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8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선수

OOOORt)실제 쇼트트랙 선수였던 사람이 남긴 댓을 보면 코너에서 왼쪽 팔을 집어넣으면 임페딩으로 실격사유가 되기때문에 안타깝지만 규정대로 실격이라고 하네요 2번째 사진의 밀치는 행위가 최민정 선수의 코너자세 방해에 대…
OOOORt)실격사유가 나왔네요 폰타나선수와도 부딪힘이 있었나봅니다 둘다 고의로는 보이지 않았지만 실격사유로는 확실해지네요 임페딩 반칙은 보는 각도에 따라 판단이 다를 수 있어 늘 찝찝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해준 최민정선수…
OOOO알려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하나 더 말하자면 심석희 선수 말고도 이번에 출전하는 최민정, 김민석, 김민선, 차준환, 최재우, 강영서, 정해림 선수 모두 스엠 계열사인 갤럭시아SM 소속입니다! 별도로 추신수와 손연재 선수도 있…
OOOO해설들최민정 선수는 괜찮다고 하는데 저희가 안괜찮네요
OOOO은메달은 최민정 선수의 것 은메달은 최민정 선수의 것 은메달은 최민정 선수의 것 은메달은 최민정 선수의 것 은메달은 최민정 선수의 것 은메달은 최민정 선수의 것 억울하면 알티 억울하면 알티 억울하면 알티 억울하면…
OOOO이 장면이 뭔지알아요? 전광판에 최민정선수 실격 떴을때 1등선수 놀라는거예요
OOOO이탈리아 선수한테 최민정 얼굴 밀림-패널티X 캐나다 선수한테 최민정 어깨 밀림-패널티X 최민정이 손을 안쪽으로 넣음(손해본사람 없음)-패널티O 뭔개소리인지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BH_605

OOOO우리나라 3대 올림픽 오심 런던올림픽 펜싱 신아람 선수 소치동계올림픽 김연아선수 은메달 <> 평창동계올림픽 최민정 선수 오심으로 실격 이 모든 심판들 열심히 일해서 돈은 벌지 마시길
OOOO캐나다 선수가 지금 최민정 선수 밀잖아;;;;;;; 최민정ㅅ 선수 지금 넘어질뻔한 거 안 보이냐고 캐나다 선수도 패널티 주든가 그럼
OOOO#쇼트트랙_판정을_번복하라 #최민정선수_실격반대 캐나다 선수가 최민정 선수 어깨 밈. -> 미끄러짐. 밀림. 이탈리아 선수가 최민정 선수 얼굴 때림. -> 시야 방해
OOOO왜 최민정 선수가 실격이죠???? 옆에서 이렇게 미는데??????
OOOO이건 패널티 안 받나요 캐나다? 너무 어이없네... 최민정 선수가 패널티 받고 저 캐나다 선수가 2등인게 정말 이해가 안 되는ㄴ데오...
OOOO선수 개인 sns에 악플을 다는 걸로 감정 소모하지 마시고.. 인터뷰를 통해 "괜찮다"고는 했지만 절대 괜찮지 않았을 최민정 선수를 더 응원해주세요 올림픽은 이제 시작입니다 주종목인 1000m와 1500m 그리고 계주가 남아있어…
OOOO어? 이탈리아선수가 최민정선수 얼굴 쳤어요!!! 어? 캐나다선수가 최민정선수 어깨밀었어요!! 근데 왜 최민정선수는 캐나다선수에게 손한번 뻗을걸로 패널티를 주나요. 느그들 왜 이탈리아선수랑 캐나다선수 패널티 안주냐 이겁…

OOOO그리구 최민정선수 그거 명백한 실격이유가 덴다네요 킴부탱선수는 정당방ㅇ위(?) 로 밀쳐낸거구....
OOOO미친 최민정 선수 500m 아웃코스 추월
OOOO여자 쇼트트랙 500m 최민정 선수 경기 심판/부심판 너넨 박제야~
OOOO아리아나 폰타나가 최민정 선수 얼굴 친 거 보고 지금 얼탱 날라감 아리아나 폰타나는 얼굴 치고 킴 부탱이라는 캐나다 선수는 두 번 밀었는데 둘 다 메달이요? 최민정 선수만 실격?
OOOO아니야 그해시 아니야ㅠㅜㅜ 최민정선수는 엄연히말해서 규칙을 어긴건 맞아요 근데 캐나다 선수는 왜 페널티 안받느냐 이게 문제 아닌가요 최민정선수가 페널티받는건 너무 안타까워도 규칙을 어기긴햇어요ㅠㅠㅠ 그해시 말고 최민정선수'만'…
OOOO뎀으로 요청이 들어왔어요 오늘 경기에서 실격처리 당한 최민정 선수의 억울함을 해소하고자 청원 하는 것 같아요 청원 개요에는 ( 끝 부분 ) "공식적으로 청원은 실격준 심판을 징계 또는 파면 및 IOC에 부정심판…
OOOO캐나다 킴부탱이 최민정선수 이렇게 밀어놓고 실격안당한거 실화?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exo_lifebye

OOOO최민정 선수 금메달 땄던 17/18 시즌 월드컵 4차에서 심석희 선수 밀치고 은메달 가지고 간 ㅋㅋㅋㅋ
OOOO어떤 분이 올려주셨는데 상습범이시네요^-^ 감히 심석희 선수랑 최민정 선수를 밀다니ㅎㅎ 나중에 큰코 다칠거야!! 허리에 뭐 있냐 왜 자꾸 허리를 밀어 이 놈!!!!
OOOO퀸부텡인지 뭔지가 안 밀었으면 최민정 선수 백퍼 금메달이었음 앞뒤에서 밀었던 게 누군데 애 먼 사람 패널티 먹이고 난리야 지나간 경기라지만 눈물 맺힌 것 때문에 속상하고 열불나 #iHeartAwards #BestFanArmy…
OOOO지금 상황 최민정 선수 알수없는 패널티에 다 대환장 잔친데 그와중에 김민석 선수 동메달
OOOO#국가대표 #최민정 선수, #2018평창 #쇼트트랙 여자 500m 경기에서 2위로 결승선을 통과했으나 실격 처리되었습니다. 열정적으로 경기를 마무리한 우리 선수, 정말 고생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최민정 선수는 2월 17일,…
OOOO바뀐 패널티 규칙에 적용 되는 최민정 선수이지만 원래 패널티 규칙에 적용되는 건 캐나다 선수도 마찬가지 잖아요? 이걸 억울해야 한 다는 것 ..
OOOO청원을 멈춰주세요ㅠㅠ 창피한 행동입니다 최민정 선수와 대한민국을 더 이상 먹칠하지 마세요

OOOO지금상황 1. 최민정선수 캐나다선수가 밀었는데 바뀐 규정때문에 최민정선수가실격당함 그래서 은메달 못땀 2. 그와중에 김민석선수 스피드스케이팅에서 아시아 최초로 동메달 3. 그와중에 최순실 1심선고 징역 20년밖에…
OOOO최민정선수한테 반칙 쓴 김부탱 = 작년 심석희 선수한테 반칙써서 허리다치게한 김부탱 움짤 속에 미는 ㅅㄲ =김부탱
OOOO최민정 선수 실격은 억울해도 룰이 바뀌어서 어쩔 수 없다고 하니까 이해하겠는데 그래서 이건 어떻게 되나요 심판이 못 봤으니까 스루? 아니 근데 어떻게 저걸 못 봄 얼척XX
OOOO이정수 해설위원 최민정 선수 웃음에 그만 집착햌ㅋㅋㅋ자꾸 자기가 잘 웃지 않던 최민정선수를 많이 웃겼다, 내 개그를 제일 좋아해서 아낀대ㅋㅋㄱㅋ
OOOO캐다나의 세네번의 밀침을 당하고도 은메달을 땄는데 한번의 손 경쟁으로 실격 당해버린 최민정 선수에 국뽕이 울렁거려 빡쳐 미치겠는 사람들의 모임
OOOO왜 대체 선수 입에서 이런 말이 나오게 하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판 일 똑바로 해 제대로 한 최민정 선수가 왜 이런 말을 해야 해 ㅋㅋㅋㅋ?
OOOO캐스터 최민정 선수는 괜찮다고 하는데 저희는 너무 아쉽네요 진선유 위원 제가 안 괜찮네요 진선유 해설위원 너무 내 맘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Dessert_give

OOOO 저기요 최민정 선수의 쇼트트랙 500m 결승 경기 한 번 보고오세요.
OOOO갤럭시아 SM이 에셈 계열사고 최민정 선수 심석희 선수 등 여기 소속이라했조 김민석 선수도 갤럭시아 SM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최민정 선수 실격에 화병 걸린듯 내 증상 딱 이래
OOOO#최민정선수_실격반대 최민정 선수 은메달 돌려 받게 되면 아래 사진의 페레로로쉐 3분께 드립니다.
OOOO정수 피셜쇼트트랙 룰이 바뀌었다는데 추월하던 선수가 앞 선수와 접촉해 추월에 실패해 뒤로 밀릴 경우 추월 시도한 선수가 실격 = 이게 지금 최민정 선수에게 적용
OOOO쇼트보면서 최민정선수한테 치였고..스피드보면서 이승훈선수한테 치였거..스켈레톤보면서 윤성빈선수한테 치이고..컬링보면서 김은정선수한테 치였고..여자아이스하키보면서 신소정선수한테 치임... 대한민국선수들 최고..❤️ #i…
OOOO해설 오히려 최민정 선수가 밀림

OOOO엣셈 타운 대체 어디까지??? 손연재 , 추신수 , 최민정 , 심석희 선수도 엣셈 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위아원 안녕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성남의 자랑이자 대한민국의 별인 최민정선수..안타깝고 서럽겠지만 이제 눈물을 거두고 다시 시작해요 우리에겐 아직 도전할 것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힘을 내요 아자!> 최민정의 눈물…그는 2년 전부터 500m에 모든…
OOOO최민정 선수보고 최"고다 "민"정아 "정"말 잘 했다래 ㅠㅠㅠㅠ 내가 봐도 눈물 난다 너무 너무 자랑스럽다 최민정 선수ㅠㅠ ㅜ ㅜ진짜 고생 많으셨고 남은 경기도 응원할게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팩트 킴 부탱 (캐나다) - 최민정 선수와 경합과정에서 대놓고 손으로 최민정 선수 밀어냄 폰타나 (이탈리아) - 최민정 선수와 경합과정에서 손으로 최민정 선수 얼굴 가림 최민정 - 킴 부탱과 경합과정에서 손이…
OOOO나는 아무리 봐도 최민정 선수가 왜 패널티를 먹고 왜 저 캐나다 선수가 존나 뻔뻔하게 밀어놓고 은메달 땄다고 존나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국뽕에 차서 화를 주체 하지 못하는 사람들 모임
OOOO캐나다 국대가 안 밀었으면 최민정 선수 금메달이었다ㅋ
OOOO요로분 이제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준결승으로 심석희선수 최민정선수 김예진선수 이유빈선수가 출전합니다. 지금 이 트윗을 보게 되신다면 제발 TV켜고 봐주세요.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 무대 봐주시고 크게 응원해주세요! R…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92B_04H

OOOO 손연재 , 추신수 , 최민정 , 심석희 선수도 다 에셈 홈페 스포츠 부분에 있는데요 ?
OOOO심석희 선수 사랑합니다 박승희 선수 고맙습니다 최민정 선수 감사합니다 김아랑 선수 든든합니다
OOOO아니 최민정선수 밀고 난리난 케나다 선수가 왜 은메달인뎈ㅋㅋㅋㅋㅋ최민정선수가 왜 패널틴뎈ㅋㅋㅋㅋㅋ 막판에 폰타나랑 둘이서만 몸싸움한거잖아;;
OOOO최민정 선수 은메달 돌려내라 진짜... 내가 더 속상하고 눈물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오늘 경기에서 최민정 선수 민 캐나다 선수= 최민정 선수가 금메달 땄던 17/18 시즌 월드컵 4차에서 심석희 선수 밀치고 은메달 가지고 간 캐나다 선수. -> 이 일로 심석희 선수는 허리 부상.
OOOO최민정선수 지금 인터뷰하시면서 울먹이고있는데 이거 진짜 아니 재판정부탁드립니다만 아니 캐나다다 최민정선수밀었는데 왜 최민정선수가 패널티야?????
OOOO최민정 선수가 밀렸는데 왜 패널티????

OOOO킴부탱이 최민정 선수 밀치는 장면.gif
OOOO결과에 승복해야하고 나머지 경기에 최선을 다한다는 최민정 선수의 인터뷰가 와닿는다. 명백히 우리가 피해자인데도 불구하고 메달 뺏겨야하는 상황에서 억울할만도 할텐데ㅜㅜㅜㅜ약간 울컥하시는 거 보고 나도 울뻔ㅜㅜ너무…
OOOO메달을 떠나서 고개 떳떳히 들고 당당하게 다니시면 됩니다 최민정선수님 오히려 고개를 숙이며 숨으며 살아야 되는 이들은 따로 있고, 국민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우리에겐 영원한 금메달은 최민정선수님이십니다. #iHeartA…
OOOO최민정 선수 인터뷰 요약 ①후회없이 해서 만족 스러움 결과 받아들이고 남은 종목에 집중하겠다 ②과정은 만족하고 많이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부응하지 못해 죄송하다 ③1500을 앞두고 있는데 주 종목인 만큼 자신있게…
OOOO근데솔직히 1등한 아리아나 폰타나 선수도 느낌쎄한게 2017세계선수권 결승에서도 최민정선수 고의로 밀쳐서 넘어지게 만들었는데 패널티 안받고 끝남... 오늘경기에서 최민정선수 막을때 얼굴 친것도 그렇고 1등을 마냥 축하해…
OOOO최민정 선수님 엣셈 소속이라길래 헉해서 찾아봤는데 그 외에도 심석희 님 김민석 님 추신수 님 손연재 님 모두 엣셈 소속이다 대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OOOO이런 게 바로 대한민국 쇼트트랙의 클라스구나ㄷㄷ 소름돋았어😱👍 이유빈 선수가 넘어지면서 꼴찌로 떨어지나 했는데 넘어지고도 1등, 넘어지고도 4분6초387로 올림픽 기록 경신하며 결승 진출 쇼트트랙 여자 3000미터…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btobyey

OOOO최민정 선수 정말 멋지다~👍👍👍 "손 집고 나가서 이제 진로방해가 되면, 손을 안 짚고 나갈 수 있게 해야겠죠? (앞으로가) 더 '꿀잼'이지 않을까 싶다" [평창]마음 추스른 최민정, "앞으로가 '꿀잼'" / M…
OOOO누가봐도 캐나다가 밀었쟈나~~~~~ 최민정 선수ㅜㅜ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OOOO네이버에 들어가셔서 최민정 을 검색하시면 최민정 선수가 나옵니다. 응원하기를 누르시면 응원할 수도 있고 선수에게 응원멘트도 날릴 수 있습니다.
OOOOMBC방송 최민정 선수 인터뷰후 남자 해설위원:죄송할 필요 없습니다. 그 누구에게도 죄송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자해설위원:(울먹이며 진행을 계속함) 이장면이 너무 인상깊어 댓글에 답니다. 영상으로 올렸으면 좋았겠지만 찾을 수…
OOOOTmi) 심석희 선수랑 최민정 선수 슴소속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최민정 선수가 그렇게 치였는데도 안 밀리고 본인 힘 발휘해서 2등까지 가서 와 대단하다 은메달도 값져 이랬는데 패널티래..^^ 패널티 사유가 아니라는데 왜 여기서 사유를 만드는걸까요
OOOO"과정에 만족하고 결과를 받아들인다" 심판들 보고 있나? 이 위대한 선수가 바로 대한민국 최민정 선수다! 심판의 오심은 기레기의 오보처럼 누군가를 죽이는 일. 과정이 공정하지 못하니 정의롭지 않은 결과를 내놓은 심판 당신들…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EXID_Fan_page

OOOO헐. 심판단 오심으로 은메달 도둑맞은 최민정 기사에 '금녀의 벽'이라는 타이틀로 내보내는 미친 노컷에 따르면 '여자 500m' 금은동 선수들이 전부 남자라는 소린데, 알고 보니, 호텔방문에 '방해 마시오' 걸어놓고 청소 안 해준…
OOOO그래도 최민정 선수에게 오늘이 트라우마나 안 좋은 기억 혹은 징크스로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 ㅠ 선수님 멋있는 거 전세계가 봤고 분명 어딘가엔 우리처럼 오늘의 판정에 의문을 품는 사람들이 있고 그 수는 적지 않을 거라고 믿습…
OOOOR/F)) 입덕1000일 일훈솔로 기념 아래공책 최애분사진으로 제작해서 1분께 드립니다 :) •최민정선수관련 심판오심번복 •피오비역주행 성공 •여자계주/남자계주 메달 위에일들이 이루어진다면 이루어진수만큼 더많이 뽑도…
OOOO아니 진짜 이거 누가봐도 최민정선수가 밀린거 아니냐고ㅋㅋㅋㅋ 캐나다선수가 2번이나 민게 정확히 중계화면에 잡혔고 이탈리아선수가 최민정선수 시야방해한것도 잡혔는데 최민정선수가 왜 실격? 저 캐나다선수 예전에도 우리나라선수…
OOOO전 쇼트트랙 선순데 최민정 선수 패널티 받고 우는 모습임 진짜 개속상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 사람들 팬덤 장르 가리지 않고 최민정 선수 실격으로 빡쳐서 하나가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이번 평창 올림픽에서 가장 인상깊은 게 메달리스트들의 나이다. 임효준 선수가 96년생, 최민정 선수가 98년생, 아시안 최초 동메달리스트 김민석 선수도 99년생이니 얼마나 미래가 창창해. 오래오래 응원하겠습니다. 다들…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HLBaBo_0910

OOOO최민정 선수는 민 게 아니라 밀린 것 최민정 선수는 민 게 아니라 밀린 것 최민정 선수는 민 게 아니라 밀린 것 최민정 선수는 민 게 아니라 밀린 것 최민정 선수는 민 게 아니라 밀린 것 최민정 선수는 민 게 아니라…
OOOO찾아보니 실격될만한 사유 맞음. 안상미 해설의원 말처럼 아웃코스로 추월중에 터치가 있으면 추월하는 선수에게 패널티가 가는거고 최민정 선수가 그 상황임. 따라서 최민정 선수의 패널티는 적절한 판정임. 다만 킴부탱이 자기…
OOOO참고삼아 덧붙이는데 최민정 선수 실격사유는 킴부탱과의 몸싸움 때문이 아닙니다 추월 관련 규정 위반 때문임
OOOO 초멘 정말 죄송한데 생일 축하드려요 !! 최민정선수 실격처리된거 하 ㅋㅋㅋㅋ 생일 축하드립니다 😍


심석희

OOOO#성남시 #성남시청소속 #최민정 [대역전극 한국 쇼트트랙] 금메달가자!! 최민정-심석희-김예진-이유빈 조 여자 3000m 계주 결승 진출 올림픽 신기록까지 갱신 +___+ 연합뉴스>>


실격

OOOO최민정 "많은 분이 응원해줬다. 보답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크다. 심판이 보는 카메라 각도가 다르다. 심판들이 보는 화면에서는 내 실격 사유가 있다고 보인 것 같다. 잘했다면 부딪힘이 없지 않았을까 싶다." 헐…


얼굴

OOOO리치 킹 퀸 엘사 잭 프로스트 메이 눈설탕맛 쿠키 김연아 최민정 박대기 흰올빼미 큰회색올빼미 북극여우 백곰 펭귄 (+그리고 제 얼굴마담 릴리에르)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Koi__XD


추월

OOOO킴 부탱에 쏟아지는 몰지각 비난, 철퇴 맞는다 최민정이 추월 도중 앞서 있던 킴 부탱과 접촉이 있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부탱이 먼저 최민정에게 손을 썼으며 그에 따른 징계도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https…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ToHeavenU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n_g_aby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M00M0W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bts_cooky0901

최민정 선수 선수가 캐나다 심석희 BESTFANARMY IHEARTAWARDS 쇼트트랙 패널티 선수도 은메달 lanaisab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