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VJIN


OOOO여러 각도에서 보도록 합시다 어제의 뷔진 #뷔진 #VJIN
OOOO오 마이갓 하는 사람 사실 접니다. (두둥) #뷔진 #VJIN
OOOO콘서트에 모자라 끝나고까지 옆자리인거니! #뷔진 #VJIN
OOOO미쳤나봐 콘서트에서 진짜!!!!!!!! 뭐하는거야!!!!!!!! 너무 좋잖아!!!!! #뷔진 #VJIN
OOOO방콕은 뷔진의 땅이네요ㅠㅠ 매일매일 터지는 뷔진 최고야ㅠㅠ #뷔진 #VJIN
OOOOJ:말을 잘 듣는 친구는(손 꼬옥) 거의 대부분 이 친구가~ EHEH 당연히 자기일거라 생각해서 손잡고 고마워요 해버린 거지?😂 이렇게 연인인거 티내는거 난 너무나 찬성이다😂😂 #뷔진 #VJIN

사랑


OOOO마쟝 어제 꿈에 뷔진 연성하는 꿈꿨는데 설정이 태가 즨 10년 넘게 짝사랑하는 거고 태 직업이 의사이긴 한데 조폭전담 의사였음. 그리고 기억이 안남 (광광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sesangmasang
OOOO사랑에 형체가 잇다면 그거슨 뷔진이야
OOOO사랑의 다른 이름 💖💖 뷔진 💖💖
OOOO뷔진 사랑하구 뷔국 사랑하구 뷔민 사랑해
OOOO그래 형 입술이 네 입술이고 네 게 형 거고 그렇지... 사랑 많이 해... 나 커피 엎지를 뻔했잖아... 카페인데 뷔진 잤다고 동네방네 소리 지를 뻔했잖아......
OOOO뷔진이 이렇게 사랑하는데... 세상 후죠시들 뷔진 안 하고 뭐하냐......
OOOO미쳤다... 너도 미치거 나도 미첬어... 이 미친 사랑 어떡하면 좋지... 나... 나 진짜 심장 떨려... 뷔진 만렙 게이력에 심장 존나 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 한다...
OOOO☆☆☆☆ ☆뷔진 ☆ ☆리얼 ☆ ☆러브 ☆ ☆사랑 ☆ ☆☆☆☆
OOOO 뷔진 다 서갬꺼야..... 서갬만이 뷔진의 빛이요 진리요 생명....... 나의 사랑 서갬,,,,,,
OOOO 으아ㅠㅜㅠㅠ스위치님 요즘 자주 보이는것같아 행복한 관음러입니다ㅠㅜㅠㅠ스위치님이 그리시는 뷔진 진짜 너무 현실에서 그럴거 같구 귀엽구 막 그ㄹㅐ요..제 존잘님..합작때두 스위치님 작품보며 광광 율었답니다..구냥 사랑ㄹ한다구요..8ㅅ8
OOOO 맞아여 뷔진은 졍말 사랑이에오 💖 그런 뷔진을 해주시는 갬밈은 사랑 그 자체셔요 ♡⁺◟(●˙▾˙●)◞⁺♡ 헉 늘이라니..!(숨멎(심멎 프로마음러로서 앞으로도 소신을 다하게쯉니다 •° •°(°`ㅁ´ °)°• °•°
OOOO 갬님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뷔진 썰들은 다 갬님 꺼인거 아세요? 저 진짜 갬님 존경해요 저도 갬님처럼 썰이랑 글 잘쓰고 싶어요 갬님 문장 하나하나가 너무 존경스러워요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앤솔


OOOO나 이거 뭔지 알거 같음 뷔진 앤솔 나온다는 소식 듣고 잘되라고 축하의 키스 보내주는거 아님??????
OOOO뷔진 앤솔 이름 손 키스로 바꾸자,,, (그거 아님)
OOOO 안녕하세요, 뷔진 전력 전력주님. 12월에 나올 뷔진 앤솔 December 34th 입니다. 괜찮으시다면 이 글 부탁드려도 될까요?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JinNight1204

심장


OOOO7ㅌL 뮤비에서 심장 꽃잎 터지는 연출이 이뻐서 그려본 첫눈뿅 뷔진>.<
OOOO 갬님 뷔진썰 끝까지 다 보았어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 정말 뷔진스러워서 좋았어요 정말 심장 간질간질한 연애욕구유발 슉아파우더썰ㅠㅠㅠ 특히 테테가 서찌보고싶다고 몇 년간 고수해온 이미지 벗고 엉엉우는 장면 진짜 너무 테테같고ㅠㅠ

내게


OOOO아앙 뷔진 쎆쓰 제발 고화질 내게 고화질 쎅테를 줘
OOOO내게 뷔진을 주라고
OOOO제발 뷔진 내게 뷔진을 주ㅠ

나만큼


OOOO뷔진켄 보고 싶다... 뷔진 사귀는 거 알면서도 이재안이 대놓고 작업 걸었는데 결국 삼자대면하게 되면 이재안 개능청스럽게 웃으면서 테형한테 "어, 나만큼 잘생기셨네. 후졌으면 진이 제가 후릴라고 했거든요." 하는 거 개보고 싶…
OOOO뷔진켄 보고 싶다... 뷔진 사귀는 거 알면서도 이재안이 대놓고 작업 걸었는데 결국 삼자대면하게 되면 이재안 개능청스럽게 웃으면서 테형한테 "어, 나만큼 잘생기셨네. 후졌으면 진이 제가 후릴라고 했거든요." 하는 거 개보고 싶음 ㅋㅋㅋ

세상


OOOO뷔진 아름다움 아무도 이길 수 없다... 그 어떤 게이도 이길 수 없어... 세상 게이 짓 뷔진이 다 하게 생김...

해시태그


OOOO뷔진은 외퀴도 그 순서를 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시태그 두 갠데 태진 뷔진이야 그래 우리 알파옵바
OOOO🚩지금부터 70분간 전력을 시작하겠습니다. 주제는 공지해드렸 듯이 '누구나 한번쯤' / '전부' / '아직 이른' 입니다. 연성물 보내주실 때는 #뷔진_전력 해시태그 잊지 말아주세요.

테형


OOOO뷔진 한거 내가 봤어 내가 봤다고 엉엉 테형이 저렇게 스윗하게 쳐다보는 거 넘 설레자나 헉
OOOO뷔홉 뷔진 바람둥이 테형 썰 풀면 트친들이 지뢰라고 싫어하려나,,
OOOO헤...48-53년도 배경으로 뷔진 보고싶다. 도련님 테형이랑 그 집에서 테형 모시는 하인 슥찌. 나이는 슥찌가 더 많음. 사실 뭐 이제 노비나 이런거 다 사라진 시기지만 생각도 그렇고 슥찌네 집이 대대로 모셔서 도련님이…
OOOO예전부터 계속 생각하는 센티넬물 지정슙 뷔진 랩홉이 다 들어가는 장편팬픽 쓰고싶은데 시작할 엄두가 안난다 처음은 일반인으로 살던 테형이가 느닷없이 각성하여 길바닥에 쓰러져있는걸 국가센티넬기관으로 데려오는거부터 시작됨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yyj4274
OOOO#ㄱ에서_ㅎ까지_바로생각난_걸적어보자 ㄱ 곤님 (곤지님) ㄴ 노몰드림 ㄷ 담님(쓰담님) ㄹ 라진! ㅁ 망님 (짐망님) ㅂ 뷔진,,,😶 ㅅ 석지니 ㅇ 옴걸 ㅈ 진! ㅊ 천사 ㅋ 케이크 ㅌ 테형이 ㅍ 풉 ㅎ 흥탄소년단~

당연히


OOOO 석즤랑 테혀이는 당연히 과에 친구가 별로 없겠지. 그래서 자연스럽게, 어쩌다보니 둘이 좀 붙어다니게 된다. 졍꾸랑은 시간표가 갈려서 교양수업에서나 좀 마주치는 정도. 뷔진이 처음부터 보자마자 붙어다닌 건 아니겠지.

전부


OOOO 뭔가 양쪽 둘 다 빼지 않고 쌍방으로 표현하고 구애하는 것이 젤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ㅋㅋ 저도 그 외 비공컵은 전부 오른이들이 츤데레거나 쑥스러워하는 걸루 마니 먹어서... < 뷔진이 젤 가까운 고 같애요

연성하는


OOOO 히히 저두 그장면 좋아해요(?엊쩔) 뷔진의 매력은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각자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어서 캐해석에 따라서 나올수 있는 캐릭터도 증말 무궁무진하구..그래서 재미나게 연성하는 거 같애요 히히 읽어주셔서 늘 감사해요 뚜잉님♥

진이


OOOO뷔진이지
OOOO뷔진이 색스햇는대 십빌 어 어떡해 난 난ㅋ십날ㅈ
OOOO그치 뷔진이 있다면 뷔국도 있다구 이건 공식이야
OOOO 뷔진이 자서요 ㅠ?
OOOO탐라에 뷔진이 가득하다
OOOO아미친이거뷔진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친구랑라면때리구잇는섯찌 껄렁껄렁양아치테혛 까페라떼라구햇는데..ㅠvㅠ....
OOOO카드캡터체리 보면 도진이랑 청명이 뷔진 같다 ,, 구러니깐 갑자기 보고싶네 ㅠ___ㅠ
OOOO 난 대충하고 뷔진이나 그려야지
OOOO뷔진이진
OOOO ㅠㅠㅠ 으아아악 정말 뭔가 간질간질 거리는.. 뷔진이 보구싶습니다.. 허허 ( 뜬눈으로 밤을.. 지샌다)

OOOO뭐라고요 홈마님 뷔진이 온다고요
OOOO 갸악 스위치님ㅠㅠㅠㅠ이거 진짜 그냥 뷔진 ㅠㅠㅠ이네요ㅠㅠㅠㅠ 김슥진진짜 어깨는 넓으면서 허리는 얇고 치ㅍr오 대박 잘어울리죠ㅠㅠ아ㅜㅜ 싄읜왕때라니,, 맞아여 저때 테테 슥진이 보다 쪼꼬맣고 소년소년했는데ㅠㅠㅠ지금은 뭐ㅜㅜ역킈잡수준ㅠ
OOOO 이렇게 기분나쁘면서도 해줄거 다해주는 츤데레 셖진이와 계속 달라붙는 태혛이로 뷔진~

슙진


OOOO미친 슙진 뷔진 리얼러브다
OOOO슙진 뷔진 서찌가 임신했을 때 자는 포즈

뷔진


OOOO뷔진/ ㅅLㅇL왕때..
OOOO낙서 하다가 색 입혔다 ,, ㅇ<- font="">
OOOO이겁니다 뷔진
OOOO뷔진..싸운댜.,,애들옷차림이 그리는내가 더워
OOOO뷔진 합작 글 다 썼다... ㅠㅠ...
OOOO뷔진 뽀뽀하고 거품목욕하고 할거 다했네 외 다들 뷔진 안하새요???
OOOO뷔진 오락실데이트
OOOO뷔진 터졌네 (죽음
OOOO요즘 뷔진에 쫌 치이고 있다...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sweet__ch
OOOO 뷔진ㅠㅠ넘 이뻐여ㅠ
OOOO뷔진 랩진은 내 인생이지만 냼쥰 테혛은 호모로 절대 네버 안 밀지만 두명 모이면 너무 웃음 나옴 호모로 안 밀고 현실케미로 민다구😭
OOOO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뷔진 왜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뷔진 샛수,,
OOOO뷔진 사귄다
OOOO흐흐흑ㅠㅠㅠㅠ비진 진짜 넘 최고야...으아아ㅏ아 뷔진해 뷔진해
OOOO뷔진 더이상 나 말할 힘 없어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JM_fresh__
OOOO아............. 뷔진 진짜...................
OOOO다른 게이 말고 뷔진
OOOO뷔진 전력 다음 주 주제 손 키스로 하자,,, 입술과 손으로 하자,,, (존나 ㅇㅏ님)
OOOO뷔진 맨날 나한테 왜 그러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너무 뷔진 애미다
OOOO뷔진 결혼은 진짜 내가 시켜 준다 자금 내가 다 대 줄 테니까 그렇게 알고 잇으라고 알앗어,???? 어??,?,,,,,????
OOOO어떡헤 뷔진 으ㅜ우ㅠ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핸복래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sweet__ch
OOOO아..김태형손이되고싶구나 #뷔진
OOOO어떧래 뷔진 색스..
OOOO나 진짜 뷔진 대딸까진 해봤을 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건가
OOOO기쁘다 뷔진 오셨네 ☆ ☆☆ ☆☆☆ ☆☆☆☆ ■ ■ ♡♡♡♡ ♡ ♡ ♡ ♤ ♤♤
OOOO뷔진을 파니깐 너무 행볶한데요;;; 이시대의 뷔진병자가 되겠습니다
OOOO 뷔진 쎆쓰쎆쓰
OOOO존나 뷔진 존나 쎆쓰해 ㅆㅂ 태국 쎅쓰 태국 방콕 방콕 방콕에서 방콕해서 쎅쓰나 해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sweet__ch
OOOO 너무 좋습니다 뷔진♡
OOOO 뷔진 세계평화 이루리라 입니다,,할렐ㄹ루야,,,
OOOO아무래도 오늘은 뷔진의 날인가봐
OOOO뷔진 터졌구나
OOOO뷔진~~
OOOO그런 뷔진 좋아해 천성이 조용하고 가만히 있는걸 좋아하는 즨인데 활발한 말괄량이가 좋다는 븨의 말에 애써 활발한 척 하는거 근데 말괄량이와는 거리가 먼 시크하고 털털한 연상의 여자를 만난 븨를 보면서 다시 조용하게 돌아가지만 원래의 스스로가 낯선거
OOOO예전계정 썰타래 여기 다시 풀고 나중에 이어야지 뷔진 캠퍼스물 뷔진,,뷔진국? 석즤가 꾸기랑 사귀다가 꾸기가 바람 났거나 석즤 바람났다고 의심해서 싸우다가 헤어졌는데

OOOO히익 어린이날 그리던 건데 이제 다 그린... 뷔진..
OOOO 뷔진두 사란해
OOOO근데 뷔진 너무 궁금해졌다
OOOO이상한 아이디로 로그인해놓고 왜 북마크 목록에 뷔진동맹 없냐고 욕 할 뻔 했네
OOOO 뷔진 만들어주새요 저 지금 지진뷔 만드는데 그냥 때려치고 게임할까 생각 중이애요
OOOO뷔진 그쪽 번호를 주문하고 싶은데요? 아, 비매품입니다!
OOOO 헐 저 이거 보는 순간 너무 좋아서 심쿵해버렸어요,,아..,,어떡ㅎㅐ대박이에요,,ㅠㅠ 그래서엊저라구 싶으실수도 있지만 전ㅇㅔ 뷔진으로 70년대 학원물 써놓은게 있는데 그거 생각나버려서 ㅠㅁㅠㅠ 그림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JY_JIN92
OOOO 어쨌든 뷔진 구렇게 어색하면서도 어색하지 않게 잘지내고 같이 잘 다니는데 석즤는 졍구가 계속 신경쓰이겠지. 정신이 없을 거다. 정신은 없고 개강하자마자 과제는 밀려오고 다른 여자애랑 깔짝대고 있는 졍꾸가 저꼬 눈에 들어오고,..
OOOO 그나마 뷔진..?..
OOOO이불킥 뷔진 ㅎ.ㅎ
OOOO뷔진 야구하면 슈챵과 귬인같은 우정(연애)햇으면 조캣다^ ^
OOOO 나 오늘 인천 정모 얘기 들었는데 단아밈이 뷔진 교미 이랬담서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총전 에 갑니다😁 뷔진 부스(P-1)로 저는 소설 회지 한권과 기타 굿즈를 가져가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OOOO비하인드 뷔진 넘 조쿠요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vjinbot
OOOO씻발..,,,...림덜,.,,시적정의님,.,,,쓰신,,,뷔진 읽어조새요,,..싯발,,,여름애,,청춘개이,,,,너무 최고된다,,,,,,,읽으면서,,,처울엇읍니다,,,,,재목은,,,[끝이 보이지 않는],,,뷔진 병자림덜,…
OOOO 우왕 스위찌님 ㅠㅠ 최근에 그림 한 장 더 올려 주셨지만 어째 무진장 오랜만인 기분이에요,,, 신인왕 뷔진을 제가 참 조와하는데 말이조 ,,,, 스위치님 그림은 진짜 뷔진 캐 해석 너무 잘 드러나서 좋아요 흑흑 오래 봐요 우리,,,
OOOO씻발..,,,...림덜,.,,시적정의님,.,,,쓰신,,,뷔진 읽어조새요,,..싯발,,,여름애,,청춘개이,,,,너무 최고된다,,,,,,,읽으면서,,,처울엇읍니다,,,,,재목은,,,[끝이 보이지 않는],,,뷔진 병자림덜,,,읽으새요,,씻빨,,읽어,,,
OOOO 뷔진=슈짐>>>>((넘사벽))>>>슙국>홉국
OOOO펑님의,.,뷔진은,.항상,.,옳지요,.,근데 저 완결나셧으면 태그,.,태..태그,해주시지,,,ㅠㅋㅋㅋ뒤늦게보고 급하게 표지느낌으로(무슨용기로,, 그려보앗어요,.ㅅrㄹ6합니다ㅠ^ㅠ,,
OOOO뷔진 리얼러브
OOOO비하잉드 궄민 뷔진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vjinbot
OOOO가진건 어린 나이밖에 없는 고등학생 커플 뷔진에게 애가 덜컥 생겨서 온갖 궁상맞은 상황 겪게 되는 게 보고싶다. 미혼부부 임출육.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vjinbot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vjinbot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tncqnf__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JY_JIN92
뷔진 VJIN 사랑 앤솔 심장 내게 나만큼 세상 해시태그 테형 당연히 vjinbo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