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백상예술대상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수상소감 크으으으b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포토월 팡팡✨✨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영상 프리뷰 😏😳😱 내 트로피 어디갓오 트로피...🏆
OOOO안녕하세요,,? 제 배우가 백상예술대상에서 최우수상을 탔기에 다들 이 사실을 알고 축하해주시라고 RT이벤을 합니다 당발은 담주 내에 할게여 타팬가능이지만 유아인배우 축하해주는 분이 가져가셧음 좋겠네요,...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상 #유아인 👑 사진 찍을 때도 느끼고 짤 만들 때도 느끼지만 눈 예뻐 ㅠ_ㅠ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변요한 #이동휘 데이터 자료 있습니다.
OOOO160603 #유아인 #박소담 #백상예술대상 #프리뷰 Vㅔ테랑 😎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ong_rabbit
OOOO수트가 나르샤~ 아인느의 수트핏은 진리죠~!! #유아인 #제52회백상예술대상 #Baeksangartsaward #수트는아인느
OOOO160603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프리뷰 백상의 미남👍 축하해 (끙끙.... 입술 끙끙.......... 😫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상 어따 두고 왔더👀
OOOO[RT이벤트] 🎉내배우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최우수연기상 축하해요🎉 항상 자랑스럽고 사랑하는 내배우.오빤 언제나 나의 자부심이야. 방원이로 와줘서 고마워.유아인최고!이방원최고! 팬한정🙅 타팬가능🙆 t.c…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박보검 님 #유아인 님 프리뷰 두배우님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프리뷰...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상 찾아찌ㅇ3ㅇ
OOOO그리고, 사도와 동주로 영화부문 대상을 수상하신 이준익감독님, 베테랑으로 감독상을 수상하신 류승완감독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OOOO160603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프리뷰 손가락이 왜 이럴까... 😇😇😇😇
OOOO#백상예술대상 52회 #유아인
OOOO[52회 백상] tv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 #육룡이나르샤 의 #유아인 입니다👏👏 축하합니다🎉 #YooAhin #이번에도_멋진_수상소감👍🏻 #52회백상 #백상 #Baeksang #백상예술대상
OOOO52회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TV 남자 최우수상 🎉🎉🎉
OOOO#유아인 제 52회 #백상예술대상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프리뷰 5959 상받아서 조앗어요?
OOOO배우를 계속해야할 것같다는 말에 행복했습니다. 후배들에게는 소망이되고, 동료들에게는 긍지가되고, 선배들에게는 보람이 되는, 그리고 우리에겐 자랑이 되는 그이름, 유아인 배우입니다.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최우수남자연기상부문…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ong_rabbit
OOOO입술 내민 홍식이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엄홍식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프리뷰(3)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프리뷰 허리가 ㅎ두줌인가..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배우 유아인💫 입장🙌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프리뷰 뿌듯뿌듯 개기월식🌜🌜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프리뷰 놀라운 기능이 숨어잇지요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프리뷰 어서 구매해봐봐ㅏㅏㅏ 📱🙊🙊
OOOOTV, 영화 최우수연기자들끼리 함께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OOOO160603 #백상예술대상 #유아인 프리뷰 이것이 바로, iPhone7📱

수상소감


OOOO339. 오늘도 유아인의 수상소감은 대단하고 비범했다.대단한 끼쟁이..
OOOO유아인은 수상소감할때만 살아있는거같다 존나멋짐
OOOO슬슬 시동 걸고ㅋㅋㅋㅋㅋ "제가 수상소감 하면 논란이 되는거 저도 알아요ㅋㅋ 재밌잖아요?" ㅋㅋㅋㅋㅋ어어 재밌어 오늘 시상식 중에 최고야!! #유아인
OOOO유아인 수상소감 1-1 내 눈엔 자랑스럽고 멋지다! 빛이나는 존재 축하해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dadada_sy
OOOO유아인 수상소감 하기위해 태어난사람 당신의 말 속에서 지진희 자고있지요
OOOO1-2 유아인 수상소감 백상
OOOO아 유아인 수상소감 외우러 가야지 ㅋㅋ
OOOO어제 유아인수상소감봤는데 꾸준하네 ㅋㅋ
OOOO유아인 수상소감 별 감흥 없다.,,.,.
OOOO윽 어제 시상식의 유아인 넘 좋다 맨날 수상소감 말했으면 좋겠음....
OOOO트위터로 자주 티 안내서 그러는데 유아인 짱팬입니다. 수상소감 비웃고 비난하고 조롱하는 트윗 보이면 블락할지도. ((((홍식이))))
OOOO이젠 수상소감이 듣고시퍼서 유아인 상줘야겟어
OOOO유아인 오늘자 백상수상소감이라는데 >제가 수상소감을 하면 크게 논란이되는걸 알고있습니다. >재밌지않아요? 웅.. 엄마 나 방금 유아인한테서 조태오가 보인거가테,,,,
OOOO유아인 수상소감 asmr 원한다
OOOO그만큼 조태오 캐를 유아인으로 잘 소화했단 그런거같다,,, 그래도 수상소감을 보면 너모 놀라게됩니다
OOOOㄹㅇ 유일무이야 ㅋㅋㅋㅋ 내 남동생보고 유아인 상 탔어~~ 이러니까 헐 소감 뭐래? 이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고딩도 궁금한 아인시 수상소감..... 그래서 자기 수상소감이 논란되는 거 아는데, 재밌잖아요? 이런식으로 했다니까 역…
OOOO1-1 유아인 수상소감 (춘사)
OOOO오늘도 진심을 꾹꾹 눌러담았던 유아인배우의 수상소감은 또 한번 감동이었습니다.죽고싶을만큼 힘들었지만, 너무나 자랑스러운 작품이라는 육룡이나르샤의 이방원역으로 백상 최우수 연기상을 품에 안은 유아인배우.수상을 다시한번 축…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SEUNG_Aeyo
OOOO1-5 유아인 수상소감 청룡
OOOO유아인의 수상소감 두 개를 보았는데, 키워드가 '부끄러움'과 '배우'이다. 부끄럽지 않으려 애쓰는 배우로서의 정체성을 늘 고민하는 것 같다. 참 좋다.
OOOO유아인 수상소감 너무 인간형 트위터이다
OOOO1-3 유아인 수상소감 SBS
OOOOㄹㅇ 유일무이야 ㅋㅋㅋㅋ 내 남동생보고 유아인 상 탔어~~ 이러니까 헐 소감 뭐래? 이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고딩도 궁금한 아인시 수상소감..... 그래서 자기 수상소감이 논란되는 거 아는데, 재밌잖아요? 이런식으로 했다니까 역시 멋있댔음ㅋㅋㅋㅋㅋㅋ

백상


OOOO160603 경수랑 유아인님 투샷--축하도 열심열심 선배님들이랑 대화도 나누고 즐거운 경수😚😚 #백상 #디오
OOOO#유아인 #백상 #최우수남자연기상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정신이_들고보니 수트빨이_쥬금
OOOO160603 백상 유아인성배님 상 받을때도 기쁘게 축하해주는 우리경수❤️
OOOO160603) #백상 남자최우수연기상 Preview 너에게 쏟아짐이 마땅한 빛💫떳떳하고 아름다운 배우 유아인 홍식아, 정말 축하해!! 🙌🏻💕
OOOO#유아인 #백상 #최우수남자연기상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아이고 다가졌네, 다가졌어. 뒷쪽 남자분...너무 심쿵하셔서 영혼 탈출😙 충분히 이해합니다.
OOOO#백상_유아인 어이가 없네?ㅋㅋ조태오 자료 화면에 빵터진ㅋ 수상ㅊㅋㅊㅋ
OOOO160603) #백상 Preview 프리뷰 남자최우수연기상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헿!! 꾸러기 표정😳💕
OOOO160603) #백상 프리뷰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뿌우우우웅~? 😘 오오오오옭~? 🙄
OOOO160603) #백상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혀짤이 빠지면 섭섭하지요~?😝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ari_clue

육룡이나르샤


OOOO 그러게요. 사도 보면서 난리난 유아인 보다 송강호 연기에 감탄하면서 역시 명불허전 이구나 했는데 말이죠. 유아인은 사도 보다 베테랑이나 완득이때가 더 잘했어요. 육룡이나르샤 후반부랑 (작품은 괴작이지만)

송중기


OOOO송중기 유아인 디오 아주 훈훈훈후훈 파티를 하고잇네 훈남의 훈남을 만나고 훈남들끼리 대화하는 햄보칸 세상
OOOO아인이랑 포옹하고 나서 기부니가 좋은가보다😁😁😁 #YooAhIn #SongJoongKi #유아인 #송중기
OOOO송중기 유아인 사이 도경수라니
OOOO송중기 유아인 같이 나온 장면만 🙊
OOOO수고했다 여러모로 #송중기 #SongJoongKi #유아인 #YooAhIn
OOOO#유아인 #송중기 홍식이 맛있는 거 해준다고 초대했대 8ㅁ8...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ari_clue
OOOO 괜찮아...나어제 송중기님이랑 박보검님이랑 유아인님 봤어

YOOAHIN


OOOO📷fashi_lifelover ・・・ 인스타일 라운지에서는 37명의 스타 포트레이트 촬영이 진행되었어요. #포즈의신 #유아인 #YooAhIn
OOOO멋있다😭😭😭😭😭 #유아인 #YooAhIn #엄홍식

소감


OOOO유아인 아무 시상식에나 다 초대해서 참가상 주고 소감 말하도록 시키자
OOOO유아인 수상 소감 보고 울었다. 😢👍🏻😢👍🏻
OOOO유아인의 수상 소감은 내게 뉴타입이란 이런 거구나, 생각하게 만든다. 올드타입의 회한......

게이


OOOO 유아인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 게이....(끄덕끄덕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ari_clue
OOOO ㅋㅌㅋㅋㅋㅋㅋㅋ:D이거넘귀야윤ㅋㅋㅋㅋㅋㅋ지금은그냥 안정할라고 스마트티비로 사도 보고잇다 음 유아인... 쏘 게이...
OOOO유아인 게이

축하해주는


OOOO유아인선배님 활짝웃으며 축하해주는 경수💕

홍식이


OOOO아 엄홍식이 유아인 본명이었구너

사도


OOOO#사도 DVD발매 축하메세지 영상 #유아인

축하해


OOOO상 축하해~를 이렇게나 싴하게 할 일😭 #유아인

배우


OOOO160603 어몽식ㅠㅠㅠㅜㅠ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유아인 #울오빠또상타써 #최고존엄배우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ari_clue
OOOO160603 #유아인 배우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니ㅠㅠㅓㅠㅠㅜㅠㅜㅜㅜㅠㅠ아니야ㅠㅠㅠㅜㅜㅜ그거 아니거ㅠㅠㅠ배우해줘서 고마운데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ㅜㅠ #최고존엄배우유아인 t.co…
OOOO ㅠㅠㅠㅠ정말 감사드립니당 유아인배우님 수상도 축하드려여!!💐
OOOO진짜 유아인은 천성이 배우인듯 #rt
OOOO얘를 좋아하고 나서 언젠간 유아인이라는 배우를 못 볼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하던 때가 있었고 그 때를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고 그건 내게 너무 슬픈 일이었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배우를 계속 해야겠다고 얘기해주는 어몽식…

어이가


OOOO조진웅이 상을 안 받으면 어쩌자는거지? 어이없게 유아인이나 상 받고있고.. 어이가 없네

유아인


OOOO256. 이미 홀렸는데 유아인한테 또 홀렸어
OOOO지금 나사님은 유아인 변신중 이랍니다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ongdives
OOOO안녕하세오 유아인니뮤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OOOO유아인이 이런 말을 했었구나
OOOO윽 유아인 윽윽 (심장 부여잡음)
OOOO유아인이 비와이 이긴다
OOOO현실빌런 유아인 개 좋 아
OOOO아 유아인 너무 웃기다
OOOO<밀회>의 유아인 배역을 여자로 바꿔도 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음.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WvirtusW
OOOO유아인 ㅈㅣㄴ짜..K-연예계 최고 디바이다
OOOO전국 유아인처럼말하기협회 해야지
OOOO으어어 화나 "50부작 그거 스타들은 안하는 거 아닌가?" 라는 말...이 왜 ㅋㅋㅋㅋㅋ 왴ㅋㅋㅋㅋ "내가 유아인이다." 로 해석이 되는거죠???? 그 이유좀 설명해주실 분?
OOOO160603 트로피를 놓고와 홍절부절하던 어몽식은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하다며 꾸벅😭 1092... #유아인
OOOO51. 나는 그냥 유아인이라는 굴곡의 거울이다.
OOOO29. 지금 현생때문에 마음 고생이 장난이 아닌데 왠지 위로가 되는 유아인의 예전 트윗. "험한길 내 발로 잘 걷고있나 반성한다."
OOOO업계분들이 알아주고 있으니 기쁘다 ... 쉬운길안가고 어려운길만 걸어왔는데 앞으론 꽃길만 걷길....그 누구보다도..🌸🌸🌸🌸🌸#유아인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SEUNG_Aeyo
OOOO유아인 또라이같은데 그게매력인듯
OOOO 헉 너무 좋네요... 유아인 여진구 처럼 문가 눈빛이 능글능글한..
OOOO조진웅이랑 유아인 개저비엘영화 한번만 찍어줬으면 좋겠다
OOOO조세호 유아인 닮음,, 저만?
OOOO뭔가 유아인이 부채를 들고 춤을 추다가 영화가 끝났군요 이거 뭔내용이지…
OOOO유아인 미모,,
OOOO 엑소 세븐틴 블락비 이이경 이원근 지수 유아인 류준열 김우빈 김영광 유민규 성준 이수혁 박정민 김민석 이주승 딕펑스 넬 미카 뜨또 등등등등등 ..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ari_clue
OOOO유아인 씨 2년동안 트로피만 18개 받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603 여기 지인짜 멋있고 예쁜 사람 많은데 #유아인 밖에 안보여요😹
OOOO160603 #유아인 쁘띠💕💕
OOOO뜬금없이 조진웅이랑 유아인 투샷 보고 싶다.
OOOO160603 정말 최고ㅠㅠ💕❤️ #유아인
OOOO160603 #유아인 피지워터 어디가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603 말끔한 포마드 오랜만! #유아인 오늘도 참으로 자랑스러웠고 사랑스러웠어요👏🏻💪🏻💜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B_seeksik
OOOO유아인조코..
OOOOa reunion!!!!!!!!! ㅠㅠㅠㅠㅠ feat. 유아인
OOOO유아인이 상 탈 줄은 이미 예상하고 있었다. 그런데 왜 조진웅 횽은 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갱챠나엑소는......유아인봣다고햇으면 나진짜울엇다....
OOOO유아인;;최고다/;;;;;허으
OOOO유아인님 너무 짱이신 것
OOOO160603 유아인님 축하하고이쪄용ㅎㅎㅎ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DDalkiJJinbbang
OOOO여자애들은 충분히 예쁨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연예인 누구누구 닮았다는 소리를 하지 안앗다.... 얼마나 욕을 먹을지 알고있기때문이다 대체 왜때문에 남자는 안여돼여도 유아인이고 여자는 예뻐도 메퇘지년이냐? 말좀해봐 씨1팔놈들아
OOOO우리만 얼굴빻은놈들,... 꼭 지들이 유아인이다 송ㄴ중기다 이러는데 너무 역겹다 진짜
OOOO변요환이라고 쓰다니 유아인을 유와인으로 쓰는 꼴임
OOOO유아인 투디찢남
OOOO유아인이 체고다
OOOO유아인 매력있네 ㄹ
OOOO 아...저도 유아인 별로에요.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elancholy0818
OOOO유아인 끼 넘치는거 넘 좋음ㅠㅠㅠㅠ
OOOO아 유아인 넘 조구,,,힝 ㅜㅜ
OOOO 아프지 말고 회복 잘 하소...그리고 유아인 내 와이프 해라는 안했지만 조태오 내 거다!! 이런 말은 했을지도...(도망간다)
OOOO아 유아인 컄캬캬캬캭 ㅋㅋㅋ ㅋ 유아인에 자존감 너모좋다...
OOOO아아 정말.. 유아인은.. 아 정말 너무나 좋다.. 아아
OOOO죄송합니다 홍대에 유아인이 떴다는 게 아니라 저 분 유아인인 줄 알았고
OOOO미친 홍대유아인ㅇ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ong_rabbit
OOOO 간단한 수술을.... 읍컥... 입원중이에요 다행이에요 그래도 수면마취중에 유아인 내 와이프해라 이런소리안해서...
OOOO유아인. 트위터 활발하게 했으면. 당신의 아무말을 털어놓기에 트위터만한데가 없어!!........는 우리가 모를 뿐 유아인의 본계같은 부계가 존재할 것이다...
OOOO유아인 계속 멋있어져8ㅇ8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 드라마 중 반올림 빼고 나머지는 다 어떻게든 한 번씩은 봣네
OOOO 하지만 해일이는 유아인시가 아니야
OOOO 유아인 지금 생각은 어떤지 묻고싶네 😃
OOOO아진짜 유아인ㅋㅋㅋㅋㅋㅋㅋ아니 원래 저런거 알고있었긴한데ㄱㅋ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elancholy0818
OOOO유아인 ㅠㅠ 넘 좋아 퓨
OOOO최종 3차 심사에서 조진웅과 유아인이 경쟁했고 결국 3표를 받은 유아인의 품에 트로피가 안겼다. 호오
OOOO유아인 머리한다고 2대8로 하고 나왔는데 반곱슬의 슬픔; 왁스를 쳐발라도 다카라즈카젠느처럼 컬이 아주그냥 =_=;
OOOO유아인의 팩핵이 되고싶어.
OOOO난 유아인의 저런 모습이 좋다. 인생을 그냥 저기 마음대로 사는것 같아서,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마이웨이로 사는것 같아서.. 부럽다
OOOO 응 유아인 흉내내기 대회 하면 좋겟다ㅋㅋㅋㅋ머리 포마드넘기고
OOOO유아인 볼라다가 애기 발견 흑흑흑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mong_jen
OOOO고경표 유아인 머리 함ㅋㅋ
OOOO아 맞다 어제 국어시간에 반올림 보는데 유아인 나와서 겁나 놀램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아인 보고 건방지다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좀 건방지면 안되나 ...
OOOO유아인 졸귀야
OOOO아 여러분 유아인을 파세요,,ㅅㅄㅄㅂ 하루아침에 이케 덕통당하는게 말이더ㅣ냐
OOOO롤모델 유아인... 나중에 상탈 일 생기면 유아인을 본받아야지
OOOO ㅁㅏ자요 . .. . . .유아인 연기 신들린듯 하구요 .. . .. .첫등장에 깡총깡총 뛰어오는 태미가 넘나도 ㄷ귀여워서 미칠거같구요 ... ., ,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Noir_de_noir_
OOOO 유아인 멋있는건 공식적이죠 다들 열등감에 찌들어서 까는거라고 생각해요 아니면 문맹이거나!
OOOO#유아인 #응팔 허리 라인...👍
OOOO ㅋㅋㅋㅋㅋ아 뭔가 막 엄청 조폭?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 베테랑 유아인같닼ㅋㅋㅋ
OOOO이쯤대면 조태온지 유아인인지 잘 모르겄다..
OOOO아 유아인 좋다
OOOO오랜만에 만난 언니와 커피한잔^^ #스튜디오콘크리트 #유아인 #유아인카페 #studioconcrete
OOOO헉 유아인 보니까 생각난 건데 결메도 그렇고 이시죽에서도 거의 호캐까지 갔다가 갓길로 빠져서 ㅋㅋㅋㅋㅋ... 12개 다 채우려면 글커는 너무 위험하고 복합커 가야겠다 (꼼수)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Noir_de_noir_
OOOO하... 진심 유아인은 범상치 않은 여자를 만날거야 자기랑 꼭 닮은 여자
OOOO유아인 또시작함 존나조타 진짜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Noir_de_noir_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XI_Dear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Noir_de_noir_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dohdohdodo
유아인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 백상 육룡이나르샤 송중기 YOOAHIN PREVIEW 남자최우수연기상 소감 게이 SEUNG_Aey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