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태풍


OOOO부산에 방송국에 있는 친구 걱정되서 밤에 문자 했는데 답이 없길래 걱정했는데 태풍 특보 취재 나가서 태풍 체험하고 왔다며 ㅎㄷㄷㄷ…
OOOO어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었던 KBS1-TV 무엇인던지 물어보세요 가 태풍특보로 결방되었는데 내일 오전10시에 방영된다고 작가로부터 연락이 왔네요 이번은 간의 건강에대한 궁금중 해소 입니다
OOOO161007 빙글 도는 태풍이 보이고 비는 가로로 내리고 (이걸 보고 있음 기분이 진짜 이상함) 이 와중에 KCtv(제주방송)는 같은 내용만 몇시간 송출 KBS1은 특보와 예능 방영 시간이 같음 믿고 볼 건 YTN밖…
OOOO161007 빙글 도는 태풍이 보이고 비는 가로로 내리고 (이걸 보고 있음 기분이 진짜 이상함) 이 와중에 KCtv(제주방송)는 같은 내용만 몇시간 송출 KBS1은 특보와 예능 방영 시간이 같음 믿고 볼 건 YTN밖에 없었음
OOOO10/5(수) 태풍특보
OOOO[18호 태풍 차바 상황] (오전 8시 반 기준) 6. 기상 특보 상황 <태풍경보> 제주도·남해안·부산·울산·제주·남해전해상 <태풍주의보> 전남북·경남북·부산·울산·서해남부·동해남부 전해상 <강풍예비특보> 강원영동·울릉도 독도…
OOOO 난 태풍 예비특보문자'만'받았어...이번에...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_____Lorraine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 태풍특보능 갠차능것..?
OOOO5일 북상하는 제18호 태풍 '차바'(CHABA)의 영향으로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방파제에 거대한 파도가 몰아쳤습니다. 태풍특보가 내려진 부산에는 강풍을 동반한 장대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OOOO에?! 모야? 태풍지나간다며..아랫쪽은 완전 재난상황이잖아;;;;;;;;; 점심뉴스에서 저런뉴스 안나왔는데 ㄷ ㄷ ㄷ ㄷ 아, 지금 sbs 특보나온다;;
OOOO태풍이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경북 지역에 내려졌던 태풍특보는 모두 해제되었습니다.☀️ 그러나, 포항과 경주지역에서 태풍 피해가 접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상북도는 더 큰 피해가 없도록 대처하며 빠른 피해복구를…
OOOO[속보] 울산·부산 등 영남 태풍특보 16시 기해 모두 해제
OOOO[#날씨] 태풍 차바는 소형이지만, 강한 세력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조금 전 부산에 상륙한 뒤 동해 상으로 빠져나갔습니다. 따라서 태풍 영향권에서 벗어나고 있는데요, 서쪽 지방부터 점차 특보가 해제됐습니다. t…
OOOO헬조센byMBC1. 태풍 '차바' 빠르게 접근 중, 제주·남해 직접영향권 2. 제주도 태풍특보 발효, 밤사이 폭우·강풍 예보 3. '차바' 북상에 강풍·폭우 우려, 남해안 비상 태세 4. 13명 목숨 앗아간 태풍 '나리'와 닮은 꼴, 피해 우려
OOOO최순실 가리려고 태풍특보까지 너무 뻥이 심하다. 이 정도 바람,비 안 온적이 있나?!
OOOO굳이 왜 기자들이 비를 맞으면서 태풍 특보를 해야하는 이유가 뭘까 궁금... 안위험한가 그냥 미디어 스턴트<- font="">
OOOO ㅋ ㅋ ㅋ 호우주의보도아니고 태풍경보도아니고 태풍특보였잖아 미쳐ㅓㅆ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년 10월 5일 태풍 차바에의한 특보발효현황입니다.
OOOO어우 태풍 피해상황 틧에 올라오는거 진짜 장난 아닌데 저정도면 해외는 다 휴교령내리고 특보내는 수준 아녀? ㄷㄷㄷ 아 한국 너무 안쓰러워.... 사람 목숨보다 중요한게 어딨냐...
OOOO굳이 태풍특보에 서울에 대한 영향 넣어야합니까 거기 안간다니까? 어차피?
OOOO오늘 아침 태풍특보할 때 KBS 아나운서가 뭐랬는지 앎? 아나운서아 그래서 이번 태풍이 강도는 안 심하다는 거죠? 전문가오늘 새벽까지 매우 강함이었고요. 지금도 바람이 점점 심해져서 차가 뒤집힐 수도 있습니다.…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sseagles13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 태풍특보 계속 전해주고는 있는데 쿵쾅대며 흔들리는 우리집 창문이랑 방금 본 서울이랑 온도차 넘 심하다는것을 한번 더 느낍니다..
OOOO오늘 아침 태풍특보할 때 KBS 아나운서가 뭐랬는지 앎? 아나운서아 그래서 이번 태풍이 강도는 안 심하다는 거죠? 전문가오늘 새벽까지 매우 강함이었고요. 지금도 바람이 점점 심해져서 차가 뒤집힐 수도 있습니다. 자기 평온하다고 헛소리함ㅠ
OOOO 그래요. 아직 지진피해 복구도 다 안됐는데 태풍까지 겹쳐서 막 날리고 그럼😫😫 특보보니 영남지역은 오늘오후가 고비래요😯 그 시간엔 집에 계시는게 안전할것 같아요
OOOO학생 및 직장인들 태풍이 불어도, 지진이 와도, 폭설이라도, 폭염이라도 당연하게 재난문자오든말든 밖으로 나가는 거 너무 슬프다. 너무 슬프지 않니,,, 경보든 특보든 한번도 안 갈 수 있던 날이 없었던 거잖아.
OOOO#기상청 이원화가 필요하다는 생각. 태풍 특보 내용이 언론보도 보다 못하고 밤새 예보와 현재 상황을 바교해 볼때 매우 엉터리라 맏을 수 없다. 차라리 기상청 없는 것이 나을듯. 정부와 정치권은 국민안전처와 기상청 등 재난기관에 대한 심층진단 후 개편
OOOO 이번 태풍이 꽤 크다고 하더라고요. 새벽부터 특보도 나고...모쪼록 안전이 제일임을 유념 또 유념하시옵소서
OOOO태풍특보내려져잇었네 (긁적ㅈ
OOOO헙...일본특보보는데태풍이한국을덮었ㅇᆞㅑ.ㅂ.ㅂ.
OOOO태풍이 부산으로 오고 있는데, 부산대표방송국이라는 KNN은 특보도 안하고 가쉽거리 정규방송 중. 기자들도 이 날씨에 나가기 귀찮은가? 서울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ㅎㅎ
OOOO태풍 "특보"다
OOOO남부지방 태풍 특보라는데요
OOOO태풍 특보 나오는데 기자분이 말을 못하잖앙 왜 거기다 세워놔ㅋㅋㅋㅋㅋ
OOOO태풍 특보도 한다잖아 교수님 너무한다 진짜 휴강 안 해주냐
OOOO자고 일어나니 날씨어플에 태풍특보 알림이 2개나 와 있다...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songsongwriter
OOOO울나라 지금 차바태풍에 난리인데 태풍 특보를 해주지않고 공영방송 은 드라마나 해주고 머꼬?짱난다! 그러고도 kbs시청료만 받아먹냐? 밖에뭐가 날라가서 때리고 난리인데
OOOO태풍 특보를 들으며 침대에 누워있다.
OOOO무ㅏㄴ데 자거일어나니 태풍특보냐
OOOO태풍 차바에 남해쪽 부근은 난리이다 그런데 서울수도건 아니구 남쪽지방 엔 사람도 아니가 태풍소식 특보해라 지금 울아파트 베란다 방충망이 열려 떨어져 나갈것같아 테이프로 붇쳐도
OOOO 성덕님~ 기상 특보를 보니 지금 한창 태풍이 남부지방을 지나가고 있네요. 피해 없도록 잘 대처하시고 트윗기도 안전운항 하겠습니다! ^JH
OOOO울나라 지금 차바태풍에 난리인데 태풍 특보를 해주지않고 공영방송 은 드라마나 해주고 머꼬?짱난다!
OOOO창원 태풍특보내려서 난리남
OOOO예아 태풍특보
OOOO아놔 thㅣ바...태풍 특보도 내렸는뎈..하앀ㅋㅋㅋ.. ..인피니트 태풍 흥해라♡!♡!♡!♡!♡!!♡!♡!♡!♡!!♡!♡!♡!♡!♡!!♡!♡!♡!♡!♡!♡!!♡!♡!♡!♡!♡!!♡!♡!♡!!♡!!(벌러덩)
OOOO나니?? 오늘 저 밖에 저 태풍이 매미보다 큰거야...?? 시밤..여기 태풍주의보도 아닌 무려 태풍특보 내렸는데 쩝... 요즘 하루하루 살아있는 내가 참 대단하다..흔들리고 번쩍번쩍 비 바람 으아ㅏㅏ...
OOOO태풍특보라는데 휴교안하고 머하냐ㅜㅜㅜ
OOOO미친 자는 사이에 태풍경보가 특보로 바꼈잖아
OOOOㅇ제주 산지천 범람. 초속56.5m강풍 불어. ㅇ제주전역태풍특보. ㅇ어선전복. ㅇ'차바 ' 제주관통. ㅇ내일 새벽 고비. ㅇ전국, 비 대부분 오후에 그쳐. ㅇ빌 게이츠 ㅡ23년 연속 최고 부자.
OOOOㅇ05시기해 남부전역 태풍특보. ㅇ정오쯤 태풍 부산 해역 지날 듯. ㅇ태풍 '차바'에 제주 피해 속출. ㅇ1만 4천 제주 가구 정전. ㅇ초속30m강풍.400mm강수량. ㅇ허리케인 아이티강타. ㅇ부산지역 유치원 초 중 학교 휴업.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_Eun_n
OOOO현재 제주공항 윈드시어,저시정,태풍 특보 발효중입니다.
OOOO 태풍예비특보.. 교수님그냥 휴강해주세여..
OOOO[태풍예비특보] 10월 05일 새벽 울산광역시, 부산광역시, 광주광역시, 경상남도, 전라남도(거문도.초도 제외), 전라북도, 동해남부앞바다
OOOO태풍은 소식들어오는대로 특보로 알려준다면서 왜 지진났을때는 한참이 지나서야 특보가 떴던거지
OOOO#태풍북상#특보 가을태풍북상중
OOOO대구경북 태풍예비특보네 흠
OOOO으어 우리쪽 태풍 예비 특보ㅋㅋㅋㅋ 나 내일 출근 어쩌냐...
OOOO< 오늘의 날씨 > - 10/4🌦 👨🏻"태풍 차바 북상 중 입니까?" 💁🏻"네 제주도는 오후부터 영동, 낮 한때 남해안, 밤부터 비가 오겠습니다. 여름 같은 늦더위 나타나겠구요. 내일은 강원 동해안, 강풍특보 영남/호남,…
OOOO10.5(수)새벽 강풍예비특보 발표, 태풍 및 강풍으로 인한 재해예방을 위해 비닐하우스, 간판 등 시설물 관리 및 안전사고 유의바람 청주시 제공
OOOO태풍 특보라니...아 내일 학교 나와야 하는데
OOOO기상청은 제18호 태풍 '차바(CHABA)' 북상에 따라 오늘(10.04) 오후부터 태풍특보로 대치될 것으로 피해우려지역에 대해 예찰·점검을 강화하여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태풍특보…
OOOO태풍 눈이 너무나 선명한 상태로 북상중인 18호 태풍. 구름벽이나 상부 발산도 매우 강한 상태여서 걱정이네. 이 정도믄 내일 밤부터는 태풍 특보가 시작되겠지만 지금부터라도 정전이나 바람피해에 대비하라고 안내방송을 해야 하지…
OOOO태풍 '차바'가 예상보다 더 북쪽으로 올라와 오늘과 내일 사이 제주와 남부지방에 영향을 주겠습니다. 부산은 내일 새벽에 태풍특보가 내려지겠고 오늘 밤부터 내일 낮 사이에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
OOOO 여기도 오늘 덥네여ㅠㅠㅠㅠ태풍 전이라 그런가 더 더운거같고ㅠㅠㅠㅠ일본으로 가려던 태풍이 한국으로 온다지요ㅋㅋㅋㅋ내일 태풍 특보 내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Engirl_backup
OOOO< 오늘의 날씨 > - 10/4🌦 👨🏻"태풍 차바 북상 중 입니까?" 💁🏻"네 제주도는 오후부터 영동, 낮 한때 남해안, 밤부터 비가 오겠습니다. 여름 같은 늦더위 나타나겠구요. 내일은 강원 동해안, 강풍특보 영남/호남, 태풍특보 내려지겠습니다."
OOOONHK에서 태풍18호 뉴스 특보하고 있어..
OOOO태풍 차바 북상 '초비상'...현재위치와 예상 이동경로는? 4일 밤 제주도 내습, 5일 새벽 서귀포 70km까지 초접근 '고비' 4일 오후 제주도 '태풍특보'...초속 30m 이상 거센 비바람

차바


OOOO와 나 열받아서 kbs1 전화할뻔 !! 아니 지금 남부 지방 난리나서 다들 예민한데 차바특보하는 중인데. 존나 서울은 아무렇지않다고 날씨방송에서 그게 할말임?????? 사람이 죽어가고 길이 없어지고 그런데??

현재


OOOO[호남권 18:00분 현재] 기상전라남도(광양시), 전라북도(남원시) 호우예비특보
OOOO[경상권 18:00분 현재] 기상10월 08일 새벽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고령군) 호우예비특보
OOOO전국이 폭염특보인 가운데 현재 인천 펜타포트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SmartTrafficits
OOOO현재 특보 사항과 앞으로 예상되는
OOOO[특보] 현재 13명이 긴급휴강을 원하고 있어 (교수 포함)

새벽


OOOO2016년 10월 7일 예보 (1) 호우 예비특보 o 10월 08일 새벽 전라남도(광양시), 전라북도(남원시) o 10월 08일 아침 경상남도(거제시, 거창군)
OOOO오늘 아침 새벽방송부터 봤는데 계속 실시간으로 여수, 울산, 창원 등에서 KBS1 날씨집중적으로 특보 후 백남기씨 이야기하고 그랬었는데... ('w')a YTN 켜도 계속 날씨 이야기 집중보도였는데?
OOOO으응..? 광주가 내일새벽 호우특보...?
OOOO[청주기상지청] 예비특보(2016.10.04.16:00발표) 강풍예비특보 발표(05일 새벽발효) 충청북도(청주,보은,괴산,옥천,영동,충주,제천,진천,음성,단양,증평)

부산


OOOO 정작 부산 양산 이미 생난리나고 지나가서 잠잠해진뒤 그때서야 sns에 올라간 영상이며 사진들 끌어다가 특보라고 내보는 꼴이라니 ;;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SmartTrafficits
OOOO 찾아보니까 부산 쪽은 특보 해제됐나봐용! 호남지방 쪽으로 지나가니까 조심해야 한다고 하구요...ㅜㅜ 레티님 네는 무사해서 다행이예요 💛😂😂
OOOO진짜 짜증난다 지금 부산 도로 잠기고 바닷물 넘어오고 하는거 서울이었으면 대재난으로 특보 때릴 거면서

뉴스


OOOO [특보]개송 20년만에 성 정체성을 찾아 #개송뉴스
OOOO저정도 규모의 피해면 어제부터 시작해서 하루종일 뉴스 특보해야하는거 아닌가 -_-;
OOOO뉴스 특보 이런거 안함?? ㄹㅇ진짜 물난리였는데
OOOO 이노무 뉴스 특보ㅋㅋㅋ 뒷북친건가요ㄷㄷㄷ;;;
OOOO진짜.... 마린시티 ㅠㅠ 뉴스 특보 보는데 일본 쓰나미 오는 것처럼 파도가 밀려들어옴 ㄷㄷ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corcorgiBH
OOOO[특보] 최고훈님 프레데터 크립토 pt.1 과 아뉴스데이 마스터를 풀콤.

학교


OOOO"초조성 우울" 특보 기간입니다 무기력한 와중에 충동적일 수 있으며 불안할 수 있어요. 여튼 신중한 결정은 무조건 미루시고, 하루 하루 끊어서 생각하시고, 학교/직장 나서는 분들은 일단 등교/출근하 되 정 못 견기겠든…
OOOO 나 진짜 아빠 차없었으면 학교 못갔어..아침에 나왔는데 진짜 와...할말잃음 이상태로 학교가냐... 특보가 왜 특보겠어 위험한데 오전수업이라도 빼쥬지...이러면서 갔댴ㅋㅋㅋ 근데 진짜 우리 지역 벗어나니깐 비바람만 불더라
OOOO특보내렸는데... 학교가는 ㅎㅎㅎㅎㅎㅎ
OOOO[특보] 약7시간 뒤 학교 갈 준비해야됨.

아침


OOOO < 치엔특보 - 아침 머리감고 나왔더니 노트북 "증발"... 행방 묘연 > .... 아빠.... 지발 돌려주새요....
OOOO졸라리,,,,괘씸한놈... 아침엔 그렇게 제껴버리더니 이제와서 얌전한척이냐고 재난특보어디갔어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eunhan_1119

대한


OOOO기산특보 7회 경주 지진 대피요령과 가을철 계절성 우울증에 대한 내용입니다
OOOO성남시 호우특보 발령에 따라 상대원1동 주요도로 및 위험지역에 대한 예찰활동을 실시중에 있습니다. 사전 예찰활동 강화로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상대원1동^^

날씨


OOOO항공 기상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국내공항 출도착 정보' 로 해당 편명의 결항여부 확인하시고 '세계공항날씨'로 공항 기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항특보에 '윈드시어'가 보인다면 결항 가능성이 높아요. t.c…

기상


OOOO하늘의 일이라 사람이 예측하기 힘든줄 알지만 기상청예보, 특보는 정말 어이없네요. 보도자료는 뿌리면서 진즉 기상청홈피는 한참 뒤에나 올라옵니다. 정부기관 대부분이 그런것 같습니다.

영남


OOOO영남 호우특보 모두 해제동해안 50mm 더 온다

방영


OOOO173. 은혼 2기 방영 당시 나온 특보, '극장판 은혼 완결편 해결사여 영원하라' CM (정작 주인공도 몰랐던 애니 완결 통보)

KBS


OOOOmbc는 특보 15분? kbs는 특보 20분? 이게끝??? 똑같은얘기를 반복하더라도 계속 보도 이어나가야되는거아님? 답답하네...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1204_0509
OOOOkbs, ytn 특보하네

오늘의


OOOO 오늘의 특보☆ [J군은 왜 교내 공식인증 미역머리남 S군의 짝사랑녀 L양을 빼앗았을까!!] [빼앗은 것인가,데려온 것인가..끝없는 공방전의 진실은?!]

특보


OOOO[긴급 특보!] 신문부
OOOO지난 지선 당시 저에게 윤장현 캠프 청년특보로 올 생각 있느냐고 물어본 동네 구의원은 지금 국민의당으로 감. 지금 우리 구의회에서 더민주는 거의 전멸한 걸로 기억.
OOOO이용재.곽수종 정무특보.이용재 -전두환 노태우 청와대사정담당관.자유선진당대변인.이회창즉근이군요!곽수종은 안철수 측근.정장선.김헌태두사람은 손학규측근이네요!!김종인 손학규대통령만들기인가요?손학규계공천모두받았죠
OOOO 어제 놀다가 잠든 모습이 못생김 특보 발령 수준이라서 동영상으로 찍어둠
OOOO김테형 쩐다 와우...ㅇ..ㅓㅏ...ㅇ..ㅠ........[특보] 처ㅣ수빈 소원이루다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XylitoLdrink
OOOO [특보] -먹곰이 사실 지루인 것으로 밝혀져!!!- 이 사실을 알게 된 둥모씨가 트친들에게 소문을...
OOOO특보 - SB씨, 쓰레쉬에 재능있는 것으로 밝혀져...
OOOO새누리당에게 충고한다. 야당 연습 같은 것은 안 해도 된다. 너무 서두르지 않아도 되고 겁먹을 일도 아니다. 때가 되면 다 하게 되어 있다. [더민주 정책조정회의]김성주 원내대표 특보
OOOO《특보》 브록 럼로우, 성장기로 2m가 넘다. 버키 반즈, 2m가 넘는 브록 럼로우가 미션으로 알려져.... 자세한 건 2page!!
OOOO스태프 오디오 코멘터리 사랑을 가득 전하자! 프리즘 스타 응원 상영 음성 오리지널 단편 애니 '에델 로즈 크리스마스 파티' (약 18분 첫날 무대인사 영상 (2016/01/09) 극장선행배부영상 전집 특보집, C…
OOOO가와무라 겐키의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5월 개봉, 특보 영상 공개. 뇌종양 판단을 받은 우편 배달원에게 악마가 나타나고 소중한 것을 하나 지우는 것과 상환에 하루 목숨을 준다는 계약을 맺는다. t.…
OOOO《특보》 내일 1교시 팀별발표인데 팀원전부 잠수 권모군 팀원을 다죽여버리겠다고 발언!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cigarstobaccos
OOOO<특보> 병갱님, 드디어 한시간 뒤에 강의 들어...
OOOO[특보] 클리브 스테플, 결국 기사 쓰다 미쳐..
OOOO[TV조선 특보] 구원파 신도 3명 체포…'김엄마'가 구원파...
OOOO[특보] 방개 오늘도 시험 망한것으로 알려져...
OOOO 특보) 거제에 사슴출현
OOOO 위의 유저는 도쿄신문의 이치바스시의 hate crime을 취급한 특보부의 기사를 한국어로 요약해 올리자 6시간 만에 1300RT가 되었다고 하네요
OOOO[TV조선 특보] 용의 발톱은 왜 4개만 있을까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May26_Min
OOOO 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겐의 저음비결이 나이였다(특보
OOOO 이거말이지........ 에..... 한국사 수특보는게 낫지않을까나
OOOO아!!!!!!!!!!!!!!1 ㅇ ㅏ!!!!!!!!!!!!!아님들아!!!!!!!!!!!! 아!!!!! 존나특보!!!!!!!!!!!!!!!!!!!!! 듵틈ㄱ보ㅗ!!!!!!!!!!!!!!!!!!!!!!!!!!!!!
OOOOㅇㅏ 특보시러
OOOO [특보] 정융 왕따설
OOOO특보 중이네...
OOOO ㅎㅎ 내가다니는 대학 지역은 바라만 불고 비만 와서... 멀쩡하다곸ㅋ 오라고 하더라...찌방 우리지역은 특보내렸었는데 빠직...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_____time____
OOOO특보) 이개님이 드디어 마유를 뽑았다고 합니다
OOOO머야 주의보가 아니라 특보였잖아 거바 저게 주의보로 긑날리없지...'
OOOO채널이 두개나 되면 하나는 특보 보여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암튼 수도권이 이상 없으니.. 방송이 안되는 것 같다..
OOOO특보니까 집에가게해주세요
OOOO에슈 특보입니다 김해 아예.앞이 안보인다는 제보가 있는데오
OOOO 호두님 2222... 특보라는데 지금 앞이 안 보인다는데 ㅜㅜ 출근길이 무섭네요 ㅜㅜ 조심히 출근하세요...
OOOO아 기레기는 싫지만 지금 특보전하는 기자들 무슨 고생이냐 ㅠㅠ 진짜 저리 비오고 바람부는데 저기서서 말도 제대로못해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dlfsw
OOOO특보뜬 지역은 다 쉰다는데 내친구 오늘 수련회 가는 날인데 쉬고 여중도 등교시간 조정이나 휴업한다는거 없으면 정상등교라던데 왜 범어중은 깜깜무소식이냐
OOOO ㄴㅖ??!!??! 저..저도 인스타에 올렸었던...!!!!! (☄특보☄오제 운명의 짝을 만나
OOOO (특보) 기기, 우타우 제작 중. 우타우지만 보카로급으로 만들겠다는 자신감 표출
OOOO지진때문에 욕먹고 특보하기 좋아하는 듯한데... 조용히 넘어갔음 좋겠다...
OOOO 🌸 민혁시 🌸 ❤️💙💜💚💛💘 전국에 강풍특보가 내려진다 으슬으슬 봄바람 먹은 내가 아프다 때를 아는 꽃몸살이다 그래,아프지 않게 오는 봄날이 있더냐 이명수, '몸살' 중에서. ❤️💙💜💚💛💘
OOOO 그러다가 정말 13월 생기면 책임질거야 ? [특보]뽀, 13월 32일 창조해,,,,,
OOOO 바람에 여기까지 밀려온다고? 허리케인 특보 내려야겠네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op2739157
OOOO 내일 3시부터는 새로운 특대가 뜬답니다...보통 후반특대라고 부르는데 (여태 나왔던 특대는 일반특대라고함) 얘들은 포인트를 더 많이 주고 요구하는 인원수가 일특보다 좀 더 많습니다...후특만 잡으며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 다이아
OOOO 저 오늘 역사봣는데 호우특보야,,망햇아
OOOO《급보ᆞ속보ᆞ특보》 조만간 산승이 고발장을 만들어 문제많은 문재인이를 형법상 공연음란물유포죄로 고발조치할 것임을 포고합니다. 성호합장 문재인 '일본 AV사진' 트윗 논란… "국정원이 했다고?" t.c…
OOOO<특보> 단 한번! 스타플릿 최연소 함장, 제임스 T 커크와 데이트가 가능한 1일 티켓을 경매로 구매할 수 있다?
OOOO나는 사실 크오를 죠아해 월플라워의 패트릭이 굴지의 기업을 운영하는 브루스웨인과 비밀연애해도 죠을것 같아. 디씨패치의 잠복수사로 브루스웨인의 숨겨둔 연하남이라고 특보뜨면 패트릭을 아는 모든 사람들은 과연 난년이야 인정…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벨상 타따고 방송 중단하고 특보로 다 내는 그 미디어의 자세도 멋지더라 ㅠㅠ 우리나라는 머... 그럴려나 모르겠다 ^^.......... 마자 이번주는 퐁듀 4일만 참음 대!!! ㅋㅋㅋ
OOOO홍윤기 백제사 정책특보는 도요토미 히데요시(豊臣秀吉)이 임진왜란을 일으키던 시기라는 점을 주목한다. 이번 탐사에서 이를 뒷받침하는 증언을 들을 수 있었다.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button__eun
OOOO나 세특보고 존나 충격먹음..와 내가 준 쓰레기같은거 참고 (?) 해서 저런 엄청난 문장을 만드는구나
OOOO [특보] 레야님의 썸브님 공공재 선언! 최근 불거졌던 불화설이 사실인가?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TAMNABONG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ddonn_ddon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SmartTrafficits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mdomdphd
특보 태풍 태풍이 차바 현재 새벽 부산 뉴스 학교 아침 대한 kyu200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