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김수미 선생님 간장게장 웃겨 즐겁게 그거야 분의 힙론에 쌍욕해드릴게 쌍욕광고 유권자


선생님


OOOOㅎㅏ욕하고싶다..그 김수미 선생님 짤어디없나... 으아ㅏㅏㅏㅏㅏ
OOOO 김제동 김해 김수미 선생님(왠지 붙여야할것같다... 김무륵 김...김....김영란법
OOOO김수미 선생님 의문의 1패

간장게장


OOOO? 김수미씨가 아니라 조수미씨.... 김수미는 간장게장....
OOOO김수미 간장게장 20만원 어치 사고 제 7대 간장게장 킹 올랐다는거 아닐가요
OOOO김수미 간장게장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웃겨


OOOO 김수미ㅌㅌㅌ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ㅌㅋㅋㅋ젤웃겨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
김수미 선생님 간장게장 웃겨 즐겁게 그거야 분의 힙론에 쌍욕해드릴게 쌍욕광고 유권자 cos_haju
OOOO내가 티븨조선을 보고 있네?? ㅋㅋㅋ 김수미 넘 웃겨
OOOO"선배님은 왜 선배님 앞에서 맞담배 펴요~" 김수미 겁나 웃겨 ㅋㅋㅋㅋㅋ

즐겁게


OOOO원더풀데이라는 방송에 김수미씨와 40년 절친 이효재씨가 나와서 얘기를 하는데 넘나 로맨틱하다 텅빈 이효재씨네 마당을 보고 '아 얘를 즐겁게 해줘야겠구나'하고 아침바람에 갖가지 꽃을 트럭으로 선물했단다 두 분의 시스터후드가 넘나 멋있음이다ㅠㅠ
OOOO[9월 30일 부산 디자인센터 금과터 강연 안내] 도입강연-부산과학기술협의회 김수미 교사‘숨은 과학 이야기’ 본강연-인제대학교 한진 교수 ‘즐겁게 뛰놀자(운동)’

그거야


OOOO 그거야 내 눈 맘이지. 내가 김수미로 보겠다는데 불만있냐

힙론에


OOOO은평구 힙론에 영감을 받아 군산 힙론을 펼쳐볼까 했다. 고 이은주, 이경실, 김수미, 아... 박명수. 망했다.

쌍욕해드릴게


OOOO 오 알겠음요 존나게 쌍욕해드릴게 나 탐라 김수미

쌍욕광고


OOOO지금 김수미분 남편과의 불화 어쩌구 얘기하는데 영상자료로 제습기 뽀송 쌍욕광고 틀어줌ㅋㅋ

유권자


OOOO인간이 물리적으로 개돼지가 될 수는 없지만 시민권을 얻은 유권자 입장에서는 두가지의 개돼지가 있다. 하나는 민주화시켜줘도 박근혜백성인 이정현같은 백성개돼지와 우병우 진경준 김수미 같은 공무원,업자 개돼지들이다. 생존이데올로기 중산층은 재앙이다.

아니었어


OOOO 김수미 쪽을 물은거 아니었어? 니 첫인상이 김수미였다고

기다린다


OOOO개처럼 매달려 채찍을 기다린다. 매일까 사랑일까 whipping post -처형의 이듬, 김수미

웃긴데


OOOO저거 파인애플 김ㅅㅜ미칩 버전이 제일 웃긴데 아

호불호


OOOO 난 호불호 강한 사람이 좋은데. 음, 약간 김수미같은 사람?

김수미


OOOO (김수미짤
김수미 선생님 간장게장 웃겨 즐겁게 그거야 분의 힙론에 쌍욕해드릴게 쌍욕광고 유권자 oasis97127
OOOO그 말을 들은 "김혜자 선배님이 '그래, 너 담배 꺼. 네가 잘못했어'라며 나를 두둔해주셨다"며 고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ㅋㅋㅋ 여정아 담배꺼. 이러면서 김수미 씨 조영남 미워서 막 구박하고 모욕주고 조영남이 젊은여자한테 들이대니까 눈살찌푸리고
OOOO 김수미상관
OOOO 전설의 김수미 여사 신들린 욕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수미가 부릅니다 나가거든
OOOO솔직히 오늘 캐치마인드 설명짱은 김수미다
OOOO욕쟁이 할매 김수미씨가 난 여태 혼자 사는줄 알았더니 부잦집 시집간 그런 배우 였었구나 ㅎ 전에 우울증이니 뭐니 그런 기사는 뭐였지?
OOOO 카루 정도면 무난하지 욕트 많이하면 김수미같은 매력도 있는거지 뭐
OOOO 욕이 아주그냥! 거의 김수미 아줌마급이거든요!헤헤
OOOO 알앗어 김수미 빙의해서 해죾게 온다...온다...욕의 신이 오ㅏ..
OOOO 진짜ㅋㅋㅋㅋ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수미 너무 연기잘해서 더 짱났어요 존나 극성맘...
OOOO 님은 오너캐도 기엽고 목소리도 기여운데 뱉는트윗이 마치 그 얼굴은 손연재인데 입이 김수미같늠 (블락당함
OOOO김수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에요 ㅋㅋㅋㅋㅋ
OOOOPpap 김수미 버전이나 들으세요 흥
OOOO 땡! 김수미가 되시려면 멀었네요 너무 착해
김수미 선생님 간장게장 웃겨 즐겁게 그거야 분의 힙론에 쌍욕해드릴게 쌍욕광고 유권자 picogreenk
OOOO안녕하세요 탐라에서 김수미를 담당하고있는 름별임다
OOOO김수미 아줌마랑 같은 비행기 탐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OOOO김수미랑 닮은 강아지
OOOO김수미달링 김수미 김수미 툰나잇
OOOO 김수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