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4, 2016

김연지 씨야 휘발유 복면가왕 실검 가왕 목소리 복면가왕에서 응원한다 저은 싸우자


씨야


OOOO아 씨야 김연지로 추정되는 사람이 가왕이 되었구나 ㅋㅋㅋㅋㅋㅋ 응원한다 레알 다시 챙겨보게 되겠다.
OOOO복면가왕 휘발유 씨야 김연지 맞네 ㅋㅋㅋㅋㅋ 목소리 같은데.. 나 씨야 팬이었음.. 이보람 김연지..
OOOO 씨야 김연지요?
OOOO 여자가 가왕됐을겋요,, 씨야 김연지라는 말리 있스요
OOOO아 씨야김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씨야다시완전체보고싶다김연지노래들으니까
OOOO씨야 김연지?
김연지 씨야 휘발유 복면가왕 실검 가왕 목소리 복면가왕에서 응원한다 저은 싸우자 wonycool
OOOO씨야 해체한 지가 언젠데 기사엔 아직도 씨야 김연지..

휘발유


OOOO휘발유 정체 김연지..??
OOOO복가 오늘 가왕된 휘발유?가 김연지구나
OOOO복면가왕 보고 실검 보니 휘발유 = 김연지라는 글이 많구나

복면가왕


OOOO조만간 김연지 복면가왕에서 기억상실 부를꺼다 예전 팬질할때부터 보면 라디오나 방송에서 기억상실 자주 불렀었음
OOOO 복면가왕 김연지

실검


OOOO 아까 실검 1위가 김연지였어(?)
OOOO실검 보고 다시 들어보니 김연지 맞는 것 같네

가왕


OOOO진짜 내가 노래한곡 다듣고 한숨나오는 가수는 연지뿐인듯 #김연지 #가왕
OOOO김연지 불후의명곡에서 보구 매력있었는데 가왕까지 올라갔구나.
OOOO김연지 가왕 기원함니다
OOOO김연지 가왕 봅니다

목소리


OOOO ㅜㅜ넘 조아요 아나 김연지님 목소리 사랑하쟈,,, 가사도 넘 예쁘구ㅜㅜ,, 널 닮은 바람,,ㅜㅜ♡

저은


OOOO 앗 이게 뭐죠 저 처음 봐요ㅜㅜ 앨범커버부터 넘 예뿌다,, 해서 지금 듣는 중입니다,, 김연지님ㅜㅜ 너목들 오스트랑 꺼내지 못 한 말이라는 곡 정말 좋아하는데ㅜㅜ,, 일케 저은 곡이 또 있었다니,,!(다운받는다

싸우자


OOOO싸우자 귀신아 드라마를 보면, 김소현이 연기하는 귀신 김연지는 배도 고파하고 잠도 자고 기력도 약해진다. 그리고 다른 귀신에 비해 형체가 또렷하다. 아마도 김연지는 죽지 않았고 혼수상태 정도로 보인다. 미스테리는 왜일케 저리 예쁘냐는 것이냐.

완전예뻐


OOOO 헐 이름 완전예뻐... 난 김연지!! 난 뭐 연지라고 부르거나 뽀날이라구 부르면됳ㅎㅎㅎ

재환이랑


OOOO김연지님이랑 제아님이 부른 정이 요즘들어 재환이랑 학연오빠가 부르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자꾸든다 ㅠㅠ❤️❤️

훨씬


OOOO김연지는 훨씬 잘되야 한다. 진짜 지금보다 백배 잘 되어야 한다

드립자제좀


OOOO;;;;;김연지 드립자제좀;;;;;;;;;;;;;;;;

김연지


OOOO 굳굳 김연지는 활동하는데 이보람은 활동을 안해섷..ㅠ아쉽
OOOO김연지 개잘했네 ㄷㄷ
OOOO아 김연지 뒷북 쩔어
OOOO 김연지(?)라는 말이 많던뎅?!!
OOOO 짱이야ㅋㅋㅋㅋㅋ김연지만세
OOOO 김연지인 거 같아여
OOOO역시김연지는천재아니냐
OOOO김연지 ㅠㅠㅠㅠ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근데 김연지 엄청 예뽀졌다
OOOO 김연지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