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TWICE


OOOO굿모닝~😄✨💕오늘도파이팅❗️😊👍☀️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OOOO그녀는 쯔위가 아니다!쯔다다!(She Is Not Tzuyu!Yoda Tzuyu!)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OOOO160805 뮤직뱅크〔 〕 #트와이스 #TWICE #周子瑜 #Tzuyu #ツウィ #쯔위
OOOO쯔이 여신 GODDESS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OOOO[vid] 160711.동상이몽.트와이스(사나,쯔위,채영,미나)와 야구소년의 만남 #TWICE
OOOO사쯔 니코니코니 ㅋㅋ #TWICE #TZUYU #SANA #트와이스 #쯔위 #사나
OOOO160807 네이션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아 피카쯔 있으니 됐다.. 다 됐어....... 😭😭😭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twice_advance
OOOO160806 JYPnation #쯔위 #채영 #구구즈 #트와이스 #TWICE oh 트와이스의 미래 oh
OOOO160807 JYP Nation 비쥬얼로 심장 때리는거 합법¿ #트와이스 #쯔위 #TWICE #TZUYU
OOOO160807 JYP Nation 애기온니 #트와이스 #쯔위 #정연 #TWICE #JUNGYEON #TZUYU
OOOO #더쇼 쯔위 #TWICE 9
OOOO트둥이들 #트와이스 #TWICE #쯔위 #나연 #미나 #다현
OOOO다시한번 느낀다 아이돌은 얼굴이고 얼굴이 저렇게 낫닝겐 넘치는 것도 능력이다 2016.06.18 대구 #트와이스 #쯔위 #TWICE #TZUYU
OOOO밤하늘에 별이 다 어디갔나 했더니... 저 어여쁜 눈들 속에 우리가 담겨도 될까?? 2016.07.03 우리금융아트홀 #트와이스 #채영 #쯔위 #TWICE #CHAEYOUNG #TZUYU t.…
OOOO160527 트와이스 뮤직뱅크 출근길 직찍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출근길 #뮤직뱅크출근길 #직찍 #치얼업 #cheerup t.co…
OOOO고무고무~(?) 할 것만 같은 팔ㅋㅋ 2016.07.03 우리금융아트홀 #트와이스 #쯔위 #TWICE #TZUYU
OOOO세달 전 쭈희 예쁘단 말도 넘 부족한 말로 표현하기 힘든 이 예쁨을 어쩌면 좋으려나.. 2016.04.15 레드체뚜 논현 플러그십 스토어 #트와이스 #쯔위 #TWICE #TZUYU
OOOO쯔위 넘을 아이돌 쯔위밖에 없지효? 네. 그렇습니다현!! 2016.08.05 KBS 신관홀 #트와이스 #쯔위 #TWICE #TZUYU
OOOO160730 ICN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긴 비행 조심조심✈💗💗💗
OOOO반짝반짝 빛나는 햇살같은 너♥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OOOO160802 ICN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인천행.. 인공행.. 아니아니 공철행....🎵 애기 긴 비행 수고했어 ㅠㅜ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cary0211chan
OOOO160805 뮤직뱅크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언니 몸매 이게 무슨일이야....
OOOO160805 뮤직뱅크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냉미녀 온미녀
OOOO160805 뮤직뱅크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옆선이 모 이래~~~ 사람이야 인형이야~~~~
OOOO160805 뮤직뱅크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Top of the World☄
OOOO160805 뮤직뱅크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쯔이 미모만큼 끝나지 안는 프리뷰..
OOOO160805 뮤직뱅크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이쁜만큼 계속 올릴래..
OOOO160516 부산팬싸 TWICE #트와이스 #나연 #정연 #미나 #사나 #모모 #지효 #다현 #쯔위 #채영
OOOO사나 왜 이런건진 모르겠지만 시작부터 귀여운 부분.. #쯔위 #사나 #트와이스 #TWICE
OOOO 쯔위 #더쇼 #TWICE 9
OOOO160809 Vapp TWICE 사쯔 ✨✨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Tzuyu #쯔위 #子瑜
OOOOㅋㅋㅋ 미나의 햇빛이 피하고 있었던 방법쯔위로 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MINA #TZUYU #ㅋㅋㅋ #웃겨
OOOOㅋㅋ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MINA #TZUYU
OOOO미쯔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MINA #TZUYU
OOOO어젯밤에 사진 글 틀렸어요ㅜㅜ 다시...그리고 글 없는 게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Spinel_01
OOOO미나 기쁨 쯔위 미모 ㅋㅋ #트와이스 #TWICE #미나 #쯔위 #MINA #TZUYU
OOOO쯔위야 말 좀 해줘ㅜㅜ..아기맹수 웃음 참고 있었다 ㅋㅋ #트와이스 #TWICE #쯔위 #정연 #다현 #채영 #TZUYU #JEONGYEON #DAHYUN #CHAEYOUNG #아기맹수 https:…
OOOOChou Tzuyu | 쯔위 TWICE♡
OOOO160806 JYP NATION 콘서트 by 블레싱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OOOO정연 쯔위 #정연 #쯔위 #TWICE
OOOODAY 1 of 5 트와이스 '쯔위'를 담다 Photographed by LEEJUNGJIN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PHOLAR #폴라
OOOO특별하게 야외에 나가서 촬영하니 공기도 좋고, 바라만봐도 기분이 좋은 날씨여서 더 좋았어요. 꽃반지도 맘에들어요! 언니들한테 자랑할꺼에요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PHOLAR #폴라 t…
OOOOOOH-AHH 하게 6천만 VIEWS 돌파기념 쯔위 30초 영상 #TWICE #트와이스
OOOO160809 Vapp TWICE 사쯔 & 지효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Tzuyu #쯔위 #子瑜 #JiHyo #지효
OOOO그리고...ㅋㅋㅋㅋ정연이 정말 눈이 없어요ㅋㅋㅋㅋ 160801 LAX #TZUYU #JUNGYEON #다현이의귀여운귀 #정연 #쯔위 #周子瑜你是天使 #TWICE #트와이스
OOOO특별하게 야외에 나가서 촬영하니 공기도 좋고, 바라만봐도 기분이 좋은 날씨여서 더 좋았어요. 꽃반지도 맘에들어요! 언니들한테 자랑할꺼에요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PHOLAR #폴라
OOOO160703 우리 쯔위 고생해써 ♡_♡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60703 쯔위 워아이니 외치면서 지구 오천바퀴 돌고싶은 오늘.... 우리 쯔위 자전축 길만 걷자...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60718 우리 쯔위 오랜만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예쁘마ㅠㅠㅠㅠㅠㅠㅠㅠ 😫😫😫😩😩😩😩 우리쯔ㅜㅜㅠㅠㅠㅠㅠㅠ 영등포 뿌셔뿌셔ㅕㅕㅕㅕ 부산으로 보내버려ㅕㅓㅓㅕㅕ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t.co…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t2co_hande
OOOO160723 우리 슈스 오늘도 슈스미 뿜_뿜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60723 우리 쯔이 비쥬얼 스트라이크 ㅠㅠㅠㅠㅠㅠㅠㅠ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60723 슈스제 오늘의 슈쯔~*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60730 애기 잘 갔다와 ☃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오늘 밤 11시 10분! KBS2 해피투게더3 원스 여러분, 지효 & 쯔위와 함께해요! #TWICE #트와이스
OOOO160806 JYPNATION 울쯔 샤샤샤♡ㅡ♡ #TWICE #TZUYU #트와이스 #쯔위
OOOO160807 #TWICE 제와피네이션 프리뷰 #jypnation #TZUYU #쯔위 너무 예뿐거 아니야....?
OOOO160723 슈스제 이벤트 퇴근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앙 ㅠㅠㅠ 이따 다시봐ㅠㅠㅠ
OOOO정연 언니랑 쯔이 ㅋㅋㅋ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OOOO인스타 쯔위💞 유자매 둘째언니 콘서트 가셨나보네 ㅎㅎ #트와이스 #쯔위 #TWICE
OOOO눈이 시리도록 빛나던 그날의 기억. White Tzuyu. #쯔위 #TWICE
OOOO160730 인천공항#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OOOO2016.7.30 인공출국 to L.A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16학번 새내기 스퇄 #주희 캠퍼스퀸카😍
OOOOscentedSanawang_kkk#트와이스 #TWICE #쯔위 160730 인천공항 출국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jupiterk823
OOOOwang_kkk#TWICE #트와이스 #쯔위 #정연 160730 인천공항 출국 ~기 담당
OOOO #더쇼 너무나도예쁜 #TWICE 쯔위하트
OOOO월요병 날려드림~ >ㅂ<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트와이스


OOOO 트와이스, 쯔위
OOOO̷‧‧ᐩ °⛈:Astyle!% ||̶ @:쯔위,♡*⛹🏼 ‧ᐩ ° ⁺╷ᐢ¯̷트와이스🐹° ‧ ‧ ❪+🎮99s%❫ ̷¯̷ᐢ╷⁺ ·✞ C'614❪🍟❫▰ ͛⋮ #WeLuvItGnB ✞·
OOOO트와이스 정연이랑 쯔위 짱 예뻐...
OOOO ปีไหนๆ ❮‾⑈˖❏!쯔위꞉🐥˖ᐟ✧₁⁹₉⁹年⋮14:O6˖⑈‾❱ ⑉╹ᕳ°.ᐟ1(7O)°C🌧:♡̶type,🅰.ᐟ₌ ҉╹⑉ ︹˟⁞┼☾🎐CUTIE¨@트와이스🌻☽┼⁞˟︹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chouTZUYU_com
OOOO 12. 사실 올해 초에 트와이스를 직접 봤습니다. 다만 당시는 팬이 아니였고... 안좋은 일이 있던 시절인데... 당시 전 쯔위 밖에 몰라서 쯔위만 보고 와.. 이쁘다만 하고 지나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OOOO#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그냥 다 최고야ㅠㅠㅠㅠㅠㅠ
OOOO이거 언젠진 모르겠는데 졸라 웃기네 한명 한명이 다 ㅋㅋㅋㅋ #쯔위 #민중이표정 #나연이 #아이돌 #혼자열일 #정연 #ㅋㅋ #트와이스

TZUYU


OOOO사쯔 😂😂 #쯔위 #TZUYU #사나 #SANA
OOOO⚠️ ᕦ( ► 저우쯔위 - Tzuyu ◄ )ᕤ ⚠️ 🚦★~ 14.06.1999 - A - (͡๏̯͡๏) ~★ 🚦 🚨 ♪└|∵┌| 📍 #StayMobster |┐∵|┘♪ 🚨
OOOO✎쯔위 -Tzuyu- 저우 쯔위(周子瑜) 1999.6.14 Sub vocal & Main dancer A type

정연


OOOO865. 정연이 핸드폰에 저장되어있는 쯔위는 ‘요다’, 미나 폰에 저장되어있는 채영은 ‘치비꼬 라빠(꼬맹이 래퍼)’, 지효는 마이크, 사나 핸드폰에 저장되어있는 다현이는 ‘듑♡’,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_10x20
OOOO내일은 꼭 닉쿤 정연 쯔위와 사진을 찍겠다... 썸머투게더 팀 사진 원츄
OOOO굿 모닝~ good morning~ 💗♪ #정연 #쯔위
OOOO오버워치 아이디 사나 나연 정연 다현 지효 쯔위 채영 미나 찾습니다

사나


OOOO200mm 땡겨서 다현이 찍었는데 사나랑 쯔위도 나옴 개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눈물이나지...ㅠㅠ
OOOOJypnation So hot #사나 #나연 #쯔위 #다현 짧게

미나


OOOO 오ㅋㅋㅋ 미나는 양궁, 채영이는 사격, 쯔위는 펜싱, 지효는 달리기 이런 식으로요??ㅎㅎㅎ
OOOO아 불길하다 모모 미나 레즈비언으로 커플 퍼포먼스하는 건 너무너무 좋은데 너네 소속사가 제왑이야 쯔위한테 무슨 짓을 했는데 또 사과 영상 찍게 할 것 같다고 ㅠㅠㅠㅠㅠ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JYPETWICE

다현


OOOO#JYP #쯔위 #다현 #살아있네 진짜 귀여워 😂♥️♥️

JYP


OOOO맠피카츄랑피카쯔위💛💛💛💛 #段宜恩 #周子瑜 #jypnation2016

출근길


OOOO160625 우리 #쯔위 해투 출근길 이기적인 기럭지 막내

쯔위


OOOO쯔위 지겹다와 즐겁다 혼동하는 거 너무 귀여우ㅓㅠㅠㅜㅜ
OOOO쯔위가 씌운거였나봄........쯔위가나빴네
OOOO썸머투게더 사실 너무 더운데 더워 죽겠는데 계속 즐거운 여름 꺄아아악 이런 가사 나오니까 조금 빡쳤지만 쯔위 반짝반짝에서 모든 걸 용서하기로 했다
OOOOㅋㅋㅋㅋㅋㅋ이게 이건가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쯔위가 썼을땐 딱 맞고 짱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delta_trap
OOOO이 머리띠.. 어떤 팬이 갓세븐님 드리고 이후에 쯔위가 쓴 걸 봤는데 왜 마무리가 떡고죠????
OOOO 이거 쯔위가 낀거 졸귀 터지는데 피디님이 끼니까 피카츄 터질듯
OOOOnba 쯔 #느바 #쯔위
OOOO쯔위는 아직도 즐거웠어요랑 지겨웠어요 헷갈리나보네 ㅋㅋ 졸귀
OOOO 맞자나요.. 이분도 고딩때부터 중딩인 사람 조아하다가 이 사람이 성인되니까 다른 중고딩으로 갈아타고 그러던데 휴 쯔위도 멀지 않앗네
OOOO예전에 쯔위 팬 연합 에 서폿 특전용 전차스 그림을 제공해 드렸는데 실물을 콘서트장에서 받았어요~ 요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받으신 분들이 기뻐하셨음 좋겠어요🙏
OOOO 쯔위 내 사랑 ㅜㅜㅜㅜㅜㅜㅜ 은재도 내 사랑 해 ㅜㅜㅜㅜㅜ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delta_trap
OOOO[vid] 각그룹 센터들... 신비, 쯔위, 채연, 케이...
OOOO 쯔위 최유정 이요
OOOO아 진짜 쯔위는 보면 볼수록 부담돼 너무 이뻐서
OOOO아 진차 슈스제 Day6가 걔네 말고 다모을동안 쯔위 한장이안뜨냐 ㄹㅇ 핵 할맛안난다
OOOO쯔위 사랑해
OOOO 쯔위 좋ㅎ구여 넘ㅁ 이쁘구여ㅠㅠㅠ
OOOO14. 쯔위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delta_trap
OOOO아 쯔위진짜 이쁘지..
OOOO 쯔위 제외하고는 흑심 사심 그딴 거 안 품을 테니까 빌빌 길 때 오자 밤잠 없으면 사랑 많이 받을 수 있음 단 오늘 잠깐 보고 증발하는 하루살이는 예외
OOOO쯔위 넘 예뻐 ㅠㅠ
OOOO#쯔위 진짜 너무이뻐 ❤❤❤❤❤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L_TWICE1020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leejsu97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cafejeongtzu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jupiterk823
쯔위 TWICE 트와이스 TZUYU 정연 사나 미나 뮤직뱅크 다현 채영 지효 L_TWICE102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