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 2016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아이오아이


OOOO팔짱꼈네 팔짱꼈어ㅜㅜ 내 새끼들 한국 무사히 돌아와서 다행이야😍 #김세정 #김도연 #세도 #아이오아이
OOOO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유연정 #강미나
OOOO160801 인천공항 입국 찍을 수 있었던 단 1초에 찍은 사진 (딱 2장 찍었는데 그 중 하나 ㅎㅎ.....) #아이오아이 #김세정 #세정
OOOO160801 인천공항 프리뷰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아이오아이 #IOI
OOOO 아이오아이여?그럼 김세정이져
OOOOJieqiong_intlbojogo33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
OOOO160716 성남 파크 콘서트 #김청하 #김세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Photo by 펭귄은꽥꽥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jellyfished9
OOOO160801 Incheon Airport 입국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세정 #소미 #전소미 #주결경 #결경 #최유정 #유정 #김소혜 #소혜 #정채연 #채연
OOOO예뻐..세도만만세👭❣❣ #김세정 #세정 #김도연 #도연 #아이오아이 #ioi #세도
OOOO160729 인천공항 출국 3pic by SJWannabe 김세정이라는 사람과 동시대에 같이 숨을 쉰다는 사실이 영광스럽다. #김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출국
OOOO160729 인천공항 3pic by SJWannabe 여신님 지금 거의 도착하셨을까요? 엘에이 잘 갔다와용ㅠㅠ 보고시퍼요ㅠㅠ #김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출국
OOOO160729 인천공항 4pic by SJWannabe 여신님 왜 냉세정이면서 떽띠한 포즈까지ㅠㅠ 공항에서 제심장은 이미 없어졌습니다ㅠㅠ #김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출국
OOOOSOMITH_bojogo33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유연정… t…
OOOO160716 악마세정😈💕 악마세동이는 늘 사랑인 것❣ 한국 오고 있을텐데 조심히 와!!!😍 #김세정 #세정 #Sejeong #구구단 #gugudan #아이오아이 #ioi #구구단팬사인회 #판교 t.c…
OOOO160729 인천공항 4P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아이오아이 #IOI
OOOO160730 KCON LA 프리뷰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아이오아이 #IOI
OOOO160731 KCON LA 프리뷰 #세정 #sejeong #김세정 #Kimsejeong #결경 #주결경 #청하 #김청하 #IOI #아이오아이
OOOO160731 세정이 귀국길 LA국제공항(LAX) 프리뷰~~ By 네오세정 (아재세정카페) #세정 #김세정 #Sejeong #Kimsejeong #아이오아이 #IOI …
OOOO160731 KCON LA 프리뷰 #세정 #sejeong #김세정 #Kimsejeong #유정 #최유정 #IOI #아이오아이
OOOO160731 KCON LA 프리뷰 #세정 #sejeong #김세정 #Kim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FANTAKEN] 160729 - Incheon Airport #김세정 #Sejeong #아이오아이 #IOI (cr.흑둡_우채미)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everglow_kr
OOOO[HQ] 160729 - Incheon Airport #김세정 #Sejeong #아이오아이 #IOI (cr.전바이러스)
OOOOSOMITH_bojogo33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유연정…
OOOOcr. pinkydatabojogo33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 t…
OOOO두 번째 사진 자세히 보면 도연이가 세정이 손 잡고 있음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세도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야 8ㅅ8.. 내새끼들 계속 꽁냥거려주라ㅠㅠㅠㅠ김세정 김도연ㅠㅠㅠㅠㅠ아이오아이 완전체가 최고야..
OOOO160604 드림콘서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258장 김세정 321장 정채연 166장 데이터 팝니다 오막삼 새아빠 본무대
OOOO160729 Incheon Airport Departure 인천출국 Preview #ioi #아이오아이 #연정 #유연정 #김세정 #세정 #강미나 #미나
OOOO160729 Incheon Airport Departure 인천출국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세정 #kimsejeong #sejeong #강미나 #미나 #kangmina #mina
OOOO우리 유정이는 세정 언니 덕후지? 라디오마다 세정이 마지막 애드립 파트 립싱크하고 놀지 ㅠㅠ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Dreamgirls #김세정 #가요광장 #꿈꾸라 #성덕
OOOO유정이로 입덕, 최애라서 이제 유정이 어느정도 알 것 같은데 얘 좋아하는 사람 눈 잘 못쳐다봐요ㅋㅋㅋ 이 장면 보고 수줍음이 느껴져서 귀여워 죽을뻔 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최유정 #세댕 #성덕 #아이오아이
OOOO[#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x 팔도라면 #왕뚜껑 🍲🍲🍲 같이 왕뚜껑 사먹으러 갈까요?? 😋💞 #아이오아이 #IOI #팔도라면 #왕뚜껑 #주결경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제가 언니예요!!!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어서옵show
OOOO동생한테 극존칭 쓰는 세정이 네가 언니이십니다!!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어서옵show
OOOO구육이들 반응속도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경이 왜 가다가 방향 꺾냐곸ㅋㅋㅋㅋㅋㅋ 민효린 #정채연 투 샷....8ㅅ8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우리 세정이 실례될까봐 나이를 나이라고 못하는 거 넘 이쁘지 ㅠㅠㅠㅠ 나이라고 해도 돼 ㅠㅠ 언니들이자나 ㅠㅠ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언니들의슬램덩크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sejeonggirls
OOOO#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도댕 #세도 #아이오아이 #IOI #오나의여신님 2편
OOOO아 모르겠어... 진짜 #김세정 같아... 목소리만 다른 세정... 입으로 소리 빡! 하트 얼굴 위로 알러뷰우우~ 팬 조련하는 것도 똑같고.... 세슈탈트 붕괴...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꿈꾸라
OOOO오늘 많이 피곤했는지 목소리 가라앉아서 멋있고 박력있고... 근데 또 귀엽고...ㅠㅠ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백발백중초청전
OOOO개그 가르쳐준다고 때리라는 건데도 질겁하는 세정이는 내가 생각했던 거보다 더 최고의 예의범절맨이었고 극존댓말에 이어 뒷걸음질까지 완벽한 유교맨이다.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어서옵show t.…
OOOO내 차애 뉴땡 영상이고 골반 튕기기 춤을 보기 위해서 앞부분의 허우적을 참아야하는 고진감래 영상이다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아는형님 #newthang
OOOO[#결경] 아이오아의 드림걸스! OT11 😍 #KCON16LA 여러분, 감사합니다 💜 #아이오아이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유연정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임나영 #김청하
OOOO조장 #최유정 팀원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라니.... 사랑의 빳데져스냐고요...... 세도 사랑 넘치고 도댕 비글미 넘치고.....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IOI
OOOO오천만 국민과 60억 지구와 오조오억명의 외계생물체가 기다리던 #세도 #택시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김도연 사랑하고 아니 너네끼리 사랑하고 만수무강 무병장수해 #아이오아이 #IOI #젤피판타합병소취
OOOO#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드림콘서트 #OneDream 세정이 파트 cut 3 세정이 마지막 파트고 음색 미쳤다구여 ㅠㅠㅠㅠ 머리카락 떼내는 거 졸귀ㅠㅠ 신인의 맛 ㅠㅠ
OOOO160611 #불후의명곡 #아이오아이 #IOI #불놀이야 엔딩 cut #김세정 #유연정 메인보컬 듀엣 너무 잘했고 소름돋고 ㅠㅠㅠㅠ
OOOO컴인의 창시자와 그의 제자 도연이가 이제 세정이 말투 안 쓰길래 섭섭했는데 뀨단으로 넘어갔어도 여전히 유효한 그녀의 영향력..... #김세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컴인
OOOO너는 정상적으로 말하는 방법은 잘 모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부자 AB형 세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너의 그 흥이 좋아ㅠㅠㅠ 계속 까불어줘ㅠㅠㅠㅠ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구구단 #천하장사
OOOO반응 똑바로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하신 분 세도러세여? 제 팔로워시면 디엠주시구.....ㅋㅋㅋㅋㅋㅋㅋㅋ 봐도봐도 좋은 세도 끌올 #김세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세도 #백발백중 https:/…
OOOO160730 KCON LA #아이오아이 #IOI #Dreamgirls #드림걸즈 #최유정 멬썸노이즈 + #김세정 멋있는 척 cut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YoonJae6064
OOOO160716 악마세정😈💕 악마세동이는 늘 사랑인 것❣ 한국 오고 있을텐데 조심히 와!!!😍 #김세정 #세정 #Sejeong #구구단 #gugudan #아이오아이 #ioi #구구단팬사인회 #판교
OOOO 현재 #최애돌 아이돌 개인 순위 1위 #방탄소년단 #정국 2위 #아이오아이 #구구단 #김세정 3위 #소녀시대 #티파니 4위 #인피니트 #성규 5위 #아이오아이 #최유정
OOOO160729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인천공항 출국 by YoonJae
OOOO160729 공항프리뷰 4pic by SJWannabe 세정아 엘에이 잘갔다와 #김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OOOO[NEW] 앙이들 교복입었네? 엘1리트?!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주결경 #유연정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
OOOO[#결경] 아이오아의 드림걸스! OT11 😍 #KCON16LA 여러분, 감사합니다 💜 #아이오아이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유연정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임나영 #김청하 …

IOI


OOOO이시각 세정이 귀국길 LA국제공항(LAX) 프리뷰~~ By 네오세정 (아재세정카패) #LAX #la국제공항 #김세정 #ioi_official #IOI #KCON16LA
OOOOteamIOIkimsejeongnet160730 ICN #김세정 #세정 내 인생의 키 🔑

김도연


OOOO네네 세도 감사하구요 #김세정 #김도연
OOOO#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도댕 #세도 #오나의여신님 1편
OOOO (스포) 최종 11인 김세정 김소혜 임나영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유연정 최유정 김청하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OOOO 가본갤김세정 프로듀스 i.o.i 김소혜 유연정 김청하 강미나 최유정 플레디스걸즈 갤임..

강미나


OOOO 강미나(아는 멤버가 김세정 강미나뿐........)
OOOO#구구단 99초영상 [gugudan's playing way waiting room] 김나영,김세정,강미나 캡쳐 #나영 #세정 #미나 언제 봐도 기분좋은 세미나:-) (+어쩌지 화질이 어쩔 줄을 몰라 해..) https:…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angel101_s2
OOOO#구구단 99초영상 [gugudan's playing way waiting room] 김나영,김세정,강미나 캡쳐 #나영 #세정 #미나 언제 봐도 기분좋은 세미나:-) (+어쩌지 화질이 어쩔 줄을 몰라 해..)
OOOO세정이가 포켓몬고에 나온다면??~~ #더쇼 #The SHOW #구구단 #김세정 #강미나
OOOO핑커팁스 24시간 좋아한 이유 플디&젤피 조합 김세정 & 정은우 임나영 김나영 강미나 & 강예빈 주결경
OOOO젤피 팬들 심장 뛰는 영상 #젤피걸즈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OOOO#김세정 #강미나 #젤피즈 둘이 너무 사이 좋아보이고 귀엽네요 ㅎㅎ

구구단


OOOO 구구단? 김세정 말고는 관심X
OOOO160715 용산 팬싸인회 #구구단 #gu9udan #세정 #김세정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dreaming_ioi
OOOO아니요~ #김세정 #구구단 #김나영 #서열9위
OOOO아 구구단 진짜 넘 유쾌해ㄱㅋㅋㅋㅋㅋㅋㅋ김세정 너무 장난꾸러기 애새끼ㅋㅋㅋㄲㄱㄱㄱ아!!
OOOO160716 판교 #구구단 팬사인회 #김세정 #세정 #Sejeong ㅜㅜ 관 짜러 가야지 ㅜㅜㅜㅜㅜ
OOOO[FANTAKEN] 160710 - Coex Fansign #김세정 #Sejeong #구구단 #Gu9udan #Gugudan (cr.뉴클리어펀처)
OOOO160729 인천공항 프리뷰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OOOO꽃리더와 애깅이👧🏻👶🏻💕 #하나 #신보라 #세정 #김세정 #구구단 #gugudan #gu9udan #구구단팬사인회

KCON


OOOO160730 KCON LA 레드카펫 프리뷰 #세정 #김세정 동 시대에 이런 비주얼과 함께 살아있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지네요...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GhostCopter
OOOO160730 KCON LA 프리뷰 #세정 #김세정 우리 월드스타님 ㅠㅠㅠㅠㅠ 항상 존재만으로도 고마워ㅠㅠb 조심히 한국 오쟈 ㅠwㅠ)9!!

인천공항


OOOO160801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세정 #김세정 월드스타님 무사히 한국 도🎉착🎉 고생 많았어~~
OOOO160729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세정 #김세정 잘 다녀와 👋🏻👋🏻
OOOO160729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세정 #김세정 미술시간에 이런거 배운 적이 있었는데,, 황 금 비 율 이라고,,,💕

세정이


OOOO내가 김ㅁ세정이도 딜런도 어떻게 치였는지 똑똑ㄱ히 기억하고 있는데 왜 노야는 기억ㄱ을 못할까...? 김세정이는 트위터하다가 게시물ㄹ보고... 딜런은 팬들에게 미스유ㅠ하ㅡㄴ거 보고...
OOOO160713 달빛낙원 가든 #김세정 #세정 냠냠냠냠 족발이 먹고싶은 세정이 🍴🍴 야뮤지게 먹어용
OOOO김세정이 불쌍함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AjaeSejeong_828
OOOO헉 더쇼엠씨 김세정이네...❤️
OOOO김세정이 덮묶을 햇는데 보이지도 않는게 너무 슬프다
OOOO 전..뭐 괜히 친구 데리고갓다가 파란색 부채주세요 이랫는데 친구놈이..김세정이요 김세정!!이래가지고 제대로 쪽팔림받고왓져..ㅠㅠ
OOOO세정이에게 #김나영 이란 무슨 존재였기에 늘 씩씩하고 어른스럽던 #김세정 이 아이처럼 목 놓아 울어버리는 걸까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OOOO마자 김세정이 95퍼 정도 계속 짓는 세누리 웃음이 아니라 어쩌다 튀어나오는 5퍼센트의 잘생긴 그것에 치여벌임,,,
OOOO☆세정 덕질하는 공간☆ 👍여러분 세정 파세요👍 빅스 젝키도 좋아해요❤ 저는 김세정이
OOOO여러분 정말 너무 자랑스럽지 않나요 김세정이랑 같은 나라에 같은 시대에 살고있는거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AjaeSejeong_828
OOOO음...내일 스페셜MC가 김세정이면...
OOOO1장 만 샀는데 세정이 나왔네 퍄ㅑㅑㅑㅑ #김세정 #세정

입국


OOOO입국길때문에 빡챴는데 존잘떽띠김세정보니까 사르르 녹능궁....

김세정


OOOO160713 달빛낙원 가든 #김세정 #세정 씹덕장인 김3정 손목 발목 돌돌돌,,, .
OOOO160713 달빛낙원 가든 #김세정 #세정 아카쟌 오늘 밤늦게까지 수고했오💋
OOOO160713 달빛낙원 가든 #김세정 #세정 올리다가 잠들어버렸어,,,
OOOO 저넌 김세정 악개 5살 프라무 임미다,, 안령하세요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AjaeSejeong_828
OOOO 연잘알이뭔지모르겟지만....요즘엔 김세정은우,안은진합시다.
OOOO인덕원고 김세정 사랑해
OOOO아까 인공서 저한테 김세정스티커주신분 누구인지까먹었음 정말ㄱㅅ 덕분에핸드폰잘붙이고있음
OOOOᗧ⇡ϟ̷˖ ⚡JellyFishEnt.,김세정!❯ 🐋⇣ϟ̷˖ᗤ ̷▗˙☾96年O8月28日main보컬,❝🆎☽⁞ᐟ ‧ ∔ˑᐟ❪🚔❫ for work #LetsDM20Plus ⁺ ‛▯˖
OOOO웃는거 김세정.........? 전 그러지말라고해요.....김세정을 모욕하다니......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OOOO김세정 같은 아이돌 볼 때도 느끼는 거지만 온갖 억압을 다 구긴 채 웃는 그 미소가 정말 예쁘다고 여기는 건가? 하긴 살자고(프로 직업인이라) 짓는 그 미소 가식이라고 욕까지 해버리니...
OOOO 특히 김세정 분 언니 표정일듯 ,,, (아님 ㅏ말구...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AjaeSejeong_828
OOOO개울가에~ 올챙이 한마리~♩ 꼬~물 꼬~물 헤엄치다~ 앞다리가 쏘옥~!!!! ㅠㅠㅠㅠ세동아 ㅠㅜㅠㅜ #김세정 #혜연 #스노우
OOOO김세정 엄청 까불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
OOOO160729 ICN #김세정 #세정 초콜릿,,,,ㅇnㅇ
OOOO160801...김세정 직찍...프리뷰...
OOOO160728 엠카 출근🍀 #김세정 #세정
OOOO160728 #김세정 #세정 ㅂㅐ터리업어 8288
OOOO160729 ICN #김세정 #세정 스윗해😱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AjaeSejeong_828
OOOO160729 ICN #김세정 #세정 ㅠㅠ 못잃어 못보내!!!!! 가지마!!!!!!!
OOOO160729 ICN #김세정 #세정 #미나 육포오,,,(눈치(
OOOO160729 ICN #김세정 #세정 과자아!!!!!
OOOO160730 밋앤그릿 #김세정 #세정 으라챠챠💪 ~
OOOO 인정 내 관점으론 김세정 손나은 뭐 설현 그외 예쁜 아이돌중에 수지가 젤 예쁘 것같다
OOOO김세정한테 붙지ㅁ ㅏ
OOOO마지막팬사이지랅ㄺ하지말고 . . . .... 구구다누브이앱 김세정내놔,,, 어서옵쇼걸러,,,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AjaeSejeong_828
OOOO김세정과 안타깝게도 동시대를 살아가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김세정박물관을 만듭시다
OOOO 김세정도 봄.... >>겐지<<.....
OOOO김세정 입틀막 표정밬ㅋㅋㅋㅋ 어머어머 이런 느낌임
OOOO김세정 입틀막ㅋㅋㅋㅋㅋㄱㄱㄱ
OOOO아 김세정 입틀막 하는 거 봨ㅋㅋㅋ 결경이 모이 쪼는 줄ㅋㅋㅋㅋ
OOOO뽀뽀도 뽀뽄데 김세정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시밬ㅋㅋ 김세정 존나조아요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AjaeSejeong_828
OOOO김세정 그뉵짱이야
OOOO ㄹㅇ 내 모든 걸 준다 그러고 보니 너 김세정 좋아하지 않았냐?
OOOO캬아아아아ㅏ 인생은 김세정!!!!!미래는 세정!!!!!!!!!!!!!!!!!
OOOO냉세정 고화질 올라올 때마다 김세정은 모르겟지 자기때문에 결혼을 포기하는 20대 여ㅓ성이 늘어나는 것
OOOO김세정과의....결혼......
OOOO매일 생각하는데 김세정 너무 경이롭다 최고의 연예인
OOOO김세정 얼굴을 빽으로 맞짱 뜨면 50대 1도 이길 수 잇을 것 같네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ljyg22
OOOO김세정 웃지마.......................아니야 웃는건 상관없는데 억지로 웃으려고 하지마................................
OOOO웃는 낯이 좋긴 하다지만 뭐 그것도 사람 나름인데 김세정은 웃으면 귀엽고 안 웃으면 잘생겨져요 이게 어찌 인간이라고 할 수가 있는지... 제3의 존재 아닌가요
OOOO아하 김세정 안웃을때 얼굴 본인이 알구나
OOOO김세정한테 왜 맨날 웃냐고 모라하지마셔요ㅜㅜㅜㅜㅠㅠ 안웃으면 이렇게 냉세정되가꼬 더쿠들 죽을까바 그럼ㅜㅜㅠㅠ
OOOO 김세정 이요 ㅎㅎ.
OOOO김세정 엠씨봐야되는데
OOOO 응 난 김세정 안좋아함ㅋㅋ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godsmile0828
OOOO오롯이 김세정의 목소리만 담긴 노래 한곡을 듣고싶어...젤피... 오에스티나..젤리박스...플리즈...
OOOO김세정 진짜 뀨잘알 매력덩어리인것도 알고 무료한 인생에 한줄기 빛인것도 알고 입덕코스도 잘 짜줌
OOOO160729 #KBS2 #어서옵쇼 #김세정 수줍게 주량이 소주 2병이라고 고백하는 요정님ㅋㅋㅋㅋㅋ
OOOO 장난치는 김세정 표정이 포인트고 관심 1도없는 매니저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김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김세정 웃는거 왤케 빙구처럼 웃었어 우리 귀염둥이 ㅠㅠ
OOOO김세정406표ㄷㄷ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everglow_kr
OOOO 진짜 김세정 예요?
OOOO김세정외모애또반해버렸...
OOOO같은사람.. 김세정덕질 너무 재밌다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everglow_kr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sejeonggirls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sejeonggirls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freeyw1022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구구단 SEJEONG 김청하 KCON 주결경 dreaming_io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