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조윤선 박근혜 박영선 사람 나경원 최순실 김기춘 의원들 예산 우병우 이병기


박근혜

OOOO#박근혜 정권과 #새누리당 은 #공범 입니다. #허태열 #김기춘 #이병기 #이원종 #정무수석 #이정현 #조윤선 #현기환 #김재원 #경제수석 #안종범 #민정수석 #곽상도 #홍경식 #김영한 #우병우 #홍보수석 #윤두현 #김성우 모두…
OOOO악마의탈.무식한년 돈만아는 양아치년..조윤선. 이런것들이 포진되어있는 박근혜 정부 ,,나라가아니다.
OOOO박근혜 지지 5%에 드는 사람 1. 박근혜 건강을 챙기는 이정현 2. 여고생 빰 때린 주옥순 3. 김대중 납치범의 딸 박근혜 모시는 한광옥 4. 국회에서 박근혜를 향해 기립박수친 조경태 5. 묻지마 광박 김진태 이장우 조윤선
OOOO최순실 박근혜와 공모한 자들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현재까지 긴급체포나 구속자들 보면 검찰이 수사를 하긴 하고 있는 건가 의구심이 든다 왜? 장시호 정유라 김기춘 조윤선 이병호 이병기 우병우 등 이 수많은 공범들과 부역자들은 발뻗고 잘 자고 있는지
OOOO오늘의 차관인사는 민심에 대한 선전포고다. 특히 문화체육계를 향한 ‘조롱 섞인 싸움걸기’다. 이는 즉각 중단돼야 한다. 우선적으로 조윤선 장관과 정관주 차관이 해임돼야 한다. 박근혜 게이트의 핵심 부처인... …


박영선

OOOO'난 남자들끼리 공방하는 게 더 재밌던데?' 박영선-조윤선 국회 질답을 보고 나서 유시민 썰. 저저 경박한 수준하고는...
OOOO황교안vs이재정,조윤선vs박영선 영상 봤는데 둘다 웃기던데... 수준떨어지던데...

조윤선 박근혜 박영선 사람 나경원 최순실 김기춘 의원들 예산 우병우 이병기 firststep_0127

OOOO박영선, 이종걸, 이언주, 강창일, 노웅래..부역자.. 우대표는 박영선에게 쫄지 마라. 필리버스터도 망하게 하고 조윤선에게 개발렸는데 또 박영선 tv 출연시키나? 이 여자는 울기 아니면 막장 무개념 주장밖에 없는데 당에…
OOOO박영선, 이종걸, 이언주, 강창일, 노웅래..부역자.. 우대표는 박영선에게 쫄지 마라. 필리버스터도 망하게 하고 조윤선에게 개발렸는데 또 박영선 tv 출연시키나? 이 여자는 울기 아니면 막장 무개념 주장밖에 없는데 당에 이리 사람이 없나?


사람

OOOO '저 사람 아직도 있습니까?' 조윤선도 저거 보통내기가 아닙니다. 최순실 아바타쯤 되지 않을까요?
OOOO 나경원/ 정병국 이가 미국가서 트럼프진영 사람 한테 “대통령이 안보불안 존재다 “ “대통령 하야가 불가피 하다 라고” 나경원이 안보 불감증에다가 문재인 시다바리 노릇까지 했냐 조윤선 백분의 일만해라…


나경원

OOOO 이번 기회에 꼭두각시 정권에 부역한 얼굴 마담들도 함께 청소합시다~!!! 블랙리스트 작성자 조윤선과 빨간 우비 운운한 나경원~!!
OOOO 조윤선과 더불어 나경원 딸 성신여대 입학과정에서 부정이 없었나 조사해야
OOOO난 뭐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조윤선 이분은 좀 십덕터진다고 생각... 나경원이나 뭐 이런 여성정치인들에게 느끼던 것과 너무 다름

OOOO 나경원1 조윤선 이제 마음 접었습니다 자기가 몸담아온 토대를 하루아침에 배반하는 것 또한 도리는 아닙니다 우리 대통령은 그점에서 실패 했습니다 자식 때문은 아니라도 외로움은 병입니다 때로 나라를 망치는 병입니다


최순실

OOOO더민주가 최순실 예산 1748억 깎음. 조윤선이 계속 못 깎는다고 딜 하다가 더민주 의원들 호통에 조윤선&새누리 깨갱.
OOOO 조윤선,미르와 k재단 등 최순실,차은택이 벌여놓은 일들 수습하기위한 해결사로 장관 투입된 것 잘 알고있음.


김기춘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이 국회 긴급현안질문에서 황교안 총리 외에 간신부역자로 열거한 인물들: (이 부분만 따로 한 번 더) 김기춘 전비서실장, 우병우 전 민정수석, 조윤선 문체부장관, 김종 전 문체부차관, 김희정 전 여가부장…
OOOO김기춘-조윤선-최경환 그림 얼마나 좋아? 이것들이랑 김앤장이면 정권을 초월한 뭐시기라 깝칠만 하지. 이난리를 치르면서 김앤장 같은 사회 거악 하나 척결 못하면 내일 달라질게 뭐가 있겠나?


의원들

OOOO차은택 예산 삭감 할려고 하는데.. 조윤선 반발함ㅋㅋㅋㅋ더민주 의원들 사이다 발언ㅋㅋㅋㅋㅋ속이 다 시원하다ㅋㅋㅋㅋ문체부 해체 시키세요ㅋㅋㅋㅋㅋ미치긋당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etweeted 노란바람개비 (): 차은택 예산 삭감 할려고 하는데.. 조윤선 반발함ㅋㅋㅋㅋ더민주 의원들 사이다 발언ㅋㅋㅋㅋㅋ속이 다 시원하다ㅋㅋㅋㅋ문체부 해체...

조윤선 박근혜 박영선 사람 나경원 최순실 김기춘 의원들 예산 우병우 이병기 systellak


조윤선

OOOO아재들이 조윤선 이쁘다고 좋아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참 나.
OOOO조윤선 저거 뻔뻔한거 봐. 순시리한테 총애 받으려면 저정도로 낯짝 두꺼워야 하는구나
OOOO조윤선 좋은데 ㅋㅋㅋ
OOOO 조윤선이 아직 정신못차렸네 ㅎㅎ
OOOO횡교안 조윤선 홍준표 처럼 당당한 보수가 되어야 한다 하는짓이 간신배 짓인데 무슨 결단을 내린다고라. 웃긴다
OOOO조윤선은 무슨자격으로 일하나?
OOOO수족이라도 자르면서 목을 죄어가야지. 한민구부터 탄핵하고 조윤선으로 가자

OOOO조윤선 쓰레기. 당신 공부한 것이 아깝다. 정의롭게 살아라.
OOOO뻔뻔하기 그지없는 조윤선
OOOO조윤선씨 정말...
OOOO조윤선 역시 자격박탈 해야한다 문체부는 정말 소굴이었다
OOOO으라찻차~ 조윤선. YG 지드래곤이잖아. 조윤선 딸 YG 엔터테인먼트에 인턴채용 특혜 의혹??
OOOO"조윤선 장관이 예술인 블랙리스트 작성 주도" 문체부 전·현직 관료들 증언. 현직 장차관이 실무책임자였다는 폭로. 메일/팩스로 여러차례 문체부예술국에 전달돼~ “표를 만들어 따닥따닥 명단을 입력”
OOOO아 진짜 조윤선 븅신..

조윤선 박근혜 박영선 사람 나경원 최순실 김기춘 의원들 예산 우병우 이병기 1574dump

OOOO조윤선 문체부장관,오늘 아침부터 모처에서 두어시간 머물다 돌아감. 조윤선,장관 내정 때부터 동선 트렌드 걸고있으니 알아서 잘 처신바람.끝.
OOOO조윤선 뭘 믿고 저러나
OOOO조윤선 개뻔뻔하네 ㅋㅋㅋ
OOOO 문화계 블랙 리스트 뿐 아니라 방송계 블랙 리스트도 있는지 조윤선이 한테 물어봐야겠습니다. 아침마당 강제 하차 당하셨지요?
OOOO혐석이 동생이랑 조윤선이랑 사이좋게 깜방가라
OOOO대한항공 인사개입이라 해도 저리 더럽고 추잡하리라곤 생각을 못했는데... 개성공단이고 한진해운이고 전문가들의 심사숙고를 거친 우리나라 국익을 우선한 결정이 아니었다니 기가 막히다. 조윤선 사퇴하라니 올림픽 이야기 하던데 #평창동계올림픽반납 이 최선.
OOOO올해 게임대상은 정말 받기 싫겠다... 대상 대통령상 박ㄹ혜 최우수상 국무총리상황교안 우수상 문화체육부장관상조윤선 #먼산 ㅜ.ㅜ




조윤선 박근혜 박영선 사람 나경원 최순실 김기춘 의원들 예산 우병우 이병기 The_SoSoYoYo

조윤선 박근혜 박영선 사람 나경원 최순실 김기춘 의원들 예산 우병우 이병기 Sanghonun

조윤선 박근혜 박영선 사람 나경원 최순실 김기춘 의원들 예산 우병우 이병기 jucian20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