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8, 2016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OST

OOOO161025 henryl89 IG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자정 공개 #니맘에들어갈래 #NCT #MARK #마크
OOOO[TRANS]161025 니 맘에 들어갈래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 MARK PA
OOOO[THAISUB] Kim Jong Kook (김종국) – Fool(바보야)_ #sweetstrangerandme #TheManWhoLivesinOurHouse OST (우리집에 사는 남자) t.co…
OOOOอีก 1 ชม.เพลง 니 맘에 들어갈래 ost.ดราม่าเรื่อง 우리집에 사는 남자 ที่มาร์คไปร่วมฟีทจะปล่อยออกมาแล้วนะคะ อย่าลืมรอฟังกันด้วยน้า 💞
OOOO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 니 맘에 들어갈래 #헨리 #Henry Feat. Mark of NCT #마크 #Mark
OOOO /adds henry and mark's/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2 - 니 맘에 들어갈래 by 헨리 (Feat. Mark of NCT) /and for more osts to co…
OOOO#니맘에들어갈래 열스밍중 #니맘에들어갈래 #헨리 #우리집에사는남자 OST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KSeriesAD

OOOO#헨리 #mark #니맘에들어갈래 #우리집에사는남자 OST 발장단 맞추고, 손과 머리를 까닥까닥 하며 따라 부르게 되네~ 유우우우우우🎶
OOOOsmtown_insta #슈퍼주니어M #헨리 가 가창하고 #NCT #마크 가 피쳐링한 드라마 ‘우사남’ OST ‘니 맘에 들어갈래’가 오늘 밤 12시 공개됩니다! 😃🎧 #우리집에사는남자 #니맘에들어갈래 https:/…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드라마 OST NCT 마크 랩으로 참여, 26일 자정 음원공개🎉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のOST🎶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이ㅅㅎ이 입은 옷 헨리가 대구 클래식 공연때 입었던 고급 벨벳쟈켓ㅋㅋㅋ 암튼 별님 패피~♡ 헨리 OST도 빨리 듣고 싶다! 드라마 완전 잘되서 OST콘서트하고 그럼 잼날것 같는데 ㅎㅎㅎㅎㅎㅎㅎ…


수애

OOOO요즘 드라마 중 이렇게 첫회 호흡이 긴 것을 오랜만에 본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초반 이야기가 막막 흐르더니 수애언니 만취 천년만년 이어지고..보는 것만으로 훈훈한 남배우들 나오지만 여주 멍청함 왜죠. 그리고 김종국 목소리 나오자마자 옛날 드라마
OOOO“내 딸은 내가 지킨다” 절로 믿음이 가는 어깨깡패 아빠😊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김영광 #이수혁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를 보세여,,, 수애분이 너무 예쁘다,,,
OOOO하이컷뷰티 스타템 하이컷 184호 박수진,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 수애,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김유정
OOOO내가~만일~⚪️⚪️이라면~🎶 노래 존좋...☺️ 우사남 시청률12퍼 공약때 박수애목소리로 내가만일 불러줬으면.... 수애야 촬영열심히해!! 나는 주변에 열심히 홍보할께!!! #시청률12%공약 #우리집에사는남자 #흥해야해요 #도…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제작 발표회 현장😍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 비주얼 풍년의 현장! 10/24(월) 밤 10시 KBS2TV 첫 방송✨
OOOOD-4! 개봉 박두! #우리집에사는남자 #미리보기 10월 24일(월) 밤 10시 KBS 2TV 첫 방송!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OOOO우리 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 - 수애, 조보아 2
OOOO우리 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 - 수애 1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Wow_ssam

OOOOKBS2TV 월화미니시리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 배우 수애(SUAE) 응원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OOOO161020 #우리집에사는남자 제작발표회 #수애 #박수애 프리뷰
OOOO161020 #우리집에사는남자 제작발표회 #수애 직찍 프리뷰 by 글라라쌈 #갓수애 #로코여신 #홍나리 싸랑햇


제작발표회

OOOOKBS2TV 월화미니시리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 배우 이수혁(Lee Soo-Hyuk) 응원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OOOOKBS2TV 월화미니시리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 배우 김영광(Kim Young-Kwang) 응원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헨리

OOOO161026 #NCT #마크 슈퍼주니어-M 헨리가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가창까지 참여한 곡인 Track. 2 '니 맘에 들어갈래' NCT 마크의 랩이 어우러져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의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를 더…
OOOO헨리 노래들은 밝아서 조아😌 노래도 니목소리도 바이올린 선율도 참😆프레쉬해!! 너무 조타 헨리야~고마워😍😍 #우리집에사는남자 #니맘에들어갈래 #헨리 #우리둘 #runnin


김영광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김미숙에 대한 김영광의 표정에 순간 가슴 떨림. 사랑에 나이는 없는 건가. 김영광에 급 관심.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보다가 김영광 배우님께 입덕하게 생김ㅠㅠㅠㅠㅠㅠ 이 드라마는 심장 부여잡고 봐야할 듯ㅠㅠㅠ #우리집에사는남자 #김영광 #심장스틸
OOOO“이런, 속이 꽉 찬 만두 같은 남자…” #우리집에사는남자 24일(월) 밤 10시 KBS 2TV 첫 방송! #우사남 #김영광 #만두남
OOOO김영광 토일월화 연속으로 보겠네 ㄷㄷ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도 나오고 고호에도 나오고


드라마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대박. 스킵 하나도 안하고 다 봄. 이런 드라마 흔치 않은데..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최근에 본 드라마중에 유일하게 삼성이나 엘지가 아닌 아이폰이 아오는거 같네 ㅠㅠ
OOOO이제 월.화드라마는 뭐 봐ㅠㅠ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별로 와닿지가 않고ㅠ 달의연인 끝났나.. 아 뭐 봐!!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onthestagehani


KBS

OOOO밤 10시, KBS2 #우리집에사는남자 예고▶ 유니폼만 입으면 슈퍼우먼이 되는 5년 차 승무원 홍나리. 엄마가 돌아가시고 10개월 만에 다시 찾은 고향집엔 웬 낯선 남자가 살고 있는데…
OOOOคิมยองกวัง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 The Man Who Lives In Our House(우리집에 사는 남자) ช่อง KBS ออนแอร์ 24 ต.ค.นี้ 💕
OOOO밤 10시, KBS2 #우리집에사는남자 예고▶ 홍만두와 난길 소유의 땅을 매입하기 위해 나리에게 접근하는 덕봉. 나리 역시 난길의 정체를 의심하며 그의 고향집을 탐색하기 시작하는데…
OOOOโจโบอา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 The Man Who Lives In Our House(우리집에 사는 남자) ช่อง KBS ออนแอร์ 24 ต.ค.นี้
OOOOซูแอ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 The Man Who Lives In Our House(우리집에 사는 남자) ช่อง KBS ออนแอร์ 24 ต.ค.นี้ 💕
OOOOshooting KBS우리집에 사는 남자
OOOOคิมยองกวัง ซูแอ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 The Man Who Lives In Our House(우리집에 사는 남자) ช่อง KBS ออนแอร์ 24 ต.ค.นี้

OOOO10월 24일(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우리집에사는남자>에서 사랑스러움과 밉상이 공존하는 #도여주를 맡은 #조보아! 스튜디어스로 변신한 모습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10시

OOOOD-1 우리 멍뭉이 홍나리 만나기 하루전!!! 그렇게 막끌고그러는거 아니라고!! 소듕히 다뤄주어야한다고!! #우리집에사는남자 #홍나리빨리보고싶어 #10월24일밤10시


MAN

OOOOI don't care so I won't ask. (안궁금했어 안물어 볼 거예요... 안궁 안물) 😂😂😂😂😂 #SweetStrangerAndMe #ManLivingAtMyHouse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What would you do whn you got such a caring yet funny stepfather like him? 네가 행복합니까?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ManLivingAtMyHouse


배우

OOOO161025 우리집에 사는 남자 EP 2 지윤호 배우 편집본 첫번째 #우리집에사는남자 #지윤호 #이용규


홍나리

OOOO홍나리 가장 좋아하는 비행기 승무원이다. 아니? ㅋ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방송

OOOO 질투의 화신,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다음 주 방송된 엔투라지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sidushq_ent

OOOO[sidushq_star IG] 월,화요일의 활력소 = 뽀❤️ #우리집에사는남자 #다음주_월요일_첫방송  #밉상연기의_새_역사를_쓰겠어요 #sidusHQ #조보아 #choboah @.xxadoraa


우사남

OOOO우리 집에 사는 남자 뭐라고 줄여서 부르지. 우집사냐 우사남이냐. 음... 어감이 우집사가 더 죠음 우집사로 불러야지
OOOO#바보야 티져 #김종국 10월 25일 자정 음원공개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우리집에 사는 남자

OOOO새 아빠가? 그게 말이돼?! 😮😮😮 #우리집에사는남자 #sweetstrangerandme
OOOO영광찌 보려고 + 평소 좋아하던 웹툰이라 우리집에 사는 남자 보는데 이 남자 누구야 잘생겼어ㅠ
OOOO우리집에 사는남자 꿀잼ㅋㅋㅋㅋㅋ진짜 연기잘한닼ㅋㅋㅋ
OOOO여자인데 조즹옹 이슈혁 왜 나왓냐 이유는 내가 지금 싀구널이랑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봣으니가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보니까 오랜만에 집에 갔더니 엄마의 남편이 내 최애야... 무슨 느낌일까.
OOOO방금전에 우리집에 사는 남자 그거 재방 봤는데 김 ㅇ ㅕㅇ 광님 뭔가 혁오빠미 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봐야지
OOOO아버지!!!!!!😂😂😂😂😂😂😂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랑 우리집에 사는 남자 모두가 봐 줬음 좋겠다.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방금 나온데 좋아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이거 뭐야ㅋㅋㅋ😂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Rowoon0813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공식 포스터♡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틀었다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진짜 개재밌닼ㅋㅋㅋ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재밌네
OOOO우리 집에 사는 남자 -> 구르미 끝나서 나오는데 내 인생작이다 존잼임
OOOOJ'aime une vidéo  "Sweet Stranger and Me | 우리집에 사는 남자 [Preview - ver.3]" à l'adresse
OOOO이런 딸 바보.에서 빵터졌다.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mi_mae_so_bi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OOOOได้ฤกษ์กลับมาติดซีรีส์ 👉 우리집에 사는 남자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웹툰 보신 분 없나
OOOO10/25 08시-#네이버 #실검 1위#우리집에사는남자 /2위#혼술남녀 /3위#캐리어를 끄는 여자 /4위:개헌/5위:최순실/6위:jtbc 뉴스룸/7위:일기예보/8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9위:노블레스/10위:오늘의 운세
OOOO10/25 07시-#네이버 #실검 1위#우리집에사는남자 /2위#개헌 /3위#최순실 /4위:혼술남녀/5위:일기예보/6위:jtbc 뉴스룸/7위:국제유가/8위:오늘의운세/9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10위:캐리어를 끄는 여자
OOOO10/25 06시-#네이버 #실검 1위#우리집에사는남자 /2위#개헌 /3위#오늘날씨 /4위:최순실/5위:정유라/6위:오늘의운세/7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8위:혼술남녀/9위:환율/10위:롤드컵
OOOOEP1 우리 집에 사는 남자 คุณซูสวยเหมือนเดิม เล่นเก่งเหมือนเดิม😍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lxx_sxxhyuk

OOOO 아! 그거 보셨어요? 한빈 생일에 첫화한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그거 방금보다가 치여서ㅠㅠㅠ 휴덕임을 깨닫고 우리집에 사는 남자 보려구요ㅠㅠ
OOOO날 멋있다고 생각해주는 남자랑 평생살고싶다. 그남자도 내가느끼기에 멋있는사람이었음 좋겠고. 서로 존경하며 사는거 진심 멋있잖아ㅠㅠㅠㅠ 그 멋있는남자가 우리집 쇼파에 누워 발로 리모컨누르면서 다리긁으면서 오징어뜯고있다고 생각해봐 얼마나 심쿵임<<<¿¿¿
OOOO 7살때 우리 집 단독주택이였는데 옆집에 사는 남자애랑 어쩌다보니 친해져서 걔네 집 가서 유희왕 게임 많이했다 내가 엄청 잘해서 걔 카드 거의 다 가져옴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interview cut cr leesoohyuk_grace
OOOO그리고 또 하나는 새벽에 맞은 편 건물에서 살려달라는 여자 비명 소리 들렸는데, 그 소리 들은 분이 마침 새벽 술파티 하던 우리집 아래층 남자분들에게 도움 청했던 거. 얘기 들어보니까 맞은 편 건물 1층 남자가 술 먹고 소음 장난 아니라 옆집 사는
OOOO아무튼, 나는 실기시험 세달 전 입시반을 때려치고 혼자 실기준비를 했는데 이 때 집근처에 사는 예비반 강사 두세명이 나를 좀 도와줬었는데... 연습을 할 공간이 우리집 뿐이었으므로 이 남자강사들은 수시로 우리집에 찾아왔고 내 방을 들락거렸었음.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 기획의도. 등장인물.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MyloveKBS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두명이 제일 싫어
OOOO혼술남여 / 쇼핑왕 루이 / 더 케이투 이렇게 보고 있다 내일모레 구르미 후속작 우리집에 사는 남자 나오는데 재밌을것 같아서 보려고
OOOO[Video] Kim Jong Kook singing 1st track, titled바보야(Fool), of the drama "우리 집에 사는 남자 " TEASER So good omg 😍
OOOO할머니집 앞 주차장인데 이 시간에 춤연습하는거 아니라고 본다...노래틀고... 우리집 사는 남자분은 하고계세요;; 혼자 하면 되는거를 나보고 어떠냐고 계솓 물어봄 아니 님 극혐이라구요...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정말 싫고 나는 이걸 보게 될거라 강하게 예상한다..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오디오툰 오픈 spoon 앱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1화 무료!! 저도 참여를 ~~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티저 영상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KSeriesAD

OOOO우리 옆 건물 집에 베트남 에서 온 남자들 세명이 같이 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말 핵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사람 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KSeriesAD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lxx_sxxhyuk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KSeriesAD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KSeriesAD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제작발표회 헨리 김영광 NCT 드라마 MARK 맘에 KBS jae_ten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