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부산행


OOOO160805 #강변cgv #부산행 #무대인사 #소희 #진희 1pic 사랑둥이 배우 안소희님❤ 꽃화관 하나로 여신된 우리 아이도루 소희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어 소희야😍
OOOO160805 #부산행 #소희 #무대인사 #진희 우리 천만배우 안소희님😍 축하해 소희야🎉🎉🎉
OOOO원더걸스 선미 “소희, 내 옆에서 울면서 ‘부산행’ 관람” [화보] 스포츠동아
OOOO부산행 무인가서 찍어 온 #소희 넘 기엽..
OOOO소희 인텁에서 일상 가운데 요즘 가장 기쁜 일로 <부산행> 천만 관객을 꼽앗답니다 크게 환호하고 싶엇지만 드라마 슛 들어가기 전이라 차분히 눌럿다구 함 그리고 안소희 또 자기 재밋는 사람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친해지면 재미…
OOOO160805 #부산행 월드타워 무대인사 #소희 #안소희 #Sohee 아 진짜.....말 안나와 진짜로.....미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봐 진짜로 애기 아닐리가. . . .
OOOO부산행에서 좀비 튀어나올때보다 소희 연기할때 사람들이 더 놀래더라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ddltntn
OOOO부산행 천만!!! #안소희 #소희 ♡ ♡ ♡ -*
OOOO160723 #영등포cgv #부산행무대인사 #부산행 몇백명 낚는 #소희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 (킬링포인트:#최우식)
OOOO생각해보니까 부산행 레카때 여섯시간 기다렸는데 오빠 순식간에 지나가고 남은건 소희랑 마블리 싸인이였다지.. 밀정 레카 갈수있을까..
OOOO소희 인텁에서 일상 가운데 요즘 가장 기쁜 일로 <부산행> 천만 관객을 꼽앗답니다 크게 환호하고 싶엇지만 드라마 슛 들어가기 전이라 차분히 눌럿다구 함 그리고 안소희 또 자기 재밋는 사람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친해지면 재미있다고 하는데 약간 미심쩍내
OOOO저가 이 때 단체샷 핀 나가서 안올리고 있었는데 부산행 절대 못보내니까 올릴래(;´༎ຶ▽༎ຶ`) 우식이군 허리 감싼 우리 오빠 손 좀 봐주세요. .소희는 남정네들한테 가려져벌임. .영등포 레카 사진임니다 https:/…

IBI


OOOO160819 동대문 DPP 버스킹 - 김소희 (2) #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소희
OOOO160819 i.b.i 소희 동대문 버스킹 직찍 #소희 #ibi
OOOO160819 i.b.i 소희, 혜리 동대문 버스킹 직찍 #혜리 #소희 #ibi
OOOO수현이 인스타에 소희와 함께 #IBI #김소희 #이수현
OOOO160819 DDP 버스킹 #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진짜 목 길다 소희,,,
OOOO소희에 이어 혜리까지...IBI가 이 나라의 태권도를 지키고 있어요...

버스킹


OOOO160819 버스킹 프리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동대문 버스킹 소희 사진 좀 ㅠㅠ

서윤


OOOO♥ 민지언니 지현언니 현진언니 화인언니 장인서 조서연 박보경 조정원 이현지 장유진 최유진 최보경 서윤아 이승연 정예원 소희 최수빈 홍윤아 ♥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taehun877
OOOO[문자] 서윤여기는 서윤. 화장실에 바퀴벌레 출현. 서윤응답바란다 지원요청!! 서윤사방이 포위도ㅑㅅ다. 서윤아제발ㄹㅇㅇㅇㅇ 소희지원군은 몰살당했다. 다음은 니 차례다 서윤. -바퀴올림- 서윤안도애애ㅐ…

강타


OOOO그것은 마치 사운드가 고장난 라디오처럼 밖으로 새어나오지 않았지만 그 입술의 연속되고도 반복적인 움직임은 분명 하나의 단어였다. 강타. 강타. 강타. 강타. 강타......... [류소희 - 에피쿠로스]

뮤직웍스


OOOO160821 불야성 프리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819 불야성 퇴근길 #소희 #김소희 #뮤직웍스
OOOO160815 촬영 프리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819 뮤직뱅크 프리뷰 반짝 하고 넌 빛났지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드라마


OOOO 드라마 마지막회 봤어요🙋그리고...캬아아~~~🙈🙈🙈ㅋㅋㅋ😙😙😙그동안 재미있게 봤어요!! 해피 엔딩 축하해💕근데 소희 씨랑 체키📸 많이 찍었죠? 체키 테이블에 놓고 앨범에 넣고..ㅋㅋㅋ 멜로디와 같은거 했네…
OOOO 우리 민효꾸 드라마 찍느라 고생했네ㅠㅠ마지막회에서 소희님이 민효꾸 택한 결말 확인하고 왠지모르게 내가 뿌듯해지고ㅋㅋㅋㅋ아유 우리 민혁이 최고 매력남인걸~?그동안 방송 보면서 쿠크도 여러번 깨졌지만 방송이니까,,응,,, 응원해 민효가!♥
OOOO 드라마 마지막회 봤어요🙋그리고...캬아아~~~🙈🙈🙈ㅋㅋㅋ😙😙😙그동안 재미있게 봤어요!! 해피 엔딩 축하해💕근데 소희 씨랑 체키📸 많이 찍었죠? 체키 테이블에 놓고 앨범에 넣고..ㅋㅋㅋ 멜로디와 같은거 했네요😅
OOOO 오빠한테 '연극이.끝나고 난 뒤'라는 드라마랑 알리(소희언니)란?

사진


OOOO 저 소희님 사진 모으고 있습니다?! 으헤헿 예뿐 분 사진은 모아야 하는 거시니까여u///u (그래서 제가 그렇게 재헌님 사진을 또 모읍니ㄷ..)
OOOO ㅋㅋㅋㅋ사진이라도 몰래..ㅋㅋㅋㅋㅋㅋㅋ 소희님이 그렇게말씀하시니 궁금하네욬ㅋㅋㅋㅋ
OOOO지가 물빨핥 하는 년 사진 떡하니 달아놓고서 소희 연기가 어쨌네 저쨌네 ㅋㅋ 니가 빨고 있는 그 언니네도 연기 조또 못 하는 건 알고 있니 누가 누굴 까는지 모르겠넹 ㅇㅅaㅇ
OOOO 헐 포크님 첫번째 사진은 거양이같은데 두번째 사진은 멍무이 같아요,,글구 첫번째 사진 뭔가 소ㅎㅢ 닮아써여,,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627hee
OOOO연예인 일자 눈썹 바꾼 사진 ㅁㅁ에게 보내줬는데 자기는 순한 인상이 조아서 킵고잉한다고 해서 그렇구나 함. 얼굴마다 어울림이 다르긴 하겠지만 나는 소희랑 김민희 사진 보고 눈썹산이 더 조은 걸로 결론내림

에피쿠로스


OOOO“언젠가......넌 오늘 나에게 이 교복을 주며 어줍잖은 감정 던진걸 후회하게 될거야." "희준아?" "사랑과 행복.....그런건 불행과 동전의 앞뒤처럼 붙어있다는걸 잊어선 안돼. 안 칠현......” [류소희 - 에피쿠로스 번외]
OOOO“.......나중에 알게됐지. 왜 우리집 앞에서만 비가 내리는지. 다른곳도 아닌 바로 집 앞에서인지..........." 희준이 비죽....식은 웃음을 흘렸다. "그거........너가 우는거더라........” [류소희 - 에피쿠로스]
OOOO질리지 않는구나 안 칠현. 네가 나의 소유라는것이 즐겁게 만들어 더욱 그렇지. 예쁘다. 누구보다 더. 다른 인간들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 이 많은 인간들 중에 오직 너 밖에는 보이지 않아. 너 밖에 없어... [류소희 - 에피쿠로스]

무대인사


OOOO오늘 소희 무대인사 보정 드뎌 끝냈다. 휴

엔딩


OOOO#연극이끝나고난뒤 반전 엔딩 완전 대박. 원래 #민혁 같은 남자 안좋아하는데 마지막 인터뷰때 행복했다는 말에 진심 착한마음 느껴서 다시봤음. ㅋㅋ 10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더니 #소희

오빠


OOOO 하 이와중에 소희언니 웃는거 너무 예쁘고 오빠미모도 열일중 .. 소희언니 진짜 너무 너무 예쁘세요 입덕할거같아요 😂😂
OOOO 민혁오빠랑 소희언니 수고많았어요~키..스..신도 찍고..ㅎㅎ
OOOO 해피엔뒹쓰 ~~~ 보현님유라님 혁오빠소희님이로켕
OOOO민혁오빠는 역시 예쁘고 소희언니도 너무 예쁜데 내 멘탈이 안예뻐요 와장창.........☆
OOOO♡ 오빠 소희가 유영재오빠 많이 많이 좋아한댕

좋아해


OOOORT) 안녕- 영화 피 끓는 청춘의 청순가련 종결자 서울 전학생 최소희(이세영 분)야. 그림 그리는 것과 롤러 스케이트 타는 것을 좋아해. 근데 저질인 남자애들은 딱 질색이야-! 그래도 평범한 학생이니까 많이들 다가와 줘-
OOOOW 소희 개예뻐... 개불쌍해....ㅠㅠㅠㅠㅠㅠ 진ㅉ자 저 윤소희 너무 좋아해요...언니 철ㅇ이 버리고 나랑 사귈래...??(정신나감
OOOO널 좋아해 소희야ㅜㅜㅜ 존예😍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gongyoo_0710
OOOORT) 안녕. 영화 #피끓는청춘 청순가련 종결자 서울 전학생 최소희(이세영 분)야. 그림 그리는 것과 롤러 스케이트 타는 것을 좋아해. 근데 저질인 남자애들은 딱 질색이야-! 그래도 평범한 학생이니까 많이들 다가와 줘-
OOOO 어.... 영화관에서요? (중간에 나와던 적이 없는 그가 놀란 듯 재차 물었다.) ...사람들 내리면서 선생님도 내리셨구나.. 아뇨, 저 소희 좋아해요. 물론 마동석도 좋아하지만. 정유미도 괜찮고, 뭐 캐스팅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저가


OOOO여러분 얼른 사라 . . . 기왕이면 부록도 받고요. . 부록 인기 너무 좋아서 온라인은 이미 예약 품절이던데 ♨️♨️ 얼른 사서 발레리나같은 소희를 고화질로 보세요 스캔은 색 왜곡때메 저가 늘 속상하다고요 https:/…
OOOO여러분 얼른 사라 . . . 기왕이면 부록도 받고요. . 부록 인기 너무 좋아서 온라인은 이미 예약 품절이던데 ♨️♨️ 얼른 사서 발레리나같은 소희를 고화질로 보세요 스캔은 색 왜곡때메 저가 늘 속상하다고요

많은


OOOO악역에 김의성씨가 더 많은 못된 짓을 하건만 정유미씨나 소희가 맡은 캐릭터가 뭔가 더 민폐 캐릭터처럼 느껴진다. (....)
OOOO점이 많은 점순이 #태현 등에 점이 있다는 #앨리스 그리고....민소희로 변신한 #특디 (ㅋㅋ) '점' 하나 가지고도 깨알같이 잘 놀아요♬

자기


OOOO앤드히어에서 갑자기 승리 아버님이 돌아다니다가 우리 다 먹은 그릇 치우려고 하시길래 소희님이랑 내가 당황하면서 으어아아ㅏ 저..저희가 치울게요!! 이랬더니 한국인이야?! 이러면서 승리 아버님이 소희님 한쪽에 팔 두르고 완전 흔들어 재꼈다고 해야하나?
OOOO [자기 너무해 우리의 사랑이 겨우 이정도였나봐....] [점을 찍고 선소희가 되어서 나타날거다]

나랑


OOOO어젯밤에 소희님 구역 후기 듣는데 나랑 다른 세계 얘기인줄.....
OOOO160819 ddp 김소희 부탁한다 나랑 소희 좀 해주라

영화


OOOO ㅋ ㅋ ㅋ ㅋㅋ 아 맞아요...마동석..두근..그리고 갠적으로 공유 인성(?)이 영화 후반부로 가면서 바뀌는게 눈에 보이는 연출이 되게 맘에 들었었어요...소희는ㅋㅋㅋㅋㅋ그냥...젓가락같은 애가 막 뛰어다녔던...그치만 귀여웠어요!

소희


OOOO브들 메탈쿠션 파데에 소희 진자 알파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질
OOOO안소희 정휘인 너무나 취향저격한 사람들 이름도 소희소희 휘인휘인 하냐고
OOOO소희야..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leeshuyun
OOOO 소희얌 0903 인천공항가냐
OOOO솧하나 덕후 처치 (+627) #안소희 #소희
OOOO 나눈.. 공유가 보고싶었엉,.. 아니 공유도 공윤데 그 뭐냐 소희랑 같은 야구부였던 남자 배우한테 치여서 나왔어..
OOOO15.6세...그치만 생각해보면 태민도 소희도 다들 중딩이었어....
OOOO 152. 소희랑 선미의 과거와 현재 너무 몽클하고 약간 벅차짐
OOOO 웅ㅠ소희 이후로 이런 덕통은 첨이야,,,휴,,,,,긴장해라 신쿙ㅎ
OOOO 호칭:소희,소히 첫인상:몬가 친햐질수 있을삘 빠샤! 현인상:좀친한듯^^더 친해져 소히야~~♡♡♡ 호감도:90퍼 말거는 난이도:1개 넌 쉬운사람 예~~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momo_with_me
OOOO 그럼 유정인 즨님몫까지 제가 더 예뻐해줘야게따 ㅜㅜㅜ 제가 프듀를 제대로 못봐서 소희는 찾아보고올게여!
OOOO 영상이 안보이잖아요 소희언니ㅡㅡ
OOOO 에이 소희님 존예신데~~
OOOO ㅋㅋㅋㅋㅋ멋있으세요 라고 하시지그랫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희님 넘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
OOOO 소희 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 공지잘지켜서 오래오래 활동해나가요 우리! 소희한테 서포트도 하고 말이죠ㅠㅠㅜ
OOOO 소희한테 다시한번 더 입덕햇ㅇㅓ요ㅜㅜㅜ
OOOO소희님이랑❤️ 한시간 기다려서 받은..ㅠ

OOOO11-1. 소희 내가 널 사랑하는 데에 아무도 태클 걸 수 없어
OOOO 소희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소희랑 주은이같은애들도 있고... 나도 요즘 가물가물해질것같다
OOOO 이런..우리학원나머지더누구잇냐아소희?소히?소희겠지음하고으음..
OOOO 소희언니 감사합니다💕
OOOO 인정 공유얼굴이다하고 최우식소희케미 좋았음 그리고 스릴이ㅣ라두 잇엇지ㅡㅡ..
OOOO유미 언니 인사 중 유미 언니한테 팬이 "ㅈㄴ 예뻐요!" 하니까 소희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
OOOO소희야 내 품으로 와 퓨ㅠㅠㅠㅠㅠ 제발 ㅜㅜ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KSH101FAN
OOOO마리끌레르 9월호 소희 화보 7p+인터뷰 1p 구성😇🔫
OOOO아침에 소희가 깨워주면 넘ㅁ행복해서 베시시일어날 은행이
OOOO소희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도 잊지 말고!
OOOO히, 아직 자려면 멀었어요! 그리고 쪼꼬맹이 아니라 소희라구 해요. 민소희.
OOOO소희
OOOO 소희야 엉엉
OOOO나 민소희 아니라 민탁희.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MakeitYOU__
OOOO본부장님(석진)이 납치 사건 이후로 알리(소희)를 아이언레이디라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싫어하던 미드나잇파이트에도 찾아오고 해외출장 일정을 일부러 겹치게 만들고, 계속 알리의 정체를 알아내려고하죠?
OOOO아컨 지리는 소희하자
OOOO소희 누구니 소휘 네 살인가
OOOO소희 몇 살이지
OOOO소희님 너무 러블리하시당
OOOO 웅웅 게하 잘들어와쪼 가까워서 셋이서 택시탓어 ㅋㅋㅋ 쏭이랑 소희님이랑
OOOO 헉 로맨틱 레이디.... 소희하니까 민석이 같기도 하구 그러네요....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Friv_APRIL
OOOO 헉 소희 씨 오너님이셨구나...! 몰라뵈었습니다!!
OOOO 쩌 이모티콘 뒤엔 꼭 소희라는 말이 붙어야할것같음ㅜ 문소희,,🌙소희
OOOO 소희님두요 ㅠㅠㅠ
OOOO앞날 생각에 눈앞이 막막했지만 그래도 날 위해 주는 사람이 많다는 걸 알았다 내 맘도 정확치 않고 마음도 불안정하다 머리로는 다 알면서 실행하지 못하는 모습이 원망스럽다 이런 아이 아니잖아 정신 차려 제발 그치만 있잖아 나 힘이 들어 소희야
OOOO 첫짤 진짜 소희같다....ㅠㅅㅠ.... 내가...포크 연차로 2년째 덕질중인가 알고 이찌...? 하 둘다 너무 조아 긴머리 숏컷 다 넘 조아 흑흑 ㅠㅠㅠ
OOOO 소희는 소희언니가 아니라 소희😉
OOOO그리고 난 진심 소희님께 절해야한다....포카 탑나왔다....탑 포카갖고 싶었는뎈ㅋㅋㅋㅋㅋ소희님 신의 손👍👍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Friv_APRIL
OOOO "하루정돈 학교 안가도 되지 않을까요, 소희야..." 이런식으로 터무니없는 소리하면서 품에 꼭 안고선 다시 잠들거같은데... 윽....소희...너무 다정하구...ㅠ..ㅠ.ㅠ.ㅠㅠㅠㅠ
OOOO 왼쪽 ㅇ아마 긤소희 분이실 걸요!
OOOO 헤헤 고마워 소희야😍
OOOO으헉 이제 연끝뒤 보는데 민혀기랑 소희 왤케 달달..
OOOO6. 현재 x 7. 빅bang 8. 없습니당^^,,, 9. 원걸 소희쨘 10. 그때그때 다른데,, 이상형이 뚜렷하지않음 잘생기면 다 좋고 그런거죠,, 핸썸 굿👍
OOOO 9 원걸 소희?라고해야되나 그냥 관심가는 정도...원걸앨범은 사본적 없...
OOOO 4. 고딩때 소희 닮았다고 들어봄 그뒤로는 없다.......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Friv_APRIL
OOOO소희 눈썹산있는게 훨씬나음
OOOO원래 이렇게 생긴애가아니지만 여따가 ㅓ설정이라도 풀랍니다 이유:까먹을가봐; 이름은 민 소희구요,,,,,,,,,,
OOOO 소희씨 배려해서 한 말은 아니고?
OOOO절절소희망의전사했을걸ㅜ
OOOO ㅋ ㅋ ㅋ ㅋ ㅋㅋ ㅋ 엄마ㅡ! 제가 해냈어요ㅡ! M0MMYㅡ! I DID ITㅡ!! ㅋ ㅋ 맞아요 저도 되게 좋았던...소희 연기가 좀 어색하긴 했는데 나름 귀여웠던거 같아욬ㅋㅋㅋ연기력 때문에 편집 당했던게 아니었을런지..머쓱..
OOOO 응ㅇ^!^소희언니라구 부를께ㅔ
OOOO 소희시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Friv_APRIL
OOOO 소희언니한테3초간격으로 갠톡할래
OOOO 양보햇다 내가 소희언니보다 1그램 덜사랑하는걸로 쳐준다 표혜미
OOOO 안농하세요 맞팔될까요 헤헤 네 된다구요~? 반모하죠 알았징ㅇㅎㅎㅎㅎ 소희생일은 1월 14일이구 엉ㅇ알앗어 소통자주하자😄❤
OOOO 짜증나제갈소희
OOOO여자 캐릭터가 좀 아쉽다. 임산부랑 여자아이는 그렇다쳐도 소희는 야구빠따로 좀비 머리 휘갈겨줬음 좋았을 걸.
OOOO우와ㅏㅏㅏㅏㅏㅏㅏㅏ 소희랑 민혁
OOOO 닮은 연예인 ...하.....누구 닮았다는 소리를 들어본적이업서어.... 아주어렸을때 소희닮았다고 약간 들었었는데 내가 생각할땐 아냐 ;ㅅ;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Friv_APRIL
OOOO퀵소희. ♡
OOOO그... 소희 안투라지 종영까지 나왔우면 좋겠다 제발...
OOOO또 인터뷰 하면서 조곤조곤 저 재밌는 사람이거든요 할 안소희 생각하면 저는 그... 소희의 ㅁㅓ리카락으로 한순간 살아도 좋거든요.. 하루만에 잘려나가도 좋으니까여.....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소희 귀야워
OOOO 커플 팔찌 뭐여....소희 언니 부럽당♥ㅋㅋㅋㅋㅋ넘나 잘생긴 것💜거북이두 귀엽💋💋
OOOO외숙모한테 돈 받았으니까 소희 마리끌레르 사러 가야지ㅎㅎㅎㅎ
OOOO트라우마로 인해 다시 폭주한 백금도, 울피드에서 서로를 만난 김철검과 글레이-린은 네오-서울로 떨어지게된다. 진담야와 진소희, 클루-타니아의 일행들을 만나게 되고 서로의 상처를 다독이며 곳곳에 생겨나는 돌연변이들을 해치우게 된다.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Friv_APRIL
OOOO 악마소희 알보칠을 바르라니 ( ` 皿 ´)==@ ) ´ Д`)
OOOO나 저맴버 존나ㅜ사랑해...퀵소희...채경이랑 짹짹이랑 해인이랑 푸ㅜㄴ수..ㅠ 찌통 ㅠㅠㅠㅠㅠㅠ
OOOO으ㅏ아ㅏ앤캐최고다진쨔ㅑㅠㅠㅠ 소희랑이현이랑ㅇ영원히 살거야ㅑ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킄ㅋ
OOOO 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점은 진짜 눈꼬리 바로 밑에 난 점!!! 이종석 소희 처럼 딱 눈꼬리밑에!
OOOO나 진짜 오랜만에 소희 이후로 거하게 치인 여돌을 찾아땨,,, 이런 기분은 소희 이후로 첨이야,,후,,,,얼굴 넘나 내취향,,,ㅠ,,진짜 예뽀,,
OOOO,,,소희 삐졌어요,,,,,,
OOOO 완죠니 제이와이피야아>.< 원더걸스에서 소희 나갔으니까 소희역할 맡아주라!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c_r_a_t_e
OOOO 고마워 ❤ 소희쨘 (?
OOOO야갤여신 퀸소희니뮤
OOOOㅅㅗㅎㅢ언니... 저희학교 선배입미다... 매번 볼때마다 멋졌는데 이번에 메달따서 좋았었다눈😄
OOOO라이언 솧-* #소희 #안소희 💛💛💛
OOOO썸탐엔 외국인 캐들이 많으니까 아마 부를 땐 닥ㄱ수 상~ 쟈끄 상 소희아 상! 하고 부르겠지 귀엽네
OOOO내 자캐중에 소희인가 채소좋아하는 자캐 있었던것 같은데.. 옛날 노트 뒤져보면 나오겠지만 나는 흑역사를 볼 자신이 없어..
OOOO진담야와 진소희가 네오-서울(지구, 가명)에 떨어진 한편, 백금도는 울피드(지구 아님)에 떨어지게 된다. 그녀는 그곳에서 한 용병단의 단장에게 주워져서 일생의 일부를 보내다가 눈앞에서 마나폭풍의 후폭풍이 생겨나고 그것이 트라우마를 자극한다.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ssong9604
OOOO우리 소희 예쁜거 봐ㅜㅜ
OOOO소희 산있는게 더 예쁜거같은디
OOOO 근데 소희님 6구역어디세요?저 6열인뎈ㅋㅋ
OOOO와.... 미친 와 소희얔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소희야 진짜 와....
OOOO마지막으로.... 소희의 첫 연기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고여..... 나만 괜찮게 본건가 😭😭😭
OOOO 말을 끝내지 못하는 혜친녀 소희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철 복제해서.... 하나는 소희주고 하나는 연주 주자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beautyful_wish_
OOOO소희야ㅠㅠㅠㅠ
OOOO판딘이라는 부유섬 대륙에서 백금도라는 아이가 폭주를하여 마나폭풍을 일으키는것으로 모든것은 시작된다. 후폭풍은 대륙 전체를 휩쓸었으며 진담야, 진소희, 백금도 자신...이렇게 셋만이 살아남는 비극이 벌어지게 된다.
OOOO 소희보느라 정신없엇너
OOOO퀵소희 위주로 갑시다
OOOO쯔위는 애교없이 소희느낌으로 계속밀고나갔음좋겠다.ㅎ
OOOO나는 소희언니거 싫어요
OOOO어쨌든…고맙군. 소희와 나를 구해줘서….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MakeitYOU__
OOOO혜리랑소희금메달땃네ㅎ
OOOO 모야 다시 훈러버에서 일훈소희 되셨네
OOOO소희언니 사랑해❤️❤️❤️❤️😘😘 #퀵 #푼 #분신
OOOO 소희좋은데
OOOO음..생각해봤는데 나는 아무래도 앤캐형 고자인 것 같다. (침착하게ㅔ소희짤을 보며) 아.......세상ㅇ죤나샇아갈ㅇ힘이 넘침 (이현이쿠ㅕ션ㅋ꼬오옥)
OOOO소희언니 사랑해❤️❤️❤️❤️😘😘 #퀵 #푼 #분신
OOOO 소희는욤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MakeitYOU__
OOOO그래도 이젠 괜찮아진 것 같아. 다시 읽고 싶어졌으니까. 선예의 삶이나 소희 개인의 삶에도 익숙해졌고, 벌써 3년 7개월인걸. 예쁜 두 아이의 엄마기도 하고 말이야. 그래서 더 미안했던거겠지만 애시당초 사실에 기반했어도 현실적인 소설은 아니었으니까.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SWBone_Ace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MakeitYOU__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627hee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4bbah
소희 부산행 IBI 버스킹 서윤 강타 뮤직웍스 드라마 사진 에피쿠로스 체키 oHHong_MM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