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경수


OOOO 16 경수 채원💘 백도 약간 있어요😉
OOOO보아/육성재/김진환/김동혁/비투비/조규현/김민준/Amber/이종석/아이린/김려욱/남주혁/여진구/송중기/도경수/변백현/김민석/제형/김채원/김태연/....내사랑들❤️
OOOO 안녕하세여 미라클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함니다! 알티잡으러 늦게와서 죄송함니다ㅠㅠ😂
OOOO 뱐가워요 로기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알티잡으러 늦게와서 죄송해요😂
OOOO 반가우어요 라별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늦어서 죄송해요ㅠㅠ
OOOO 안녕하세요 라민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알티잡으러 너무 늦게와서 죄송해요😂
OOOO 뱐가워요 텔백님❗️알티잡으러 왔슴니다!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ㅠㅠ😂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 뱐가워요 빛나림❗️ 알티잡으러 와쓤니다!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OOOO 안녕하세요 담님❗️알티잡으러 와쑴니다 늦어서 죄송해요ㅠㅠ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OOOO 뱐가워요 매일님❗️ 알티잡으러 왔숨니다 지각해서 죄송해요ㅠㅠ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OOOO 뱐가워요 쳉쳉님❗️알티잡으러온 지각생임니다ㅜㅜ 너무 늦었죠?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OOOO 안녕하세요 별찌님❗️ 알티잡으러 와쑴니다 너무 늦었죠ㅠㅠ 16 경수 채원이라고 함니다😉
OOOO 안녕하세요 히리님❗️ 알티잡으러 왔숨니다 !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지각해서 죄송함니다ㅠㅠ
OOOO 안녕하세요 지지님❗️ 알티잡기 지각한 16 경수 채원이라고 함니다😂 늦어서 죄송해요ㅠ
OOOO 뱐가워요 봉구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알티잡는게 너무 늦었죠ㅠㅠㅠㅠㅠㅠ죄송함니다😂
OOOO 안녕하세요 엑블림❗️16 경수 채원이라구 합니다! 알티잡는게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ㅠ.ㅠ
OOOO 뱐가워요 봄이님❗️ 16 경수 채원이가 알티를 잡으러 와쑴니다😉늦어서 죄송해요ㅠㅠ
OOOO 안녕하세여 주은님❗️ 알티잡으러오는게 너무 늦었죠ㅠㅠ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OOOO 뱐가워요 사일님❗️ 알티잡으러 왔어요 너무 늦었죠ㅠㅠㅠ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OOOO 안녕하세요 베팅님❗️ 알티잡으러 후다닥 뛰어왔슴니다!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OOOO 반갸워요 덕에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알티 빨리잡으러 온거 가타요ㅎㅎㅎㅎㅎ(뿌듯)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 안녕하세요 파바마님❗️ 16 경수 채원이라구 해요! 잡으러오는게 늦어서 제송함니다ㅠ.ㅠ😂
OOOO 반가워요 월하님❗️ 16 경수 채원이라구 함니다😉 잡으러오는게 너무 늦었죠ㅠㅠ
OOOO 안녕하세여 토리님❗️16 경수 채원이라고 함니다~😚
OOOO 뱐가워요 쇼융님❗️16 경수 채원이가 쪼금 늦게 알티를 잡으러 왔어여ㅠ.ㅠ 제송함다😂
OOOO 안녕하세오 슈미님❗️ 16 경수 채원이라구 함니다😉
OOOO 뱐가워요 신부님❗️16 경수 채원이가 알티잡으러 와쓤니다😆
OOOO 뱐가워요 뭉실님❗️ 16 경수 채원이라구 함니다! 알티잡으러 왔쏘요~😚
OOOO 뱐가워요 현엘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알티잡으러 왔슘니다~~
OOOO 뱐가워요 풍님❗️ 16 경수 채원이가 알티잡으러 왔숨니다~😉😉
OOOO 얀녕하세요 사야림❗️ 16 경수 채원이가 알티잡으러 와쓤니다~😚
OOOO 반가워요 에나님❗️알티잡으러 왔쏘요~^.^ 16 경수 채원이라구 함니다😉
OOOO 뱐가워요 낙령님❗️ 알티잠으러 왔습니다~ 16 경수 채원이라구 해요😉
OOOO 반가워요 낭에님❗️ 16 경수 채원이라고해요😉 알티잡는게 쪼~금 늦었죠..? 제송함다ㅠ.ㅠ
OOOO 안녕하세요 맘마님❗️ 알티쟙으러 왔습니다~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오😉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 뱐가워요 배리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함니다😆😚
OOOO 안녕하세요 얼스님❗️알티잡으러 왔숨니다'ㅅ'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OOOO 안녕하세요❗️ 얄티잡으러 왔습니다!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OOOO 반가워요 OO님! 닉넴을 못읽겠어요ㅠ.ㅠ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OOOO 뱐가워요 메기님❗️ 알티잡으로 왔습니다😉 16 경수 채원이에요!!
OOOO 16 경수 채원이에오❗️우리 말편하게 할까요~?
OOOO 뱐가워요 통장님! 닉넴이 귀여우시네여😉 16 경수 채원이라고 함니다❗️
OOOO 반가워요 훈꽃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함니당😍
OOOO 반가워요 쿨링님(?)❗️ 알티쟙으러 왔어요오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OOOO 안녕하세오 핑뭉님❗️ 알티잡으러 왔습니당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OOOO 뱐가워요 종블리님❗️ 알티잡으러 와쓤니다! 16 경수 채원이라고해요😆
OOOO@bbibbi5225 안녕하세요 큥님❗️ 알티잡으러 와쏘요~~~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오😉
OOOO 반가워요 야밍님❗️ 16 경수 채원이라고 함니다😍
OOOO 반갸워요 뿌망림! 알티 잡으러 왔습니다😚 16 경수 채원이라고 해요❗️❗️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 안녕하세요 레이님!! 닉넴이 참으로 좋네요ㅎ!ㅎ 알티잡으러 왔습니다 😉 16 경수 채원이에오❗️
OOOO 안녕하세요 눈님❄️ 알티잡는게 쪼금 늦었죠? 16 경수 채원이라구 합니다~~❗️
OOOO 반가워요 은백님🌙 알티잡으러 왔어요~! 16 경수 채원이라고 합니다❗️
OOOO 반가워요 세나님❗️ 16 경수 채원이라구 해요 알티잡는게 쪼금 늦었죠ㅠㅠ? 죄송합니다😂😆
OOOO 안녕하세요 드키님! 알티잡으러 왔어요😉 16 경수 채원입ㄴ다~~

에이프릴


OOOO160809 민관위 한마음 콘서트 에이프릴 직캠 오늘의 승자는 채원이싹 >_< #APRIL
OOOO여기있는 사진중에 본인인것같다 생각하시는분들 알려주세욧 에이프릴 막방 미니팬미팅 채원 채경 미니팬미팅 강남 팬싸인회 에이프릴 팬싸인회
OOOO160809 에이프릴 채원 라쇼한마음 위문공연 대기중 직찍 감도 12800이지만 인사받았으니까...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9 에이프릴 채원 라쇼 한마음위문공연 꿈사탕 직캠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9 에이프릴 채원 kfm라쇼 위문공연 직찍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6 대구 달콤커피 에이프릴 채원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6 대구 달콤커피 채원 직찍 프리뷰 채원아 수고했어😘 #에이프릴 #채원
OOOO채원이가 선물로 줬네영~! 에이프릴 꽃길만 걷자!
OOOO160809 민관위 한마음 콘서트 에이프릴 채원 프리뷰 프릴이들은 왜 매일 예쁠까💕✨👏 #APRIL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160809 민관위 한마음 콘서트 에이프릴 직캠 오늘의 승자는 채원이싹 >_< #APRIL ©abril_kr
OOOO갓 챈이의 미소😄😄 #에이프릴 #채원
OOOO[preview]160726 에이프릴 평화통일 발대식 광화문광장 #채원 #나은 #예나 #진솔 #April #에이프릴 #チェウォン #ナウン #イェナ #ジンソル
OOOO[16.07.28] 거제 더블루콘서트 직캠 #에이프릴 #채원 #나은 #예나 #진솔 #멘트타임1 by 새싹9호 아! ㅇㅜ리 ㅊㅐ원이 ㅇㅙ ㅇㅣ쁘지!
OOOO내키스 #에이프릴 #채원 진지하게 김채원 너무 귀여워서 짤 찌다 노트북 뿌술뻔
OOOO응답하라 평창 100℉ #에이프릴 #채원 그니까 다들 개존예 혜원이 봐주세요
OOOO응답하라 평창 100℉ #에이프릴 #채원 김채원 옆선 존예인데 이와중에 챈무룩한거 귀엽잖아ㅠㅁㅠ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 아니 에이프릴 채원이는 이해하는데 엄마는 뭐지
OOOO 에이프릴 채원 ㅋㅋㅋ
OOOO160806 에이프릴 채원 대구 달콤커피행사 직찍 샘플 #에이프릴 #채원
OOOO[16.06.11]에이프릴 강남팬싸인회 by.잡수저 #채원 #에이프릴 채원님뿐~!
OOOO16.07.24 채원 채경 미니팬미팅 #에이프릴 #채원 프리뷰 채원이 기여어ㅋㅋㅋㅠㅠ
OOOO 안녕하세요! 에이프릴 소울충만보이스 리더 김채원 (챈사) 입니다! Welcome to VS and enjoy your stay here 🙌
OOOO160806 대구 달콤커피 미니라이브 에이프릴 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 프리뷰 by.1호 넘나 카와이한 프릴이들이였싹 >_<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160804 한국잼버리 개영식 에이프릴 채원 나은 예나 프리뷰 by.1호 1호의 자리에선 진솔이가 보이지 않았싹 😭😭😭😭😭😭😭 #April
OOOO160804 한국잼버리 개영식 축하공연 에이프릴 채원 프리뷰 by.1호 대프리카의 더위를 생각안나게 해주는 프릴이들❤️ #April
OOOO160804 대구 잼버리 채원 직찍 프리뷰 너무 어두워서 저퀄ㅠㅠ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6 에이프릴 채원 달콤커피 행사 출근 직찍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6 대구 달콤커피 출근 프리뷰 #에이프릴 #진솔 #채원 #예나 by9호
OOOO160806 대구 달콤커피 미니라이브 프리뷰 #에이프릴 #예나 #채원 by9호
OOOO160806 에이프릴 채원 대구 달콤커피라이브 퇴근길 직찍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bril_kr
OOOO160806 에이프릴 채원 대구 달콤커피라이브 직찍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4 에이프릴 채원 잼버리행사 직찍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6 대구 달콤라이브 채원 직찍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OOOO160806 에이프릴 채원 대구 달콤라이브 '꿈사탕' 직캠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꿈사탕
OOOO160806 에이프릴 채원 대구 달콤라이브 'm.f.b.f' 직캠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mfbf
OOOO160806 에이프릴 채원 대구 달콤라이브 '눈을뜨면' 직캠 프리뷰 #에이프릴 #채원
OOOOAPRIL PROFILE ( 에이프릴 ) CHAEWON 채원 1997 HYUNJOO 현주 1998 NAEUN 나은 1999 YENA 예나 2000 JINSOL 진솔 2001 #April_TH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bril_kr
OOOO[16.07.28] 거제 더블루콘서트 직캠 #에이프릴 #채원 #나은 #예나 #진솔 #멘트타임2 by 새싹9호 채원언니 하트 꺄 (>3<)//♡
OOOO야~너 왜이렇게 이쁘냐? #에이프릴 #채원 #챈사

대구


OOOO대구가서 받은 물통 ㅎㅎ 35번 ㅋ 채원이가 ㅋㅋ 준 ㅋㅋ

예나


OOOO오늘의 후기 카메라로 찍으면서 인사 -> 채원이가 인사해주 예나야 힘내!! ->힘내겠다는 포즈 수고했어!! 전주 잘갔다와!! 아 우리 예나 왜 예쁘지!!
OOOO채원 현주 나은 피셜 20살 예나 18살(신촌)>20살(강남) 이었는뎀 진솔이는 편지에 말했어서 기억할것같아서 안무러봄;ㅅ;

나은


OOOO 구석탱이에서 채원이만 가려서 못찍었어요; ㅜ 진솔이랑 옌나만 보였어요 엉엉ㅠㅠ 가끔 사이로 나은이도 보이구

채원


OOOO 방금 채원이랑 손잡고 33 달성했습니다 어깨동무 해요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bril_kr
OOOO 160810 🌟엠카녹화🌟 #출근길 채원 아직 잠에서 못깬것같아 비몽사몽해보이는 채원이 그래도 너무귀여운ㅠㅠ 얼른잠깨고 녹화열심히하고왕🙌 t.co…
OOOO 160810 🌟엠카녹화🌟 #출근길 채원 아직 잠에서 못깬것같아 비몽사몽해보이는 채원이 그래도 너무귀여운ㅠㅠ 얼른잠깨고 녹화열심히하고왕🙌
OOOO닉네임 채원 키 161쯤 발사이즈 225~235 별자리 양 혈액형 a 탐라 포지션 음.....? 좋아하는 장소 집 이 최고👍 좋아하는 음료 옥수수 수염차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OOOO— 160625 cr. 권채원닷컴
OOOO막콘 만날사람중에 편지 받는사람 다시 확인해조! 없는사람은 멘션 ♥상민 은진 기림언니 재희 예영 수아 승현 재은 희혜 영주언니 은정(2) 혜지 은비 소현 다현 지호 영빈 나니 지연 채원 선주언니 은선♥
OOOO채원이 가위바위보 이김 ㅋ 왠일이래
OOOO 저도 채원이랑 연애중...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luv_chaewon
OOOO 채원아 시랑해
OOOO응 채원이 내여자
OOOO! 본 커뮤니티는 MIMI님 (@ fuxx_got) , 채원님 (@ PALDOLOVE) 의 2차지인분들 까지만 신청 하실 수 있는 커뮤니티 입니다. !
OOOO나도 연애해봄. 채원이랑 연애중
OOOO채원아 쉼호흡이란걸 하렴
OOOO한 채원 다시는 남캐를 굴리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게 해준 캐. 시험기간에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서 새벽에 한 시간만에 신청서 써서 냈는데 덜컥 합격해버렸고 덜컥 고록도 받아서 어쩌다보니 예쁜 앤캐까지 얻었음
OOOO 02채원이에요!! 선팔했숩니당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Zetta_APRIL
OOOO느가ㅏ채원이좀말려주세요ㅋ ㅋ ㅋㄲ ㅋㅋ
OOOO지민 ❤ 채원
OOOO채원이가 대기중에 나 카메라드는거보고 인사해주길래 오오 오늘은 아컨좀 건지는것인가 했는데 무대아컨 한장도없음. 그럼그렇지...
OOOO❤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OOOO채원이가 지민오빠 많이 응원해요
OOOO채원아 현주야 보고싶다...
OOOO채원이 애교 쥬금이싹😭😭✨❤️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95O26
OOOO 음...채원이 자러 가면 자러갈꺼에요
OOOO채원아 나 심심해
OOOO 채원이는 우리집모브랑놀아
OOOO 그럼요. 당연히 채원이죠.
OOOO 이히, 좋아요 채원이.
OOOO 예전에 그랬잖아요 채원이라고 불러주는 거 좋아한다고
OOOO 채원이누나도 잤는데!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prilmoment118
OOOO 채원님 쫀밤쫀꿈 되세요!
OOOO 채원님두 저 따라 헤더 바꿧ㅇ으니가 만귤님ㄷ두 바꾸생요…!! !!(시선무시
OOOO어제 8개월 채원언니 헤비메탈걸스 보러온날♡ 때마침 수로선배님 연습중 오랜만에 다같이 한장~^^
OOOO채원ㄴ님 예아가 여러가지버전ㄴ이잇어
OOOO ㅋ ㅋ ㅋㅌ ㅋㅌㅌ대환장 누가 채원님한테 관통력좀나눠ㅈ주세요
OOOO ㅋ ㅋ ㅋ ㅋ 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허어엉채원님(부둥켜안고울기시작..
OOOO 채원님두 헤더 이거 다세ㅔ요 부적같은거랍ㄴ니다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miyurihimei
OOOO아진자미치겟어 채원님ㅋㅌ ㅋ ㅋ ㅋㅌ ㅋ ㅋㅋ ㅋ
OOOO근데 채원ㄴ님두 앤캐없엇ㅇ어요…?
OOOO아니ㅏ채원님 넘간절해보이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ㅜㅜㅠㅠ
OOOO만ㄱ귤님하구 채원님 힘ㅁ내세요…😂..
OOOO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왤ㄹ케 맘귤님하고 채원님처절해보이진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OOOO그래여 채원님......힘내요....
OOOO 나두 채원이 보고시포💓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eunju606
OOOO채원이캐졸라예뻐요
OOOO오늘 채원이 출근길에 손흔들어주길래 사진을 찍었는데 감도가 12800이었다고한다
OOOO 웅 채원아 잘부탁해 💛❗️
OOOO채원이가 얼마나 대단한 고자인지 저는 압니다
OOOO채원님 앤오가 있으시긴해요?(개너무
OOOO채원이랑 호박이가 진짜 그랫음 모리는 떨어트리면 3대가 설사한다고
OOOO 너무 무서웠어요......진짜 저 팔로우하고있었다는게 제일 소름이였어요 언제 팔로우한거야 언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채원님도 예쁜거많이보시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bril_kr
OOOO왜 채원님이 놀라시져 ㅌ ㅋ ㅋㅋㅋㅌㅌㅋㅌㅋㅋㅌㅌㅌㅌㅌ
OOOO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아 채원님 갱웃ㄱ겨 ㅇ ㅏ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채원아 사랑해
OOOO 채원누나!
OOOO 막 채원아 사랑해 외치시고 ㅋㅋㅋ
OOOO 아뇨! 본흐본호 (= 어둠의 채원 팬)
OOOO 그럴리가 채원님뿐인데요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채원님 저런...
OOOO 아 채원교찬양 ㄱㄱ
OOOO 응응❗️ 채원이라구 부르면돼?!
OOOO 헐? 채원아... 엉엉ㅠ
OOOO 우리 채원이는?
OOOO 저기여... 나 채원인뎀 뎀좀 받아주겠니 물어볼게 있단다..ㅎ
OOOO 저 바쁜 와중에 채원이가 업스니까 ~~~!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Friv_APRIL
OOOO유켠 แช แช แช 채원 ....... 유켠 ก็แค่อยากเล่นด้วยแต่แชไม่เล่นกับเรา....เสียใจนะ.... #ฮยองกี
OOOO 아까 1분잠들었음....나 빨리읽고오께 채원쓰 빠ㅃ바이..
OOOO네네 채원이가 제 누나입니다
OOOO 역시 채원 👍 체고당 하트받아 💗
OOOO 넹넹!!!!! 채원이는 봄수님꺼!!
OOOO 남편? 그럼 채원이는 내여자 인가?
OOOO오늘자 라인업 본 두산팬 반응.jpg (feat. 채원)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eunchaearchive
OOOO 채원님 사진은 서울도 파리로 보이고요??!! 푹푹 찌는 요즘이지만 웰컴이에요 🙆🏻🎉
OOOO 채원님 서울에서도 바로 옆에 계시네요.. :) 정말 날씨 축축 쳐지네요 저는 오늘도 두통 한가득. 언제까지 계세요?
OOOO#자캐_이름뜻_유래 내이름 박채원 채원 챙 첸 쳄
OOOO괜싸에서 누나라고 못하는거 채원이한테 해야
OOOO 채원언니리고하는데
OOOO 채원아 누나 라고 해서 미안해ㅠ
OOOO 채원눈나는 어이없어하던데 ㅋㅋ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 이번에도 채원이 한테 주는걸로?
OOOO 채원이 자체가 꽃 이라ㅋㅋ 제가 안줘도 많은 팬 분들에게 받을테니...
OOOO채원아~~~
OOOO그러고보니 채원이 한테 꽃 선물 해준적이 한번도 없넹... 다른 멤버들도 그렇고...
OOOO ㅇㄴ ㄱㄱㅌㄱ ㅋㄱㄱㄱㅋㄱ ㄱ 박씨라는데 딱 채원이 이름만 생각이 안나가지고 ㅋㄸㄱㅋ ㅋ ㅋㄱㄱㅋ 혜진인가했다
OOOO 채원이!너는?
OOOO 채원이!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chen4
OOOO권채원 윙크,,하트두개..ㄹㅏㅂㅠ,,❤
OOOO 네네!! 반갑습니다 채원님😊😊😊
OOOO 역시, 사잘찍 본호님~! 채원아 사랑해~!
OOOO 반가워여! 채원님 ❣전 16 백올수니에여!
OOOO어젯밤꿈속에채원내게다가와~~
OOOO 너가 플텍 계정이라서 아쉽다. 이런 걸 우리 채원이가 봐야하는데.
OOOO새롭게 시작해볼래 채원 그리고 나~~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lways_yena
OOOO자꾸만 내맘 채원이 계속 번져요~~~
OOOO 채원이가 착해서 나도 착하지. 사실 내 얘기야.
OOOO우리채원이가착해서 나도 착한것처럼
OOOO잠투정하는 채원이 우주최고 사랑스럽다...
OOOO홈ㅇ제작소스중에 젤ㄴㅋ ㅋ 맘에 드는거 새소식이랑 오극 내용은 에오르제아랑 시계는 와치 아주 고급지지 빼고 채원이가 정해줫음 ㅋ ㅋ ㅋ 멸망안내 너무맘에듬 코깅이도 ㅋ ㅋ ㅋ
OOOO내가 덕질하면서 나도모르는 재능을 발견한게 편지쓰는거. 어떻게 편지쓸때마다 3장씩 줄줄 써지지. 축복받은 재능인것같다. 채원이도 편지 잘쓴다고 감탄함. 신이 그래도 재능 한개는 줬구나. 양심이있으면 뭐라도 줘야지 그럼
OOOO서채원 에스티냥한테 치임? ㅎ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peterifnt_0609
OOOO 님 채원이가 최애면서
OOOO채원이가 내 트윗을 서치할까? 안하겠지?
OOOO 흐흐 너모 조아 ! 채원인 뭐행
OOOO 막콘 편지맞교환하쟈ㅎㅎ 채원이얌
OOOO 저희 말 편하게 해요~!! 채원님!!😸😻
OOOO 안녕하세용ㅇ 채원언니!!! 9인지지 맘마에요!! 03년생이에영
OOOO난 이어ㅏ쨩이랑 결혼하면 이와이주미 채원인가~ 하핫~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bril_kr
OOOO내여자 채원이
OOOO24시간 밤새서 얻은 채원이 앞자리
OOOO 채원이 항상 고마워 ㅠㅠㅠ 귀찮을텐데도 늘 챙겨줘서 사진이랑 같이 ♡♡
OOOO 히이이ㅣㅇㄱ.....채원님 지리왕이시네요.........대동여지도 만드셨나요......?
OOOO 저기 계정 가보면 맨밑에 아 아니다 ! 본 커뮤니티는 MIMI님 (@ fuxx_got) , 채원님 (@ PALDOLOVE) 의 2차지인분들 까지만 신청 하실 수 있는 커뮤니티 입니다. ! 찾아왔음!
OOOO 사실 그림을 그린 적이 몇번 있긴 한데 대부분 너무 별로여서 다 버렸어요ㅠㅠㅠㅠㅋㅋㅋ 채원님이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연습을 해서라도 더 자주 캘리랑 그림 같이 올려야겠어요!💪💪💪
OOOO정채연이 센터 설만큼 예쁘고 인지도 있는 건 맞지만, 예빈이나 채원이도 너무 예쁘고 열심히하려고 노력많이한 ㅠㅠㅠ 다음활동은 잘됐으면...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won112_DO
OOOO채원아~~~ 잉잉
OOOO채원누나아~~~~
OOOO채원이가 나보다 더 일찍 태어났으니까 누나라고 불러야지 ㅎㅎㅎㅎㅎ
OOOO채원이 97년이었네
OOOO 이걸 채원님이 보고 계셔야했는데..(?
OOOO채원이가 괜싸에서 오빠라고 적은거 생각할수록 슬푸다
OOOO채원이 하트❤❤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na961204
OOOO 채원이 이쁜거야 뭐 !ㅋㅋ
OOOO참고로 채원이가 저보다 일찍태어난 (아무도 믿지 않는다....)
OOOO 이쁘지 ㅎㅎ 채원이니까
OOOO 싸랑해툐 채원온니잉💓💓💓💓
OOOO 흑흑... 너무 뛰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채원닝 왜 7월에 안 여셨어여....(급기야)
OOOO그러고보니 내생일날 마침 채원이 멘션파티가해서 존나게 멘션날려서 생일축하멘션을 받아냈었지. 꺄르륵
OOOO채원아 오빠 밥먹으러간다.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BonoBono_u
OOOO 그 플필이 너무 귀찮아요......(채원님죽어)
OOOO 채원이니?
OOOO채원이가 날 극혐하는생각이라도 해줬으면좋겠다. 무플보단 악플이낫다고 어쨌든 내생각 했다는거자나
OOOO채원아 오빠생각하니?
OOOO 갈수있으면 꼭 갈려구요!!채원 맞아요😄편한대로 불러주시면 됩니다!!!
OOOO저도 채원이 순덕ㅋㅋ
OOOO채원이 덕후 중에서 순덕은 나 뿐 인듯?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chaewon1108
OOOO내가 케이자료 알티하면 채원더럽이 알티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둠의 케이팬이 또
OOOO존나많은 관중들의 시끄러운소리를 뚫고 내 위치를 채원이한테 알려주면 무대할동안 2~3번은 봐주는데 문제는 내 목소리가 소리지르면 잘 안들리는 목소리라 힘듬...
OOOO채원이 어차피 무대아컨 거의 안해주는데 걍 맨뒤에서 캠이나 찍을까
OOOO 채원씨랑.. 강아지? 에어컨은? 가만히 있어도 땀이 계속 나던걸. 오늘은 연습도 무리하지 않았고.. 걱정하지 마. ☺️
OOOO피사체는 존나이쁘지. 내가 왜 채원이 쫓아댕기겠어
OOOO#자기에게_본진을_영업하게_한_사람을_때리자 채원이를 때릴수는...
OOOO 다이아 최거야..안이쁜애 한명도 없오 소율이랑 채원이짱이야 걍 존예 얼짱같음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dohyun3
OOOO채원아ㅠㅠㅠ
OOOO김채원 꽃...
OOOO 채원!
OOOO아니 김채원 넘 예뿌자나ㅠㅠㅠㅠㅠㅠㅠ
OOOO채원쟝을 보면서 마음의 안식을
OOOO앙 채원찡
OOOO 아아 알겠어!!난 채원이야😆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dohyun3
OOOO허채원은 맨날 아디서 터나오냐
OOOO채원이를 젤 안찍음 그런데 마지막에 채원이랑만 인사함 ㅋㅋㅋ
OOOO 막 채원잉!
OOOO퓨리티때 내 애정은 소민>시윤=채경>혜인=재은 카프때는 소진>소민=시윤=채경>영지=채원=유지 굳이따지자면 1순위가 있긴했지만 사실 다 비슷하게 좋아했다 확실히 누구하나 확좋아하질 못하겠다
OOOO 02채원 선팔했숩니다~!!!!
OOOO 너 채원이라매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bril_kr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bab9612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begjea1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abril_kr
채원 경수 에이프릴 알티잡으러 뱐가워요 대구 함니다 예나 직찍 죄송해요 직캠 TITANCHA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