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닥터스


OOOO닥터스 박신혜가 들고 나오는거 보니 블루색상 꽤 매력적인데....? 아 왠지 삼성 뒤늦게 핑크 출시할 것 같아서 망설여진단말이지... 또 말한다... 삼성 갤노트7 차라리 앞으로 핑크 없을거라 말해줘.....
OOOO닥터스의사가 비웃기에 충분한 판타지. 박신혜 사진 보여주길래 난 또 정신과인 줄 알았잖아
OOOO 닥터스의 문제는 보이지도 않는 박신혜 네일이 아닐 텐데요… 미친새럼들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쌤 신혜 안아주게나~~닥터스 박신혜 팟팅!!!!
OOOO선남선녀 훈훈한 동갑내기들 #김민석 #박신혜 #닥터스 #최강수 #유혜정 #인간상추
OOOO"처음으로 여자가 내 손을 잡았다.." 행복해보이는 지홍(#김래원)과 혜정(#박신혜). #닥터스 오늘밤 9시에 만나요 #ParkShinHye #KimRaeWon #KoreanDrama
OOOO[ #박신혜 #김강현 ] 곧 사랑스러운 혜정쌤과 장난꾸러기 경준쌤과 만날 수 있는 #닥터스 13회가 방송됩니다. 모두 모두 본방사수 ^-^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StyleH_
OOOONaver Hot Keyword(2016.08.10) 그룹별 인기검색어 #닥터스 #Doctors #ドクターズ #유혜정 #YooHyeJung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OOOO내 취향 진짜 내 주변 사람들이랑 많이 다른게 태후볼때도 송혜교보다 김지원이 16472910배 이쁘다 생각했고... 닥터스도 박신혜?보다 이선경이 훨씬 이쁘다고 생각했다..
OOOO세젤예 닥터스 박신혜^^ 💕💕
OOOO그래‥ 사랑은 오만이야‥ 몰래하는 사랑~ 참 설레지~ 이쁘네‥ 나두 그런 사랑하고싶네^^ #닥터스 #이쁜사랑 #김래원 #박신혜
OOOO아까 닥터스 보는데 김래원이랑 박신혜 손크기 차이나는거보고 식겁해ㅛ다 넘 조아서...손큰남자 짱이고요
OOOO 엉 ㅠㅠㅠㅠㅠㅠㅠ 닥터스보ㅓ ?.?.????? 아진짜 박신혜님과 김래원님 오늘 너무 달달했다ㅠㅠ 녹아내려〰〰〰
OOOO닥터스 끝에 10분 봤ㄴ느데 딴건 모르겠구 박신혜 이쁘다
OOOO[ #박신혜 #ParkShinHye ] #닥터스 #본방사수 오늘밤 10시 방송되는 닥터스 15회!! 일주일을 기다려온 유쌤+홍쌤과 함께해요!!
OOOO[CAP] #닥터스 #유혜정 #박신혜 혜정쌤 조녜스럽...
OOOO세상에.. 많이 먹고 힘내서 촬영 잘해요!!!! #박신혜 #유혜정 #ParkShinHye #닥터스 #Doctors
OOOO지홍(#김래원)너 움직이지마...내가 갈거야. 피하려는 혜정(#박신혜)과 다가가려는 지홍. #닥터스 오늘밤 9시에 만나요! #ParkShinHye #KimRaeWon #KoreanDrama
OOOO#닥터스 현실성 어쩌구 중에 박신혜 의상에 힐가지고 뭐라하는지 노이해인게 fellow잖아 펠로우가 무슨 크록스야;;;
OOOO#BrunoMagli 2016 FW Photoshoot #브루노말리 2016 FW 시즌 화보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닥터스 #Doctors #ドクターズ #유혜정
OOOO#BrunoMagli #브루노말리 레트로 L(RETRO L)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닥터스 #Doctors #ドクターズ #유혜정 #YooHyeJung (cr:NaverBlog) t…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2013_SALT

PARKSHINHYE


OOOO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 우런니 세젤예당ㅇㅅㅇ #박신혜 #ParkShinHye
OOOO[ #박신혜 #ParkShinHye ] 너무나 더운 금요일 오후, 아름다운 신혜님 모습과 함께 힐링하세요. #브루노말리 #예뻐도너무예뻐

김래원


OOOO아침부터 시청률 20 돌파 손뽀ㅃㅎ박신혜 김래원~~~~
OOOO 스토리 자체는 뭐 뻔한데..인물들 개성이 다들 넘치고 기존의 메디컬이랑은 좀 다르네요 ㅎㅎ 김래원이랑 박신혜 케미도 좋고 완전 재밌네요 ㅎㅎ 평생 이리 챙겨본 드라마가 몇 개나 있나 싶을 정도여요 ㅎㅎ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김래원 박신혜 넘 예쁘다ㅏㅠ
OOOO드라마에서김래원이박신혜한테프로포즈하면서친대사가"네가해준밥먹고파"이런거라는데네가해먹어라. 내가해준밥을먹어줘도아니고같이밥만들어먹자도아니고. 근데요즘기사댓글에나랑같은생각을하는댓글이한두개씩보여서좋다

이성경


OOOO인스타 보면 이성경 박신혜 거이 럽스타 하네 , , ,,,,,
OOOO이성경 진짜 예쁘다; 인형같네; 박신혜도 예쁘고
OOOO 크크 박신혜 이성경 개이쁘고.....넘 부럽따

예쁘다


OOOO근데 박신혜 레드색도 넘나 예쁘다<< 는 박신혜지

다들


OOOO 박신혜가 드라마에서처럼 다들 데려다 패대기쳐 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의 온갖 이상한 디테일은 그냥 두고 네일 고나리라니, 얼마나 더 빻을 셈인지 모르겠네요.
OOOOㅋㅋㅋㅋㅋㅋ이번에는 박신혜 말투냐? 아니 사람말투가지고 왜 다들 난리여.. 오구구 그래쪄여? kibun이 나빠쪄여?

네일


OOOO정말 과잉 이슈 사회라고요... 박신혜 수술장면 네일 때문에 부들부들하면서 다른 의학드라마 수술장면에서는 여배우들이 손톱 어떻게 하고 나오는지 하나하나 찾아봤다는 K-네티즌 진짜 최고다...
OOOO박신혜 네일 관련 기사에 이런 댓글 달려 있는 거 보면 아 너무 인간에 대한 혐오감 든다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capgif_
OOOO뭘 네일아트 때문에 실검까진 내가 박신혜 입장이였으면 나도 약간 빠쳤겠다ㅋㅋㅋ
OOOO박신혜 네일아트에 대한 해명글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이제 봤는데 진짜 정 뚝뚝 떨어지네. +) 페북 반응 별개 다 불편하네

대한


OOOO저 엄지손톱 못생긴 거 압니다. 못생겼어도 그 못생김이 보이지 않을만큼 더 열심히 멋진 연기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 너무 손톱에 대한 인신공격은 넣어두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신혜 최고 멋지다

최고


OOOO<< 박신혜 최고 되고 제가 제발때부터 박신혜 의외의 매력에 감탄했단말이지요
OOOO박신혜 모 드라마 제발때 기자한테 역질문해서 기자 당황시킴. 그리고 되게 말 잘하고 최고였다.

아줌마


OOOO 박신혜가 윤시윤형을 조아했는데 형네 집 염탐하는게 취미라 맨날 망원경으로 보는데 윤시윤이 형네 집 놀러온날에 염탐하는 바람에 윤시윤은 프렌치코트와 바지만입은채(상의없) 아윌비백을 외치며 박신혜 집에 가서 문을 쾅쾅두드리죠(아줌마!!
OOOO 이웃집꽃미남 (박신혜한테 아줌마! 하면서 부르는거 미치구요) 진짜 레전드

와중에


OOOO아무튼 박신혜 나오는 <삼시세끼> 보고 남자들 하는 평들 모두 다 구렸던. 여배우인데도 털털하고, 음식 잘 하니까 착하고 참하다는 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깨알같이 다 좋은데 박신혜 손 못생겼다고 자기는 별…
OOOO 저도 지금 그거 보고 얼척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박신혜 손 못 생겨서 별로라고 까고 있는 한남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신혜


OOOO박신혜가 SNS에서 옳은말했다고 또 욕먹는거야...?
OOOO무슨 여자 연예인은 말을 못하냐 박신혜는 또 왜 걸고 넘어져 미친 거 같닺 ㅣㄴ짜
OOOO몬데 박신혜 욕 먹고 있냐
OOOO박신혜 사과논란... 어이없다. 사과할 문제가 아닌것도, 사과해도 ㅈㄹ 안해도 ㅈㄹ인것도.
OOOO【bot】박신혜팬 여러분! 교류하고 싶습니다!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duck_3_3
OOOO박신혜 '무도' 응원단 합류 불발, 영화 '상의원' 촬영중
OOOO그리고 가끔 연기대상 보면서 생각한다...습스는 박신혜 없으면 안될 것 같은 그런 거...(?)
OOOO와.... 박신혜 너무 예뿌다 너무너무너무너무
OOOO박신혜는 역시 아련한 연기를해야대 피노키오에서 이종석이랑 아련한연기 쩔었다..
OOOO 그쵸? 저는 5 회까지는 나름 참고 봤는데... 어이가 없어요. 근데 시청률이 좋다네요? 박신혜 그 눈까풀 깜빡이며 이쁜척도 글쿠. 으아. 래원이가 아깝슴돠
OOOO 나 목포 박신혜
OOOO박신혜언니 갸이뻐 ㅠㅠ
OOOO늙은 새끼랑 박신혜 연애 시퀀스보다 강수가 더 유잼이다
OOOO그치만 박신혜연기는 보기힘들다
OOOO오늘따라 박신혜 이빨만 보인다
OOOO박신혜 받신혜
OOOO박신혜
OOOO박신혜 나 닮았나
OOOO박신혜가 너무 스윗해서 걸스피릿으로 못 돌리겠는데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2013_SALT
OOOO박신혜 머리 겁나 핑크색...
OOOO산다라머리 하는 박신혜😚
OOOO【bot】박신혜,사랑해요
OOOO어제도 박신혜를 봤는데 오늘됴 박시녜본다 예에
OOOO 헉 전 이홍기....박신혜 진짜 너무 예ㅂ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박수홍?박신혜?ㅋㅋㅋ
OOOO 한효주도진짜예쁘고,,.박신혜도진짜예쁘고,,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capgif_
OOOO투빅에게 빠졌ㄷ ㅏ.. 좋아하는 연옌 너무 많은 것 데브 비스트 Sg워너비 투빅 정경호 윤현민 류준열 박신혜 정유미 에릭 아 드 좋아 다 좋아 다다ㅏ드
OOOO 박신혜님보다 너가좋고 너가 더이뻥🍗❤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2013_SALT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bestmcgirl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qualeamor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i_re_al
박신혜 닥터스 PARKSHINHYE 유혜정 김래원 DOCTORS 이성경 예쁘다 다들 브루노말리 네일 Delightkim12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