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갓세븐


OOOO[150201] 인천공항 입국 귀여워 ㅋㅋㅋ #잭슨 #갓세븐 #JACKSONWANG #GOT7
OOOO160810 주간아 잭슨 ✨ #Jackson #GOT7 #갓세븐 #왕잭슨
OOOO160810 weekly idol 주간아이돌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OOOO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JB 마크 잭슨 주니어 최영재 뱀뱀 김유겸 딱좋아!#!@$#@#%
OOOO160810 주간아 Everyone want to be the straw‼️ #잭슨 #갓세븐 #GOT7 #JACKSONWANG
OOOO160810 주간아 잭슨 ❤️ #Jackson #GOT7 #갓세븐 #왕잭슨
OOOO160810 주간아 잭슨 💘 #Jackson #GOT7 #갓세븐 #왕잭슨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Hit_it852
OOOO160810 주간아 잭슨 💕 #Jackson #GOT7 #갓세븐 #왕잭슨
OOOO160810 weekly idol 주간아이돌 오늘도 얼굴 퍼펙트.ㅠ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OOOO160730 꼬부기~ 🐢 #JacksonWang #잭슨 #王嘉爾 #GOT7 #갓세븐 #FLYINHONGKONG #FLYinHK
OOOO160810 주간아 잭슨 💖 #Jackson #GOT7 #갓세븐 #왕잭슨
OOOO160810 주간아 #잭슨 #갓세븐 #GOT7 #JACKSONWANG
OOOO160630 인천공항 출국 HQ #GOT7 #갓세븐 #JacksonWang #잭슨 #王嘉爾 보고싶다
OOOO160714 인천공항 도착 #GOT7 #갓세븐 #JacksonWang #잭슨 #王嘉爾 'missed you, thank you'
OOOO160721 인공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OOOO160726 광저우 도착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wang #王嘉爾
OOOO160730 FLY IN HK HQ #GOT7 #갓세븐 #잭슨 #JacksonWang #王嘉爾 사랑해❤️
OOOO갓세븐 앙콘 첫날 현장에서 와펜 교환하실분 구합니다 저 진영 님 잭슨 #갓세븐 #와펜 #교환 #주니어 #잭슨
OOOO160726 인천공항 출발 HQ #GOT7 #갓세븐 #jacksonwang #잭슨 #王嘉爾
OOOO160807 JYPNATION 예뻐예뻐❤️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OOOO 잭슨 #FLY 갓세븐 #더쇼 1위 #GOT7 플라이 #갓세븐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sam_jjam
OOOO160807jyp nation 멋있는 스니ㅠㅠ 😇💕💕💕 #잭슨 #갓세븐 #JacksonWang #Jackson #王嘉尔
OOOO160807 JYPnation 잭슨 ❤️ #Jackson #GOT7 #갓세븐 #왕잭슨
OOOO #더쇼 1위하자 #갓세븐 잭슨
OOOO갓세븐 3기 공식 팬클럽 굿즈 와펜 교환원합니다 저잭슨 님뱀뱀 #GOT7 #갓세븐 #와펜 #3기 #뱀뱀 #잭슨
OOOO 잭슨은 내꼬양 #더쇼 no #갓세븐 Yes #GOT7 only #GOT7 갓세븐 딱좋아요
OOOO갓세븐 3기 물품 와펜 교환해요 저:잭슨 님:진영 앙콘 첫날 교환 가능합니다 #갓세븐 #와펜교환 #갓세븐와펜
OOOO160806 JYPnation 잭슨 💕 #Jackson #GOT7 #갓세븐 #왕잭슨
OOOO1. 잭슨 음성메세지 번역 2. 갓세븐 카카오 영상 번역 3. 갓세븐 엠투 비하인드 컷 번역 나 안잤는데 안하고 뭐했니..ㅋㅋㅋ....
OOOO160807 JYPNATION 😎 뭐라고 쓴거야.ㅋㅋㅋ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wang #王嘉爾
OOOO[RT부탁드려요🙏] 갓세븐 공식 3기 굿즈 중 와펜 교환 원합니다! 나잭슨 님재범 (JB) #GOT7 #JB #재범 #갓세븐 #잭슨 #Jackson #와펜 #교환 #아가새 #wappen #IGOT7 …
OOOO160730 FLY in HK 잭슨 💖 #Jackson #GOT7 #갓세븐 #왕잭슨
OOOOIGOT7공식3기 앙콘 현장에서 와펜 교환하실 분~ 양일 다 가서 아무 날이나 상관 없습니다😙 저 진영이 (주니어) 님 잭슨 #GOT7 #아가새3기 #와펜 #와펜교환 #갓세븐 #주니어 #지녕이 #잭슨 #스니
OOOO갓세븐 공식3기 와펜 교환하고 싶어요:) 앙콘 토요일 교환가능 저) 잭슨 님) 마크
OOOO#GOT7 #갓세븐 #fly #더쇼 잭슨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jh__hy
OOOO갓세븐 3기 공식굿즈 와펜 교환 구해효옹.. 저 잭슨 jackson 님 유겸 yugyeom 앙콘날 교환해욧 ! 첫콘 막콘 상관없음
OOOO잭슨 #더쇼 1위하자 #갓세븐
OOOO#더쇼#갓세븐 너무조아진짜ㅠㅠㅠㅠ잭슨뱀뱀유겸주니어제이비영재마크★☆

GOT7


OOOO 컴백 #더쇼 미니 3집 #딱좋아 아 신나 #GOT7 비타민 잭슨
OOOO #더쇼 #GOT7 마크 JB 잭슨 Jr. 영재 뱀뱀 유겸 딱좋아 사랑해요♡
OOOO잭슨오빵~~~🐶👑💕 #Twitter上にいるGOT7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GOT7ペンさんはRTと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OOOO릭남이횽과 같은 대기실 써서 기분 좋은 #마크 #잭슨 ! 오늘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보기만해도 기분 #FLY 되는 #GOT7 무대 함께 해요!
OOOO모자를 벗으나 쓰나 머리가 눌리나 서있나 멋쁨 폭발!! #GOT7 의 #잭슨 군!! 오늘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함께 해요!
OOOO<160810>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의역 있고, 오역 또한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시 디엠이나 멘션 주세용💞 #GOT7 #Jackson #王嘉尔 #잭슨
OOOO 컴백 #더쇼 #GOT7 잭슨아 사랑해
OOOO제이비 마크 #더쇼 #GOT7 잭슨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죽도록 사랑해!!!
OOOO 잭슨랩그대로딱좋아 #더쇼 고치지마잭슨아 #GOT7 사랑한다 왕가이
OOOO 컴백 #더쇼 미니 3집 #딱좋아 마니좋아 #GOT7 잭슨 귀요미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MnetMcountdown
OOOO 컴백 #더쇼 #GOT7 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

와펜


OOOO 저 잭슨와펜있는데 저랑 교환하실래요??
OOOO와펜 교환 하실 분을 찾고 있숩니다! 저뱀뱀이🐍 님잭슨이🐶 저 앙콘 양일 교환 가능해용💓
OOOO 안녕하세요! 잭슨 와펜과 유겸와펜 교환 가능할까요 :)
OOOO잭스니 와펜 정말 웡ㄴ합니다 #잭슨 #와펜
OOOOWOLO음원 듣고싶다 왕잭슨 와펜 만큼이나 갖고싶다 음 원 내 쥬ㅓ
OOOO아가새3기 유겸이 와펜으로 교환하실 아가새 있으신가요ㅜㅜㅜㅜㅜ 나:유겸 님:영재,잭슨,재범
OOOO즈랑 와펜 즘 그흔흐즈스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녕긔 님 잭슨 #와펜 #와펜교환 #원츄 #주니어 #잭슨 #왕개박개
OOOO서치했는대...영재와펜을원하는잭슨와펜소유주는왜없는걸까...

유겸


OOOO내마음 하트 #홈런 을 날린 #잭슨 #유겸 ! #엠카 로고와 옷까지 딱 어울리고요? 6시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는 필수!

마이클


OOOO나는 어릴 때부터 이런 것들에 관심을 갖고 찾는 걸 좋아했다. 저 친구의 귀를 열어준 게 마이클 잭슨이라면, 그 마이클 잭슨을 소개한 게 나고, 그에게 끊임없이 서쪽 세상의 음악을 들려준 것 역시 나였으니까 내 영향이 크다는 말이 틀린 말은 아니다.
OOOO당시 우리는 팝송을 좋아하고, 마이클 잭슨에 열광하고, 나이키를 좋아하고, 에어조던을 사랑하던, 미국 문화로 대변되는 선진 문물에 엄청난 관심을 가지고 있던 아이들이었다.
OOOO분명 마이클 잭슨 얘기하고 있었는데 어쩌다 오노요코로 빠졌지
OOOO7년 전 엄마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화이트앨범 사주기로 해서 음반매장 쫄래쫄래 따라갔다가 진열된 디스이즈잇 보고 어 마이클 잭슨이다 해서 충동구매한 게 시초임.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MnetMcountdown

잭슨


OOOO잭슨이들 춤추는 걸 넋놓고 바라보고 있는 왕카이 34세, 그걸 콕 찝어서 카이거 블라블라 해준 백연 😍😍
OOOO90년대스타 잡지짤 덕지덕지 붙은 시리얼킬러카페에서 브라운관tv로 사브리나더틴에이저위치 보면서 시리얼 우적우적 먹다가 음악이 자넷잭슨 together again -TLC waterfall 로 바뀌는 순간 시간이 멈췄으면 했다
OOOO 왕잭슨 천재 아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리우드 리포터에서 단독으로 세바스찬 스탠이 셜리 잭슨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우리는 언제나 성에 살았다'에 캐스팅 되었다고 보도, 사촌인 찰스 블랙우드를 연기한다고 함. 역시!!! RT> t.c…
OOOO포토북 영재가 찍은 잭슨 사진 초점 나간거 넘 웃김
OOOO세즈 새 영화는 셜리잭슨의 소설 우리는 언제나 성에 살았다. 원작이고 줄거리는 대충 4명의 가족이 독살당한 나머지 4가족이 고립되서 미신 믿고 살아가는데 유산 노린 사촌이 찾아와서 비밀 들추는? 세즈가 사촌역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방치 해두는.... 언제 잭슨 오면 설명서 읽으면서 하면 구울수 있지 않을가...? 설마 그것도 태우려고....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MnetMcountdown
OOOO 잭슨..? 이 아니라 애기님아닌가요..
OOOO왕 잭슨어빠,, 잭 꾸 모쟤 쓰지먜요,, 모쟤 슨 잭슨보다 안슨잿슨 더조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어가 혼자 살아서 요리 잘 할줄 알았나 보구나 잭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비 걸면 아 왜또 시비질이야?! 하면서 똑같이 으릉 하고... 사실 바일스 요리를 드럽게 못해서 어차피 잭슨이 구워야 하겠지만(ㅈㄴ)) 고기집에서도 잭슨에게 맡길바엔 자기가 구우려 할것 같다()
OOOO 헉 그렇구나 잭슨이 상어의 시력을 알게 되면 무지 안쓰럽다..? 불쌍하다 같은거 느낄것 같은데 상어 그럼 화낼 거시야... 내가 잘 살고 있는데 왜 동정 하냐? 같은....?
OOOO리노 잭슨! 우린 부자가 될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냐 이 쇼핑몰 '잭슨' 이 금지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eiji_enzy1641
OOOO ㅋㅋㅋㅋㅋㅋㅋ 머 보이던 안보이던 다 장점 단점 있는 거니까 ㅇ0ㅇ! 가끔 잭슨이 어디 박으면 넌 앞도 보이는 애가 처박고 다니냐? 하면서 놀릴것 같긴 하다만()
OOOO헐 맞아 잭슨 국가대펴 시절 인터뷰도 번역해야해 나 왜 살아
OOOO레이먼드헛짓할 때마다 대놓고 구린표정 짓는 힙스터 잭슨
OOOO 이 곳에도 사랑이 필요하네, 잭슨.
OOOO잭슨 설마 미쳤어? 쟤 누구지, 대체 ?????
OOOO 잭슨스케줄점..
OOOO아문전투파에서 랑야방 문제 나오니까 당연히 왕카이가 연속으로 맞췄는데 왕잭슨이 "형 그걸 어떻게 알아요?"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가 "나 그 드라마 찍었어"라고 알려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콩트 찍냐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WANGDANBAL
OOOO왕잭슨ㅜㅠㅜㅜㅜㅠㅠ
OOOO아 잭슨 ㅠㅠㅠㅠㅠ 넘나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Wangga0328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Hit_it852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Hit_it852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honeyjackson852
잭슨 갓세븐 GOT7 와펜 JACKSONWANG 더쇼 JACKSON 마크 주간아 교환 주니어 Hit_it85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