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볼륨을

OOOO160621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퇴근. #김동완 얘드라.. 죽기싫으면 비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70203 KBS Radio Thanks😍😍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17.02.03.금 ~ 스페셜 초대석 with 지창욱 (영화 조작된 도시) ~ 의식의 흐름대로 with... YouTubeから
OOOO20170203 KBS Cool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출근길 ⓒgo.jcw
OOOO[INSTAGRAM] 170203 20.02 KST 조작 금지..!!! 저는 영화 홍보차 이제 곧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생방에 출연합니다!!! 그와중에 도시락싸들고 와주신 DayRock 여러분...
OOOO[INSTAGRAM] 170203 20.02 KST 조작 금지..!!! 저는 영화 홍보차 이제 곧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생방에 출연합니다!!! 그와중에 도시락싸들고 와주신 DayRock 여러분 감사합니다!!!…
OOOO<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인스타 공계에 올라온 창우기~
OOOO20170203 KBS Cool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중 창우기 셀카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leedonggun_vzla

OOOO20170203 KBS Cool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퇴근길 ⓒgo.jcw
OOOO오늘 오후8시 KBS2 쿨FM(89.1MHz) #조윤희 의 #볼륨을높여요 에 #카이 가 출연하여 #볼륨가족 들을 만나러 갑니다!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OOOO@Regrann from @kalkaniy - 멋지네! #배우 #이동건 #조윤희 #조윤희의볼륨을높여요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의식의흐름대로 #더라디오 #개그맨 #김영준 #영아재


KBS

OOOO[TV패션] ▷ WHO 조윤희 ▷ WHEN 2017년 1월 21일 ▷ WHERE KBS-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3회 ▷ WHAT 가방-'일모'(ILMO),39만원.
OOOO[TV패션] ▷ WHO 조윤희 ▷ WHEN 2017년 1월 21일 ▷ WHERE KBS-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3회 ▷ WHAT 더플코트-'에이치커넥트', 15만 8,000원.


월계수

OOOO조윤희 너무 긴머부상인데 월계수양복점 따위의 드라마에 낭비되고있다 뭔가 잘못되었음
OOOO월계수는 몇주만에 따라 봤는데 오늘 개터지는 부분은 전남편을 기어코 악당놈으로 만드려는 거. 그냥 똘마니 일로 연루돼서 감옥 간 설정인데 이동건 조윤희 이어주려고 기어코 비뚤고 막되먹은놈으로 재등장. 결혼식 도중 체포됐다고 결혼식 당일에 납치를 감행ㅋ

OOOO월계수 여주인공 너무 짜증남 나 조윤희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계속 저런 역할만 한다 진짜 다 죽여버리고싶다 조윤희한테 누가 자꾸 저런 배역 주냐?
OOOO 일일드라마 아니구 주말연속극 월계수 그거 아닌가여 ㅋㅋ 조윤희 나오는


맨날

OOOO조윤희 필모 왜 저럴가 부치역 함 맡아야하응데 맨날 캔디로 소모됨
OOOO하여튼 넝쿨당 이후로 난 조윤희가 그 어떤 우당탕쿵탕 그지같은, 헤헷 바보같지만 해맑은 나😇<역할을 맡아도 일단은 애정섞인 눈으로 한번씩 봐주는 의리를 갖게 되었다ㅋㅋㅋㅋ (그리고 맨날 욕하며 슬퍼함,, https:…
OOOO하여튼 넝쿨당 이후로 난 조윤희가 그 어떤 우당탕쿵탕 그지같은, 헤헷 바보같지만 해맑은 나😇<역할을 맡아도 일단은 애정섞인 눈으로 한번씩 봐주는 의리를 갖게 되었다ㅋㅋㅋㅋ (그리고 맨날 욕하며 슬퍼함,,


배우

OOOO설아님 볼때마다 조윤희 배우님 떠오르는건 나 하나뿐인가
OOOOVol.119 be Loved 배우 조윤희가 아스라한 사랑에 빠졌다. 수줍은 설렘과 아련한 진심을 품은 소녀의 액세서리를 하고서. #퍼스트룩 #커버스토리 #조윤희 #로즈몽 #rosemong t.c…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tallanddry

OOOO청바지 진짜 예쁘게 어울리는 사람은 조윤희 배우. 다리가 진짜 쭉 뻗어서 바지 입었을 때 너무 빛남.
OOOO그와중에 조윤희가 맡은 역할은 이동건과 전남편 사이에 전통적 방식으로 끌려다니니 더 한숨..물건도 아니고ㅠ 조윤희 배우는 과거에 비하면 발성+표정이 한결 자연스럽고 성숙한데, "럭키"때도 그렇고 여성 배우로서 존재감있는 작품을 고르는 수준은 안되는듯.


양복점

OOOO틀어져잇길래 봣는대.뭔양복점? 조윤희엿나?세상 고구마백만개 먹이네.. 기표? 걔랑 사는게 딱 맞는 수준인듯. 입장바꿔생각해봐라.너같음 거기 놔두고 갈수있나.. 완전 개이기주의.. 지맘편하자고 저러는거지..양심찔리는거 가지고있기.싫어서.ㅉㅉ 나저거왜봣니


라미란

OOOO“조윤희, 넌 통과!” 모두가 급 정색하는 조세호 ‘최악의 멘트’ (지금 그럴 때가 아니세호ㅋㅋ) 새삼 또 대비되는 1급 청정수 보거미의 매력 #해피투게더 #라미란 #조윤희 #조세호
OOOO지금 고속버스인데 페더러 나달 너무 보고싶다.... 그치만 현실은 차인표 라미란 이동원 조윤희만 보고 있다


출연한

OOOO며칠전에 채널 돌리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조윤희가 조세호가 자신에게 한 무례한 행동들에 대해 말하는 대목을 봤는데 이게 유투브에도 올라왔네. 그 얼굴로 그런 말을...이라는 잘채그 외모지상주의, 구애할수도 있지라는 욕설 섞인 댓…
OOOO며칠전에 채널 돌리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조윤희가 조세호가 자신에게 한 무례한 행동들에 대해 말하는 대목을 봤는데 이게 유투브에도 올라왔네. 그 얼굴로 그런 말을...이라는 잘채그 외모지상주의, 구애할수도 있지라는 욕설 섞인 댓글로 완성.


필모

OOOO ........무려 swat인데도.. 희생자란 말입니까? 조윤희 필모 넘 비극적이에요💧💧💧


조윤선

OOOO 위 트윗한지 한 달.. 여전히 NO 손배.. NO 연락 박근혜가 지시하고 나경원 강금실 조윤선 조윤희 추미애 모두 도둑질 했다는 것..😄😄 그런데 손배 왜 안 해~ @chos…
OOOO2년 전 부모님께서 요양원에 계실 때, 내가 부모님 집을 지켰다. 박근혜가 내 물건들 도둑질 해서 오라고 아래 인물들을 시켰다. 내 보석 찾는 것이 #1 이유 조윤선, 조윤희, 강금실, 추미애, 나경원.. 이들도 훔친 내…


조윤희

OOOO저의 조윤희에 대한 인식은 넝쿨당때부터 내려오는 아주 유구한 것으로서...
OOOO안녕 부치 발굴러인 제가 또 부치형님을 발견해냈어. 조윤희 인스타그램 들어갔다가 너무 놀랐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윤희 ..
OOOO조윤희부치 화룡점정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standbymemong

OOOO여러분 조윤희야 여러분 이사람은 빼박이다
OOOO조윤희 찾아보니 넝쿨당ㅊ당시 이런 기사가 있녜. 왜냐면 레즈라
OOOO조윤희 이름도 조윤희야
OOOO조윤희부치 부치의 상징인 하와이언셔츠까지...
OOOO 조윤희는 늘 맑은 목소리로 옆에서 발동동 구르는 캔디역할이네요... 안타깝습니다.. 얼굴은 김아중 닮아가지고..(?
OOOO 그니까요 ㅋㅋㅋㅋ 저거 결국 신하균-유준상 투톱물이라 화딱지가 나더라도요 제가 중후반 봤지만 조윤희는 발 동동구르기만 하던걸요
OOOO조윤희 피지컬도 좋고 완전 잘생겼는데 가련하고 착한 한드 여주인공으로 소비된다 그분에게 부치 역을 줘야 해

OOOO조윤희에게 감명받아거 프사바꿈
OOOO조윤희 저 머리를 하겠다고 머리를 잘랐었지🤔
OOOO조윤희 요새 미소로 유명하던데 저거 좀 꾸부미소아님?
OOOO마자 넝쿨당에서 조윤희 잘생김이였엏ㅎㅎ
OOOO 저도 모르겠어요ㅋㅋㅋ 저는 조윤희 그냥 넝쿨당때 숏컷으로 쳤을때부터 자연스럽게 인식해왔던거같은데...?
OOOO조윤희 넘 예쁘구... 지금은 드라마 보는 중이라 백진희가 제일 예뻐
OOOO헉 난 왜 조윤희 한참부터 그런줄로 알고있었지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juber2539

OOOO헉 조윤희시 옷 이브게 입네
OOOO02/04 15시-#네이버 #실검 1위#동탄 메타폴리스 /2위#구혜선 /3위#동탄 화재 /4위:안재현/5위:정찬성/6위:버저비터/7위:미세먼지/8위:신혼일기/9위:조윤희/10위:입춘
OOOO박신혜 지수원 차예련 차수연 장신영 장진영 장서희 장나라 장희진 장미인애 추자현 추상미 추소영 최강희 최지나 최자혜 채정안 최정원 최정윤 채시라 최진실 최수린 최명길 최여진 채영인 채림 조이진 조은지 조미령 조민수 조윤희 조여정 전예서 정소민 박은빈
OOOO 으에ㅠㅠ 언니 이름 뭐얌.... 조윤희??
OOOO[노트펫] 14마리 장애 유기견을 품은 천사 '조윤희' 이런 분을 보고 날개 없는 천사라고 부르는 것이 아닐까요? #조윤희 #조윤희유기견 #조윤희반려견 #유기견입양 #유기견보호소 #노트펫
OOOO아 나 왜 이동건이랑 조윤희랑 사귀는줄 알았지
OOOO 나 그거 고속버스에서 틀어주길래 봤는데 조윤희같은 초대박절세미인이 상폐 lee동건한테 잘 보이려고 쿰척대는 설정이 말도 안돼서 비웃음 ㅋㅋ 그 반대여야 맞지 않나?

OOOO어제 장애견 8마리 키운다는 조윤희씨 기사 보고 엄청 감동받았다. 장애 없는 개 한 마리 키우는 것도 손이 많이 가는데, 유기견, 그것도 장애가 있는 유기견을 8마리나... 유명한 사람이 좋은 일을 해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것. 정말 좋다
OOOO하지만 난 조윤희를 좋아하지.
OOOO 닮은 건 조윤희... 근데 본체가 너무 착하고 순하게 생겨서 뒷통수땨리면 무서울거고 쓸 사진이 몇개 없을듯
OOOO 조윤희는 럭키부터 왜 매번 저런 민폐개답답이 연기만 하는걸까- 본인이 자런 캐릭터로 해석을 하는건가-
OOOO 이진욱이 마지막 향을 쓰기 직전 조윤희와의 통화내용이 참 인상적이었는데. 나는 나인 결말도 뻔하지 않아 좋았다. 드라마가 나중에 표절논란에 오른 것은 좀 거시기하게 됐지만...
OOOO덤으로 최정원 이보영 조윤희
OOOO예쁘고 잘생긴 사람을 젛아한다. 김지원>>>>>> 강하늘/이동욱/조윤희/이성경/김태리 뭐 이정도...??? 드라마에 따라 좀 바뀌긴 하지만 지금은 저렇게 좋아한다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juber2539

OOOO럭키 봤는데 유해진 연기 잘하는건 알겠고요... 조윤희 너무 전형적인 민폐여캐처럼 나와서 빡친다 그래 구급대원 설정은 유해진이랑 대면하기 위한 장치일 뿐이니...
OOOO설아랑 조윤희랑 조금 뭔가 분위기가 비슷하긴 하네
OOOO 글고 신구가 이동건더러 엄마 걱정시키지 말라하고 조윤희더러는 늙은이니 이해하라고 하죠 ㅋㅋㅋㅋㅋ쳐답답 ㅋㅋㅋ이동건도 자기 엄마 이해해달라고 하고요 ㅋㅋㅋㅋ존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조윤희 왜때문에 항상 도짓코에 눈새 기믹이었는가
OOOO조윤희 답답하게 생겼는데 설상가상 저런 역할만 맡으니가 백배는 더 답답하다
OOOO조윤희 예쁜데 왜 저런 드라마에서나 나오지..............
OOOO 조윤희새해복많이받으새요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juber2539

OOOOㄹ ㅓㄱ키에서 조윤희 왜 저래
OOOO조윤희님이랑 현우님이랑 친목한거 지금본,,,
OOOO인간버전으로는 조윤희, 이장우.
OOOO#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연예인은 음..여러명 있지만 조윤희?랑 태민? 좀 꽤 들어봤고 동물류는 라따뚜이 그 쥐ㅋㅋㅋㅋㅋ
OOOO#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조윤희 내가봐도 꽤 닮음
OOOO 조윤희님 감사합니다. 어설픈 글 좋게 봐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고 설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tallanddry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juber2539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standbymemong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hyeni_jj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 KBS 월계수 맨날 COOL 배우 그와중에 영화 FM juber253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