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많은

OOOO김제동씨 참 훌륭합니다. 김미화씨 참 꿋꿋합니다. 그런데, 박근혜 지지하라고 권유했던 그 많은 연예인 중에, 나와서 사과한 사람이 한 명도 없는 건 참 유감입니다.
OOOO어제 지방에서 전세버스를 동원해 10시간 넘게 혼잡을 딛고 광장에 모였던 그 많은 민중들은 무식한 김제동의 개그와 얼치기들의 연설을 구경하며 비폭력 민주를 위치고 다시 그 먼길을 걸어 귀가해야 했다. 촛불 잔치를 벌린 기…
OOOO'김제동'씨 참 훌륭합니다. '김미화'씨 참 꿋꿋합니다. 그런데 '박근혜 지지'하라고 권유했던 그 많은 연예인 중에 나와서 사과한 사람이 한 명도 없는 건 참 유감입니다. <역사학자 전우용박사>
OOOO이준석이 아무리 막돼먹은 짓거리를 해도 김무성만도 못한 넘이 되려면 아직 멀었다고 본다. 도장에 눈이 멀어 당 말아먹고 나라 말아먹는 경지까지 오르려면 아직은 배우고 터득할 게 너무 많은 아이다.. 암만 까불어봐야 그저 김…
OOOO이준석이 아무리 막돼먹은 짓거리를 해도 김무성만도 못한 넘이 되려면 아직 멀었다고 본다. 도장에 눈이 멀어 당 말아먹고 나라 말아먹는 경지까지 오르려면 아직은 배우고 터득할 게 너무 많은 아이다.. 암만 까불어봐야 그저 김제동이나 이재명이 수준이랄까?
OOOO 김제동도 말이 많은 인물이라 잘 모르겠네요ㅠㅠ 간디가 괜히 비폭력으로 운동한게 아닌가싶기도 하고... 가끔은 헷갈리네요
OOOORetweeted 전우용 (): 김제동씨 참 훌륭합니다. 김미화씨 참 꿋꿋합니다. 그런데, 박근혜 지지하라고 권유했던 그 많은 연예인 중에, 나와서 사과한 사람이 한 명도 없는 건 참 유감입니다.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s17221

OOOO토요일 집회에서 김제동이 한 이야기. 정말 적어두고 외우고 싶네요. 저도 많이 배웁니다. 법을 전공하고 검사, 변호사 출신 정치인들이 그렇게나 많은데 제대로 이야기도 못하는 이 상황. 반성하시길 -
OOOO아 그리고 김제동은 혐오가 너무 많은 인간이다. 정치를 혐오하고 여성을 혐오하는데 몇 안되는 폴리테이너라서 자꾸 행사 진행하는데 짜증. 스테이지 올라가게 하기 전에 주최측이 주의를 주고 교육을 시키던가 차라리 인…
OOOO 바꾸기 힘든 한남이 있고 바꾸기도 싫은 한남이 있는데 김제동이나 유시민은 바꿔서 좀 잘 써보고 싶은 한남이다 말많은 사람중에 그들만큼 귀기울이게 만드는 사람이 없다
OOOO 물론 김제동씨는 그 난처한 상황속에서도 주최측 사회자와는 다르게 세심하고 센스있게 "난입한 노사상가" 를 배려해주셨지요. 새삼 김제동씨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지 엿볼수있는 상황이었지요.…
OOOO 물론 김제동씨는 그 난처한 상황속에서도 주최측 사회자와는 다르게 세심하고 센스있게 "난입한 노사상가" 를 배려해주셨지요. 새삼 김제동씨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지 엿볼수있는 상황이었지요.^^
OOOO[생중계 안내] 고발뉴스는 오후2시부터 광화문에서 열리는 '김제동과 청년이 함께 만드는 광장콘서트' 생중계해드립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마이크

OOOO토요일 박원순의 행보 시장이지만 정당인이었슴에도 민주당대회에 참가하지 않고 김제동 토크쇼에서 뜬금없이 마치 도올 김용옥처럼 마이크를 잡은 후 또 뜬금없이 사죄의 절을 한다 그러더니 월요일 문재인을 비난…

OOOO토요일 박원순의 행보 시장이지만 정당인이었슴에도 민주당대회에 참가하지 않고 김제동 토크쇼에서 뜬금없이 마치 도올 김용옥처럼 마이크를 잡은 후 또 뜬금없이 사죄의 절을 한다 그러더니 월요일 문재인을 비난 선당후사하길
OOOO 정혐여혐 김제동에 마이크 맡겨놓고 갑질하네요
OOOO앞으로 김제동은 광장 나와 마이크 잡고 예능하듯 낄낄대는 짓거리 좀 그만해라.
OOOO 바로 저렇게 될 것이란 생각도 안 하지만... 제발, 그놈의 평화시위 프레임이라던가, 김제동 같은 자에게 주어진 마이크라던가... 하나씩 하나씩이라도 변화해야 한다는 건 분명하죠 ㅠㅠ
OOOO1)아이를 돌보는 것을 '엄마성'이라 규정하고 본인 닮은 아들은 괜찮지만 딸에겐 미안하다 말하는 2)마이크달라고 소리치는 중년 여성을 진행요원들이 끌어내려 하자 그들을 돌려보내고 중년 여성이 하고싶은말을 다 할 수 있게 배려하는 김제동의 한계와 가능성
OOOO 김제동은 모두가 공감하는 적임자가 아니었죠 어떤 시민이 정치인들 입장 명확히 밝혀달라고 마이크 잡고 질문했는데 자기 말하기 바빠서 무시.. 특정 계파에게 끌려다니는…
OOOO김제동이가 헌법을 그리 잘안다메? 그런데 하야데모를 주동하나? 그것도 좌좀세끼들이 연설이라고 추앙하면서 좀 웃자 ㅋㅋㅋㅋㅋ 헌법을 그리잘알면 탄핵을 해라 꼴깝떨지말고 마! 마이크 잡는데 출연료 얼마고? 받긴 받았나? ㅋㅋㅋㅋㅋ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still9188

OOOO 김제동은 모두가 공감하는 적임자가 아니었죠 어떤 시민이 정치인들 입장 명확히 밝혀달라고 마이크 잡고 질문했는데 자기 말하기 바빠서 무시.. 특정 계파에게 끌려다니는 더러운 세상이에요
OOOO광화문 집회 동영상을 모조리 찾아보고, 우리가 원하는 리더는 우리가 모인 길거리에서 눈을 맞추며 우리의 요구에 응답하는 목소리를 내는 사람이었지. 김대중 노무현이 그리워졌다. 이 날 마이크 잡은 누구도 김제동한테는 안되더라. 박원순은 큰절 그만해라
OOOO김제동 집회 마이크 뺏기 운동


발언

OOOO"정치하는 놈들 다 똑같아" 지금 이 헬게이트 만든 놈들이 제일 좋아하는 정치혐오. 김제동이 정치는 3류지만 국민은 1류라고 했죠? 그게 정치혐오 발언. 국민이 직접 뽑은 사람들이 정치하는데요?
OOOO김제동 발언 최악 "국가는 모두의 어머니여야 합니다"
OOOO김제동 발언
OOOO주최측 김제동에게 안 읽혔습니까... 발언자만 주고 진행자는 안 줬음?

OOOO광화문 민중집회 사전행사 김제동 발언은 몇번 들어봐도 시대정신에 꼭맞는 명연설이다. 나는 김제동을 알지 못한다. 지난번 성주 사드반대 집회 발언을 계기로 주목하기 시작했다. 오늘 그의 연설은 야당 어느 정치인도…
OOOO김제동 '청소년에게 기특하다 마세요, 여성은 아내, 어머니이기 전에 한 명의 인간입니다'까지 정말 괜찮았는데 국가를 모성에 비유한 것부터 약 탄식하게 만들더니 마무리발언이 '아들은 19살되면 내보낼거지만 딸은 딸이 원한…
OOOO내 친구 김제동 발언에 문제 있는거 1도 모름 그리고 그걸 제대로 설명 하지 못 하는 내가 더 답답함
OOOO 일부만 똑 떼어와서 문제되는 발언만 한거마냥 하시네 ㅋㅋ 개인적으로 김제동 좋아하는 사람은 아닌데 틀린건 틀렸다고 말할줄은 알아요
OOOO군 복지회관에 병사를 파견해 벌어들인 돈만 100억대, 그 중 절반은 간부 회식비, 지휘관 업무 추진비로 사용. '총대신 접시를 들라' [#아이엠피터] 김제동 발언 맞네, 사병 무보수로 파견 백억대 수익 거둬 https:…
OOOO오늘자 TV조선 긴급진단 클로징 멘트는 <김제동의 "정치는 삼류, 국민은 일류" 발언>ㅋㅋㅋㅋ 조선이 김제동의 말을 인용, 정혐 뽐뿌질ㅋㅋㅋ 이게 무슨 의미인지 간파할 수 있어야 함. 정치혐오가 국민 사이에 퍼지는 게 조선…
OOOO 진행팀이든 김제동이든 무슨 사정이든 그렇게 원고 써오셔서 비장하게 발언중인데 그렇게 방해하고 끌어내리려 하다니요. 이게 무슨 정규방송이요? 주객…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ganiiiiii

OOOO 세계가 다봤으니 앞으로 사태가 악화되는건 우리 책임 아니죠. 종로통에서 자유발언하던 대학생들이 안국동으로 우회해서 내자동 대치하고 있었는데 것두 모르고 김제동 이승환에 발목 잡혀 있었…
OOOO 진행팀이든 김제동이든 무슨 사정이든 그렇게 원고 써오셔서 비장하게 발언중인데 그렇게 방해하고 끌어내리려 하다니요. 이게 무슨 정규방송이요? 주객이 전도된 행사진행 아닌가요
OOOO정치에 대한 인식이 걍 김제동급. 김제동도 발언권에 비해 정치인식이 너무 낮아서 문제인데 하물며 서울시장에 대권주자라는 사람이. 하긴 뭐 미국도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긴 했음.
OOOO진짜 김제동 손석희 아나운서와 함께 존경하고싶다. 연예인이 잘못된 정부에대해 비판하는일은 결코 쉽지 않다. 외압,방송출연 제제는 기본, 지난번 사드배치 반대 발언이후로 SBS 미운우리새끼 하차에도 불구하고 그는, 오…
OOOO오늘 김제동 발언 중에 자식이 생기면 아들은 20살 되면 바로 독립시키고 딸은 끝까지 자기 옆에 두고 케어해준다면서 자기 닮은 딸이라 블라블라 하는데 너무 빻아서 할 말을 잃음. 딸은 독립심, 자아성취 이딴거 다 필요없고…
OOOO사람을 시키던가 해라. 어차피 집회 나오는 사람들은 진행이 김제동이거나 김무명이거나 1도 신경 안쓰는데 김제동 산통깨는 혐오발언+리더스 다이제스트 인생에 힘이 되는 글귀st 밖에 없으니 이런 거 이제 조금 그만합…
OOOO김제동 발언에 문제가 많았다고 말하는데도 괜히 까고싶어서 그러는거아니냔 말을 들었지 후후😥

OOOO 세계가 다봤으니 앞으로 사태가 악화되는건 우리 책임 아니죠. 종로통에서 자유발언하던 대학생들이 안국동으로 우회해서 내자동 대치하고 있었는데 것두 모르고 김제동 이승환에 발목 잡혀 있었어요..주최측의 농간같아요
OOOO김제동의 촞불집회 "사이다" 어록 “박 대통령은 내란죄이다” 100만명 시민들의 힘을 보여준 11월12일 촛불집회 무대에 올랐던 김제동의 발언을 모아본다.
OOOO우리나라 연예인들은 정당을 지지하는 걸 너무 두려워함. 정치적 발언이랍시고 한다는 게 항상 양비론. 정치혐오 조장하는 김제동보다 문재인 지지했다 당당히 말하는 정우성이 훨 멋짐.
OOOO김제동 '격정' 사이다 발언 - 그들이 '내란'인 이유 (2016.11.12)
OOOO규동님이 전에 하신 말씀이 넘나 딱이다 나긋나긋~조근조근~말하면 욕도 욕인지 못알아들은 인간 천지다 그리고 국가=어머니로 연결짓는 김제동 발언은 욕보다 더 해악임
OOOO김구라같이 말 마구 안 뱉고 조근조근 논리정연한듯 말한다고 김제동같은 인간의 발언을 경청해줄만한 의견 취급하는 거 참을 수가 없네 누가 쟤 입에 지퍼 좀 잠궈줘
OOOO네선생님의견감사해요. 그시간은, 자유발언시간이 아니라 원래 김제동님이 쭉 토크쇼처럼하는 시간이어서, 진행팀에서 도올선생님말씀이 넘 길어질까봐 양해를구해달라는 요청이있었어요. 암튼 부드럽게 진행하지 못해 죄송한마음입니다.. 안진걸드림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jedongtoo


사람들이

OOOO 그쵸ㅠㅠ제가 여기까진 생각을 못했었는데..아마 이번에 김제동같은 사람들이 평화를 강조한 이유가 이런곳에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OOOO 도올은 모르겠고 김제동은 아직도 일반적으로 잘 먹힐 것 같음. 아까 엄마도 김제동 말하는거 봤냐고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똑똑하고 말 잘하냐고 그럼.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 같아.
OOOO김제동 봉하 콘서트 어록 "'세월호 아이들이 국가를 위해 일하다 죽었나 이제 그만 하라'는 사람들이 있는데"…목에 핏대를 세우며…"그 아이들을 지키라고 국가가 있는 것이다 <아이들이 국가다!> 이 개xx들아" https:…
OOOO광화문 김제동 3년 반 동안 대통령이 누군지 밝혀졌다 위에 사람들이 아무것도 안했는데 대한민국이 이렇게올 수 있었던 건 바로 시민들이 대통렁이당ㅋㅋㅋㅋ 쥔자 김제동님 멋있당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
OOOO저번에 집회때 김제동이 금수저 흙수저 얘기도 한거 같은데 머 흙수저 얘기만 나오면 미담으로 이끌고 나가려는 사람들 너무 많다..난 집이 어려워도 좀 나은 편의 어려움이었지만 정기적으로 방송타고 영화보고싶은거 보고 해외여행도 다닐수 있는 사람들이 생각하


집회

OOOO2016.11.12 민중총궐기 광화문 집회 만민공동회 김ㅈ제도동 #김제동,#민중총궐기,#만민공동회,#
OOOO#광화문광장 #촛불집회 오후 2시 #김제동 씨가 토크 콘서트 를 열었습니다. 김제동 씨는 #최순실_사태 와 관련해 대통령이 헌법을 위반했다며 헌법 1조부터 30조를 외며 대통령이 어떻게 위반했는지 지적했습니다https…

OOOO‘촛불집회’ 김제동 “정치는 삼류, 국민은 일류.. 제동이형 좀 많이 무식함 ㅋㅋㅋㅋㅋ 삼류를 뽑아 준게 일류 국민들임 ㅋㅋ
OOOO도올, 김제동 무대에 올리는 이유 뭘까 대체. 지난 집회부터 꾸준히 지적이 나왔던 인물들.
OOOO 그리고 무엇을 위한 행사인가요? 이 시민들이 주최측행사보려고 집회에 나온거라고 생각하나요? 김제동씨 좋아하지만 만담이든 뭐든 규탄하고 공감하는…
OOOO 고생하시는 김제동님, 행사중 사회자의 도올선생에 대한 무례에 대해 주최측이 사죄하는 모습 보였으면 좋겠네요. 집회와 행사의 취지가 본말이 전도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OOOO 그리고 무엇을 위한 행사인가요? 이 시민들이 주최측행사보려고 집회에 나온거라고 생각하나요? 김제동씨 좋아하지만 만담이든 뭐든 규탄하고 공감하는 목적 아닌가요?
OOOO 선생님 그시간은 김제동님이 겸손하게 땜빵이라고 하셨지만 원래 만담토크쇼로 쭉 하시는 것으로되어있었어요;;그래서 도올선생님과도 이후충분히말씀나눴고요. 향후 더좋은 집회…


헌법

OOOO시민속으로 들어간 김제동 "헌법 안 지킨 박근혜,내란 아니면 뭐냐" "헌법 1조1항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헌법 1조2항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이 땅의 권력자는 바로 오천만이라는 선언입니다"라며 헌법 조목조목…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hyannko

OOOO김제동 광화문에서 박대통령 헌법위반 일장연설 시위군중들이 김제동 같이 무식한 인간이 하는 말에 박수를 치는 수준이라면 성숙한 시위가 아닙니다 사회불만 못배운 인간들의 난동이죠 참 한심합니다 t.c…
OOOO 김제동 잘난척하는거 진절머리난다 헌법제1조1항 모르는사람있냐 유승민닮았나 그런말하면 영웅인줄이나 인간심리이용하나 비굴한새끼
OOOO대통령은 내란과 외환죄의 경우에만 형사상 소추를 받는다는 헌법 규정에 김제동은 대통령의 국정농단은 대한민국을 혼돈에 빠트렸고 나라의 격을 조롱꺼리로 만들었으니 이것이 내란과 외환이 아니면 무엇입니까? https:…


광화문

OOOO김제동 8살부터 투표연령 낮추자 우선 고1부터 투표 가능하게 하자 최저시급 1만원 이상 미국 필요없으니 영어는 대입시험에서 빼자 광화문 연설내용 정리한 것입니다 영어도 못하고 초등학생 8살 지능 수준인 자신에 대…
OOOO광화문에서 만난 동문들. 농담처럼 탄핵되면 누굴 찍냐고, 대놓고 민주당을 폄하한다. 철수는 아예 바보취급하는 거에 기뻐해야하나? 진보후보 찍겠단 헛소리는 안하는 거에 안도해야하나? 김제동 좋은데, 이런 국민1류…


중에

OOOO사실 베스트셀러 중에서 사볼까 하고 목록 봤다가 김제동 자서전? 에세이? 있는거 보고 헉 나에게 적합한 지표가 아닌걸 하고 다시 나옴
OOOO 선생님께실망드렸다면 참죄송합니다. 도올선생님말씀이 원래순서에없던상황이고 김제동님한창말씀중에 벌어진상황이라 제가당황해서 부드럽게하질못했네요.앞으론더노력하겠습니다.안진걸드림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odd2u

OOOO김제동은.... 누가 틀린게 아니고. 뭔가 다 알고 있어서 지혜를 주마. 이렇게까지 하다니 기특하고 장하구나. 가끔 이런 말을 하는데 그런 말들중에 분명 뭐래? 싶은 말이 있음. 그게 사실. 요즘 트렌드가 자기가 하는 말 중에 다른 사람을 평가하며


국민은

OOOO제동 "정치는 삼류지만, 국민은 일류다." 정치 "국민은 일류지만, 투표는 삼류다." 비상 "입담은 일류지만, 분석은 삼류다." 오해는 금물. 난 김제동 좋아함. 그건 그거고, 정치혐오는 박순실과 새누리 정권의 면죄부…


정치적

OOOO김제동씨 사자후 잘 봤고 매우 훌륭했습니다만, 민주당원들은 직접 정당가입을 하고 당의 의사결정에 참여해서 삼류였던 정치를 바꿔가는 중입니다. 그것은 시민이 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차원의 정치적 행위입니다. 그를 폄하할 자격…
OOOO정치적 의사 드러내는 여자 코미디언이 엄청나게 드물다는 것도 미친 듯이 슬프다 김제동 연설 필요 없고 유병재 올리라고
OOOO단 한번도 김제동이 정치적,젠더적으로 올바르거나 선입견없는 생각을 전한다고 느껴본적이 없ㄴ다… 심지어 재미없는건 거의 죄악수준이라고 본다.. 이제 정말 저런 류를 자꾸 정치적 무대위로 올리는 짓들을 좀 지양했으면 싶다


자기

OOOO "노사상가" ? "탁피디님"?도 백만의 하나였을뿐인데 자기주관적 상황해석을 사실인양 올리시네.당시사회자는 김제동씨가 아니셨지요. 사회자는 따로있었고 예정된 밴드 불참으로 김제동씨가 그 사회자의 요청받아…
OOOO 어제 김제동 서치하다 봤는데 그거 잘못됐다고 욕 먹고 자기도 인정했다는데? 왜 본인들이 그러세욬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 그냥 지가 그런 말 평소에 하니까 찔려ㅓ서 그러지?ㅋㅋㅋㅋ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EdnaM100

OOOO김제동 진짜 넘 멋짐 ㅠㅠ 이 사람이 정말 자기 말처럼 행동하고 살고 있는지 나는 관심이 없다 그저 이 사람의 말이 나에겐 큰 위로가 되어준다는건 사실
OOOO내가가장싫어하고 앵꼽고 가소로운인간은 자기잘난척한싸가지 자기가정의고 영웅인줄 착각하고 활개치는 즉김제동같은 교활한잇빨로 남을비아냥그리면 욕하여 지가최고인줄아는 건방진싸가지 제수없다


도올

OOOO참여연대 안진걸. 행사할 사람이 안와서 김제동이 시간 때우고 있는데 굳이 올라온 도올선생 연설 짤라가면서 김제동 시간때우기 하남... 예정에 없이 올라온 도올도 그렇지만 그렇다고 참 나...
OOOO도올도 김제동도 빻았는데 서로 빻았다고 싸우고 있네.
OOOO도올 김난도 김제동 다 너무 유해하고 무슨 이유로 나대는지 모를 인사들이다.
OOOOrt)근데 솔직히 김제동이 나와서 파이팅 이런소리 하는것보다 도올이 소리지르는거 구경하는게 더 재밌더라.
OOOO리) 김제동과 도올은 똑같이 수준이 낮아요 벙커에서 팟캐하고 시공사에서 책 낸 분은 좀 그만 나대시고 설거지나 하세요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nye20000

OOOO도올이나 김제동 같은 이들의 진정성이야 의심 않겠지만 정치혐오를 바탕으로 한 대중연설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안 됨. 즉각적인 분노를 표출하는 게 당연할 대중과 치밀한 계산을 바탕으로 움직여야 할 정치인들 사이에서 일방적인 혐…
OOOO 선생님안녕하세요. 어젠 도올선생님께서 3분하신다하셨는데 길어져서 진행팀 요청으로(김제동님 말씀이 중간에 끊어져있는 상황이어서요;;) 어쩔수없이 양해 구하게됐습니다.…
OOOO선생님안녕하세요. 어제는 도올선생님께서 3분 하신다고하셨는데 길어져서 진행팀 요청으로(김제동님 말씀이 중간에 끊어져있는 상황이어서;;) 어쩔수없이 양해를 구하게된것인데요. 괜히 저때문에 곤란하신 것 같아 죄송…
OOOO네선생님의견감사해요. 불쾌함과 아쉬움드렸다면 죄송합니다..그시간은 원래 김제동님이 쭉 토크쇼처럼하는 시간이어서 진행팀에서 도올선생님말씀이 넘 길어질까봐 양해를구해달라는 요청이있었어요. 앞으로 부드러운 진행위해 더노력하겠습니다..안진걸드림


자꾸

OOOO김제동은 왜 저러는 걸까. 여자 넘나 모르면서 왜 아는 척 할까? 인간 넘나 모르는데 자꾸 방송에서 이상한 상담하려고 하고,,, 안 웃긴데 혐오로 웃기려고 하고,,, 자꾸 감성 드립, 사이다 드립 억지로 하니깐 듣는 사람들…
OOOOJTBC(조또빙시) 이제는 이승철이 최순실연예인이라고 ㅉㅉ 그러지말고 누구나 다 알고 이미 스스로 검증까지 마친 문재인연예인 김제동에 대해서나 좀 말해보시지? 시청률 반토막만드는 인간이 왜 자꾸 방송에 나오는지! 왜 써주는지!


일류

OOOO결국은 애들 공짜로 밥 주기 싫다고 깽판 부리다가 연금이고 뭐고 털렸다는거네..;; 김제동 씨 이런 분들이 일류 시민 맞나요!?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foseidone


여자

OOOO김제동은 여자에 대해 아는척 하지 마세요
OOOO김제동이 여자 어쩌구 하는 소리하게 제발 가만히 두지마라 김제동이 여자를 당신보다 많이 만나봣을거 갓아요?????
OOOO김제동이 요새 나와서 한게 뭔데ㅋㅋㅋ 나 외로워요. 밥해줄 여자 필요해요. 번탈징징밖에 더했음? 당장 같은 스테이지에 서도 김제동보단 유병재가 훨씬 잘하잖아.
OOOO 김제동씨의 취지는 "남성은 여성보다 공감이나 이해같은 감성적인 부분의 능력이 많이 부족하니까 여자친구로서 그 점 이해해 줬으면 좋겠다."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OOOO응애응애 엄마 난 애기 하지만 여자는 사람이 아니다... <-김제동 수준임
OOOO나가지마.. 이건가? 그 한마디에 김제동이 여자를 대하는 스탠스 너무 잘 알겠고요. 김제동씨 그냥 쭉 싱글이면 좋겠네요😑
OOOO김제동은 왜 그러냐 여자를 아는 척 하다니 배짱도 좋네 하지만 김제동은 여자를 너무 적게 만나봐서 여자에 정확한 스테레오 타입이 있어요 놀랍게도,,,,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ExDneline


알고

OOOO계속되는 저질 대통령을 만들고 사회를 후퇴시키는 영남 정권이 문제다. 문제의 본질을 말하지 못하고 쓸데없이 김제동의 경북종북 타령으로 100만이 모인 귀한 시위를 오염시키고 있다. 김제동 분수를 알고 삼가라. t.…


연예인

OOOO회사 친구가 김제동 영상 본다...내가 정치하는 연예인들 정말 싫다고 하니깐 김제동이 똑똑하단다 ㅡㅡ
OOOO김제동만큼 수꼴의 행패(?)로 인한 반사이익을 많이 받은 연예인도 없지. 그래서 그런가 이상하게 싫으네.
OOOO 김제동의 한계! 인기쫓는 연예인일뿐이다.


김제동

OOOO김제동과 똑같은 얘길 손석희가 함. 위정자들이 망친 나라를 민초들이 일으켰다고? 언론이 이 나라를 이모양 이꼴로 만들었음.
OOOO김제동 뒈지고싶냐 입술 보라색인게
OOOO오늘 김제동이 사회보는 공간에 단두대 섰다. 이것도 '웃자고' 하는 미장셍(배경 소품)? 온 국민의 폭도좀비화... 이게 [조선+중앙+깡통진보]의 목표... 니들이 발악해도 평양은 붕괴한다.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kjk6680

OOOO매일 맑은 날만 계속 된다면 이 세상은 사막이 되었을 것이다. -김제동-
OOOO김제동 너무 해롭다. 특히 여성과 소수자들에게 극히 해로운데 본인은 심각성 1도 모른다. 왜냐면 주변에 듣기 좋은 소리만 하는 비슷한 레벨의 사람들만 존재하기 때문이다. 정신차려라 당신도 시대가 바뀌면 도태될 것이다. 그…
OOOO김제동 부르지 말고 유병재 부르라고
OOOO별. 하늘. 구름. 꽃. 그대. 모두 옳다. 김제동의 『그럴 때 있으시죠?』 친필 사인본 중 하나
OOOO김제동이 목탁 금강경이었네.
OOOO띠르리!! 오늘 서울에서의 국민빙자 데모는 모든 쓰레기언론과 야당이 총력동원, 반정부이벤트를 하는 사전선거운동인 셈! 주최와 참여 단체의 면면을 보라! 대선에 돌입하면 딱 좌파진영 아니냐? 김제동방위가 설치는 걸 보면 모…
OOOO김제동 ㅋㅋㅋㅋ 개까이네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healing_jyh

OOOO마음이 아플 때 처방된 약을 먹고 몸 뉘일 포근한 이불 같은 선물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내마음보고서>와 함께 만날 수 있는 김제동님 에세이를 드리는 이벤트가 내일로 마감돼요. 준비된 선물, 꼭 챙겨주세요! https…
OOOO 이러시면 안되지이. 확 줘패주고싶다. 무릎꿇고 싹싹 빌어라. 설명안해도 뭔 상황인지 다 아는데 무슨 정당하다 주장하는건지. 김제동 선생님? 에라이 ~~~~ ㅜㅜ 김제동이도 똑같다.
OOOO 물론 거기서, 김제동 이런 사람들은 카리스마가 진짜 있죠. 근데, 정치에도 관심이 없었고, 전체적이게 공부도 하지 않았으면서 비판하는 새끼들이 대가리가 없는거지.
OOOO60.사랑은 기댈 곳을 찾는 곳이 아니라 기대어 줄 곳을 만들어 주는 곳 -입담의 명인 김제동 “일방”은 단기알바 찾기에 지친 여러분이 기댈 곳이 되어드리겠습니다.
OOOO김제동 김용옥 김미화 정치꾼이되면 안되고 시민편 국민편이되라 놈현도 말년에비리로 지지율 10%였고 그러니 객관적보고 순수할려면 정파에속하지말고 순수국민편이되라 가소롭다 이승환본받어라
OOOO백만명이 모였다는 지난 주말에는 김제동과 어깨동무와 청년유니온,민달팽이유니온,청년참여연대,청년포럼,김제동클럽 등 여러 청년단체들과 함께한 만민공동회가 열렸습니다. 청년단체들이 함께 기획한 이 행사는... t…
OOOO 김제동은 그냥 이번 시위에서 초대받은 인물? 그니까 뭐라고 해야하지..아무튼 그거라서 언급했던 거여요 시위전체의 키워드가 평화였던 거니까 음

김제동 많은 마이크 발언 사람들이 집회 헌법 광화문 중에 국민은 정치적 thswkqudqjq

OOOO김제동씨.. 부계 파셨나요..
OOOO김제동이한테 선생님 이라고 호칭하는 참여연대 안진걸 이라는 작자는 도대체 뭐하는 작자일까?김제동 선생님이라니 지나가는 개가 웃겠다
OOOO김제동의 돌직구
OOOO김제동은 왜 북한 인권문제와 북핵 위기에 대해 침묵할까? 사상이 의심스럽다 Have a good day ^^
OOOO 승객입장에서는 어디도 되게 멀리왔는것 같지만 맨처음 그자리임 사돈남말 물타기 이 두가지 매뉴만 물리게 반복중ㅋ 문재인 안철수 박원순 추미애 박지원 심상정 유시민 김제동 김현정 정관용 손석희 MBC SBS…
OOOO25만명 “대통령 하야” 외쳐, 일부 시위대 폭력에 경찰 부상/ 일반 시민 다수 참여 불구, ‘재벌 해체’·‘한상균 석방’ 등 주장도/ 김제동 “신생아에게 투표권을”, 박원순 ‘맞장구’ 궤변
OOOO"모든 여성은 미래에 어머니가 된다" 이거 얼마전에 아프리카 일진이 담배피는 여고생들 보면서 한 말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김제동 너무 그 수준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제동 말은 믿을게 못돼.다 웃자고 헛소리하는거니까.ㅋㅋ
OOOO김제동의톡투유를 보며 다시한번 상기하게 된다 노동법의개선이 얼마나 중요한지. 세월호사건때 학생을구조하다 사망한 기간제교사는 기간제라는이유로 순직처리가 되지않았다
OOOO김제동이 인기 누리는 수준인 거지 여기가.
OOOO김제동, 장준하 선생이 환생한듯!!♡♡
OOOO내 것이지만 내 맘 같지 않은 나의 #몸 ! 오늘 <김제동의 톡투유>에서는 뮤지컬로 돌아온 배우 #이종혁 과 함께 "몸"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오늘(일) 밤 11시 #김제동의_톡투유
OOOO 김제동이 잘못했군요 ㅋㅋㅋ
OOOO김제동,,,ㅋ

OOOO아부지한테 김제동 스러운 말 392739592번 듣기,,,
OOOO 미신은 지들이 맹신해놓고선.. 하튼 거짓말쟁이들..ㅋㅋㅋ 김제동도 좌파밥쳐먹더니 거짓말이 일상인거였어 ㅋㅋㅋㅋㅋ
OOOO지난대선 투표 대략 종료 30분전 김제동이가 문제인 찿아가서 웃으면서 악수청하던 모습을 언론에서 본적이 있는데 이장면 캡쳐해서 소장 하고계신분
OOOO'나의 인사' 1주차 - Limited Edition 무사히 마쳤습니다! 관객 한분 한분에게 랄라스윗 어느 공연보다 특별한 한정판 공연이 되었길 바랍니다 :) 잠시후 밤 11시에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 랄라…
OOOO나 어제 교보문고 가서 너무 놀란 것이 인문학서적 베스트셀러 1위 칸에 김제동 책 꽂혀 있었던 거다.
OOOO ㅠㅠㅠㅠ 난 그래도 김제동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김제동이 강신주 혜민스님이랑같이 책냈으면좋겠다 태워버리게

OOOO 둘 다 보라색 입술이지만 전 역시 김제동이다... 저는 정말 성시경이 너무 싫다........
OOOO#그럴때있으시죠? #김제동 엄마에게 선물.. 언제부턴가 김제동을 좋아하는 엄마에게... ^^
OOOO나는 너무 헷갈려 여성의 인권은 몰라서? 어쨌든 빻은 소리 해대는 김제동은 이것저것 인권에 대해 운운하잖아? 나는 김제동을 어떻게 봐야하는거지....
OOOO방송인 김제동
OOOO김제동 같은 유명인들이 탄핵 간보는 더민주는 새누리당과 똑같다. 정치인 놈들은 그 놈이 그놈이다 정치혐오를 유포하는 건 그대로 새누리당 정권연장에 부역하는 결과가 됨. 본인의 말 한마디가 정권교체의 동력을 약화시키…
OOOO 100프로 공감입니다! 김제동 사회본다고 할 때부터 찜찜했었는데 오늘 추미애와 더민주 하는 짓들을 보니 의도적였다는 느낌! 역시 못 믿을 인간들!
OOOO#김제동 #톡투유 왜 새벽 4시 새벽 5시에만 방송하나요? 내일은 웬일로 오전 10시에 재방송 하던데.... 맨날 방송 편성이 새벽이니 무슨 이유인지 궁금하네요... ㅡㅡ;;;;;:

OOOO 김제동 이새끼 넘군중심리이용하여 듣기좋은달콤한말로만 선동하네 니새끼도 세월지나 시간지나보자 완벽하게 깨끗한지 이새끼 군대안간것부터 파헤쳐야한다
OOOO 김제동거짓말 나대지마 보기싫어
OOOO페북에 김제동어쩌구너무멋있다글 공유하는애들 281910019명이라 페북잘안들어간다
OOOO김제동 너무 유해하다
OOOO김제동좀치와라
OOOO김제동 정말 ㅋㅋㅋㅋㅋㅋ말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비하하거나 할 말은 잘 생각해서 하지말자.는 것인데 그런 의미에서 보면 김제동은 그날 말하면서 몇가지 실수한것이 많음.

OOOO회사분이 김제동의 톡투유에 용화 이름 나왔다고 하셔서 찾아봄ㅋㅋㅋ 딱 정용화 이름만 나옴~ㅎㅎㅎㅎ;;;; 중간에 여러이름은 편집
OOOO 법을 잘 아시니 판사출신 야당대표에게 탄핵하라고 재촉해주십시오. 그리고 그걸 계기로 잠자던 보수층 콧털 좀 건드려주십시오. 서민의 마음을 다치게 한 죄가 내란죄라는 김제동 개그도 있던데 국민정서법 좋아하면 정서대로 어디 해봅시다.
OOOO김제동 김규리 .... #시위대 #청산가리 ^^ 둘이 결혼하여서 아이를 낳는다면 골때리겠다
OOOO김제동은
OOOO 김제동이는 사람 취급안함.
OOOO백만 아니라 천만이 모인다 한들, 아무런 영양가 없는 공연으로 덮어 버리던걸? 박석운, 참여연대, 김제동, 이승환, 무명가수 등 등... 이 급박한 시국에 농아리나 까 대고, 노래를 처 불러 댄 개념없는... t.c…
OOOO난 김제동이 김광석 노래 부를때가 지일 웃긴것 같다 너무 내재화해서 기본적인 발성도 비슷해져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제동은 잘못한게 있다면 인정할것 같네요. 그런데,박근혜에 대해서 야당 정치인,혹은 이정희 의원 같이 앞서서 얼마나 잎아프게 박근혜의 부정에 대해서 말했나요? 그때 아무 조치안한 문재인등 야당지도층 이 정치3류, 허수아비가 아닐가요?
OOOO트위터가 아무리 싫어해도 김제동은 잘팔릴거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