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GOT7


OOOO어깨 으쓱 얼굴 동그래진 진영잉 💕 #주니어 #박진영 #Junior #GOT7
OOOO160514 오사카 콘서트 - 녕자칭구 언니 웃는게 꽃가타여😭😭🌸🌸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160514 Fly in Osaka 녕지야..녕지언니...여덕질은 어떻게 하는 거에요? 제발 알려줘요... 죽을 거 같아..ㅠ 아파트 뽑고 싶다 녕지야아아! #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https:/…
OOOO160511 press con - 귀여워우어ㅏㅓㅏㅓㅓ 하트하구 쑥쓰러워서 얼굴 >_< 이로케 됐어용ㅋㅋㅋㅋㅋ #박진영 #갓세븐 #GOT7 #주니어 #junior
OOOO진영잉 💕🎈 #진영이보고싶어 #박진영 #주니어 #Junior #GOT7
OOOO160521 ICN - 웃고이쪙ㅋㅋㅋ귀요밍ㅋㅋ😊😊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GOT7 #HOME_RUN #홈런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160414 뮤뱅 중간출근 2p 심쿵💘💘💘💘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pyrographkoo
OOOO160521 ICN - 진영이 잘다녀와아😗😗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160521 ICN - 애깅 졸려😂 보구싶을거야🙆🙆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160514 Fly in Osaka 제 정신이 아냐 맘이 요란해 이 증상의 해결책은 있잖아 니 💖 #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OOOO160514 Fly in Osaka 언제나 빛이 나는 너 #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OOOO#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OOOO#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08 상하이 콘서트 💘💘💘
OOOO 천재시인 #더쇼 박주니어 #GOT7 본명은 박진영
OOOOㅇㅏ...예쁜데 잘생겼고 잘생겼는데 예쁨...배고파서 뭐 먹으려고했는데 내가 감히 먹어도 되는걸까^ㅠ^? 오빠 정답을 알려줘... #주니어 #박진영 #진영 #갓세븐 #jr #got7
OOOO 박진영은 최소 대천사 #더쇼 최대 가브리엘 #GOT7 예쁘다 진영아
OOOO#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19 klive 팬싸 😭😭😭😭
OOOO[HQ] 160428 전주국제영화제 박배우님✨✨✨ #GOT7 #갓세븐 #주니어 #Junior #박진영 #눈발 #마앤쥬
OOOO160507 인천출국 #GOT7 #Junior #주니어 #갓세븐 #박진영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반짝반짝 지녕이✨항상 웃으면 항상 행복하면 좋겠어💓#주니어 #Junior #박진영 #GOT7 #갓세븐
OOOO[HQ] 160428 전주국제영화제 박배우님 2P 🌟💖 #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박배우 #눈발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lovepunch_jr
OOOO#GOT7 #갓세븐 #박진영 #주니어 #눈발 #Junior 160508상하이 콘서트 🙈🙈
OOOO@sbs_mtv #더쇼 #GOT7 갓세븐 박진영
OOOO[HQ] 160508 너무 아름다워😢😢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HQ] 160513 진영이 웃는게 젤 귀엽징😆😆💕💕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HQ] 160515 뽀얗구 예뻐요😍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HQ] 160508 얼굴 막 쓰는 녕지언니😦😂😂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160505 대전 팬사인회💙 💙💙 파란오빠 박진영 💙💙 #주니어 #Junior #GOT7 #갓세븐
OOOO#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19 K-live 4p 박선배님💘💘💘💘💘
OOOO160521 힝속눈써뷰ㅠㅠㅠㅠㅠㅠㅠㅠ #Junior #주니어 #박진영 #GOT7 #갓세븐
OOOO160521 진영이 잘 다녀왕👋🏻😘 녕_멘 #Junior #주니어 #박진영 #GOT7 #갓세븐
OOOO#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21 인천 출국 아침에도 모든게 완벽한 진영잌ㅋㅋㅋㅋㅋ
OOOO#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21 인천 출국 잘 다녀오세요!!
OOOO[HQ] 160511 The Guinness World Records Event 대존잘 박진영💘 #GOT7 #JUNIOR #갓세븐 #주니어
OOOO160508 행복의 노래를 불러 #Junior #주니어 #박진영 #GOT7 #갓세븐 #FlyinShanghai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sweet_girl_got7
OOOO넘 귀여워서 데굴데굴 구르고 싶.. #GOT7 #Junior #주니어 #박진영
OOOO열 아홉 주니어도 스물 셋 주니어도 여전히 사랑스러워 #GOT7 #Junior #주니어 #박진영
OOOO😍박진영💚📖 #Love #Junior #GOT7
OOOO#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08 상하이 콘서트 진영오빠는 그 제일 빛나는 별이야✨✨✨✨
OOOO160429 갓세븐 콘서트 - 진영이 신나찌😍😍 #박진영 #GOT7 #갓세븐 #주니어 #junior
OOOO160429 갓세븐 콘서트 - 왕개♥박개🐶🐶 #박진영 #GOT7 #갓세븐 #주니어 #junior
OOOO[HQ] 160429 행복했던 시간들😍😍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HQ] 160512 머리 넘기는 손길은 예민미 넘치는데 모리카락들이 넘나 귀엽쟈나요ㅠㅠ 멀해두 귀여웅😗😗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OOOO[preview] 160513 GMP출국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OOOO160511 Press con - 눈코입 다 넘나 예쁘징😍😍 #박진영 #갓세븐 #GOT7 #주니어 #junior
OOOO#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19 k-live 오늘 진짜 멋있어용ㅠㅠㅠㅠㅠㅠ
OOOO박진영👾주니어 #Twitter上にいるGOT7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GOT7ペンさんはRTと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OOOO#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19 klive 팬싸 ❤️❤️❤️❤️

주니어


OOOO#박진영 #주니어 #Junior Still missing u 보고싶어요😞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jj_archive94
OOOO20160507인천출국 녕모텔 🍑💕#박진영 #주니어 #junior
OOOO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얼굴도 본업도 연기도 열일하는 진영파새오
OOOO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우주존잘ㅠㅠ
OOOO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얼굴 7ㅐ쩔탱 존잘ㅠㅠ

진영이


OOOO전에 알티돌던 김새롬 화법 진짜진짜 효과 좋음. 너 치마가 왜그렇게 짧→훈장님이야 뭐야~ 너 여자가 왜 밤늦게→고조선이야 뭐야~ 너 살찐것 같→숀리야 뭐야~ 가장 좋은 ㅁㅁ는 ㅇㅇ하는 ㅁㅁ가 아니예요→박진영이야 뭐야~
OOOOㅅ 1 발 (지분노.뺨침) 거절당했음 잊어부러야지 왜 아직도 부랑자 처럼 으이? 으이? 희예님 탈통 안하면 박진영이 와서 JYP 한다 씨벌~~!!!!!!
OOOO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보내고 나서 하백이가 왜... 박진영이야? 했을때 먼가,,잘못댔나...¿ 하면서 1억 2천번 고민하다가 헉 젠장 했다구요 ㅋㅋㅋㅋㅋㅋ
OOOO 적어도 30년이면 박진영이 15살이고요 그때도 비냉,물냉 줄여서 썼었어요 왜 아냐고요 저 고교다닐때 우리집이 문정동에서 돼지갈비집했어서 졸라 잘알아요,,종업원들 포함 손님들도 썼었어요
OOOO박진영이 라디오스타나와서 코난이야기 한거듣고 아무것도 못느꼈나봐

쓰는


OOOO 그런건 아니구요! 박진영분이 웃기려고 쓰는 줄임말은 괜찮지만 태연하게 쓰는 줄임말은 싫어하는데, 소개팅 상대 여자분이 자신이 순진하지 않다는 걸 증명하려고 비냉물냉이라고 쓰는 것 같아서 싫었다고하네요...…

박진영


OOOO박진영 가사 왜이렇게 잘쓰지요...?
OOOO박진영 춤을 정말정말 깔끔하게 잘 춘다!! 아직도 너무 좋아서 허니 듣는 중!! 들썩들썩
OOOO탐라에서 봤던악마빙수 맨 윗부분은 부드러운 요맘때?느낌의 닼흐 초코초코고 중간부분은 아작아작한 얼음초코, 마지막 민트초코도 아작아작한데 뭐랄까 아그작아그작한 느낌..!(박진영미소)삼처넌주고 맛나게 머글만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바라보는 옆에 박진영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jj_archive94
OOOO검은 마스크 진녕 볼때마다 스나이퍼 박진영 보고싶다… 막 총 같은 거 들어있는 무거운 짐백 메고 행인들 사이로 아무렇지 않게 지나가는 거 그 몸에서 나는 은은한 화약 냄새가 장점이라면 장점인 듯
OOOO이 선글라스를 쓰면 주변 반응은 대체로 - 오오 미러 선글라스 - 잠자리 눈 같넼ㅋㅋㅋㅋ - 어머님이누구니 할 때 박진영 같네 <<< NEW!
OOOO박진영 이사람은 우리 애한테 뭘 가르친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가 햄버거 먹을 수도 있지 좀ㅋㅋㅋㅋㅋㅋ몸에 나쁜거라고 얼마나 세뇌시킨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원더걸스 레드벨벳 박진영 그런사람들 ? 이벤트 당참되서 갔다왔당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싘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박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와 박진영도 얇상하던때가...
OOOO상대원2동복지회관(상대원2동제1 관장 박미경, 상대원2동제2 관장 박진영)의 행복나눔장터! 마을의 대규모 축제로~ 신나게 진행 중입니다. #성남시 #노인복지과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jr_spinoff
OOOO박진영 고릴라 닮았어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jr_spinoff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Motorism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ForMemory922
박진영 GOT7 주니어 갓세븐 JUNIOR 눈발 HQ 콘서트 진영이 얼굴 KLIVE imcookie3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