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솔부


OOOO솔직히 셉틴파면서 규훈 석순 솔부 이셋이 메이져일줄 데뷔전 영상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무조건 일줄 알았는데
OOOO현게의 특징내외를 한다 ex.규훈 솔부
OOOO규훈 겁나슬픈거, 솔부 겁나달달한 '떡', 원찬 앵슷...보고싶읍니다.<- font="">
OOOO역키잡은 존나 바람직하지않습니까. 역키잡 규훈하고 솔부보고싶다
OOOO 규훈은 보건실에서 솔부한테 들켜야돼!
OOOO같은 학교안에서 선생X선생 석순 2학년X3학년 규훈 1학년X1학년 솔부 웨 학원물 않훼??
OOOO 솔부 규훈 석순 모 풀어줄까여 이중인격은 전에말해줬고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youcansaygay
OOOO연성하고 싶지만 연성은 무슨 창의력 1고 없어서 그냥 사진 보고 잘 어울린다..(므흣 만 하고 있는데다가 트이타는 휴트한지 거의 오래되고 규훈찾으러 눈팅하다가 솔부에 빠지고 계속 눈팅한 케이스라 트친들이랑 소통하고 이런지도 오래됐고..
OOOO 허허 석순 규훈 솔부 트리플 떡 보고 싶은 오늘 ........☆
OOOO신hwa 노래 중에 젤 젛아하는 중독 ㅠ_ㅠ -제발 나의 그녀가 어둠을 무서워해요 날 이 밤을 밝혀줄 햇빛이 되게 해주세요- 이부분 대좋음이다..가사 진짜 넘 젛아ㅠ_ㅠ 규훈이나솔부로보거시프뮤ㅠㅠㅠ

호우


OOOO호우 규훈 다음으로 발리는 버찌 ㅠㅠ 동양과 서양의 만남이 넘나 적절해 ㅠㅠ 둘이 사귀면 "이런 사람이 나랑 사귀다니..." 라는 생각을 동시에 둘 다 할 것 같다
OOOO 규훈도 그렇거 호우고 그렇고,,, 싸운거 같은기분ㅜㅠㅜㅜㅠㅠ 요즘에 중국즈랑 붙어잇는데 아 넘 좋지만 거ㅓㄴ수녕 표정관리 또 못히고ㅜㅜㅠ 이남자가 내남자다 웨 말을 모태ㅜㅜㅜ
OOOO셉티:규훈 쿱지 셉ㅍ:쿱지 앆인다:규훈 호우 먄세:겸훈 에쁘다:준훈 겸훈 전우
OOOO마음같아선 쿱지 한우 투지 준훈 호우 전우 겸지 규훈 잇지 뿌우 버찌 찬우 다 쓰고 싶은대 그럴 시간도 그럴 머리도 업다는 거 넘 슬푸다
OOOO쿱지 한우 투지 준훈 호우 전우 겸훈 규훈 엣지 부우 버찌 찬훈 다 주가 최고 찍자!!!여러분 우른 주식 사세요 절대 망할리 없습니다
OOOO쿱지 뽀뽀 후의 쿱지 호우 겸훈 규훈에서 공의 반응으로 쓰고싶은 것(주관주의) 쿱지:(행복) 호우:(정색)(실제로 내 눈엔 정색같아 보였어) 겸지:나도 할래요!(들이댐)(까임)(눈물) 규훈:(저 형이 지금 뭐하는거지)(어이없음)(헛웃음)

훈이


OOOO저사실 규훈이랑 호지 그려오..다만 못올릴뿐....(사실 올리기 두려ㅂ....)
OOOO셉운팅 첫 호모 규훈이엇는데....(우럭
OOOO이것은 규훈이다(애잔)
OOOO규훈이 왜케좋치 근데 도겨미가 적극적이라서 겸훈도 넘나 좋은것
OOOO18!!!!!규훈이ㄷㅏ!!!1818181881818우지오빠...갸름한거보소....진심베일듯...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HALLS_17
OOOO규훈이라서발리기도하지만..... 큰판넬?을지후니가들고작은판넬을밍구가든거ㅠㅠ
OOOO규훈이 뒷치기를 하면 훈이는 쪼끄매서 규한테 다 가려져가지고 뒤에서 보면 잘 보이지도 않겠지? 몸색깔 대비도 쩔고 훈이는 무릎 침대에 쓸려서 더 분홍색되고 팔은 자꾸 힘풀려서 휘청거리고 베개에 얼굴 묻는데 귀는 터질 듯이 빨갛고..
OOOO카페 테이블에 규훈 마주 앉고 나는 훈 왼편에서 훈 얼굴 쓰담쓰담 했는데 손끝이 간지러울 정도로 부드러웠다 눈 가늘게 뜨고 미운 눈 하는 훈이 귀여워서 웃었더니 나와 똑같은 표정의 규와 마주쳤다 그게 웃겨서 또 웃었다 그리고 깨버림 8ㅅ8
OOOO귀여운것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규훈을 보고싶다고 하루종일 생각했다 작고 귀엽고 사랑스러운거 라면 환장하는 밍이라서 훈이만 보면 어쩔줄 몰라서 동동 거림
OOOO 지구는 무슨 규훈이 터졌는데 우주 정도는 뿌셔줘야죠^^..
OOOO아 어젯밤에 갑자기 알페스뽕이 차올라서 유툽여행을 좀 했더니 규훈이 내 머릿속에서 나가질 않아 빨리 좀 나가봐보ㅓ 니네땨무네 머릿속이 너무 야해
OOOO 빨리 규훈 리얼물 시급하다,, 규훈이 훈훈한 교훈을 줬네.
OOOOBJ 규훈이 보고싶습니다
OOOO 규훈이지
OOOO방금 검색하다가 봤는데 규훈 치면 현게가 뜨고 현게를 쳐도 규훈이 나왙ㅋㅋㅋㅌ...약간 필사적으로 떨어져있는 이유 알것같기도...
OOOO규훈이아닐까...!
OOOO 민규가 신입인데 지후니가 팀장인데 규훈이야.....(속닥
OOOO투표결과 1위 규훈은커플임(56표) 2위 규훈은단지집착관계임(21표) 3위 호모렌즈때문(20표) 4위 규훈은 파트너임(13표) 5위 규가 훈짝사랑(9표) 6위 훈이 규에게고백(6표) 7위 규훈은헤어진연인(5표)
OOOO이거 보니 고딩 규훈이 보고 싶지... ㅈ1훈이는 남고에서 외모만 요정으로 통할 거지 성격에선 귀여움 찾기가 제일 힘들고 김민규는 반대로 대형견에 불도저일 거잖아 지훈이 표정에서 웃는 거 찾기 힘든데 자취방에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rainy_492
OOOO헐 대박 나 이거 엄청 좋아 규훈이다
OOOO비행청소년 민원규훈보고팡 ㅈ1훈이는 학교 자퇴하고 곡 만드는 애라서 맨날 아지트에서 민1규 기다리는데 그 옆에는 수면제 먹고 잠든 원1우가 있는 걸로 그러다 학교 땡이 친 민1규가 교복입고 아지트 오면 원1우가 일어나서 셋이서 떢떢
OOOO이 짤 볼때마다 발리는거지만 훈이 규 발등 위에 올라타있단거... 너무..,,,,,(입틀막 이세상 현게 규훈이 다해먹는 느낌이ㄱ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장 천장박치기 하고싶ㅇㅠㅡㅠㅠㅠㅠ
OOOO오늘의 미세먼지 규훈 연하남친 팔굽혀펴기하는거 좋아하는 훈이다....
OOOO규훈으로 여름이 너무 더워서 녹아내리는 거 보고 싶다. 거실에 누웠다가 엎드렸다가 밍절부절하는 밍, 그러는 와중에도 훈이 조금이라도 기력 없으면 땀 닦아주고 빙수 해주고 냉면해주고 너무 힘 빠져보이면 삼계탕에 칼국수사리 넣어서 해주는 밍 보고 싶다.
OOOO규훈이다
OOOO왜 공식석상에서도 잘 해주던 어부바를 규훈이 하지않았는가 ? 이쯤되면 규훈 관계성 ㄹㅇ 이상해짐. 요즘 싸웠거나 권태기거나 둘중 하나
OOOO솔직히 피부케미는 규훈이 최고고 두번째 피부케미는 겸훈
OOOO 그래서 규훈이 떨어져 있고 막그런,,,..건 아니겠죠ㅜㅜㅜㅅㅜㅜㅜ
OOOO 헐 그렇네요 진짜 왜 현게쳐도 규훈이.....
OOOO아마 규훈은 전적으로 훈이 질투유발할려오 밍이랑 안 붙어있는 거 같다 ((((((망상
OOOO닥쳐 규훈이 최고야
OOOO규훈으로 고딩 민규가 대딩 지훈이 담배 뺏어서 피는거보고싶다 으아아아
OOOO규훈 - 이지훈이 까칠 대마왕... 이라기 보단 밍구가 너무 들이대고 지훈이는 튕기고? 그냥 귀찮아하는 거 같은 느낌 그렇지만 연애하면 지훈이가 더 매달리게 되는 것... 아 생각만 해도 좋다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dbdnjf66
OOOO근데 사실 나는 규훈 헤어진 연인 분위기 너무 강하다고 느껴 요새 ,, 훈은 아무렇지 않아 보이는데 그 아무렇지 않아하는 훈이 보는 규는 엄청 미련 남고 가슴 아파하는 것만 같은,, 그러한 분위기,,,,
OOOO 밍구위에앉아서 사람들몰래치마속에서떡치는규훈이들보고싶구여..
OOOO규훈이 팡팡 터지던 그 날들이 그리워
OOOO뭐라도 그릴가 해서 그린 떡치는 규훈이다...🔞(아님

쿱지


OOOO쿱지도 좋고 규훈도 좋음...도륵
OOOO사실 전 규훈보다.. 쿱지가 정말.. 좋습니다...죄송합니다...

둘이


OOOO졍하니 사이에 두고 서 있었는데 연막작전이었다^-^ 졍하니 등 뒤로 둘이 손 잡고 있었다 세상에^^ 규훈 사귀는데 티 안내려고 노력하지만 그것마저 잘 안되네^^^^
OOOO규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든 그게 고작 심리적 변화라고 해도 일단 지금 단 둘이 붙어 있을 때 전과는 다른 분위기가 연출된다는 거잖아 더 어둡고 맬랑꼴리한,, 서로를 더욱 의식하게 됐다는 소리잖아
OOOO쓰는 와중에 규훈.......... 둘이 어쩜 반응도 비슷해?
OOOO 둘이 자연스럽게 서로를 보고있는거 너무 발린다구요 ㅠㅠ 규훈사랑아닐리X
OOOO 홀스님 우리둘이 지금 규훈축배들어요~~|❤️🎉

요새


OOOO요새 리얼물 규훈 너무 보고 싶다
OOOO요새 규훈 분위기 때문에 진짜 규훈러들 다 죽어나감 떡밥 1도 없어도 돼 왜냐하면 그들은 눈빛이 다 하거든 떡밥 없는 게 오히려 더 수상하고 몰랑몰랑하거든
OOOO나 진지충아닌데 요새 규훈관계성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생각 중 얘네 뭐지..싶은 ㅇㅅㅇ..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gjr30491

해도


OOOO외 규훈 않헤여? 존나 옆에 서 있기만 해도 케미 터지는데?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OOOO 규훈..규후느....드디어..진짜이젠붙어있기만해도떡밥이죠..ㅁ매말라죽어가는규훈러..ㅁ7ㅁ8
OOOO이거 규훈 ㅠㅠㅠㅠㅠㅠ 걍 옆에 서있기먼 해도 떡밥이다 너네는ㅠㅠ

현게


OOOO규훈 진짜 현게아냐?;;;;;
OOOO바보같은 동생..바보처럼 좋아해..규훈 현게...(?
OOOO 뭔가 규훈러들끼리라도 규훈을위해 할수있는게 있으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 현게치면 규훈나오는것만 어떻게 할수없을까요 ㅠㅠ흠 고민...
OOOO머글들이 인정한 규훈 왜 안해? 한두번은 우연일지몰라도 세번이 넘어가면 그건 우연이아니다 규훈사귐 규훈현게

OOOO애들 현게로 안파는데 규훈은 진짜 가끔 응..? 한다구요....
OOOO 규훈에 현게 뜨는건 그렇다 쳐두 현게에 규훈뜨는게 너무...(
OOOO 저 현게 규훈 말고 밑에 있는것들 다 타장르 메이저인데 말이조...ㅇㅁㅇ
OOOO 규훈 진짜 너무 대박이구 현게고 저 날잡고 규훈 A to Z찌고싶어요 얘네 왜이래 왜이래
OOOO학교에서 규훈 졸라 영업하고 있다 2D파는 애들도 규훈보면 쟨넨 현게야 거림 모두가 알아주는 규훈

분위기


OOOO규훈 분위기;

맨날


OOOO방송국xx분이 말해줬는데 세분틴 키큰애가 맨날 키작은애 따라다니고 쓰담쓰담하고 껴안고 자기쪽으로 끌어당기고 ........ ....... ...... ....................... 는 규훈 그냥 밝혀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youcansaygay
OOOO진짜 규훈 엔딩 때 맨날 붙어서 내려오는 거 우연이라도 진짜 신기한 거임
OOOO 아 베드엔딩이 전 더 좋네요! 숲님의 규훈 뽀뽀 시리즈 맨날 바야게써요.....

뽀뽀


OOOO규훈...키를 이용한 뽀뽀갑질(?) 2탄(의미업슴
OOOO 숲님 규훈뽀뽀 계속 보고싶은데 조만간 올라올것같아요......... 저번에 그리신 뽀뽀 하루에 17171717번씩 보면서 건강을 찾아가고 있어요...
OOOO 규훈 공식 뽀뽀 뜰때까지 그릴거에여...(영원히 그리게된다

전우


OOOO규훈과 전우다...규훈 얼마만이야...🙊
OOOO규훈 전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출근따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bubibubi20

서로를


OOOO아2즈 규훈 누워있는 거 다시 보니까 다리 서로를 향해 꼬고 있다 이거 그거지 행동 심리학

멤버들이


OOOO 58초에 규훈 모함?ㅎㅎㅋㅎㅋㅎㅎㅋㅎㅋ 1:12에 침대 끄트머리에 안ㅈ아잇는거 자는 애 구경 하려고 혹은 다른 멤버들이 자꾸 아침부터 끌어안으면서 스킨십 하니까 신경써여서 아니야?^^~~
OOOO멤버들이 규훈밀지
OOOO규훈 진짜 뭔일있는것같아 대혼란 턔후따라할때도 그렇고 왕뀸튜리게임에서도 그렇고 멤버들이 규훈같이시키면 왜 튕겨..?

최고야


OOOO웃는 거부터 멈칫하는 거까지 다 최고야 범인은 규훈 ㅇ<- font="">

애들


OOOO 저번에 애들 코멘트 봤는데 진짜 빼박 규훈...

헤어진


OOOO규훈 헤어진 연인같이 행동하는 것같다 서로에게 미련이 남아서 괜히 지휸은 요즘 더 다른 사람한테 치대면서 밈구 말할 때 무표정 유지하는 일이 종종있고 밈구는 지휸이 누구에게 스킨십을 하거나 당할때 보이는 표정이 형용할 수 없다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rainy_492

있었다


OOOO규훈으로 이런 거슬 쓴 적도 있었다... 술먹고 썼나...(당황

규훈


OOOO규훈 떡 연성좀 해쥬
OOOO그리고 최고 존엄 규훈..그냥 더 할말도없고 가끔 헉 스러워서 걱정되고 너네 잤냐 소리 절로 나오게 한다 그리고 간만에 내 노트북을 키게 했으며 모든것에서 존나완벽
OOOO규훈 죤나 야ㅑ한 릐얼ㄹ물 원한다...
OOOO호모를 위해 계정을 두개파다니 덕후 다됐네 일단 써야하는 고찰:규훈 삼리더즈 원찬
OOOO규훈...내가 규훈에 치인 이유들...플러스 갤러리 채우긔...
OOOO숓챔 규훈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betterreesvt
OOOO조장오빠=규, 짝사랑오빠=훈 규훈은 사귀는사이 밍이 저여자가 훈좋아하는거알고 일부러 같이 셀카찍고 훈한테보냄ㅋㅋㅋㅋ 훈은 사진보고 빡쳐서 올라와서 규헤드락걸고 부둥부둥하고 영역표시하고 뽈뽈 내려가겠지...
OOOO 항상 규훈핫세요.?? 규훈 짱...!
OOOO 버노니랑 민구랑 규훈 까지 아주 대만족영상
OOOO마자 구팔림보니까 떠올랏어...이건 접때 날렷다가 다시 글인 규훈...😂
OOOO그리고 규훈 더 열심히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규훈 1년전...(아련아련
OOOO요즘 규훈 무슨일이야 진짜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rainy_492
OOOO규훈,,,,
OOOO이제부터 알페스 썰 비계파서 풀어야지.... 윤홍과 규훈도 거기서 이어쓸거시다
OOOO어머미친규후뉴ㅠㅠㅠㅠㅠㅠㅠ
OOOO민원과 규훈의 차이
OOOO오늘 규훈 기념일인가,,? 규훈의 날이네 오늘 ㅠ
OOOO? 규훈 사귀네
OOOO규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sososososolin
OOOO너무...좋아서...보정....하였ㅅ고...쓰실분...쓰세요....규훈ㄴ멘...
OOOO밥 먹고 온 사이에 이게 뭐야..? 미쳤다 진짜.. 케미란게 폭발해 버리셨다.. 누가 규훈 권태기랬어ㅠㅠㅠㅠㅠㅠㅠ으엉 죵나 예뿌다 진짜.. 나 쥭어여.. 오늘 현업 다 접고 썰이나 풀어야겠다..
OOOO이거 규훈으로 보고 싶다,,, 말많은 애가 규 설레,,
OOOO 반부스.. 규훈 단편선...
OOOO 규훈으로요? 아니면 그 반대...? (하지만 미슈님은 훈규를 파실꺼 같다...)
OOOO규훈터졌는데 폰새키 너무 느려서 길에서 짐승소리냄ㅋㅋㅋㅋㅋ 미친다 내 소셜포지션 흡ㅠ
OOOO규훈❗😀💕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betterreesvt
OOOOㅠㅠㅠㅠㅠㅠ규훈ㅠㅠ
OOOO 규훈....💖
OOOO오늘 할 일 커뮤 취향표 깔끔하게 규훈
OOOO사실 그전에 셋이 다른 곳에 있다 인파 속에서 사라진 규훈을 내가 카페에서 찾은 건데 꿈속 나 그들의 사랑의 도피를 방해한 건지도 몰라
OOOO나 규훈 얼마나 사랑하면 꿈도 꾼다
OOOO 일을 무더기로줌 시간은 퇴근한시간전 -안돼요! -뭔가 안돼요. -이거 다하려면 야근인데ㅠㅠ -하세요. -팀장님 같이 있어주실거죠? -제가왜요.나가보세요 -힝ㅠㅠ 하지만 야근을 같이하게된 규훈 훊이 없는 일 만들어서 하겠지
OOOO그런의미에서 저거 버리고 규훈 리맨물 쓰겟음니다. 존잘능글인기쟁이신입사원믾귷×겉으론까칠하지만사실상처많은따도남이겧지능력자연상남ㅈ1훊이가 보고싶기 때문임니다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chanyobaek
OOOO아 지금쓰는 규훈 썰 답업서,,, 개연성 없이 그먕 빨리 사겨서 캠퍼스에서도 연애하구 회사에서두 연애하는거 보9105,,,
OOOO아 규훈 이름만 들어도 너무 좋아서 토할거같아...
OOOO 넹!! 규훈님도요~ㅎㅎㅎ
OOOO후우우 규훈 징쨔 사귀는거같애 ... 그들 사랑 포에버 ,,
OOOO후니한테 보여줬는데 틀려서 후니가 빤히 져다보다가 마지막에 웃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훈 꿀떨어짐 어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넘 조타 진짜
OOOO 중간중간 신음소리도 있겠지 뭐 몰라 내 머릿속에서는 너무 야한 모습인데 글로는 표현이 안되네 규훈 만쉐이
OOOO아미친 오늘 쇼챔 비하인드 규훈 존나 대박 터짐 미친 나 방금 존나 대박 발견함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eunjoo66655
OOOO규훈 쩌럿어
OOOO그...전력을...규훈으로..쓰는데...;; 그..이게;;;; 너무..;;;;; 야해져서...;;;;;;; 올릴 수 있을지 잘;;;;;;
OOOO ....?이거 딱봐도 규훈 썰수준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쇼챔 규훈떡밥 진짜 딱 호모질하기에 적절한 떡밥같다
OOOO규훈 진짜 빼빼로게임 이런거 좀 걸리라고 ... 종이옮기기 이런거 .... ㅇㅅㅠ
OOOO 가방에 넣어놓고 집에 민23규 컬렉션에 전시하는 훈... 그러고 다음에 만나면 잘 먹었어 한 마디 하는데 밍 그거에 좋아죽고.. 그런 규훈의 달달한 연애를 같은 학교 여학생이 되어 보거싶다.
OOOO달달리얼물로 규훈 연성해줬으면,,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blanding0010
OOOO작은 남자가 리얼 상남자였다는데 ,,, 리얼 규훈 레알,,
OOOO키 큰 남자가 작은 남자 목에 팔 두르고 브이! 했다는데 듣자마자 너무 규훈,,,
OOOOㄹㅇ 규훈 내가 더 조마조마함
OOOO규훈떡밥 오늘만같아라.........
OOOO 아주조금더 좋은화질 규훈
OOOO규훈 싸운거 저번주 잠깐이고 다시 커퀴가 되어버린듯.......
OOOO김85민75구 너무 짠해서 규훈 라이트하게 파겠습니다........ 떡밥봐도 모른척해야될 수준.......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bbozie
OOOO배구하다가 손 다친 규훈은 지금 자판도 못칩니다.. 구니까 배구게이 규훈
OOOO규훈 왜저렇게 내외해 의심가게;;;;;;;;;;;;
OOOO 반가워요 규훈하고 광명찾아요✨ 규훈최고
OOOO나는 매일 규훈에 치인다.. 키에 치이고 덩치에 키이고 손크기 발크기에 치이고 피부색에 치이고 연상연하에 치이고 성격에 치이고.. 그래서 현업을 망치지 껄껄
OOOO정말 이렇게 갑자기 차오른 규훈 뽕은 날 알바하는 내내 야한생각만 하게 만들었다
OOOO규훈 NL로 보고 싶다
OOOO이건 진짜 예전에 그렸던거같다 의미없는 규훈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lambox7_min
OOOO이건 규훈 2인 1옷...😁
OOOO성년의날 규훈과 겸지...멍뭉이들...😁
OOOO규훈 키차이 볼때마다 보고싶엇던거...😁
OOOO규훈'만' 같은바지 같은장소
OOOO ((((((차원의늪((((((((규훈))))))))차원의늪))))))
OOOO 반가워요 규훈하고 광명찾아요💕👍🏻
OOOO규훈 ㅅㅅ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VanillaBoy_1122
OOOO와 규훈...미친 호모렌즈빠져
OOOO사랑을 해라 규훈
OOOO연애초기 규훈보고싶다 아,..
OOOO 고착되어버린 나의 규훈 대딸 플롯..........
OOOO훈아... 밍구가 널 바보처럼 좋아한댔잖아ㅠㅠ 너밖에 모르는 바보야? 뭔지 모르시면 규훈 바보처럼 좋아해를 유툽에 쳐보세요.....흐규ㅠ
OOOO내가 가진 지워버린 숨 막히는 기억들 되살아나 벗어나고 싶은데 빠져들고 있는 나 규훈 / 어렸을 때 규한테 당한 성적 수치를 (대딸) 잊고 싶으면서도 그때의 쾌감을 잊지 못하는 훈
OOOOㅅ뷰ㅠㅠㅠㅠㅠ 신나게 뒷북이지만 규훈 넘좋아서 코시큰해짐ㅠㅠㅠㅠㅠㅠ아 눈물ㅠㅠㅠㅠㅠ 미친 나에게도 없어선 안될사람 존나... 훈아 밈규가 너한테 고백떡밥 흘려주는거잖아 ㅁ1친ㅠㅠㅠ 이정도했음 밍규 그동안 지후니형아랑 못붙어있어서 고ㅐ 서운했나바ㅠㅠㅠㅠ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wytb39
OOOO멤버별 밍규 코멘트 보고 쓰는 규훈 썰 낮져밤이 김밍규(연하공) × 낮이밤져 이지후니(연상수)
OOOO후니도 영상멘션으로 스키야키타령하더니,, 니혼투어 규훈밤거리데이트 기대해봅니다,,
OOOO 님들이 해주세요 ㅠ 규훈 대딸로 부탁드려요
OOOO그리고 규훈 사귄다
OOOO 오늘 규훈 이야기도 짱 많이 했다고요!!!! 속닥속닭!!!!
OOOO이거 규훈으로 보고 싶다
OOOO규훈은 이맛에 종종 앓는다.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springofwisdom
OOOO 아니예요!! 규훈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언제나 열려있느걸료..☆☆ 😃😃
OOOO 초면에 죄송합니다 당황하셨죠ㅠㅠ규훈 좋아합니다 같이 해요♥
OOOO ?????????규훈 회사물이요 시ㅂ바??? 막 이지훈 팀장님??????????
OOOO오늘 규훈 완전 좋았다 그래서 전차스 이벵해야지 일단 우지 신청했는데 그거 오면 이벵해야겠다
OOOO 아녜요 역시 규훈은진립니다 규훈찬양하세요
OOOO야호 오랜만의 원하던 규훈..
OOOO 내호모 규훈 안녕....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youcansaygay
OOOO규훈 안 사귈리...
OOOO죄송합니다 여러분 저도 규훈 그만 팔게요 더 이상 파면 안 될 거 같아요 우려가 현실이 되었군요 결국,,,
OOOO 규훈고찰은 이제 팃톨에 비번걸고만 올릴래여............참을수있어...막 규훈케미 온세상에 알리고싶지만......규후니들위해서...작작할게
OOOO 적당히 해야되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뜨케 ㅠㅠㅠ 나 참을수있어 규훈을 위해 참을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이거네요 규훈 관계성 이게 딱이네
OOOO하루하나 규훈 안믿겨서 일한번역기 돌려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멤버가 한말인가 싶어서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역시 츤데레 형아 ㅠㅠㅠㅠ바버같은 동생이라고...그래 맞아 형을 바보처럼 사랑하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뜨케 규훈 사랑해 나 뒤져 ㅠㅠㅠ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rainy_492
OOOO규훈 "그룹에게도 나에게도 없어서는 안 될 사람" 진짜 개쩐다 ,,, "나에게도"라고 콕 찝어서 말했어 ,,,
OOOO탐라가 규훈으로 가득가득찼으면좋겠어
OOOO님들 어제가져오기로 약속했던 영등포규훈 갖고왔습니다👌❤️
OOOO유툽 규훈을 다 팠지만 트이터엔 더 많은 영상이 존재한다 사스가 덕질의 본고장
OOOO졸ㄹ리ㅣ다....그냥 올리자 양치하는 규훈
OOOO규훈...규훈....(앓음
OOOO규훈 형 왜그러셨어요 예고편<- font="">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youcansaygay
OOOO 규훈 최고예용 ㅠㅠ
OOOO동생이 사회시험지 가져왔는데 규훈렌즈때메 3번인거같음
OOOO현재 규훈 싸워서 서먹서먹한 사이인데 그거 때문에 규 한껏 예민해진 상태였으면 좋겠다 연습하다가도 답지 않게 성질 내고 분에 못 이겨서 박차고 나가버리고,, 쿱이 달래주러 나가려는데 웆이 붙잡고 내가 가볼게.
OOOO규훈 ㅔ스
OOOO규훈=사는이유 들이밀지만 않으면 모두 존중 !
OOOO스마타하는 규훈..... 붉게 달아오른 허벅지 사이로 들쑥날쑥 허벅지에 힘 더 줘요 형 ㅠㅠㅠㅠ
OOOO콜님 규훈 홍콩에서 방 함께 쓴 거 알고 계셨나요😂😂👏🏻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copy17hzz
OOOO 눈코입이 업서서 설레는겁니다...(?) 규훈의 키차이 는 넘 사랑이조...💕
OOOO#규훈 둘 통통 귀여미 드디어 그렸음
OOOO 아라님이셨구나 규훈만을 위한계정이라니 바람직해요 ㅋㅋㅋㅋ
OOOO 호게님!!! 저 아라예요!!! 제 규훈만을 위한 알펫스계.......호호호😍😍
OOOO 안녕하세요 닉네임이 규훈...!! 멋져요👍🏻👍🏻 같이 규훈하실래요..? 팔로걸고 도망갑니다(총총..)
OOOO규훈으로 갑자기 사람된 밍뭉이 보고싶다...자기 사람된거 인식 못하는 밍뭉이...충격받은 쥬인 즤훈...※밍구 반 벗음 주의(?
OOOO규훈을 보고싶어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givegiveuuu
OOOO어제 연중 못봐서 이제 봤는데 규훈도 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
OOOO규훈ㄴ덩치차이를 보여주는ㄴ짤은 이게 짱인거 같담;;;; 피지컬 차이 오짖ㅁ시버루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
OOOO 솔직히 베훈규 보고 싶습니다 규훈 떡치는데 훔쳐보는 베터라던지,,
OOOO규훈건들지마라,, 쉬익쉬익 안그래도 과거만 돌려보면서 참고 조금이라도터지면 기뻐하는데 쉬익쉬익,,,
OOOO ㅠㅠㅠㅜㅠ이러케 호모 파면서 걱정해본거 처음이고여...규훈 너네 왜글ㄹ애...ㅜㅜ
OOOO 넘 동네방네 소문난거 아닙니까...ㅋㅋㅋㅌㅌㅌㅋㅋ진짜 곧 규훈 열애설 뜰지도 모르는...😱
OOOO손셲쓰 규훈 보고싶다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rainy_492
OOOO연예인 걱정이 젤 부질없다고 했지만 걱정 안 할수가 없다 규훈 진짜 무슨 일 있는거야?
OOOO알다가도 모르겠는 규훈 규훈러도 모르는 규훈의 관계 🙏
OOOO 그쵸... 하.... 코알라자세로 색수하는 규훈보고십은 거시죠.....
OOOO이거 너무 규훈 인데 밍뀨의 목소리가 들리는데
OOOO규훈 저누,,, (오열)
OOOO 진짜 넘귀여유ㅓ여ㅠㅠㅠ 저렇게 작은공간에도 담길수있는규훈 ㅠㅠ
OOOO 같이나온 저 타컾들도 그 장르 대메이저들...그러니 규훈도 대메이저네여..🙊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cloudy___rose
OOOO 솔지키 규훈 입장이라면 넘 쫄리구...떨어져있는거두 이해 됩니다...😂😂
OOOO가온이가 어쩌다 '규훈 결혼해' 님을...알티...(흐릿
OOOO돌싱 밍구 x 유치원교사 훈으로 규훈보고싶다
OOOO 호게님 규훈모닝~~
OOOO규훈 붙어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신데렐라 스토리로 규훈... 중요한건 재벌은 ㅈ1후ㄴ1. 가난하지만 활기를 잃지않고 살아가는 명량대학생 밍ㄱ × 재벌2세 이사님 후ㄴ1의 이야기를 보고싶은 것이다... #rt당_이야기를_이어간다
OOOO규훈 때문에 일상생활 불가...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rogyuchae
OOOO주세요 달콤한 규훈 푸드플
OOOO나 말고 규훈은..헉 166×143...
OOOO 규훈 시밀러 커플룩 특집 해야겟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규훈커플룩 짱조아요
OOOO나년 넘 찌통하다 규훈붙어있다구 넘 신났어 💦😳
OOOO규훈 붙어있다고 탐라에 눈물바다
OOOO하루에 규훈 백번씩 검색한다.... 착잡해졌다... 내가쓰자....
OOOO규훈... 8ㅅ8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97_beeswax_96
OOOO❤️❤️❤️❤️❤️❤️규훈❤️❤️❤️❤️❤️❤️
OOOO헐미친 규훈
OOOO규훈 22 -형 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요? -?? -내심장이 타고있잖아요 -(질색)
OOOO규훈 -형 들려요? 형을향해 뛰고있잖아요 -(뭐이병)
OOOO원웆 이던 규훈 이던 프사 한 번만 해보고싶고요.. 구ㅠ귝육ㄱㅇ규 너무 좋아
OOOO규훈 연성거리주세요!
OOOO아나 규훈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springofwisdom
OOOO아낮 규훈 진짜 조아서 미쳐버림
OOOO흐으릉그윽으으으윽 규훈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주먹을입에넣음
OOOO음 규훈... (개억지
OOOO규훈 1일n떡밥 터져서 매일매일 규훈짤만 찌고싶다 미친 짤 찔게 없어ㅠㅠㅠㅠㅠ 내 으뜸이들인데ㅠㅠㅠㅠㅠ
OOOO규훈 짧은 ㅇㅅㄱ 썰 팃톨 업뎃
OOOO규훈뽕차오른다차올라 왜 규훈안해요 열어분 인생낭비말고 미리미리 규훈합시다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cloudy___rose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cloudy___rose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zzi_lesser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youcansaygay
규훈 솔부 호우 훈이 쿱지 둘이 요새 해도 현게 석순 분위기 youcansayga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