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0, 2016

남지현 쇼핑왕루이 서인국 고복실 루이 SHOPPINGKINGLOUIE SEOINGUK 복실 NAMJIHYUN 뭉실커플 쇼핑왕


쇼핑왕루이


OOOO/ GIF / #쇼핑왕루이 #購物王路易 #ShopaholicLouis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남지현 #고복실 #루이 #뭉실커플 복실이 옆에 있고 싶어서 칭얼
OOOO/ CAP / #쇼핑왕루이 #ShopaholicLouis #ShoppingKingLouie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남지현 #고복실 #루이 #뭉실커플 잠 못 이루던 밤
OOOO현실도피중..허허허... #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OOOO안녕하세요!! #쇼핑왕루이 에서 고복실 역을 맡고있는 남지현입니당~~🤗 여러분들과 소통하고시퍼요오~!! 많이 다가와주라주 😳
OOOO🐶🐶❣ #쇼핑왕루이 #서인국 #루이 #남지현 #복실 #뭉실커플 내 최애장면! 사랑스러워
OOOO 라인따서 그리기 2탄ㅋㅋ(채색 여전히 날로먹기;;) 스틸컷 계단씬 이쁜데 좀 어두워서... 하트뿅뿅 배경 넣으니 만화 같고 이뿌다^^ㅋ #쇼핑왕루이 #남지현 #고복실 #서인국 #루이 #강지성…
OOOO잘 잤어? 아니. 왜? 내가 어젯밤에 시끄럽게 해서 그래? 마음이 시끄러워서. #쇼핑왕루이 #고복실 #남지현
남지현 쇼핑왕루이 서인국 고복실 루이 SHOPPINGKINGLOUIE SEOINGUK 복실 NAMJIHYUN 뭉실커플 쇼핑왕 Cherishable_S2
OOOO#서인국 #남지현 #쇼핑왕루이 설렘 카톡..🙊 자?
OOOO#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설렘카톡🙊🙈 #보고싶다 난.. 만번은 #보고시퍼💕
OOOO#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중복되는유행어 #복실 #복실아 #배고파 #밥줘 #어떡하지 #완전내스타일 정말 멍뭉이 마이펫느낌이다. 귀여워잉
OOOO충동적으로 라인따서 그려봤어요.. 썰렁해서 물방울 효과 넣었더니... 물거품 커플로 보이는건 비밀ㅠㅠㅋㅋㅋ #쇼핑왕루이 #남지현 #고복실 #루이 #강지성 #서인국 #뭉실커플
OOOO본부장님랑....... #쇼핑왕루이 #남지현 #고복실 #차정원 #윤상현 #NAMJIHYUN #ShoppingKingLouie
OOOO뭐지😮👉👉 #쇼핑왕루이 #남지현 #NAMJIHYUN #ShoppingKingLouie
OOOO NII에쓸돈내일 슈에무라립스틱사야징ㅋㅋㅋ 쇼핑왕루이보니까...남지현립스틱바르는장면나오는데넘이쁨...
OOOOprisma 라는 앱인데 좋네요ㅎㅎㅎㅎ 수목 1위 축하 축하!!! #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prisma
OOOO10/28일 오전11시 기준 네이버 핫토픽 키워드 8위 #쇼핑왕_루이_서인국_남지현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강지성 #루이 #쇼핑왕루이_서인국 #MBC #수목드라마 #S…
OOOO루이랑.... #쇼핑왕루이 #남지현 #서인국 #고복실 #루이 #namjihyun #seoinguk #shoppingkinglouie
OOOO쇼핑왕루이 봐볼까 남지현이 예뿌ㅡ당
OOOO#쇼핑왕루이 "복실, 넌 내가 얼마나 좋아?" 루이의 물음에 대한 복실의 대답... 전하지 못한 이 마음, 엠빅이 #대신전해드립니다 #복실복실복실복실복실복실복실 #서인국 #남지현
OOOO재밌엉.... 환상의 커플 비슷한 내용인것 같지만. ‘쇼핑왕루이’ 서인국-남지현, 청정 로맨스 통했다..수목극 시청률 1위 #hankyung
OOOO복실이넘예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핑왕루이 #고복실 #남지현
남지현 쇼핑왕루이 서인국 고복실 루이 SHOPPINGKINGLOUIE SEOINGUK 복실 NAMJIHYUN 뭉실커플 쇼핑왕 starsiglover
OOOO캬아아! 첫 키스🙈🙈 #쇼핑왕루이 #남지현 #서인국 #고복실 #루이 #namjihyun #seoinguk #shoppingkinglouie
OOOO어! Ajjumaaa😮 #쇼핑왕루이 #남지현 #고복실 #NAMJIHYUN #ShoppingKingLouie
OOOO니가 어떤 마음이든 상관없어. 난 벌써 잊었으니까. 너랑 함께했던 시간들 깨끗이 지웠어. #쇼핑왕루이 #고복실 #남지현
OOOO어느 날 루이가 나에게 물었다. '넌 내가 얼마나 좋아?' 루이야, 나는 니가 아무것도 없어도, 누구나 다 있는 그 이름 하나 없어도, 나는 너를 좋아해. #쇼핑왕루이 #고복실 #남지현 t.c…
OOOO어느 날 루이가 나에게 물었다. '넌 내가 얼마나 좋아?' 루이야, 나는 니가 아무것도 없어도, 누구나 다 있는 그 이름 하나 없어도, 나는 너를 좋아해. #쇼핑왕루이 #고복실 #남지현

서인국


OOOO27일(목)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 11회에서는 루이(서인국)가 헤어진 복실(남지현)을 몰래 지켜주다가, 다시 사고로 기억을 잃는 모습이 그려졌다. imbc https:/…
OOOO 서인국 남지현 ㅋㅋㅋㅋ재밌어
OOOO27일(목)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 11회에서는 루이(서인국)가 헤어진 복실(남지현)을 몰래 지켜주다가, 다시 사고로 기억을 잃는 모습이 그려졌다. imbc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윤상현이 남지현 집으로? 아이처럼 오열하는 서인국 Shopping King Louie E11"

루이


OOOO남지현양이 쇼핑왕 루이 연기할때 다리를 벌리고 어정쩡하게 걸어가는데 저것마저 산골소녀를 표현하기 위한 디테일한 설정이었다면 정말 대단한 배우란 생각을 하게 되네. 어린배우인데 멀리서 촬영할때도 디테일을 살린다. 원래 걸음이 그렇진 않을것 같은데..
OOOO겟잇뷰티 mbcmini 온에어즈 글램핑 틴트 로드FC 루이비통 박진영 남지현 #치아 써니 올스타 조마조마 두뇌건강 특공무술 문준영 #이가탄 추성훈 #잇몸약 틴탑팬덤 RC카 한승연 전자책 글러브 #치통 스마트폰 보크 유나 코코몽시즌2 흔들어 #치과

배우


OOOO남지현(배우) 좋다
OOOO 하핳..😅 앞으로는 배우 남지현으로 기억해주세용~!!😁

남지현


OOOO남지현 은근 여기저기 많이 나오는데 연기는 잘하는데 잔잔하게 하는 편이고 눈에 띄는 캐릭터나 연기는 안맡아서 눈에 안띄는 듯ㅅ
남지현 쇼핑왕루이 서인국 고복실 루이 SHOPPINGKINGLOUIE SEOINGUK 복실 NAMJIHYUN 뭉실커플 쇼핑왕 starsiglover
OOOO 남지현이란 이름은 다 사랑해여💕
OOOO본인을 키다리아저씨로 모에화하고 남지현분 손바닥에 참잘했어요 도장같은거나 찍어준다..
OOOO남지현 하얘지냐
OOOO일단은 남지현이뻐지니까 그게 제일중요한 포인트임
OOOO 그럼요.사실 저는 남지현하면 전 포미닛 멤버로 생각해 왔습니다
OOOO 남지현따라한거에요..ㅠㅠㅠ진짜알아봐주셔서 ㅠㅠ너무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기뻐요ㅠㅠ♡♡
OOOO 남지현!! 둘다걍졸귀로나와ㅠㅠㅠㅠㅠ
OOOO" ♡ Nam Jihyun (남지현) ..° Group4Minute (포미닛) ..° BirthdateJanuary 09, 1990.
OOOO남지현 또 이쁘네. 😂😂😘 세상 이쁘다


남지현 쇼핑왕루이 서인국 고복실 루이 SHOPPINGKINGLOUIE SEOINGUK 복실 NAMJIHYUN 뭉실커플 쇼핑왕 _thedramatic
남지현 쇼핑왕루이 서인국 고복실 루이 SHOPPINGKINGLOUIE SEOINGUK 복실 NAMJIHYUN 뭉실커플 쇼핑왕 aFamous_lines
남지현 쇼핑왕루이 서인국 고복실 루이 SHOPPINGKINGLOUIE SEOINGUK 복실 NAMJIHYUN 뭉실커플 쇼핑왕 callrabi00
남지현 쇼핑왕루이 서인국 고복실 루이 SHOPPINGKINGLOUIE SEOINGUK 복실 NAMJIHYUN 뭉실커플 쇼핑왕 callrabi0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