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선수


OOOO최인정선수 고맙다 잘했어요 끝까지 파이팅
OOOO오전 4시 40분, 정보경 선수 여자 -48kg급 금메달전 예정 펜싱- 신아람 선수 32강에서 14:15로 패, 최인정 선수 32강에서 15:12로 승, 16강에서 15:8로 승, 8강에서 8:15로 패. 강영미 선수 32강에서 15:10으로 승.
OOOO신아람선수님도 너무 아쉬웠던 ㅠ ㅠㅠㅠㅠㅠ 아 최인정선수님 파이팅!!@!
OOOO최인정선수너무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대표팀에서 제일 응원하는 최인정 선수마저 떨어졌다ㅠㅠ 어으 전혀 예상치 못한 결과야....
OOOO 저는 다음 경기 살포시 기대 해보고 있어요♡ 최인정 선수 너무 좋은ㅜㅜㅜ
OOOO최인정 선수 아쉽네요. 계속 보겠습니다, 펜싱 경기. 재밌어요 긴장감 넘치고.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333Trisha
OOOO아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체전에선 뭐 하나라도 따겠지ㅠㅠㅠㅠㅠㅠㅠ 수고하셨습니다 최인정선수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여자 에페 8강 최인정 선수 수고 많으셨습니다! #리우올림픽 #펜싱
OOOO최인정 선수 수고하셨습니다ㅜㅜ
OOOO최인정선수 고생...ㅠ
OOOO안타깝다. 8강전에서 최인정 선수 패. 단체전 남았으니 잘 쉬고 몸 관리 더 잘 했으면 좋겠다. #펜싱
OOOO최인정선수 수고많았습니다!! 에페경기 여자개인전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 ㅠㅠ아쉽게 8강에서 떨어졌지만! 단체전남았으니 화이팅!
OOOO에페 최인정선수 수고했어요ㅠㅠ
OOOO최인정 선수 끝까지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수고하셨어요!!! (손목 얼른 나으시길ㅠㅠ)
OOOO최인정 선수 ㅠㅠㅠㅠㅠㅠㅠ고생하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
OOOO최인정 선수 정말 잘하셨음ㅇㅇ 앞으로도 화이팅!!
OOOO여자 에페 최인정 선수 넘 아쉽다ㅠㅜㅜ 잘하셨는데ㅠㅜㅜㅜㅜ
OOOO최인정 선수 수고하셨습니다ㅠㅁㅠ!!
OOOO최인정 선수 고생하셨어요
OOOO최인정선수 수고많았습니다.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SBSolympics
OOOO아고.. 최인정 선수..
OOOO최인정 선수 힘 빠진게 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세요ㅠㅠㅠ
OOOO아깝다ㅠㅠㅠ안돼ㅠㅠㅠㅠ최인정 선수 화이팅!!!! 아...아아....
OOOOㅠㅠㅠㅠ 최인정 선수 화이팅 ㅠㅠㅠㅠ
OOOO제발요 최인정선수 아 4점차ㅠㅜㅠㅜㅠ 아니 이제 5점ㅠㅜㅠㅜ
OOOO최인정 선수 힘내라ㅅ
OOOO최인정선수 잘해요 화이팅
OOOO최인정선수 힘내길ㅠㅠ
OOOO홀... 최인정선수 장비 정돈하는거 존나 멋지다...
OOOO최인정선수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힘내요ㅜㅜㅠㅡ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프레이포4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OOOOㅠㅠ최인정선수 ㅜ
OOOO아아아ㅠㅠㅠ최인정 선수ㅠㅠㅠㅠㅠ화이팅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OOOO 진짜 있나봐 나 안보는 사이 최인정 선수 득점했는데 나 다시 들어가자마자 또 상대선수가 득점했어
OOOO열어분.....펜싱 너무 가슴 도마조마햐여.....최인정 선수 파이팅!!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cxxxut
OOOO최인정선수ㅠㅠㅠㅠㅠㅠ힘내요ㅠㅠㅠㅠㅠㅠㅠ
OOOO최인정 선수 화이팅!!!
OOOO최인정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르는거 경기 보면 점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소리지를때 볼륨줄여주는게 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인정선수 너무 좋다 진짜 덕질하고싶다
OOOO 마쟈 최인정선수 짱잘헤
OOOO최인정 선수 힘내요ㅠㅠㅠㅠㅠ
OOOO펜싱 여자 개인 에페 8강 중인 최인정 선수 대단하다.
OOOO최인정선수 멋지네. 득점했는데 본인이 아닌건 아니라고 .. 멋져 🖒
OOOO와하....... 최인정선수 음악학원 졸업생이냐고 못하는게ㅔ업냐 세상은불공평해(와장창)
OOOO최인정선수도예쁘시다
OOOO여러붕 모두 최인정선수껄보세오. ...
OOOO최인정선수 예쁘게 생기셨어
OOOO최인정 선수 칼을 피해 ㅋㅋㅋㅋㅋ 완전 신기하다
OOOO최인정 선수 제발ㅜㅜ 4강가자ㅜㅜ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CECID_
OOOO최인정선수넘이쁘심
OOOO최인정 선수 진짜 샤우팅 넘 좋다고!!! ! !!
OOOO최인정 선수 대박이다
OOOO최인정 선수 너무 멋있다
OOOO아ㅏ아아아ㅏ넘조아최인정선수 넘좋타
OOOO최인정 선수 반격하는거 넘 짜릿하다구..
OOOO펜싱 에페 8강 최인정선수 출전중
OOOO최인정 선수 8강 시작했다
OOOO최인정 선수 에페 8강전 시작.
OOOO펜싱 지금해여 8강 ~! 최인정선수
OOOO갸아 최인정선수 8강 화이팅...!!!!'
OOOO어헠 펜싱 머시서!!최인정 선수 홧팅!
OOOO박태환선수는 400미터 6조니까 최인정선수 에페 8강을 보자
OOOO최인정 선수.... 넘 쩐다고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woo0c
OOOO최인정 선수 8강 한다여
OOOO최인정 선수 8강...! 화이팅!
OOOO최인정선수 힘내요 메달따요
OOOO#올림픽 #리우올림픽 #Gold #펜싱 최인정 선수 메달길 #Gold
OOOO최인정선수 4강전이라닛
OOOO최인정선수님 너무 치어버렸다...♡
OOOO최인정 선수 ㅠㅠㅠㅠㅠㅠㅠ 메달길만 걸으세요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BoGoSer_01414
OOOO안세현 선수 수영...! 보다가 최인정 선수 8강 보구 박태환 선수 보구 자야징!!
OOOO최인정 선수 점수냈을때랑 이겼을때 소리지르는거 너무 멋있다 진짜
OOOO최인정 선수 수고했어요!!!8강전에서 봅시다!!
OOOO님들 곧 시작하는 최인정 선수 펜싱경기를 봐달라 꿀잼이야
OOOO헉헛ㅅ 최인정선수 8강ㅇ....
OOOO펜싱 최인정 선수 8강 진출!
OOOO최인정선수 잘ㄹ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퓨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seoklyou
OOOO최인정선수 8강진출합니다 에페 ㅠ-0ㅠ-0ㅠ0
OOOO우오오오오옹 최인정ㅇㅇ 선수 멋져
OOOO최인정선수 개 멋져ㅠㅜㅠㅜㅜㅡㅡㅜㅜㅜㅜㅠ
OOOO최인정선수(박수짝짝)
OOOO 아니 근데 포페스쿠 선수 랭킹이 6위라고.....? 최인정 선수는 30몇위......? 최인정 선수가 더 높은 적이 있었다 해도......
OOOO으와 펜싱 최인정선수 짱잘햌
OOOO펜싱 에페 부분 최인정 선수 진짜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 수를 다 읽고 다 파고드네 상대 포페스쿠 선수에겐 미안한 말이지만, 이 부분이야말로 실력차가 아닌가 싶다..... 허를 계속 찔려서 점수를 내주는 부분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swung72
OOOO 지금 펜싱 최인정선수 진짜 어마어마하게 잘합니다 슉슉피하면서 찌름 ㄷㄷ보세요!!
OOOO최인정 선수 소리지를때마다 광대올라감ㅋㅋㅋㅋ내가 다 기분좋닼ㅋㅋㅋ
OOOO최인정 선수 이름 때문에 계속 ㅇㅈ? ㅇㅇㅈ이 생각난다....
OOOO펜싱 에페는 최인정 선수만 8강에 진출한게 너무 아쉽지만 최인정 선수가 잘 해낼거라 믿눈ㄴ다ㅜㅜㅜㅜㅜㅜㅠ (내 하계올림픽 최애 종목)
OOOO나 개억울해 최인정 선수 점수 낼 때마다 소리 지르는데 엄마가 자다가 갑자기 xxx 조용히 안 해? 한다 아 죤나 억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와 이기겠다 최인정 선수 화이팅!!!!(←방금 전에 솟나잇~한 사람)
OOOO최인정선수 소리(환호)지르는거 존멋;; 중독성심하네여......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royikim
OOOO\최인정선수 잘한다 ㅠ-ㅠ
OOOO와...근데 최인정 선수 정말 잘하신다...대박...완전 침착하게 경기 걍 이끌어가심 그냥 너무 잘하고 있어서 코치나 중계위원이 할 말이 없엌ㅋㅋㅋㅋ
OOOO 오....펜싱대박..... 최인정선수 9대5 로이기고있어
OOOO최인정 선수 경기 복기하는뎈ㅋㅋㅋ득점하고 "꺄아아악!!!" 소리지르시니까 중계위원들이 발성 좋다고 하더니 "나중에...아이유씨와 대결을 한번 해보면 재밌겠네요" "그러게요..." "최인정선수 노래 잘하나요?" "모르겠는데요" 만담이냐곸ㅋㅋㅋㅋㅋ
OOOO아 최인정선수 넘 잘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자펜싱 해설 개웃김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최인정 선수가 이겨서 소리질렀는데 해설위원들이 최인정 선수가 기쁨에 소리를 지르네요 몇 옥타브가 될지 이러고 다른 해설위원이 조용히 아이유..이럼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인정선수 점수딸때마다 아악!!! 이러시는데 너무 귀여우셔😍😍😍😍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haruharuyes
OOOO최인정 선수 소리지르는거 개좋닼ㅋㅌㅌㅋㅋㅋㅋㅋ
OOOO최인정선수 진자 잘하는 것 ㄱㅏㅌ아
OOOO최인정선수의 8강전은 1시45분 시작합니다.. #펜싱
OOOO펜싱 최인정 선수 기합소리 멋있어 ㅠㅠㅠㅠ으아아
OOOO최인정 선수 샤우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져요ㅠㅠㅠ 이기잣❤
OOOO최인정 선수 괴기여워
OOOO최인정선수 목청 좋으시네 ㅋㅋㅌ 멋있다 ㅋㅋ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haruharuyes
OOOO와 최인정선수 넘잘한다
OOOO최인정 선수 점수 딸때마다 익룡 ㅋㅋㅋㅋ
OOOO여러분 케베스1에서 펜싱 합니다..... 여자 에페 최인정 선수...! 박태환 선수 예선전 하기 전에 보세오🙏
OOOO펜싱은 최인정 선수만 8강 올라가는구나
OOOO 펜싱 최인정 선수분도 넘 이쁘심..
OOOO펜싱! 최인정선수!
OOOO최인정선수....(눈반짝)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JuveBasara
OOOO강영미 선수 너모 최고되고요.... 이재 최인정 님 화이팅 해주새요
OOOO 와우! 최인정 선수 화이팅!! 정말 멋있고 자랑스럽습니다! 금메달갑시다!! Go Injeong!!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근데 그거 알아? 여자 유도 준결승 4시에 하나바 ㅜ.ㅜㅜㅜ 난 일단 펜싱 최인정 선수 8강은 볼 수 있을거가태❗️ 이건 한시 사십오분에 한댜녜~~~
OOOO최인정선수 진짜 잘한다 압살했다
OOOO펜싱 최인정선수 넘 멋졌다 그 와중에 엄마:인정한다
OOOO앗 최인정 선수는 이미 이기심!!!!!
OOOO펜싱도 보세여 최인정 선수 너무 잘하신다ㅠㅠㅠㅠ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swung72
OOOO아니왜트윗안올라가..최인정선수..
OOOO최인정 선수 펜싱 8강 진출 축하합니다!!! 마지막까지 침착하게 완전 멋지셨어요♡
OOOO펜싱 최인정선수 8강~~~~~!!!!!이제 다음은 수영!
OOOO펜싱 에페 16강 최인정 선수 8강 진출 화이팅! #리우올림픽 #펜싱
OOOO최인정 선수~! 하는데 자꾸 해설진들이 흥분해서 초인종 선수 체인지업 선수로 들려ㅋㅋㅋㄱㄲㄱㄲㅋㄱㅋ
OOOO펜싱 루마니아 선수가 최인정 선수한테 5점 차로 계속 지고 있으니까 해설잌ㅋㅋㅋㅋㅌㅋ "포페스쿠 선수, 계속 코치한테 어쩌라고 표정~ 답이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OOOO퍄 최인정선수 넘나 잘한당><~~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JuveBasara
OOOO세걔랭킹 30위인 최인정 선수가 랭킹 6위 잡음 ㅜ
OOOO최인정 선수 너모 멋지내ㅠㅠ
OOOO#최인정 #펜싱 #여자_에페 루마니아 선수 이기고 8강 진출. #Kor #올림픽 #리우2016
OOOO여러분 여자 펜싱 최인정 선수 8강 갑니다
OOOO최인정 선수 8강 진출ㅜㅜㅜㅜㅜ
OOOO에페 최인정 선수 8강!!!
OOOO최인정 선수 펜싱 8강 진출!!!!!
최인정 선수 펜싱 에페 8강 여자 진출 화이팅 16강 신아람 강영미 JuveBasara
OOOO우와 최인정 선수 8강 진출!!!
OOOO최인정선수 짱예쁘ᄄᆞ
OOOO여자 펜싱 최인정 선수 깔끔하게 15점 내고 이겼다 크
OOOO최인정선수....넘 예쁘다..... 최병철해설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펜싱 여성 에페 부문 최인정 선수 8강진출
OOOO펜싱 여자 최인정선수 8강!!
OOOO#펜싱 님드루ㅜㅜㅜㅜ 최인정 선수 이ㅕㅆ어ㅜㅜㅜㅜ
OOOO진짜 최인정 선수 너무 멋져
OOOO여자 펜싱 최인정선수 8강진출
OOOO펜싱 최인정선수!! 16강 우승했습니다!! 8강진출!!!!축ㅊ하드려요!!!!!!!!!!!!!갸앵거악
OOOO아아으아ㅏ아아아최인정선수너무쩔ㄹ어ㅏㅓ어헝허ㅣ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크최인정선수8강축하해여ㅜㅜㅜㅜㅜㅡ
OOOO앗! 펜싱 최인정 선수 8강 올라갔네요 너무너무 멋지다~
OOOO최인정선수!!!! 8강진출
OOOO최인정선수 너무 잘하신다~~
OOOO최인정선수 이겻어!!!!!!!
OOOO와 최인정선수 진짜 잘 한다
OOOO예에!!!! 펜싱 최인정선수 8강진출!
OOOO최인정 선수님 8강가셨습니다!!!
OOOO최인정선수짜란다짜란다에페짜란다!!!!!!
OOOO최인정선수너무예뻐ㅠㅠㅠ
OOOO헐 팬싱 최인정선수분 쵝오
OOOO최인정 선수 진짜 잘했다
OOOO최인정선수 8강진출 으아아아아
OOOO잘한다 최인정 선수
OOOO펜싱 최인정 선수 이겼다!!!!!
OOOO호오오오ㅗㅇㄱ 최인정선수 8강 진출!!!!!!!!!!!
OOOO최인정 선수 너무 멋잇내..
OOOO넘 잘한다 최인정 선수
OOOO최인정선수 진짜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OOOO펜싱을 잘 모르지만...최인정 선수가 이기고ㅣㅆ다!
OOOO최인정선수 완전굿
OOOO펜싱 최인정 선수 너무 잘하신다.. ㅇㅁㅇ 멋있어
OOOO펜싱 16강전 최인정선수 멋있습니다!!!!!ㅠㅠ어흑 2분여정도남았는데 화이팅
OOOO아 펜싱 최인정 선수 너무잘해ㅠㅠㅠㅠ멋져ㅠ
OOOO#펜싱 #최인정 선수 파이팅!
OOOO아니 펜싱 최인정선수는 또... 모에여 헉
OOOO최인정선수 잘 하는거 인정합니까? 네 인정합니다 (블락
OOOO펜싱보는데 최인정 선수가 득점하고 소리지를 때 너무 짜릿하닿ㅎ 이겨라아아
OOOO뭐지 최인정 선수 너무 잘해
OOOO펜싱 최인정 선수 득점할때마다 "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소리지르는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여워요 언니
OOOO최인정 선수 너무 잘하는데...? ♡
OOOO님들 펜싱 최인정 선수 보셈::;;;;
OOOO최인정 선수 개쩐다;;;
OOOO우와ㅏ...최인정선수 진짜잘햌ㅌ ㅋ ㅋ
OOOO최인정 선수 득점!!!
OOOO칠번 최인정 선수!!!!!
OOOO어우 최인정선수 잘한다
OOOO최인정선수 잘한다ㅇ0ㅇ
OOOO아 미친 근대 최인정 선수 너무 기엽다.....
OOOO펜싱넘나재미따ㅠㅜㅜㅜㅜㅜㅜ펜싱직관가서보면더쩝니다ㅠㅠㅠㅠㅠㅜㅜㅜㅜ최인정선수포효하는거속시원ㅋㅋㅋㅋ
OOOO#펜싱 최인정 선수 화이팅
OOOO펜싱 와 최인정선수 멋있다 칼휘는것봐
OOOO펜싱 잘한다 최인정 선수
OOOO와 최인정 선수 진짜 짱잘하는데;
OOOO펜싱 최인정 선수 홧팅,,💖 #KOR 자꾸 오타나,, 겁나 잘해 인정선수,,
OOOO오 최인정선수 대박
OOOO최인정선수 잘하신다,,,,,,
OOOO엇엌 양치하고왔는데 펜싱 최인정선수 16강하고잏어ㅜㅜㅜㅜ
OOOO최인정선수 동시타 아닌 자기 점수 따면 고음지르는거 개사이다야
OOOO방금 최인정선수님이 소리치신겨...?귀엽다
OOOO최인정 선수 끼야야양!
OOOO 아까 최인정 선수 중계때는 같은 최씨 드립 치셨던 최승돈 캐스터입니다 ㅋㅋㅋ
OOOO최인정 선수 효ㅏ이팅
OOOO최인정선수힘내여
OOOO최인정선수 퐈이링~~~
OOOO30분에 에페 최인정선수랑 강영미선수 한다는거지?
OOOO펜싱 재방보는데 최인정선수 멋있어요.... #젝스키스 #젝키 #김재덕 #김재덕_생일축하해 #춤신춤왕_김재덕 #내_남은_인생_더기_위해_준비_됐어 #실수해도_괜찮아_우리가_안아줄게 #사랑한데이 #덕분에_행복해
OOOO최인정선수 득점하실때마다 소리지르시는데 엄청나
OOOO최인정선수 힘내양
OOOO최인정선수 초음파발사ㅋㅋㅋㅋㅋㅋ
OOOO최인정 선수 32강전. 괴성을 질러!
OOOO최인정선수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찌르고소리지르시는거너ㅓㅁ무귀엽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
OOOO최인정 선수 어필 좋다....
OOOO최인정선수 하이톤ㅋㅋㅋ고음 잘 올라가ㅋㅋ
OOOO유도 김원진선수 정보경선수 시합 너무 멋있었다... 지금 팬싱 재방본다 최인정선수 멋있어요ㅠㅠ
OOOO최인정선수 1점 딸 때마다 아악!!!이러는데 너무 ㄱㅟ여윰ㅋㅋㅋㅋㅋㅋ
OOOO 내가이겻서~!!! 최인정선수 잘핸다!
OOOO최인정선수~~~~!!!!워후~~~~!!
OOOO최인정선수 kbs 기자가 되었다면 분명 메일은 admitchoi였을것....
OOOO에페 최인정선수 예뻐
OOOO 강영미 선수랑 최인정 선수는 이겼는데 신아람선수가 연장전까지 가다가 떨어졌어요...ㅠㅠㅠㅠㅠ
OOOO강영미 선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쑨위제 선수를 이기다니.... 최인정선수도 이기셨구🙈 신아람 선수 경기..진짜 아쉽구여... 남은 경기두 화이팅입니다!!!!!! 한국 여자 펜싱팀 화이티이이잉🙆
OOOO와중에 최인정 선수 에페 16강 진출 했네
OOOO 그래두 최인정 선수는 올라감...😂배구도 이기구
OOOO 네네네 아까 신아람 선수가 아깝게 1점 차로 지고 최인정 선수거 이기고 지금은 강영미 선수 하고 잇습니다!!
OOOO최인정 선수 감사합니다 #kor
OOOO ㅇㅇ 신아람 선수 32강에서 떨어짐 근데 지금 최인정선수 16강 올라가고 강영미 선수 하는 중
OOOO최인정 선수 이겼다!
OOOO펜싱에페 최인정선수 15대12?로 이기고 강영미선수 4대 2로 이기는중이예용~~
OOOO펜싱 최인정선수 이겼어요~ㅇㅂㅇ~
OOOO탐라에서 혼자 펜싱보고있는 사람 ㅐㅂ구도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 겹쳐서ㅠㅠㅠㅠㅠ 최인정선수 이기고있어요ㅠㅠ
OOOO최인정 선수 결과 어떻게 됐지ㅠㅠㅠ 강영미 선수 나오네
OOOO 최인정선수꺼 아직 하고 있을껄 빨리 봐
OOOO 최인정선수
OOOO헉 최인정선수 16강 축하합니다ㅠㅠ
OOOO최인정선수 이겨써요~~~~!!!!!!!!!!!!!!111
OOOO여러분 깨알이지만 펜싱 최인정 선수 러시아 선수 상대로 이겼습니다 ㅜㅜ
OOOO 최인정 선수가 이겄어요☺️☺️
OOOO최인정 선수 이겼어ㅜㅜㅜㅜ 최고ㅜㅜ
OOOO최인정선수 16강 진출 축하해요🎉🎉
OOOO최인정 선수 진출!
OOOO펜싱 최인정 선수 이겼당
OOOO헐 최인정 선수 16강 진출!!! 꺄아ㅏ악♥♥
OOOO헐 ㅋㅋㅋㅋㅋ 최인정 선수 랭킹 상위권자를 이기고 16강 진출
OOOO올림픽 최인정선수 샤우팅 개사이다
OOOO펜싱 최인정 선수 승전!!
OOOO헐..... 신아람 선수 졌어.....최인정 선수는 이김..
OOOO헉 최인정 선수 원포인!!
OOOO러시아선수보다 최인정선수가렝킹이 12위 낮은데 지금 4점 앞섬ㅋㅋㅋㅋ
OOOO최인정 선수 우세합니다 지금~ 9:14에요! ^0^ 3회전이고 2분 20초가량 남음
OOOO최인정 선수는 우주공격이네ㅋㅋㅋㅋㅋㅋ 최선의 방어는 최고의 공격이라고ㄱㅋㅋㅋㅋㅋ
OOOO최인정 선수 테이핑한거 떨어짐
OOOO최인정선수 최고((야광봉
OOOO최인정선수 귀여우셔...
OOOO최인정선수 ㄹㅇ 개잘한다
OOOO지금 배구는 어케 되가고 있나욤 펜싱은 최인정 선수 하고 있는데 이기고있슘당
OOOO최인정선수 잘한다 신아람선수 1점차이 넘 아까웠구요,,
OOOO 신아람 선수요 ㅠㅠ 지금 최인정 선수 32강 중인데 앞서고 있네요
OOOO 최인정 선수 한셑 남음 이번에 이기면 올라감
OOOO같이 올라갔으면 좋았을텐데 최인정선수라도 열심히 해주셨으면!
OOOO최인정 선수 화이팅!!!! #최인정 #펜싱
OOOO ㅇㅇㅠㅠ 지금 최인정 선수 하고있는데 신아람 선수 연장전했는데 졌음...
OOOO펜싱 에페 지금 최인정 선수 하는 중이에요ㅠㅠㅠㅠ
OOOO 시험준비하느라 독서실에서 보면서 하는데 소리도못내고ㅠㅠㅠ 최인정 선수 비명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깜놀해써옄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최인정 선수 득점할 때마다 익룡소리 소환되는데 넘 귀엽습니다 여러분 펜싱보세요
OOOO 최인정 선수도 하고 있어! 배구 이겨라 펜싱도 이겨라!
OOOO펜싱 최인정 선수는 현재 러시아 콜로보바를 이기고 있음!
OOOO최인정 선수 득점: 끼요오오오오옷! 끼예에에에에엑! 이러는데 넘 귀엽습니다 봅시다 펜싱
OOOO 머래 ... 최인정선수
OOOO최인정 선수는 16강 진출한거구나
OOOO 지금은 최인정선수. 아깐 신아람 16강 진출 실패....
OOOO최인정 선수 익룡이 아닐까...(흐뭇
OOOO최인정 선수 비명까지 좋은것
OOOO최인정 선수는 이기는중
OOOO최인정선수 펜싱화 부러버
OOOO펜싱 에페 32강 최인정 선수 16강 진출, 신아람 선수 16강 진출 실패 #리우올림픽 #펜싱
OOOO신아람 선수 진짜 수고하셨습니다 ㅠㅠㅠ 이제 최인정 선수입니다.
OOOO오늘의 #하루_한_줄 주인공은 작은 거인이라 불리는 #펜싱 남현희선수입니다😍 6일 22시45분에 있을 신아람, 최인정의 경기 놓치지마세요~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KOR #올림픽 https:…
OOOO오늘의 #하루_한_줄 주인공은 작은 거인이라 불리는 #펜싱 남현희선수입니다😍 6일 22시45분에 있을 신아람, 최인정의 경기 놓치지마세요~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KOR #올림픽
OOOO펜싱 에페 최인정 선수. 좌측이 최인정 우측 신아람.
OOOO 최인정 선수도 응원해주새요 저희 학교 선배님임 근데 리우 올림픽 나오심ㅎㅎㅎㅎㅎㅎㅎㅎㅎ몰라 금산여중ᆞ고 펜싱부 퐈이링(????)

최인정


OOOO여자에페 최인정을 탈락시킨 로셀라 플라밍고. 충격이었다. 그런 우아함이라니! 방금 중국 순이웬을 이기고 결승에 갔는데 금메달을 예상한다. 클래스가 다르다. 찾아보니 이탈리아에서는 광고도 찍고 유명한 듯.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