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8, 2016

님포매니악 엄청 끝까지 재밌게 봤다 감독판 추격물이나 케이블 것일까 한번에 1편만


엄청

OOOO님포매니악 소개만 봤을때는 뭔가 엄청 괴상한 영화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음.. 재밌네 유머러스하고 ㅋㅋ 근데 1편을 이런데서 끊을 줄이야.. 2편은 내일봐야겟다ㅋㅋ
OOOO 님포매니악에서 주인공 아버지가 사람은 저마다 자기만의 나무를 가지고 있다고 했었는데 엄청 기억에 남았다... 그 사람의 나무는 둘로 갈라진 떡갈나무였는데 자기 아내를 엄청 사랑했지만 그녀는 끝까지 매정하게 굴었던걸 생각하면 마음이아프다
OOOO 그분 영화 엄청 좋아하시는데 난 감독님 영화 님포매니악밖에 안 본거 같음... 친구가 도그빌 추천했는데...


끝까지

OOOO님포매니악 5시간짜릴 끝까지 보고나니 진이 다 빠지네


재밌게

OOOO 4. 가장 재밌게 본 영화가 님포매니악, 몽상가들. 영상미를 많이 따지는 편. 추격물이나 한국형 영화...뭐지 열혈 형사 이런 장르는 별로 안좋아함. 아 그리고 공포, 고어물 취약.
OOOO 저도 그 글은 참 조아해욬ㅋㅋㅋㅋ인생글 느낌..제가 읽어도 재밌는글입니닼ㅋㅋㅋㅋㅋ 저 역시 님포매니악 재밌게 본 기억도 나구요ㅋㅋㅋ


봤다

OOOO님포매니악 Vol 2까지 다 봤다. 갓명작이네요;; 2부는 많이 어둡긴했지만.. 철학적이면서도 어렵지 않고 명료하다. 그리고 따뜻하기까지 함ㅋㅋ 스포가 되니 말할순 없지만 이렇게 따뜻할수가.. 싶은 장면이 많아서 놀람ㅎㅎ 한번에 결제해서 보길잘한듯ㅎ

님포매니악 엄청 끝까지 재밌게 봤다 감독판 추격물이나 케이블 것일까 한번에 1편만 pure_aura

OOOO와 님포매니악 다 봤다 극장에서 이렇게 오래 앉아 있는 것도 처음이다


감독판

OOOO속이 안좋은 상태로 님포매니악 감독판 보러가는중
OOOO님포매니악 감독판은 인터미션 없는것인가
OOOO내일은.. 님포매니악 감독판 보고... 네온 데몬 보는데.. 멘탈이 괜찮을지..
OOOO님포매니악 볼륨원은 케이블 버전으로 봐서 더욱 아름답게 흡수되었던 것일까. 볼륨투는 감독판으로 봤는데 가출하려는 멘탈 붙잡으려는 중. ;; 그래도 (이번엔 이 악물고 말하는데) 아름다웠...어. ㅜ


1편만

OOOO멜랑콜리아를 볼까 님포매니악을 볼까 안티크라이스트를 볼까........님포매니악은 1편만 반쯤봤는데.... 남동생 보여줬더니 ㅇ0ㅇ 이 표정으로 내가 뭘 본거냐고 햇엇다.....


멋잇어

OOOO 공포영화 아니면 님포매니악 같은거 찍으면 좋을것 같이 생겼다..멍자국 너무 멋잇어..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OOOO 세상에... 님포매니악 연속으로 보니 어떠셨나요 ㅋㅋㅋㅋㅋ


님포매니악

OOOO 헐 님포매니악봤네
OOOO오늘의 영화는 님포매니악..
OOOO님포매니악 볼륨 그 영화에서 제일 꼴렸던 장면은 기차에서 내기하는 씬.
OOOO레스터랑 봤어. 님포매니악.
OOOO@VasVas_line 님포매니악♡
OOOO님포매니악 블룸 야했으면 좋겠다

OOOO님포매니악 남자가 있으면 뭐더라
OOOO오늘 님포매니악 5시간 반 볼 자신이 없어 째고 퍼뜩 떠올라 자체 EIDF 가지는 중. 2달 결제해놓은 게 열흘 남았기에 ㅜ.ㅜ 근디 호가든은 요상하게 혼자 마시면 맛없음.
OOOO이딴 개같은 소리가 나오면 문득 님포매니악을 보고싶어지며...(특히 2부)
OOOO낼 님포매니악 보러 갈 수 있을까... 너무 오전이야
OOOO님포매니악 1,2보다 밤 샘....
OOOO헐 호수의 이방인하고 님포매니악 또 상영해주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난...난 나이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