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LEEJONGSUK

OOOO연예인 처음 보고 좋아라하는 진상강냉이남③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OOOO진상강냉이남②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OOOO20161112 싱가포르 팬미팅 오늘 도 잘 지냈어, 보고싶는 것이 병이 아니면 병이 없어요#李钟硕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锺碩
OOOO/ GIF /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力道妖精キム・ボクジュ #舉重妖精金福珠 #종석 선배 찡끗 윙크 (크게) t…
OOOO만찢남에서 강냉이남으로 ...ㅋㅋㅋㅋ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이종석
OOOO2016.11.17 #이종석 #LeeJongSuk Weibo Update춥다.. 잘 지내? 아픈데 없고? 😁
OOOO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석 오빠야~~ 나의 오랜 친구 😌 오구오구 ㅎㅎㅎ #이성경 #이종석 #역도요장김복주 #LeeSungkyung #LeeJongsuk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jongsukkr

OOOO20161022 대만 팬미팅 #李钟硕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锺碩
OOOO161113 인천공항 입국 #이종석 #leejongsuk 다 가렸는데두 넘 머시써😭😭
OOOO160929 하네다공항 #이종석 #leejongsuk 젤 멋진 대표님
OOOO20161022 대만 팬미팅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钟硕 오빠,뭐 보고 있어?아무도 보고있어 제가 오빠를 보고 있다
OOOO/ GIF /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力道妖精キム・ボクジュ #舉重妖精金福珠 #종석 선배 찡끗 윙크
OOOORepostBy gongbly_maker: [오랜만이야.avi] 어머어머 세상에 이게 누구야!! 오빠.... 나 기억 안나? 우리 뜨거운 여름도 같이 보낸 사이잖아.....☺️ #이종석 #leejongsuk
OOOO2016.11.16 #이종석 #LeeJongSuk Instagram Update😬 동구랑 운동하기.

OOOO20161111 인천 #LeeJongSuk #이종석 #李钟硕 #李锺碩 #イ・ジョンソク
OOOOLeeJongSukWorldfrom @_kiyoungkang_ - #역도요정김복주 #카메오요정 #이종석 W 강철 출격!! - #regrann
OOOO/ GIF /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 원래 연옌들도 다 술먹고 방구뀌고 뎡도싸고 다하는거에여 - (부끄) …
OOOOเปิดพรีค่ะ 이종석 (Lee Jong Suk) - 공식 쿠션LEE JONG SUK - Official Cushion ราคา 1,400 ค่าส่ง 80/100 #LeeJongSuk #W #LeeJongSukFan…
OOOO/ GIF /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力道妖精キム・ボクジュ #舉重妖精金福珠 연예인 처음 본 강냉이 #종석 t.…
OOOO/ GIF /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力道妖精キム・ボクジュ #舉重妖精金福珠 연옌 첨봐서 싱기방기한 #종석선배 …
OOOO161022 대만 팬미팅 #이종석 #LeeJongSuk 노래 열심히 하는거 진짜 귀엽따 ㅋㅋㅋㅋㅋ 한박자한박자 한음한음 내뱉는게 넘 귀여워ㅜㅜㅜㅜ 긴장두 했다가 부끄러워두 했다가ㅜㅠ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liebe0_0

OOOO/ GIF /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李鍾碩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力道妖精キム・ボクジュ #舉重妖精金福珠 한얼체대 사격국가대표 #종석 t.c…
OOOO2016.11.17 Jongsuk Weibo Update 춥다.. 잘 지내? 아픈데 없고? หล่อชิหอยยยยส์ พ่อคุณเอ้ยยยยย!!! #이종석 #LeeJongSuk #withjs_thailand…
OOOO161112 싱가포르 팬미팅 #이종석 #leejongsuk 움직이는 종석은 더 멋있징❤️
OOOO진상강냉이남① #이종석 #leeJongSuk #イジョンソク


역도요정김복주

OOOO#역도요정김복주 강냉이를 좋아하는 우리 종석 선배... 세상 강냉이 다 털어서 드리고 싶다♥ 정말 엠빅이꺼 같이 생겼어♥ #이종석
OOOO#역도요정김복주 하.. 강철 선배님 엠빅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셨다... #김복주 카메오 출연이라니!!! 오늘 밤 10시 텔레비전 앞 대기 9시 50분부터 타고 있겠습니다ㅠㅅㅠ ♥ #이종석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OOOO#이종석 #역도요정김복주 표정 미쳐버려따.. 강냉이 한 트럭 사다줄게 나랑 살자

OOOO#이종석 #역도요정김복주 종석이도 술도 먹고 방구도 뀌고 똥도 싸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종석 #역도요정김복주 그렇게 보셔도 수니사망 ♡
OOOO#이종석 #역도요정김복주 사격부 훈남 강철😉😉♡
OOOO#이종석 #역도요정김복주 눈 그렇게 뜨시면 수니사망 ♡
OOOO"사격선수 종석오빠~~~^^" #W #이종석 까메오 출격~ 특급 존재감!!! #역도요정김복주 1,2회 11/18(금) 8:50PM ▶ #MBC드라마넷이 피자 50판을 쏩니다~~~ 빨리 응모하세요!!! https…


팬미팅

OOOO2015 이종석 생일팬미팅 C구역 1열, A구역 4열
OOOO161022 대만팬미팅 #이종석 살쪄서 바지 불편하다곸ㅋㅋㅋㅋㅋㅋ이러쿵저러쿵ㅋㅋㅋㅋ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zdaddict

OOOO161022 대만팬미팅 #이종석 막 우껴서 무릎치면서 엄청 잘 웃곸ㅋㅋㅋㅋ


김복주

OOOO161117 역도요정 김복주 2회 #이종석 CUT
OOOO 이종석 예쁘다고 처음 생각했어요.. 김복주에 다른 배우들도 참 싱그럽게 나와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ㅋㅋ
OOOO역도요정 김복주 깜오 요정 이종석 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 지가제일연예인처럼 생겨놓고 연예인못봣데 ㅋㅋㅋㅋㅋㅋ 만찢남이랑 우리어디서 만난적 있지않아요 ? 에서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ㅎㅁㅎ .. t…
OOOO역도요정 김복주 제2회에 이종석 나왔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냉이

OOOO이렇게 매력터지는 카메오 본적있습니까? =한일체대 사격 국가대표 이종석♥ =강냉이 진상남♥ ㅋㅋㅋ "혹시 그 주말드라마에 그 환자 옆.." "와~ 나 진짜 연예인 처음봐요" (찡긋) (뭘 좀 아네)


LEE

OOOO✧ 이종석 lee jongsuk ↳ yg entertainment

OOOO↳ lee jongsuk 이종석 — september 14, 1989
OOOO✎ lee jong suk - 이종석. ↳ September 14, 1989.


배우

OOOO잠이 안오는 토욜 새벽. 근데 아침에 출근해야 한다는 ㅠㅠ 이럴땐 연기잘하는 배우 이종석 님의 작품을 봐야지 ^^
OOOO너무 멋있어서 울어버릴 것 같아.. 세상 사람들 이건 작가가 쓴 에세이가 아니라 배우 이종석이 한 인터뷰입니다..
OOOO박혜련 작가님 조수원 감독님 이종석 배우 이조합 그냥 평생 갔으면 좋겠음 글도 좋고 연출도 좋규ㅜㅠㅜ


드림

OOOO이종석 측 관계자는 18일 일간스포츠에 "'드림' 출연을 제안받았다. 그러나 결정된 바는 없다"고 말했다.
OOOO[단독] "내년에도 열일"..이종석, 이병헌 감독 '드림' 주인공 헐?!!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leejongsukgall

OOOO이종석 측 "'드림' 제안받았지만 결정된 바 없다" 🙏🏻


박혜련

OOOO박혜련 작가님ㅠㅡㅜ작가님 작품이면 그냥 무조건 봐야돼ㅠㅜ배수지 확정되서 배수지랑 박혜련 작가님 케미 보고싶다아ㅠ 이종석이 박혜련 작가님을 좋아하는건지 박혜련 작가님이 이종석을 좋아하는거야 의문이지만 박혜련 작가님이랑 이종석 케미도 너무 좋고ㅠㅡㅜ
OOOOD군이 전해드리는 마감뉴스와 함께 불금불토! 하세요♡♡ -이종석 차기작 확정 <당신이 잠든 사이에> 너의목소리가들려, 피노키오의 박혜련 작가 작품에 이종석,수지가 캐스팅 됐습니다. SBS에서... https:/…


박보검

OOOO박보검 이종석 서강준 우는거존나예뻐 ㄹㅇ 졵니ㅡ리예쁘다
OOOO내 취향이란 몰까 이종석 남태현 박보검 김진우 첸
OOOO 저 첸 같은 얼굴 조아하거든요 (ex.남태현) 사실 약간 울리고 싶은 남자 좋아합니다 이종석 박보검 등등


카메오

OOOO헐 이종석 카메오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종석

OOOO앜ㅋㅋㅋㅋ다들 하나같이 이종석이라거 부르는거 너무 웃겨서 한국이름 이종석이라거 지어버렸다요~!!!
OOOO탐라에 이종석이 넘친다
OOOO후.. 더벅머리 이종석.. 아무리봐도....
OOOO자꾸 안경쓴 이종석 사진줌 ㅠ0ㅠ) 흐엉어으어ㅡ엉
OOOO나 이종석 필모만 갖고 글 쓰고싶어
OOOO 좋은 거 봤다.... 후.. 안경 많이 써줘 이종석..ㅠㅠ..
OOOO 토마토 저리 도륵 굴러들어가는 거 보니 헝비...진짜 입속에서 음식 굴려 먹는 게 아닐까...쇠똥구리 이종석씨와 헝비 먹방 기대해봅니다(?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BELOVED_0914

OOOO보아/육성재/김진환/김동혁/비투비/조규현/김민준/Amber/이종석/아이린/김려욱/남주혁/여진구/송중기/도경수/변백현/김민석/제형/김채원/김태연/....내사랑들❤️
OOOO 299. 이종석 뺨에 핀 홍조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OOOO 이종석 얘기입니다 ㅋㅋㅋ 쓰던중에 올려버린...
OOOO이종석 너무 좋아...!!!!(부들부들
OOOO이종석 "영화 'VIP'서 첫 악역, 지금까지 없던 악인" [화보] (출처 TV리포트 | 네이버 TV연예) naver
OOOO 동원이 매력 쩐다 우리 중기도 맞아 종석이도 이종석 피노키오 때 개설렜음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W - Two worlds 더블유 - Behind the scenes part 16 이종석 한효주"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_meltingpot

OOOO이종석 예쁜 얼굴이라 강대표님 그릴 때 입술에 붉은 칠 맘껏 해도 어색하지 않아서 넘나 좋은 것 8ㅁ8
OOOO ㅇㅇ 피노키오였어 둘다 이종석이 줄라 불쌍한 역핳이라 잠시 착각함
OOOO 아 죄송 피노키오였어 이종석 너무 많이 나왔네
OOOO 아냐 너목들 나왔어 그 이종석 형 역할이 균상 걔라니까? 내마들 말고
OOOO 뭐라는거야 이종석 형으로 나왔는데 너의목소리가 들려에서 그 살인범 형이 쟤야 바보야
OOOO나름의 2일지났지만 빼빼로데이였으니 드디어 팬아트 내 긂체로 그리다보니 안닮음,,ㅋㅋ 자야지 #이종석
OOOO이종석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_meltingpot

OOOOㄷㄱㄷㄱ #쎄씨 #이종석
OOOO이종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Rt) 영화 '피 끓는 청춘'의 홍성 농고 최대 카사노바 중길(이종석 분). 이쁜이들, 나 안 보고 싶은감? 오빠는 우리 이쁜이들이 참으로 보고싶은디~ 주저하지 말고 다가와유 ^^
OOOO이종석 버버..
OOOO하명이 때 이종석 패딩 흥했던 거 생각난다 ㅋㅋㅋㅋ
OOOO왓ㄱ시 이종석 공차 씨엪찍었구나 티비보는데 ㅈㄴ잘생겨서 ㄴㅗㄹ랐내
OOOO푸른 바다의 전설 PD분 중국에서 드라마 하네 주연이 이종석 ..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nowhere_0914

OOOO 내 부인 이종석
OOOO이종석 까메옼ㅋㅋㅋㄴㅋㅋㄴㄴㄴㄴㄴ존잘이다진짜
OOOO트청돌릴때마다 보이는 이종석사진.....
OOOO못봤지만 이거 넘넘 흐믓흐믓해 저장😉😉 #이종석
OOOO학원늦게마쳐서 못봤지만 상큼청량 진상손님 #이종석
OOOO이종석 나오니까 드라마 퀄리티가 달라짐ㅋㅋㅋ
OOOO까메오요정 이종석❤️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heibbiblee

OOOO54. W - 이종석은 증말 너무 끼쟁이이다 내가 다섯손가락 안에 꼽는 키스장인임 어쩜 저렇게 달달하게 키스할수가 있지요.. 수갑찬 손 목뒤로 넘기는거 킬링파트 흡 메이킹 보니 이거 찍고 둘이 막 부끄러워하던데 그럴만하네.. (…
OOOO이종석이 하늘하늘한옷에 하늘하늘한얼굴을하고 하늘하늘한배경으로 드라마에나오니까 심장이사망했다 ,, ♡
OOOO공차에서 이종석 굿즈 내주면 좋겠다. 호갱하게...
OOOO아 이종석 진짜 잘새ㅇ겼다
OOOO역도왕뭐시기 남주혁이랑 이성경나오는거 보는데 이종석도 나오고 이주영도 나온다 특출인것 같은데..... 이주영 넘나 예뻐주고....
OOOO이종석 너무귀여워 으아아아ㅋㅋ😍
OOOO 이종석도 빼고...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LeeJongSukWorld

OOOO누가 이종석에 이병헌 묻히냐?
OOOO이종석 안쉬어...?
OOOOw 1화 이제 보는데 와 대미친 이종석 진짜 오질나게 잘생겼어,,, 역시 또치는 괴롭혀야 제맛,,
OOOO나오는 사람들 다 이종석이랑 다 연관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이종석 이란 사람을 좋아하는 이유. 충분히 생각하는 사람이고, 그래서 깊이감이 분명 상당한데도 결코 과시하지 않음. 타인에게 가볍고 친근하게 다가감. #cosmopolitan #12월호
OOOO부산 서면에 공차를 제가 2군데를 가봤는데요. NC에 있는 공차에는 컵홀더가 없고,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공차에는 컵홀더가 있습니다!!!! 어제 쟁여왔어요 흐흐~ NC는 컵홀더 들어오지않는다고 하네용~ 참고하시라능! #이종석 #공차
OOOO이종석 얼굴 최고 유잼!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Colo_0123

OOOO이종석 진세연 키스에 시청률 상승..13.2%로 동 시간대 1위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withMBC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Siesta_cierra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Siesta_cierra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Sumpring_

이종석  LEEJONGSUK 역도요정김복주 WEIGHTLIFTINGFAIRYKIMBOKJOO GIF 팬미팅 김복주 강냉이 LEE 역도요정 UPDATE BELOVED_091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