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0, 2016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시리즈2

OOOO잠실에서 애플워치 시리즈2 물어봤더니 직원:바로 앞에분이 지금 계산하시려고 보는게 마지막입니다. 나:헐...색상 뭐예요? 직원:로즈골드 나일론밴드요 나:헐...몇미리요? 직원:38미리요 와 42미리였음 피눈물쏟을뻔 38미리라 다행이다...
OOOO아이폰7, 애플워치 시리즈2는 그나마 나은거였네요~ 이번 맥북은 정말 답이 없네요~ 굳이 터치바 같은 쓸때없는것들을 추가하기 시작 했는지 모르겠군요~~~ (농담반 진담반으로) 터치 스크린으로 출시하지 그래요~ 팀쿡 이제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 가야하나?
OOOO애플워치 시리즈2 42미리 알루미늄 골드에 회색밴드 재고가 하나 떴길래 봤는데 음...... 좀 미묘하단 말이지. 폰으로서 골드는 괜찮았는데
OOOO산다, 애플워치 시리즈2 일본판!
OOOO기어S2, S3의 다이얼 휠은 굉장히 직관적이고 좋은 UX라고 생각하는데 안에 있는 타이젠은 너무 구려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던 것 같았다. 이제 애플워치 시리즈2를 써보고 열심히 까보겠습니다.
OOOO애플워치 시리즈2는 건대 종로 명동 다 가봐도 전멸 그냥 공홈가야겠다…
OOOO일본판 애플워치시리즈2 / iPhone7 에서 미국 애플페이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려나...... 괜스레 FeliCa 만 오픈해놓은건 아닐지...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Happysky

OOOO 기존 아이폰이시면 일본에서 판매되는 애플워치 시리즈2만 있어도 되기는 함
OOOO[소식] 애플페이 일본 서비스 정식 출범 - 스이카 교통카드 사용가능 (7, 7+, 애플워치 시리즈2)
OOOO 흠 그러면 7 이하 기기들은 스이카 미대응인데 그걸 보면 일본판 아닌7 + 일본판 워치시리즈2 조합으로 등록 가능하지 않을까요(?!) 여기도 애플워치를 페어링 하라고..(.!
OOOO애플워치 시리즈2도 주문했는데 3-4주 후에 온다고 한다. (…)
OOOO애플워치 시리즈2 스포츠 로즈골드를 수소문해볼까…
OOOO 애플워치 시리즈2 오늘부터 애플공홈 판매 시작했습니다.
OOOO냐하하하 :) 애플워치 시리즈2

OOOO3박4일 기다려서 아이폰7 산 첫 구매자에게 애플워치 시리즈2에다가 아이패드, 데이터 요금제 지원까지.. 개부럽네
OOOO애플워치 구매 가능해져서 보니까 골드 제외하고 모든 시리즈2 모델이 배송에 3~4주 걸림...
OOOOKT는 유 씨에게 아이패드와 애플워치 시리즈2, 6만원대 데이터 요금제 1년 이용권 등 2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OOOOKT는 유 씨에게 아이패드와 애플워치 시리즈2, 6만원대 데이터 요금제 1년 이용권 등 2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대박;;
OOOO애플공홈에서도 아이폰 7 언락폰, 애플워치 시리즈2 판매 시작했구나
OOOO애플워치 시리즈2는 내일출시구나. 듀근듀근.


아이폰7

OOOO아맞다 맥북프로 개땡겨 애플워치2 랑 아이폰7+ 랑 같이사야지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sunggae

OOOO아이폰7은 별로 마음이 안 가길래 올. 나 왠일? 했는데 지금 머리속에 온통 애플워치 2 .....
OOOO아이폰7은 한국 제품, 워치2는 일본 제품으로 구입해서 일본에서 애플페이 사용하려 하는데 어차피 카드 없으니 스이카만 사용하게 될 듯 한데 사용에 어떤 어려움이 있을까요..? 잘 아시는분을 찾습니다<
OOOO 일본탐라에 스이카쓴다고 애플워치2 사는분들 꽤 있던데 ㅋㅋ 아이폰7은 넘비싸다고
OOOO yes 근데 아이폰7이랑 애플워치2만된대요
OOOO 현재 아이폰7/애플워치2에 탑재된 NFC하드웨어가 페리카뿐만 아니라 한국 T머니에서 쓰이는 규격도 지원하는 스펙이라면 일본과 같은 방식으로 출시해서 문제될건 없어보이네요
OOOO 페리카를 쓴다면 빼박 아이폰7/애플워치2 전용일테고.. 아니면 미국하고 다를게 없겠군요
OOOO하미 싑헐 아이폰7 제트블랙이랑 애플워치2세대 만져봄 ㄷㄷ 애플워치 스틸은 내꺼

OOOO아이폰7 1호 개통자가 통신비 지원, 아이패드 프로 9.7, 애플워치2까지 받았다고 하는거 같은데 부럽네요. 3박 4일 기다려서 돈을 벌어가는 느낌
OOOO아이폰7 애플워치2 문명6 배틀필드1 오늘 출시된것들... 나를 죽여라 이것들아........
OOOO애플워치2 구매+.+ 아이폰7은 패스. 일단은(...)
OOOOKT 아이폰7 1호 개통자한테 아이패드9.7 애플워치2 1년간 지원인가 튼 부럽네...
OOOO오늘 아이폰7이랑 애플워치2나오네.


애플페이

OOOO지난 주말에 애플 스토어에서 나이키 애플워치2를 보는데, 아이폰6plus인데 워치2랑 연동하면 애플페이 사용 가능하냐고 물었을때, 안된다고 해서 돈 안써도 되겠네 싶더니 애플페이지 보니까 된다네!! 돈쓰란 계시야 또!?
OOOO애플페이 설정끝. 이제 워치2 기다립니다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KalisttyP


스이카

OOOO.... 알아봤는데 애플워치2+6s조합에서 스이카 정기권 쓰려면 안되는듯. 왜냐면 6s에선 카드만 읽어서 ㅡㅡ..... 워치2에서 쓰려면 스이카 새로 구입할때만 되는듯. 근데 내 정기권은 아직 한참 남았어 ㅛㅂ
OOOO아이폰 7이나 애플 워치 시리즈 2로 일본 교통카드인 스이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일본에서 아이폰 7이나 애플 워치 시리즈 2를 사오셔야 합니다. 본격 지름 독려글! (...) t.co…
OOOO누가 조선 애플 워치 2 사서 일판으로 설정한 다음 스이카 되는지 실험해볼 사람 없나
OOOO다들 스이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본발 애플워치2가 필요하다고 말하네. 애플워치2도 모델이 달랐던 건가...
OOOOiOS 10.1과 워치OS 3.1 업데이트를 통해 일본에서 구매한 아이폰 7 시리즈와 애플 워치 시리즈 2가 애플 페이의 일본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지원. 다양한 카드 뿐만 아니라 스이카 교통 카드도 지원. t.…


일본

OOOO 그럼 애플워치2만 일본판으로. (.....)


한국

OOOO애플워치2 광고보는데 모델들은 다 외국인인데 애플워치에 뜨는건 죄다 한국어여서 아니 외국인들만 나오는데 한국어는 뭐야 했다가 헉.,,.,.모자란 생각을 해부렸다 하면서 스스로 한대 때렷슴미다..휴...반성,,,,,,

OOOO애플워치2 광고하는거 조금 울긴기 광고는 외국인들니 하면서 워치 화면에 나오는 글은 한국어얔ㅋㅋㅋㅋ
OOOO애플워치2 사려고 며칠간 프리스비 세 개 매장 방문했으나 허탕. 애플은 아무리 인기 있어도 소문이 안 난다. 애플이 한국 와서 고생 많다.
OOOO 게다가 아이폰으로만은 아쉬울까봐 애플워치 2도 한국에는 내일 동시출시 입니다. 두개사라. 이거죠.
OOOO나는 애플워치2 있지롱. 이제껏 조용히 있다가 한국 출시일 하루 전에 자랑해본다.


구매

OOOO[애플워치2 에르메스] 안기다리고 걍 매장가서 바로 구매...
OOOO 애플워치2는 얼마정도에 구매 하셨나요??
OOOO#애플워치2 구매대기 중.. 오래 기다리게 하는구나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lovecat8046

OOOO애플워치2 공홈구매는 내일 열린다는데... 시간공지는 원래 안해 왔다네... 물량이 충분히 있긴 할라나 모르겠다 -_-a


시리즈

OOOO애플 워치 시리즈 2 샀다. 하루종일 써봤는데… 미밴드보단 났구만.
OOOO애플워치 시리즈1이 기존 스포츠 버전과 혼동되어 인터넷 매체 등에서 기사로 나오고 시리즈 2만 새 제품인양 설명되는 건 좀 매체의 전문성에 대한 신뢰를 떨어뜨린다. 엄연히 시리즈 1은 기존 스포츠버전과 다르고 새 제품이다.


카드

OOOO오늘의 개뻘짓. 1. 애플워치 물건 들어와서 기존의 주문 캔슬하고 재주문 2. 스뎅 뽐뿌와서 물건 바꿔 재주문 3. 카드 캔슬 정보 반영안되서 한도초과ㅋ 4. 간신히 집에있던 친구에게 카드정보 보내달라 그러고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수취대기준


아이폰

OOOO 요즘 티비에 애플워치2 광고가 나오는데 수영하는것도 보여줘서 넘 땡기더라구요 아이폰도 안쓰는데...엉엉엉ㅋㅋㅋㅋㅋㅋㅋ


산다

OOOO아 애플워치 2 산다


아이패드

OOOO이사람 상품이 아이패드프로,애플워치2...


써보고

OOOO기어 s2를 써보고 느낀점인데 안드로이드 웨어하고 애플워치가 얼마나 못만들었는지 깨달음


애플워치2

OOOO애플워치 시즌2를 차보고 생각했다 진짜 난 이거 사겠구나 다행히도 매장에 재고가 없었다
OOOO 그리고 집에 가선 애플워치2로 갈아끼며 '하.. 오늘도 장단 맞추느라 힘들었어.' 라고 중얼거리는 아이를 상상해버렸ㄷ
OOOO"애플워치2 좋으냐?" 는 질문을 친구들로부터 많이 받고 있다. "응 기분이 좋아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약 19시간 동안 착용하고 생활했는데 배터리 38% 떨어짐 애플워치2 배터리 쓸만하네
OOOO애플워치2 진심 갖고싶다
OOOO애플워치2 왤케 빨리옴? 3,4주 걸린다더니 서울 가려다가 가지도 못하고 택배 받았는데 배경 설정하자마자 돈 그만 쓰라는 지후니가 나와서 깜놀ㅋㅋ 미안 아껴쓸껭ㅋㅋㅋㅋㅋ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ciaolody

OOOO믿기어렵겠지만....애묘마왕은 대표적인 악질 앱등이로 스댕 애플워치2를 오늘 배송 받았습니다 #애플워치2
OOOO애플워치2 사고 싶다... 재고를 내놓아라...
OOOO애플워치2 나이키 샀다
OOOO애플 공홈 장바구니에 넣어둔 애플워치2를 결제 하기 위해 집에서 맥북으로 사파리 접속을 했는데… 애플 홈페이지 계정 로그인이 안된다…-_- (사지 말라는건가)
OOOO으 애플쟝이 애플워치2 사라고 메일 보내줬네...
OOOO애플워치 1이랑 2랑 외관사이즈는 동일한가? 같은 케이스 사용가능할까나.
OOOO 애플은 진짜 게임하라고 뭐 내놓는게 아닌것같음 지금 맥북프로13인치만봐도 아이리스 5100쳐달아놓고 해상도는ㅎㅎ 이걸로 오버워치 돌리면 30프레임 어거지로 되다 강제로 꺼짐ㅎㅎ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Happysky

OOOO애플워치2~~~
OOOO애플워치2 사기 넘 힘드네
OOOO누가 나 애플워치2 줄테니 원디달라고 하면 줄지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기어s2>>>>>>넘사벽>>>>애플워치>>>>>>>>>>>>>>>>>넘사벽의넘사벽의넘사벽>>>>>>>>>>안드웨어
OOOO애플워치2~!!!!!!!!!!!!!!!!!!사고싶다고~!!!!!!!!!!!!!!!!!
OOOO 에어팟 애플워치2 가격차이보고 눈돌이감
OOOO산거💋 애플워치2 (주문제작이냐? 더럽게 오래걸림ㅠㅠ) 아낀다건 (우지화관은 사랑입니다❤️) 냥치와 (공방뛰면서 부채질하고 싶으다ㅋㅋ) 우쥐 (재고판매 짤린 줄 알았는데 연락옴 아주 NICE!!!!) 꺄륵우지 (넌 오자마자 토끼옷 입힐꺼야ㅋㅋ)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ppasic

OOOO애플워치2를 샀는데 배송은 11월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구 염병할
OOOO#애플워치2 주문을 넣었다. 지난주 토요일에 신청했는데 예상 배송일이 11월 셋째 주다. 울고싶다.
OOOO기어핏2를 LG G3에 붙이니 느낌이 묘하군.... 뭐 어차피 담주에 애플워치 오면 처분될 놈.... -_-a
OOOO케이머그도 애플워치2 나갓으려나...
OOOO애플워치 사용 1일차 신난다 짜릿해 새로워 애플워치 사용 2일차 활동량이 목표치를 멈어섰다 건강해질거같은 기분이야! 애플워치 사용 3일차 심호흡앱과 일어나서 걸으라는 알림을 보기만 하고 무시하기 시작했다.
OOOO프리스비 가서 애플워치 보고 느낀점 1. 스테인레스 스틸 모델 너무나 영롱하다 2. 42mm를 사야겠다.
OOOO어제 오늘 아빠한테 애플워치2 미친듯이 영업했는데 아빠가 80%쯤 넘어왔는데 엄마가 너모 결사반대를 했어 흑흑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HONT_K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뺑뺑이 못도는 저질 체력이지만 장비병이 들었는지 보고 나서 너무 가지고 싶어졌어요ㅜㅜㅜㅜㅜㅜㅜ //애플워치2도 되다니...! 방수만 확실하다면 사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아 네! 여러가지 회사에서 여러 모델들이 나와있는데 사실 저는 뺑뺑이도 못도는 쪼렙인데 맨날 이런 장비만 찾아보는 것입니닼ㅋㅋㅋㅋㅋㄱㅋㅋㅋ 게다가 이번 애플워치2도 수영트래킹 기능을 지원한다고하니 더 끌리구요ㅠㅋㅋ
OOOO? 홍대프리스비도 애플워치2 없겠는데 ㅡㅡ 공홈에서 3-4주면ㅋㅋ
OOOO그리고 애플워치2 사려면 적어도 2주는 있어야 하나보다
OOOO물론 애플워치2도
OOOO애플워치2 로즈골드.. 온다.. 온다.. 뽐뿌가.. 온다
OOOO⌚️ 우후후후ㅜ후후후후ㅜ후후후ㅜ후후후ㅜ후후하하ㅏ해헤헤헤ㅔ헤헤헤ㅔ헤헤헤히히ㅣ히히ㅣ히히히ㅣ히히ㅣ히히히히ㅣㅎ 애플워치2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alovu2

OOOO과연 인천에 애플워치2가 몇대나 입고됐을까 심히 궁금하다. 참나.
OOOO어머 내가 오늘 시계를 안차고 나왔네. 시계 하나 사야겠다. #애플워치2
OOOO약 3시간 뒤면 애플워치2 출시하ㅎ네




애플워치2 시리즈2 아이폰7 애플페이 스이카 아이폰7은 일본 한국 구매 일본에서 시리즈 kylinb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