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8, 2016

견미리 팩트 이유비 공심이 커버 엄마꺼 아이오페 애경 기름을 엄마랑 분위기약간


팩트


OOOO엄마꺼 견미리팩트 한번 써봤는데 오오 광이 장난아니야
OOOO아 역시 견미리팩트 짱이야!
OOOO 헉 윤광 너모조아..!!!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담 화장품은 견미리팩트이다,,
OOOO 앗 저두여 견미리팩트...수정화장 할때 넘 좋은거 같아요...
OOOO아 견미리 팩트 오늘 제대로 쓰면서 팍팍 싸봤는데 괜찮네 ㅇㅁㅇ 지금까지 쿠션 중 젤 나음... 난 베리떼가 젤 구렷다.... 2위로 구린건 아이오페.....
OOOO요즘 화장은 더블웨어로 두드리고 나와서 수정은 견미리팩트로 하고 있다 물론 솟는 기름을 막을 순 없지만 수정하고 나서 좀 깨끗해보임
OOOO ㅠㅠㅠㅠ오키오키 견미리팩트가 기름을 띄우는걸까........
견미리 팩트 이유비 공심이 커버 엄마꺼 아이오페 애경 기름을 엄마랑 분위기약간 yubi_901122
OOOO 팩트는 견미리죠
OOOO견미리팩트 시즌6,,,,(끄적끄적,,,
OOOO견미리팩트 화이트라떼 13호 주문해봄>< 두근두근
OOOO견미리팩트가 애경꺼였네ㅇ0ㅇ... 사볼까햇는데 말아야지^^...
OOOO견미리팩트나 빨리 해주세요 홈쇼핑채널님들아
OOOO 그래도 하나 사긴했다 견미리팩트... 선물용으로샀는데 본품 두개들어서 하나 떨궈받아 쓰는데 여러분 이것은 쿠션계의 혁명입니다
OOOO견미리팩트 선물 받아서 써 봤는데, 난 불호. 핑크 베이스라 화사해보이는 느낌 때문에 인기있나? 밝지도 않은데 웜톤에서 가면처럼 떠버리는 데. 촉촉함도 모르겠고 커버력과 지속력은 거의 없는 편이고. 대체 이거 왜 인기?
OOOO급할때(대부분 출근날) 자차성분있고 보정되는 있는 데이크림바르고, 리퀴드 컨실러 넓게 펴바르고 위에 견미리 팩트로 덮는데. 오늘 커버 다 해놨다가 물먹인 에어퍼프로 한번 눌렀더니 커버 다 벗겨졌다...클워로 지우고 피부화장 두번함. 정말로 식겁했다.
OOOO@HOM1c1D10__ 화사하게 하고프면 견미리 팩트 쓰세요. 제발요. 화사함 강추요. 진심. 생기 있어 진다. 핑크공주 되는 기분. 꺄륵.
OOOO 저는 또 예전에 무슨 커버 어쩌구 파데도 사봤는데 그것도 완전 개떡처럼 발라지고... 견미리 팩트? 그것도 유튜버가 쓰는 영상 봤는데 유튜버가 완전 별로라고 ㅋㅋㅋㅋㅋㅋㅋ
OOOO견미리팩트 바를 때마다 쿨링되는 기분이야...맘에 들어
OOOO 견미리팩트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
OOOO하도 볼거 없어서 채널돌리다가 지에스 홈쇼핑 보는데 견미리 팩트 영업당해서 지금 엄마랑 70프로 정도 넘어감; 일단 견미리씨 너무 아름다우시고;
OOOO견미리팩트 샀는데 모냥이 이쁘넹
견미리 팩트 이유비 공심이 커버 엄마꺼 아이오페 애경 기름을 엄마랑 분위기약간 only190lyjs
OOOO오늘 내가 원치않는 포옹을 시도한 무뢰한의 양복과 와이셔츠에 견미리팩트를 잔뜩 부비부비 해주어따. 통쾌하다.
OOOO 와 써보고싶다 ...! 아이오페 지금쓰고잇는 리리코스 견미리팩트중 사야지
OOOO 저거 미국이모가 줬는데 보기보다 좋아서 난 견미리팩트보다 좋아함
OOOO인생팩트..견미리..팩트.. 나랑안맞는가... 왜자꾸나한테서 없어진ㄴ거야😂😂😂 또사야겟...

이유비


OOOO엄마랑 :* ♡ #견미리 #이유비
OOOO애경 에이지 20's #이유비 #견미리 (ilovemirissi)
OOOO엄마랑같이 #이유비 #견미리

공심이


OOOO헐 준표 납치범이 견미리 오빠. 지난번 공심이 면접 받던 스타그룹 전무!!
OOOO공심이 미중년 누님들 마니나오심 방은희 오현경 견미리 와...진짜 다들 너무 예쁘심
OOOO와 공심이 보는데 와 견미리 존예... 아니 아름답다... 와... 진짜 헐리우드 안 가고 뭐하세요?

엄마꺼


OOOO 오 뷔델꺼 씀 ㅇㅁㅇ? 메탈쿠션인가 먼가 하는고? 아 나 이번에 엄마꺼 견미리 뺏어왔는데 좋은지 모르겠음 ㅠ 우선 베리떼는 나랑 조온나 안맞더라 엄마꺼 훔쳐왔는데 ㅠㅠ

애경


OOOO애경 견미리 고체파데 시즌6은 내인생에서 가장좋은 파데라고볼수있음 아르마니를 이겼음 but..애경..애경은 옥시의 자회사...쓔ㅣ벌....

분위기약간


OOOO울엄마라서 그런게아니라 우리엄마 진짜예뻐 우리엄마가 더 좋은 집에 시집가서 관리좀받았으면 진짜예뻤을거야..울엄마 분위기약간 견미리랑 이영애삘남 내가 돈벌어서 관리엄청엄청시켜줘야지 근데 우리 이모는 실제로 연예인제의도되게많이받고 천우희랑이영애닮음ㄹㅇ

느낌


OOOO진짜 얼굴 내 취향인 우리나라 여배우들 막... 김성령 김정난 박주미 견미리 이런 느낌의.... 드라마 좀 본 사람들은 대충 알지않을까 어떤 느낌인지.... 그리고 가장 예쁜건 역시 손예진이라고 생각합니다
견미리 팩트 이유비 공심이 커버 엄마꺼 아이오페 애경 기름을 엄마랑 분위기약간 pcy_thumb

작업한듯


OOOO 응 그 뭐냐 견미리 오빠가 어릴때 작업한듯

견미리


OOOO★유의동+조응천+손지창+홍만표=견미리
OOOO★유지인+최대집+손지창+홍만표=견미리
OOOO매일 지하철역에서 보던 박서준 마스크팩 광고 속 여자 예뻐서 누군가 했더니 견미리 딸이네;;;
OOOO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 견미리유저가 제탐라에더 잇다니
OOOO★견미리+설현+신영자+권은희+손지창+홍만표+이규태=육영수
OOOO 견미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마스님 저번에 견미리 드립 쳣잖아요 정말 분위기 급속냉각
OOOO월귀비 견미리씨 닮았다
OOOO 나랑안맞나봄ㅋㅋㅋㅋㅋㅋ 견미리씨한데이야기해야겟다ㅋㅋㅋㅋㅋㅋ 자꾸수입올려준다고ㅋㅋㅋㅋㅋㅋ
OOOO★신지호+견미리+안재홍+홍만표=박보검
OOOO견미리 파데 본품2개 리필2개 후기적으면 리필1개더 엠플 립스틱 1개 구성 질렀다...물론 엄마가...하지만 내꺼


견미리 팩트 이유비 공심이 커버 엄마꺼 아이오페 애경 기름을 엄마랑 분위기약간 85kgx77kg
견미리 팩트 이유비 공심이 커버 엄마꺼 아이오페 애경 기름을 엄마랑 분위기약간 YUBl_19O
견미리 팩트 이유비 공심이 커버 엄마꺼 아이오페 애경 기름을 엄마랑 분위기약간 Benia1212
견미리 팩트 이유비 공심이 커버 엄마꺼 아이오페 애경 기름을 엄마랑 분위기약간 yoobi_19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