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SOMI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소미 #전소미 #IOI #SOMI
OOOO160703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전소미 #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다시 올립니다 ㅋㅋ
OOOO[NEW] 솜댕 이와중에 뽀뽀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 😘 #최유정 #유정 #IOI #아이오아이 #소미 #전소미 #Somi #Jeonsomi #choiyoojung #yoojung
OOOO160702 에뛰드 #전소미 #소미 #somi 기얍
OOOO[VID] 160624 에뛰드 FB 라이브 #소미 #전소미 #SOMI #IOI #아이오아이 내 심장 뿌셔뿌셔,,,
OOOOSOMITH_jk_0525#전소미 예쁘다... 왜 사람들이 전소미전소미 하는지 알것같았다... 예뻐.. 이목구비 겁나 뚜렷해...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전소미 #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16살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거야?ㅠㅠ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bossjjss
OOOO160702 에뛰드 #전소미 #소미 #somi ㅠㅠ
OOOO160702 에뛰드 #전소미 #소미 #somi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콘서트 소미 #아이오아이 #전소미 #somi
OOOO- 160702 -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소미 #전소미 #SOMI #IOI #아이오아이
OOOO160702 애기 (இдஇ ) #소미 #전소미 #somi
OOOO160702 ㄱㅣㅇㅕ...ㅇㅓ... #소미 #전소미 #som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애깅이😛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OOOO- 160610 - 얌얌 팬사인회 #소미 #SOMI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울 애기 안늉 ~~~~~ 👶🏻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너무멀다....
OOOO160702 울애기 분위기 보소,,,,,,엉엉 (இдஇ ) #소미 #전소미 #somi
OOOO160702 #에뛰드 #아이오아이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소미 운동하면서 잘 지냈구나😆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OOOO160604 울애기 예뻐줍니다,,,(๑˙ϖ˙๑ ) #소미 #전소미 #somi #ioi
OOOO160623 애기~~♡ #소미 #전소미 #somi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mellifluous_kr
OOOO전 소 미 보 고 시 퍼 😣😭😧 #소미 #전소미 #somi (இдஇ )
OOOO*ೃ i.o.i's 전소미; jeon somi; bias*ೃ
OOOO160609 울애기 곱슬머리도 사랑스러웡,,,,(-^艸^-) #소미 #전소미 #somi #ioi
OOOO160618 애기,,,,,,,헬게...그래도 예뻐..엉..엉..어..ㅇ.. #소미 #전소미 #somi
OOOO160604 애기 보고싶따,,,,(இдஇ`。),,,,,, #소미 #전소미 #somi
OOOO 엉엉 애갸,,,,(இдஇ`。) #소미 #전소미 #somi
OOOO160505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SOMI #소미 소..미...언...니... 소미언니를 위해서라면... 내시험공부 시간도 바칠래 T_T
OOOO우래기 수고했어,,, 장시간 비행에도 피지컬 짱,,,에고 우리애기😢#소미 #전소미 #somi #IOI
OOOO심쿵... #전소미 #소미 #Somi
OOOO애기,,,명문사립중학교 다니는미 터진다고,,,ㅠㅠ의상 예뻐줍니다,,어제도 미모가 예뻐쭙니다,,,,,😭😭 #소미 #전소미 #somi
OOOOSOMITH_UYS_SMJQ160610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미 넌 꽃이야 초록빛 잎사귀 적셔온 빗물!
OOOO#에뛰드 #핑크플레이콘서트 #아이오아이 #전소미 #SOMI #최유정 #김도연 내최애 사랑하는소미♥ 유정 도연 넘이쁘구 귀엽다
OOOO160529 벅스콘서트 소미 조명테러ㄷㄷ #아이오아이 #전소미 #somi
OOOO#에뛰드 #핑크플레이콘서트 #아이오아이 #전소미 #SOMI #김청하 술님 이쁘시네요~^^👍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JEONSOMI_INTL
OOOO에뛰드 하우스 핑크 플레이 콘서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소미 #Somi
OOOO에뛰드 하우스 핑크 플레이 콘서트 장소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소미 #Somi
OOOO160618 kpop콘서트 프리뷰 #전소미 #somi #IOI
OOOO160618 배틀트립출근 #전소미 3장.. #소미 #somi 세상혼자사네
OOOO160618 하앙,,,,, 애기 살앙해,,,,,,,, #소미 #전소미 #somi
OOOO#전소미 #소미 #아이오아이 #베틀트립 #SOMI #베틀트립퇴근길 영상 캡쳐!! 소미야 새벽에도 빛난다♥
OOOO160618 수원kpop콘서트 소미 비주얼+음색요정 #전소미 #somi #IOI
OOOO160618 수원kpop콘서트 소미 #전소미 #IOI #SOMI
OOOO[PIC] #IOI for 왕뚜껑 Ramen CF! #아이오아이 #전소미 #SOMI
OOOO- 160618 - 수원 슈퍼콘서트 #소미 #전소미 #SOMI #IOI #아이오아이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오늘 왜케 애기같아 솜아?❣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OOOOSOMITH_309page[VID] 160702 배틀트립 #소미 #결경 CUT 안방친구 전소미
OOOOSOMITH_sompercent160505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SOMI #소미 소..미...언...니... 소미언니를 위해서라면... 내시험공부 시간도…

아이오아이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캐미 ㅠㅠ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rlssoum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세결❤️세솜 #주결경 #pinky #전소미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오랜만에 보는 세솜😭😂💕 #김세정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세솜 보고싶었어🙆 #김세정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세솜
OOOO[PreV] 160522 아이오아이 사인회 #3 #아이오아이 #IOI #종로 #동자아트홀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OOOO오구구 이거 다 너무 예쁘다 ㅠㅠㅠ 비주얼 라인 ㅠㅠ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드림콘서트
OOOOChrysalis 스페셜 앨범 메이킹북 스캔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OOOOChrysalis 스페셜 앨범 엽서 스캔본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OOOOChrysalis 스페셜 앨범 엽서 스캔본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OOOO내 최애 뚜왑뚜와리 영상이고 너무 밑으로 떠내려가서 찾기 힘들어서 재업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스탠바이아이오아이 #Dessert
OOOO도연길만 걷자❤️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도연 #전소미 #소미 #에뛰드 #핑크콘서트 #직캠 #프리뷰 영상은 집가서 바로 올려야지ㅎ
OOOO머야 얘네ㅜ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주결경
OOOO160618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미 너라는 별의 푸르름.
OOOO 안녕하세요 효주 선배님..^^ 아이오아이's 전소미 입니다. 맞팔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선배님....
OOOO 안녕하세요 혜교 선배님..^^ 아이오아이's 전소미 입니다.. 맞팔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선배님*^^*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SOMIxSOMLY_
OOOO 안녕하세요 준열 선배님..^^ 아이오아이's 전소미 입니다. 맞팔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선배님..😊
OOOO 안녕하세요 버논 선배님..^^ 아이오아이's 전소미 입니다. 맞팔햐주세요 ? 감사합니다 선배님..*^^*
OOOO 안녕하세요 유라 선배님.. 아이오아이's 전소미 입니다~^^ 맞팔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선배님..☺
OOOO오밤중 폐기숙사에서 아이오아이가 만난 것은? ㄷㄷ 6월 27일 월요일 대공개! (두둥- #아이오아이 #IOI #괴담시티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t.c…
OOOO소녀들을 울게 만든 본격 호러 버라이어티! 6월 27일 월요일 대공개! (빠밤- #아이오아이 #IOI #괴담시티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OOOO우뤼는 라면먹는 소녀들~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전소미 #아이오아이 #왕뚜껑
OOOO#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왕뚜껑 우리 소미 바비인형 아닐리 없지ㅠㅠㅠㅠ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somi_yumyum

IOI


OOOO[VID/160608 벅스 콘서트] 세청 훈훈한데 소미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김청하 #전소미 #IOI
OOOO[VID] 160623 #IOI 랜선타임 #소미 CUT 업타운펑크 전소미 주제곡 맞지

에뛰드


OOOO전소미 오졌다 에뛰드가자 살거없으면 만들어라
OOOO에뛰드 전소미
OOOO에뛰드 핑크플레이콘서트 전소미

최유정


OOOO#괴담시티 #유정캠 포인트 3 1. 유정이 한테 뽀뽀하려는 전소미 2. 유정이 눈물닦아 주려는 쏘쓰윗 김도연 3. 애기같이 우는 최유정 앓앓......김도연 말투 쏘쓰윗, 눈물 닦아주려고 계속 손들고있음... https:/…
OOOO소미 픽미 리허설 실수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귀여웠는데 ㅠㅠ 애들 피곤해서 멍하게 춤추는데 잠시라도 빵 터져서 다행이었어... #전소미 #JYP #최유정 #판타지오 #김세정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솜세댕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SOMIxSOMLY_
OOOO김세정 진짜 너무 욕심쟁이시다. 왼손에 전소미 오른손엔 최유정 야무지게 잡는데...... 아리가또.
OOOO 진짜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일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중에 최유정 아니면 안할 표정이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OOOO160702 배틀트립 #주결경 #전소미
OOOO배틀트립 주결경 전소미 셀카📸
OOOO주결경 전소미 피지컬..
OOOO160702 배틀트립 #주결경 #전소미 99만원 갖고 튀어도 되냐는 초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OOOO전소미 김세정 박시연 <- font="">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somi_yumyum

김청하


OOOO아진짴ㅋㅋㅋㅋㅋㅋ 김청하 전소미 둘이 뭐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귀여워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틀트립


OOOO#배틀트립 #전소미 ㅜㅜㅠㅜㅜㅠㅜㅜㅠ

전소미


OOOO전소미 박소연 임정민 이렇게 무대 한번 봤어야했는데 엉엉
OOOO🌼소미보고싶어서 여는 이벤트🌼 교복입고 사진 올라오는날 열려고 했지만 우리소미 넘 보고싶어서 T^T 📎응모방법 RT 📎타팬참여 가능 〰 소미 많이 예뻐해주세요 💕 우리소미 예쁜하루 되길 💕 #전소미 https:…
OOOO원출처 전소미 갤러리 (원본보정) 내가 이걸 보려고 그동안 그렇게 힘들었구나. 내가 지금까지 내 손으로 덕질하고 부둥부둥한 것 중에 이렇게 예쁜게 있었나
OOOO소미영상캡쳐 귀여워 표정 초졸전소미 커엽
OOOOWelcome Yes,I Love It ♡ 아이오아아's dorky 막내 전소미 입니다,언녕하세요 언니야!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selife_ioi
OOOO 데이지 그라우벤..인장은 전소미여슨ㄴ데 엘등이 무려 흉상그려줌 존나 천사,,위년의 동생이고 열아홉살이다 별 설정은 없고 언니에 대한 트라우마가 잇다 뭗ㅇㄴ지 잘하는 언니랑 늘비교당함
OOOO요즘 자꾸 전소미에 관심이..
OOOO전소미 피지컬 온 세상 사람들 다 알아주라고요 ㅠ
OOOO✌메인트윗✌ 01년생 규올수니 인피니트 외에 정승환 전소미도 좋아합니다! 한때 카스 엄청 열심히했는데 저 아셨던분이나 저랑 친구였던분 팔로해주세용😆 💙알티나 인용알티 사랑함미다💙
OOOO기차 박사 전소미!! 스아오에서의 발언은 사실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OOOO(160513 영등포 팬싸인회 고화질) 사과머리 한 쏨🍎 사과머리 귀엽다고 했더니 원래 사과머리 하려던거 아니였는데 다른 머리 몇 번 실패해서 사과머리 했다고😂 괜찮아 사과머리도 잘 어울려❤️ #전소미 t.co…
OOOO7 언프리티 랩스타 나왔던 예지, 전소미, 치킨런(ㅆㅂ), 빅스 켄, 에이핑크 오하영, 와썹 우주 , , , , ,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ddss19469
OOOO전소미 명언
OOOO전소미동생 너무소미 닮았어 너모귀여웽
OOOO전소미 말잘하네 ㅋㅋㅋㅋ 쿠ㅜ
OOOO아 전소미 너무 부럽다....
OOOO꽃보다 더 꽃다운 전소미 🌸🌻💐🌹🌷
OOOO앓다 죽을 전소미 ㅠㅠㅠㅠㅠㅠ ㅣㄴ넘 예뻐서 어떻게 살아
OOOO"We're siblings, 전정국 & 전소미." - i cant tag you😢 *sorry if this pict so freak hehe*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dyassaranghae
OOOO 우리엄마도 나랑 전소미랑 동갑이라고 하면 안 믿으셬ㅋㅌㅌㅌㅌㅌ텥켘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전소미 데뷔하면 저기에 카드도 뜨고 노래도 뜨고 프사도 뜬다 소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미 실물 못보신분
OOOO 저는 딱히 볼사람은 없고...전소미..?
OOOO대극점의 조합이다 전소미<<<<<<<억겁<<<<<<서로를 튕겨냄>>>>>>>억겁>>>>>>> soup
OOOO아 진짜 전소미,,,,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SOMIxSOMLY_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11XO2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hou1235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hou1235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에뛰드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핑크플레이콘서트 선배님 hou123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