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임주환 아수라 송중기 배수지 박보검 김우빈 임주은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닮음 엘조 시사회


아수라


OOOO@Regrann from maisondart - 우앙.... 😏😏😏 #아수라 #사나이픽쳐스 #asura #시사회 #송중기 #임주환
OOOO#아수라 #탑 #류준열 #박서준 #송중기 #엘조 #임주환 데이터팝니다
OOOO160923 아수라 vip시사회 데이터 팔아요 #시사회 #송중기 #탑 #임주환 #송일국 #엘조 #황정음 #아수라 #주지훈 #장혁 #데이터 #박서준

송중기


OOOO그래서 제 쓰리디 취향이 어떻게 되냐면 - 사카구치 켄타로 - 박보검 - 송중기 - 임주환 - 지창욱 - 김진우 (위너) 이렇게 생긴 애들입니다... 너무 좋지 ☺️

배수지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배수지 김우빈 임주은 이서원 류원 정우성 조진웅 임주환 최무성 이정재
OOOO★ #함부로애틋하게 티저4 공개 ★ 그 날의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단짠 로맨스 기대감 무한 상승! 7월 6일아 빨리 와라~ #김우빈 #배수지 #임주은 #임주환 #uncontrollablyfond #함애 …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배수지 김우빈 임주환 류원 이서원 김민영 정수교 임주은 진경 유오성 💘🔫
임주환 아수라 송중기 배수지 박보검 김우빈 임주은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닮음 엘조 시사회 dotscouple

박보검


OOOO임주환이 출연했던 탐나는도다가 2009년, 박보검 한복룩은 이 선상에 있다고 봐야.
OOOO#박보검 팬미팅 팬미팅축하인사영상 라인업(?) :여진구, AOA민아, 최무성, 혜리, 류준열 이동휘, 고경표 류혜영, 임주환, 고창성, 차태현

닮음


OOOO아마저!! 정유미랑 임주환 존나 닮음
OOOO 뭔가 임주환 닮음

뫄뫄


OOOO뫄뫄 임주환닮았는데 생각이 안나서 정유미 닮았다고 해버림

취향맞는


OOOO개인적으로 수염없는 사대부 모습은 어색한터라(중학생만 되어도 수염 막 자라는데;) 취향맞는 비주얼이 없는데 임주환 배우는 느낌이 좋다.

임주환


OOOO트위터에 임주환 서치하면 나오는 이상한 ㄱㅖ정 ➡ 메가팔로우 블락하기도 지친다
OOOO다시보니 임주환이 아니라 이기우같기도
OOOO 인준이 완전 임주환님이랑 닮아서 너무 정이갓다..............임즈환님 완전 죠아해소 ㅠㅠㅠㅠㅠㅠ 나첨에 러러랑 인준이 헷갈렷다...이름이 넘 헷갈리는것..
OOOO 아, 드라마하고 소설 결말이 달라요? 빛미를 임주환 때문에 좀 보다가 너무 재미가 없어서 결국 포기를...ㅋㅋㅋㅋㅋ
OOOO 4. 약간 배우 임주환이나 엄태구 같은 ? 그리고 동스청 동스청 동스청
OOOO 스엠에서 낸 미자그룹 멤버 ㅋㅋㅋㅋㅋ 임주환 닮았길래 병크 피해서 여기 와있음...ㅋㅋㅋ
OOOO 저는 그 때 한창 임주환 좋아했어요 ㅋㅋㅋ 근데 박규랑 버진이 키스씬이 하필 강제키스여서... 첨엔 별 생각 못했는데 인터넷에서 누가 저런거 성추행인데 한드에서 미화 넘 심하다고 불편하다해서 저도 깨닫고 불편해졌던 기억이..
OOOO@180NAE임주환 is 매력있어
임주환 아수라 송중기 배수지 박보검 김우빈 임주은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닮음 엘조 시사회 gallant_man1392


임주환 아수라 송중기 배수지 박보검 김우빈 임주은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닮음 엘조 시사회 cria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