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300일


OOOO유아더원은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노래 벌써 발매 300일이나 됐다니ㅇㅠㅠㅇ #민석아노래해줘서고마워
OOOO#민석아노래해줘서고마워 유아더원300일❤
OOOO 진짜 주글만큼 사랑해 김민석 !!! ♡ 유아더원 300일 나새끼 늦게챙겻다 ㅠㅠㅠㅠㅠㅠ
OOOO헐 오늘 유아더원 300일,,? 헐헐 ㅠㅠ벌써 그렇게됏나ㅠㅠㅠㅠ그 김에 유아더원도 들어야지 오랜만에ㅠㅠㅠㅠㅠㅠ
OOOO유아더원 300일이라니🙊 처음 나왔을 때 얼마나 행복했는지... 온전한 너의 목소리가 가득 담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노래❣ 언제나 들어도 행복해💕 #민석아노래해줘서고마워
OOOO유아더원 발매 300일 이라니 o̴̶̷̥᷅﹏o̴̶̷̥᷅ 온전히 민석이 목소리로 가득한 노래 너무 소중하고 또 소중한 노래
OOOOㅠㅠㅠㅠㅠㅠㅠ유아더원 나온지 300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Chen_Saihara
OOOO민석이 유아더원도 300일💓 노래해줘서 정말 고마워💓
OOOO밍석 유아더원 발매 300일 추카해🙆💕
OOOO유아더원 300일 사랑해 민석아 노래불러줘서 가수해줘서 고마우ㅜ
OOOO유아더원 300일도 추카해..ㅠㅠ♥♥

민석이


OOOO퍼즐을 완성한듯한 뿌듯한 기분!😄 유아더원~ 노래하는 민석이 피규어 가지고 싶다. 캐릭말고 실물피규어로 내주세요^^ #시우민 #블루투스스피커 #스피커포카
OOOO유아더원 part2 나왔으면 ㅠㅠㅠㅠㅠㅠ 선배와 오빠사이 같은풍의 노래로 나왔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민석이 목소리로만 가득찬 노래가 나왔으면 ㅠㅠㅠㅠㅠㅠ
OOOO 나 지금 유아더원 듣고싶구요..ㅜㅜ 진짜ㅜㅜ 우리 민석이ㅜㅜ
OOOO 진ㅉㅏ제발 더 늘려조요... 유어더원나왔을때 한곡을 통으로 민석이목소리로 다 듣는다는 생각에 행복했는데... 그행복감 정규에서도 느끼게해달라구요....

립톡


OOOO담배산날..160820? ㄱ에서 담배얘기하길래 호기심에 알바끝나고 편의점에서 하나 사봤다.. 첫담배는 더원립톡. 처음에 에쎄인줄알고 에쎄립톡달라고했는데 더원이라고 정정해주더라. 그리고 집오는길에 마트에서 이것저것 사고 옆에서 한번 펴봤을때는 별로였다
OOOO근데 더원체인지립톡이니 레종프레쏘나 카멜이나 보헴시가마스터랑 토니노 람보르기니랑 카운터 아래에 처박혀있는 다섯종류는 안나간다...ㅊ담배맛이 글케 차이가 큰가 안피워바성
OOOO 보헴 시가 슬림핏 브라운 더원 체인지 / 립톡 , 마파초, 룰라 이정도로 돌아가면서 피워요
OOOO더원 블루 / 오렌지 / 화이트 / 임팩트 / 체인지 / 체인지 립톡 / 골드라벨.. 더원만 7종류가 있어.... 담배 피는 님들 제정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실ㄹ더원 립톡 ㅏ아이스티향나는지 궁금함
OOOO더원 체인지 립톡 샀당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duckoo_90
OOOO[담배 후기] 더원 체인지 립톡 (The one Change LipToc)...

체인지


OOOO ㅋㅋㄱ 더원체인지하나주세요 신분증보여주세요 저위에두고와서요 가져와주세요 저일단계산하고.. 가져와주세요 네.. (나가서안옴)
OOOO 더원ㄴ체인지 맞죠 ㅔ가 피아노는 엄청 못치니까 포기햇고 담배라도...
OOOO그거 잇네 더원체인지.......

피소


OOOO더원 전에도 양육비 관련문서 위조 했다가 피소 당했는데 이번에도 사문서 위조 피소. 거기에 탈세까지... 가지가지 한다.. 탈세 문서 위조. 성폭행? 뭐 이런거랑 폭행 이딴걸로도 유명한 쓰레기인성 이라서 진짜 싫어하는 사람인데…
OOOO더원 전에도 양육비 관련문서 위조 했다가 피소 당했는데 이번에도 사문서 위조 피소. 거기에 탈세까지... 가지가지 한다.. 탈세 문서 위조. 성폭행? 뭐 이런거랑 폭행 이딴걸로도 유명한 쓰레기인성 이라서 진짜 싫어하는 사람인데 방송에서 보기싫어 죽겠음

탈세


OOOO더원이 넘버원이야~ 왕따 탈세돞넘버원이야~
OOOO 더원 탈세?

빅뱅콘서트


OOOO빅뱅콘서트 교환구해여ㅓㅜㅜㅜㅜ살려주세요ㅠㅠㅠㅠ 나:d구역 1400번대초반+승리렛톡럽 친필싸인씨디+태양라이즈친필씨인씨디+굿즈 천사님❣❣❣:a.b아무대나!!!!!!!제발 더원하시면 앨범더릴게여ㅜㅜ…
OOOO빅뱅콘서트 교환구해여ㅓㅜㅜㅜㅜ살려주세요ㅠㅠㅠㅠ 나:d구역 1400번대초반+승리렛톡럽 친필싸인씨디+태양라이즈친필씨인씨디+굿즈 천사님❣❣❣:a.b아무대나!!!!!!!제발 더원하시면 앨범더릴게여ㅜㅜㅠ찔러주세여ㅜ #빅뱅콘서트

이벵


OOOO 웅웅!유아더원님 이벵! ㅠㅠㅠ
OOOO 웅웅 ㅠㅜㅠ유아더원님 이벵 ㅜㅜㅜ
OOOO 유아더원님이라면 이벵하실 때마다 물품 장난아니시던데,,, 짱부롭다 ㅠㅅㅠ
OOOO헐...나 당첨되써................유아더원님 이벵...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foreverness9

들으면


OOOO안녕하세요 유아더원만 들으면 눈물버튼 고장나는 사람
OOOO 흑흑 밀님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걷다가도 유아더원만 들으면 자꾸 눈물이 나와서 하늘 봤다구여 ㅠㅠㅠㅠ 대견하고 예쁘고 기쁜데 그것이 무슨 눈물이냐 물으신다면 모르겠슴니다,,
OOOO 난 불후의 명곡 어떤 편 이후로 더원 보컬을 들으면 더원의 엄청 어색한 무대 매너가 떠올라서 집중이 안돼..

성폭행


OOOO솔직히 더원노래듣고있으면 무섭다.. 성폭행 연예인 폭력범이 이렇게 멀쩡히살아있다고?

언니


OOOO 언니 내가 지금 멜팅 서다가 멜팅 끝나서 그거 더원 헤이조커 요맨인가 그거 있었잖아 그 줄로 옮겨갔나봐 그래서 이게 헤이조커 줄로 바뀜...... 나엌저지.... 언니 어디야..ㅠㅅㅠ?
OOOO 저기에 왠만하면 다 있는거 같ㅌ담 ! 아 멜팅님꺼랑 더원님 ! ! ! 언니 몇시에 오는ㄴ데? ㅠㅠ
OOOO 언니 위아더원이야 이 탐라를 즐기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아


OOOO혼자서 불러보는 가슴 아픈 그 이름/사랑아 그리운 내 사랑아/이렇게 아픈 내 사랑아/얼마나 아프고 아파해야 아물 수 있겠니/사랑아 미련한 내 사랑아/버릴 수 없는 내 욕심에/못 다한 사랑이 서러워서/또 이렇게 운다 -더원 <사랑아>-(나는가수다ver)
OOOO 더원 사랑아!

갈까


OOOO더원을 갈까 라피에스타를 갈까..

카친인


OOOO 리녜님 ㅠㅠㅠ 카친인 더원이에요!! 리녜님 카스로 생일카드 뜨셔서 이렇게 멘션 보내봐요...♡♡ 오늘 생일 축하드리구 제가 어떻게 보답을 해야하는지는 어어 알려주시면 좋구 이쁜그림 항상 고마워요 사랑해요~~…
OOOO 리녜님 ㅠㅠㅠ 카친인 더원이에요!! 리녜님 카스로 생일카드 뜨셔서 이렇게 멘션 보내봐요...♡♡ 오늘 생일 축하드리구 제가 어떻게 보답을 해야하는지는 어어 알려주시면 좋구 이쁜그림 항상 고마워요 사랑해요~~~💕💕💙❤💙💖💚💚💘💘💗💛💗❤💝

맥어보이가


OOOO160516 비비씨 더원쇼 中 맥어보이가 말하는 예술 교육이 중요한 이유 (3/4)
OOOO160516 비비씨 더원쇼 中 맥어보이가 말하는 예술 교육이 중요한 이유 (1/4) 제임스는 자신의 모교인 스코틀랜드 왕립 예술원의 제임스 맥어보이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후원 하고 있습니다. t.c…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LS_for_U

디자인


OOOO어떤게 더원ㄱ작이랑같을까요...??시계디자인어떤게원작과같은거지... ..ㅜㅠㅜ
OOOO더원 시리즈 디자인 바꼈습니당
OOOO더원 장광효 에디션 디자인 한 사람 천국 갈지어다....(알바내내 탐냄

더원


OOOO이수들으니깐 개취로 더원이 이수불러도 괜찮을것같은데
OOOO오...더원임팩트 이번에디션 나온거 개머싯게생겼네
OOOO 좋아,따로 더원하는 설정이나 AU있어?
OOOO 역ㄱ시..위아더원 우리탐ㅁ라에도 걸림러 많을줄알았지요 ^^!
OOOO현판 줄서시는 분들 우리 그날 함께 위아더원 할수 있어요?
OOOO벤 포스터 믿으셨으면 좋겠어요오ㅗ오 세계가 벤~포~스터~~ (위아더원
OOOO슈퍼주니어ㅡ댄싱아웃.미라클.U.유아더원 되게 조아햇엇는뎁
OOOO유아더원🎶 사랑ーー을ーーーー하고ーーーーー싶은걸ーーーー🎶
OOOO원이가 편의점에서 담배를 사러 간거야. 더원
OOOO 더원은..
OOOO 더원잘부르던데..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coraii
OOOO음 해보니깐 젤 잘나가는 담배는 말보로 골드랑 레드랑.... 더원블루나 레종블랙도 잘나가는거같고 어르신들은 라일락&한라산 잘사가시고 디스플러스도 잘나가는거같고 던힐 1&3&6MG도 잘나가는거같애... LSS도 잘나가공... 에쎄프라임도 잘나간다
OOOO아무튼 춤도 추고 연기도 하고 다육이도 나오고 되게 재밌당 님들 더원 보셈ㅋ
OOOO너네 비탠솜 더원 뮤직비디오 봐라 우로바들 연기하는데 너무 재미있고 곽오빠 소심킹으로 나오는데 얼마나 조그마한 사람이냐면 무슨 쬐깐한 다육이 주면서 고백하는 시뮬레이션 돌린다크크
OOOO유얼더원
OOOO더원유럽
OOOO 엄청나게 좋은데 눈물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유아더원 글자만 봐도 감성적으로 변해요...
OOOOㄷㅓ원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golsoo_408_exo
OOOO더원하고 잇자나~~ 날 믿자하나~~~! 내늑김으로 따ㅏ와~ 뿌츄온마 빽씻~~ 뺏씻~~ 빽씻~~ 오오오우어ㅓ어러어
OOOO나 한국 도착 헷 더원
OOOO더원은 진짜 비호요소를 골고루 갖췄네.
OOOO더원은 누군데 그거 케이블 방송사 이름인데 잠실 1사 만루221
OOOO더원 콘서트 한다고 현수막 팔랑팔랑 하던데
OOOOJTBC덕분에 남성향 여성향이 위아더원을 이루었어!!
OOOO더원. 엄태웅 막쏟아내는구만 진실이 어떻든간에 가십꺼리들이 철철~~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Hold_Ho
OOOO 더원 역시
OOOO아니 빅권양사고싶었는데 다들 미니권양을 더원하나보네 ㅠ 빅권양 진행하면 한마리 델꼬가려했는데 ㅠㅠㅠㅠㅠ
OOOO나만 그런가 로또나 몬스터 스밍 돌리다가 한번씩 유아더원 나와주면 혼자 광대승천
OOOO더원 피솤ㅋㅋㅋㅋㅋ
OOOO더원은 또 사건터졌네 제발 티비에서 안보고싶은데 계속 나와서 의문
OOOO가왕특집보고싶은데 더원이있 아(돌아가심
OOOO지금 멜론에서 유아더원만 재생이 안되는데 나만 이런거니...?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mb_fragrant
OOOO 아까 친구랑 일본 인디시절 음성 겁나 들었는데....소요기.더원.아빌립마셆 등등 특히 더원 앨범ㅠㅠㅠㅠ폴더폰쓰던 시절에 낑낑대며 음원넣어서 맨날 듣고댕겻엇지 life is like a mucial이랑 the one이 짜세시다 ..
OOOO노래 좋아서 다운받으려고 했는데 더원거네... 안들어
OOOO츄 모 니~ 칸져워웨이리우더원러~
OOOO더원은 진짜 싫은데 녹턴은 너무 잘 부름....그래서 너무 짜증남......
OOOO더원
OOOO 끝은 위아더원이군 ㅎ,, .. 살앙ㄴ해 >_<
OOOO더원ㅁㅇ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dpqmsrjf12031
OOOO ㅋㅋㅋ이분 평ㅇ소 절 어떻게 보셧길래😞😒....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할것도 없이 걍 이곳저곳 왔다갔다하는 쩌리 부랑자일 뿐입니다 깁미더원달라..😂
OOOO더원의 전적을 털며 질색하는 나 vs 어차피 다지난 과거인데 봐주라는 동생
OOOO더원 지뢰라고 햇더니 동생이 나한테 왜글케 더원시러하냐고 걍이제좀 봐주면 안되냐고 설득하려햇음 시러 임마
OOOO 읍읍!! 하지만 맞추는 순간 위아더원ㅋㅋㅋㅋㅋㅋ
OOOO팬사 4군데 그것도 cd 엄청사서 지원했는데 ㅠ 다 탈락 ㅠㅠ 도대체 뭐가 부족한거야? 뭘 더원하는거야ㅠ
OOOO 후욱 후욱 넥투노ㅠㅠㅠㅠㅠ근데 유돈노 암더원 말고 wish i were here 불러줬으면... 난 살아있어 부를 것 같지만...
OOOO더원어ㅓ우더어ㅓ우ㅝㅓ덥다구우우구유ㅜㅜㅜㅇ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KARE__16
OOOO한국의 모장르게임 일화 개발-이 기능 어떠세요? 모장르일부유저-필요없어 빼! 개발-뺐습니다. 모장르일부유저-왜빼! 빼액! 볍신개발자 개발-더원하는기능은? 모장르일부유저-이거이거 개발-넣었습니다. 모장르일부유저-응? 누가 넣어달래? 이런거 필요없엉
OOOO컬러링1년째유아더원이라내주변지인들이모두유아더원을안당 희희
OOOO방금 어떤 아저씨가 들어와서 내가 뭐살거같아요 아가씨 이러길래 딱잘라서 모르죠! 라고 하니까 더원 오렌지 달라고 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호칭:귤님! 첫인상:엄청말이없으실것같다! 현인상:존ㄴ. .((찰싹 대게 말이많으시고여신님 호감도:7/10 (대화를더원해요•̀ω•́ 말거는난이도:1.0 ㅂㄷㅂㄷ
OOOO외계인들은 부기원더랜드에 큰 감명을 받아버렸음. 그래서 포로고 뭐고 위아더원 되어서 우주관광 하며 들쎡들썩 춤판 벌이는 중에 엄마가 발 밟아서 깨버렸다..........
OOOO하현우가 심사위원인건 이해가되는데 더원은 왜?
OOOOㅠㅜㅜㅠ와악 더원님ㅁㅇㅂㅂㅇ채고ㅠㅠ~!~!!!!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F4LL_IN_ME_DEAR
OOOO 헉 더ㅓ더원님....!!! ! !.!.! ! !!! !! ! !!!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ㅠㅠ이렇게 찾아와주셔서 정말 정ㅇ말 혼또니 감사합이다ㅠㅜ ㅜ 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 넘ㅁ기뻐서 모슨 말을 할지도 모르겟습이다ㅠㅜ ㅜ ㅜ ㅠ으엉엉
OOOO 요캇타 위아더원입니다★ 실로 박는 거 너무 귀찮고 짜증나여 흑흑..첨ㅇ부터 핀으로 달라...
OOOO 이러케 나는 폭행범이 되고...☆ 피해자는 즐겁게 맞았다고 합니다 ~코쥬아더원~
OOOO진종오랑 더원이랑 닮은꼴이네 역시 한종목에 원탑들은 특유의 관상이...
OOOO나도 내 노래에 취해 울고싶은데 내노래는 아직 더원처럼 안불러지는구나
OOOO노래방에서 노래부를때마다 항상 짜증난다 난 왜 더원처럼 못부르고 더원보다 못부를까
OOOO국내 최고의 발라드가수 더원 ..... ㅇㅈ합니다....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HQ_zino
OOOO 선샘밈 오늘 그리신거애요ㅜㅡㅜ 날두 더원는대 저는 오늘 종릴 잠을 퍼자느라 연락 한 번 재대루 드리지 못핻구 저를 매우 치시구.. 제 언ㅡ연락이 ㅋ듬해져두 이해해주시구ㅠㅠ 진쟈 허개미 황베짱 재가 진짜 살면서 젤 조은 연성..
OOOO 친구끼린 위아더원
OOOO유아더원도 틀어주라줔ㅋㅋㅋ
OOOO이웃님들 슈퍼맨이돌아왔다 보시나요? 저는 tv는 많이 안보는 편인데도 슈퍼맨이돌아왔다는 육아와 관련된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 자주 보곤해요...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 가방, 투미 백팩 안녕하세요. 클로더원입니다!^^ 무더...
OOOO 14 끝나간다,,, 칸보다는 얘가더원조다 비 그 자체인 신겉은 ㅇ느낌의 용이 그리고싶어!라고했는데 결국 드랍햄ㅅ지만 지금은 내 자캐가되었고,,
OOOO 더원님 부채나눔 감사합니다-!! 강한 햇빛에 기다린다고 더웠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ㅎ 오늘 막콘 행복하게보시고 조심히 들어가세요~
OOOO 그래!!! 위아더원이야!! 무명쨩도 파이팅~~~!!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sol__su
OOOO더원서 증발할거 같다....
OOOO 위아더원 8ㅅ8 저 목요일부터... 탘님과 저는 하나임니다 8ㅅ8 동결 너무 슬픈 것...
OOOO 더원님 아디 모예용 친추해여 ㅎㅅㅎ
OOOO 더원데 건강하시구요 ♡
OOOO 더원ㄱㄱ
OOOO ㅓ나더원
OOOO ㅋㅋㅋㅋㅋㅋ위아더원이랑 위아더월드랑 비슷한거가타솤ㅋㅋㅋㅋ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dbwlsl0105
OOOO아니근데 공방도안ㅁ뛰었었으면서 감자기 왜 가고싶은츙동이들엇던거지 아마 덕질을함께하는 위아더원 잇츠피쓰뭐그런 덕모임같은 현장에끼고싶엇ㅇ던듯
OOOO두레박(핸드볼2-4,12시)->부르미/쓸(제면소,1시)->슈가플럼(국민체력,1시5)->봄날의꽃(제면소반대편나무,1시5)->더원/하루/헤이조커(차이나,1시30)->더다줄(국민체력,1시30)->동네누나(cu분수대,1시30)->챠밍(핸드볼2-5,1시36)
OOOO 아... 또 더원버전 비상을 한번 불러드려야... 그또오록 히이임 드러었더언 지이나아안나래 나알도ㅡ
OOOOAug 19, 경주시 #더원 #theone #郑淳元
OOOO 잘하는놈만 위아더원이랑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아더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쿠는 하나
OOOO ㅋㅋㅋㅋㅋ빨대ㅠㅠㅠㅠ인정인정 ㅜㅜㅜㅜ 헠헠... 근데도 정신못차리고 내손이 노야굿즈를 더원해....😂😂 아마 집안풍비박살내고도 행사갈것같다죠....😆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YJ_ume
OOOO 이 노래를 들려주고 싶네요 더원의 내여자.....
OOOO아 더원님사랑해
OOOO이번에 더원이 장광효 에디션이라고 새로운 커버로 내논건데 너무 취향이고 예쁘다
OOOO히히 홈쇼핑에 유아더원 또나와ㅎㅎㅎㅎㅎ
OOOO유아더원 사랑을 하고 싶은걸
OOOO홈쇼핑에 유아더원나와서 놀램
OOOO그렇다고 합니다...😊잘가라 더원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xiumincoffee
OOOO안 그래도 쇼밍 스피커 영동 갔다가 한번 떨어뜨려서 머리가 아야한데 사도 되겠즤,,, 영동에서 쇼밍으로 자전거 타면서 유아더원 들었는데 나 진짜 그때 우주행복보쓰였다,,,, 자전거 잘 못 타서 쇼밍이 떨어뜨리기전까지,,😇
OOOO더원만 받으면 끝이다아
OOOO더원 줄서있는데 앞에서 비명소리 들리길래 쇼돈콘 누구 왔나 했는데 알고보니 부채 예쁘다고...
OOOO 포에버럽 유아더원
OOOO 보통 던힐하면 6미리아님? 더원도 블루고
OOOO 더원줄 서있어! cu앞쪽에
OOOO 좋아하눈 마음만 있다묜 충분한거아님? 그리고 입덕하고 앨범사고 스밍돌리면 되는데 뭘더원하는거야 저사람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jame_sooni
OOOO더워 더원 ㅠ 더웡 ㅠ 존나 더웡
OOOO나 비더원이랑 미션듣고 지금 더비기닝 뽕참
OOOO 아앗😍 더원님🙆🏻 팔로 감사해요! 제가 더원님의 사진으로 아쉬움을 달랬듯이 요 영상이 더원님의 아쉬움 조금 달래드렸으면🙏🏻 다음엔 꼭 함께 볼 수 있길! 즐건 주말 되셔요💕
OOOO2016 냄비받침대 어워즈 - TV 퍼포먼스 부문 거미 - 러브홀릭 (@ 슈가맨) 더원 - 들었다 놨다 (@ 복면가왕) 미료 & 하주연 - 1:1 디스 매치 (@ 언랩3) 프로듀스 101 - Pick Me (@ 엠카) [올해 MAMA 공연 아무거나]
OOOO 더원 보고왔다아~
OOOO 이잉 ㅠ_ㅠ... 아쉬운만큼 더원하게되는건왜이죠..
OOOO 위아더원~~~~~위아더칠드런~~~~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jame_sooni
OOOO 내 기억으론, 저 무대를 보고 더원 씨가 본인도 밴드와 함께 무대를 해보고 싶다고 했던 것 같은데, 정말 노래하는 가수라면 누구나 그렇게 느낄만한 무대였다고 생각하고요..
OOOO 유아더원님 대박이어요 존경 스럽습니다 ㅋ ㅋ ㅋㅋ ㅠㅠ 😻❤️
OOOO 유아더원님 금손이시군요!! 부럽습니당
OOOO 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결구 모두가 한뜻. 위아더원...
OOOO#한중가요제_라인업 공개! 임창정, 서인국, 더원, 에일리에 #F(x), #방탄소년단, #AOA, #VIXX, #레드벨벳 총출동. 11월 3일 출국. 한국의 힘을 보여줘!
OOOO 위아더원😂
OOOO 위아더원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_mmdm
OOOO봉황대 뮤직스퀘어... 더원왔다~~~~~~~
OOOO✌부채를 더원하시거나 못받으신분들을 위한 이벤트 이글을 RT+팔로우 하신분들중 5분을 뽑아 부채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오늘 12시 마감! 대신 당발후바로 디엠이안되시면 다른분이 당첨자가됩니다ㅠㅠ t.co…
OOOO헐 더원 케이스바꼈네여 개이쁘다
OOOO더원더워 더워어엉
OOOO 더원 립톤으로 주새요 터보 러이터도 주시구요 잔돈은 가지세요
OOOO 더원 주새요
OOOO 진짜 출근길은 거의 볼 수가 없었어서..매니저분과 차를 따로 얼마나 오르락내리락 했는데..ㅋ그래도 봤으니 해피엔딩! 더원님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언제 보검일 다시 생눈으로 볼 수 있으련지..(먼산...)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myminseok_99
OOOO ㅋㅋㅋㅋㅋ 위아더원
OOOO암더원!!!
OOOO미치겠다 너무 더원
OOOO또 시차 때문에 야밤이나 새벽에 뜬 지역은 입틀어막고 소리지르거나 화면밖으로 나갔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소리지르고싶은데 그럴 수가 없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아더원ㅋㅋㅋㅋㅋㅋㅋ
OOOO더원체이ㄴ지 한정팩 너무 모모롭다
OOOO드에 오리진 오스트 넘좋앙 아이엠더원
OOOO몹싸최고 원펀맨최고 위아더원월드😄😄😄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mingming_0408
OOOO ㅠㅠㅠ 뭘더원해
OOOO 어..잠시 후자는 먼가...이상한데여..??ㅋㅋㅋㅋ버킼ㅋㅋ너무 더원서 잠시 성격나온거 아니겠죠?
OOOO내가 개조아하는 바르셀로나 비더원 봐야지
OOOO 그럼 위아더원하면서 신나게놀듯 꺄르르르
OOOO 역시 더원 골드라벨이 존나 맛없ㅈ..
OOOO헬로 미드나잇 러버 열더원 아어도얼
OOOO 학투더원 여섯시반까지 학원,,,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mckM_Done
OOOO더원 이번한정판 졸~라구리내
OOOO@bigbang10con 그래요!!!!! 위아더원!! 빅뱅!!!
OOOO 노래욕심 내겠다도 그랬는데 나 유아더원 그거 오스트라도 솔로 나왔을때 진짜 많이 울었어 ㅋㅋㅋㅋㅋ 고척돔때 살다가도 그렇고...
OOOO덥ㄷㅏ 더원
OOOO얘네 발음 넘 좋아...오늘은 기다리며 더원노래 들어야겠다 #TheWanted 그리고 데이터 안 나가게 시디 음원들도 컴 고치면 옮겨야지
OOOO 후엥 8ㅁ8 호에에에에엑!!! 말보루 아이스 블라스트는 이쁜데..더원 에디션이 더 ㅇㅣ버ㅓ ..
OOOO@deepsea_00 ?? 꽃아 너 더원피우니??에디션 곽 좀 기부해줄래ㅐ???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baekrang_duck
OOOO더원 크으
OOOO유아더원 끝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짧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위아더원~~ 위아더 챔피언!!?
OOOO내가 유난킹이라 그런지 매번 우리오빠 파트 할당되는거 보면 늘 납득 불가고 유아더원 발표날 처음으로 다 듣고 질질 짰나보다
OOOO매번 말하지만 스밍법 떠도는건 권장이니 난 내 방식대로..난 중궈버전도 유아더원도 뺄 수 없구요ㅠㅠㅠㅠ리믹스는 미안요..멜론에선 진즉에 뺏고 엠넷에선 잠깐만 돌리다 오스트 뜨면 뺄게요ㅠㅠㅠㅠㅠㅠ
OOOO 유아더원님! 이벤트 물품 도착하였습니다❗후기남겨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OOOO앞만 보고 뛰어라 뒤를 지켜줄테니 날갤 펼쳐라 바람을 막아줄테니 유아더원인마랖 ~ 지지않는 별들처럼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jackiewu0830
OOOO 위아더원,,, 우린 항상 이 곳에,,
OOOO 그와중에 보이는 저 더원은... 오렌지인가요?
OOOO넌 나의 라우더원...
OOOOㅁㅈ울반 더원음 내가 하루종일 잔개 저거때문인가...내가 괜히 체력을 챙겻나 그냥 쓰러져버렷어야해
OOOO 그런데 정말 그렇다면 더원은 왜... 여기까지 하자
OOOO더원 보컬의 최대 장점-> 어떤 노래든 더원이 부른 버전을 상상해서 뇌내 스피커로 재생할 수 있다. 그 감동까지 생생히 재현됨
OOOO 지금나는 낼 너의미래야 마음껏 불쌍해해 넘더원...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khj90613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더원걸 보고싶어졌다
OOOO닉캘런 더원걸 다시보는 중인데 왜케 오글거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와중에 혜림 존귘ㅋㅋㅋㅋㅋ
OOOO뭐야결국 위아더원결말이여?0
OOOO 닥터비어에서 우연히 만난 루루들 핸폰 배경이 다 저 루이비똥 ㅋㅋㅋㅋㅋㅋ 우린 외쳣죠!! 위아더원 !!!!!!
OOOO복면가왕버전 더원 중독된사랑 불러보고싶은데.. 노래방에 없당..
OOOO 더원1미리 블루 더원0.5오렌지아니냐..외워..
OOOO 느갑빠 더원0.1만 피다가 1.0으로 막판스퍼트올림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min2me931103
OOOO[계하니] 나 죽으면 더원 체이지 한갑과 마카롱 세트도 같이 묻어줘요. 인생 진짜..(신음을 흘리며 농담조로 얘기한다.)
OOOO 헐😂😂😂😂😂 토도는 더원오렌지...맛있는 담배만 ㅍㅣ는.....(두근
OOOO던힐이나 팔라멘트, 메비우스, 말보로, 더원, 레종 정도는 외우겟는데 에쎄 너 뭐냐ㅠ
OOOOㄱ ㅐ더원#ㅇ
OOOO@Aka_mahee 넹ㅋㅋㅋ비번 더원 ㅇ ㅣ거애요 ^^..
OOOO 더원 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아더원 들어야지 사랑을~ 하고~ 시픙걸~ >0<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jame_sooni
OOOO마더 빠더 깁미더원딸러 엄마아빠 천이백원주새요
OOOO 뭘더원하는고야...밥..?
OOOO꽤 옛날부터 말했었는데 넥au 아엠더원으로 이치른 보고 싶어...... 시작을 못하는 이유는 장형이치 수륙이치 둘다 좋아서 고를 수가 없어.......
OOOO캐치미암폴링으로 할까... 아엠더원으로 할까......
OOOO 더원 머시기였는데 기억이안나여 킬킬 국산인지도 모르겟...
OOOO어 더원 시리즈 담배가 국산담배인가요 ?
OOOO표 지금 잡고 있는 거까지 여태 찍은 게 프랑켄9 레베카1 모오락2 삼총사1 노담1 마돈크1 라흐1 포우11 더원콘1 포우콘1 셩콘1 스위니2 트유3 잭리5 페스트5 고래1 인가 반년동안 이게 무슨 짓이지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jame_sooni
OOOO 원원원 원샘 위아더원 원포올 올포원
OOOO암더원 후캔메잌 월드 베스트 김볶밥 에버
OOOO위아더원~ 위아더엑소~
OOOO더원 저 상환파안못하는놈..,.
OOOO 수니 위아더원이져 저 의식의 흐름 세 개 차례대로 기상 직후→출근길→업무 중이네요 뭔가 피곤한데 안 피곤한 것도 같고 안 피곤한 것 같은데 피곤한 것 같고(...) 변하지 않는 건 다시 토요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더원볼때마다역겨워..,...(토줄ㄹ줄
OOOO장고ㅏㅇ효라는 사람은 뭐때문에 이런 한정판?을 만들어ㅓ서... "더원블루 주세요 이거 말고 더원블루요" "이거 맞는데요" 같은 대화를 29471815937번 하게 만드는가.......... . . . .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Yong_mother
OOOO 그 안팔리기로 이름날리는 더원 골드라벨이요?
OOOO비더원~~비더원~~
OOOO뭉치년 뒤지면 좋을텐데 세계 평화가 찾아올거야 위아더원 위아더월드
OOOO유아더원! 어둠속을 걷고있을때~ 내게ㅣ 손을 건네준 그대~ 유아더원 넌 나의구원! 유아더원! 넌 나의구원! 원! 타ㅡ타임이즈 티킨 타
OOOO 스엠은왜채색을안해주고흑백으로주는데..흑백도이뿌지만채색을더원해,,!
OOOO 급하게 비더원원포원 지은것처럼ㅋㅋㅋㅋㅋㅋ
OOOO유아더원 부르는 나
더원  300일 민석이 립톡 체인지 피소 위조 탈세 빅뱅콘서트 이벵 들으면 withMBC
OOOO앓이를하겟도다.. 더원님 사진은 업뎃될때마다 ㄹㅇ꼬박\꼬박 저장해서 빠진게 업ㅇ음 ㅜㅡㅠㅜㅠㅜㅠㅠ
OOOO 일집 진심 개ㅐㅐㅐㅐ명반 유아더원 들으먄 아직도 눈물찔끔이라구요!
OOOO 오 잠깐 그러고보니 아달리 저때 의상 더원의 취향인걸까요!?
OOOO ㅠㅠㅠㅠㅠㅠㅠ 비번찾다 못찾아서 걀국애 비번을 바꾸엇다 참으로 기분이 더원같아써
OOOO 우오ㅠㅠㅠㅜ완죠니 행복해...그냥 난 원래 평소에도 유아더원님 좋아했느데..솔지키 디엠한것만으로도 행복한거같아..
OOOO1대 가왕 #루나 부터 #더원, #하현우 까지! 판정단으로 돌아온 전설의 가왕들. 오늘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 꼭 봐야해..♡
OOOO 넘나 예고없이 폭격을 당해버린것. 다행히 살아있지 뭐람😭😭😭😭😭😭 너무 예뻐 얼굴 노벨평화상이야 😭😭😭😭😭 벌써 위아더원 세계평화다
OOOO드롭더원고!!
OOOO솔직히말하자면 난너원망하지않아 너를놓친내가한심해서 내자신을더원망해 พูดตรงๆแล้ว ผมไม่ได้เกลียดคุณ ผมแย่เองที่ปล่อยคุณไป ถึงได้เกลียดตัวเองมากกว่า (the tr…
OOOO 그래서 사실 마지막에 더원이 프라이데이 몸으로 아달리랑 나올때 개설렘
OOOO워! 병크하나에 위아더원~
OOOO서울ㄹ도착ㄱ.............넘....더원...........쥬것........
OOOO 그그렛ㅅ군요..... 위아더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