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김과장 드라마 귀여워 피고인이랑 잘하는데 캐치 그보단 본거 도봉순이랑 사시는 미모이십니다


드라마

OOOO우리아빠 귀여워... 김과장 드라마 보고싶은데 틀줄몰라서 딴거보다가 우리오면 김과장틀어줘! 이래ㅋ ㅋ ㅋ
OOOO김과장....좋아....ㅠ 진짜 내취향 드라마다...ㅠ
OOOO 짱재밌숴 나능 요즘 드라마 피고인이랑 김과장이랑 도봉순이랑 보이스랑 미풍이 보는 중... (드라마쟁이


귀여워

OOOO김과장인가? 현식배우 이렇게 유도소년PPL 하시나요?ㅎㅎㅎ 귀여워 ㅎㅎㅎ


잘하는데

OOOO김과장도 연기 잘하는데 서율이사 연기 쩔어. 쌍욕나오게 싸가지 없는데 그보단 좀 덜 밉기도 한?ㅎㅎㅎ


캐치

OOOO 김과장 보다가 캐치! 인수오빠! 세상 혼자 사시는 미모이십니다, 캬👍🏻


본거

OOOO이제 김과장 못 본거 봐야지! 아 초인가족도 재밌을 것 같던데ㅜㅜ

김과장 드라마 귀여워 피고인이랑 잘하는데 캐치 그보단 본거 도봉순이랑 사시는 미모이십니다 CYJ_kirakira


서율

OOOO[20170222_김과장E09] 캡쳐_002 #김과장 #서이사 #서율 #준호 의도적인 접근에 대한 서운함, 행복하지 못할 거라는 말에 울컥했던 서율의 감정이 그대로 담겨있어서 좋았던 엘리베이터 장면 t…


캐릭마다

OOOO글구 김과장에 광숙씨는 시그널에서 김혜수님 동생역임 이분도 캐릭마다 온도차 쩌렁


밀고싶은

OOOO가은이 무의식적으로 동훈한테 도움 요청하는 거 좋다... 김과장에서 유일하게 밀고싶은 노말컾


방법은

OOOO아... 계약만료 날은 다가오고, 방법은 없고, 김대리님하고 천과장님하고 한다고는 하는데... 한계가 있고... 할 수 있는 일도 아니고.


김과장

OOOO김과장시작했는데 캐스팅 너무 최고되네... 박영규가 그룹 회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중에 김과장 정주행 제대로 해봐야겠다 재밌넹 ㅋㅋ
OOOO엄마랑 아빠가 김ㅈ과장을 너무 열심히 보는데 어카지 ...

OOOO 진짜 눈빛 크ㅠㅠㅠㅠㅠㅠㅠ짠내폭발하구ㅠㅠㅠㅠㅠㅠㅠ김과장 재밌나봐여...이제 할일도 없는데 그거나봐야게따.....
OOOO초인가족 너무 시간대가 애매해서 어차피 자주 못 챙겨보겠다ㅜ그냥 김과장이나 봐야진><
OOOO김과장 너무 재밋지
OOOO김과장ost딘딘이 부른거였어;;진짜 ㅋㅋ반전
OOOO라면 먹으면서 김과장 봐야지
OOOO 준호오빠!김과장촬영♥아자! 그리고 김과장잘보고있어용~~ㅎㅎ무리하지마세여~♥
OOOO싫어~ 김과장이랑 같이 들어갈 거야~ 와 둘은 이미 사랑하는 사이

OOOO김과장에서 귀엽게 나오네
OOOO아 할 것도 없는데 김과장 못 본 화 쫙 봐야겠다
OOOO김과장인가뭔가 재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