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청춘시대


OOOO#청춘시대 영상 - 송선배(박은빈)가 너무 멋있어서 반한 은재(박혜수)
OOOO청춘시대 오늘 몰아서 5화까지 봤는데, 진명이 너무 안쓰럽다. 박은빈 너무 귀엽고;ㅅ;
OOOO음주가무 음담패설을 즐기는 여자 신동엽, 송지원 역의 #박은빈 벨르 에포크의 얼굴 + 몸매 센터, 강이나 역의 #류화영 7월 22일 <#청춘시대> 첫 방송! #본방사수 #기대_가득 #두근두근
OOOO❣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움짤 ❣ #청춘시대 #송지원 #쏭 #초코뱅크 #하초코 #비밀의문 #박은빈 #혜경궁 #혜경궁홍씨 Don't re-Edit, crop the logo, re-upload and QT(X)
OOOO❣ 비밀의 문 혜경궁 홍씨 (박은빈) 움짤 ❣ #비밀의문 #박은빈 #혜경궁 #혜경궁홍씨 #청춘시대 #송지원 #쏭 Don't re-Edit, crop the logo, re-upload and QT(X)
OOOO청춘시대 박은빈 머리랑 잠옷 졸귀
OOOO히어로 송선배>_<💕 #청춘시대 #박은빈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socioR_
OOOO청춘시대 송지원=초코뱅크 하초코...=박은빈 #박은빈 #사랑해요 #흥해라 #최애
OOOOJTBC <청춘시대> 보는데 다들 조화롭게 연기 잘한다. 특히 박은빈씨는 전작의 차가운 이미지는 전부 날라갈 정도로 색다른 연기를 보여주신다.
OOOO청춘시대 비록 진명지원 공식 아니었지만, 윤선배 지원이 볼때 가장 환하게 웃었고 한예리 박은빈 절친됐음 좋겠는데.
OOOO청춘시대 박은빈 매력 터진다ㅋㅋㅋ 강남엄마 따라잡기 나올때만해도 아역중에서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대로 자랐다
OOOO쏭의 귀여움은 매회 여전하고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박은빈] 지친 하우스 메이트들을 위한 '수컷의 밤' 파티를 추진한 송지원(박은빈 분) ! 준비 현장이 살짝 공개됐어요! 그 현장으로 GOGO! #청춘시대 #청춘시대_수컷의밤 #송지원
OOOO청춘시대 박은빈 머리 아멜리에 머리랑 비슷한데 저렇게 자르고싶다
OOOO사람마다 사정이라는 게 있다는 거야. 그 사정을 알기 전까진 이렇다, 저렇다 말하면 안된다는 거고. 송선배, 멋있다..은재가 반할만 해♥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나나, 박은빈, 류화영 각자의 연기를 너무나 잘 한다. 청춘시대를 보며 깔깔거리느라 슬픔을 잠시 잊을 정도ㅎㅎ 한남들 안 나오는 즐거운 드라마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
OOOO 8 청춘시대, 박은빈 배우분땜에 보는데 12부작이라는게 넘나 아쉬운😂
OOOO[#박은빈] 다른 배우들 커플 샷 찍을 때, 누군가를 끌어 안는 포즈 지어준 우리 모태솔로 송선배! 넘나 귀여운 것. 넘나 사랑스러운 것. 박은빈 배우 센스쟁이♡ #청춘시대_기자간담회
OOOO#청춘시대 영상 - 은재(박혜수), 송선배(박은빈) - 사람마다 죄다 사정이란게 있다는거야.그 사정 알기 전까진 이렇다 저렇다 말하면 안된다는거고.
OOOO#청춘시대 박은빈 1 (나무액터스) 송선배 단발 머리 너무 좋음ㅠㅠ
OOOO#청춘시대 박은빈 2 나무 송선배 사진 더 올려줘요 ㅠㅠ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hellostranger01
OOOO청춘시대 [메이킹] 춤신춤왕 박은빈, 무아지경 댄스 '히트다 히트' 2
OOOO예예~ 홍시맛이 나서 홍시맛이 난다고 했는데 왜 홍시맛이냐고 물으시면 대략난감입니다요~ 그런 느낌이 들어서 그런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 왜 그런 느낌이냐고 물으시면-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t.c…
OOOO#청춘시대 박은빈 3 마지막 사진 현실웃음인거 같고 좋네 ㅋㅋㅋ
OOOO청춘시대 박은빈.. 식샤때 서현진이 떠오른다.연기자가 새가 알을 깨고 나오듯..자기 연기 틀을벗어던지는걸 눈으로 확인하는건 언제나 반갑고..시청자입장에서도 짜릿한거같다.
OOOO진짜 박은빈 한예리 최고야ㅠㅠㅠㅠㅠ 청춘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리 예쁘냐고 진짜 좋아해ㅠ
OOOO청춘시대 박은빈 친구 뭔데 연기 못하죠
OOOO 그래서 반 친구가 청춘시대 본다길래 '임성민' 알아?? 라고 물어봄 친구가 '누구? 나 극중 이름으로 말해야 알아' 라고 해서 '극중 이름이 임성민이야. 박은빈 학부사 동기' 라고 말했더니
OOOO청춘시대💟💖💗❤ 이건 나의 인생 드라마다..❤ 배우도 박혜수 박은빈 좋은데 역할도 은재랑 송지원이 제일 좋아ㅠㅠ 다들 귀여워라..❤❤
OOOO청춘시대보면서 추억팔이.... 내포지션은...... 박은빈 정도로 하자. 일단 솔로네^^
OOOO<청춘시대> 이 드라마에서 박은빈 패션 너무나 예쁘고 내 스타일이다. 지금 저 원피스!
OOOO?? 이게뭐얔ㅋ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 짙어서 볼때마다 미묘하게 불편하구요 저는 청춘시대 박은빈 보려고 봅니다 인간 초코송인쥴알았음 박은빈 만세
OOOO여러분들은 쏭의 진행능력에 감탄하게 되실겁니다. 그리고 이제 쏭밖에 눈에 안뛰고 그녀의 모든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질겁니다. 얍.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헐시십ㄹㅋㅋㅋㅋㅋㅋㅋ청춘시대 한지원이 초코뱅크 박은빈이라니..........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2mario2mario
OOOO[TV패션] ▷ WHO 박은빈 ▷ WHEN 2016년 8월 6일 ▷ WHERE JTBC-TV '청춘시대' 6회 ▷ WHAT 샌들-'렉켄(REKKEN)', 14만 8,000원.
OOOO청춘시대 영상 - 송지원(박은빈)선배한테 반한 유은재(박혜수)
OOOO쟤에 비하면 adhd 라는데 좋다고 또 웃는다 우리 은순이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드라마 청춘시대 보는데 연기 못했던 한승연, 류화영 까지 인생 캐릭터 인생 연기를 하고, 박은빈 까지 연기 변신 성공했지만 역시 한예리의 모습은 무게 부터가 다르다. 무표정한 표정으로 미니멀하게 연기하지만 음성,눈빛,몸짓으로 입…
OOOO[NOTICE #송유빈] 29일 (금) JTBC 드라마 '청춘시대'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유빈! 꼭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JTBC #청춘시대 #박은빈 #소개팅남 #훈남훈녀 #카메오 #출연
OOOO박은빈 코디 상 줘야 한다.(4) #청춘시대 #송지원
OOOO청춘시대 박은빈이 졸라웃기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전첨해보는 캐릭터일텐데 졸라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시작해버림. 내 탐라에는 강언니 얘기만 보여서 강언니 궁금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보는 내내 윤선배 담담한 목소리랑 눈빛에 치이고 고단한 삶에 폭풍 감정이입. 하메들 다 언니라고 안 하고 선배라고 불러서 더 좋다. 그와중에 박은빈은 넘 예쁘고.
OOOO 저 배우 이름이 박은빈이에양 스욘이랑 같이 청춘시대 나오는
OOOO헉 여러분 이거 보셈 아타시 청춘시대에서 박은빈 분 첨 봤는데 청춘시대 짤 말고 다른 사진 찾아봤다가 충격 먹음....어...마치 지원이 쌍둥이 동생 같고.....어..아예 다른 사람 같아....
OOOO사실 이부분 볼 때부터 송지원 반응이 넘 송지원 같아서 좋음. 선배,남자있어? 하다 아니라니까 아아~하고 다시 밥먹는겈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윤진명 #한예리
OOOO#청춘시대 영상 - 송선배(박은빈), 예은(한승연) - 나는 널 좋아한다.너는 날 좋아하니? ㅋㅋㅋ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 오 나의 송느님, 박은빈와 박혜수 모든 게 낯설고 힘든 스무 살 은재의 정신적 지주가 된 지원으로, 독특한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OOOO파악력 진짜 남다른 쏭 보통 예민하고 섬세한게 아님. 6화에 가장 매력있게 나오지 않았나 싶은데... 내 생각인가^_^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RENI_EY
OOOO청춘시대 8화까지 다 봤다. 연애시대가 그렇게 명작이라던데, 역시 글빨 어디 안 가신다. 박은빈 배우가 나온다길래 이런 드라마가 있구나, 정도의 마음일 뿐 볼 생각은 없었는데 주변에 재밌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보기 시작, 하루만에 다 봤다.
OOOO쏭무룩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진짜 몇번 봐도 안질림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쏭무룩
OOOO사실 청춘시대에서 4화에가서야 송지원이 박은빈이라는거 알았다 뭔가 아얘누구지? 걔아닌가 해서 찾아봤더니 박은빈이 맞았구요.. 캐릭터도 그렇고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박은빈인줄 몰랐음.. 전작이랑 전혀 매치가 안되자나..
OOOO처음에는 동등한 것 같다가, 하도 쳐맞는 말만 해대서 급기야 정여사가 때리기 전에 무릎꿇기를 시전하시는 송지원ㅋㅋㅋ 이런 관계성이 너무 좋아..;ㅅ;ㅅ;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https:/…
OOOO청춘시대에서 송지원 역으로 나오는 배우 박은빈은 98년 데뷔네. 드라마도 많이 찍었는데 처음 본다. 필모 보니까 내가 본게 1도 없다 ㅠㅠ 이런. 괜찮은 배우 같은데.
OOOO쏭을 주목하세요 ㅋㅋㅋㅋ 연애는 못했어도 알건 다안다! 하지만 연애고수 강언니의 조언은 놓치지 않고 듣는다!! ㅋㅋㅋ 졸귀임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토요일 청춘시대 척사광의 앞차기 한승연 박은빈 더블 크로스라인후 이어지는 엄청난 높이의 화영의 플라잉니킥 콤비네이션. 특히 화영의 니킥은 스트리트파이터 사가트의 플라잉 니킥과 거의 같은 동작ㅋㅋ 멋졌어!!
OOOO청춘시대 종영 무렵에 비밀의 문 박은빈 컷 공유나 할까. 쏭이랑 너무 다른 빈궁마마지만 그래도 관심있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 싶고. 차마 비밀의 문 전편을 보라 말을 못하겠음...🐝
OOOO제일 맘에드는 우리 쏭 오구오구오구옥ㄱ 연애 못해보면 어때!!!ㅋㅋㅋㅋㅋㅋ 쏭무룩 아 진짜 너무귀엽다 세상사람들 웨 쏭안해?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청춘시대 박은빈 연애시대 이하나 그리고 우에노쥬리... 뭔가 같은 인물을 연기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OOOO#청춘시대 박혜수 완전 귀엽다 ㅋㅋ 박은빈은 언론정보 전공이라더니 그쪽캐로 잘 뽑았고 ㅋㅋ 좋은 드라마다 이거 #청춘시대
OOOO미친 청춘시대에 박은빈배우님 나오시는????????????
OOOO예예~ 홍시맛이 나서 홍시맛이 난다고 했는데 왜 홍시맛이냐고 물으시면 대략난감입니다요~ 그런 느낌이 들어서 그런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 왜 그런 느낌이냐고 물으시면-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송지원


OOOO박은빈 너무 좋다구요.. 나만 좋아? 이번주가 지나면 송지원을 볼 수 없어 ㅠㅠ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ssong_ssong_jw
OOOO전에 알던 박은빈과 송지원 선배 사이의 갭이 적응이 안된다. 갭모에가 이런건가
OOOO송지원 박은빈이랑 진짜 찰떡이닼ㅋㅋㅋㅋㅋㅋㅋ 박은빈이라서 다행이야
OOOO송지원이 박은빈인 줄 오늘 알았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기 왜케 찰져요..ㅠㅠㅠㅠㅠㅠ
OOOO윤선배는 하우스 메이트 중에 송지원을 젤 좋아할 것 같고 한예리도 박은빈을 사랑해서 드라마에서도 저렇게 나옴ㅋㅋㅋㅋ
OOOO여자 신동엽, 송지원 (박은빈 분)
OOOO"통통 튀는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송지원. 두 가지 매력을 잘 드러나고 있는 건 아무래도 배우 박은빈의 힘이 크다 (~) 때문에 네티즌들이 다른 캐릭터들만큼의 에피소드가 없는 것에 아쉬워하고 있다." 막줄...😂😭
OOOO박은빈에게 날아온 한 통의 문자. 결과는 대성공! 아멜리에든 추사랑이든 너무 사랑스러운 송지원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xxbabycallasxx
OOOO그나저나 송지원(박은빈 분) 블라우스 넘나 취향이네!
OOOO박은빈. 송지원 캐릭터가 가장 주옥같고 빛나는 캐릭터인데 이번화도 역시. 예은이 쌍둥이 언니 이야기 하면서 은재에게 속사정 들으니까 그럴만하지? 이렇게 말하고 그 사람의 속사정을 알기 전까지는 함부로 단정지어서는 안된다…

박혜수


OOOO박은빈 박혜수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은빈박혜수 웨일케 예뻐
OOOO리) 막판에 박은빈이 박혜수 턱 쓰다듬는 거 넘 좋다 ㅋㅋㅋ
OOOO예쁜여자 좋아한다..!!! 김지원 좋아한다 수지 좋아한다 김태리도 좋다 박은빈도 좋다 박혜수도 좋다 다좋당아아아아아아아악!!! 세상에 예쁜여자 왜 이렇게 많지 너무 좋게???
OOOO박혜수가 박은빈한테 반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대웃기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officialmwent
OOOO정예은강이나 너무 원작에서 다해주고 너무 대단한 와중에 박은빈배우랑 박혜수배우 캐릭터 캐미도 좋은 걸 뇨홍홍홍홍

한예리


OOOO익살꾸러기 짤 다시보니까 박은빈 한예리 볼에 거의 손도 못댄다ㅋㅋㅋㅋㅋㅋ
OOOO 윤박 한예리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 제발 둘이 잘 되었으면 오늘 기도할걸 ㅋㅋㅋㅋ 그리고 화영 진짜 얼굴대천재 박은빈도 이름 엄청 익숙하고 여기저기 많이 나온건 알았지만 각인된건 여기서 처음. 디비디 발매되면 살거야ㅠㅠㅠ
OOOO박은빈이 한예리 쫓아가서 양 검지로 볼 찌르는 장면 진짜 좋다 박은빈 너무 너무이고 한예리는 정색하는 장면이었는디 박은빈의 방방 뜬 목소리 듣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엷게 웃기 시작했기 때문.. 존나 귀엽다 ... 볼도 역시 귀여웠다
OOOO한예리 박은빈 사랑함...
OOOO 재미있어요? 박은빈이랑 한예리 나와서 볼까 말까 고민중인데-
OOOO아 한예리 박은빈 너무 사랑하네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AgeOfYouth_U
OOOO나는 한예리랑 박은빈 져아..
OOOO확실히 연기력 최대치로 내보내야 하는 장면에서는 한예리, 박은빈 배우가 무게감 있게 극을 이끌어간다. 오열하면서 호흡 끊기지 않고 대사 치는 예리시나 대사 하나 없이 감정선 받쳐주는 은빈시나 연기 천재들 엉엉
OOOO물론 ㄴㅏ의 솔직한 기분은 한예리 박은빈 류화영이 함께 나오고 여배 다섯 명이 주연인 드라마에서 내가 또 더 봐야돼....????? 인 것 같음

송선배


OOOO 사실 지나가다가 이 장면에 영업당해 보기 시작한 것ㅎㅎ 송선배 캐릭터 완전 매력 철철! 쎈쓰도 넘치고 무엇보다도 똘끼 충만해서 좋다ㅎㅎ 게다가 박은빈이고^^

배우


OOOO비밀의 문 박은빈 편집본을 디엠으로 메일을 받든 기차 찌는 방법을 배우든해서 공유해야지. 두시간 정도 되는데 사실상 드라마에서 가장 짜임새있는 클립 모음이고 대충 드라마 내용이 파악이 될거다. 24부작이나 되는거…
OOOO비밀의 문 박은빈 편집본을 디엠으로 메일을 받든 기차 찌는 방법을 배우든해서 공유해야지. 두시간 정도 되는데 사실상 드라마에서 가장 짜임새있는 클립 모음이고 대충 드라마 내용이 파악이 될거다. 24부작이나 되는거 궁금하다고 찾아보고 그러지마요...
OOOO박은빈도 짱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미는 남녀배우 믿고보는 조합이 딱 셋인데 그중하나가 박은빈 유승호 👀✨👀✨👀✨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socioR_
OOOO드라마 피디 및 작가 여러분 다음 작품은 발랄한 여주 나오는 걸로 해서 박은빈 배우 써주시기야.. 오바해도 안 어색하고 안 과하고 귀여운데!! 부탁해여. 그 드라마 보고 싶다아.
OOOO박은빈 배우 너무 예쁘다
OOOO박은빈과 작품 속 아드님. 이때 아역배우 어머님께서 날 많이 추웠는데 은빈이 살뜰히 잘 챙겨줘서 고마웠다고 글 남겨주셨다
OOOO초코였을때도 그렇고 혜경궁홍씨도 그렇고 난 참 박은빈 얼굴을 기억 못한다 아니 뭐랄까 캐릭터를 소화하는게 스타일을 어떻게 하냐에따라 이배우 얼굴이랑 분위기가 너무 확 바껴서 못알아보겠아.. 그래도 청춘사대에서는 4화만에 흠칫 하면서 알아봄
OOOO ㅋㅋㅋ 근데 원래 박은빈배우 성격이랑은 엄청 반대라고하던데 그래서 엄청 놀랬던...
OOOO@rightjohn_86 한옐 배우님 때문에 너무 치였는데 세상에 박은빈 배우님 진짜 좋아햐서....아...봐야괼 것 같고 ...

연기


OOOO다들 연기도 너무 잘하고 특히나 박은빈의 그 찰떡같은 말과 행동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런 친구 하나 있었으면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suzon5
OOOO박은빈 너무 예쁘고 연기 잘하신다...
OOOO박은빈 연기천재냨ㅋㅋㅋㅋㅋㅋ
OOOO박은빈 연기력 최곤데 왜 여태 이상한 역들만 시켰냐
OOOO박은빈 바로 전작인 초코뱅크에서 되게 예쁘고 사랑스러웠는데, 이 웹드의 탄생기원부터 정말 여러가지가 너무 괴로웠다.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김숙과 연기한 은행씬이고 이 셀카를 남겼다

드라마


OOOO"환불할게요" 류화영 체고댜. 너랑 박은빈이 이 드라마를 먹여살린댜.

비밀의문


OOOO한석규와 이제훈과 김유정이 출연했는데 설마? 하시는분 계시겠죠. 하지만 그 화려한 캐스팅에도 캐릭터 스토리 몽땅 말아먹었으며 위에 썼듯이 오로지 박은빈이 비밀의문 보는 이유였다..
OOOO비밀의문 정말 여러모로...좋지않았다. 저거 보고나서 남는게 박은빈밖에 없었음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2mario2mario
OOOO빈궁마마 합방일이라 저렇게 예쁘게 앉아있는데 망할 빈궁마마남편분이 뛰쳐나감... #비밀의문 #혜경궁 #박은빈
OOOO비밀의문은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를 쓴 윤선주 작가의 사도세자의 고백 팬픽으로 시작해서 박은빈의 혜경궁은 앞의 두 짤로 요약되는 캐릭터였으나, 남편 때문에 고생하고 울지도 못하는 우리 마마님이 되었다

유은재


OOOO ㅠㅠㅠㅠ유은재ㅠㅠㅠㅠ박은빈?걔도 은근 이뻥!!

혜경궁


OOOO박은빈 최애 캐릭터는 그대로 혜경궁, 기하가 될것 같지만 여름의 지원이는 사랑스럽게 남겠지

비밀의


OOOO비밀의 문 작가한테 고마운거 한 가지 ➡️ 박은빈한테 노인분장 안 시킴. 그러나 제훈 정조로 부활함...

예쁘고


OOOO박은빈 아역할 때부터 이름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뻐서 눈여겨 봤는데 자기 인생 잘사는거 같아서 참 부럽다

매력


OOOO박은빈 매력 터졐ㅋㅋㅋㅋ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jtbclove
OOOO 그렇져!! 일단 4회까지!!! ㅋㅋㅋㅋㅋㅋㅋ 박은빈 진짜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매력 철철ㅠㅠㅠㅠ 언능 봐주세여 ㅋㅋㅌㅋㅋㅋㅋㅋ!!!😍
OOOO당시 여초 커뮤니티에서 소소히 인기있던 cf였다. 하지만 이후 키이스트는 이 cf보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박은빈에게 주지 못했고 그렇게 프로포즈 대작전이 되었다...... .

류화영


OOOO박은빈이 류화영보다 나이 많구나.. 귀엽다..

보기


OOOO박은빈 때문에 초코뱅크를 보기 직전이다. 박은빈님 내 사랑을 받아줘.

캐릭터


OOOO박은빈캐릭터존좋이야
OOOO내가 박은빈 캐릭터에 빠진 이유를 알것같다

박은빈


OOOO박신혜 지수원 차예련 차수연 장신영 장진영 장서희 장나라 장희진 장미인애 추자현 추상미 추소영 최강희 최지나 최자혜 채정안 최정원 최정윤 채시라 최진실 최수린 최명길 최여진 채영인 채림 조이진 조은지 조미령 조민수 조윤희 조여정 전예서 정소민 박은빈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hellostranger01
OOOO박은빈 번듯하고 품위있는 정통사극 했음 좋겠다. 퓨전사극은 성균관 스캔들 괜찮게 봤지만 내 취향 아님. 요즘은 퓨전'사극'이라고 하는게 어이없을 정도로 그냥 민속촌에서 한복입고 우당탕탕하는 로코임
OOOO박은빈 제대로 된 사극 해도 빈궁마마 못 놓을듯
OOOO 박은빈!!!!!!!!! 아니겠져.......헤헤
OOOO달연 보정계 때문이라도 박은빈 유아인 중화권 보정계를 파야하는가.......⭐️ 하 근데 내 움짤 프사로 하는 외국인들 보면 두려워....
OOOO박은빈 찐중찐이라 맘에 든다
OOOOㅏ박은빈님 너모 ㅇㅖ뿌다 이
OOOO송여사박은빈너무기여워...🤗🤗🤗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hellostranger01
OOOO 박은빈을 모르다니
OOOO박은빈 진짜 너무 예뻐ㅓㅓㅓㅓ
OOOO 그쳐 강이나랑 걔 쫌 럽라 생길거같지않아요??????? 뭔가 ,,,, 그리고 그 박은빈조 맨날 같이 있는 남자랑 럽라 있을거같고 아니군제 담주가 막방인거 말이 안된다구여ㅠㅠㅠ시즌제해조라ㅠㅠㅠㅠㅠㅠ흑흑
OOOO 완전 재밌지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얼른 담주됐으면 젛겠어여 그 누구야 박은빈 왜 계속 띠이이이 소리 듣는지 넘 궁금해요
OOOO박은빈 왜 자꾸 불길한 상황에서 이명 듣는 거야ㅜ 저러니까 나도 이명 들릴 때마다 무섭잖아..
OOOO❗[메인트윗]❗ 강하늘, 박은빈,김청하, 아노, 인디밴드 덕후 밤님!
OOOO박은빈 + 홍쫑 + 김소은 + 중화권 + 윤균상 + 김지원 아니 이거슨 잡덕...?.??.?.?..??.?.?.?..?.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Kkoh25
OOOO은재야(오열) ㅋㅋㅋㅋㅋㅋㅋ 박은빈 그냥 호감이긴했는데 이 작품으로 다시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총춘쉬대 1화봤는데 박은빈 존나 이쁘다 흐..흗
OOOO박은빈 너무 내 스타일이야....
OOOO 13. 내 탐라의 연옌!!! 선미 박은빈 소리질러!!!! 워후!!!!! ......분명 익명이에여...익....명..... 베리베리 이쁜 트친님 어서 인정하세요(?
OOOO박은빈 넘 이쁘다
OOOO박은빈과 커져버린 사소한 거짓말
OOOO 근데 베리님 박은빈 더 닮으셔따니까여(쾅쾅쾅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being_loser_is
OOOO박은빈이 문숙 손녀임..?
OOOO박은빈 조녜로운거 봐..
OOOO박은빈 진짜이뿌당
OOOO 베리님 박은빈도 닮으셔써여 그쳐(소근소근
OOOO 아 그래? 반가워 동지. 박은빈을 사랑하게 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요새 나도 푹 빠져 보고 있다는. 강이나도 박은빈도 진짜 완전 멋짐. 직박구리 ㅋㅋ
OOOO 내용이 좀 어두워? 난 넘 밝고 발랄한건 오히려 더 거부감이 들어서. 이건 보라는거다. 봐야겠네! 박은빈이 너무 귀엽게 나와서 < 짤막짤막하게만 봐서리 ㅋㅋㅋㅋㅋㅋㅋ 못해도 4회까지는 보고 결정해야겠지? < ㅋㅋㅋㅋㅋㅋ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ygbiru
OOOO 고대생이애요???? ㅋㅋㅋㅋㅋㅋㅋ 헉 정말 첨안 사실이고 ㅋㅋㅋㅋㅋㅋ 젼자 외 박은빈분이랑 안사귀지,,,처음애 존나 사귈줄 알앗는대 의문의 남정네
OOOO이하나와 박은빈이 같이 나오면 엉뚱함 폭발일 듯.
OOOO헉 오늘 박은빈 왜 이렇게 예쁘지 <- font="">
OOOO박은빈 겁나 설렠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심한 애가 파마 망해서 집에 오니깐 막 웃더니 "신발 벗지마. 어느 미용실이야?" 하더니 원상복구 시켜줌ㅋㅋㅋㅋ 컴플레인의 여신이얔ㅋㅋㅋㅋㅋㅋ
OOOO 박은빈이 누구야 그 막내?
OOOO 진심 박은빈 내 워너비; 너무 좋아
OOOO박은빈 무부닮았어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bokssunga
OOOO그리고 박은빈 존나 나세요? 어디서 소행성 하나 날아왔으면 좋겠다. 있는년이나 없는년이나 다같이 콱 죽어버리게 하는데 존좋ㅋㅋㅋㅋㅋㅋ 박은빈 꼬꼬마때부터 진짜 좋아했는데 똘끼캐릭이 이렇게 어울릴줄이얔ㅋㅋㅋㅋㅋ 청순만 어울릴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
OOOO박은빈은 옛날 아역때부터 청순하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공부까지 잘해ㄷㄷ
OOOO무림학교에 딱총을 쏘는 서예지와 두번째 고사를 피하려는 박은빈
OOOO박은빈이랑 소율이 평행이론 찾아죠
OOOO박은빈이 더귀여움
OOOO박은빈 시사회 짤은 주울 수가 없는게 키이스트 시절 코디가 은빈한테 앙심 품은 수준이다. 꼭 하나씩 옷 가지고 뭐라하는 기사가 있고
OOOO이렇게 서예지 박은빈 짤 붙혀가며 놀고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maronnier_y
OOOO사실 혼자서 서예지 박은빈 밀고있음
OOOO박은빈분 열연하시네
OOOO헐 박은빈분 나무엑터스였구나😰
OOOO저와 박은빈 동갑 이다
OOOO박은빈 지금보면 빻은 삼성화재 광고도 진짜 예쁨. 빻아서 링크첨부는하지 않겠다.. 저는 태사기때부터 박은빈 좋아했네요
OOOO박은빈 진짜 예전부터 좋아했는데... 청순대명사인 그녀가 쏭 역할로 나올줄은.. 그리고 제 최애
OOOO 박은빈인줄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NAMOOACTORS2004
OOOO와...박은빈...모태미녀...조녜
OOOO근데 박은빈 작품 본 거 참 없다. 어쩜 그렇게 골라서 피했는지.
OOOO박은빈 이제 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인가? 제발 그렇다고 말해줘
OOOO저는 박은빈 원더우먼 분장한거 보고 심장멎은 사람..
OOOO박은빈도 커엽네
OOOO박은빈 넘 귀야웡ㅜㅜㅜㅠㅜ
OOOO박은빈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 업뎃 글에 애정이 뚝뚝 묻어나네😊😊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ssong_ssong_jw
OOOO박은빈 어릴때얼굴 그대로네 예쁘다
OOOO ? 박은빈이? 어디에 답멘션한거야 ㅋㅋ
OOOO 아하ㅋㅋㅋㅋ박은빈
OOOO 박은빈!
OOOO듬성듬성봐서 박은빈에게는 본격적인 스토리가 아직 없었던거같은데 가운데서 중심을 참 잘 잡고 있는 것 같다. 짱짱맨
OOOO박은빈분 아역 때부터 너모 좋아했으며.,. 청츈시대 은빈 때문에라도 보아야겠다
OOOO박은빈 ㅋㅋ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NAMOOACTORS2004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2mario2mario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2mario2mario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2mario2mario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Piter_ym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박혜수 한예리 송선배 배우 연기 드라마 비밀의문 유은재 2mario2mari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