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미미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오마이걸 #OHMYGIRL #지호 #김지호 #비니 #배유빈 #유빈 #유아 #유시아 #시아 #미미 #미현 #김미현
OOOO160710 잠실 팬사인회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쓱싹쓱싹 팬들에게 열심히 사인해주는 미미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 미미 밈밈 걸크러쉬 뿜!뿜!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내얘길들어봐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많은 별자리 중 널 닮은 자리를 저 하늘 위에 고이 담아 비춰주기를 바래
OOOO160730 오마이걸 미미 김미현 봉화은어축제
OOOO#오마이걸 #지호 #미미 #유아 #아린 김미현 최소 끝말잇기 천재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주문하신 미라클치킨 나왔습니다 🐔🐔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Canvas150421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미현이는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come on come on come on
OOOO오마이걸 내 얘길 들어봐 M/V #오마이걸 #현승희 #김지호 #김미현 #배유빈 #승희 #지호 #미미 #비니 [ ]
OOOO오마이걸 주간아이돌 예고 * 드디어 보이그룹 춤 전문가 김미현 (미미) 김지호 (지호) 김자매가 몬스터를 추셨다는 흥겨운 제보이며 막내의 언니들 손 맞추기를 진행했다는 그런 속보*
OOOO 안녕하세요! 오마이걸의 랩퍼 미미 (김미현) 입니다, WM엔터타이멘트에서 왔어요, 1995년 5월 1일, 미미 오빠
OOOOohmygirlsgCanvas950501160710 잠실 팬사인회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MIMI #SAMPLE 팬들이랑 헤어져서 너무 슬픈 미미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 t.c…
OOOO🍄preview; 160710 jamsil fansign (cr.캔버스/고소미)#오마이걸 #미미 #김미미 #김미현 #MIMI
OOOO 제가아는건 김미현 정미미 뿐입니다ㅋㅋㅋ
OOOO@Canvas950501160618 음악중심 미니팬미팅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MIMI 나 때문에 많이 놀랐지...?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본진안에서는 최애가 의미없어진지 너무 오래됐으므로 제외함 김재중 이창섭 임현식 지호 미미(김미현) 솔지 이기광 윤두준 수호 주니어 부계에 썼지만 관종이라 또올려따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본진안에서는 최애가 의미없어진지 너무 오래됐으므로 제외함... 김재중 이창섭 임현식 지호 미미(김미현) 솔지 이기광 윤두준 수호 주니어
OOOO160702 미라클데이 미미 미모가 미쳤어요!!!⚡️⚡️⚡️ #오마이걸 #OHMYGIRL #미미 #김미현
OOOO160702 미라클데이 스티커 못 떼고 끙끙대는 애기 도와주는 착한 미미쨩😍 #오마이걸 #승희 #미미 #현승희 #김미현
OOOO160710 잠실 팬사인회 오마이걸 미미 프리뷰 #오마이걸 #미미 #김미현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Hermes_V3

오마이걸


OOOO⁺ ᐟ✞⑅김미현(☔)↯#오마이걸💒♡̶ ◦⌇✞ᐟ⁺ ⌁˖ᐢ♡̷1995년O5월O1일⁞ AB⇡style🦄◦ᐢᐟᐟ ᐟ◦ ᗧvia,,🎪💭 ♡̷.ᗦ ᴖᐟ
OOOO #더쇼 #오마이걸 최효정신혜진김미현유시아현승희김지호배유빈최예원 사랑한다
OOOO #더쇼 #오마이걸 김미현
OOOO #더쇼 #오마이걸 #내얘기를들어봐 #아잉 김미현
OOOO #더쇼 #오마이걸 #아잉 김미현

OH


OOOO김미현 — Oh My Girl +°.•。*
OOOOkim mihyun (김미현) — oh my girl
OOOO김미현, oh my girl
OOOOKim Mihyun (Mimi) | 김미현 ─ Oh My Girl
OOOOmimi 🌸 kim mihyun (김미현) 🌸 oh my girl 🌸 #OhMyMimiDay
OOOOkim mihyun (김미현) — oh my girl
OOOOKim Mi Hyun 「 김미현 」 oh my girl
OOOO[❈] 김미현 — oh my girl's mimi {bias} — south korea; 1995. ∴*:・
OOOOKim Minhyun (김미현) Oh My Girl, Mimi May 1, 1995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BlackVansPyo
OOOOchoi hyojung (최효정) & kim mihyun (김미현) ✦ oh my girl
OOOOKim Mi Hyun - 김미현 Oh My Girl ➳

KIM


OOOO김미현 kim mihyun
OOOO– kim mihyun 김미현

김지호


OOOO최효정 신혜진 김미현 유시아 현승희 김지호 배유빈 최예원 오 마 이 걸 윈 디 데 이
OOOO 최효정 신혜진 김미현 유시아 현승희 배유빈 김지호 최아린 ok
OOOO대체 이번에 몇번이나 치인건지 모르겠네 최예원 나올때 치이고 유시아 나올때 치이고 신혜진 나올때 치이고 최효정 나올때 치이고 김지호 나올때 치이고 김미현 나올때 치이고 배유빈 나올때 치이고 현승희 나왔을때 최종치임
OOOO김미현 김지호 미친다ㅠㅠㅠ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서지수 이미주 최효정 신혜진 김미현 유시아 현승희 김지호 배유빈 최예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 이성종 김미현 박예은 김지호
OOOO이성종 김예림 김태연 배유빈 김미현 정택운 신보라 김지호 정은비 김도연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현승희


OOOO 김미현승희 영상 빨리 풀어주라9999!!!
OOOO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김미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유시아 음색ㅠㅠㅠㅠㅠㅠ아 현승희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음..이산들 정진영 표지훈 김유권 박경 이창섭 양요섭 김미현 현승희 김청하.....엄청 줄여서 정리해봤가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0122_0728

MIMI


OOOOO3. Mimi (김미현)  May 1, 1995

유시아


OOOO근데 내가 이 얘긴 팬싸에서도 했는데 김미현은 자길 너무 과대평가 하시는거 아니냐 그랬고 유시아는 안무 너무 어려워서 제대로 못추겠다 이러고

최예원


OOOO떠오르는 신예 랩퍼 최예원이랑 김미현 둘이 주고받기 랩하면 안되는 거였니?????
OOOO전원우 김민규 이석민 김미현 최예원(옴걸) 정진영 민윤기 배주현 박수영 김민석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팬사인회


OOOO 김미현 단독 팬사인회 10년 안에 열리겠지

김미현


OOOO난 김미현이 항상 00군 00씨라고 써줘서 이제 별 감흥도 없는데.. 화스꺼 보니 ㄹㅇ 자살각
OOOO 차니사랑김미현이요😋
OOOO 저기 이미까놓은 김미현닷넷꺼뺏어갑시다 ㄱㄱ
OOOO김미현 · fugacité de la vie ★
OOOO김미현 최소 180
OOOO김미현 너무예쁘ㄱ다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미현ㅋㅋㅋㅋㅋ
OOOO 사인이 차가운 여자 김미현...
OOOO2구역 신동우 김미현 둘다 활을 다룸 보통 먼저 같은구역끼리 뭉치는데 둘은 왠지 사이가 안좋음 둘이 협력한 적이 없음 도누는 처음부터 눈에띄는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거에 비해 밈미는 실력을 다 드러내지 않음 https:/…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taekwoxn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미현 아예 대본보고 연기하는데 넘 웃겨서 웃음을 참을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미현 같이 쌩얼로 셀카찍자
OOOO나오서 김미현 몬스터 춤ㄴㅣ다 여러분 봐주세요 ! ! ! !
OOOO 이성종 김예림 정택운 김태연 김미현 윤균상 한보름(?) 뭘까 뭐임 무엇임 주군의 태양...?
OOOO김미현 생긴건 겁 그게 뭐죠 먹는건가요? 하게 생겼는데 의외로 겁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의 별, 김미현 너무 소중해서 눈에 담는 것도 조심스러워 #미현아사랑해
OOOO김미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생금발해줘ㅠㅠㅠㅠㅠ으아아에에ㅔㅠㅠㅠㅠㅠㅠㅠ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MYMIMI_TH
OOOO아악 김미현 교수님 최형용 교수님 정끝별 교수님 최재남 교수님 백은미 교수님 아아앙아아아악 싸라해!!!!!!!! 싸랑해여!!!!!!!!!
OOOO아 김미현 빨리 톡이나 봐라
OOOO 초멘사나이 김미현님 웃는거 진짜 미쳐요ㅜㅜ
OOOO김미현 우주최강 예뻐서 어쩌지,,,,,,ㅠㅜ
OOOO2구역 신동우 김미현 둘다 활을 다룸 보통 먼저 같은구역끼리 뭉치는데 둘은 왠지 사이가 안좋음 둘이 협력한 적이 없음 도누는 처음부터 눈에띄는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거에 비해 밈미는 실력을 다 드러내지 않음
OOOO근데 김미현 왜 아무리 봐도 정은지가 떠오르냐
OOOO김미현님께서 제 심장을 반쯤 조사놓으셨다ㅠㅠ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omgrlz
OOOO김미현 셀카
OOOO김미현 개이뻐...
OOOO 그거슨 인정 김미현ㅜㅠㅜㅜ힝ㅜㅜㅜ
OOOO 김미현이 이 멘션을 싫어합니다.
OOOO김미현(짝) 김미현(짝)
OOOO김미현 개조아 핵조아ㅠㅠ
OOOO ♡인생은 김미현♡ 아... 누가 좀 해주지 ㅜㅜ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0728hyo
OOOO김미현 쥬뗌므 랩 너무 좋은 거 아님?
OOOO김미현 세상최고😘
OOOO김미현ㄴㄴㄴㄴㄴ ㅠㅠㅠㅠㅠㅠㅠ
OOOO김미현 평생 랩해줘 ㅠㅠㅠ
OOOO클린 공개 넘 당연한거구 그걸로 무대도 해줘야된다 쪼개진 김미현 랩 무대에서까지 보고싶진 않아...
OOOO김미현슈ㅠ벌 죤나귀여웡
OOOO널 사랑하나봐~~~~~~널 사랑하나봐~~~~~~~김미현 사랑하나봐~~~~~~~~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DearMyGirls0421
OOOO하하고 스컬이고 그냥 김미현 혼자 했으면ㅡㅡ
OOOO 김미현 깁미현 (?( 오늘 레벨 2주년이야 갸악..>_<
OOOO한여름의크리스마스 김미현 랩 장ㅇ난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눈물나ㅠㅠㅠ 김미현 넘 올만이야ㅠㅠㅠㅠ
OOOO미친 김미현ㄴ 핵쩐다
OOOO#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김세정 김미현 김다현 (못찾았다 닮은점)
OOOO여론조사 위기론? 1. 기술합리성, 제도적 미비의 문제가 아니다. 2. 문항구성이 특정 정당, 정파의 이익을 대변했다. 3. 정보의 독점과 악용 4. 리얼미터 이택수, 알앤서치 김미현 (선거법 위반 사항) …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kimsewokjin
OOOO김미현 헤어롤 하고 휴게소 왔다고 휴게소 들린 사람들이 김미현 이상한 눈빛으로 쳐다보는거 아님..?
OOOO김미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역시 김미현도 돌+아이가 맞는것같다..
OOOO김미현 헤어롤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상식적으로 김미현이랑 전소연이랑 닮음?? 누가 닮았대서
OOOO 나의 공주님 김미현
OOOO김미현 백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변의여인조때도 춤만 추고 바다조에서도 랩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kxngyoonie
OOOO김미현 보고싶다 얼굴을 보여줘라 보고싶다고 얼굴 비춰줘야 하지 않겠니 빤닌
OOOO🌸자기소개🌸 📁공식3기 수도권바나,미라클 01레리 📁바나계정이였지만 그냥 미라클계정이랑 합쳤어요 📁가끔 폭트주의 📁각각 최애는 신동우,김미현 📁판매계,덕질계,사담계 📁꺼려하는 아이돌 몇 있으니 주의🚫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Canvas150421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ABSTYLE95X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Yooa_tic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lty_twt
김미현 미미 오마이걸 OH OHMYGIRL KIM GIRL 김지호 현승희 MIMI 배유빈 Canvas1504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