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1, 2016

장동민 나비 헤어졌네 결별 헤어졌대 일이많아서 하셧서요 장동건이라니 축하합니다 좌약남녀 축하 정신이


헤어졌네

OOOOㅎㅎ 장동민 나비 헤어졌네 ㅎㅎㅎㅎ 기쁘다 ㅎㅎㅎㅎㅜㅜ
OOOO오 나비 장동민이랑 헤어졌네 축하 축하 드디어 제 정신이 들었구나
OOOO와 나비 장동민이랑 헤어졌네 ㅋㅋㅋㅋㅋㅋㅋ 탈동민 ㅊㅋㅊㅋ~~
OOOO장동민이랑 나비랑 헤어졌네


결별

OOOO엥 머지 네이버에 망겜 검색하러 갔다가 장동민이랑 나비 결별했단 실검을 보았다.
OOOO장동민 나비 결별 엌쾨.. 나비가 장동민 좌약 넣어준 것도 티비 나와서 말했는데 너무 부끄럽다 그런 얘기 왜 하셧서ㅓ요ㅜㅜ
OOOO장동민 나비 결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동민-나비 결별
OOOO장동민이랑 나비 결별함? 축하합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 장동민 나비 결별이래 ㅋㅋㅋㅋㅋ
OOOO아미친 장동민이랑 나비결별했다고 방금 뉴스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많아서... 라는데... 으음...?
OOOO어 장동민이랑 나비 결별?축하!!!!!


헤어졌대

OOOO엄마나비하고 장동건하고 헤어졌대~! 동생장동건이라니 장동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야 장동민이랑 나비 헤어졌대 좌약남녀


축하

OOOO장동민, 나비 헤어졌구나. 나비 분.. 일년이 걸렸지만 프로여혐러와 헤어진거 축하해👏👏👏👏👏 집밥 백선생에서 존나 세상 둘도 없이 다정한 남자 연기에서 짜증났는데. 여튼, 잘 되었다.


좌약만

OOOO나비 인생에서 장동민을 빼니 좌약만 남앗내요


어짐

OOOO장동민이랑 나비 ㅎㅔ어짐?


헤아졌내

OOOO장동민 나비 이제야 헤아졌내 으으


사랑은

OOOO장동민하고 나비 헤어져부렀네. 사랑은 좌약을 남기고..


둘이

OOOO장동민하고 나비 헤어졌냐 둘이 만나서 결혼까지 하고 백년해로 해야지 왜 헤어ㅏ짐


장동민 나비

OOOOㅋㅋㅋㅋㅋ장동민이랑 나비 헤어졌냨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갔다곸ㅋㅋㅋ

OOOO 나비(?) 였던가 진짜 어떻게 장동민 같은 남자랑 2년동안 열애를 하죠..,? ㅋㅋㅋㅋㅋㄱㄱ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