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7, 2016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스케치북


OOOO이 방송 하나면 당신도 노래방 스타! #스케치북 여름특집 ‘유 선생 노래교실’과 함께 불금 가는 거야💨 #노을 #서주경 #홍진영 #izi #다비치 #정성호 #민경훈 #소찬휘 #이영현 #이은미
OOOO간만에 스케치북 보면서 티얼즈에 이어 체념 따라부르는 중. 이영현님 목소리 좋음 ㅠㅠ
OOOO오늘 진짜 유희열 스케치북 미쳤다 ㅎ 소찬휘에 이어 이영현 나오고 막 ㅎ
OOOO[이영현]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잠시 후 24시 25분, 유희열의 스케치북 노래방 애창곡 대결 편에 #이영현 출연! 이영현의 어떤 노래가 여러분들의 애창곡일까요? 정답을 확인하고 싶다면 본.방.사.수! …
OOOO15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노을, 서주경, 홍진영, 오진성, 다비치, 정성호, 버즈 민경훈, 소찬휘, 이영현, 이은미가 출연한다. 라인업 오지네 ㄷㄷㄷㄷ
OOOO오늘 스케치북 라인업 이은미, 이영현, 소찬휘, 민경훈, 정성호, 다비치, izi, 홍진영, 서주경, 노을 이제 시작.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진 노을, 서주경, 홍진영, izi, 다비치, 정성호, 버즈(민경훈), 소찬휘, 이영현, 이은미 ㅎㄷㄷ하네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CIENT_Co
OOOO[이영현]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잠시 후 24시 25분, 유희열의 스케치북 노래방 애창곡 대결 편에 #이영현 출연! 이영현의 어떤 노래가 여러분들의 애창곡일까요? 정답을 확인하고 싶다면 본.방.사.수!
OOOOjjeonyg인스타 출처역대급 노래방 특집! 노을청혼/서주경당돌한여자/다비치8282/홍진영사랑의배터리  민경훈 가시 버즈 소찬휘tears/이지응급실/이영현체념/임재범너를위해/이은미애인있어요/유희열의스케치북 https:/…
OOOO[이영현] 07/15 (금) - 07/16 (토) 스케줄 공지 7/15 (금) (방송) KBS 이영현의 스케치북 (24:25) #이영현 #스케치북 #오후의발견 #불후의명곡
OOOOjjeonyg인스타 출처역대급 노래방 특집! 노을청혼/서주경당돌한여자/다비치8282/홍진영사랑의배터리  민경훈 가시 버즈 소찬휘tears/이지응급실/이영현체념/임재범너를위해/이은미애인있어요/유희열의스케치북

민경훈


OOOO 이영현 소찬휘 이은미 izi 노을 홍진영 임재범 서주경 민경훈!

소찬휘


OOOO홍진영, 소찬휘, 이영현, 이은미도 나옴

KBS


OOOO[이영현] KBS 불후의명곡 전설 양수경 특집 우승! 두번째 출연에 두번째 우승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영현 #불후의명곡 #못다한고백 #2연승

뒤란


OOOO[#이영현, #테이크] #울산 UBC "#뒤란" 우천으로 연기 되었던 울산 뒤란 공개 방송을 재개합니다! 일시16. 07. 20 (수) PM7:30 장소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선착순무료입장) …
OOOO[#이영현, #테이크] #울산 UBC "#뒤란" 우천으로 연기 되었던 울산 뒤란 공개 방송을 재개합니다! 일시16. 07. 20 (수) PM7:30 장소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선착순무료입장)

이은미


OOOO이은미쌤 애인있어요 들으면 최진실 언니 생각난다ㅠㅠ 이영현님 체념도 좋고ㅠㅠ 비오는 오늘 유스케 굿굿👍

불후의


OOOO오늘 불후의 명곡 전설 양수경편 이영현님... 우승할 줄 알았읍니다 8ㅁ8 팡팡우러따
OOOO이영현 불후의 명곡 2주 연속 1위 차지하네요
OOOO불후의명곡에 출연한 이영현. 빅마마. 지금은 솔로. 노래를 잘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힘(아마 체력일 것인데)을 바탕으로 저음과 고음 모두에서 완벽한 안정성과 정확성을 지녔다. 게다가 성대의 아름다움까지. 노래 잘 하는 가수, 듣기에 행복하구나.
OOOO불후의 명곡. 이영현. '못다한 고백' ..짝짝짝!!! 노래 정말 잘하죠?! 감정도 과하지 않고.. 음량 조절도 완벽하고.. 아름다운 노래.. 땡큐..!!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CIENT_Co

이영현


OOOO잘 모르겠는데, 만약에 내가 누군가를 캐스팅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이영현씨같은분 찾을수 있길ㄹ,,,
OOOO헐 이영현씨 나왔어
OOOO제일 잘하는 노래는 임재범 너를위해 여자키로 부르는것 김준수 유아쏘뷰리풀 이영현 천년의사랑(목상태좋을때만) 안맞는건 유명한투리구슬 다만세같은 중간~높은음인거. 걸그룹 노래 앵간한건 다 부르겠는데 저런음역대는 나랑 안맞음
OOOO내 특기 = 이영현 천년의사랑 부르기 렛잇고 3개국어 버젼으로 부르기(한국어 일본어 영어)
OOOO이영현님은 나오시자마자 체념을 부르는데 와... 진짜 넋놓고 봤음. 보는 내내 계속 소름. 영지님도 나오셨는데 오발 디제이 자리 노린다곸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말빨 너무 좋으신 것.
OOOO 쉿 이영현 영지 김원준 에디킴 스포츠서울 여행기자 데브 이 순서 였던 것 같아요!
OOOO아직은 이별이 아니야 하루도 잊은 적이 없어 무엇이 지난날의 추억을 새롭게 하는지, 아직은 이별이 아니야 못 다한 고백이 있어 눈물에 묻혀버린 이야기 사랑했다는 #NP 못 다한 고백 - 이영현
OOOO미쳤다 이영현 최고음 날이 갈수록 갱신되어버려
OOOO 이영현 가창력에 내 성대를 탁
OOOO와 진짜 그래도 아빠라고 잘 해보려던 노력은 진짜 단 1퍼도 소용이 없다. 그 전에도 같은 동네 살던 고등학교 동창보고 뚱땡이라고 해서 나랑 대판 싸워놓고, 이번에 불명에 이영현씨 나오니까 또 뚱땡이라고 하길래 진짜 빤히 쳐다봤다. 뭐지?하는 표정으로
OOOO이영현님 노래듣고 우현어빠 닭됨 지금은 양념추가헤서 닭볶음탕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영현님 넘 매력있으신거가틈...!!!노래 가창력도 대박..
OOOO불명 보는데 이영현님이랑 벤님 두 분 다 귀여우셔 헐(뜻밖의 취격)
OOOO이영현님 요즘언어 다아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문의1패 말하시고 스무스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MyloveKBS
OOOO 도랏,, 이영현님 와..........훠.....아...와..
OOOO와... 나 노래부르는데 이영현 우는줄 알았음
OOOO이영현노래중에 미안해 사랑해서도 개좋은데
OOOO근데 저건 빅마마노래라기보다 그냥 이영현 솔로곡아닌가
OOOO이영현누님도 세월을 피하진 못하셨어 ㅠㅠ
OOOO이영현 노래 왜 이렇게 못 하냐.......
OOOO유스케에 이영현 쩐다
OOOO이영현
OOOO언제나 손 내 밀면 닿을 듯한 그곳에 서 있을게요 기쁠때면 내가 먼저 환하게 웃어줄게요 이런 나도 그댈 사랑해요 // 화답-이영현(여인의 향기 OST)
OOOOBmk-이영현- 라인에 딱 들어맞는 실력파
OOOO1. 저바다에 누워. 본방볼때 두분 다 너무 잘해서 입떡 벌리고 봤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 생각해도 이영현씨는 너무 아까워요. 근데 의외로 언급이 없더라
OOOO맞아 제~~일 아까운 사람 꼽자면 단연 이영현씨고.... 제일 좋았던 무대도 꼽자면 저 무대고...
OOOO 본질을 흐리는 패널...볼수록 예전에 이영현님이 왜 전신탈을 입었는지.이해가감...
OOOO뭐 이미 옛날이지만 이영현 다이어트 전혀 피료없어.... 이미 미인이라규 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전체적으로 둥근 그 실루엣이 귀엽고 카리스마있고 이쁨 아무나 살 찐다고 저렇게 되지않아...ㅡㅡ 감량가튼 소리하네 ㅋㅋ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Daa_ON___
OOOO나가수 다시 보는데 이영현 정말 미인...귀여워 ㅋㅋㅋ
OOOO엄마가 자꾸 ㅋㅋ우현이 ㅋㅋㅋ막말해 ㅋㅋㅋ 얼굴 화떡이라고 목도 칠하라고!!!-0- 내가 한마디 했지 ㅋㅋ그러지마라!!!욕하지마라 ㅋㅋㅋㅋ...이영현이모 살쪘다고 ㅋㅋㅋㅋ
OOOO#2월 #추천앨범 (정규앨범 분야 2장) #루와 #Luwa 2집 - 나에겐 사랑 단순함 속에 따뜻함. 부드러운 감성의 포크 발라드 앨범. #이영현 2집 - 여향 빅마마 출신 폭풍 성량 여제의 귀환!
OOOO한참 소향 나가수2에서 나올때 소향이랑 이영현 엄청 좋아했었는ㄴ데 그때 왜 국텐ㄴ 무시함...쓰레ㄱ이네오...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CIENT_Co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Ho_Ssony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minkhvoice
이영현 스케치북 민경훈 소찬휘 홍진영 노을 KBS 서주경 노래방 뒤란 이은미 Raina_ra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