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 2016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구르미그린달빛


OOOO이게 뭐죠 동공지진 ㄷㄷㄷ #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박보검 #이영 럽인더문라잇~!~! ☁🌜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출처. 박보검갤러리
OOOO효명세자 작 [잠룡]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효명세자 배경화면 + 물가 위 #효명세자 (합성짤) 무엇을 상상하든 그 모든 것을 #포토샵 이 해결해준다.jpg 원본. #구르미그린달빛 스탭 인스타그램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보정 살짝하고 캘리 넣어봤어요. 스틸사진 때문에 심장 아파 정신 못차림 ㅋㅋㅋ 저하 얼른 뵈어요 'ㅁ')b
OOOO#박보검 이영 효명세자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아래 쪼금 더 고화질입니다 :)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tz616
OOOO7월 되자마자 저하 맞이할 준비로 바쁘구나 ㄷㄷㄷㄷㄷㄷ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효명세자 #이영 #화초저하
OOOOㄹㅇ미쳤드...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츤데레 왕세자님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심장 아프다 세자저하가 제일 잘생겼어요! 세젤잘이라고요!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영
OOOO왕세자 이영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OOOO잘생긴 남자ㅠㅠ💕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 왕세자는 츤데레여야지 암....그렇고말고❣ 눈동자는 또 왜저리 chok chok하공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OOOO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ㅇ ㅏ,,, 설레ㅠㅠㅠㅠ🙊🙊🙊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OOOO팝아트... 💜 내가 아는 최고의 금손이👍 오늘도 응원하며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요^^ #팝아트 #박보검 #朴宝剑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パクボゴム #8월15일첫방송 #구르미 t.…
OOOO 여기 진주는 날이 흐리고 바람불어 시원해요~ 힘들진 않는지...몸 단디하세요~😆 ㅋ #D-46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글로벌보검사랑 #보검복지부
OOOO커피 한잔의 여유~~🌻🌻🌻 이런 시간이 자주자주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8월이 기다려진다.. 빨리 왔으면...💜💙💜💙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마우스앤레빗 #예성
OOOO구르미 그린 달빛 (Love in the Moonlight) cr DC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OOOO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ㅜㅜㅠㅠ 아ㅠㅠㅠㅠ넘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역대급비주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너무 기대된다, 😍세자저하!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OOOO왕세자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둘 다 예뻫 ☁️💞🌙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loveinthemoonlight

PARKBOGUM


OOOO세자저하의 가벼운 발걸음😆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 - pbg19930616 instagram
OOOO요래요래~ 했어요~😆 오구오구~ 이뻐라~😄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OOOO보고미 모보니?!! 내말들리니?!! 💕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 - yu729mmy instagram
OOOO세자저하~💕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OOOO160630 순천 낙안읍성에서...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 - 네이버블로그 승냥맘님
OOOO몽벨 facebook updates #ParkBogum #박보검
OOOO160624 #박보검() #ParkBoGum #パクボゴム 저하 맛점하소서. 아... 심장어택💖
OOOO현재 배우자 순위 1위 #육성재 #YookSungjae 2위 #정은지 #JungEunji 3위 #송중기 #SongJunggi 4위 #남우현 #NamWoohyun 5위 #박보검 #ParkBogum …
OOOO박제이💎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OOOO160617 박보검 뮤직뱅크 😁💐💕 #박보검 #ParkBoGum
OOOO현재 배우자 순위 1위 #육성재 #YookSungjae 2위 #정은지 #JungEunji 3위 #송중기 #SongJunggi 4위 #남우현 #NamWoohyun 5위 #박보검 #ParkBogum

OOOO7월 보고미😻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OOOO흑발로 돌아온기념으로 최애 흑발사진❣ #parkbogum #bogummy #박보검 #색연필

뮤직뱅크


OOOO160513 #박보검 뮤직뱅크 출근길🌸 햇살 속 눈부시게 저기 네가 오네 한걸음 두 걸음날 향해 다가 오네 아무리 멀리 있어도넌 언제나 눈에 확 띠어💜 🎵비원에이포-Sunshine …
OOOO160624 뮤뱅 마지막방송 뮤직뱅크...끝이 났어요 무대로 내려간 보검&아이린 그동안 열일해줘서 고마워요 두사람 모두 꽃길만 걸으새오 :) #박보검
OOOO#유아 뮤직뱅크에서 만난 박보검 선배님!! 박보검 선배님께 저희 WINDY DAY 앨범을 전달드렸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박보검선배님 화이팅! 오마이걸 화이팅!
OOOO150529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OOOO20160422 #박보검 KBS #뮤직뱅크 출근길
OOOO160624 뮤직뱅크 마지막 인사😢 #박보검
OOOO160513 #박보검 뮤직뱅크 출근길🌸 햇살 속 눈부시게 저기 네가 오네 한걸음 두 걸음날 향해 다가 오네 아무리 멀리 있어도넌 언제나 눈에 확 띠어💜 🎵비원에이포-Sunshine
OOOO160624 뮤직뱅크 출근길 마지막이라고 오래 오래 시간 보내고 함께 한 팬들 사진도 찍어가는데 마음이 너무 예뻐서 오늘도 또 반했쟈나! 수고 많았고 작품으로 더 많이 보자♥ #박보검
OOOO160624 뮤직뱅크 퇴근길 마지막까지 다정하고 예쁨 가득한 보검이! 수고 많았어요♥ #박보검
OOOO160624 사진찍는 모습에 또 한번 심쿵 볼때마다 아쉽네요 마지막 출근길은😰 #박보검 #뮤직뱅크
OOOO160624 아쉬움 만큼 다정한 눈길과 아름다운 얼굴이 더 마음에 남습니당 #박보검 #뮤직뱅크
OOOO160624 오늘 쪼금 많이 한번에 올릴게요 ㅎㅎ #박보검 #뮤직뱅크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drawing_bogum

이영


OOOO#박보검 [pic] 160630 the official photo of 이영 왕세자 cr:KBS&GRAFOLIO

송중기


OOOO송중기, 박보검 찌라시였구나 그렇지 뭐
OOOO송중기, 박보검 실검떴길래 둘이 은혜롭게 같이 작품하나 기대했는데 이게 뭔 개소리여
OOOO송중기 박보검 측 짜라시 사실무근 최초 유포자 고소 ^^ 역시 종편 인증^^ 기레기란 참... 그럴 줄 알았다 역시 찌라시는 찌라시일뿐
OOOO..하얀세상에서 얼굴그림파일 나눠줬는대.. 내가 아는 얼굴이 아냐.. 차라리 저번처럼 송중기랑 박보검얼굴그림파일주지..
OOOO달솜의 보검짤을 보자 그게 생각 난다 도미노 피자 시켜먹엇는데 엄청 큰 송중기와 박보검 오래 오래 간직하고 싶어서 피자 다른 접시에 다 옮기고 물고기들도 같이 어항 옆에 두엇는데 학교 다녀 온 사이 내 동생이 버린 거 너무 슬퍼서 망연자실
OOOO 송중기랑 박보검은 왜 건드려,,,,ㅡ_ㅡ
OOOO키크고 잘생기고 목소리 두꺼운 남자 찾아 삼만리 시작함 ㅠㅠ 송중기. 박보검도 좋아하지만 그들은 키가 안큼 ㅠㅠ 키크고 손이 이따시만해야 멋지지. 강동원은 목소리가 안이쁘고 사투리 억양이 있고.. 그냥 내 맘을 찢어놓은 6002를 찢어버리든가 해야지
OOOO송중기 이승기 박보검은 내 이상형이라구
OOOO오늘 도민호핏저 시켰는데 박스에 송중기 박보검 얼굴 대문짝만하게 찍혀있어서 이거 어떻게 보관하지? 생각했다. .

BOGUM


OOOO보검아 생일 축하해! 더욱 활짝 피어날 보검이의 청춘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 #보검아생일축하해 #HAPPYBOGUMDAY #HAPPY616DAY #박보검

뮤뱅


OOOO#박보검 뮤뱅 작년 첫 출근길.. 이제 금요일은 시간이 느리게 갈듯!😭
OOOO지금 박보검마지막날 뮤뱅보고있는데ㅠㅠㅠ박보검핵귀구ㅠㅠㅠ오늘부터미녀기가저러케한다구생각하니까ㅠㅠㅠ넘나씹덕이구ㅠㅠㅠ
OOOO160624 뮤뱅 마지막방송 방송을 마치고도 무대를 내려가지 못하던 보검이... 끝이났는데 너무나도 그립다 #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drawing_bogum
OOOO160624 뮤뱅 마지막방송 가나요...이제 내려가네요 14개월동안 정말 수고했어요 보검&아이린 많이 그리울꺼야 보검아, 넌 오늘도 최고였어 :) #박보검
OOOO160624 뮤뱅 마지막방송 14개월동안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보검아, 넌 오늘도 최고였어 :) #박보검
OOOO박보검 뮤뱅마지막 출근길보는데 히ㅡ크 있더라 반가웠다
OOOO 오 알아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뱅 아이린이랑 박보검 진짜 케미 하나는 죽여줬는데.... 인정합니다.... 울 주현 누나..
OOOO160624 뮤뱅 마지막출근길 이제는 정말...안녕... 함께했던 금요일은 우리에게 행복이였어 행복을 선물해준 보검이에게 고마워 그동안 수고많았어요 앞으로 꽃길만 걷자 :) #박보검 t.…

출근길


OOOO박보검 보고싶습니다 내일 출근길이 없다는게 사실입니까? 넵 ㅠㅜ 택이도 보고싶다

효명세자


OOOO 구르미 효명세자 박보검군 너무 멋지지요? ^^


색연필


OOOO색연필로 그린 보고미. 흑백은 언제나 진리. #박보검 그림
OOOO손금 하나하나 못그려줘서 미안💧#박보검 #색연필
OOOO전설의포겟츄:) #박보검 #색연필
OOOO너를기억해 1주년. #박보검 #색연필

구르미


OOOO구르미 그린 달빛 세자저하❣ 출처- 기음갤 #박보검

너를기억해


OOOO변호사가 의사가운을 입고 나타나는, 등장마저 미스터리한 #정선호. 힘있고 돈 많은 자를 위한 비윤리적 변호사 역할을 맡은 #박보검, 벌써부터 기대만발! #너를기억해 오늘밤 10시 본방사수!! #너기억 #너기해 http:…
OOOO아니 근데 이 드라마가 진짜, 사람을 함부로 들었다놨다 무게잡던 #정선호 변호사님까지 이래 웃어주시면 내 심장이 견디질 몬한다고... ( ♡ㅁ♡) #너를기억해 만세~ #너기억 #박보검 t.c…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zhenhaokan
OOOO무표정인 듯 하면서도 #정선호 변호사의 분위기를 200% 끌어내는 #박보검. 마카롱을 나눠먹던 사이좋은 두 배우는 또 어떤 사건에서 마주치게 될지?! #너를기억해 #너기억

보검이


OOOO박보검이 부르는 트와이스 cheer up 이게 뭐라고 계속 보고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28 #케이스위스 팬사인회 #박보검 오빠라는 호칭을 듣고싶다는 보검오빠🙈🙈🙈🙈 보검이 입에서 오빠 소리나오는거 존나 좋고요?
OOOO보...고 싶은 보검이예요 보검이 없는 검요일이 오고야 말았.... #박보검
OOOO잠은 오지 않고 사진만 뒤적거리고 있는 중... 검요일인데 보검이를 볼 수 가 없어... 보....보....고싶다 보검.... #박보검
OOOO박보검이 참. 잘생기긴 잘생김.
OOOO 박보검 향수ㅋㅋㅋ 박보검이 그런 향이 나는 제품을 쓰나요? 왠지 잘 어울리는 향이긴 하네요ㅋㅋㅋ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비누 냄새 0.0 !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_hanjane
OOOO보검이가 너무 보고싶어서 오랜만에 Forget You 넘 좋은데 음원내주시면 좋겠다😭 안내주시겠지....그렇겠지....😩 #박보검
OOOO13. 드라마 너를 기억해-정선호 시청률이 좋진 않았는데 난 이 드라마 너무 좋았음ㅠㅠ 박보검이 연기했는데 내가 박보검 필모를 다 보진 못했어도 감히 인생캐다라고 말할수있음......ㅠㅠ 캐릭터자체가 넘 스포라....드라마를 보라고 추천하고싶음 ㅠㅠ
OOOO 지하철에서 같이 웃고떠들고 손잡고 빙글빙글ㅋㅋㅋ..그와중에 박보검이 질투를 하길래 저는 버즈빠는것을 걱정함.. 정~말 웃기지도않는 스토맄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보검이랑 아이린 일과 이분의 일 부른거 그게 뭐라고 맨날 한번씩 감상함...무대 넘나 이쁘잖아...
OOOO 며칠전에 꿈에 박보검이 나왔어여
OOOO7ssum박보검이 부르는 트와이스 cheer up 이게 뭐라고 계속 보고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검아


OOOO보검아보검아보검아 악!!!!!박보검짱좋아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BGMPARK

저하


OOOO화초저하 8월이 오긴온답니까? 6월은 이제 갔으니 이제7월만 보내버리면 만나나요>0< 박보검 좀 괴롭히지 마세요 지켜주고싶다 진짜.. 블러썸 그냥 넘어가면 안돼요!!! 착한사람들 괴롭히지 마세요

박보검


OOOO #박보검 💐🏆💙 Good Night 💤🌙 꿈속에서 너를 찾아~
OOOO검요일 박보검 더 보고 싶다 ㅠㅠ
OOOO"가족들이랑 보내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이." - 박보검, <꽃보다 청춘> 2화에서 오늘 부모님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어버이날 #가족의달 https:/…
OOOO160628 최고의사랑 박보검언급cut 아이가혹시 겁에질려있지 않던가요 ㅋㅋㅋ 윤정수씨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박보검
OOOO강승화의 연예수첩. 박보검 & (아이린)
OOOOThe 4th Annual DramaFever Awards 박보검 cut 베스트키스 + 라이징스타 #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pschke1204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쨩 아니냐ㅜㅜㅜㅜㅜㅜ #박보검
OOOO• 박보검 × 배주현 •
OOOO160315 스타일아이콘아시아 2016(SIA 2016) #박보검 넌 나의 STAR⭐ , 넌 나의 SUN☀ , 넌 나의 MOON🌙 💜
OOOO 박보검 커요 ㅎ
OOOO내 머릿속 모브는 뭔가 박보검씨이다,,,너무 모찌같고 귀엽고 하얘서,,,,,,
OOOO 박보검닮으신듯...ㄷㄷ
OOOO387.박보검씨와 유재환씨를 잇는 남덕을 발견했다 울경수 너무 좋아하시는거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넘 웃곀ㅋㅋㅋ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hhr3004
OOOO 비누향은 아니지만...박보검 섬유향수는 어바웃센트 퐁드파리라는 향수일거에욤! 섬유향수는 짱 조아요 옷장에 마구마구 뿌려놓으면 옷장문 열었을 때 무진장 햄복해요@
OOOO 섬유향수 중에 그런 기분조은 향 나는 거 만아요..! 박보검 향수라고 불리는 것두 향 진짜 조아조아요
OOOO이제 치얼업 하면 원작이 아니라 박보검 버전이 생각나..
OOOO박보검 치얼업 너무 중독성 쩔어..짜구 돌려보고있음...
OOOO박보검도 좋고 이기홍도 좋당. 둘 다 좋당. 내맘이야.
OOOO160630 연예수첩 박보검cut 미리보는 2016 하반기 연예계 미리 보는 드라마계 20대 배우들 총출동 #박보검
OOOO박보검 소년미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kookoo2116
OOOO즈하 때문에 떨려서 자꾸 수정수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OOOO남들이 정리할 때 시작한다4 #박보검 (사실 보정할때 계속 입막고했다는건 안비밀...ㅎ)
OOOO박보검 스틸컷 미쳤내
OOOO엄 마 박보검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앗 박보검은 건들지 말자....
OOOO 이렇게 멋지고 이쁜 영상을 볼수 있어서 무지 감사하다~^^;; 하루의 피로가 쏴~악#제이에스티나#박보검#메이킹필름 보검님만 보고파 만든 영상입니다.😆😂😂 보검님 검드림✨✨
OOOO드라마피버 어워드 수상소감 영상 #DramaFeverawards #박보검 땡큐쏘머치❣❣ 🎉축하해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gummyrang
OOOO 잠깐 보드타러 나왔다가 쉬는데 배우님이 에드윈 광고 찍으셨을때 크루져보드 위에 올라가셨었던게 생각이 나서 웃었답니다. 너무 귀여웠었..잖아요ㅎㅎ 취향저격이었져♡ 박보검is뭔들이긴 하지만요^^
OOOO아맞아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제가 말하는 잘생겼다의 기준은 헉 잘생겼어 미친 하는 강동원이나 이정재나 박보검같은 사람들을 보고 나오는 거랑...정말 말 그대로 '잘'생겼다가 있는데 후자는 설명하기 좀 애매하다 하여간 그렇다
OOOO혜자로운 덕질이다 일욜에는 갤주 메모지 이벵당첨되고 월욜에는 꽃담초 스티커 지르고 화욜엔 꽃담초 스티커 두개오고 당첨된 메모지받고 목욜엔 스냅스서 쓴 갤주일기,스티커,인화사진 받았고 집에는 케이크이벵 기부선물이 기다린다 #박보검 #혜자로운덕질
OOOO나 알바하는데에 박보검 닮은 사람 있어
OOOO박보검 치얼업들어야지...
OOOO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드디어 내이름이 적힌 싸인을 받는건가요😭 담엔 꼭 얼굴 보면서 받길 바래볼께요💜 소중히 잘 간직할께요^^ #박보검 #하나투어 #영상공유이벤트 #친필싸인
OOOO#응답하라1988 #박보검 #최택 미소가 넘나 예쁘다 ◡̈*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kerry8834
OOOO박보검 요새 광고 많이 찍는 거 넘 좋고.....행복하고...
OOOO최택 사범님 하오샹니 #박보검
OOOOrt) ㅋㅍㅋㅊㅁ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박보검 짱조아하는데 저거 모야 ㅋ ㅋ ㅋ
OOOO김규종 진짜 박보검 너무 존똑이라 굿바이인 거 너무 아쉽다 ㅋㅋㅋㅋ둘이 같이 서 보면 안도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검의 n 년 후...!
OOOO160625 연예가중계 #박보검 어우씨 깜짝 놀랬네 어디서 나이도 두살이나 어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답 너무 센스넘치고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재미로 보는 93년생 보물같은 배우들의 서열 ㅋㅋㅋ #박보검 #유승호 #이현우 #서강준 💕
OOOO긴급] 5호선에 지금 박보검 보급형 남자 있음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myloveidol_bin
OOOO#박보검 #도미노 자~알 생겼다!!😍😍
OOOO방금 스케이트보드 짊어진 굳즈 봤는데 넘나 .. 박보검 생각남
OOOO 이거 진짜 박보검트윗이에요? 맞나요 아닌가요? 아니어도 사랑해요 박보검 사랑해요♥
OOOO 그리운 박보검님~ 며칠 현실적 이야기들로 맘이 복잡했어요..이제사 정리되고 우리 배우님 보고파 왔답니다~ 몸 조심하면서 촬영하기💕💕💕from.수경누나💕💕💕
OOOO 어차피 당신의 남편은 박보검 줄여서 어남검 박보검입니다 디엠 언제든 열려 있으니 좋아하는 영화나 노래 음식 아무 주제 하나 들고 오시면 밤이 짧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역질문 받습니다
OOOO160511 엽기적인 그녀2 VIP 시사회 옆선 진짜 예쁨 예쁨 ㅠㅠ #박보검
OOOO이 장면 진짜 짧은데 제일 취향 저격ㅠㅠ 꾸럭꾸럭한 스타일도 넘 좋고 피아노 치는 보거미는 더 좋고ㅠㅠ 요거 보구 나니까 연기하는 모습 빨리 보구싶다! #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FALCON1004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BOGUMMYs_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Magnolia_930616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zzanzzan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aaaa07x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뮤직뱅크 이영 송중기 BOGUMMY BOGUM 뮤뱅 출근길 효명세자 aaaa07x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