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9, 2016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토리뇽


OOOO홍아가 쓴 토리뇽 넘 설레서 눈물이 나옵니다...
OOOO토리뇽 떡 보고 싶어요,,, 내가 쓴 거 말고... 존잘님의 떡......
OOOO토리뇽 떡 소재 주세요
OOOO토리뇽... 흥하시오...
OOOO저는 승리가 댓한테 코알라처럼 안긴 지욘 엉덩이 만지면서 피치피치해! 라고 말하는 순간 토리뇽 평생 팔 운명이 되었습니다
OOOO빅뱅 토리뇽 탑뇽 토리왼 뇽른 탑른 FUB FREE
OOOO 얀님이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토리뇽 평생 파겠습니다!!!!! (얀님 빠수니)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xhaxhazh
OOOO 아뇨 넘 덥습니다 땀이 많이 흘러요... 관에 들어가기엔 너무 덥고 토리뇽 더 파야하니 참아야겠네요 흑흑
OOOO토리뇽 내놔
OOOO 앗 안 돼요 저 없으면 우리 토리뇽 아가들은 멀 먹고 삽니까 엉엉어어엉
OOOO헉 싀발 여러분 조커할리로 토리뇽 연성해주샘 얼릉

빅뱅


OOOO십주년 콘서트 끝나고 트청 돌릴거에요. 그 뒤 욕트. 섹트 없을거고, 팔로워 정리도 할거고 제 트윗은 기본이 승리고 그 외 뇽토리, 빅뱅만 올라올 겁니다. 승리만 있다고 뭐라하실분 블락하세요 시비걸지 마시고요. 선시털면 맞답 가요^^ 질문은 멘션으로.
OOOO일개더쿠 #빅뱅 #뇽토리 #01년생 #자트 #자트
OOOO아마 거의 내 청소년시절 여름은 테니스의왕자와 빅뱅과 뇽토리팬페인 얼광으로 이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그 중에서 제일 그리운 건 얼광이다 그때는 어떻게 하루종일 모여서 시시콜콜 애기하고 연성하고 앓고 그랬을까
OOOO 저는 입덕 경로가 짇 뇽톨 빅뱅인데 짇파다가 어? 뇽토리? 뇽토리 팬픽추천? 권갈증 짱? 읽어볼까?(신세계)(뇽토리 입덕)
OOOO>>핑구님 지뢰목록<< 뇽토리, 탑뇽 외 빅뱅컾 ㅇㅅ ㅂㅌ ㅋㅋ ㅇㅎㅅ ㅂㄹㅍㅋ⬅NEW!
OOOO🐲🌞🔝👼🏻🐼 - 98년생 공식VIP - 오직 빅뱅만 좋아합니다(타팬 취존❌) - 직찍,보정 로고 크롭❌ - 뇽토리/탑성 - 반모 언제든지 멘션해주세요 :) - 타팬 디엠,멘션 답장 안해요
OOOO*메인 프로필 라혜나 그림쟁이. 자캐/메이플/사이퍼즈 덕 빅뱅 팬/뇽토리어 주토피아 지뢰 없음/가끔 타 장르 rt
OOOO👑빅뱅 팬 입니다. (태자님을 좀 많이 앓는편 👑낭랑18세 👑뇽토리 파요 (ㅌㄴ 취존 못해드려요 👑연성 글 질러놓는거 좋아합니다! (쓰지는 못해요..ㅎ 👑다가오기 쉬운 여자라 마음껏 알티 해 주세요.잡으러 갑니다 #트친…
OOOO빅뱅 팬북 팝니다 탑토리 뇽토리 너에게로가는길 뱅샤(bscid) 후일담 해애게서소년에게(해소) 리본북 침대밑난장판 남자의로맨스 이 외에도 앨범 넘버원 한정판 태양 정규1집 한정판(티셔츠있음) 등등 팝니다.
OOOO일개더쿠 #빅뱅 #뇽토리 #01년생 #자트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gri_write
OOOO과거 내가 팠던 커플은 젝키에서는 젼죵. 죵훈. 숸덕. 신화에서 릭셩 더블에스에서는 민규 빅뱅 뇽토리 슈주는 강특 인피는 엘동우였다. 거기에 만화를 더하면 조로산이 있다..... 그리고 현재 젝키는 젼훈. 숸덕 투피엠 누너총수외에는 파지 않음

팬픽


OOOO뇽토리 팬픽중에
OOOO한참 늦었지마ㄴㅋㅋㅋㅋㅋㅋㅋㅋ뇽토리 팬픽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했던 건...츄쓰미였나 츄시미였나 리멘물이였는데 내가 너무 좋아했었음
OOOO팬픽에서 뇽토리사이에 갈등이 있다 > 뇽토리가 싸운다 > 내가 운다
OOOO여러분 수위 전ㄴ나 쎈 뇽토리 팬픽 추천좀 해주세여 개쎈걸로
OOOO달달한 뇽토리 팬픽 추천해주세요😄
OOOO여러분... 그 뇽토리 팬픽중에... 리리가 고삼인데 그 큰승이랑 사촌? 맞나 시잘 생각이 안나 그리고 큰승이랑 태자님이랑 친구여서 태자님 리리 과외 해주다가 사귀는거 뭐였죠 아니 나샛기 어ㅐ 기억을 못하냐
OOOO 뇽토리 팬픽 전부 다 짱이지만 진짜 페르소나ㅠㅠㅠㅠ 생일 축하하는 것두 그렇구 마음여는 부분이나...8ㅁ8
OOOO컴퓨터 고치기 전 하드 정리하다가 파일에 뇽토리 팬픽만 1000개 넘게 있어서 깜짝 놀람.. 난 컴퓨터 용량이 사진으로 지워도 지워도 왜 모자란가 했었어..
OOOO난 근데 사실 막 뭐라그래야하지 고전 팬픽..? 아니 이걸 뭐라그래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엄청 유명해서 보편적으로 우리 장르 사람들이 다 아는 그런 뇽토리 작품들 ㅁ낳이 안읽음.. 어 그래 공금들...
OOOO음 나만 입문픽이 안학권이구나 .... 뇽토리좋아하기시작해서 검색하다 팬픽알게되고 검색하다 눈에 젤먼저들어온게 안학권이었고..
OOOO초4때 빅060819뱅을 네이버에 서치하다 우연히 팬픽으로 넘어갔었고 팬픽의 의미도 모르는데 맨첨부터 아무거나 누른게 뇽토리 수위엿음 학원가던 셔틀버스라 읽자마자 급하게 지웠었ㅋㅋㅋㅋ 제목도모르고 뇽토리라는 단어밖에 기억이 없음 ㅋ ㅋ ㅋ ㅋ ㅋ ㅋ
OOOO내 입덕작품이 응급실인지 권갈증인지 헷갈리네.. 여튼 뇽토리 입덕하게 된 계기가 팬픽이었던 것 같음
OOOO뇽토리 팬픽 왠만한건 다 읽어보긴 했는데.. 엉엉 읽을거 없나요 추천해주시면 감사함니다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Alcohol_1008
OOOO아 ㅇㅖ전에 읽엇던 아이돌팬픽 지금읽으명어떨까...뇽토리 학원물 존나 잼익게 봣는대
OOOO아 오늘 약속도 말아먹고 욕이나 실컷쳐먹었겠다 하루종일 뇽토리로 달리자~! 나 뇽토리에 살고! 뇽토리에 죽고! 뇽토리팬픽이나 추천해쥬세요 별로 안읽어봤을만한걸루~!~!!

지디


OOOO#SEUNGRI #승리 #뇽토리 160809 승리 웨이보 업뎃 [熊猫] 🐲 오늘 음력 칠월칠석이라 뇽토리사진 올리낰ㅋㅋㅋㅋ근데 지디출생년월일도 음력칠석이라 신기방기
OOOO뇽토리 스티커를 제작할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건 발린다!라고 생각하시는 지디 or 승리의 사진(고화질/전신이 보이도록)을 이 트윗 밑으로 보내주시면 되요! 스티커는 제가 생각해둔 의상이나 컨셉&여러분이 보내주신 사진을 보고 제작합니다 #자동트윗
OOOO뇽토리 스티커를 제작할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건 발린다!라고 생각하시는 지디 or 승리의 사진(고화질/전신이 보이도록)을 이 트윗 밑으로 보내주시면 되요! 스티커는 제가 생각해둔 의상이나 컨셉&여러분이 보내주신 사진을 보고 제…
OOOO지디 물 먹여주는 승리 좋아요👍🏻 자연스럽게 받아 마시는 지디 좋아요👍🏻 일본어 헷갈려 하는 지디 가르쳐주는 승리 좋아요👍🏻 지디 먹여준 물 자신도 마시는 승리 좋아요👍🏻 결론은 뇽토리 좋아요👍🏻💕😊
OOOO지디 오늘 착장으로 담배피는걸 그리고 싶었는데 칸이 남아서....뇽토리...됨...
OOOO아시ㅜ오랜만에 권스윗ㅜㅜㅠㅜㅜㅜ징짜 지디 진짜ㅜㅜ어우ㅜㅜㅜ오랜만에ㅔ뇽토리 본다ㅜㅜ뇽토리 징짜 최고임..

NYONGTORY


OOOO#ความติ่งน้องหมีของควอนจียงยิ่งใหญ่เสมอ 🐉💗🐼 ✨✨✨✨✨✨✨ 뇽토리 !! #TeamGRI #Nyongtory #뇽토리 cr. on pic
OOOO🐼❤🐉✨✨✨✨✨✨✨ น่ารั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 🇨️🇺️🇹️🇪️💕💕💕💕💕 뇽토리 !! 😍😍😍😍😍😍😘😘😘😘😘😘 #TeamGRI #Nyongtory #뇽토리 cr . onpic
OOOO#뇽토리 #nyongtory #gri 경치가 참 좋네요
OOOO그그 뇽토리 전력으로 참여했던거! 삐닥짇이랑 어...그냥 학생리리? 뒤에 썰도 좀 풀었던것같은데 시간에 맞출라고 빨리 그려서 나중에 다시그려보고싶다!^0^)9 #gri #Nyongtory

탑성


OOOO탐라에 ❌뇽토리+탑성 외 ㄴㄴ❌
OOOO뇽토리 탑성 제외 탐라 유입은 다메요..☆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DEVIPFORCON
OOOO탑성 뇽토리 부부들에게
OOOO뇽토리, 탑성을 제외한 모든 커플링을 못봅니다. 나머지 커플링을 파시는 분들은 저를 블언블 해주세요. 4일 후 한국 도착후에 제가 따로 팔로 정리를 할겁니다만, 블언블 당하는게 싫다 하시는 분은 먼저 저를 블언블 해주시기…
OOOO 헤헤 찬님 역 시 뇽토리 말구 탑성도 존잘이시군요 ㅡㅠ 설정넘조아요
OOOO뇽토리, 탑성을 제외한 모든 커플링을 못봅니다. 나머지 커플링을 파시는 분들은 저를 블언블 해주세요. 4일 후 한국 도착후에 제가 따로 팔로 정리를 할겁니다만, 블언블 당하는게 싫다 하시는 분은 먼저 저를 블언블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OOOO와이지가 죽기전 🔥꼭🔥 내놓아야할 유닛 ✔뇽토리 ✔탑턍 ✔지태승 ✔보컬라인 ✔탑성 ✔투승현 ✔탑턍성 (프로달램러) 또.. 뭐가 있더라..?
OOOO 갠적으론 전체 다 같이 나왔면 하지만... 그럴리가 없으므로 뇽토리, 탑성과 영배 혹은 짇앤턍 이런 조합으로... 아님 강심장때 나온 짇승과 턍댓 혹은 턍승... 짇앤탑도 괜찮고 그냥 나와주세요

GRI


OOOO🐼🐲💭㊙️ㅋㅋㅋ #뇽토리 #GD #seungri
OOOO#뇽토리 #GRI 일본 인터뷰 중 G-DRAGON ⑤ 어떤 데이트가 하고 싶어?「이 아이와 사귀고 있어요!」라는 느낌으로 당당히 손을 잡고 유원지에 가고싶어요 (이 인터뷰 후 승리와 단 둘이 후지큐 아일랜드에 다녀옴)
OOOO무대에서 귀여운 뇽토리!^3^~♥ #GRI

리리


OOOO내가 내가수입에서 뇽토리들은거 저게 첨이였던거같은데 저 떡밥보고 나 대기권밖으로 날아갈뻔했는데 저거 리리입에서 나온 뇽토리 최초 맞나
OOOO언제였지 아침에 문 두드려주는 사람이 있었다는 거 보고 그린 뇽토리! 매일 두근거리며 리리 집만 두드리는 태자님과 그걸 알고 일찍 일어나 태자님의 노크 소리를 듣는 리리! 가끔 창가에서 차도 주고!
OOOO리리 태자님께 노래불러줌 -> 태자님 리리한테 안김 -> 뇽토리 계속 안고있음 -> ⭐️리리가 나오려해도 태자님이 꽉 안곤 안놔줌⭐️

파세요


OOOO미친 개쩐다;; 업혀서 장난치다가 뱅버거로 이어지니까 바로 팔 세워서 승1리 보호하는 짇으래곤.. 여러분 권스윗이 이렇게 디정합니다ㅠ 뇽토리 파세요ㅠㅠ ㅠㅠㅠ
OOOO♡가수가 언급하는 뇽토리 파세요♡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DEVIPFORCON
OOOO 뇽토리 파세요 ㅠ
OOOOㅠㅠㅠㅠㅠㅠㅠㅠ말이 필요 없는 영상.. 가수가 파는 뇽토리 파세요 가수가 장르 우주존잘인 뇽토리 파세요

장르


OOOO뇽토리 말고 다른 장르 컾링도 한 번 파보고 싶다 우리 장르는 컾링 당사자들이 맨날 떠 먹여 주는데 다른 장르는 어떻게 팔지 너무 궁금함

서로


OOOO진짜루ㅜ.. 병원 고백씬 여운 쩐다구..사있놔 뇽은 토리가 남아달라고 따라갈 수 있다고 했으면 진짜 같이 살았을까 케이님 항상 서로를 이해 못 하지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모습으로 많이 쓰시는 것 같다 ㅠㅠ
OOOO 1. 달달하게 여행가다 만난 뇽토리. 솔직히 정말 말이 안되는 비현실적인 만남이여도 뭐 그런 맛때문에 보는 거니깜.. 그래서 그렇게 며칠간 서로 여행지에서 마음 나눴다가 나중에 재회하면서 끝나는.
OOOO3. 뇽토리 사랑시 집 시라고 해야하나 음...사랑 글귀들? 서로 애틋함과 설렘과 그리움 권태기 등등
OOOO서로 티격태격 엄청 싸우는 고딩 뇽토리 보고싶네.. 싸울 때는 서로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 거. 심하면 주먹질까지도 함 그러다 나중에는 약 발라주면서 서로 귀엽게 사과했으면 좋겠다. V 미안, 많이 아프지..ㅜㅜ G 아냐…

OOOO서로 티격태격 엄청 싸우는 고딩 뇽토리 보고싶네.. 싸울 때는 서로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 거. 심하면 주먹질까지도 함 그러다 나중에는 약 발라주면서 서로 귀엽게 사과했으면 좋겠다. V 미안, 많이 아프지..ㅜㅜ G 아냐 내가 더 미안해.

가수가


OOOOY.G가 돈을 못번다고 하는 이유 가수가 언급하는 메이저 컾급인 뇽토리 또는 막라 등 유닛내면 돈이 굴러들어올텐데 소문조차 없음 영화 딥디 판매하면 팬들이 득달같이 달려들텐데(ex:나) 그걸 s.k한테 홀라당 팔아버림⬅NEW!

개인적으로


OOOO어제 인터넷이 안돼서 못올린 낙서 찍찍이 직장인 뇽토리. 개인적으로 리맨물 너무 ♥...더럽 the love...

둘이


OOOO지리게이...뇽토리게이...ㄴ예 둘이사겨..^^
OOOO요정미모 둘이 사귀는 뇽토리 보고싶다 내기준 최고 요정짤.....우으으으으으 심장.........아 물론 어빠들은 항상 요정이야
OOOO 29.위락파~ 그와중 뇽토리 둘이 손 꼭 잡고

먼저


OOOO뇽토리 연성 인중이꺼 쓸까 아님 먼저 쓰던거 쓸까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oaogdvi0001

해주세요


OOOORT이벤트) 💫8월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GDRAGON 생일을 맞이해서 총 3분께 아통온 신간 뇽토리 회지를 드립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8/18일에 하며 아통온(8/28)이후에 보내드립니다. RPS며 커…
OOOO제가 파는 커플링인 뇽토리 제외 두글자를 탐라에 보이게 하시는분은 바로 언팔합니다. 주의해주세요! #자트
OOOO 그려드릴테니 뇽토리 연성해주세요ㅠㅠㅠㅠㅠ
OOOO2016년 12월 25일 개최를 목표로 하는 뇽토리 론리전 <붉은 달력> 입니다. 25일에 주최자 가족 들이 외출하지 않으면 날짜가 변경되는 점 주의해주세요.

엄청


OOOO 8.이프로 A형 이거 해석 엄청 뇽토리ㅇㅇㅇ(이어서올림 진짜 대박인 씨엪 약간 탑파이브안에 들어욕ㅋㅋㅋㅋㅋ

아마


OOOO 아마 왼쪽이 뇽이고 오른쪽이 토리~
OOOO 2. 마피아 회지 뇽토리 마피아 배경설정이랑 관계도 설정은 이미 다 짰는데 옴니버스 형식으로 할지 스토리를 하나 만들지를 고민하고 있음. 장편병에 걸린 사람이라 아마 스토리로 쓸 듯. 역시 갠소용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xxxsendo

뇽토리


OOOO뇽토리 보고싶다...
OOOO사진뭔갘ㅋㅋㅋ뇽토리ㅋㅋ짇 울상짓고 담배 뻑뻑 피면서 G 아 집에 언제 갈건데? V (₩*%#\?!$) G (안절부절) 내가 언제 짜증을 냈어~~ V (뭐라뭐라) G 아니 자기야 오래 놀았잖아 나머지 (익숙)
OOOO 뇽토리엄빸ㅋㅋㅋㅋㅋㅋ
OOOO호랑이장가가고 여우시집간다는말에갑자기 생각나서 족보꼬인뇽토리 보고싶어서 개인지에 넣을까 했지만 컷만화 젬병인 나는 쿨하게포기.상황설명하자면 결혼 당일날 신부기다리는데 꼬여버린 여우족 족보에 신부가아닌 신랑등장
OOOO손풀겸 그려본 뇽토리 셀카들ㅠㅠ
OOOO아.델 make you feel my love 듣는데 넘 뇽토리 뽕 차오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 한 줄 한 줄 뇽토리 이야기 같아.. 왜 난 사랑이야기를 보면 뇽토리가 생각 나는가
OOOO ㅋㅋㄱㅋㅋ영배에서정색ㄲㅋㄱㅋ뇽토리유후

OOOO아 뇽토리 시대물 (?) 보고싶네 대단한 가문의 외아들인 난초랑 방랑자인 태자님이 좋겠어...여행 좀 하다가 하룻밤 지내려고 대문을 두들긴 집이 난초네 가문이고..하룻밤사이에 불면증탓에 잠 못자는 난초가 마루에 나와있는데 뒷간 가려고 일어난 태자님이랑
OOOO뇽토리 교복 치니까 야한 거 나오는 이유는 뭐지..
OOOO 뇽토리19치면 다나와!
OOOO나 저 뇽토리 카페 알 것 같은데 아... 프랑스어였던 것 같ㅡㄴ데...ㅜㅜ
OOOO 아이거 뇽토리19로 치면 다 뜨던데....아니면 뇽토리엄빠라고 치거나... 그러면 다뜨드라구요😄😄
OOOO 그 머냐 뇽토리 싸이코지만 괜찮아였나 그거 치면 19금 떴었는데ㅋㅋㅋㅋㅋㅋ
OOOO엥 오늘 뇽토리 뭐 있었어요?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hyeon829
OOOO 하악 뇽토리 섹쓰!!!!!!!!
OOOO 운명...ㅋㅋㅋㅋㅋㅋㄱ 정말정말... 뇽토리 결혼해라 뇽토리 흥해라ㅜㅜㅜㅜㅜ
OOOO 네에유ㅠㅠㅠㅠ 저 위로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 위로는 뇽토리 연하공 연성으로,,,, (개수작
OOOO 헤헤 저도 그렇게 뇽토리 입덕한!! 넘 똑같아서 동질감이 느껴지네요😌😌💕
OOOO뇽토리 떡쳐라
OOOO ㅜㅜㅠ앓다죽을뇽토리
OOOO송달님 토리링인 앤님 블랙뇽님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uhyo_vi
OOOO 뇽토리 그려줘
OOOO심즈3 .....카라이치 만들다가 강종되고.. ..또 만들다 강종되었다는 것은 뇽토리 덕질하라는 신의 계시(?)
OOOO 그러니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뱅샤는 뇽토리 연성계에 한 획을 그으심 아니 진짜 존잘님은 뱅샤 뿐만이 아니긴 하지만 어땋게 그런 세계관을 생각해내셨는지...ㅠ 태히님 그 후에 팬북 재판 외전도 다 읽으셨어여???
OOOO뇽토리 일화 인생 호모 ㄹㅇ 걍 결혼하라고
OOOO ?!?!?!아니에요 저 뇽토리만 5년 넘게 주구장창 파구 있어요ㅎㅎ 뇽토리어입니다😶😶
OOOO 앗 괜찮습니다😁😁 근데 저 뇽토리어인데 괜찮으세요??지뢰이신것 같은데...
OOOO[늑대와 사냥꾼] 이거 연재 만화로 그리려고 했는데 도저히 그럴 기미가 안보여서 그냥 커버이미지만... #뇽토리 #낙서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DEVIPFORCON
OOOO아ㅠㅠ뇽토리..뇽토리 인형 안나오나요....렛톡럽 뇽토리 인형...이거 의상도 대박이고 해어스타일도 대박이잖아..바나나 체리ㅠㅠ.....아앙 뇽토리 인형 나와주세요...
OOOO뇽토리 손만 잡고 잤어요
OOOO 뇽토리 인ㄴ형도안입니다 가격은 삼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두 아가 데리구 잇을수 잇읍니다
OOOO으엉 뇽토리 호텔지배인 G X 비즈니스맨 V 생각했는데 조오타.. 완벽한 서비스를 추구하는 G인데 사소한 부분에서 비즈니스 차 호텔에 투숙한 까칠한 V에게 컴플레인 아닌 컴플레인이 걸려서 자존심 ㅈㄴ 긁히는거
OOOO뇽토리
OOOO 뇽토리 희찬(w.겨임) 디자인부 신입 스물 아홉 권지용입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OOOO뇽토리인형 만들어주시면 꼭 살게요 제발..ㅠ 영업도 졸라 열심히 할게요 약속 안지키면 제가 양현석 개 이름 뭐더라 아 홍순이 내가 홍순이 동생이다 멍!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haitianyueye
OOOO내가최초로그린 뇽토리 일듯ㅋㅋㅋㅋ
OOOO이것두 마음에드는 뇽토리
OOOO 솔직히 뇽토리 이쁜 건 상식아닌가염?
OOOO헉 뇽토리 리얼물 보고싶어
OOOO 운명이네요...이건분명... 뇽토리를파라는....
OOOO 넹...제가 태생뇽토리어...
OOOO 예 뇽토리 떡ㅊ ㅕ z r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GVDIpyobi
OOOO ㅋㅋㅋㅋㅋㅋㅋ떡하면 쿵떡쿵떡 쿵떡쿵떡하면 뇽토리!
OOOO 뇽토리데이시네요!!
OOOO떡치는 뇽토리 완성~
OOOO아 아침부터 또 더운데 수영 뇽토리 없읍니까?
OOOO 정말 떡,,,,치는,,,.뇽토리,,,ㅋㅋㅋㅋㅋㅋ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니자낰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뇽이고 누가 토리인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뇽토리 뇽토리 뇽토리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seungri_mania
OOOO하ㅠㅠ 유타답장 너무귀여워 뇽토리 체고
OOOO⬆⬆⬆⬆⬆뇽토리 떡 연성해오기
OOOOhello로 뇽토리 보고싶다ㅎㅎ
OOOO 뇽토리 덕톡을 할 생각에 두근두근하군요!!♡ 잘 부탁드려요!😉😉😉
OOOO아나 맞다 뇽토리파다가 맨날 짝사랑만하는 탑이 너무불쌍해서ㅓ탑토리로 갈아탐 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ㅊㅌㅋㅋㅋㅋㅋㅋ
OOOO알티 뇽토리 결혼하세요
OOOO뇽토리 사겨라

OOOO ....? 뇽토리 쇼핑영ㅇ상도 있었어요????
OOOO 12일이욤! 뇽토리데이에 간다^♡^
OOOO아 뇽토리 보고 1시에 잘라했는데 왜벙써 ㅂ시
OOOO 여러분 뱌인님이 뇽토리 제꺼하래엽!!!!!!
OOOO 뇽토리 연성도 쫌
OOOO 후기가 많이 늦었네요..!! 진짜 너무 예쁜 사진들 너무 많아서 눈호강하는 시간이었어요💕💕(그중에서 뇽토리..ㅎ 이틀동안 수고하셨어요!! 추운날에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ㅋㅋ🙌🙌
OOOO아 근데 진짜 달달한 뇽토리 보고싶다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yjw0321
OOOO뇽토리사귄다 내가알아
OOOO 안녕. 뇽토리 달콤살벌한 권지용 선배님의 이혁수야. 19살에 시작해서 지금은 22살이고, 돈많은 반백수 겸 학생. 반가워.
OOOO 맞팔해. 뇽토리 달콤살벌한 권지용 선배님의 이혁수야. 나이는 19살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22. 나도 잘부탁해.
OOOO보기만 해도 좋나봄ㅂㅠㅠㅠㅠㅠㅠㅠ아ㅏ뇽토리 넘 체고다ㅠㅠㅠ
OOOO 냥님!!! 알티잡으러 왔어요!💓 즐겁게 소통하며 뇽토리 파요😊♥️
OOOO4. 그림은 글보다 더 연습해야하지만... 뇽토리 유닛으로 일상물~♡
OOOO이해가 1도 안가는게... 왜 뇽토리 유닛 안나와...? 왜?왜?왜???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oaogdvi0001
OOOO하아..,.,,.,..,뇽토리....의식으ㅣ 흐름....
OOOO 박아두고가세요 인생 뇽토리 최고시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와지 돈벌줄모름 뇽토리 유닛만내면 아주 ㅇ어 아오씨ㅜㅜㅜㅜ
OOOO뇽토리 일화 vip 오빠~ 뇽토리는 리얼이에요?! 🐼 어제도 그짓해서 지금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 네. 리얼이시라고요. 알아요.
OOOO 그래요 전 언제나 뇽토리 떡이 먹고 싶었으니까^ㅡ^?
OOOO너같은 망나니는 안 좋아한다, 는 말에 기왕에 이렇게 된 거 착하고 순수한 동생으로 가자고 마음 굳힌 뇽. -형 ㅂ..식사하셨어요? -..? 아니. 넌? 토리는 뭔가 얜 나보다 나이가 있을 것 같은데 이렇게 구니까 상냥하지만 시크한 형으로 밀고나감
OOOOㅋㅋㅋ개콘ㅋㅋㅋ 이불이 이불인 이유가 2불이라 두명이 덮어야해서 2불이래 뇽토리 2불 덮고 코코낸내하자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kkang_bb
OOOO좋은 주제였다...(어제 기절한 1인 첫만남에 각자 이런 모습이었어서 어쩌다보니 형동생이 바뀐 뇽토리. 토리를 소개해준 지인을 통해서 뇽은 이미 나이를 알고 있었던 클리셰. 근데 야, 걔 노는 거 좋아해도
OOOO카페사장 G x 제주 여행객 V 제주행 비행기에서 옆자리였던 인연이 제주까지 가는 뇽토리 보고싶닼ㅋㅋ 친화력 Lv.1212의 V가 살갑게 인사하면 같이 인사하면서 짐 본 G가 제주도 여행 가시나 봐요, 하고
OOOO26. 스라 뇽토리^^ 같이 콩콩 맞춰 뛸때 너무 귀여운거시다.
OOOO나 그거보고싶다. 키다리아저씨 뇽토리
OOOO 네 저두요 :) 뇽토리 좋아하시나요?
OOOO비뺑버거를 거듭할수록 뭥가 뇽토리 괴롭히기 좋아하는 삼뱅같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어어아어ㅓ막내가 맨밑이네!!!!!!!!!!!!!에헤헿ㅎ헤ㅔㅎㅎㅎ헤ㅔ 신난다!!!!!!!!!!버텨보시지 꿘쪙!!!!!!!!!!! 하면서 무…
OOOO지금 내마음엔 뇽토리떡치는거밖에없었는데 나만볼수있던건데 몰래보고가셨다니..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HI_K9720
OOOO뇽토리 리얼
OOOO모의고사 기념 뇽토리! 모의고사 끝난날에 엄마친구네 애기 봐달라는 부탁받아서 그쪽 집에 가있는 고1~2쯤 되는 지용과 뽀로로가 너무 좋은 애기승짱
OOOO 야래야래 뇽토리 덕질 계정이라 다 뇽토리ㅋㅋㅋㅋ
OOOO8월의 첫번째 뇽토리 전력 주제는 [ 연령조작 / 📝 롤링페이퍼 떡밥 ] 입니다. 어제 뜬 롤링페이퍼에서 많은 연성 소재가(?) 나온 것을 주제로 정해보았습니다^^ #뇽토리_전력_100분
OOOO 우워 럽헤잇....! 한장한장 아까우실만 해요ㅠㅠㅠ 뇽토리 황금기시절 그때 그분들 다 다시 보고 싶네요 정말
OOOO 에어컨이 체고에요 정말ㅠㅠ 엇 역시 일요일엔 녕터리인가요!ㅋㅋㅋㅋ에이치님 넘 귀여우시고 계획적인 뇽토리어👍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howkjr03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haul0819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urmyhappiness_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bigbangsmell819
뇽토리 토리뇽 빅뱅 팬픽 지디 좋아요 NYONGTORY 탑성 GRI 리리 파세요 djadpfk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