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예능

OOOO이번활동에 아는형님,,,젭알ㄹㄹ 예능프로그램많이ㅜㄴㅠ
OOOO틴탑도 예능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아는형님이나 마리텔이나 양남자숀가 그것도 찾아보니깐 누워서 놀고 막 그런거던데 우리애들 대유잼이니 예능 좀 나와주세오ㅠㅠㅠㅠㅠ
OOOO ㅠㅠㅠ 제가 한 번 싫다고 말해도 '네가 신경 안 쓰면 되잖아' 이런 식으로 말 들어서 영 그렇네요ㅠㅠㅜㅜ 진짜 누가 예능에서 저렇게 아는 거 없는 티를 내라고 했나 의문이구요,, 빻은 형님 어서 폐지되었음 하는 바람이에요😳
OOOO 으 그놈의 예능 예능!! 예능이라고 나와서 사람 죽여도 하하 예능인데~ㅇㅈㄹ하면 되나요 아 존나 더러워 저도 그래서 아는형님 편성표에서 보면 으! 소리먼저 나오는데 밥먹을때 봐야한다니...ㅠㅠ
OOOO아형진짜 내가 인생살면서 가장 더럽고 재미없고 강압적이며 아는 형님들이아닌 흔한 아재놈들로 이름 바꿔야 하는거 아닌가 할정도로 추잡하고 더러운 예능이다...
OOOO그거알아요?,,,,, 내친구는,,,,김흐 ㅣ 철 최고 좋아해... 경ㅇ악을 금치못했ㄷ고... 그것도 빻은 예능 아는형님으로 입ㄱ덕한게 젼말루 말도안되고..
OOOO#아는형님이 원래 근본없는 드립 많이 하는 예능이라...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yjyjdw_S2

OOOO아는형님 왜폐지안하지 한국예능노잼에 차별혐오온갖 무례한짓 범벅인건 아는데 저프로는 근래들어온것중 탑을 달림 저거보고 웃는 사람과 상종안합니다
OOOO아는형님 진짜 인생에서 너무 해로움. 예의없고 무례하고 빻은 소리만 하고. 지네들끼리 하는거면 망하겠는데 게스트 불러서 예능이랍시고 막말하고 저딴 짓하니 너무 싫다. 노잼.
OOOO아는 형님 예능 존나 싫어
OOOO강호동 자기가 왕이고 나머지 출연진 우습게 보고 행동하는거 티 너무남. 존나 건방진 알탕 봅스몹ㅋㅋ 그나마 예원이 뿅망치로 때리라고 해서 좀 시원하네 아는 형님은 수치스러운 한국예능 흑역사로 남을듯
OOOO어우 남탕 예능중에 아는형님이 제일 극혐이야 진심 폐지좀해;
OOOO프리스틴 데뷔해서 예능 나가게 되면 아는 형님 같은 남자들 득실대는 빻은 전형적인 한남 예능ㅇ따위 말고 김숙이랑 손잡고 여돌 친목 프로그램같은 걸 나가는 건 어때
OOOO제이티비씨 예능들 거의 전부 빻았음,, 아는형님은 말할 것도 없고 냉장고를 부탁해 비정상회담 개극혐임

OOOO큡이 일을 하기 시작해따ㅜㅜㅜㅜㅜ 이대로 쭉 단체예능 한번 더 해여ㅜㅜㅜㅜ 아는 형님도 내보내주시져ㅜㅜㅜㅜㅜㅜ (너무 큰 기대인가...)
OOOO신양남자쇼 같은 예능 더 나오면 조켓더ㅠㅠㅠㅠ아는형님에도 먼가 나오면조켓다...ㄱ
OOOO비투비 예능 나와죠라,,, ㅇ리얼리티 ㅠ.ㅠ 비투비의 쇼타임^^?ㅋ ㅇ아는형님 ㅇ유희열의스케치북♡♡♡♡♡♡♡♡♡♡♡♡ ㅇ꽃보다청춘 ㅇ복면가왕(안나온 옵빠들,,,) ㅇ양남자쇼 ㅇ냉장고를 부탁해 ㅜㅜㅜㅜㅜ♡♡♡♡♡♡♡♡
OOOO방탄 예능 자주 출연 좀.. 다음엔 아는형님으로...
OOOO아는형님 정말 유해한 예능이구나,,
OOOO안녕하세요 한국예능의 여성혐오 및 다양한 혐오를 알리는 계정입니다. 계정주가 요즘 꾸준히/가끔 보는 예능 목록인데요. 아는형님 SNL 개콘 그런거 빻음을 감당할 자신이 없어 안봅니다 디엠으로 제보 부탁드려요. 나영석 피디 나를…
OOOO우리도컴백하면 예능에 많이 보내주세요.. 예를들면 아는형님, 양남자쇼 ........제발요.... 정글의법칙 이런말고 좀 큐브야 ,,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mindaeng_


경훈

OOOO경훈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편 캡쳐 , 보정 2차가공× 서장훈님 올려다보는거 넘 설렌다..
OOOO경훈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편 캡쳐 , 보정 2차가공× 머리돌려줘..
OOOO35 희철 내가 2월 29일에 아는형님을 하차한다는 말을 경훈이에게 했더니 이번 2월은 28일까지라는걸 알기전까지 울고있었다.
OOOO경훈 아는형님 여자친구 편 캡쳐 , 보정 2차가공× 손가락 귀여워 쥬금 ㅠㅡㅠ
OOOO경훈 아는형님 여자친구 편 캡쳐 , 보정 2차가공× 마지막짤 너무 이쁘다 정말........
OOOO경훈 아는형님 여자친구 편 캡쳐 , 보정 2차가공× 요가 동작 따라하는밍..사랑옵다..
OOOO경훈 아는형님 여자친구 편 캡쳐 , 보정 2차가공×

OOOO담주부턴 1주일 2쌈자얌!!! #민경훈 #오늘뭐먹지 #olive_tv #아는형님 #jtbc
OOOO아는형님 막내라인 (희철 경훈) CHANGMO RPQ 1LLIONAIRE SIMONDOMINIC
OOOO경훈 아는형님 여자친구 편 캡쳐 , 보정 까칠밍.. 너무 좋다.. 삐지는것도.. 하.. 씹덕ㅇ이네,,


빻은

OOOO아는 형님 개빻은 프로 인정
OOOO그리고 난 지금 조선 사람들 인식 그정도로 빻은 거 맞다고 생각함 방송국만 빻았나요? 당신들이 그걸 팔아주잖아요?? K드라마 아는형님 어쩌구 전부?
OOOO아형 형님학교 되고 재밌다고 소문난 이후로는 나도 챙겨봤었는데 점점 빻은 소리 크게 하는걸로만 웃기는거 같아서 노잼돼서 어느순간부터 안보게됨 예전엔 재밌게 본것두있고 교복입는것도있고 출연진들 젝키랑 아는사람 많아서 젝키도 나왔으면 했는데 이젠 아님..
OOOO그리고 요즘 내ㅐ가 하는짓 집에서 아는형님이나 뭐놀이패나 뭐박뭥일에서 빻은 상황 나올때마다 정색하고 이거 봐야되? 아 노잼 아 기분나븜 티 내기...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아무도 나와 티비보려하지 않는다((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sunshine710701


폐지

OOOO아는 형님 폐지 해 주세요. 강호동 같은 3無 - 1. 현실 감각 없고 2. 개념 없고 3. 예의 없는 진행자들이 어린 여자 연예인들 불러놓고 더러운 농담하는거 더 이상 보기 싫습니다.
OOOO아는형님 폐지해 진짜
OOOO으으 아침부터 짜증나는걸 봐버렸다 아는형님은 폐지가 답이야 어떻게 저런 끔찍한걸 만들 수 있지
OOOO아는형님들 대체 왜 아직도 폐지 안해
OOOO아는 형님 왜 폐지 안 하지
OOOO게스트의 불쾌감에 대한 인지가 전혀 없는걸 넘어서 모욕을 주며 웃고있는 저들이 너무 역겹다 아는 형님 무조건 폐지돼야할 프로그램이다
OOOO아는형님 폐지 안 하냐?

OOOO아는형님 폐지좀
OOOO아는형님 왜 폐지 안해
OOOO아는형님 진짜별로...언제 폐지돼
OOOO에스엠 아는형님 제발제발 폐지하고 힛더스 2 나 만들어라 텐 고정하고
OOOO한국방송도 제발 블리자드같은 마인드 갖고 프로그램좀 처 만들었으면.. ^아는형님^같은거좀 폐지하고~~
OOOO그리고 아는 형님 폐지 기원한다 씨벌
OOOO아는 형님 폐지안할 거면 아는 한남으로 하던 가 둘 중 하나 하셈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maxstep_


강호동

OOOO강호동 얘기가 많은데 나는 옛날부터 워낙 싫어해서 1박2일도 안 봤던 사람임. 나한테 아는 형님 같은 거 보라고 했던 사람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OOOO아는 형님 봤는데 강호동 진짜 싫어진다..;;
OOOO아 진짜 아는형님 나올때도 솔직히 별로였는데 지금은 더 별로다; 특히 이번 예원배우사건은 진짜 계속봐도 별로. 강호동 존나 별로


여자

OOOO오늘은 힘센 여자 #박보영😍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산책하기 좋은 동네 부암동으로 떠납니다! 무서운 <아는형님>을 피해 <한끼줍쇼>를 찾은 러블리 박보영의 한 끼 운명은..? ▶ 오늘(수) 밤…
OOOO아는 형님에서 여자 연예인 나오면 맨날 담배 얘기하면서 놀리던데 그거 보고 되게 감명깊었나보다 으
OOOO한국남자 안 씻는단 뇌피셜은 대체 어디서 나온 건지 ㅗㅗㅗ 제 아는 형님은 너무 자주 씻어서 그 분 부모님께서 뭐라 하실 정도였는데요 아니 그 전에 애초에 그게 성별로 가를 문제냐 여자인데 잘 안 씻는 사람은 남자로 취급할…
OOOO한국남자 안 씻는단 뇌피셜은 대체 어디서 나온 건지 ㅗㅗㅗ 제 아는 형님은 너무 자주 씻어서 그 분 부모님께서 뭐라 하실 정도였는데요 아니 그 전에 애초에 그게 성별로 가를 문제냐 여자인데 잘 안 씻는 사람은 남자로 취급할 생각?

OOOO저럼에도 불구하고 매 저녁식사 때마다 부모님이 아는형님 튼다... 거의 매번 여자 연예인이 나오는 것만 보다보니까 싫은 걸 많이 보게 되어서 밥 먹을 때마다 구역질 나
OOOO아는형님에 여자게스트 나오면 제일좋아하는멤버 뽑음-둘나오면 둘중에 누가 더 좋은지 굳이 뽑음-맘에안드는짓하면 난 너말고 다른멤버가 더좋아!걔 나오라그래!해코지함-남자게스트면 남탕이라고 의욕저하돼서 문제도 안맞추고 자기소개…


아는데

OOOO 관훈에서 횡설수설 한 거 다 아는데 왜 이러실까. 당에서 룰 정했는데 안 한다는 식으로 언플하고... 여태 살아 왔듯이 일관되게 저렴하게 노시네요. 좀 있으면 손가락이랑 박사모 하겠어요.…
OOOO 관훈에서 횡설수설 한 거 다 아는데 왜 이러실까. 당에서 룰 정했는데 안 한다는 식으로 언플하고... 여태 살아 왔듯이 일관되게 저렴하게 노시네요. 좀 있으면 손가락이랑 박사모 하겠어요. 아 그건 형님 때문에 안되는구나
OOOO그냥 알다뿐이겠냐. 네 키에 생일에 혈액형에 어디 학교 몇학년 몇반 몇번까지 다 아는데. 형님이 워낙 극성이..#빡#<시즌1, 57화


전부

OOOOJTBC는 왜 비정상회담, 문제적 남자, 아는 형님, 냉장고를 부탁해, 썰전 등 전부 남자가 주류인 프로그램뿐이지?
OOOO 에셈 제작 겁나 많이 함....가장 유명한게 아는 형님이랑 질투의 화신일걸? (사실 내가 기억나는게 이게 전부)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wowwh


프로

OOOO아는형님 프로 왜아직도 안망햇지
OOOO아는 형님 SM에서 제작한다는 게 흥미로운데, 소속 아이돌 사생활 미친 듯이 관리하면서 자신들이 만드는 프로그램에서는 저렇게 몰아 붙인다. 앞뒤가 안맞는다는 점에서 스엠 굉장히 한국적임.
OOOO와.... 저 아는형님 프로 에 걸맞는 더러운 무엇을 갖다대는게 불가능하다
OOOO아는형님 너무 유해하다 저 프로그램에서는 뭘 하는지 모르겠음 라스보다 쓰레기같애


형님이

OOOO아는형님이 인도네시아에서 식모를 쓰면서 진짜 음식걱정을 안하시던데 나도 식모있었으면 좋겠다
OOOO문단 아이돌론 한국 버전으로 쓰면 아이돌이 아니라 아는형님이겠지...
OOOO 32장 아는 형님이 떠오르네요 ㅋㅋ 같은 분이신듯ㅠㅠ 진짜 35가 안정이라니ㅠ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minkhvoice

OOOO아 아는 형님이 만나쟤서
OOOO아는형님이 아니라 아는한남임........


사람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잉피편 재밋ㅈ게 봤다는 남자 분 만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떤 사람은 웅앵웅 카니까 훙헝홍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다

OOOO하... 아는형님 너무 빻았어 진짜 싫다
OOOO아는형님 짤 보기싫다. 다 비호감에다가 멘트들도 후지고
OOOO엄마가 아는형님 틀어둘때마다 보기싫다고 채널돌리라고 하는데 진짜로 보기실흠
OOOO와 진짜 꼴보기싫다 아는형님 너무 지저분하고 더러운데 언제 안볼수있냐??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eemari

OOOO와 나 강예원이 노래에 트라두마 있었다는거 이제 알았네 모르고 봤을때도 아는형님 너무 싫었지만 아니까 진짜 소름돋고 싫다 정말 못됐다 나빴다


양남자쇼

OOOO 아는형님진짜...ㅠㅠㅠㅠ 양남자쇼 오늘자꺼는 파자마파티컨셉으로 한다고 하더군요 ㅠㅠ


사람

OOOO우리 그룹 큰형님은. 가만 있어도 숨이 턱 막히게 고운데. 열심히하기까지 한다. 그 몇 년의 성장을 지켜보는 마음을,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
OOOO웅앵ㅇ우 실은 배주혅ㅇ넘 이뻐서 끌어안듯이 계정 팟는데 손승안 넘 귀야운 새럼이다 타덕적에 아는형님 봤을때부터 알아봤어 손승안 넘 긔여운 새럼이란걸 내가 널 사랑하는건 니가 노래도 잘하고 착하고 귀여운 사람이라서그래 실은 그냥 손승안이라면 좋아 승안아
OOOO아는형님 보는 사람에 편견이 있다^^
OOOO내 옆자리 앉은 사람 아는형님 보시네
OOOO아는형님 제작진, 출연진들이 봤음 좋겠지만 그사람들이 이걸보고 느끼는게 있을까?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ibuy_Q


아는형님

OOOO조폭이 학교가는 커뮤 커뮤 제목 '아는형님' 괜찮음?
OOOO[제보] 아는형님의 남성출연진은 ‘예원에게 잘어울리는 옷은?’이라는 질문에 교복, 비키니, 실크 등 노골적으로 강예원씨를 성적 대상화 했습니다.
OOOO2017.2.25 아는형님 IG update #아는형님 #강예원X#한채아 특수요원이 되어 지령을 받은 형님들!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OOOO아는형님진짜왜안없어짐(아재가 재밋냐?
OOOO네이버 아는형님 talk에 비투비 섭외해달라는 말 안하면 좋겠다..큐ㅠㅠ
OOOO아는형님 방송하면서 남원상사 기획하는, 있는 거나 없애라니까 오히려 더 만들어내는 이 청개구리!!! 는 그냥 똥멍청이였던 것.
OOOO 혹시 골드 몇천만 모으시면 제가 아는 형님에게 말해서 현금으로 보내줄 수 있습니다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ibuy_Q

OOOO아는형님 레벨편 다시보고있는데 조이 개웃곀ㅋㅋㅋㅋㅋㅋ매력터진다
OOOO170225 JTBC <아는형님> IG Update
OOOO아는형님 진짜 종방 좀
OOOO아는형님 너모 재밌음
OOOO[#INFINITE] 우리 #인스피릿 여러분😍 #태풍고 F7을 만날 수 있는 #아는형님 이 앞으로 30분 남았어요!😆 꽃미남 #인피니트 오빠들 사진 보시면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태풍고 #포기하지않을거야 #…
OOOO 아 아는 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현이 아는 형님 하이라이트 (2) 서주현 불꽃 애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Chul_Cherry

OOOO 그와중에윤지야 자세만보고 총종류아는..ㄷㄷ귀여워라ㅠㅜ반장형님두귀엽게생기셨네요ㅜㅠ
OOOOjtbcbros#아는형님 #강예원X#한채아 특수요원이 되어 지령을 받은 형님들!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OOOO왜 그랬죠 제가.....? ㅋㅋㅋㅋㅋ #KnowingBrothers #아는형님
OOOO본방사수 jtbc 아는형님
OOOO아는형님 처음에 뭐 게임하면서 도전하기 이런건 재밌게 봤었는데 무슨 형님학굔지 개풀뜯어먹는건지 하면서 노답됨... 그냥 너네끼리 놀지 뭔 걸그룹이냐...
OOOO서현이 아는 형님 하이라이트 #Seohyun 서주현 최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집 부모님 아는형님 디게 좋아하네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ibuy_Q

OOOO아는형님 엠씨들은 깡패냐? 진행이 완전 깡패짓거리인데?
OOOO아는형님, 런닝맨, 나혼자산다(용국), 주간아, 아이돌잔치, 노래의 승부, 불후의 명곡 에서 울애들 보고싶습니다.
OOOO 아, 그런가. (안 들으니만 못한 태도였다. 그의 직급은 알긴 아는 걸까. 그의 어깨를 큼지막한 손으로 쓸며) 형님들이 날 거따가 떨군 모양이야, 너무하다고 생각하진 않니? 이렇게 귀여운 막둥이를 말이야.
OOOO 실력이 없는게 아니라 귀찮아서 그거 아는 짆은 -급하면 칼잡으니까 됐어~ 하면서 그나저나 오늘 저녁메뉴는 뭐할까 떡볶이 어때 짐이 빨간약 기념 빨간 떡볶이 하면서 티없는 빙구웃음 뽐내는 타칭 큰형님 자칭 어머니
OOOO씨스타 아는형님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도 한남 패기 더 많다,,,
OOOO내가 단칸타에 대해 아는 것(전지적 희나님 실황 시점) 메이지가 1검이다 히사시가 2검이다 에스티가 이중재능 3검이다(지인캐) 형님캐가 죽엇다(자살이었나 궁그닐이었나) 희나님이 히사시 홀멸하고 멘탈을 멧돌에 가셨다 둘은 사귀는…
OOOO내가 단칸타에 대해 아는 것(전지적 희나님 실황 시점) 메이지가 1검이다 히사시가 2검이다 에스티가 이중재능 3검이다(지인캐) 형님캐가 죽엇다(자살이었나 궁그닐이었나) 희나님이 히사시 홀멸하고 멘탈을 멧돌에 가셨다 둘은 사귀는거 빼고 다 햇다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ibuy_Q

OOOO오늘 비행기 6시간동안 엑소보고 아는형님보고 사진정리하고 한숨도 안잤다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빈둥대니까 넘조아
OOOO아는형님 바야지 희철넴 ㅠ ㅠ
OOOO이번에 옥수수에 아는형님 전용 체널이 생겨서 일하면서 그것만 틀어놓거든?
OOOOㅋ..나만 ㅇㅏ는형님 불편했던거 아니구나 다들 너무 재밌게보길래 내가 이상한갑다 했음
OOOO남녀학생들을 보면서 새삼 남녀의 취향차이를 확연하게 느낀다. 남학생들이 아는형님을 보면서 재밋다고 낄낄거니까, 무슨 벌레보듯하는 여학생들ㅎㅎㅎ 그치만 남학생들도 너희가 박보검 팬싸영상볼때 같은 얼굴이엇엌ㅋㅋㅋㅋ
OOOO[CAP] 170204 아는형님 울오빠 넘 러블리...💕 #희철 #Heechul
OOOO아는형님 시청자 이벤트 해서 전ㄴ화 연결 해주면 안 되나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KB_femi

OOOO 아는형님 강추..
OOOO아는형님 우소편 이제보러간당
OOOO아는형님 촬영장 나노쌈 하이
OOOO새상을 존나 불편하게 좀 사새요... 진짜 아는형님 재밋다는 애들 볼때마다 현실블락 때리고싶은데
OOOO아는형님 너무 불쾌해서 보고 싶지 않음
OOOO 혹시 아는형님 말씀하시는거라면 63화 임니다,, (지나가던 에이드
OOOO아는형님너무싫어 단체로 나가면그나마 낫지 혼자나가면 얼마나 무서울까 진짜 씹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ibuy_Q

OOOO 멤버들 챙기기😶 아는형님에서 멤버들 콜라 따라주느라 혼자 건배 못함💧도연이가 팬 분들이랑 이야기 하느라 늦어졌는데 끝까지 기다렸다가 데리고 나감. 다들 슬슬 짜장면 치우는 분위기인데 미나…
OOOO아는형님 극혐이네;
OOOO하지만 내동생은 나에대한 배려심 없어서 신서유기 아는형님 이딴거 본다
OOOO 익명씨 처음에 이상한 짤 막 보내구 그래서 굉장히 당황스러웠지만 즐거웠어요 ㅎㅎ 릠 덕분에 그 뭐시냐 아는형님 짤도 얻고 !! 그때 공방에서 만나고 싶었는데 못만나서 넘 아쉽구 담엔 꼭 만나요 .. 항상 행복하세욥 ^_^ ❤
OOOO아는형님 저거 언제 종영한답니까....
OOOO아는형님 존나 쓰레기같은데 왜안없어짐???
OOOO유스케 출연, 아는형님 출연, 음원 음반 대박, 좀 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ibuy_Q

OOOO 하하,이제 형님인겁니까?그냥 문득 떠올랐습니다.사자들과 아는 사이입니까?
OOOO@ONLY_JYJforever 아는형님도~
OOOO 아는형님 보는중!
OOOO지금 아는형님 재방보는데 #자연스럽게_따라_하나요 애들나오면 존나재밋을듯 소취
OOOO하도 볼거 없어서 서현.이준 나오는 아는형님 본다
OOOO친규집에서 노랑통닭 먹으면서 울애들 나온 아는형님 봄ㅎㅎ
OOOO 파란거 밑에 지애 아는형님있어뇨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theFlyers_

OOOO비에이피 아는형님 나오는거 너무 보고싶다ㅠ ㅅ ㅠ 아형페북에 메세지 보내면되나 ㅇㅅㅇ..
OOOO아는형님 방송 금지 당했으면 좋겠다 존나 더러운새끼들
OOOO 아는형님 두분이랑 ㅋㅋㅋ
OOOO#비투비_언젠가 는 아는형님 나오겠지 물음 아는형님 외 않나와 물음 제밌는대 외 않헤 물음 이번앤 라디오랑 방송 활동 만이 헸으면 좋갰어 알았지 물음 큐브물음 입스밍 않되는거 알지 물음 양심 있으면 스밍 헸으면 좋갰어 이 글 보고 짜증 않넸으면 좋갰어
OOOO 형님 없지 안자나요 내가 아는게 있는데 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너무 무례한데 무례한 질문과 행동에 여돌이 안받아주면 그 여돌이 노잼이 되는거니 ... 가족들아 페미 좀 먹어봐
OOOO아는형님을 재밋게보는 비트위터리안 지인죤나개-노-잼이다 대화포인트 자체가 안맞음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sheilaxjung

OOOORT헤노니가 드는 셍각인대 아는형님 개스트 성별애따라 온도 바뀌눈고 껄끄롬하다
OOOO싯팔 아는형님 존나 싫어;;,,
OOOO아는형님은 우연히 친구들이 보자고해서 보게된 아이린편이 ..제일 충격이야....
OOOO 야 ㅜㅠ 아는형님 지수랑 가인 편 봤는데 지수 남젹 케미 뿜뿜
OOOO방탄 이제 아는형님 나가자
OOOO오빠들 아는형님 나오면 좋겠다,,꿀잼 예상인데..ㅠㅠㅠㅠㅠ
OOOO와 진짜 개빻았다 아는형님ㅋㅋㅋㅋㅋ돌앗나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theFlyers_

OOOO 그니깐요....아는형님에 비투비나오먄 최고시청률찍을거같애요..
OOOO 나를 맞춰봐?그거 해줘라 제발...아는형님 나와줘라...
OOOO 아는형님 제발...
OOOO나 아는형님에 우리 애들 나오면 좋겠어
OOOO지진짜 아는형님 오빠가 보는것만 봐도 빡침 릴레이 달리고 모욕적이고 왜 저기서 웃어야하는거지란 생각54863244532453225335번 든다
OOOO아는형님 트위터에 올라오는 거 볼 때마다 존나 혐오스러움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eeChulThaiFan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omerunball_s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okaerichen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diae_myung

아는형님 예능 경훈 빻은 보정 캡쳐 폐지 2차가공 강호동 여자친구 여자 hibuy_Q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