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0, 2016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들어도

OOOO아 마음으로 전주만 들어도 눈물나ㅠㅡ뉴ㅠㅠㅠ
OOOO 전주만 들어도 마음에 쏙 드는 노래처럼 오빠는 그랬어 시작부터 최고였어:-)
OOOO헐 마음으로야 전주만 들어도 우는데
OOOOㅠㅠㅠ마보서 왜 전주만 들어도 눈물날일ㅠㅠㅠㅠㅠㅠㅠ
OOOO전주만 들어도 너무 좋음.......
OOOO맡겨는 전주만들어도 설렘...애들 팬썹하러 돌아다니는 시간...
OOOO전주만 들어도 마음에 쏙 드는 노래처럼 너는 그랬어. 시작부터 최고였어, 나에게 너는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Awesome_Unit

OOOO미래티켓은 전주만 믿고 들어도 된다
OOOO♪ Main Theme (Orchestra ver.) / 천사소녀 네티 OST 체리 브금만큼이나 들으면 가슴 설레는 곡. 이거 전주만 들어도 둥실둥실 날아가버릴거같앜ㅋㅋㅋㅋㅋ
OOOO아......전주만 들어도 눈물나는 노래야 진짜...ㅠㅠ
OOOO아 시빨 뮤직뱅크 드립 친사람 누구냐곸ㅋ ㄱㄴㅋ전주만들어도 빵터진다고


데티

OOOO답멘 쓰다가 튕겼지만 괜찮아 데티 전주 부분 있다는 것이 넘 행복하고든
OOOOㅆㅂ 데티 댄브 전주듣고 나 지금 현실욕탄사 터짐 아 빨리 영상줘여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
OOOO데티 전주 미쳤네

OOOO데티 전주 도름
OOOO씨벌ㅜㅜ 데티 전주 듣자마자 이거 받을걸 이라는 후회를 했다
OOOO오늘 진자 넘 행복해 잉피셜 울림이 밀어주는 성우와 엔부 뮤비 마지막 89어빠 개쩌는 샷이랑 데티 전주랑 음원 아악 오늘 넘 행벅하네
OOOO뺨 맞아야 할듯 데티 전주 돌앗네


배드

OOOO아 배드 전주에 목소리 끓이는분 누구얔ㅋㅋㅋㅋㅋㅋ
OOOO배드 전주에서 팬 소리지르는거 ㅋㅋㅋㅋㅋㅋ 누굽니까 ㅋㅋㅋㅋㅋ
OOOO배드 전주들을때마다 심장 쫄리게 좋아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moviego22

OOOO배드 독무 전주 진짜 왜케좋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배드 전주에 빠수니 한 분 죽는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배드전주만 들으면 심장이 반응해...


팔로미

OOOO미친 팔로미 전주 미쳤???
OOOO팔로미 전주도 개조아 그 빠빠빰하는거
OOOO팔로미!!!!!ㅜㅜㅠㅠ 콘에서 전주 듣자마자 귀를 의심했다 ㅜㅠㅠㅠ진짜 팔로미? 진짜지?? 혼자 이랬던 기억이 ㅜㅜㅠㅠ
OOOO팔로미 전주 미쳤고욬ㅋㅋㅋㅋ


심장

OOOO아 리치 너무 좋아 리치 전주만큼 심장 때리는 노래 또 없 (주먹울음..
OOOO아 나 전주부터 심장.... 떨ㄹㄹ려......... 아....................;&@/'누차이닢릴후후후ㅜ흐흐기기기디으터ㅜ튜큐무무ㅜ눙
OOOO뺃 전주 들으니까 심장 쿵쾅쿵코앙ㅜㅜㅜ 부교감신경이 자극한ㄴ닷
OOOO나 진짜 전주 심장 녹아버려...


러브레터

OOOOㅋ...ㅜㅜ아 러브레터 피아노 전주 진짜 대미친
OOOO나 러브레터 제일 좋아하는데 전주부터 피아노가 내 마음 간질간질 녹엮느ㅡㅁ
OOOO아ㅜ러브레터 전주부터 달달해ㅠㅠ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Enine_gandy

OOOO난 러브레터 전주 넘 조아 넘 예뻐8-8
OOOO근데 러브레터 전주에서 우횬님이 이노래알아여? 같이부를까요 하는 목소리 설렘 ㅠㅠ


서울

OOOO 내가 16살 초반의 날만난다면.. 존나열심히햐서 서울전통고가라.. 전주얘고에서썩지말고.. 라고하고싶다 매우후회되는 하루하루..
OOOO11.15 v우즈벡 서울상암 [확정] 11.19 v알아인 전주월드컵 [7-80%] 11.20 v강원 성남탄천 [4-50%] 11.27 v서울 수원빅버드 [0-30%] 12.03 v수원 서울상암 [확정] 직관 예정 일자입니다.
OOOO<슈퍼서울드림콘서트 세븐틴 풍선 나눔> 세븐틴 로고 풍선 나눔해용💕 세븐틴을 사랑하는 캐럿이라면 누구든🙆🏻 인상착의는 당일 트윗 확인해주세요👍🏻 장소는 전날이랑 전주에 올려드립니다😉 캐럿 인증하니까 준비해주세용 @…
OOOO 그전에 내가 서울가면 보리보면되지 전주오거나~♥ ♥ 보리케스파컵가ㅈ ㅣ?ㅠ
OOOO 공부하는게임ㅅ어서 못간다옹... 내가 갈때 꼭 보리에게 연락하겠어 전주토박이라 서울가면 매우낯설다고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섭님 오늘밤은 푹 쉬시고 내일 전주 관광 잘 하시고 돌아가셧으몀 좋겠어여..😂안나님 말씀대로 문단속 잘 하고 주무세용 아무도 없다고 문 활짝 열고 자면 않되요!!!() 다음엔 서울에서 뵈어요💕💕
OOOO누가 도쿄구울 기반으로 커뮤좀 열어주세요 서울구울/부산구울/전주구울...
OOOO판매처 고성주류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755-21번지(무학로 43길 62) 행운상사 서울시 방화동 189-16 자유교회지층 전주전통술박물관(죽력고만 판매)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 3가 39-3번지(한지길 74) #태인주조장
OOOO 오..전주 가보고싶은데 못가봤아요ㅠㅠ 넴!! 서울살아여~~~
OOOO목요일 서울 금요일 부산 토요일 전주
OOOO 오!! 토끼님!! 저는 전주에 사는지라..... 서울 가서 살것도 있고 해서 가볼까 하는데...... 안전보장 가능하겠죠.......? 저번처럼 최류탄이랑 물대포쏘면 안되는데...8ㅅ8
OOOO11/21부터 12/4까지 일본에서 한국 들어오는 베프한테 내 시간 모두 예약 ㅠㅠㅠㅠㅠㅠㅠ 전주 일주일 서울 3일4일 일정이다ㅋㅋㅋ 제작년 일본여행이후로 다시 뭉칠수있어서 너무 좋다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FoodAcademys

OOOO11월 5일 서울16시, 광화문 대전16시, 둔산동 타임월드 앞 광주18시, 금남로 전주17시, 전주 오거리 광장 원주18시30, 강원감영 앞 강릉18시, 강릉대학로 경주18시, 경주역 제주1…
OOOO ㅠ ㅠ ㅠ ㅠ흐어어엉 저 전주서안하면 진짜 대전이든서울이든어디든 차표끊을거에요 흐윽급


댄브

OOOO데스티니 댄브 리믹스로 들어간 전주 미친거 아님??????????????ㅋㅋㅋㅋ 아니 공연장에서 들을때도 좋긴 했는데요 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뭐지?????
OOOO아 미친 세상에나 그러고 보니 데스티니 앞 전주 여기에 그.. 규동 댄브 있는거 아냐ㅡㅡㅡmm?¿mm?? 대미친 날 암살할 셈이야


목소리

OOOO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이튠즈에서 오버선 전주 나오고 마에노 목소리 나오면 진짜 당황한다


들으면

OOOO나 이거 전주들으면ㅅ설레
OOOO나는 천국 전주만 들으면 길에서도 눈에 눈물이 고여..^-^ 존나 주책


미라이티켓

OOOO미라이티켓이 곡제목인ㄴ건가....... 전주라길ㄹ래 비빔밥ㅂ그전주인줋알고 프리파라티켓처럼ㅁ그티켓인줄
OOOO미라이티켓 풀곡 처음 듣는 지인 12853명 다 전주 좋다고하고 치이는 사람 6728492711명 봄 <<<<
OOOO아 미친 세상에 미라이티켓 전주 ㅈ갳취향ㅇ이야 어머니 맙소사
OOOO구라치지마라 미라이티켓앜ㅌ ㅋ ㅋ ㅋ ㅋ ㅋ ㅋ 전주 미쳤어요??? ㅋ ㅌ ㅋㅋㅋㅌ ㅋㅋㅌㅋㅋㅋㅌㅋ ㅋ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
OOOO이거 미라이티켓 스노하레처럼 오케스트라 전주 깔고 사람 광광 울릴 곡이네. 몇번 들어보니까 얼추 연출이 예상된다.


비티디

OOOO비티디는 전주부터 떨린다고여
OOOO비티디 전주에 남우현만 부르는거 개발림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93bin0930

OOOO와 비티디 콘서트버전 (? 존나좋아 전주 나오자마자 소름돋음
OOOO비티디 전주 들을 때마다 미치는 사람이 여기 이써여.........


바로

OOOO 웅응 바로보자구... 그전에 내가 함 전주가야지 (? 써머때까지 언제기다려~~!~!~
OOOO전주마트에서 구매하실때 구매하시려는 물품이 뭔가~ 의심이 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물품번호를 알려주시면 운영자가 바로~~ 확인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고 거래하세요~
OOOO홍콩 가는 바로 전주 주말에 신나게 할 거야... 그리고 일년 간 못한다...


11월

OOOO2016년 11월 9일 수요일, #전북일보_1면 입니다. - "국회서 국무총리 추천해달라" - 전주종합경기장 대체시설 '암초' - 원광대병원 지역경제 외면 '빈축'
OOOO[애니정모] 하이큐 극장판 같이 보러 갑시다!! 개봉 당일 원활한 특전 득템을 위해 발빠르게 움직일 용자들을 모집합니다. 11월 17일 장소는 전주 메가박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예약필수!! https:…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k_aquinas


시간

OOOO맨인럽 전주 시작되자마자 진심 아 한 방 제대로 먹었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더불어 이제 굳이 필요하지 않은 걱정은 하지 않기로 했다. 동우 말대로 신나게 즐기기도 바쁜 시간에.
OOOO저 인천까지 5시간 걸립니다 버스시간표에 딱 5시간이라고 써있으니까 넘 공포스럽다....내가 수능전주에 저 개고생을 해가면서까지 결혼식을가야하나 ㅜㅜ
OOOO전주 다음 시간 또 보자
OOOO05 전주_경기전 시간은 촉박 했지만 잠시나마 멍멍멍 #보검투어 #616PROJECT


팬미팅

OOOO일본 팬미팅 중계 4 ☞Interlude:WINGS 전주 ☞Boy meets evil ☞피땀눈물 +교복입고 뱁새췄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나왜살아ㅠㅠㅠㅠ
OOOO아 글고보니 팬미팅(고척돔) 가시는 분들 ! 심심하면 지하에 인형뽑기기계 해봐요 잘나옴 밥 드시고 싶으시면 학교 지나서 골목길 들어가면 "가마솥"."전주식당" 등 있는데 꿀맛이고 가격👍 + 음료는 컴퍼스? 쥬씨 옆에 있…
OOOO아 글고보니 팬미팅(고척돔) 가시는 분들 ! 심심하면 지하에 인형뽑기기계 해봐요 잘나옴 밥 드시고 싶으시면 학교 지나서 골목길 들어가면 "가마솥"."전주식당" 등 있는데 꿀맛이고 가격👍 + 음료는 컴퍼스? 쥬씨 옆에 있는 곳 가지마요 벌레나옴ㅇㅇ..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teenkids48


들어가면

OOOO전주 삼천동 수산물센터 앞집들 비싸기만하지 벨로고 골목에 수족관 다라이 노코 날생선 패류 파는 집 뒷방으로 들어가면 낡은 벽지 옛날 비니루 장판 그날그날 형편대로 썰어다 주는 스끼다시들 한 차림 잘먹고 막판 한병을 더…


듣자마자

OOOO문라잇 전주 듣자마자 소름


헬로

OOOO전주부터 감동 팔로 미 ㅠㅜㅠㅜㅠㅜㅠ 헬로~~ 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
OOOOFall in you 전주부터 심상찮다 뭔가 피아노숲+령구의 헬로 느낌?


좋음

OOOO 전주 쪽에 사는데 어디 한 번 가기 드럽게 힘들어요 제가 움직이는 날에는 꼭 관광객이 드럽게 많아서 어디 가다가 길 잃어버리기 딱 좋음


전주

OOOO 나중에 전주콘 숙박은 저한테 말씀하셔요 😢 전주인이랍니다.. 제주도라 진짜 불편하시겠어요...... 으으 비행기.. 덕질하기 진짜 열악하네요 집도 엄하구..
OOOO 내가 전주비빔을 안좋아해서 모르겟다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jxaki

OOOO 전주비빔은 어디가 탑입니까
OOOO아니 앞부분으로 돌아가야하는디 제로 전주 최고네요
OOOO귀엽다고 계획없이 막 데려오지마세요 장구도 유기도치였답니다 전주인 집 대문밑에서 먹을것도 없이 조그만 상자안에 넣어서 버려져있었어요
OOOO뎃티 전주 개미쳣다..... 도른
OOOO미친 마음으로 전주들엇는데 저 눈물난다
OOOO#정화#EXID #빛나는쫑 밀양행사 전주행사 출장2박3일사이에 일정..
OOOO전주제과 초코파이 고스란히 베껴놓고 '오리지널'을 붙이는 패기 #CU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meant_to_K

OOOO다돌 전주 기타리프 미친 오졐ㅋㅋㅋㅋ 아니 막 말이 상스럽게 나오네요 너무 좋아서...
OOOO내꺼하자 전주개미쳣고요
OOOO다돌은 전주 듣고 '어 다돌이넹' 이었다가 노래가 진행될수록 이미 내적댄스를 외적으로 발산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됨
OOOO다시돌아와 전주가 긴거같길래 엠알인줄ㅋㅋㅋㅌㅋㅋ
OOOO 전주 넘 후하 완벽해 춤 존멋이었는데 하
OOOO ㅠㅠㅠㅠ너무좋아요 전주 흐를때부터 마음이 물러터질것같고
OOOO전주만 듣는데 소름 돋았어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93bin0930

OOOO 맞아요ㅠㅠ 전 사실 음원으로 들을땐 잘 안 듣던 노랜데 라이브 밴드반주로 들으니까 공간감 너무 좋고 전주부터 짜릿하고 최고네요 ㅠㅠㅠㅠㅠ 넘넘 좋아하는 곡 될거같아여💕💕
OOOO 앗 완전조아요ㅠㅠ 오늘간곳너무신세계엿고...저얘게 전주이꼴한옥마을이었는데 짱조은곳알아버렸지요😍😍😍 쿠쿠 넘감사한것ㅋㅋ
OOOO미틴전주 일케좋았ㅅㄱ
OOOO전주 독무 개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EXOrDIUMinNagoya #comingover 뮤직큐대란 2 너세상 다부르고 엑소사랑하자까지하고 찬열이가 뮤직큐!함 싸비아니고 전주부터나와서 다들 나오는지 모르다가 춤추깈ㅋㅋ마지막 경수 굿나잇x112 하구 백혀…
OOOO ㅋㅋㅋㅋ시험전주?
OOOO개쩐다 수요일에 전주당일치기를하다니...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Bitnalyun

OOOO 헐 세상에나! 맛과 멋의 고장 전주아닙니까!ㅠㅠ 너무 좋아요ㅠㅠ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우리 무명밈이 계셨어,ㅠㅠ 저 전주 엄청 자주가는데ㅠㅠ 제 옆분이 전주에서 일해서요ㅠ ᆞ
OOOO기덕님 올리신 빨간 저거....파톤님 주신 저거...아...전주....(?
OOOO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ㅋㄱ나 근데 가끔 그 생각은해... 진아배우가 아이비를 하고 졔이쓴을 유혹해, 근데 갑자기 전주가 머더발라드로 바껴.
OOOO아니 이천 전주나 대전급 아녀? 음 갈만하네
OOOO160515 쿄세라돔 샤이냥에게 지지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던 샤이니들... 전주 부분에 '냥~' 하는 소리까지 따라하심ㅋㅋㅋ 절대 지지않으심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종현이가 따라한 거 아니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ㅣ런 미친 ㅋㅋㅋㅋ 발걸음 전주 나오자마자 나 존나 우러따
OOOO와 밷 전주 개소름돋아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eat_chang_sik

OOOO엔딩을 부탁해는 처음에 전주가 신남 방구소리같은 듕듀우두윧ㅇ 이거ㅜ조아
OOOO전주 갔어야했어...ㅠㅠㅠㅠㅠ
OOOO파라다이스도 레알 명곡 전주 개좋아
OOOO오빠가 친구들이랑 전주 여행간 사진을 보여줬는데 톰보이 스타일을 한 약간 티부같은 언니가 있길래 이 언니 멋지다 라고 하니까 오빠가 왜 니 스타일이야? 라고 묻는데 동공지진26576번 함 뭐야 오빠 뭔데 왜 그렇게 묻는건데 왜 응 뭐 알어 뭐냐고
OOOO제가 세입미 악개인데요... 세입미 전주가 흘러나오고 짐니 뒷태 나오는 순간부터 눙물나기 시작합니다ㅜㅜ 진짜 세입미는 명곡에 명안무에 애들 소화력 쩔고ㅠㅠ1일 1세입미 해야 해요ㅠㅠ
OOOO 전주야?
OOOO 아 맞다 나 담주 전주갈지도...?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dksldpdy

OOOO 광주와 전주의 경계선에서 만나쟈(ㅈㄴ
OOOO 전주인 여기!!!!!!!!!1
OOOO아 파라다이스 전주 존나좋아
OOOO아무나 광주와주라 아니 전주도 괜찮아 나랑같이 디비디 보자(아무말
OOOO destiny전주랑그냥다쩔어ㅠㅠㅠ 특히 이호원 그냥 워후.. 메보라인은 걍..😍
OOOO노래 전에 나오는 게 뭔지 아세요? 전주 아니에요... 나무의 "아유레디!!" 예요
OOOO전주코삼 시유 장구일러스트ver pb쿠로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For_infinite

OOOO전주부터ㅜ존나 설레여
OOOO 저는 졍국이와 남주니가 부른 like a star 추천 드리고 싶어요 엄청 전주가 예쁜 노래예요❤❤ 잘자요 뭄달님! 😍
OOOO어떤 결혼식 피로연에서, 아빠와 아는 어르신과 같은 테이블에 앉았다. 그 어르신은 아빠의 이번 승진심사 라이벌에 대해서 물었다. 첫 질문이 어디출신? 이었다. 전주라는 아빠의 대답에 어르신은 전라도는 땡이지 라고 하셨고 테이블 어른들은 모두 동의했다.
OOOO아 사랑이@전주부터 슬퍼
OOOO 14.여러분,, 전주녕 "기자"님 파새오,,ㅇ>-<
OOOO∘̷⌬ ̷·최병찬☽ ͛.ᐟ ⚙꒰VICTON!꒱ㄧ❞ ◌⋫12NOV⒆97”(185cm🚧전주BOY;) ﹋via,VICTON1109×ᗥ⌇˖
OOOO아나 어떡해 이거 전주듣는데 ㄹㅇ 온몸에 소름돋았어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tdmedi

OOOO 앗 맞아요 송화 전주부터 피드백 요청하고 그러더니 답이 없던데 아예 계펑했나봐요? 다들화났던데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과도 안하신거에요?
OOOO 나 가지가지.. 나 전주가면 구경시켜주남?
OOOO 최별이 소은이인형 주섬주섬들고 무표정으로 전주가는거 자 골라
OOOO노래 시작해..전주 좋아
OOOO전주 굉음 뉴스 뭐야....?
OOOO 굿데이 ㅈㅔ 인생곡이애요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 후엥 막 막 전주도 너무 밝고 분위기 너무 힐링되는 분위기라구요... 울어버려요 진짜 굿데이 폴유같은 노래 국내앨범으로 더 내 주라...
OOOO04 전주_전주향교 방송 후 다시 찾은 향교 감회가 새로워요 #보검투어 #616PROJECT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als2902

OOOO 한동안 탐라를잘 안읽고 살았더니... 예약놓치고 전주되어서야 깨달아버려써옄ㅋㅋㅋㅋ 완전바버..
OOOO정선 천안 용궁 경주 기장 전주 나주 죽산 성주 황간 안동 옥천 경산 함창 성산 평강 팔거 부여 전넍누 족보 목록
OOOO 앜ㅋ아녜여 진짜 마음쓰지 않으셔도 대요!!!이해합니다 진짜루..몬가 가까우면 더 자주 볼수 있을거 같으면서도 그거 은근 어렵자나요ㅠㅠ 죄송해하실 필요 없답니다..😚안나님 전주 오셧으니까 다음엔 제가 광주로 갈게욘..💕💕
OOOO 헉 베리님 넘 감사해요💕💕🍑🍑 수능 전주라 넘 심난해서 다들 정신없구 오늘 모고두 봐서 대충 넘어갔는데ㅜㅜㅜㅜ 이케 축하받아서 넘 좋네여! 감사합니다 진짜루여😭😭
OOOO전주인데
OOOO 엥?전주 사대부고?친구가 거기나와서 마니 들어본거같은데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닷님ㅁ하도 감탄하길래 애가 전주갔나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in70_0

OOOO 우아앙 동성로 유명하지요!! 겨울방학때 트친 투어를 할까요?ㅋㅋㅋㅋ전주 찍고 대구갈까요!ㅋㅋ담에 대구 갈일 있음 꼭 연락하께요 히히😘😘
OOOO세상에 전주가 대단해봤자 얼마나 대단하겠어 했는데 개쩐다
OOOO전주 미쳤어
OOOO 전주 한옥마을도 놀러가보고요.. 매작과랑 닭꼬치도 먹어보는 두사람.. 매작과가 입에 맞는다며 이름이 물어보는 토니에게 매-작-과 라며 알려주는 줌연.. 토니도 잠시 매...매..하면서 따라하능가 싶더니 이내,
OOOO근데 아까 솝므 오츠카레송 너무,, 지금 당장 음원으로 내도 될 정도의 퀄리티엿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 나올때 엥 웬 트로트지 햇는데 오츠카레사마데시타 엿을줄이야,,,
OOOO와뭐임 전주가서 사왓던 나루토피규어 6000원햇는데 검색해보니 시세 이삼만원함
OOOO 이렇게 전주로 오는 손님이 많아질수록 단골로 이용할 숙소를 찾아본다... 여기엌대..앱이..어딨더라...(클릭..☝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kkukkuduck

OOOO 와 마리님 멋있으셔요...! 그렇담 제가 그 전에 전주를 함 찾아가 보는걸...루...😘(일단 말 뱉어놓기
OOOO 닫님 귀찮게해드려서 정말 죄송하지만 하나 여쭤보겠습니다ㅠㅠ 전주시내와 한옥마을 많이먼가요??
OOOO 전주쌔램..이에요..소도시녀자입니다 낄낄😸 주아님을 만날날을 기다리며.. 아마 전 내년썸머에 직관가지않을까싶어요♥ 그전까지는 공부햐야하는게있어서 ㅠ
OOOO 이거 전주에 타카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토루새기 존나 잘생김ㅋㅌㅋㅋ
OOOO쌍둥이들의 전주 맛집탐방 즁...
OOOO 흐규,,않예여 안나님 오신다고 하실때부터 넘나 설레부린것..💕피곤하실텐데 전주까지 와주시구ㅠㅠ 감사해여 그리구 가죽바지 멋있었어요..☺️()이제 곧 출발 하시겐네요 조심히 가시고 연예인 스케줄 무사히 마치시길 바랍니다🙏🏻
OOOO대체 누가 전주가면 차녀라는 데서 밥 먹으라고 했어 누구신지 몰라도 감사합니다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bceatalotx

OOOO진솔 참 귀여운아이 전주에서도 그랬따
OOOO 하핳하ㅏㅎ 전주 그것 참 가보고싶군!
OOOORT) 나 전주사는데 못들었... 뭐야 저게...?
OOOO 전주마지막촬영온날에봤어요ㅠㅠ 진짜 멍뭉이같아요ㅠㅠ
OOOO 나 전북 전주,,, 멀고 멀지...
OOOO 응 전주?? 조만간
OOOO 전주에있는데 대학 졸라잘보내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2_SULL

OOOO 전주..전주.. 전주는 좀 많이 머네양!
OOOO 어이 전주찌그레기
OOOO 전주로 이사오세요!!낄낄 🐆🐆락스전라도정모갸뀰~
OOOOrt) 널리 퍼트려주세요. 부탁입니다 아이디 주인 '김지연'님 마지막 경고했음에도 무시했습니다. 17살 쳐드시고 지식은 초딩인가봐요?? 무릎 꿇고 사과할때까지 갑니다, 전주로
OOOO아 힐링받고 싶다 보스랑 모람이랑 다운이랑 하이큐 극장판 보러 빨리 전주가고 싶다
OOOO 오오 저는 전주살진 않지만 이렇게 인연이 되는걸 지켜보는게 뿌듯하네요😆😆
OOOO ??????????어디서.....헉...근데 전주에 저같이생긴애들 많아요.. 맨날 듣는소리...ㅎㅎ...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SUGA_1107

OOOO내일 좀 일찍 전주나가서..영화보고 플스팩사고 점심대충먹고 학원가면 얼추맞겠지
OOOO전주 한옥마을에서 판다는 점보치즈 닭꼬치 ㄷㄷㄷ 존맛일듯 ㅠㅠ
OOOO 전주 동물원 갓는데 애기들 두 명이 힐리스를 타고 잇엇어
OOOO확실히 부산출신하고 전주출신 얘들이 예쁘긴하다
OOOO 토욜에 전주??
OOOO 나두전주사러요...지나가다 끼기..♥
OOOO 전주도요 아니 그냥 팬싸 공지 띄워 주세요,,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yonaxiaojie

OOOO 근데 갈수 있을지 모르것어.. 평일에다 시험 전주라서
OOOO 제가 전주비빔밥행사 같은 거 만들어서 사용하겠습니다. 😇😇😇
OOOO 사실 갱장히 많이 찾아오는데 볼건 없어여 제가 전주 살아서 그런지 몰라두...
OOOO 둠칫 내가예상해보겟어 분명히 열찬히는 전주사람일거야!!!!
OOOO 저.. 전주요! 맘껏 물어보시죠! 긍데 은지님은 수도권 사시나요?
OOOO ㅋ 전주 비밤밥이나 머장
OOOOJtbc토론! 유시민은 논리적토론중이고. 문정인교수 연륜이 느껴지고 와이드한 식견이 느껴지는데. 미국복지확대로 빈부격차심해져 유권자가 분 노햇다는 최영진 전주미대사~ 그리고 또한번더 복지로미국이분노햇다는 최 대사~ 미국은 선진…

전주 들어도 데티 배드 팔로미 심장 러브레터 서울 댄브 목소리 들으면 HD_LOVELIVE

OOOO25. 전주 한옥마을에 봄이나 가을에 가서 개량한복 빌려입고 둘이 사진 찍고 싶다. 오미자 화채도 맛있었는데. 꼭 같이 먹고싶다..콩나물국밥이랑..임실치즈. 청년몰도 같이 손잡고 갈 것.
OOOO나진짜 알람 레오파로 할까 전주만듣고 퍼뜩깰거같은데
OOOO솔직히 팬밑때 둘셋 전주나오면 3초안에 눈물 나올듯
OOOOJtbc토론! 유시민은 논리적토론중이고. 문정인교수 연륜이 느껴지고 와이드한 식견이 느껴지는데. 미국복지확대로 빈부격차심해져 유권자가 분 노햇다는 최영진 전주미대사~ 그리고 또한번더 복지로미국이분노햇다는 최 대사~ 미국은 선진국중 복지수준이 하위임을.
OOOO 전주오면사드림ㅋㅋ
OOOO전주실이라고합니다 싹났네
OOOO 전주여

OOOO 크으 전주
OOOO메들리 후유증 -이미블 전주 다음에 리멤버~가 들림 -어레스트로즈 듣다가 찰월화로 자연스럽게 넘어감, 잠깐 어디서 피아노소리가
OOOO헐 이번 신비한 동물사전 전주에서 개봉을 안해..?
OOOO 전주 가서 연락 할게 ><
OOOO 존맛탱구리><♡ 전주놀러왕 먹으러가자 ㅎㅋ
OOOO 그럴걸? 깔기는 그전주에 깔앗는데 제대로 게임을 하기시작한게 체육제이틀전부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미친 영포전주나와서 눈물나올꺼같애서 껏다

OOOO그것보다 묻힌건데 전주 뭔일이래?
OOOO나 쁘띠 배포전 정말 너무너무 가고싶은데 시험 전주라 못가요...
OOOO 객사ㅠㅠㅠㅠ제발 객사라도해주었음 좋겠어요 전주 여기는 킝쁘리도안하ㄱ...흐급(말잇못) 그래요쪼아요!! 콘치님이랑하이큐우ㅜㅠㅠㅠㅠ엉엉엉엉엉엉엉
OOOO토요일에 엄마랑 전주갈거라서 설렘😊 어디가지...
OOOO아 다행이다 일반상영이래....이런 쉣 왜 난 해썹특강이 있나. 그걸 전주에 말하는게 어디이써 일정도 안알려주고 약속있음 어쩌라는겨
OOOO전주 뭔일남?
OOOO 피따미 아주 잠깐 어쿠스틱 버전 전주 나왔는데 진짜 짱이에여.....

OOOO전주만듣고 헉해서 스포노노 할라고껏는데 설마..진짜 피따미,,?
OOOO와 전주 개좋아 귀르가즘
OOOO전주 가는 중~
OOOO 아맞다!! 이번에 대만 내꺼하자에서 울 리다규 어↗️어어어어↘️ 애드리브 안햇징? ㅋㅋㅋㅋ내가 그 부분 집중해서 본다니까 ㅋㅋㅋ 좋아해서 ㅎㅎ 근데 안하더라구 ㅠㅠ 내가 내꺼하자 전주 나올땐 너무 놀라서 호투더야
OOOO 전주파라할려고 버스 타고 왔는데 딱 한판 함 ㅋㅋㅋㅋ 버스비가 더 나왔어. 진짜 내가 관리하면 동전빼고 막 할텐데
OOOO 와 인장님이랑 덕질하러 전주갈게요(후다닥
OOOO저도 해볼게요!!! 전주!!(아무도 없었다 #같은지역_덕후를_찾아보자_같은지역_마음_트친_rt

OOOOrt) ???언제 언제그랬어 내가 전주사는데 왜몰라
OOOO님덜 전주맛집 추천해조오오오조아오조오라조조오자어조조오옺
OOOO전주 진진자라인 줄 알았음 ㅋㅋㅋㅋㅋzzzzㅋㅋㅋㅋㅋㅋㅋ
OOOO 초코파이..전주 풍년제과?
OOOO지방 팬싸도 해조ㅠㅠ 예를 들어 전주 (꾸준글
OOOO 전주!!!! 저도 한 번 가봤는데., 저는 그 초코파이 그거사왓엇어요ㅋㅋㅋㅋㅋ몇년전....
OOOO난 전주사는게 아니었던건가

OOOO일단 삐삐 전주 데려가기로 마음 먹음
OOOO젠장 전주파라왔는데 기계 두개 중 하나 고장남.... 필름 없는건가요
OOOO 아니에요 죄송하시라고 그런거 아닌데...... 전주 동반인 찾으시길 바래요ㅠㅠㅠㅠ 동반인 없으면 외롭잖아요ㅠㅜㅜㅠㅜ
OOOO행복쓰...😍 채석강 갔다가 이제 전주💪💪
OOOO 이번달 말에 전주 한번 더 놀러갈게여 엉엉 우리 술마시고 죽어야함요
OOOO 관전이라도 하고 싶네요 ㅠㅠㅎㅎㅎ저도 전주인데
OOOO 어그제 놀 궁리_구르미 그린 달빛 IN 전주😎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룰루랄라 거리를 활보하며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만들고 왔답니다😉 이영저하! 그리워요😭 #박보검 #616PRO…

OOOO전주 정세청세는 전주 송천동 롯데마트 뒤 책마루 도서관에서 열고 있습니다! #정세청세
OOOO 저 전주에서 머거볼만한 건 다 머거서 갠찬아요 히힣 슈니님두 즐거운 저녁 보내새여..아셧조..😘
OOOOㅅㅈㅂ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
OOOO 저 전주...!ㅠㅠㅠㅠ 진짜 넘나 멀어부림니다... 응원상영 할 것 같지않나옹.. 킹프리도 계속 상영하구 동급생도 그랬었으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