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쇼미더머니


OOOOㅘ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정준하 ㅋㅋㅋㅋ
OOOO 정준하 쇼미더머니...짱기대된다....길이도 나온다던데...
OOOO쇼미더머니 보며 밥먹는중/.. 길 정준하 스킵하려고 보니까 5분이나 넘게 무도찍고 앉아있움
OOOO#무한도전 #정준하 #길 #쇼미더머니5 짱짱짱!!!!
OOOO도토아부지... 기다릴게요... 자세한 지원 방법은 다음주 월요일에 알려드릴게요.. 예선장에서 만나요♥ From.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5 #무한도전 #도토아빠 #정준하 #지원환영 #예선방법 #월요일 #공개 https:/…
OOOO쇼미더머니 정준하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 처음 봤을땐 라임이 너무 좋아서 와 잘썼다. 좋다. 이랬는데 그게 좋아서 2,3번 정도 더 봤는데 되게 감동적이기까지 하다. 역시 음악이란게 꼭 잘해야만 멋있고 좋은게 아니구나. 준하형 짱. #웃지마
OOOO머냐 정준하 진짜 쇼미더머니 나감? ㅋㄱㅋㄱㄱㅋㅋㄱ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whwh9689
OOOO쇼미더머니 봤다 정준하 잘뱉는다 ㅋㅋ
OOOO쇼미더머니5에 정준하 나오네 ㅋㅋㅋㅋㅋ
OOOO쇼미더머니 좀 보는데 정준하 와서 별로라는 사람들 그럼 안오면 또 약속 안지킨다고 욕 할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OOOO쇼미더머니 정준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OOOO쇼미더머니에 정준하가 나오네 ㅇㅁㅇ
OOOO쇼미더머니 첨 보는데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몰라도 정준하나온닼ㅋㅋㅋㅋㅋㅋ
OOOO쇼미더머니5 1화 개꿀잼이엉ㅅ찌 씨잼vs비와이 구도 넘나 기대되는 것.. 길도 각잡으니까 엄청 멋지고.. 정준하도 벌칙 땜에 참가했다지만 무도 때보다 훨씬 발전한 모습에 리스펙..
OOOO정준하 보려고 처음 쇼미더머니 봤는데 진짜 꿀잼!! 진작 볼걸 ㅋㅋㅋ
OOOO#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하하 준하행님~~ 멋있다!! 잘생겼다!!
OOOO쇼미더머니 정준하 합격하나..?(뒷북)
OOOO아씨 정준하 그래서 쇼미더머니 붙언거야 만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편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쇼미더머니 이제 봤는데 정준하 랩 겁나잘해
OOOO진돗개 떨구고 지투,정준하 붙이는 쇼미더머니.진돗개가 무조건 합격이란건 아니지만 1차합격 정돈 줄순 있었고 정준하는 생각보다 잘했지만 합격할 정도가 됐는가?그리고 이상한 애들 방송타게 하니까 계속 그런 애들 나오는거지 누구 탓할것 없음.프로듀서들

무한도전


OOOO축가로 하나 된 감동의 하모니♬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정트리오를 소개합니다! 오늘 밤 6시 20분!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정준하 #정성화 #정상훈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likemudo
OOOO오늘 무한도전 기대된다는..!! 정준하팀(뮤지컬)이 갠적으로 제일 좋았다는!!
OOOO잠시 후 무한도전이 방송됩니다! 📺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본방사수 #InfiniteChallenge #weddingsingers #NowOnAir #박명수 #정준하 #유재석 #하하 #광희
OOOO#무한도전 - 시나리오 도전 스릴러 - 액션 평범한 직장인 만년 정준하 과장이 어느날 피살 되는데 그 범인은 그를 유혹한 여자 ㅋㅋㅋ 이름이 도로시라는 여자
OOOO무한도전 맴버들이 바보같은 짓 해도 용서되었다고..? 아무리 생각해도 정준하나 하하가 안중근보고 긴또깡이라 했으면 절대로 넘어갔을리가 없을 것 같은데?
OOOO 김c랑 정준하가 무한도전에서 불렀던 사라질 것들이용~~~

웃지마


OOOO정준하 웃지마! 최고.. ㅋㅋㅋ
OOOOㅠ유ㅐ재석이 정준하 놀리ㅡ는거 왜케 웃기지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지마!!!! 이거 넘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묻지마하니까 정준하가 웃지마 한거 생각남...
OOOO 웃지마!(정준하빙의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1회] '웃지마!' MC민지 정준하의 도전! 그 결과는? 정준하 차예선

무도


OOOOZ Z z zz z z Z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 랩하는데 오ㅐ 웃기지 무도 보는것같음 ㅠㅠ
OOOO아 근데 정준하 무도가요제 때도 그렇고 힙합하고싶다는거 진짜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 같고 열심히 하려는 것 같아서 도전하고 그러는거 되게 멋있어
OOOO무도 못친소2 재방보는뎈ㅋㅋㅋㅋㅋ 곡성 황정민 굿씬 암것도 아님ㅋㅋㅋ 정준하 힙합굿 최고였는뎈ㅋㅋ 신내림의 끝판왕이구만ㅋㅋ
OOOO으아 무도 정준하 사연 너무 슬프다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pyorang0415
OOOO무도 사연 짠하다.. 정준하팀
OOOO 하하흉.. 무도 미국간다면서요?.한편으론 기다려지면서도 걱정이됩니다.뭐 그런거있잖아요 시청자가 창피해지는 그런상황 ㅋ 요주의 인물 박명수 , 정형돈 , 정준하 하하흉이 그런짓 못하게좀 막아주세요 ㅎㅎ
OOOO허억..무도에서 정준하씨가 부른 노래가 내가 보러가는 올슉업 넘버였구나ㅜㅜ 그럼 저걸 성규음성으로 들을 수 있는건가ㅜㅜ 행복하다ㅜㅜㅜ
OOOO요뎡.. 라됴가는건가? 요뎡 메이크업할때 자꾸 톤다운하는것 같아.. 어케 손목이 저런데 얼굴색이 절케 나오냐고.. 무도에서도 정준하만날때랑 나중에 무대설때 톤다운 완전하시고요? 하지마. 차라리 여름볕에 타는거면 몰라도...
OOOO 노래가 난해해요.. 예전 무도가요제때 김C랑 정준하씨가 부른 사라질것들이랑 분위기가 비슷한듯..

머니


OOOO엄마갘ㅋㅋ 정준하 랩하는거보고 랩에 꼿혀서 갑자기 랩듣고 쇼미더 머니 보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
OOOO쇼미더 머니 보는데 정준하랑 길이 만나는거보고 울어버렸다
OOOO정준하씨 진짜 쇼 미더 머니 나갔구나 ㅋ ㅋ ㅋㅋㅇ ㅋㅇ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더 머니 틀었는데 첨부터 정준하 나오는데 다시 들어도 존나 잘 해 ㅋㅋㅋㅋㅋ 야 담부터 정준하한테 꿀리면 나오지 마라
OOOO쇼미더 머니 하길래 정준하 출전했다는 이야기가 생각 나서 보는중 ㅋㅋㅋㅋ
OOOO아 쇼미다머니 보다 말았나? 아닌가? 다 봤었나? 정준하 나온 거 못봤는디

박명수


OOOO ㅇㅇ축가 이어서 하고잇서 중간점검하는데 저번에 정준하 박명수 광희팀 했오
OOOO수퍼걸과 플래시 드라마는 장단점이 확실해서 재미가 있는데,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는 바보들 모아서 개그 치는 것 같음. / 노홍철이 립 헌터고 유재석이 파이어스톰, 정준하가 캡틴 콜드, 박명수가 반달 새비지 하면 되겠네 ㅎㅎㅎ
OOOO 아마 그럴걸ㅇㅇ 박명수가 정준하한테 노래 부르라 햇는데 코로 노래불려서 욕하는 장면으로 기억함 ((쓸데업는 친절한 설명))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pyorang0415
OOOO옛날 생각나네 ㅋㅋ 박명수 매니저하고 정준하 매니저 개그맨시험 도전한다해서 봐주던거랑 다찌마와리 형제특집 그 뭐야 이용대 이효정 배드민턴 복식 금메달 따고 했던 특집이네 ㅋㅋ

지코는


OOOO핑크색 코끼리가 남성의 성기를 뜻해서 린치맞은거면 오늘 쇼미5에 나온 정준하는 길어서 칼빵맞아야 되는거냐? 그거 지어준 지코는 매장당해야 되는거네 Mc 민지 뜻이다.
OOOO지코는 상대방을 다정하게 바라보고 음식을 먹여주는 등 남친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설렘 포인트를 자극해 여심을 요동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정준하는 그런 지코의 모습을 질투, 다양한 방해 공작을 펼쳐 댓글 창을 웃음바…
OOOO지코는 상대방을 다정하게 바라보고 음식을 먹여주는 등 남친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설렘 포인트를 자극해 여심을 요동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정준하는 그런 지코의 모습을 질투, 다양한 방해 공작을 펼쳐 댓글 창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길이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준하랑 길이 만나는거ㅓ ㅠㅠㅠ보는데 ㅠㅠㅠㅠㅠ 눈물이 주르ㅠㅡㅠㅡㅠㅠ
OOOO이따가 저녁에 쇼미5하는구나 아 괜히 정준하 길이 포옹하는거 캐스트로 다시보는데ㅜ 찡하넹..

도전


OOOO정준하 힙합 도전 이거로 욕하는 사람도 있구나.. 왜 시간 낭비를 하지...

사연


OOOO ㅠㅜㅜㅠ마자여ㅠ 담주도 울까봐 걱정이네여8ㅅ8 그 정준하씨 사연도 슬펐는데ㅜㅠ
OOOO아 방금 정준하 님네 사연 너무 슬프다..

웨딩싱어즈


OOOO 오오!! 나도 진짜 좋아혀❤️❤️ 다음주 웨딩싱어즈 정준하 완전 기대..

쇼미


OOOO네스 쇼미 나오는지 궁금해서 참지 못하고 봐버린다 > 처음부터 정준하 우는표정으로 눈갱
OOOO겁나 쇼미에 정준하 나오니까 웃기닼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걍 엠넷에 나오는게 웃기넼ㅋㅋㄱㅋㄱㅋ
OOOO근데 쇼미5 정준하 떨어진건가
OOOO쇼미 정준하 언급없네 ㅋㅋㅋㅋㅋ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mnet_smtm
OOOO 쇼미 다시보다가 정준하보고 생각남ㅋㅋㅋㅋㅋㅋ 옛날생각나네

웃지뫄


OOOO 웃지뫄! (정준하 따라하기
OOOO 웃지뫄+!@!!!!!(정준하

엄청


OOOO 앗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가 엄청 맛잇게 먹드라궄ㅋㅋㅋㅋㅋ 거기 가봣어??ㅋㅋㅋㅋ

정준하


OOOO 정준하!!!!!!!!!!
OOOO43. 정준하놀리는유재석
OOOO 정준하 길 만남만큼 감동적이겠군요 ㅇㅎㄷ 프로듀서 하겠군요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AndybSuh
OOOO정준하 짱..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정준하 목소리 크다 ㅂ부럽..
OOOO진짜 정준하노력 많이한거같아서 진짜 아 정준하 넘멋있다 언제나 생각했던건데
OOOO어엌ㅋㅋㅋㅋㅋㅋㅋ정준하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응ㅠㅠ정준하팀 할때도 울것같은데 휴지를 미리..
OOOO정준하 진짜 멋있다
OOOO정준하닼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realduckjill
OOOO정준하 랩들어봐 중독성 꿀
OOOO진짜 정준하 말 많았는데 노력하는 모습도 너무 멋있었고 이번에 랩하는거 들었는데 정준하가 부담때문에 열심히해서 어느정도 하겠지 했는데 어느정도가 아니라 꽤 잘해서 정말 놀랐따ㅇㅁㅇb
OOOO 정준하랑 뮤지컬 애들 해서 세명요 방송 제대로 안보셨구낭
OOOO아니근데 정준하 왜 울거같니ㅋㅋㅋㅋㅋㅋ
OOOO그래 정준하 유재석 치열 어쩌고 채택한거 제정신인가 싶더라.. 본인들이 불편하고 보기싫었음 진즉 교정 했겠지..; 근데 꼴뵈기싫다고 보낸거나 채택한거아 제정신인가 싶더라..
OOOO 나두 그랬는데 그 예고 보니까 정준하팀 완전 웅장혀..👍
OOOO호박고구마 더빙 앞부분도 올려드릴게용 이순재,박해미-마딸 정준하,나문희- 호피 (친구)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vkdnjdmlwndt
OOOO 헐 !!!!!!! 나 정준하씨가 페이스북하는줄 알았는데...ㅜㅜ페이스북에서 계속떠요!!
OOOO아 그래 니 정준하팀 보고싶었는데 담주네 헤헤
OOOO광희네랑 정준하네 축가가 좋당 정준하네 축가 진짜 멋있음
OOOO정준하씨 억지 울음을 울지 마세료..
OOOO정준하네 축가가 젤 젛은데
OOOO그래서 정준하 예선통과 했어,못했어?
OOOO정준하오빠 ~~~~~~~~어디세요...!!!!주말 되세요... ㅋㅋㅋ 준하오빠 이따 만나요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realmudo
OOOO어떻게 정준하 너무 잘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준하 너무 ㅉ난하다
OOOO정준하 랩한다
OOOO정준하 힙합이름 엠씨민지 인 것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 정준하아니라면사기치는사람일거에요전친구인데ㅜㅜ친구차단해야겟네요
OOOO웃!지!마!! 저거 정준하 따라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
OOOO 디즈니 월드에 있는 블루맨! 정준하 찾기 성공!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ppicaboo
OOOO아 맞다 오늘 압구 갔다가 유재석이랑 정준하 봤음 정준하는 걍 정준하처럼 생겼고 유재석은 테레비보다 좀 더 젊어보이더라
OOOO정준하만큼 리얼힙합퍼가없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
OOOO ㅋㅋㅋㅋ타바 2기연성하고있을떄쯤이면 정준하같이 정도를 모르는 내 드립을 받다가 재하하가 절교선언하고 프로그램 하차할때일걸요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OOOO오늘정준하랩다외퉜으니까내일불러드림♥니가쌈디좀해줘
OOOO아 그래도 SNS에다 힙합이 어쩌구 저쩌구 설치고 나름 공연경력도 있다는 새끼들이 어떻게 정준하만도 못 하냐......... 안쓰럽다 진짜
OOOO하 정준하땜에 진짜ㅏㅁㄴㅎ이 웃는다 또보러가야지
OOOO정 준하요 안 정준하뇨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sks16174
OOOO팥빙수 이벤트 "정준하 임산부라고 두 그릇 줬다" 훈훈하네
OOOO 학원이 잘못했다 왜 졸리게 만 !들 !어 !(정준하))
OOOO수원 창룡문에 축제 비슷한거 하는데 정준하씨 확실하게 오셨고 조세호씨 목소리도 들립니다ㅏ.... 집근처인데... 가기귀찮아..
OOOO 와!!!!!!!!정준하다!!!!!준하아저씨저랑트윗해여!
OOOO아 엠넷이 노답 슈ㅣ키들아!!! 정준하 합격여부는 알려주고 다음주에 계속됩니다 쓰란말이야!!!!!!!!!!
OOOO정준하 나오는거 봐야지
OOOO 웃 지 마 ! (정준하톤)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quri111
OOOO 저 어제 새벽에 재방보다 잠시 딴짓해 놓쳤는데요.. 그래서 정준하는 받았나요? 한눈팔다보니 광고 -.-
OOOO ????? 식신로드면 정준하 나오는 그거요?
OOOO 자기가 저질러놓고 정준하보다 더 맘졸일껄.훗
OOOOI try not to twt monologues in Korean but i just can't help it this time. 흐어- 정준하 왜 이렇게 멋지나요. 아프지마 도토 도토 잠보. 대박!!!
OOOO연예인 주변인물중에 잘된분으로는 정준하(이휘재 매니저이력)...
OOOO 혹시 패북도 오픈하셨어요? 최근 정준하 오라버니라며 사칭으로 짐작되는 분이 계시네요. 댓글달면 친구추가 받아준다는 분이세요. 정준하님 맞나요?
OOOO ㅋㅋㅋㅋ정준핰ㅋㅋㅋ엠씨민짘ㅋㅋ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jinhwan_is_13cm
OOOO아오늘 정준하때메 졸웃었네
OOOO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오ㅝ 정준하
OOOO정준하 합격인가.. 생각보다 되게 잘했네?
OOOO와 정준하팀이 ㅣ대박일거같았는데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그 럼 "메성"이 되 는건가요?????꿀ㄹ님은 하성 하 시죠 정준하인 성^^^
OOOO ㅋㅋㅋㅋㅋ막방 이주전ㅋㅋㅋ미쳐써ㅓ 참을 수 있는 밈이 대단! 정준하 결과 넘 궁금 ㅠㅠ
OOOO아 호박고구마 진짜 하고 싶다 한때 녹서스쪽으로 추방당한 몰가가 이순재 스웨인 정준하 드레이븐 박해미 르블랑 나문희 몰갘ㅋㅋㅋㅋ 영상 만들고싶닼ㅋㅋ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SeoPaper
OOOO(정준하 빙의) 웃디!!! 마!!!!!
OOOO ㅋ ㅋ ㅋ ㅋㅋㅋ쉬바ㅋ ㅋ ㅋㅋㅋ님은 이마트 피자 세갠가 겹쳐 먹 엇자나요;;피자먹는 정준하 가 어딜 예으 업게!<<<<<<
OOOO 막짤 아저씨 정준하 닮음
OOOO 울지마! (정준하
OOOO 저보다 0.2정준하 만큼 가벼우시네요
OOOO ㅋ ㅋ ㅋ ㅋ ㅋ 이제 님 보면 정주나효 안정주나요 생각날듯ㅋ ㅋ ㅋ ㅋㅋㅋㅋㅋ안녕하 세요 정준하 님., .?
OOOO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님 위장 정준하샘? ,,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KiMw3359
OOOO정준하는 어째서 이따위 집을 추천하며 돌아다니나?
OOOO 정준하가 만든 랩 입니닼ㅋㅋㅋㅋㅋㅋ 그거 너무 중독적이예요...
OOOO정준하아재씨 합격했네
OOOO그 머냐 김재덕은 한창 인기 많을때가 젝키때도 아니고 그 엠비씨에서 하던 퀴즈프로그램이었음 기억하는 사람들은 할텐데 그때 김재덕이랑 정준하 졸라 웃겼음 그래서 인기 개많았었는데
OOOO비싸면 사지 마!!! (정준하톤
OOOO아 정준하 그거생각나 ㅋㅋㅋㅋ 어의↗가없네↘헤⬆..?
OOOO 마 정준하식 스윀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T1_TnT
OOOO정준하 또 더빙한데여??? 얏호~@!!!
OOOO ????? 사실 정준하가 더 잘함
OOOO 정준하 = 텝도
OOOO 어이가 없네...(정준하 톤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짤보면 정준하 넘 불쌍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지 뫄!!!!!!!! 아ㅏㄹ머쨘 안울러요😢😢😢😢😢
OOOO정준하 뵨태 직장인 두얼굴로 1인 2역 스릴러 - 액션으로 시나리오 캐릭터 잡는 게 김은희 작가에게 생각 좀 해보라는 하하-정준하 그 무한상사 이야기..
OOOO 묻쥐 마!!!!!!!!!! 먄 정준하 따라해봤어.... 못가 ㅠㅠ
정준하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웃지마 무도 머니 박명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 지코는 길이 peep_boboh56
OOOO정준하 쇼믜에서 빅 멋지게 나옴
OOOO크 정준하 크 엠씨민지 크으으
OOOO 발음은 이러케 읽어요 한글로 보면 익숙하쥬? 정준하가 불렀던..ㅎ.ㅎ
OOOO여기있는 참가자중 내가 최 고령! 이제부터 내 랩을 잘 들어 보렴. 정준하 지렷는뎅
OOOO생각보다 정준하 목소리가 훨씬 좋네..
OOOO14.5미터가 겨우 0.4톤?? 정준하를 수직으로 네개 이어놓으면 0.4톤에 8미터가 안될텐데
OOOO 조영구, 정준하 처럼.....ㅋ
OOOO무한상사보니 다시느끼는건데 정준하 연기 잘한당
OOOO 그거 담부턴 정준하 얼굴만 봐도 웃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거 생각난다 정준하가 떠오르는 짤 야무지게 먹어야지~!
OOOO홍옥먹어보고싶은데 예전에정준하가 해투에서 홍옥먹다가 눈에홍옥만한 혹이생겼다고해서 지금도 무서움
OOOO 어 그 짤 엄나 정준하 웃지!뫄! 하는거 쓰고싶다
OOOO엄마가 유아인따라하니까 언니가 "엄마 진짜 닮았다 그 그 정준하"
OOOO 미친ㄴ 저게뭐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수없다 정준핰ㅋㅋㅋ
OOOO페북하다가 쇼돈에서 정준하가 랩한부분 비트 넣었다길래 그 영상보는데 얃옹에서 나올법한 소리가;;;;
OOOO 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ㄱㄲㅋㄱㄲㄱㅋㅋㅋ 근데 쇼돈 ㅈㄴ웃겼음ㅋㅋㅋㄱㅋㅋㅋㄱㅋ정준핰ㅋㅋㅋㅋㅋ
OOOO 아니 무슨 눈코입얼굴 다 봐도 정준하님과 닮은 부분이 하나도 없는데 차라리 홍0기님이 더 신빙성있다ㅠ..
OOOO 정준하 어떻게 됐어요?? 웃.지.마!!! 이것 밖에 기억이...
OOOO숌희 시즌 5 1화를 우연찮게 봤는데 정준하 아저씨가 제일 잘한 것 같다. 정말로. 나는 저 프로그램을 실력도 근거도 없이 허세만 가득한 애들이 나오는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인식하고 있다. 요즘은 돈을 낼 만한 곡이 귀하다.
OOOO정준하 랩하는데 다들 환호하고 박수쳐주는 거 뭘까 왜 그럴까 양로원에 봉사활동 간 기분으로 그러는 건가
OOOO정준하 무반주에 비트 씌운 거 나 당하고 누나도 당했다. 누나는 끄는데 5초 이상이 걸렸다. 내 생각에는 그냥 무시하고 랩 계속 들은 듯
OOOO 씨잼은 그냥 씨잼 같았고 하주연은 별로였고 정준하는 예능인 치고 잘해서 욕 안먹고 끝날만 함
OOOO근데 진짜 정준하님 글쓰는 실력 좋은듯 난.. 글쓰는 실력 개같은데ㅠ
OOOO정준하 연기 잘한다
OOOO정준하 개존좋ㅋㅋㅋㄴㅋㅋㅋ뉴ㅠㅠ
OOOO 정준하님안녕하쎄욤
OOOO 정준하 - 아프지마 도토잠보
OOOO 난정준하가궁금해서볼라고다음꺼까지만ㅋㅋㄱㅋ
OOOO베테랑유아인 정준하 ㅋㅋㅋ
OOOO정준하철산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인땅큐ㅋㅋㅋㅋㅋㅋㅋ정준하 누구냐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