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0, 2016

조인근 최순실 압수수색 연설문 혼이 차은택 고영태 청와대는 청와대 최순실이 검찰


최순실

OOOO최순실이 국정원이랑 손잡고 어르신들 대상 카톡 유포를 시작한 모양이다. 조인근이 광주 출신임을 걸고 넘어지면 경상도쪽 민심을 회복할 수 있다고 본 건가. 다음 카카오가 이런 카톡의 유입 경로를 밝혀주면 좋겠다. https:/…
OOOO최순실, 고영태, 차은택 들어오고 검찰은 일제히 압수수색. 박근혜는 수석들에게 사표 종용, 중요한 이성한이는 말을 바꿨고 연설비서관 조인근이도 갑자기 나타나고..이틀 사이에 벌어진 일사불란함응 박근혜가 중심이 된 범죄집단이…
OOOO민주당은 특검도 중단하고 거국시위도 불참하고 뭘 하는 건가? 청와대는 돌변해서 정국을 주도하겠다고 나섰다. 최순실 들어오고, 이성한이 말 바꾸고, 조인근이 거짓말하고, 검찰 압색을 거부했다. 최순실 희생시키고 박근혜…
OOOO잽싸게 여의도에 가 촬영함.박근혜가 한나라당 대표 시절때부터 연설문과 메시지 초안 작성 업무를 보좌했던 조인근 전 청와대 연설기록비서관이 기자들 앞에 섰는데 최순실을 전혀 모르고, 연설문 큰수정은 없었다고;;;
OOOO최순실이 돌연 들어오겠다 하고, 고영태 이성한이 나타나고, 조인근 연설비서관이 갑자기 나타나 연설문 수정을 부인하고... 이런 변화가 일사불란하게 일어났다. 우병우가 상황을 장악하고 조종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검찰은…
OOOO박근혜가 사과(?)문을 발표하자 최순실 인터뷰를 하고, 최순실 남자 고영택이 검찰에 스스로 나가고, 사라졌던 조인근이 나타나 연설문 고친흔적은 별로 없었다고 하다 기자들 추궁에 얼버무린다. 잘 짜여진 각본이 얼마나 허술한지…
OOOO최순실 귀국해서 의혹풀겠다 하고 최초 제보자 이성한은 들은 이야기라고 발을빼고 차은택 고영태도 수사받겠다 하고 연설 비서관 조인근도 최순실 모른다 발을 빼고 청와대는 비서관 일괄사퇴 운운 하면서 검찰수사에 비협조ᆢ이거…

조인근 최순실 압수수색 연설문 혼이 차은택 고영태 청와대는 청와대 최순실이 검찰 Apolion13m32d

OOOO민주당은 특검도 중단하고 거국시위도 불참하고 뭘 하는 건가? 청와대는 돌변해서 정국을 주도하겠다고 나섰다. 최순실 들어오고, 이성한이 말 바꾸고, 조인근이 거짓말하고, 검찰 압색을 거부했다. 최순실 희생시키고 박근혜는 살리려는 우병우 음모다.
OOOO<검사님들 요즘 빈박스 수거 하실 일 많으시네요? 속이 비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ㅋ> [속보]‘최순실 국정농단’ 검찰 대규모 압수수색…청와대는‘임의제출’ 검찰, 안종범·정호성·김한수·김종·조인근 자택 압수수색 https:…
OOOO최순실과 새누리당이 국정원과 손잡고 노인들 대상 카톡 유포를 시작한 모양이다. 조인근이 광주 출신임을 걸고 넘어지면 경상도쪽 민심을 회복할 수 있다고 본 건가? 카카오톡은 그들만의 표심 다지기에 적절한... t.…
OOOO당초 '폭로자'였던 이성한 사무총장 저 자가 '77개 파일' 상당수를 삭제했다면서 입장을 바꿨다. 최순실 차은택이 들어오겠다고 하고 잠적했던 조인근이 회견을 열어 보도를 부인했던 타이밍과 겹친다. 조작과 인멸이…
OOOO박근혜 - 최순실이 연설문 고쳐줬다. 최순실 - 난 연설문만 고쳐줬다. 조인근 - 아무도 연설문 안고쳤다. 최순실이 누군지 모른다? 뭥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도 서로 맞아야 해먹짘ㅋㅋㅋ조인근 대놓고 거짓말을 막…
OOOO'총력대응' 청와대 배경을 읽어보면 결국 반격의 신호탄이다. 최순실의 귀국의사 표명후 청와대가 어제부터 동시다발로 입을 열었다. 조인근 "최순실 모른다" 최순실 "귀국해 조사 받겠다. " 차은택... t.c…
OOOO사퇴? 웃기구 자빠졌네. 최순실 우병우 안봉근 이재만 김기춘 이정현 정진석 유승민 윤상현 정호성 차은택 고영태 조인근 조윤선 김희정 김종 김수남 강신명 이철성 등등 국기문란 주/종범들 먼저 구속하고 박근혜는 하야시키고 구…

OOOO워터게이트는 닉슨'거짓말'로 하야한거다. 박근혜는"최순실,연설문 작성,도움받았지만 친하지"않다. 안종범•이정현•조인근•새누리들"최순실 모른다"며,영문도 모른채 돌팔매 맞는다,사기친다 정권끝내야할 이유다.
OOOO최순실은 당장 들어와서 해명할거 해명해야 한다. 당신 때문에 안종범,정호성, 우병우 청와대 인사들이 무죄라면 최순실이 저분들을 곤경에 빠뜨리지 말아라! 더구나,연설써온 조인근 비서관도 연설이 바뀌었다고 못느꼈다는데.. 어디까지…
OOOO검찰이 청와대 안종범 정책조정수석비서관.김한수 행정관.조인근 전연설비서관.정호성 부속비서관.김종문체부차관 자택을 압수수색 했다.잘하는 일이다.태블릿PC를 최순실사무실 쓰레기통에서 주웠다는 JTBC기자 자택도 압수수색하여 사실을…
OOOO최순실 귀국해서 의혹풀겠다 하고 최초 제보자 이성한은 들은 이야기라고 발을빼고 차은택 고영태도 수사받겠다 하고 연설 비서관 조인근도 최순실 모른다 발을 빼고 청와대는 비서관 일괄사퇴 운운 하면서 검찰수사에 비협조ᆢ이거 지금 또 일을 꾸미는 느낌
OOOO최순실, 고영태, 차은택 들어오고 검찰은 일제히 압수수색. 박근혜는 수석들에게 사표 종용, 중요한 이성한이는 말을 바꿨고 연설비서관 조인근이도 갑자기 나타나고..이틀 사이에 벌어진 일사불란함응 박근혜가 중심이 된 범죄집단이 여전히 건재하고 있다는 의미
OOOO'최순실 파문' 檢 "靑 압수수색 내일까지 계속"..靑 "임의제출" 안종범·정호성 사무실.."청와대 협조로 순조롭게 진행 중. 김종 차관·조인근·이영선·윤전추 자택·사무실도..의혹 수사 급물살
OOOO최순실이 돌연 들어오겠다 하고, 고영태 이성한이 나타나고, 조인근 연설비서관이 갑자기 나타나 연설문 수정을 부인하고... 이런 변화가 일사불란하게 일어났다. 우병우가 상황을 장악하고 조종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검찰은 압색 대상에서 우병우만 제외했다.

조인근 최순실 압수수색 연설문 혼이 차은택 고영태 청와대는 청와대 최순실이 검찰 thswkqudqjq

OOOO조인근 전 연설비서관 입장발표! "최순실은 본 적도 알지도 못했다 3년 6개월 근무기간중 단 한번도 작성한 연설문이 크게 바뀌거나 이상하게 변경된 경우는 없었다 대통령의 말이 곧 최종본이다!" 이래도 할 말이 있나? 대답중 뜸을…


압수수색

OOOO靑,안종범-정호성 사무실 압수수색 막았다 '백기'.안종범-정호성-김한수-조인근-김종 자택도 압수수색.제발 하는 것처럼 하자, 검찰아.빈 박스 들고 나오는 쑈하지 말고. 국민이 보고,역사가 본다.부끄럽지 않게! t…
OOOO靑,검찰의 안종범-정호성 사무실 압수수색 저지 안종범-정호성-김한수-조인근 -김종 자택만 압수수색 대지진을 직감한 쥐새끼들의 탈출은 시작되는가 공권력을 스스로 거부한 청와대는 더이상 존재의 가치도 없다 h…
OOOO조인근, 잠수 5일 만에 나타나 해명. 다음날 검찰 압수수색. 야, 너무 짠 티 난다.ㅋ.


연설문

OOOO조인근, "일부 언론에선 내가 올 초 '대통령 연설문을 작성해 올리면 이상해져서 돌아온다'고 사석에서 토로했다고 보도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나는 그런 얘기를 사석에서나 지인을 만나 한 적이 없다."/현 상황은 소설…
OOOO"대체로 연설문 큰 수정은 없었다." "손 댔다는 의심 안했다." "올려드린 말씀자료 거의 그대로 발표하셨다." 기자 질문 혼이 비정상이라 쓰셨나요? "??" "말할 수 없습니다" 조인근 전 청와대 연설기록비서관 입장표명중…
OOOO관심법대가에다, 알파고 뺨치는 통빡의 고수들이 방송하는군. 채널A 이명박대변인 였던 박정하라는 놈은 조인근 전 연설비서관이 본인이 연설문 바뀌어 온적 없다고 강변하는데도 그럴수밖에 없을거다 라는둥 속을 들여다본것처럼 말…

OOOO조인근 전 연설비서관이 잠적후 느닺없이 등장하여 연설문에 손댔다는 의심을 안했다고 발표를 한다. 전여옥 증언에 따르면 조인근의 말이 거짓임을 알 수 있다. 수정 내용이 이미 포착됐는데 작성자가 이런 말을 하면 국민은 또한…
OOOO조인근한테 기자가 '우주의 기운' 과 '혼이 비정상' 썼냐 안썼냐 / 연설문 어디로 넘기냐, 니 상관 어디냐 물어보니 동공지진 오면서 세세한거 말씀 드릴 수 없다고 넘김ㅋㅋㅋㅋ님이 진짜 몰랐으면 님 10년동안 개털이었다는거임.


혼이

OOOO지금 청와대가 급한대로 조인근 내보낸건데 쉴드치려고 나온 조인근 조차도 '우주의 기운' 과 '혼이 비정상' 을 자기작품이었다고 말하기엔 자존심이 허락치않았을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기자회견 넘나 실패고요.. 왜했냐 이겈ㅋㅋㅋㅋ
OOOO변명과 핑계로 가득찬 답변을 듣던 기자가 뚜껑열려서 "그럼 혼이 비정상이라고 직접 쓰신겁니까?" 라고 질문하자 조인근 연설비서관이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했답니다.
OOOO조인근 전 연설기획 비서관 오리발 입장발표에 기자들 질문우주의 기운, 혼이 비정상 직접 쓰신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자 "혼이 비정상도 본인이 쓰신겁니까?" 조인근 "그런 디테일한 것 까지 답변 드릴 수 없고..."


박근혜가

OOOO조인근이 아니라고 부인해도 박근혜가 인정했는데 저걸 누가 곧이 곧대로 믿겠음. 걍 지금하는 조인근 입장발표는 물타기 떡밥 만들어보려고 일부러 하는거.


조인근

OOOO조인근 당신도 두고 봅시다... #박근혜_하야하라~
OOOO잘 생각 해보라.. 조인근은 2012 12~2016 7월 최근까지 비서관이다 유출된 파일은 2012 6월부터 2014년 상반기까지 중요문서가 보관되었다 이것은 분명히 종북간첩들과 연대하고 있다는 증거 http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