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YOONA


OOOO윤아 사랑해요~(^^)/ #Love_YoonA
OOOO__________✳︎ 윤아 / YoonA 1990.05.30 Lead dancer __________✳︎
OOOO윤아야 생일축하해ㅐㅐㅐㅐㅐㅐㅐ #윤아야생일축하해 #HappyYoonADay
OOOO160701 인천출국 윤아 #yoona #snsd #윤아
OOOO[160623 BabyG 사인회 윤아] 🙆 #yoona #snsd
OOOO[160626 입국 윤아] 요즘 피지컬 상태 🙆🙆🙆 #yoona #snsd
OOOO[160701 출국 윤아1] 오늘도 비율 완벽하심 ㅋ 🍊 #yoona #snsd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haroobomkum
OOOO[160701 출국 윤아2] 하지만 젤 잘 하는건 얼굴이지. 오늘따라 씹덕미도 넘치구여🙆 #yoona #snsd
OOOO160625 베이징 팬미팅 (작은 행운) 윤아4#YoonABlossomInBeijing #윤아 #yoona #소녀시대

강승윤


OOOO160703 나고야 #WINNERJAPANTOUR2016 #위너 #강승윤 오늘도 승윤이는 진리~ 승윤아 수고했어🙆💕
OOOO160702 #WINNERJAPANTOUR2016 나고야 #위너 #강승윤 수니 기절 ㅇ<- ...="" font="">
OOOO#w_n_r00 님이 #xxjjjwww 님의 사진에 '내 사진 저런거 올려놓고 바로 이런사진으로 날 더 비참하게 만들다니 ...' 댓글을 남겼습니다💕 승윤아 ㅋㅋㅋㅋㅋ 귀여웁네 ㅋㅋㅋㅋㅋ #강승윤 🙆🏻💕 t.c…
OOOO160521 연세대축제 #위너 #강승윤 승윤아~ 오늘도 넌 굿굿 베리굿!!🙈💕
OOOO160528 대구파크콘서트 #위너 #강승윤 승윤아 고마워~ 또하나의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OOOO160528 #파크콘서트 #위너 #강승윤 #승윤 #Kangseungyoon #seungyoon 무대 위 강승윤은 아름답다. 승윤아 넌 정말 최고야👍

SNSD


OOOO<<定期>> SNSD 윤아.티파니 Apink 나은.보미 Gfriend 소원.예린 TWICE 사나.나연 AOA 설현 CLC 유진.예은 WJSN 보나 OHMYGIRL 효정 Redvelvet 아이린

예쁜


OOOO 어때. 나는 이기적이어서, 누가 내 걱정 해줬음 좋겠어. 그런 걸로 이것 저것 생각하지 말아요. 고 사이 많이 어려졌어요, 윤아. 예쁜 건 똑같아. 지금 자고 있지? 잘 자요.
OOOO160701 인천공항 출국 #승윤 예쁜 눈👀🌟 잘 다녀와 승윤아😶💙
OOOO 윤이 콩깍지야 그거. 제일 제일 예쁜 윤아. 코오, 잘 잤으면 좋겠다. 꿈 없이 단잠 푸욱.
OOOO 아냐, 오늘은 형아가 윤이 예뻐해줄래. 그렇게 말해주니까 기분 좋아서 윤아, 하고 더 불러주고 싶고. 더 예뻐해주고 싶어. 예쁜 윤이.
OOOO 알았어, 재윤아. 우리 예쁜 재윤이. 나 진짜 이제 슬슬 볼도 뜨겁고 머리도 조금 느낌 오고 하는 것 같다.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haroobomkum

윤이


OOOO 그리고 윤이 또 한 번 보자......윤이 후플 진짜 너무 잘 어울린데..오르치데우스 써 줘..윤아..윤아...웃어줘..
OOOO가윤이는 이제 사랑받는 삶을 살았으면. 미안해 가윤아. 미안해.
OOOO 웅웅 난 가윤이라구 부르면 돼 ? 잘지내자 ㄱㅏ윤아 ❤
OOOO 마지막에는 윤아 ,, 하믄서 다리 힘 풀려가 바닥 기엇으면 좋갯다쟝 ... 그러다 윤이한테 잡혀서 콱...~
OOOO 윤이가 오백만배는 더 귀여워 ㅠ ㅠ ㅠ ㅠ😂😂😂😂 어엉 윤아 진짜 많이 좋아하는디ㅠㅠㅠㅠㅠㅠ 괜차나 집에 오자마자 뻗으면 돼ㅠㅠㅠㅠ
OOOO 가윤아사랑해 가윤이그려주세요
OOOO 아, 윤이가 형아 예뻐해줘야겠어. 그리고 되게 뜬금없는데 경원이형아랑 주호형아가 불러주는 윤아, 는 되게 안도하게 해. 밖에서 버티다 집에 들어온 기분.
OOOO 재윤아아! 그으럼, 잘 지내지. 푸욱 잤더니 피곤하지도 않고 건강도 안녕해. 윤이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뻥 터졌다 재윤아. 열 여덟의 재윤이는 제법 귀엽구나.

사진


OOOO사진 정리하고 있는데 윤아가 너무 예뻐서 그만 마우스를 놓쳤다.............. 진짜진짜진짜 뭐라해야하지 인간을 넘어선 미모.....?
OOOO8. 예전에 이 사진 보고 누가 어린 오메가애인 데려온 알파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아분은 아는데 옆에 누구죠..? 아이돌 잘.. 몰라서,, (인피니트가 마지막 아이돌) t…
OOOO나 근데 데인드한에 대해서 트윗 할때처럼 윤아줌마 트윗하면서 사진같은것 막 올리고 싶은데 찍덕님들이 찍어준거 줍줍한게 거의 대부분이여서 여기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어 저작권 그런거 걸리는거 아닌감??
OOOO소시 대뷔했을때 나보고 닌 윤아 좋아하은게 어떻냐고 윤아 사진 준 친구 지금 머하고있을까? (낸내하고있갰지..
OOOO오늘은 윤아언니의 생일~~! 언니 생일날 하루종일 붙어있어서 행복해요♥ㅋㅋ 이렇게 매년 축하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몰라요~!! 연습하느라 같이 사진못찍은 세언니들 sorry!!ㅜㅜ photo by 파니언니♡ http:…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C_H_O719
OOOO (사진을 본다) => 메기 => 윤아 전업소퀴의 브레인스토밍

승윤


OOOO승윤아좋아해
OOOO160626 후쿠오카 콘서트 #승윤 꽃을 쓴 꽃🌸💐🌹🌻🌷누가 꽃이야 대체😂 이틀간 수고 많았어 승윤아! 넘 행복하고 즐거웠어😀💖
OOOO승윤아~~~ ㅋㅋㅋ지금 "비가온다"~*^____^*
OOOO승윤아 화이팅!!!!!!( ´ ▽ ` )ノ ㅋㅋㅋㅋㅋㅋ
OOOO수고 많았어 승윤아💘 푹쉬어💓💕

다정하게


OOOO홍윤도 보고싶다 젠틀맨 이미지 주제에 밤만 되면 음패를 막..! 좋다고 눈물방울 톡톡 맺혀선 매달리는 윤아장 보고 계집애마냥 머리 기르더니 밑에도 계집애마냥 물 질질 흘리면서 벌름대는거냐고 다정하게 물어봐라 꼭 다정하게..... 다정하게...!!!!

미안해


OOOO그래서 나(홍선녀 몸이었음)도 같이 골목 구석에서 길빵을 하다가(ㅈㄴ 경찰한테 걸려서 벌금 물뻔했는데 내가 경찰관한테 그럼 흡연구역은 어디있어요 ㅠㅠ? 랬더니 주변에 흡연구역이 없어서 살아남음(ㅋㅋㅋ 존내 이게 뭔 꿈이냐 다윤아 흡연자 만들어서 미안해
OOOO윤아 언니랑 승기 오빠 결훈 축하해요 ^^ 미안해요 i can't attend your wedding

푸욱


OOOO 푸욱... 아침까지는 실패지만 저녁까지는 성공이야. 재윤아:D (불러보고 싶었다.)

소녀시대


OOOO 윤아)소녀시대윤아진짜이쁜것같애요 진짜 설리아이유윤아가 연예계(아이돌)최고인듯 배우는 단연 전지현이라구생각합니다 이영애랑...진짜최고..
OOOO⠀⠀⁺⑇☾Type,B°(🍭)・168cm˟☽⑇⁺ ⁺⁞⇪╷˖˙윤아♡̷1990년◡05°30⛽️˙˖╹⇪⁞⁺ ⋯♡ via #소녀시대,🎈 ♡⋯
OOOO나는 소녀시대 윤아를 사랑해요.

느낌


OOOO혀튼 윤아줌마 if you부르시면서 초반부에 멀어지는 그뒷모습만을 바라보다 작은점이 되어 사라진다 이부분 부르실때 뭔가 툭툭 던지는 느낌? 너무 좋다 대충 부르는 느낌인데 진짜 너무 너무 좋다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SNSD_YoonaLim
OOOO게ㅔ다가 윤아한ㅌ텐 할머ㅓ니느낌이ㅣ라그랫다고...ㅅ....ㅂ......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윤아가 더 잘추고 절도마저 약간 더 있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의


OOOO 윤아가 죽은 이후로 나라는 온통 발칵 뒤집혔음. 황룡의 대가 끊기면 나라도 망하는 것이니까. 사방신이 다 모인 자리에서 주작의 당주는 폭탄 선언을 하였음. -주작의 대가 끊긴 것은 아닙니다.

주하는


OOOO있던잠도 단숨에 달아나겠지 읭읭??? 하면서 눈 동그랗게 뜨고 보는데 윤아가 본인한테 짜증을 부리능거 보고 상황파악 안된 주하는 유..윤아야 왜 너가 여기에.. 이러는데 윤성이가 장난하는줄 안 윤아 두배로 빡쳐서 또다시 크리티컬 히트 날려라
OOOO그러다 주하가 비몽사몽 잠결에 눈을 뜨니 눈앞에서 윤아가 자신을 깨우고있겠지 윤성아 일어나 그러면서 근데 주하는 못일어나서 해롱해롱 하니까 윤성이로 알고있는 윤아 빡침마크 머리에 달고 등짝을 강하게 스매싱해라 대아침부터 정신 번쩍드는 모닝알람에 주하는

LOVCAT


OOOO151024 LOVCAT 매장방문 윤아 1😁
OOOO151024 LOVCAT 매장방뮨 윤아 2😘

우리언니


OOOO우리언니 옷입는거보면 옛날 임윤아 생각낰ㅋㅋㅋㅋㅋㅋ몸매 그렇게 쓸거면 나 줰ㅋㅋㅋㅋㅋㅋ우리윤아도 파니언니 읍읍이 옆에서 배워가지고 패션센스 일취월장 했으니까 우리언니도 혜빈언냐랑 같이 댕기면서 배우면 돼^.^
OOOO꺄아~~오늘 공연엔 예쁘고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운 두 언니들이 보러왔어요~ 내언니 우리언니 태연언니♥윤아언니♥!언니들 덕분에 배우분들께 고맙다는얘길 수없이들었어요ㅋㅋlove u탱융언니둘♡

트위터


OOOO트위터 시작했던 이유는 페북은 너무 별로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었고 윤아줌마께서 페북보단 트위터를 더 많이하시는것 같아서 열심히 구독하려고 시작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와 갓윤아님도 저렇게 트위터 하시는구나.....공통점 발견🙊

고마워


OOOO✔ 윤아, 종이야! 나, 언제나 너를 생각하고. 정말 고마워, 늘 사랑해. 또, 걱정하지 말아. 난 언제나 네 곁에 있을테니. 📄💓☁

윤아


OOOO160702 윤아 5
OOOO같은 시기의 윤아언니도 머리를 펴느냐 볶느냐에 따라 나이에 차이가 있어보인다. 확실히 볶는 게 나이들어 보여.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kjlhkkcls_9
OOOO팡윤아 나의 은밀한곳으로 올래?
OOOO카트미는거 넘기여운거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장아장ㅠㅠㅠㅠ윤아장ㅜㅜㅜㅜㅜㅜㅜ아무말장인ㅠㅠㅜㅠㅠ(?
OOOO160315 SIA 윤아 2 🎉
OOOO160315 SIA 윤아 1😍
OOOO어우 이짤첨보는데 작살나네 그래서 가윤아 뭐하고 있니?
OOOO순윤아, 뭐해?
OOOO 윤아도 오늘 시험이야?? 긴장하지말고 잘보구와요😁😁😙😙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rain_forest94
OOOO[🐻.JPG] 윤아님이 키우는 뭉뭉이🐶 #슬기 #SEULGI 🔗 출처 - seulgi_gifs
OOOO ... 무어야, 그.. (귀여운 낯은. 네 하는 양이 그저 사랑스러워 슬 웃고 머리를 천천히 쓰다듬으며 동그랗게 떠 깜빡이는 눈가에 여러번 입 맞췄다.) 머리칼 흩어진 모양마저 어여쁘구나, 윤아.
OOOO✔ 문장 앞에 체크 표시가 붙은 트윗은 자동 트윗! 윤아... 관캐야... 사랑해... 좋아해... ㅠ▽ㅠ ( 형광등! )
OOOO 드윤아 언니 씻고 올게 좀만 혼자 놀고 있어라<ㅋㅋㅋㅋㅋㅋ
OOOO나 근데 김윤아님 어떻게 부르는게 좋을지 잘 모르겠자 김윤아라고 하면 뭔가 멀어보이고 버릇없어 보이고 누나는 뭔가 너무 어색하고 그나마 윤아줌마 우리아줌마 이게 제일 애칭같고 좋아서 그렇게 부르는데 솔찍히 이것도 어색어색 하다 어떻게 써야될까..
OOOO우리윤아
OOOO❤️씨잼 C Jam있어요?❤️ ❤️출구 없는 서출구❤️ ❤️길매의 길은 매드클라운❤️ ❤️레디, 액션!❤️ ❤️어떤 식으로 타야 박대식이 되죠❤️ ❤️병윤아 넌 WHY 나의 BEst일까❤️ ❤️일리네어 일 많네요❤️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breath_yoonyul
OOOO윤아 민규시💗,💗
OOOO160624 윤아 2 😍😍😍
OOOO윤아님 시험공부 하셔야죠 트윗하고 있어..
OOOO 갑수니네!!윤아라고 부르면될까??
OOOO윤아를 보면 breathtaking 이라는 단어가 생각난다
OOOO윤아언니요?
OOOO김지호 윤아언냐처럼 금발하고 턴잇업! 해주는거 상상해따가 무지개 토함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breath_yoonyul
OOOO 대중적인거 말고 앨범 노래 뒤져보면 되게 재즈한것두 많고 조아요ㅜㅜ 일단 마론인형(1집버전)이랑 hey guyz 추천해드릴게오! 둘다 재즈하고 윤아느님 보컬이 힘있어서 되게 조아하는 노래들이에여!
OOOO 굴쎄 .....윤아닮아소?
OOOO 윤아는 귀엽다.사랑스럽다.
OOOO생존신고좀해줘 초윤아...엉엉 ㅜ
OOOO으 초윤아 보고싶어...ㅜㅜ
OOOO 윤아 보고싶어쏘ㅠㅅㅠ잠깐얘기했지만 걱정해줘서 고마어여..💕
OOOO저아닙니다 전 윤아보고 짬뽕이라했어요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breath_yoonyul
OOOO 누가 우리 윤아 보고 짱개래?! 때릴까?!
OOOO듀가에서 그 윤아여신님이 부른 잎유 자꾸 생각나서 돌아버릴거깉다
OOOO 뺏는 장면 들켰으면(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아 그러면 안되지!(혼냄) 하는데 위협감 0%일 것 같고요 엉엉
OOOO 나는 올뺌이야♬ 존밤 윤아~ 조심히 들어가렴~
OOOO애니 알아먹고 웃는 윤아여신 기여어 강철보는 고상지님더 기여어
OOOO우리 윤아 보고 짱깨라 하지마 짱궈같은색기야
OOOO노래 부르는 윤아 완전 사랑해...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chunyoon0530
OOOO헐 윤아시 너모 자연스러운 탐라 주민 가틈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남즌이 취함 *민윤아민른기 쌍둥이 누나 namgi 랩슈
OOOO (어떻게 생각ㄱ해도 이유를 모르겟다 ㅋ ㅌㅊ ㅋ 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청윤아 보고십ㅂ어...(서럽 내일왓으면 조켓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리 윤아 미친다진짜..
OOOO 하얗던 피부가 더 하얗게 변한 윤아는 그대로 하늘의 별이 되었음. 그 무덤에는 유난히도 각시붓꽃이 잔뜩 피어있었음.
OOOO 63-1.07. 물론 좀 더 이전엔 이 두분이 있었답니다 ... 두 분 미모 윤아 분을 이기면 이겼지 절대 뒤지지 않는다구요 ,, 강인분 여초에서 까면 사살이던 시절이네요 ,, https:…
OOOO 윤아 윤아랑은 추억이 참 많지요 오래 알고 지낸 사이이기도 하고 지내는동안 많은 일을 같이 겪었던 사이니까 그래서 왜 스바루 안 뽑지요? 수험생 파이팅 스바루 언제 뽑지요?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valentinedeer
OOOO병윤아............................ 이러니 내가 안젛아할수가있겠니............... 오늘밤 여러가지로 잠다잤다~~~~~~~~~! 뒤지자~~~!
OOOO 응? (당신의 말에 고개를 갸웃거리며 안들린다는 듯이 제 뒤를 가리켰다 뭐라고 윤아?
OOOO 요정이래. 오늘 밤에도 깨지 않고 잘 잡시다. 잘 자, 재윤아.
OOOO이 노래 정말 빠질 초기부터 너무 좋아했고 지금도 다만세급으 내게 의미있는 노래고 황성제 개천재고 타블로가 이 노래 너무 슬픈거 같다고 했을 때부터 타블로가 좋아졌으며 얼마전에 윤아가 가장 좋아하는 소시 곡중에 하나로 뽑아서 나…
OOOO 저 윤아님이 그렇게 말씀해주실때마다 얼마나 감격스러운지 몰라요 ㅠ0ㅠ)9 감사합니다 행쇼할게요 아카윤아도 행쇼~!
OOOO 나의 해바라기구나. 잘 지내고 있었니, 윤아.
OOOO오늘 한강대교를 걷다가 윤아누나가 쓴 희망문구를 보았다 자살하려는 사람뿐만아니라 현대인 모두에게 필요한 글이었다 내일은 좀 더 밝은 월요일이될거라 믿어보려한다 (장마지만)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Purple_dooboo
OOOO 윤아 고마웡♡♡♡♡♡ 난 오늘도 놓쳤네..☆
OOOO 응응 그래그래ㅠㅠㅠㅠ 좀만 더 힘내 화윤아ㅏ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윤아 진짜 1도 안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은거라곤 성별정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해리포터..닌타마.....귀의 아가들....윤아..윤아 어느 기숙사니..
OOOO 에 윤아재요
OOOO 이익 윤아가 나한테!!!!!!! (울뛰) (???????)
OOOO[아가신기] 아가신기가 아직도 수령이 모자릅니다.저의 홍보부족이 너무나 큰 타격인거 같습니다.3차 샘플은 윤아가 머리색때문에 좀 늦춰지고 있습니다.머리색 염색을 했는데 얼룩덜룩하게 나와서ㅠㅠ 시중에 있는 원단에서 최대한 비슷…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breath_yoonyul
OOOO (네 품에서 부비적거린다.)윤...윤아..
OOOO 저번에 축하해조짜나 우리 생일같은날이였잖아 !! 근데 그날은 가짜윤아데이였음 가윤데이 (?????
OOOO 안녕하세요 윤아 입니다~ MCH를 환영합니다^^ let's get along well
OOOO160625 베이징팬미팅 윤아 1 하트김밥머겅♡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아닮았다는 말은 처음듣는데 좋네요 ㅍv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팡윤아 홀딩 열심히 할테니 데려가
OOOO하루에 한번씩 윤아를 웃게 해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jjhydjc0915
OOOO ㅋㅋ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스러운건 윤아닮았다는 말이겠죠... ㅍvㅍ (아님
OOOO윤아이린 연성하게 되실 거예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말도 안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지금 땀 한바가지 흘리고있음 너무 당황스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임윤아 뱀파이어인거 소문 나면 안되는데.....미안윤아야ㅠㅠ
OOOO 하... 시윤아 우리 답이 나왔네 결혼하는거야 (뭐래
OOOO 윤아아아아!!!! 너만의 수.호.천.사.☆ (.....짲응) 조죄송
OOOO윤아장 맞지
OOOO윤아장 웬일로 아무말이나 막 안하지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sjhsjh0628
OOOO[#윤아] 막내 생일이 다가왔서현 어느새성숙 서현 힘내 막내야
OOOO초윤아 이번엔 닭갈비먹었어!!
OOOO 그렇죠 ㅎㅎㅎ 파니 1위 했다고 집에서 혼자 울지 않나(…) 그래도 윤아가 파니 놀리는 것도 좋지 않나요 둘이 넘 귀여워요 ㅎㅎ
OOOO애기 윤아 ▶ 어른 윤아
OOOO 윤아⤴❤오늘 너무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일 이야기를 듣고, 생각을 듣고, 기쁘고 존경 해요🌟( ;∀;) 더 좋아졌어(*^^*) 윤아! 오늘 니기니기는 잊지 않아 ❗ 미나도 힘내세요!💪💕😁
OOOO 에에에? 윤아 단추 잠그지 말고. 화장실에서 좀 만지다 가서 응? 분홍분홍하게 알지? 윤:(끄덕끄덕)
OOOO ㅋㄱ ㄲㄱㅋㄱㅋㄱ ㅣㄱㅋㄱㄱㄱㄱㅋㅇㄱㅋㄱㅋ아악ㅋㅋㄱㅋㅋㅋㅋ키ㅋㅋㄱㅋ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ㄲㄱㅋㄱㄱ 윤아 그라믄 안 돼...그라믄....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rain_forest94
OOOO 윤아 에로에로 작전이야 유혹하는거다. 응? 알았지? 윤:(조용히 옷을 벗고 제이 와이셔츠만 장착한다.)
OOOO 윤아주현이 여자랑 결혼 안할거같은데... ... .. ...? 게이잖아... <
OOOO님들ㅠㅠㅠㅠㅠㅠ저 진짜 진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이거 제발 한번만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무릎이라도 꿇고 빌래ㅠㅠㅠㅠㅠㅠㅠ우리윤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특하고 막 이뻐죽겠고 미치겠음 진짜ㅠㅠㅠㅠ언제 저 많은 곡들 가사 외우고ㅠㅠ이거 안무도 외우고ㅠㅠㅠ
OOOO 아,,,,, 윤아,,,,,,ㅠ,,,,, ㅠ,,,,,,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계속 하자 누나가 돈 많이 모아놓을게,,,,,,
OOOO윤아 너무 예쁘다
OOOO윤아와 티파니가 각각 서른서른하나 될때까지 떡밥 8개 터질듯~ 스고이~
OOOO청교도 성향 기숙사에서 깽판 놓는 보덴 톄스 보고십네요 사감 김수진 민윤아 기숙사장 김남주 트러블 메이커 희망 민지 태은 정아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sjhsjh0628
OOOO“160703 윤아 1 ”😚😚😚😚
OOOO“160703 윤아 2 ”PERFECT
OOOOgoddess 😊 160703 윤아 1
OOOO#자캐와_2p자캐가_앤캐를_부르는_호칭 지훈 여보님 / 박가온. 단테 진아야 / 여보 혁 슬우야 / 애인님 강욱 소피아 / soulmate 휴 텐더 / 제니얼? 강현 윤아 / 네야 , 자기야 늘 선화야 / 여보야 .
OOOO 이제 재윤아, 해야겠네. 단내나는 사내아이가 됐어. 멋지기는, 나도 잘 만큼 자야 겨우 일어나는데.
OOOO우리 윤아 광저우에서 바로 베이징... ;ㅅ; 넘나 바쁘신것!! 대륙의 여신님 화이팅!!!!!
OOOO윤아 입국이 아녔써?! 8ㅁ8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yoon_a_Lim
OOOO민윤아는 평소에 신고다니는 하이힐이 무기였으면 좋겠다 이게 리볼버로 변하는데 양손에 쥐고 무기력하게 입구에서 뻑뻑 담배피다가 누구하나 튀어나오는 소리 들리면 무릎털고 일어나서 한손으로 한명씩 탕탕.,..
OOOO나 왜 진짜 돈이 없는골까...왜 중국 팬미팅 못 가는거지..?ㅠㅠㅠ 윤아야ㅠㅠㅠ
OOOO 이거 윤아가 캡틴 머리에 냄비 썼다구 돌려말한거조???????🙋
OOOO 다행이다- 윤아! 나 좀 안아줄수있어요?
OOOO민윤아 그리고싶다
OOOO 에휴..이놈의키 애들이 내키먹고 자라나바..나 나보다커..나위로쳐다봐야대..애들이 나보고 윤아어딧어?이러고놀아 하하하핳...
OOOO 진짜로? 나 안 볼 거야? 나 안 봐줄거야? (콕콕 툭툭) 나 딱 한 번만 봐주면 안 돼? 나 말고 다른 사람 보는 중이야? 나만 봐줘. 응? 여기야. 윤아야. 나 봐.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superstarkang
OOOO 사랑해, 윤아야. 사랑하는 거 알지? 사랑하고 있어.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XI_Dear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breath_yoonyul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breath_yoonyul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breath_yoonyul
윤아 YOONA 강승윤 SNSD 예쁜 위너 윤이 사진 승윤 다정하게 미안해 superstarka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