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이상엽 공현주 실검 엄태웅 박근령 기사가 밀린다 보다 오예 사귀고 17시네이버 알아야하는


실검


OOOO08/23 18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배윤정 /4위:제롬/5위:공현주/6위:이상엽/7위:콜레라/8위:김유정/9위:이석수/10위:서울날씨
OOOO08/23 17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이상엽 /4위:공현주/5위:콜레라/6위:정혜성/7위:서울날씨/8위:오늘날씨/9위:닥터스/10위:구르미그린달빛

엄태웅


OOOO엄태웅에 공현주, 이상엽 뭐지 제가 알아야하는 진짜 뉴스는 뭐죠

기사가


OOOO올만에 트윗 근데 이상엽 공현주 커플이 깨졌다고 기사가 떴는데 사실인가? ....ㅜㅜ..상엽님은 괜찮으신건가

밀린다


OOOO이상엽 분발해라 공현주 보다 실시간 순위가 밀린다.

오예


OOOO오예 이상엽 공현주 결별

사귀고


OOOO헐 이상엽 공현주랑 사귀고 있었어? 오늘 암

이쁘던데


OOOO헐 이상엽 공현주 헤어졌어....? 둘이 너무 이쁘던데ㅠㅠㅠㅠㅠㅠ

생성


OOOOㅁㅊ....이상엽 공현주 정법도 같이가고 그랬는데 .... 자료화면 생성..

애정표현을


OOOO이상엽과 공현주는 티비에 나와서 그렇게 애정표현을 하더니 결국은 결별이네

같았는데


OOOO이상엽이랑 공현주는 진짜 결혼까지 갈 것 같았는데 이게 무슨 일이람?

이상엽 공현주


OOOO이상엽 공현주 정글의법칙나왔을때 알콩달콩해서 결혼할줄알았는데..ㅋㅋㅋ 꼬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엽 #공현주
OOOO헐 이상엽 공현주 헐..
OOOO공현주랑 이상엽....결별...남자가 많이 좋아해도 헤어지는구나..... 우리도 헤어지겠지????? 이상한 생각 버리자.....
OOOO 어....누구지 배우커플인데 이름이....공현주 이상엽 맞나?
OOOO이상엽이랑 공현주 헤어졌네ㅋㅋㅋ 정법...ㅁ7ㅁ8
OOOO엥 이상엽 공현주 깨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