅜ사람이 리밋에 걸릴리없자나여ㅠㅜㅜㅜ
OOOO슬기님 리밋 걸리셨대여ㅠㅜㅠㅠㅠㅠ
OOOO웨 슬기님 리밋계 멘션이 알림창에 안뜨져 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기 리밋?????
OOOO슬기님 리밋이애여^^~~???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gmdmseb
OOOOㅋㅋㅋㅋㅋㅋ슬기언닠ㅋㅋㅋㅋ왜 또 리밋이여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리밋 대잔치))
OOOO헉 슬기님 리밋걸리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기짱 리밋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OOOO 헉 핱 슬기 ㅠㅠㅠ 고마워요!!!
OOOO 목님 슬기시 고마워요! 조은밤 되기!
OOOO 배목님 슬기시 고마워요오🐻💕
OOOO 빵님 슬기시 고마워요💛 좋은밤 되세용!!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pporong_HQ
OOOO 창수 슬기시도 고마워요!
OOOO 너무 고마워요 슬기양💞💞

걱정


OOOO ㅋㅋㅋ현이는 착한 토끼니까 ㅋ혼자 뿌듯해하는 토끼ㅋㅋㅋ 쥬잉 많이 걱정했지. 하는데 슬기는 ???? 뭐가??? 하는 ㅋㅋㅋ
OOOO 내가 얼마나 걱정을! 했는 줄 ! 알아! 팡팡! 저기 가서 벽 보고 손들고 있어! 하는 슬기 앞에서 쥬잉!!!!!!! 한번만 봐줘 (생글)….에 어이가 없는 슬기 ㅋㅋㅋ

주현


OOOO자기가 서열1위 주현이 놀릴 수 있는 유일한 존재라서 서열2위라고 생각하는 슬기 넘 귀여워,, 왜냐면 막내즈가 그렇게 생각 안하는게 눈에 보이거든. . . .
OOOO슬기 나...나늫 서열 2위얗! ^ㅅ^ 예림 -> 슬기 우리기요미, 강슬기 (new!) 수영 -> 슬기 야! 슬기! 승완 -> 슬기 애완동물 주현 -> 슬기 똥강아지
OOOO 주현이 슬기 장난 받아주느라 고생하네....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sensible_k
OOOO슬기 나...나늫 서열 2위얗! ^ㅅ^ 예림 -> 슬기 놀리면 재밋는 멤버 수영 -> 슬기 야! 슬기! (new!) 승완 -> 슬기 애완동물 주현 -> 슬기 똥강아지
OOOO1주현 2승완 3조희 4예림 5다리미 6세탁기 7믹서기 8슬기 이건가요?????????
OOOO주현이는 정지해서 앞 보면서 찍고 슬기는 같이 가면서 뒤돌아서 찍은거 너무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잠만....그러면 주현이랑 승완이랑 슬기랑 예림이도 보고있을거 아니야 마리텔......
OOOO 슬기 주현 상사만해도,,최고
OOOO이 사진 하나로 유추할 수 있는 것들 1. 슬기는 잘탄다 2. 하지만 주현 잘타지 못한다 3. 잘타는 슬기가 데리고 갔을 확률 높음 4. 이제는 금요일에 시간이 비는 주현, 신나게 따라 나섰다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인캐릭터랑하다니,,곰은슬기한테,,토끼는주현이한테 주고싶내여ㅠㅠ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sangkeumseulgi

슬기


OOOO150918 영등포 팬싸인회 #슬기 읔😣
OOOO (슬기가간다
OOOO더블케이 더블슬기 고로 우리는 천생연분 입니다
OOOO 쓸데없이 기억력이죠쿠나.. 그거슬기억한다면 여기서 죽어줘야겠어 ◐▽◐
OOOO님들 슬기따라 스트레칭하자
OOOO160604 슬쨩 오랜만이에요ㅠㅇㅠ #슬기
OOOO에스엠루키즈 "태용 & 슬기 & 쟈니" SMROOKIES " TAE YONG & SEUL GI & JOHNNY" 'The Celebrity Magazine 2014.02'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rhb0527
OOOO 슬기/17/좋아염😊/1201 히히
OOOO우리의 한과 슬픔을 알고있어서 ... 차라리 입다문거지? 향기도 감춘거지? 좋은일이있어도 헤프게웃지않는 슬기를 배운거지? 오늘도 의연히 버티고서서 마음으로 마음으로 모든것을 헤아리는 꽃 -이해인,무궁화中-
OOOO 슬기시 감사해요💛
OOOO 저는 이케 만이 조아한건 슬기가 첨이애요 둘이 너모 예버부러 ㅠㅡㅠ
OOOO 슬기 진짜 개짱 전 제가 조아하는 에셈 여돌 우리 수정공주님이 마지막일줄 아라써욘
OOOO아 슬기 춤도 풀영상으로 올릴 수 있어 아ㅠㅠㅠㅠ
OOOO 하비 토마스 백금발에 눈썹이 보이는 짧은 머리. 곱슬기가 있어서 자연스레 앞머리가 춤을춘다. (예쁜곱슬!) 살짝 올라간듯 둥근 눈매를 가지고있어서 개구쟁이처럼 보이는 눈매에 푸르지만 빛을 받으면 초록빛을…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yeop_jib_wendy
OOOO 하비 토마스 백금발에 눈썹이 보이는 짧은 머리. 곱슬기가 있어서 자연스레 앞머리가 춤을춘다. (예쁜곱슬!) 살짝 올라간듯 둥근 눈매를 가지고있어서 개구쟁이처럼 보이는 눈매에 푸르지만 빛을 받으면 초록빛을 띄는 눈을 가지고있다.
OOOO 카쿠님 오전 슬기시 감사해요~! 피곤한 월요일이지만 힘내시구 행복한 하루되세요💛
OOOO 일행님 오전 슬기시 감사해요~! 비때문에 우중충하지만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용💛
OOOO 빵님 오전 슬기시 감사해요~! 힘든 월요일에 날씨까지 어둡지만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용💛
OOOO슬기는 0입니다. 서열이 유동적이기 때문이져. 첫째 둘째언니가 슬기를 이뻐하기때문에 슬기는 자기가 한 2~3위쯤 되는줄 알지만 동생들은...동생들은........
OOOO슬기얔!!!!!!!!!!!!!!!❤️❤️❤️❤️❤️❤️❤️❤️❤️👍👍👍👍
OOOO슬기야...너는 2위가 아니라...읍읍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yeop_jib_wendy
OOOO 네네!! 슬기님도요!
OOOO ㅋㅋㅋㄱㄱ귀엽네슬기
OOOO슬기 스케이트 타는 거 넘 멋있는데 😭😭 (야광봉
OOOO슬 .. 슬기야
OOOO슬기 이 날 진짜 예뻤구나 ㅎㅏ 너무 이뻐 슬기 ..(차가운 액정
OOOO 호에에 슬기님 감기걸리면 안돼는데!
OOOO 션풍기랑 같이 잘 보냈지여ㅋㅋㅋㅋ 슬기님은염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DC_SEULGI
OOOO 슬기님 잘 주무셨나여~ㅇㅅㅇ~
OOOO 슬기님!
OOOO슬기야 ~💛
OOOO오늘은 태용이 제노 슬기가 공개되고 1년이 지난 날이네요. 추억돋는 사진들~ 1년을 함께했는데 앞으로 함께 할 시간이 몇 배로 더 길겠죠? 슬기는 데뷔했고 태용이와 제노는 아직이네요. 영원히 앞길을 응원할게요! http:…
OOOO 로피시엘 슬기
OOOO슬기 입술에 컴플렉스 약간 있는지 의식적으로 무표정할 때 입 앙다무는데(나도 좀 있어서 눈에 계속 밟힘) 이렇게 표정 의식 안 할 때가 훨씬 예쁨
OOOO its okay >< thankyou so much 슬기야!! 💞💞💞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Ra_nyang
OOOO민슬기는 대충 성격이나 관계는 짜여있는데 키 몸무게만 엊ㅅ었음
OOOO슬기랑 지윤이랑 키 똑같음ㅋㅌㅋㅋㅋㅋㅋ 왜지ㅣ,,,,
OOOO으아앙아아악ㄱㅇ모기샛ㅅ기는 어디서자꾸 슬ㄹ슬기어나오는거
OOOO 진정해 나는 슬기가 아니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은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뭔지 알것같아서 더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
OOOO 그러니까 저에게 진정해 클님은 슬기가아니야 라고 해주면 진정되는일이었음
OOOO은진 모모 청하 시아 슬기 댄스배틀 상상하기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MingGo316
OOOO 저는 슬기보다 어립니다만...
OOOO 전 정말 슬기처럼 자랐어요!
OOOO 슬기씨...........8ㅁ8
OOOO도현이 살리고 슬기만,,, 주거,,,
OOOO05. 슬기로운솔로몬 06. Sensible K 07. 상큼슬기 08. RVST 슬기뷘 ♥ 09. DC 슬기 갤러리
OOOO 뺨ㅁ 맞더라도 슬기 사랑해
OOOO아ㅏ나 훌본님 코다기애ㅜ연성 너ㅓ무 조아 진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 슷.....하ㅏ아ㅏ.............(가숨슬기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MingGo316
OOOO 말투도 너무너무 스윗하고. . 탐라에 연누앓으면 대답해주는것도 너무 조아요. . 약간 기웃기웃 해주는 느낌.. ㄱ ㅣ여워.... (꼬옥..) 지문도 먼가 간질간질해서 채고에요.. 슬기연누같다가도 연누슬기같은것도 너므..조아.. .
OOOO치프가 생일이어서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준비한 케이크가 사라졌습니다! 다음 중 범인은 누구일까요? 1. 아까부터 안절부절 못하는 소보 2. 치프가 오자 정장을 입은 채 편의점으로 나가버린 슬기 3. 집에서 잠자던 랩터 4. 아크 전원공범
OOOO수하 오너님 누구ㅜ세룤ㄴㅋㅌㅋㅋㅋ 슬기 욕한거에 마음 박으신ㄴㅋㅌㅋㅋㅋ
OOOO 슬기 변ㅇ하게 해주는것도 연누도 변해주는ㄴ것도 슬기가 안심할수잇게 해주는것도 슬기가 그대로여도 좋다고 해주는것도 전부 좋습니다 심지어 2p 여체 기타등등의 모든 au의 연누를 좋아해요 ㅌ읕ㅌㅋㅌㅌㅇㅌ...연누 . . . 말투도. .
OOOO 머리가 곱슬기가 많기때문에.. 기르면 관리 힘들어서 귀찮을거같구.. 헉 알브가 묶어주는거 넘 조은데요 귀찮아서 대충 틀어올리거나 막 묶었다가 못해서 풀어지고 하면 알브가 내가해줄래 하고 해주면 너무 귀야울거같아요...(?
OOOO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ㅈ ㅓ 잏죠잇죠 연누 잇죠 맨날 말돌리다가 슬기한테 직구받고는 쑥스러워하는거 너무너무 기엽구요 슬기한테 좋아한다는말 자주 자꾸 해줘서 더더좋아요 제가 슬기를 좋아해서 연누랑 슬기가 너무너무 잘어울리는것도 연누가 슬기한테 잘해주는것ㄷ도

OOOO다음은 손잡아줬던 민슬기로 부탁해요,,,
OOOO ㅈ 주 죽이려고 죽이려고 나를 저격하려고 나를 연누를 내가 연누가앤캐가 내 슬기 연누가 (버벅버벅) 아 아넘 으 으에엥에엑 네... 제 몰랐던 취향 연누로 채워지고 잇답니다. . 저는 이제 하얀털만 보면 연누생각하는 수준이구요...끄윾으
OOOO나도 슬기처럼 비율 깡패이고싶다ㅠㅡㅠ
OOOO 행복했으면 좋겠지만 한편으로는 이것저것 보고싶은것이 지수의 솔찍헌 마음이랍니다..연누 성격이 막.. 크윽.. 쌓아져있는게 너무 좋아요 능글맞으면서 유하게 빗ㄱㅕ나가는데 슬기한텐 뭔가 막다른길에 몰린사람처럼 구는게 너무너무너무 좋구요
OOOO슬기 진짜 존ㄴ나 너무너무너머누마니언카ㅣ엄니ㅜ미ㅏㅇ나ㅣ어니ㅏㅓㅜㄴ미너마ㅣ누으누,ㅡㅜㄴㅇ,ㅜ는어ㅏㄴㄹ 예쁘다 진짜 온세상 다 구입한 다음에 슬기에게 갖다바치고 싶다 솔직히 그 정도의 예쁨ㅁ이다 내가 사랑해 슬기야 ㅠㅜ ㅠ ㅜ ㅠㅜ ㅠ ㅜ ㅠ ㅠㅜ
OOOO슬기진짜 최고이뻐
OOOO근데 나 짝으로 하는거 슬기 외에는 안하능데^^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tangerine_bear
OOOO슬기야 가자
OOOOㅌㅌㅋㅋㅋㅋㅋ 슬기 없어ㅓ지면 혜리가 사망플래그인가
OOOO시은이 다음 슬기면 좋겟네요 죽어버려
OOOO은우 좋아하고 ㄹㄷㅂㅂ 슬기 좋아하고 짝녀좋아하는데 친구가 나보고 취향 참 한결같데
OOOO ㅋㅋㅋㅋㅋㅋ귀여운건 슬기가 우주최강이지!!!😇😇😇😇😇(낼름🐍
OOOO ㅠㅠㅠㅠㅠ슬기씨가멈무넘무구ㅏ여워서 폰을 못내려놓겠ㅇ어오ㅡㅁ ㅠㅠ♡♡♡♡♡ 쪼아요!!!! ㅎ하이팅하는거에요~~~😇😇😻❤❤💚❤💚❤💚❤💚❤💛💙💜💕💓💖💓💖💕💕
OOOO ㅋㅋ우핳핳ㅎ하ㅏ 슬기씨 울끈불끈 화이팅이에요ㅡㅁㅡ♡♡♡♡♡♡😻😻😻😻 이제 잠시폰끄고 겅부하러가요!!!! 화이똫하이또 잘할수이ㅛ어욤💕💕💗💕💘🌞🌞🌞🌞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Indigolibum
OOOO ㅋㅋㅋㅋㅋㅋㅋ다 뿌셔버리는거야!!!!!ㅋㅋㅋㅋ 슬기두 ㄱ공부하는거내일다나와서 다맞춰버려라!!😏😏😏
OOOO이 날 슬기 참 조아
OOOO ㅠㅠㅠㅠㅠ슬기시응원때문에너무너무힘입어버렷다.....😇 우래랴랼챷ㅊ챷ㅊ챠#!~!!!!!! 힘이 펄쩍펄쩍나여 슬기씨두 빠샤빠샤 시험잘쳐요~😍😍😍❤❤💕💖💕💖
OOOO ㅋㅋㅋㅋㅋㅋㅇㄴ 암기와중요과목들이군요...?(생각만해도 소름) 거ㅐㅁ찮아여...슬기씨 엸ㅁ열심ㅎ하면 잘항수잇어요..! 공부합시다!!🐴
OOOO민슬기는 안그래도 이름 여자같은데다 고삼이라서 빡이 치는데 저런 상ㅎ항이라 더 빡이 침
OOOO전 당한 느낌ㅇㅣ고 지금 머릿속에서 슬기가 자꾸 교수 얘기중임니다 . . .
OOOO ㅜㅠㅠㅠㅠㅜㅠㅠ젇ㄷ두그냥 더 있다 자야겠어요...........내일 세계지리수행평가라도공부해야겠답니다 슬기씨눈내일뭐쳐요??😌😌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kang_kaku
OOOO 빠샤빠샤ㅓㅜㅠㅠㅠㅜㅜㅠ슬기씨우주귀여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아요 늦었지만 지금부터라도 더 하다잘래오😤😤슬기씨두공부!
OOOO ㅋㅋㅋㅋㅋㅋㅋ언제잘거야 슬기🌞~~~?
OOOO 슬기씨언제씨험끝나요~!!!!!!!
OOOO "헐,, 주말에 학교가? 누가 오래..?" 슬기 교~수~~^^!
OOOO슬기 넘 예쁜 송편처럼 생겼어
OOOO 아냐 슬기가 말한거면 엉덩이 대야지..궁둥짝을 보자...!!
OOOO 슬기야 세상ㅇ밖이 이럿개 무섭다. ..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thanksbear210
OOOO헐 나 쿠쿠하하 슬기직캠도 갖고있었어
OOOO 헐 츠나님 슬기 조아해요? 저드 데박 조아함 슬기 최고애요
OOOO 배목님 슬기시 감사해요☺️
OOOO . . . 솔직히 ㅈㅔ가 슬기보단 빠르거든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클님이 슬기 느리다고 놀리는게 좀 웃기냉,,ㅎㅎㅎ
OOOO슬기야 퇴원했구나
OOOO 슬기 저땐 좀 빨랏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올 강슬기ㅣ~~~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ream_watch
OOOO 슬기 존나 짱이죠
OOOO슬기 몸 너무 좋아
OOOO우리슬기 학교안가니??
OOOO 카쿠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 요즘 자주 못들어오는데 슬기시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좋은 밤 되세요💛💛💛
OOOO 카쿠님 오늘도 슬기 안에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
OOOO잠깐 우리 슬기좀 봐주세요,, 너무예쁘죠,,,
OOOO 울 슬기시 두준날 슭시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94021021com
OOOO민슬기요
OOOO밈슬기다슬기
OOOO 옙부다...우리 슬기쨘ㄴ....옙버....렁엉....엉ㅇ...
OOOO 슬기시 고마워용 당신 조은밤 보내기!
OOOO 카쿠님 슬기시 감사해요😊 행복한 월욜밤 되세욥
OOOO빵님 더큐님 배목님 카쿠님 단순님 슬기시 감사용🐻💛
OOOO 플님 슬기시 고마워욥!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crcrgirls
OOOO 슬기시,,,, 아..
OOOO 넹 2ㅂ0 슬기기 고마워용😊
OOOO 어후 너무 좋아요 어후,, 아련슬기시 감사합니당
OOOO ㅠㅠ 밖에 못내놨을득... 부모님 어케 슬기 연생 시키고 하셨지..ㅠㅠㅠㅠㅠ 초등학교 다닌 거 생각하면 지금 내핵 폭파 시키러 가는 거 가능인데ㅠㅠㅠ
OOOO저는 슬기새끼 오너
OOOO이쯤에서 챙겨주는 슬기시
OOOO슬기시다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DC_SEULGI
OOOO슬기시
OOOO슬기
OOOOㅇㄴㅇㅇㄴㄴㄴ슬기시
OOOO210슬기🐻💕
OOOO슬기시♡
OOOO슬기🐻💛
OOOO슬기야💛🐻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MIML_208
OOOO슬기야
OOOO민슬기. 남고생이야.
OOOO 슬기님 저울거에요(흡
OOOO배쌤이랑 슬기는 17년째 옆집이웃ㅋㅋㅋ 슬기는 배쌤이 가슴으로 낳은자식
OOOO나 슬기시만 챙기고 잘래
OOOO 아니 저런 마르고 이쁘신 분을 왜 나와,,, 일도 닮지 않았는데,,? 슬기 이후로 두번째로 이해가 가지 않기 시작했드,,, 내가 그 말은 들어바써 무한님 sㅓㅇㄱㅠ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울묵
OOOO슬기보고시픈싸람!!!!!!!쏘온!!!!!!!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_TAEYONG95
OOOO 느구여 슬기님????
OOOO 히보님의..재희는 너무 예버요ㅜㅜ (책상슬기) 오늘 재희 쩔어줬습미다..ㅠㅜ
OOOO한솔하고 슬기랑 성격 비슷한 것 같애
OOOO아니ㅣ슬기 계정몇개임
OOOO민슬기 캐입해본적 업는대,,,
OOOO 저 순ㄴ간 슬기님ㅁ 진짜 계이하신ㄴ줄 알고 엄청 놀랬ㅅ습니다....(간떨어짐
OOOO 히엑 슬기님 귀여우셔요 퓨ㅠㅠㅠㅠㅠ💕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babykak000430
OOOO슬기도 보고싶고 . .
OOOO기다릴게요 사공.. 슬기님 사공보고 자야직
OOOO 바른생활 슬기로운 생활....?!
OOOO갤러리애서 열심히 상모돌리기를 하는 슬기...
OOOO 슬기 혼자만의 착각.... 평생 혼자만 착각하고 있어주라.....
OOOO슬기야.. 내가 우리 슬기 듣는 걸 모르고 교복ㅅㅅ 같은 걸 트윗하다니... ㅠㅠ 내가 쓰레기야 슬기야
OOOO슬기안녕...😍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smrookies
OOOO 슬기는ㅋㅋㅋㅋㅋ오타작렬ㅋㅋㅋㅋㅋ얜 한역도 오타작렬인데 카톡은 뭐^^.......막 ~!~!~!~!~!! 이것도 엄청 쓸것 같다구ㅋㅋㅋㅋ그리고 이모티콘 보내면 얼굴 여러개 갖다 붙이고ㅋㅋ가끔씩 짤방도 보낼것같다 이거 재밌지~! 이럼서
OOOO 1. 한글이름이라,, 슬기롭게살라는뜻,,,❗❗
OOOO백번보고잘거야 슬기웃는모습
OOOO나는 평소엔 직모라서 머리ㄹ가 뻗치고 비오면 구불린다 엄마가 약간 곱슬기잇는직모라서 그런가 비오면 머리가 막.... 수습불가임
OOOO 슬기로운 생활이 바로 지금 도덕입니다 유솔님 인성 쓰레기였나바..
OOOO슬기팬들 서 열꼴ㅉㅣ 애기곰타령 그만하자 이제)))ㅠㅠ
OOOO 악ㄱㄱㄱㄱㄱㄱ슬기로운생활 그 초등학교 저학년때인가 기억이 가물가물..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sensible_k
OOOO초 1때 성적 아직두 생각난다 95 95 95 95 75였어 75는 슬기로운 생활...
OOOO야 ! 슬기 ! > 박수영 목소리가 들린다,,
OOOO아 갑자기 슬기 너무 좋아
OOOO 추억을회상하며....슬기로운생활 공부어때요..?
OOOO 슬기야 맘에 안들면 디엠 줘😇
OOOO야! 슬기!
OOOO슬기는 0!!!!순위 인것이다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94irreplaceable
OOOO 슬기그말할때 둥림 ^;^
OOOO그러니가 태리랑 슬기랑 친하게 지내자
OOOO 바른생활,슬기로운 생활 (아시려나)
OOOO 슬기 서열이 0이래요 0!!!!!
OOOO 본진 꼼슬기 부진 꼼슬기 코딱지^^
OOOO ㅡㅇ엥 이거 넘 조은게 춤도 춤인데 슬기 노래도 조아여ㅠㅠ 흑흑 시작부분 가려서 아쉽다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_klov3r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RVSG0210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smrookies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kang_kaku
슬기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프사 땡큐페스티벌 모두 리밋 JPG 고마워요 굴러갈 Wendyside02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