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이필모 가화만사성 프랑스 핥구 트친 모두 생일 기대는 마마세요카이팬인데 나이는 카이


가화만사성


OOOO가화만사성 보다가 이필모 때문에 갑자기 눈물이 터져서 드라마 끝날 때까지 내내 울었네요....
OOOO가화만사성 이필모님 처음에는 완전 욕 나오는 캐릭터인데 지금은 제일 불쌍한 캐릭터 됨....(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가화만사성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필모 어제는 기타 치고 노래까지 시켰으면서 오늘 보면 비행기에서 죽을 삘 ㅋㅋㅋㅋㅋ 저런 상태의 사람이 어떻게 탑승 가능하냐고요 ㅋㅋㅋ
OOOO뭐야 가화만사성 오늘이 마지막이야 이필모 애잔애잔이 끝난다고!!
OOOO오늘 가화만사성도 이필모 오라버니 하드캐리..
OOOO아...,. 이필모 감정연기 개쩌네ㅠ....... 근데 이제 마지막회ㅠ흐엄ㅠ #가화만사성

프랑스


OOOO얘는 이필립이구요... 외관 나이는 제 캐보다 10살 많은데 실제론 얘가 동생이구요... 오미친 지금은 프랑스 이름 쓰지만 이필모라는 멋진 본명이 있고 보안부에서 일하는 경호원이에요 제 캐는 지금은 한국 이름 t.…
이필모 가화만사성 프랑스 핥구 트친 모두 생일 기대는 마마세요카이팬인데 나이는 카이 koyb97
OOOO얘는 이필립이구요... 외관 나이는 제 캐보다 10살 많은데 실제론 얘가 동생이구요... 오미친 지금은 프랑스 이름 쓰지만 이필모라는 멋진 본명이 있고 보안부에서 일하는 경호원이에요 제 캐는 지금은 한국 이름
OOOO 이필립. 본명 이필모 로 프랑스 선원의 발음오차로 가지게된 이름설정. 과거이름불리는게 달갑지않은건 단순 과거의 자신과 현재의 자신은 다르니까. 그뿐이다.

핥구


OOOO 어....일단 칼어반 필모 핥구, 파인이필모 핥구 그리구 보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친


OOOO[rt이벤트]카이 생일 기념으로 트친 한정 그림이벤트 하려고 합니다 ㅇㅅㅇ)9 카이/카이필모캐 보고 싶은 장면(상반신..만..) 그려드려요! 개발새발...이니..너무 기대는 마..마세요👉👈....카이팬인데 너무 암것도…
OOOO[rt이벤트]카이 생일 기념으로 트친 한정 그림이벤트 하려고 합니다 ㅇㅅㅇ)9 카이/카이필모캐 보고 싶은 장면(상반신..만..) 그려드려요! 개발새발...이니..너무 기대는 마..마세요👉👈....카이팬인데 너무 암것도 안해서...

모두


OOOO (뜨끔)(들켜버림)(카이필모를 모두 훈훈하게 만들려는 이 의지)
OOOO 이거 논커플링으로 카이필모 모두 넣어서 하고 싶어. 첫 문장은 <소경염이 죽었다.>로.

카이


OOOO 원작이 도진이랑 청명이 그러코 그런 사이니까 도진은 카이필모여야 할것 같죠,,,몽가 아성이랑 잘 어울리는것 같고(무념무상
OOOO카이필모 조금 엮어서 어머니쪽 먼 친척인 허일림은 어릴때부터 몸이 약해서 온갖 약을 달고 살았는데 그것 때문에 약초학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살거 같음. 고드릭 골짜기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혼자 살면서 약초재배하고 연구하면서 책쓰고 그럴거같다.
OOOO아성이 명가에서는 른인데(누님이랑 붙을 때도!) 다른 카이필모랑 붙으면 왼이 되는 것 같다 훈연이도 그렇고 맹위도 아성이랑 붙이면 른 느낌
OOOO누가 카이필모x근동필모로 앤솔 만들어주면 안 되겟서요,,? 나 진짜 평생 그 책 껴안고 쳐울라구,,,
OOOO8. 인생장르 - 루카스아츠 어드벤처 게임 -> 톨킨월드 -> 쉬엄쉬엄 살다가 갑자기 랑장자...에서 왕카이필모로 가고있는듯.....
OOOO 으윾 사실 금요일 20시 공연에 엉테조예요ㅠㅜㅠ 완벽한 캐슷이다 하지만 실ㄹ상 조금 불가능하니(집에 못감) 카이필모는 처음 보는데 카테조를 시도해보겟습니다
OOOO카이필모중에 큰거 진가명 이제용 방맹위 이훈연 조계평 임이다
이필모 가화만사성 프랑스 핥구 트친 모두 생일 기대는 마마세요카이팬인데 나이는 카이 ajaegagman

이필모


OOOO ㅠㅠㅠ맞아여... 팬의 이중적마음 ㅎㅎㅎㅎ 열씸히 놀러다니다 좋은작품에 들어가서 믿고보는 파인이필모의 길에 조금더 다가가길 바래봅니다 😭😭😭
OOOO이필모 저런 똥같은 드라마 하느라 고생많았네ㅠㅠ
OOOO이필모씨 연기가 너무 존잘이라 소름이 돋는다ㄷㄷㄷ
OOOO미친 이필모죽어써.............
OOOO이필모배우 연기 완전 잘한돠....
OOOO이필모 죽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니 본 게 아니라 들은 거지 이상우는 어디가고 이필모랑 김소연이랑 살더군요
OOOO 이필모는 김소연 말고 딴 여자랑 바람 피우다가 이혼하고 딴남자 만나니깐 막 집착하다가 뇌종양 죽을 병으로 시한부
OOOO 저 여기 등장인물 잘몰라요..궁예아저씨랑..이필모아저씨밖에..
OOOO이필모님 너무...머싯는거가틈...
OOOO더베인 리허설보고 카페들어왔는데 탤런트 이필모씨 마주침...딱 눈마주쳤는데 모른척했다...나갈때 내 옆테이블이 관계자인지 인사하는데 내 테이블 앞을 막고 인사하고 있...민망하게~~ㅎㅎ 티비랑 똑같이 생기셨드아~~ㅎ
OOOO배우 이필모씨가 출연한 영화 목록은 필모그래피


이필모 가화만사성 프랑스 핥구 트친 모두 생일 기대는 마마세요카이팬인데 나이는 카이 Yeonko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