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6, 2016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바로


OOOO저희 학교는 대체 왜 중간고사가 10월 17 18 19일인거고 왜 중간고사 바로 전주 금요일에 합창 대회가 있을까,,, 수학 여행은 왜 6월 22 23 24일에 갔을까요,, 참 특이한 학교😩😩
OOOO160507 전주여행(7) 한옥마을 찬열이 사진 장소 찾기 힘들수도.. 열스타 당시 사진이랑 많이 바뀌기도 했구..... 지도에서 ✔️풍남헌✔️ 검색하구 찾아가면 바로 이사진 속 나와서 편합니다🤗 t.…
OOOO 제 친구도 정말 여행가기 바로 전주까지 일할 생각이었는데ㅋㅋㅋ 오늘 그 말듣고 친구도 화나서 돈이고 뭐고 당장 그만 두고 싶다고 난리난리.. 친구가 한달 뒤에 불러주면 일할 수 있다고 했는데 이젠 절대 안할거라며ㅠㅠ
OOOO기대했던 전주여행은 비가 내리면서 망했고, 치즈 한입에 삼천원이나 함🐷 베테랑 칼국수 먹으러 갔는데 문 바로 앞에 음식물 쓰레기통 있어서 경악하고 그냥 왔다. 비오는 날 음쓰냄새 넘나 끔찍...😷

있음


OOOO 전주 여행 기분 내고 있음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OOOO1. 전주 맘앤타르트 한옥마을이랑 남부시장 2곳에만 있음 타르트 별로 안 좋아하는 내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여행 이틀내내 사먹음 맛은 아마 5가지인가? 그랬는데 보통 타르트랑 색이 다른 건 오징어먹물때문! t…
OOOO1. 전주 맘앤타르트 한옥마을이랑 남부시장 2곳에만 있음 타르트 별로 안 좋아하는 내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여행 이틀내내 사먹음 맛은 아마 5가지인가? 그랬는데 보통 타르트랑 색이 다른 건 오징어먹물때문!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Pinky_FS

절대


OOOO전주한옥마을 첫 나홀로 여행 이건 머..사람과 전동바이크가 짬뽕.. 편하게 구경하면서 다닐 수가 없음ㅡ,ㅡ끙.. 사람이 바글바글 해서 생각했던 사진 앵글 절대 잡을 수가...그래도 음식 구웃😍! 한복 입은 사람들 너~~~엄 예쁘구 부럽더란...ㅜ

오면


OOOO 홀 아직 안가봣오? 걍...어디든 여행가고파 .. .사실 님이 푸산이나 울싼오면 더 좋고☺ 아 전주 웃긴에피소드잇는뎈ㅋㅋㅋㅋㅋ ㅋ
OOOO 전주 추천!!!! 비 안 오면 진짜 더 좋았을 여행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추천!
OOOO 헉! 전주로,, 여행 오면 한옥마을인가요!

저희


OOOO 저,,,기 가고싶었는데 전주여행도 할겸 의원님 가셨네요 ^^ 저희 시장님 긴장하셨나 궁금ㅎ

한복


OOOO하고 싶은 것 1. 전주 한복 여행 2. 곱창 맛집 찾기 3. 오늘 점심 먹기 4. 점심 먹어줘 5. 점심 오늘 6. 배고파 7. 곱창 먹고 싶다 8. 점심
OOOO#전주 #자만벽화마을 에서 한복이 아닌, 7080세대의 교복을 입고 시간여행을 한다면 색다른 전주여행이 될 거예요. 알록달록한 벽화들은 동화책을 펼친 듯하네요 :) (사진_2016 트래블로거 행복물결) https:…

맛집


OOOO전주여행중 먹은 것들♡ #전주 #전주여행 #맛있는 #맛집

갔는데


OOOO전주힐링여행🌷 혹시나 촬영하진 않을까 기대하며 갔는데 역시나 촬영은 없었다ㅜ 구그달촬영지에서 제대로 힐링💕

사진


OOOO 야외무대가 사진찍기 힘들죠.. 그냥 즐긴다는 생각으로.. ㅎ... 여행간다고 하고 갈라구요 전주 공주는 배째고 당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중이요

역시나


OOOO전주간다 전주 눈눈ㅏ난나 콘섵전날과 ㆍ여행전날은 역시나 잠이 안 온다

전주 여행


OOOO 오흐흑 변했어도 말랑이 설명들으니까 먹어보고싶어효ㅠㅠㅠㅠㅠ저도 전주여행 한번도 안거봣다 어흐흑
OOOO 앜ㅋㅋㅋㅋ 하필 여행 전주 ㅋㅋㅋㅋㅋㅋ
OOOO전주 주말 나들이/전주 가족여행/전주 가볼만한곳 [전주...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_opo_88
OOOO수요일날 전주 여행갑니다🙏 근데 혼자 가는거라 좀 걱정된다...
OOOO작년 수능치고 친구들이랑 여행 전주갔었고
OOOO친구들이랑 여행 ? 가는데 부산 전주 중에 어디가 좋을까영
OOOO ㅋㅋㅋㅋㅋㅋ지굼 맘스터치 들렸다 예헷 나도 할로가보고싶어!!!!!전주여행가야지
OOOO나 대구랑 전주여행 계획짜야지이 ㅎㅎㅎ
OOOO학교선배가 전주 여행 갔을 때 게스트 하우스에서 바베큐 파티할 때 여자친구 만나서 계속 롱런하구 있던데 :3
OOOO전주도 가보고싶고 통영도.. 부산도 좀 제대로 여행해보고 싶고
OOOO여행 온 아해들이 정말 많다.. 아차차. 싶다.. #전주
OOOO겨울방학 때 계획세워서 전주나 대구 뭐 이런데로 여행갈꺼야 혼ㅈㅏ..
OOOO 먹는여행이면 역시 전주죠
OOOO 또 추억여행중 ㅠㅠ청승맞게ㅠㅠㅜ 전주부터 설레여ㅠㅠㅠㅠㅠ노래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여행 즐거우셨나요 ㅋㅋㅋ
OOOO전주여행 이쁘다 이뻐
OOOO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제가 주인은 아니지만) ㅋㅋㅋㅋ좋은 전주여행 되시길 바래요!!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mondexo_
OOOO신나는 전주여행..(아직안내림
OOOO헐 게하 예뿌당 전주 여행 가려고 했는데 숙소 여기루할까
OOOO전주여행
OOOO전주여행으로 바쁘니 후기는 집가서 한꺼번에..😂😂
OOOORt) nㅠㅠㅠㅜㅡㅜ저분 트윗타래 읽고나니까 무섭고 안타깝다... 방학때 전주여행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밤늦게 열한시쯤에 택시 탔었는데 그때 무슨 정신이었지... 난 심지어 택시번호도 안보고 그냥탔고... 택시기사가 시내로 갈까요 신천대로 탈까요
OOOO 일본 여행... 해외가 아니라도 좋으니.. 헉 전주가고싶다
OOOO 앗 전주!.! 여행가셔요???
OOOO 저는 세종콘은 정모까지 다 말했는데 대구는 그냥 여행으로 대충 둘러댔어요 ㅋㅋ 근데 아직 전주공연 인팍 티켓이 안 왔는데 왠지 내일 엄마가 받으실 것 같네요? 하하핫 미리 아무것도 아닌듯 말씀드려 충격을 완화시킬까 생각중입니다ㅋ
OOOO전주 다녀왔어요오~~😘😘💖🙌🙌 아 넘 힐링여행이였다ㅋㅋㅋㅋ 내가 카메라만 안가져갔어도 화장따위 하지 않았을거야....ㅋㅋㅋ P.리나
OOOO아오ㅋㅋㅋㅋㅋㄱ전주기차여행이라믄서 주변 돌아다니기는커녕 내내자서 머리아픔ㅋㅋㅋㅋㅜㅜㅜ
OOOO전주여행대비 원피뜨사버렷서~^^*
OOOO 전주 인가봐 .. . ㅎㅎㅎ 나랑 전주여행 가지않을래?
OOOO결혼1주년여행 ② [남원-완주-전주]
OOOO 3년전에 갔었는데 올초에 부모님이 전주여행갔다오셨는데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leeseulyi11
OOOO 마자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봄님두 만나고싶은데 저 지금 여행?일정이 넘 쌓여있는.. 부산도 함 가야하고 정동진도 가야하고 전주 먹방여행도 쌓여있어요ㅠㅠㅠ흑흑흑
OOOO동생 존나웃긴데 귀여웤ㅋㅋㅋㄱㅋㅋ전주여행갔다온적있어서 추천좀 해달랬더닠ㅋㅋㅋ유격훈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닼ㅋㅋㄱㅋㅋㅋㅋ
OOOO오빠 휴가나왔다고 나빼고 가족들 다 전주여행갔다(버려짐)아침에 일어나니까 암도없어 ㅋ ㅋ ㅋㅋ ㅋ학교가야지ㅋㅋ ㅋ ㅋ ㅋ(터덜
OOOO일본 싱글발매가 저쯤이면 그 전주에 한국활동 끝인가? 딱 그때 여행가는데 막방 못볼 것 같은 불____안감....ㅋ....
OOOO 여행좋아하시니다면..전주도와보셨겠죠?
OOOO 이번 여행컨셉은 힐링이에요 😢 담에 같이 전주?? ㅋㅋ
OOOO ㅋㅋㅋ헤헿 아침의새우는 밤샌새우... ㅠㅁ ㅠ 아진짜슬프다ㅓㅠㅠㅠㅠㅠㅠㅠ전주눈언제가보나ㅏ(줄줄 올해여행계획이엿는데 알바랑마감때메 망햇두어
OOOO제가 진짜 여행 자주다니는데 전주는... 실망의 관광지얏슴니다..
OOOO백수 됐을때 재취업 하기전에 여행 가야하는 것이다 ! ! !!! ! ! ! ! ! ! ! !! ! ! ! ! !! ! 생각 하고 있는곳은....전주랑..... 격포 ㅇㅁㅇ!! !! ! !! 혼자가면 정말 재미없는지 내가 시험해주겟다
OOOO저랑 여행 다니실려면,,대식가이셔야 합니다. 참고로 2박 3일 군산-전주 여행가서 3키로 찌고 온 저입니다!
OOOO전주한옥마을 1박 2일 여행코스, 먹거리, 숙박 소개
OOOO 연두님 보고시퍼요ㅠㅅㅠ다음엔 허니델꼬 전주나 광주여행 가치해욧,, 헉 서울투어도 잼겟군뇨
OOOO전주여행 다녀왔습니다:) 컨셉은 누가봐도 먹방으로ㅎ.. 먹는데 10만원 가까이 지르고 왔어욬..ㅎ🖑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비 주륵주륵 왔지만 꽤 좋았달까💕 다들 한번씩 다녀오시길!
OOOO그나저나 다음명절엔 그 전주에 친가식우들이랑 모여서 맘편하게 놀고 부모님여행이느 보내드려야겠다. 그게 그동안 조상제사모시며 복을 바래온것에 대한 보상이라는 명목으로!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nue__l
OOOO가족끼리 전주여행가는데 왜 비가오는거니..
OOOOㅋㅋㅋ전주여행와서 마지막날 피방가게생김ㅋㅋㅋㅋ
OOOO전주 여행코스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볼거리
OOOO ㅠㅠ공감입니닷...네 잘보냈어요!! 부산에 있는 외가친가 후딱 다녀와서 가족들이랑 전주로 여행갔다가 오늘 왔네요 ㅋㅋㅋ
OOOO[전주 미용실] 나나의 일상 강원도 여행/<b>바다</b>여행/동해<b>바다</b>...
OOOO 구래요 저 취직하면... 진짜 옴기랑 여행갈거야......전주도 가줘..... 그리스도 가.......(줄줄줄
OOOO아. 기분이 최악인 이유를 찾았다. 내일 전주가서 애인과 우주입욕제 풀어놓고 욕조에서 침대에서 화장대에서 옮겨가며 뜨거운 응응을 할랬는데 방금 생리터짐. 오, 약간 세상이 망해버렸으면 좋겠다^^ 여행은 다음주로- 빠이빠이.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banni771
OOOO 헉.! 그런가요! 전주,, 여행오기 좋죠,,! 볼게 없습니다..ㅋㅋㅋ쿠ㅜㅜ
OOOO 헉 저 다음달 초에 전주로 여행가요..!! 제가 혼자 여행다니는걸 좋아해서 지금 전국으로 다니고 있어요!!
OOOO 오..전북이면.. 조율을 하면 되죠?ㅎㅎ 전주는 여행으로 가기도 하니까요
OOOO전주한옥마을🙌🏻 근데 살짝 실망😢 추억만들기가족여행굿🤘🏻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shimaisland00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oloqay

전주 여행 바로 있음 절대 5가지인가 맛은 오면 한옥마을이랑 아마 입맛에 오징어먹물때문 Taurus_v5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