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아이유


OOOO'달의연인-보보경심 려' 1차티저 해수 해수 나레이션 넘 좋구요.... 눈빛 더 좋구요....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아이유 #이지은 #해수
OOOO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OOOO노래하는 이지은 사랑해 #아이유
OOOO#아이유 #이지은 #해수 #보보경심려 해수♡wait for you♡2016.8.29
OOOO와씨...아이유 너무 예쁘다...이지은...아 진짜 너무 예쁘다 저는 예쁜사람 좋아하는 외모지상주의사람입니다 그리고 이상한사람입니다 근데 너무 예쁘다 이지은ㅠ
OOOOcr. IUmushimushidaeng516'달의연인-보보경심 려' 1차티저 해수 해수 나레이션 넘 좋구요.... 눈빛 더 좋구요....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아이유 #이지은 #…
OOOOㅠㅠ뾰 기사 같은 거에 아이유 아니고 이지은<이라고 쓰는 거 너무 좋음이다... 가수 아이유가 아닌 배우 이지은의 느낌이라....*(?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neptunes
OOOO근데 궁금하다 과연 드라마 크레딧 뜰때 '아이유' 라고 뜰지 '이지은' 이라고 뜰지
OOOO자려고 누웠다가 아이유 인스타 닉네임이 왜 '이지금'인지 깨닫고 벌떡 깸. 본명 이지은 -> 이지금
OOOO이지은 네이버 연관검색어 #아이유힘내
OOOO 아니이사람들잌ㅋㅋㅋㅋㅋ 아이유사진이요아이유!!이지은!!!징짱!!
OOOO인증요정 아이유가 아달이 준 지갑을 들어주다니😭😭 이번 생일 서포트 인증만 벌써 세 번째ㅠㅠㅠㅠ 지갑 들어줘서 고마워요💖❤💛💚💙💜 중국 조심히 다녀오세요😀😙 #아이유 #서포트 #IU #이지은 #dlwlrma https:/…
OOOO160729 중국 팬미팅 인천국제공항 출국 직찍 두번째 #아이유 #IU #이지은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이유가 너무 예쁘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 어쩌면 좋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은 사랑해 ㅠㅠㅠ
OOOOㅠ 진짜 어떡하지 얘 맨날 예뻐서ㅠㅠㅠㅠ 어떸캄..... 아이유 맨날 예뻐서 내 심장 박살날 여분이 업다.... 후,,,, 이지은 미모 존엄...
OOOO도경수 ((아직 도경수만한사람은 없었다 변백현(/(잌/(죠 탈덕하구나서 더좋아진ㅜ 김성규 정택운 아이유 (이지은ㅜㅅㅜ내새꾸) 인정하기 싫지만 김태연ㅎ,, 설리 최진리,,죤나예부쟈나.. 조이 선미 나연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160729 중국 팬미팅 인천국제공항 출국 직찍 #아이유 #IU #이지은
OOOO[151213] 챗셔 광주 콘서트 쌀화환 50KG #예쁜남자갤러리 #예남갤 #아이유 #IU #화환배송실수로_이지은_이치타됨_ㅠㅠ

해수


OOOO다시 한 번 말하지만, 해수는 현대인입니다 21세기 사람이라고요. 10세기 고려인이 아니라.#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지은 #해수

IU


OOOOLee Ji-eun (IU) 이지은 solo
OOOOー이지은; #IU ↳ Solo Artist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twinffany

LEE


OOOOsoloist ➻ lee jieun 이지은
OOOO이지은 lee jieun; solo artist
OOOOlee jieun 이지은 — soloist
OOOO이지은 ; lee jieun, - solo artist ♡
OOOO— lee jieun (이지은), solo artist.

인스타


OOOO이지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 댓글단 거 개씹덕
OOOO인스타 켰는데 너무 예쁜 분 계셔서 누군가 했더니 이지은씨네
OOOO이지은 ㅋㅋㅋㅋㅋ 뱅기 안뜨니까 인스타 연속으로 올리다가 이제 간다고 뿅 하고 올렸어 졸귀
OOOO지금 이지은 비행기 안떠서 인스타 폭업한다 ㅋㅋ

중국


OOOO이지은 중국 팬미부터 공항 입출국에 소니 팬싸까지 싹 다 너무 이뻐서 그냥 할 말이 없어,,,, 사랑해 그냥,,,,,

정수정


OOOO👦🏻이종석 변백현 이지훈 정호석 주우재 김태형 전정국 박찬열 👧🏻 배수지 정수정 박수영 권민아 김도연 이지은 박경리 김현아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임시완 김태형 전정국 민윤기 정수정 루나 양요섭 이지은 서은광 정택운..... 이랄까..... 비주얼 취향이랑 성격 취향이 섞여있음 ㅇㅅㅇ... 둘 다 취향도 있구....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내가수제외하고 현승희 최예원 김태연 이지은 유시아 정수정 유정연 강슬기 배수지 임윤아 ?왜적다보니 여돌뿐ㅎㅎㅎㅎㅎㅎ👍
OOOO김기범 김종현 이진기 배주현 강슬기 김예림 정수정 김현아 이선미 이지은(아이돌인가)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eMily28beBe

김성규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남) 이승현 권지용 최승현 동영배 강대성 송민호 정호석 이석민 김성규 변백현 (여) 정휘인 김용선 문별이 안혜진 이지은 안희연 윤보미 (아이돌은 아니지만) 신민아 서현진 류혜영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이승현 김민석 김성규 이창섭 김용선 이지은 손가인 최승철 내 맘 때리는 승철이 정말 잘생겻ㅅ더군요 요즘 아이돌은 다 잘생기고 예쁘고 승쨩 나랑 겨론해죠
OOOO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 이성종 이진기 황광희 육성재 + 정은지 이순규 방민아 이지은 하시모토 칸나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이걸로 마음을 진정시켜봅시다 여자아이돌은 잘 몰라서 열명못채움

변백현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정진영 버논 호시 우지 용준형 변백현 타쿠야 이지은

김태연


OOOO김태연 최진리 김예림 이지은 전소미 손채영 임나연 정은우 이수현 정채연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예쁘네요...

강슬기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티파니 전보람 이지은 남지현 조가은 강슬기 김세정 임나영 김찬미 김설현

김현아


OOOO서은광 장이정 황민현 최효정 이지은 김현아 신혜성 최유정 김예림 이재진 한 그룹 당 한 명만..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양갈래


OOOO앗 이지은 양갈래 너무 옙버
OOOO어니 엉엉ㅇ엉엉어어ㅓㅇㅇ이지은 양갈래 반칙이락오어우유유ㅠ유
OOOO진챠 이지은은 심장아프게한다... 후 양갈래 그냥 미쳤다

정택운


OOOO최진리 배수지 이지은 정택운? 홍빈 우신(?) 이진기 임현식 김아영 정윤호 육성재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닌사람도 있지만..암튼 얼굴로만 생각나는 사람우선으로 해서..?)

나수현이


OOOO 네, 나수현이 SG그룹 사람들이랑 싸우다가 칼에 찔려 죽었어요. 방송 중간에 이지은을 데리고 나가야 할 것 같아요.
OOOO 나수현이 죽었다구요..? 하..이지은을요..?
OOOO 정혜인씨, 지금부터 내가 하는 얘기 잘 들어요. 나수현이 죽었어요. 나수현, 조남철, 이지은.. 이제 이지은이 타겟 일 거에요. 그러기 위해서 이지은을 데려가야 돼요.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eMily28beBe

예뻐서


OOOO솔직히 갠적인 생각으로 이지은이라는 사람자체가 감성적이라서 그런지 유애나분들 하는 말이 너무 감성적이고 예뻐서 놀란적이 한두번이 아님

이지은


OOOO누가 이지은 피규어 안만들어주나...
OOOO아니 이지은 분위기가 도른 거 아니냐...
OOOO98 미술 일리네어 안희연 이지은 송민호 커플릿
OOOO이지은 웃는 거 짱 예쁘다
OOOO이지은....너 만은....
OOOO이지은영상ㅈ얻ㅅ딨어
OOOO아 진짜 이지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OOOO 무조건 이지은이래용ㅋㅋ
OOOO이지은 세젤예
OOOO 밑에 이지은이라 써진거 보니 이지은이라 뜰거 같아요ㅎㅎ
OOOO오늘 이지은 안옮?
OOOO티저 이지은 넘우 예쁘댜ㅠㅠ
OOOO와 이지은 왜케 예쁘니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kvb0202
OOOO예스~ 🌟배우이지은🌟
OOOO배우이지은ㅆㅣ 너무 조쿠요
OOOO가수 겸 프로듀서 겸 작곡가 겸 작사가 이지은의 컴백을 기다림
OOOO 이지은 사랑해
OOOO이지은감성우주최고
OOOO[BOT] 안녕 !! I'm 이지은 , Nice to meet you :)
OOOO이지은블락함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whatislife_101
OOOO이지은! 이리와서 이것 좀 도와줘!
OOOO이지은 넘 아이도루 같다...❤️
OOOO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나 이퓨 이지은으로 재입덕했어.
OOOO끝까지회개치아니하는고로이제북한독재집단및그들과연합한국제테러집단과모든종북세력들은든든해보이던그들이지은세상의장막에서뿌리뽑힐것이며선한싸움을싸우며훼방하는악인들에의해잠시허락된환란가운데부르짖어간구한나는나를두른악인들위에높이두시어주의장막에서즐거운예배와노래로찬양할것입니다
OOOO 메갈도우미)이지은이 아니라 박지은이다
OOOO올해이지은만날수있는기회뭐뭐있는거야 . , ?
OOOO내일 이지은 몇시에요? 오랜만에 가보려고요..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all__pass
OOOO나 이지은 싫어해 #거짓말을_해보자
OOOO 핑팬동전/이지은/1개/8.1일
OOOO 이즤은....
OOOO이지은 어깨 예쁜 거 보소
OOOO ㅋㅋㅋㅋㅋㅋ아냐 저거 이지은이 친거야 지금
OOOO 이지은에게 대리구매 부탁한거 받았듬~!~!~!👏👏👏우리 오빠 최고임..♡
OOOO 마쟈 이지은 베빅이언니만큼 많이 죠아해 ㅇㅅaㅇ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zie_516
OOOO#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김석진 이지은 할리퀸 ?
OOOO....머리끈이 사라졌다. 분명 이지은이 범인 일 것이다.
OOOO 즈그들이지은죄를고난벗으로표현하는나라!
OOOO배틀레즈가아니라 핍박레즈인데 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ㅊㅋㅌㅊㅌㅋㅊㅌㅋㅋㅌㅋㅌㅋㅊㅌㅋㅌㅊ (이지은이 일방적으로 핍박당하는중
OOOO 이지은이 표지라삿구나(아님
OOOO이지은!이지은!
OOOO아아아 이지은사랑해애애애ㅐ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ultkibvm
OOOO이지은 러빙유 ㅠㅠㅠㅠㅠㅠㅠ 세상마상 오늘 의상도 이쁘고 이게 뭔일 ㅜ
OOOO 안녕하세요!! 같이 이지은 덕ㄷ질 하고싶은데ㅅ실례지만 맞팔 가능할까요?
OOOO이건 꺼내기 싫은데, 이지은작가 암 테스트중(본인은 ~기 라고 했는데 클리앙에서 암의학 의사분께 컨펌된..)인 상황이라 디씨에서도 까지말라는 반응인데, 트위터에선 공황장애 온사람한테 공항장애 ㅋㅋㅋㅋ 병원이나 열심히 다니세요 ㅋㅋ 이게 할소리냐.
OOOO 역시 여신 이지은
OOOO 이지은도 주면 땡큐 ㅎㅎㅎ
OOOO이뻐 죽겠다 진짜 이지은 아아아아
OOOO 일지은 이지은 삼지은 사지은....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DCbelami_IU
OOOO김진우 주결경 김도연 권지용 안희연 이지은 신보라 임진아 예리 선미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여덕이다
OOOO#김광석 의 담담하면서도 진심을 담은 노래, 그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대구 #김광석다시그리기길. 거리 곳곳에서 나오는 노래를 들으며 카페에 들어가 추억 여행을 해보세요. (사진_트래블리더 8기 이지은)
OOOO 너무 늦은 이지은을 용서해달라... 드디어 야근이 끝났어 나
OOOO새벽에 행아웃 나랑 이지은밖에 안남는데 진짜 둘다 아무것도안함
OOOO이지은 미모 오졌다ㅠㅠㅠㅠ
OOOO이지은 크리스탈 설리 안소희 전소미 오세훈 별로 없어..나머지는 모델이야.. 이성경 안재현 김우빈 방성준...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 이지은 코밑에 뾰루지 ㅠ 존나귀여워 ㅠ으아아앙 ㅠ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yoon__039
OOOO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이지은 수지 예은 선미 현아 휘인 사나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이런글에이지은이태그라서 =_=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석즨 미늰기 졍호섞 김남쥰 박즴인 김텧영 젼졍굮 임뉴나 이즤은 강슬긔
OOOO이지은 청순보스
OOOO이지은 2차가공
OOOO오늘 완전 신디쟈나 이지은 ㅠㅠㅠㅠ
OOOO 너 그거매지안냐 이지은꺼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qkeks
OOOO아 이제 알겠다 ㅌㅋㅋ 이지은 silver 이지금 gold Zzzzzzzzz
OOOO아 이지은ㅜㅜㅜㅜ오늘 수니 학살하는게 분명함ㅜㅜ
OOOO미칭 이지은존나날주겨라ㅠㅜㅜㅜㅜㅠㅜ 젼나이뻐ㅜㅜ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ㅠ
OOOO이지은....... ㅁㅊㄷ.......미모...... 댑악..
OOOO이지은이랑 김세정이ㅏㅇ 은근 닮았어 성격이라던가 웃는 거라던가
OOOO이지은과 김세정이 만난다면 김세정은 허리 90도로 악수하고 선배님 아하하하 꼭 한 번 뵈고 싶었어여 아 역시 떨리네여 아하하하 이지은은 아핳핳핳핳핳 저도 반갑습니다 저 프로듀스 101 봤어요~ 이러지 않을까
OOOO어머슈발 이지은탄비행기쫌만더연착되세요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rollol612
OOOO 아 난 아직 준비도 모했은ㄴ데 잘하면 이지은이랑 갈 것 같다고 노원 잊이능도 늦을것ㄱ탇ㄱ서 지금 학교갈 시ㅏㄴ 엊서
OOOO 이지은:열성 알파라서 사납거나 잔인한 벌레들을 잘 컨트롤함 웨스턴:열성 알파 안드로이드:우성 알파
OOOO#Repost with @repostapp ・・・ 달의연인_보보경님려 홧팅 ᆞᆞᆞ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이지은 #8월29일_월요일_첫_방송 @actor_jg
OOOO#Repost 이제 국내작 홍보하기 스따또ㅋ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대박나길...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8월29일_월요일_첫_방송 #기다리기지루해
OOOO 커버왕 이지은....ㅠㅠㅠㅠ
OOOO이지은 보고싶어 ;´༎ຶ ۝ ༎ຶ༽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AeG_AeU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bangchaerin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jeongunks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iu_ji1993
이지은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아이유 해수 IU LEE JIEUN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스타 중국 정수정 liun05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