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빅뱅 게릴라 취소 콘서트 데뷔 하루만에 10주년을 YG 멤버들 있음을 멤버들은 YG엔터테인먼트와 예정돼있던


콘서트


OOOO와쥐 공홈에 빅뱅 게릴라 콘서트 취소 공지 뜸 ㅠㅠ..
OOOO 빅뱅 게릴라 하기로 했는데 취소 해서요ㅠ 10주년인데 ㅠ 빅뱅도 좋아라 하는 편이라서 ㅠ 콘서트 하기를 바래야죠ㅜㅜ
OOOO빅뱅 게릴라 콘서트 취소 스포가 아니고 YG 잘못이란 건가....? 뭐지;;;;;
OOOO혹시나 이번 게릴라 콘서트 취소로 인해 빅뱅이 팬에게 미안해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뱅 게릴라 콘서트 취소 울 사장님이 먼저 난테 알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하 덕밍아웃이란 ㅠㅠ
OOOO빅뱅 게릴라 콘서트 취소... 어차피 빅뱅이 게릴라하기엔 규모가 감당안될테니 무리였던거 아는데... 무슨 핑계를 언론유출로 돌리고 있냐 애초에 출처 오센이면 지들이 낸거면서ㅡㅡ 역이 와이지 한입갖고 두말하기 아... 진짴ㅋㅋㅋㅋㅋ 노어이
OOOO빅뱅 게릴라 콘서트 취소ㅜㅜㅜㅜ 깜짝 이벤트를 기레기가 또 날려버렸네. 죽어라 기레기.
빅뱅 게릴라 취소 콘서트 데뷔 하루만에 10주년을 YG 멤버들 있음을 멤버들은 YG엔터테인먼트와 예정돼있던 hansujeong0808
OOOO[빅뱅 게릴라 콘서트 취소 안내]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주로 예정돼있던 빅뱅의 게릴라 콘서트가 최종적으로 취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빅뱅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여러 가지 기념 이…
OOOO"이번 주로 예정돼있던 빅뱅의 게릴라 콘서트가 최종적으로 취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 멤버들은 게릴라 콘서트는 취소하고 팬들과 함께 데뷔 10주년을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른 아이디어를 구상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OOOO심사숙고 끝에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 멤버들은 게릴라 콘서트는 취소하고 팬들과 함께 데뷔 10주년을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른 아이디어를 구상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게릴라 공연 취소의 이유와 앞으로의 계획 등을 밝혔다.

하루만에


OOOO 직멘 죄송합니다. 빅뱅 보이안내 RT) Yg 게릴라취소 하루만에 dvd판매? *나중에 구매하면 멤버들 피해없음
OOOO빅뱅 보이콧 RT) Yg 게릴라취소 하루만에 dvd판매? *나중에 구매하면 멤버들 피해없음
OOOO빅뱅 보이콧 RT) Yg가 게릴라 사과한마디없이 취소공지내고 하루만에 dvd예약받는건 이거받고 참으란 거죠. 역대급 똥투척받고 넙죽 호구인증하실분만 dvd사세요. 나중에 구매하시면 멤버들 피해안받아요.

빅뱅 게릴라 취소


OOOO빅뱅10주년 게릴라콘안한다곸ㅋㅋ...고3주제에 돈아껴가면서 콘 뛸준비 했는데 갑자기 취소나눀ㅋㅋㅋㅋ 이젠 눈물도 안나온다 진짜 게릴라취소도 아니고ㅋㅋㅋ 아 진짜 내 삶의 낙이 사라져버렸어 저때만을 기다렸는데
OOOO빅뱅 게릴라 취소된 거 진짜 감사하다 😒 애초부터 말도 안되는 짓이었다고 생각함
OOOO게릴라 콘이 취소되서 팬분들이 실망을 많이 하셨는데 난 차라리 안하는게 낫다고 봄. 빅뱅의 팬 규모도 너무 크고 팬외에 일반분들도 호김심에 오실텐데 안전상의 위험이 너무 큼.
OOOO아...빅뱅게릴라 취소???
OOOO빅뱅게릴라콘 취소네 ㅋㅋㅋㅋㅋㅋㅋ킼
OOOO우리가 많은걸 바라는것도 아니고 다른 아이돌들이 해주는걸 똑같이 아니 비슷하게라도 해주길 바라는데 솔직히 빅뱅은 너무 월드투어만 하잖아요 그런데 안빡치는게 이상한거 아니에요? 동일하게 해주는것도 아니고 한국팬들은 맨날 찬밥인데…
OOOO모야.. 자고 일어났더니 하는줄도 몰랏던 게릴라가 취소됐다네... 빅뱅이 뭐 게릴라 할 레벨이냐 표나 팔아먹어..
OOOO빅뱅 게릴라 결국 취소됐구만
빅뱅 게릴라 취소 콘서트 데뷔 하루만에 10주년을 YG 멤버들 있음을 멤버들은 YG엔터테인먼트와 예정돼있던 dlduswn3184
OOOO아 그냥 취소된김에 게릴라 콘 하지 맙시다 솔직히 너무 위험해...머글+팬분들+우연히 지나가던 사람들...나중에 갑자기 한다고 공지 띄우지말고 10주년 기념콘만 제대로 해줘요 와이지 #빅뱅
OOOO나도 코스프레 해보고싶다 양현석 코스프레 양현석 코스프레하고 빅뱅한테 가서 게릴라 취소야 휴가준다! 하고 집에와서 뿌듯하게 웃고싶다


빅뱅 게릴라 취소 콘서트 데뷔 하루만에 10주년을 YG 멤버들 있음을 멤버들은 YG엔터테인먼트와 예정돼있던 dlduswn3184
빅뱅 게릴라 취소 콘서트 데뷔 하루만에 10주년을 YG 멤버들 있음을 멤버들은 YG엔터테인먼트와 예정돼있던 RamonMendoza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