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아이오아이

OOOO도돌과 돌청인데... 분명 돌청인데... 청하가 아무말러가 되어버렸어.... 나영아 너 나랑 사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나영 #김도연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김도연 막춤 퍼레이드 ft. 소미, 소연 #아이오아이 #IOI #택시 #랜선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그냥 친구야?(섭섭 '진짜' 친구라고 했지 ㅡㅡ^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OOOO흑흑 일 하면서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볼려고 외장하드 가져왔는데 이어폰을 안가져왔네 캭
OOOO96년생 중에 제일 귀여움 빠른이니까 95까지 합쳐서도 제일 귀여움 (단호) 맞히려고 제스쳐 따라하고 안 보여서 눈 찌푸리곤 ??? 이러고 있는 표정 하나하나 다 씹덕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유정이가 남자라면 사귀고 싶은 멤버는? 도연 나 아니냐 아니래... 도연아...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OOOO뒤에서 머리까지 뜯어가며 꿀꺽을 열창 중인 도여닠ㅋㅋㅋㅋㅋ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elly7527

OOOO견우야~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이거잖아 난 몰라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호박고구마 #지뚫킥
OOOO광고주 여러분 판타지오 김도연입니다 언제든지 불러주세요 ㅠㅠ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연샴푸
OOOO드림걸즈에 맞춰서 치어리딩ㅋㅋㅋㅋㅋ 끝에 보세여 제발... 제발 봐줘... 끝까지 봐줘 ㅠㅠㅠㅠㅠ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같은곳에서 무반주 라이브ㅠㅠㅠㅠ 음색 진짜.... 도여나 한 발짝 두 발짝도 부탁해 ㅠㅠ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괜찮아 우리 은우도 그랬어^^(토닥토닥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주결경 #정은우 #플디걸즈 #의문의정은우
OOOO#도댕 키재기 유정아 괜찮아 작은 키 아니야 너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달고나 재연ㅠㅠㅠㅠㅠ 넘나 상큼하구 ㅠㅠ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도연이 하트춤♡ 마지막에 짠짠이 뭐야 ㅠㅠㅠ 개귀여워 #김도연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삼행시하는데 1분 걸리셨구요.... 30초 리밋에 따라 너님 가만히 있는 건 쳐냈어욬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망했어.... 하는 거 존귀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도연이가 5분 기다리라면 기다려야지 오조오억분도 기다려야지!!! 지쳐고 더워서 한숨 쉬는 거 봨ㅋㅋㅋㅋ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뱅뱅 + 푸쉬푸쉬 표정 연기 언니 사랑해!! 하는 결경이 맘 = 내 맘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보고싶다 무반주 라이브 ㅠㅠ 우이 술 음색 최고지 ㅠㅠ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다시 태어나기 전에 짠짠이를 술로 이길 수 없을 것...... 주량 얘기하자마자 진심으로 경악하는 사람은 성인멤버 나영이 뿐이고...ㅋㅋㅋㅋㅋㅋㅋ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t…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_20151030

OOOO김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드립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예!!! 예!!!(마지못해 #김청하 #임나영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SHAKETHATBRASS 무반주 라이브 ㅠㅠ 체구도 쪼꼬만데 성량....bb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뒤쪽에 김통아저씨 시강 조심*
OOOO야자타임 얘기 나오자마자 본능적으로 반응하는 김도연ㅋㅋㅋㅋㅋ 근데 정작 시작하니까 아무 말도 안햌ㅋㅋㅋ 어~ 결경아~ 하고 보틀 만지작대는 유정이 한 번 봐주세여 ㅠㅠ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Hey Yo~ I love you 헬륨 목소리와 텍사스 사투리를 동시에 ㅋㅋㅋㅋㅋ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나 하트 보내주세요 8ㅅ8 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랜선친구 스피드 퀴즈 #김도연 활약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하이텐션 돼섴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IOI

OOOO햄찌... 우리 햄찌...ㅠㅠㅠㅠㅠㅠ ㅇ<-<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야!! 술 가져와!!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기다렸다는 듯이 비밀 폭로 1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OOOO사스가 김모델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경이 단전 호흡인데 저정도면 "아!!예뿨!!!!!"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내가 원래 귀엽단 말 안하는데 맨날 귀여워하지 그치, 유정아? 어 맞아 >▽<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OOOO 계란후라이 올라가서 너 랜선친구아이오아이 안봣규나!
OOOO 예압!!!! 다보고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도 봤숩니다!!!!!!! 임나영씨가 우리 사촌언니랑 너무 비슷하게 생기시고 하는행동도 비슷해서 너무 정감갔어....⭐⭐ 김세정이 안나와서 슬펐어 ㅠㅠㅠㅠㅠ 구구단을 검색할것이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XIA_Picnic

OOOO랜선친구 아이오아이 보고잘게
OOOO랜선친구아이오아이한다ㅜㅜ
OOOO[vid] 160805.랜선친구 아이오아이.김도연 프로듀스101 오디션 영상 및 비화 #IOI #김도연 #doyeon
OOOO160707 #월미도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도연 도연이 비율보소..👍❤️
OOOO 12. 리얼 - 내가 리얼리티 보고 인생을 조지기 시작했더랬지... 랜선친구 아이오아이와 괴담시티가 없었더라면 난 여기 없었을 것


랜선으로

OOOO어제 금요일이라 열일해서 퇴근후 기분 겁나 붕뜬 느낌이어서 친구후배들 단톡방에다 아조시랑 술친구할래? 했드니 넘 늦어서 랜선으로 술마셨닿 개좋았닿
OOOO 랜선으로 만났으면 다 친구예용..흑흑 주며니 키스신 어쩜 저렇게 잘하지요 아 말이 이상한가.. 암튼 잘하지요 흑흑

OOOO친구가 랜선으로 친구사귀냐고 개쪼갠다ㅜ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선친구는 랜선으로,,,,
OOOO 해외장르 픽 쓸 때는 원어민 친구를 랜선으로라도 하나 사겨놓도록 하쟈... 오늘의 교훈...
OOOO학원 선생님이 내가 새벽까지 뭐하냐고 캐뮬으셔서 친구들이랑 통화한댔더니 그 친구들이 혹시 랜선으로 만난... 막 경기도 사는 그런 친구는 아니지? 하셧다.... 맞는데요
OOOO아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 랜선으로 애기키운다는데 아앀ㅋㅋ ㅋ겹넼ㅋ
OOOO역안에 뭔 비둘기야;; 했더니 아ㅋㅋ랜선으로 친구 만나구있었구나 ㅋㅋ
OOOO 친구와 사랑을 확ㅇ... 아니 그전에 비밀일ㄱ.....조앗서 우린 11000km 떨어져있지만 랜선으로 이어진 끈적끈적한 사이가 되는거야 훟ㅎㅎ후(?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ai___kai___kai

OOOO그리고 또 다른 애는 무려 5년동안 못만나고 일방적인 선톡만 받다가 본인도 지쳤는지 이젠 서로의 생일만 랜선으로 챙겨주는 생일친구가 되었다


친구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는 랜선 친구가 있어요
OOOO하나쨘 생일에 함께 축하해주지 못했다구 친구가 랜선 선물 보내줌.. 이제 도착했는데 넘나 엄청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어는 랜선 친구가 있어요.
OOOO 저는 이 트윗타래를 통해 앙꽃빵님이 제 맘 속의 찐한 랜선 친구가 되었어요
OOOO며칠전 이걸 썼는데 똑쟁이 친구가 알아서 해줘서 내가 또 가만히 드러누워 리트윗만 눌렀다 랜선 하이파이브 해야지
OOOO집에 가고 싶다... 랜선 친구가 SNS에 올린 글. 나는 집이지만 현업 때문에 일어났지만 그러니까 화이팅!


친구는

OOOO 맞아요 ㅠ ㅠㅠㅜㅜ 밖에서 이렇게 들쭉날쭉한 나이대의... 각기 다른 사람들... 만나면 친구는 커녕 얘기도 제대로 못하다 그저 그렇게 스쳐지나갔을거라구요 ㅠㅁㅠ 랜선친구라고는 해도 솔직히 더 깊은 얘기도 하고 그러는데ㅠㅠ (꼬옥(뽀쬬
OOOO 그러네 현실친구는 없지만 랜선친구는 많지
OOOO ㅇ ㅣㅏ 지난번에 트윗에 로우라고 쓰셧던 게 고양이엿어요 ? ? ? ? ? 맙소사 전 이 친군 줄 알았지!!!!!! 쪼기… 뒤의 친구는 이름이 몬가요…(랜선 젤리 꾹)
OOOO서양의 사람들은 왜 쿠키반죽을 생으로 먹는걸 즐기는가? 보다보면 내가 배가 아파진다 친구는 그걸보고 랜선 살모넬라균에 감염된거라고 햇다 너무 무섭다
OOOO직접만나면 힘들고 피곤하고 할것도없구 멀기도해서 맨날 행앗켜놓구 서로 할거하면서 떠드는데 체력소모도 적구 최고의 친구는 역시 랜선친구,,
OOOO 1부에서는 랜선 친구는 누구? 추리구, 2부에서나 달달한 연애를 합니다(?)


친구들

OOOO 즐거운...랜선 친구들과 함께 행앗을 한다...? (급기야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HOU_o_o

OOOO랜선 친구들아 카톡에 사진 보냈어 카이랑의 안경 좀 골라죠
OOOO랜선 친구들아 어떻게 생각해
OOOO랜선 친구들 참 좋다 .. 없던 자존감 찾아주시그 우리 만나면 안되겠엌ㅋㅋㅋ
OOOO근데 진짜 진심으로 궁금한게 트친이 그렇게 소중함? 어차피 얼굴도 모르는 랜선친구잖아ㅋㅋ 심심하면 현실에서 내친구들 만나서 술마시고 좋은 분위기에서 웃고 떠드는게 키보드로 얘기하는 것보다 더 재밌지 않나? #젝팬…
OOOO근데 진짜 진심으로 궁금한게 트친이 그렇게 소중함? 어차피 얼굴도 모르는 랜선친구잖아ㅋㅋ 심심하면 현실에서 내친구들 만나서 술마시고 좋은 분위기에서 웃고 떠드는게 키보드로 얘기하는 것보다 더 재밌지 않나? #젝팬덤내_악개_out
OOOO랜선 친구들. 컴퓨터 하다가 발이 시리면 컴퓨터와 아답터에 발을 데웁시다
OOOO내가 삼도리 키운다고 말한 친구들 맨날 나한테 [애기 사진 자주보내라..]고 카톡하는데 이건 뭐 시아버님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는 뭐하냐.. 애기 밥먹었냐...ㅋㅋㅋㅋㅋ존나 랜선 할아버지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winter__hater

OOOO 귀엽다니 저를 모르고 하는 소립미다..나귀는 우람듬직하다구요..ㅋㅋ큐ㅠㅠㅠㅠㅠ 히히 덕분에 친구들하고 상자에 담긴 먹을거 다 먹었답니다 엇 제가 하나 드릴까요 랜선 꽈자입니다 아 하세요 아~~(디와이님:모야;;
OOOO 제 랜선 멍뭉이는 떡이 풍이 😇😇 던던님은 동물친구들 만질 수 있으세요? (넘 당연한 질문인가;)
OOOO나 지금 랜선 친구들 너모 좋다 흑흑
OOOO와 나 인생 스노우건짐 꺄르를 친구들이 랜선 박수쳐준다
OOOO언제 한 번 친구들이 나와 같이 같은 영화를 틀어서 봤으면 좋겠다. 둘다 본 영화여도 좋고, 한명만 본 영화여도 좋고, 둘다 안 본영화여도 좋을 거 같아. 영화가 다 끝난 뒤에 그 영화 이야기를 하는 거지. ...랜선데…
OOOO언제 한 번 친구들이 나와 같이 같은 영화를 틀어서 봤으면 좋겠다. 둘다 본 영화여도 좋고, 한명만 본 영화여도 좋고, 둘다 안 본영화여도 좋을 거 같아. 영화가 다 끝난 뒤에 그 영화 이야기를 하는 거지. ...랜선데이트?
OOOO 사람들은 하는거고 아니면 그냥 안 해도 그만인 분위기가 되어가는 듭... 특히나 랜선 친구들 있고 따귀 외로움 잘 못 느끼면...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2vdbvv1


소미

OOOO우리 소미 이제 고등학생이야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 중졸 ㅠㅜㅠㅜ 랜선친구에서 흔한 초졸의 땡깡이라고 자막붙었던게 어제같은데..ㅠㅜ
OOOO[VID] 160729 랜선친구 #소미 CUT 땡벌 버전 내가 지금 막 달아 올랐는데,,!!!
OOOO[VID] 160729 랜선친구 #소미 CUT 프리티랩스타 도솜


겁나

OOOO 랜선친구 찾기는 겁나 쉬운데, 루트 찾기가 어려울거 같아여.... 여주가 겁나아 매력적이라서 인기가 많아요


만났다

OOOO[cjes.tagram IG] 김준수와 류준열의 눈호강 볼링게임!🎳랜선친구 두 사람이 라이벌로 만났다?!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요?😆 오는 2월! 씨제스 TV캐스트, 김준수 V를 통해 공개됩니다! #김준수 #류준열 #XIAJ…
OOOO류준열, 샤엘이라는 천재 명탐정을 만났다..✨ 하얗고 검은 두 사신과 멋진 형사님도 함께👍 #랜선친구 #특급우정_응원합니다 #김준수 (cr. cjes.tagram)
OOOO김준수와 류준열의 눈호강 볼링게임!🎳 랜선친구 두 사람이 라이벌로 만났다?!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요?😆 오는 2월 1일! 씨제스 TV캐스트, 김준수 V를 통해 공개됩니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기념

OOOORT) #루나틱하이 #토비 #루나틱하이_토비 #양진모 우리 토방장님 1만 팔로우 넘은 기념 + 방쟝님과 랜선친구 맺은 기념 알티이벤트 합니당😋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여~ 토방장님 방송도 많이많이 봐주시구요😇😇 트친한정x 루나…
OOOO랜선친구 끝낸 기념..
OOOO@tobi_blancheeyRT) #루나틱하이 #토비 #루나틱하이_토비 #양진모 우리 토방장님 1만 팔로우 넘은 기념 + 방쟝님과 랜선친구 맺은 기념 알티이벤트 합니당😋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여~ 토방장님 방송도 많이많이 봐주시구요😇😇 트친한정…


씨제스

OOOOJYJ FB)깜짝! '눈호강 볼링게임' 설 맞이 깜짝 티저 영상 공개!✨ 김준수와 랜선친구 류준열의 리얼 볼링 매치! 오는 2월, 씨제스 TV캐스트와 김준수V에서 만나보세요! ➡️...


만나면

OOOO 과제는 아니고...원래 울엄빠 그런거 시러하시잖아...랜선친구 만나면 성폭행이니 인신매매니까지 얘기하는거....


랜선친구

OOOO승관 누나팬은 언제든 저와 트친해주시기 님과 나는 랜선 덕후친구 나는 님신상 1도 안궁금하다 과니얘기해요
OOOO 오냐오냐 받아주면 지 친구인줄 알더라구요 랜선버르장머리하고는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 내 얘기 흘려듣지마요 나 진짜로 미야키님 앞으로 조은일 많이경험햇으면 좋겟어요 물론 슬플때 슬프고 우울할 때 우울하고 하는거 그런 과정도 잇어야되지만 얼른 훌훌털고 방긋방긋한 미야키님 보구시퍼요 랜선친구한테만 말할수잇는것두잇는거니까
OOOO 마자요 월훈님은 랜선친구 남고생😂😂
OOOO 헨님 졸업하셨구나 사탕 꽃다발이라도 안겨줘야하는데,, 못난 랜선 친구라 그런게 없어요 이해해줘요 재주많은 헨님 뭐든 잘 하실 거예요 인쟈 지금 진절머리나도록 놀지 않으면 후회해여 많이 노시긔♥ 졸업추카해요 헨님😃😃
OOOO 창고님도 랜선친구야 15학번 랜선친구
OOOO탐님도 전부 랜선친구 뿐인데 나랑 잘만나줘...(고마운 인간들,,)
OOOO나 실친 없음 다 랜선 친구임 (자야 루림 딩가 흘그ㅛ
OOOO스위스에서 학교다니는 친구에게 내가 너무너무너무 사랑하는 사람이 스위스에 가있다니까 막 엄청 관심가지면서 누구냐고 자기가 밥사준다고 막 그래서 김줌몀씨라고 했다가 랜선 딱콩맞음,,, ^ㅇ^)>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덤님친구업댓지?랜선연애어때(어서 좋은친구로지내자고말해)
OOOO고슬링과 리페이스 좋아하시는 분들 저와 랜선친구 해주세요!
OOOO아 아까 낮에 랜선친구 101봐서 너무 와터맨 머리에 맴돈다
OOOO 저 지짜 결과 다 알고 프듀 엄청 많이 봐도 여전히 슬프고 ㅜ ㅜ 저는 항상 프듀 보고 나거 와오와 데뷔 무대 이어서 본답니다 흑흑이 그리고는 스탠바이 + 랜선친구 보고 소나기 뮤비 마지막으로 보면 정말 눈물이 쥬르륵..
OOOO난 아오아 랜선친구본다... 브띾비니얼리티를ㅇ 꿈꾸면서...
OOOO170201 준열준수 랜선친구 볼링대결 준수가 못 넣으니까 준열이가 기분이 업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랜선친구 첫만남과 동시에 함꼐 1박2일 여행 간 사람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 듀란니뮤 상냥해여 제가 진짜 패키지 너무 힘이 들어서 친구네 고양이를 랜선 괴롭혔답니다(이럼 안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랜선친구 2관왕이네요,, ((
OOOO ㅋㅋㅋㅋㅋ랜선친구ㅋㅋㅋ정말 언급만 하면 뙇! 나타나셔서ㅋㅋㅋㅋ
OOOO 랜선 친구ㅋㅋㅋㅋㅋㅋㅋ
OOOO랜선 보컬로이드 친구
OOOO지금 랜선친구 재방하는데 왜하필 슬픈거 보여주는데...
OOOO ㄹㅇ랜선친구^^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 170201 랜선친구 볼링대결 full.ver ] 나머지는 밑에🔻
OOOO체고다.... 랜선친구
OOOO아니 님들 파덕밈이 저를 위해 랜선친구 움짤 쪄주심 다음주에도 기대할거임.....하.....절라좋아......
OOOO아니 랜선친구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진행 왜케 똑같앸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 랜선친구 어쩌라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70119 승관이랑 잭슨군이 얘기 나눠서 놀란 나..! 어떻게 아는 사이일까 했는데 어머님이 누구니 생각이😆 아는 형친구동생들 많이 생기는 거 볼 때마다 귀여웡 이런게 랜선엄마맘일까.. #세븐틴 #승관 @pledis_1…
OOOO랜선친구에도 눈물이 좌르륵...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 아니 주고받기 릴레이 안 하기로 확답 받구 드리려구 했느데 흑흑... 진자... 78님은 정말... 정말 조은 랜선친구로군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나중에 알계 파서 매운낙지죽인가 그것을 드려야겠어요...
OOOO랜선친구 도연ㅇ 미친 개예쁟네 진짜
OOOO엠넷에서 랜선친구 해서 보는데 너무 웃기다 인천 갔는데 월미도 다음 바로 차이나 타운 감ㅋㅋㅋㅋㅋㅋㅋ
OOOO너희 인맥쌓는데 이용하지마라 솔직히 너희 우정이 얼마나 오래 갈수있는지 잘 모르겠다 #젝팬덤내_악개_out 친구사귀고싶음 현실에서 만나 같이 밥도 먹고 수다도 떨어 랜선에서 모여서 남 까는걸로 사귀지말고
OOOO선생님들..........랜선친구여러분.......
OOOO대구가고ㅛㅣㅂ너 ㅡ .ㅡ. 대구에 내친그.394ㅑ471명(랜선친구지만..)
OOOO인터넷 친구 만난다고 하면 해에액?!!?!하면서 랜선 인연이니 어떻니 부질없니 하는데 음... 미안한ㄷㅔ 솔ㅈㅣㄱ히 너네보다 나아...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친구안만나고 집에서 굴러다니길 6개월 애들이 나보고 랜선친구같다고했다
OOOO ㅋㅋㅋ그래써? 오늘 하현님 랜선친구분들한테 왤케 기여엉ㅋㅋㅋㅋㅋㅋ
OOOO힝...저의 랜선친구님들..사라해..
OOOO트친 못 잃어 너무 찌질하다 진짜 #젝팬덤내_악개_out 랜선친구말고 현실친구 사귀세요 좀 오빠위에 트친있는게 난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OOOO랜선친구 보다가 정으누한테 치이기 있나
OOOO 응 넌 나의 랜선친구등록
OOOO종룡이랑 랜선친구 먹은지 어언 3년 드디어 장르가 겹쳣는데 서버가 달라져 버렷고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근데 진짜 나 현실이랑 똑같은 말투쓰고 똑같이 행동하면 절대 친구안생길텐데 정말 랜선 대단하다 이래서 메이플 웨딩하는구나..
OOOO불알친구 ㅋ ㅌ ㅋ ㅌ ㅋ ㅋ ㅋ ㅌ ㅋ ㅋㅌㅋㅋㅋㅋㅋ 랜선 술깜동지...님.. (ㅇㅓ)
OOOO 이거 정말 랜선친구이야기갇아요,,,,,,,
OOOO와 저 님의 새친구 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다가갈 수 업서 . . .(랜선낯가림
OOOO설마 아직도 중립충들 있을까 #젝팬덤내_악개_out 랜선친구 말고 현실친구 사귀세요 트친못잃어 징징 하는꼴 이제 안보고싶다
OOOO 와아 랜선 친구!!
OOOO 1.영혼의 랜선친구 2.최애 3.그냥 실친같음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프듀 막화랑 랜선친구 앙순이 4화인가 3화인가 보고 또 감수성 펑펑 터질만한게 뭐가 있을까
OOOO 흑흑 역시 랜선친구 최고입니다…ㅠㅠ
OOOO최근 보고 제일 현타 온 영상랜선친구 아오아 1화
OOOO예전에 이런 얘기를 랜선 생활 1도 안하고 드라마 시청과 배드민턴 치기가 취미인 고삼 때 친구에게 하니까 바로 네가 그런걸 무시하면서 덕질할리 없지, 라고 말해줘서 놀라웠다 나름 일관성 있었네 나새끼 갑자기 뿌듯하네 (??)
OOOO신본격 랜선 친구
OOOO 저 짅자할 수 잇어요 친한 랜선친구와 애 만남에서는 낯가림 그닥 업 는 저...
OOOO 랜선친구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저의 랜선친구 여러분 올해도 잘 부탁 드립니다. 피부트러블 없는 한 해 되시길....(^ 3^) 💞✨
OOOO……그거 아세요? 인생은 솔로플레이라는 말이 있는데…. (랜선친구조차 거의 없었음을 돌려 말하고 있다.)
OOOO나 왜케극단적이지 현실칙ㄴ구들거ㅏ 열심히 살땐 트위터 존나 진짜 안들어오는대 랜선 친목 개열심히 쌓으면ㅊ 친구를 존나안만나 ...............
OOOO ㅁ맞아요 랜선친구 단점주먹이 랜선ㄴ으로 전달되지 않는다 << 입ㅂ니다 대신 저희에겐... 블락이 잇죠.,,. (도대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제 소설은 그 묘미져.... 원래는 단일 루트 할려구 했는데 그러기에는 재미가 없을거 같아서 루트는 뉴구로 했다지여. 랜선친구+서브남들이 꽤 많습니다(사악)
OOOO트위터에는 내가 좋아하는 멋진 언니들이 정말 많은데 그걸 랜선언니, 랜선친구라고 부른다. 직접 팔로하는 사람도 있고 리스트에 꽁꽁 넣어둔 사람도 있고 타임라인 너머로 멀찌감치 바라만 보는 사람도 있는데 그들에게서 나는 늘 배…
OOOO트위터에는 내가 좋아하는 멋진 언니들이 정말 많은데 그걸 랜선언니, 랜선친구라고 부른다. 직접 팔로하는 사람도 있고 리스트에 꽁꽁 넣어둔 사람도 있고 타임라인 너머로 멀찌감치 바라만 보는 사람도 있는데 그들에게서 나는 늘 배운다. 고맙고 고마워요.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OOOO헉 제프버클리 노래까지 나오고있어 여기 브금 설정자와 랜선친구 맺고싶군
OOOO 우리 사이..행아웃 랜선친구......
OOOO친척들이 친구 만나고 잘 다니냐고 물어봐서 잘만나고 다닌다고하면 대 고 중 학교 친구중에 누군지 또 물어보고.. 랜선친구라고하면 분명 이상하게 보쟈노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말!! ㅠㅅ ㅜ 강미래 엄청 의외라고 생각할 것 가트네요 민성쓰..왜 그래 못 먹고 다녀? <아무말 오빠 형의 위엄을 다시 찾자며 랜선 운동이라도 같이 하자고 할 ... 이상한 애 친구로 두면 안대요 훌작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술티비 랜선으로 최유정 친구가 도댕 친구는 kimduckjilfil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