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김숙


OOOO다음편도 아오아 ㅂㄷㅂㄷ 도대체가 김숙 윤정수 편에서 쟤네 가정사까지 들어야하는 이유를 1도 모르겠다.
OOOO 김숙씨^-^♡ 왕~~~팬임더.윤정수 좀 살 살다루소.
OOOO177. 김숙X윤정수 dream ㅋㅋㅋㅋㅋㅋㅋㅋ김숙이 백현이고 윤정수가 수짘ㅋㅋㅋ
OOOO할줄 아는게 이것밖에 없어요. 그래서 이걸로 성공해야해요. 라는 말이 정말 윤정수 김숙 부부가 했던 말처럼 그리 어린 아이들의 입에서 나올 말인가 슬퍼지는 부분이고,, 그 확신없는 미래만 믿으면서 한길 판다는거 돈 좋아하는 나도 겁나서 못하겠드라,,
OOOO343 인간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숙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사에 아오아네 숙소에 김숙네가 놀러갔는데 윤정수가 결경이 보고 오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메.....아재 정신차려요 걔네들이 몇살이라고 생각하는건데ㅋㅋㅋㅋㅋ18살이랑 45살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좋게봐줘야 삼촌임ㅋㅋㅋㅋ
OOOO님괌 함께에서 윤정수❤️김숙 커플이 다짜고짜 IOI 숙소에 가서 인터뷰하고 솔직히 조금 어이 없었음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RV_Dane
OOOO 김숙&윤정수~^-^♡ 홧팅
OOOOㅋㅋㅋㅋ누가 김숙언니한테 윤정수 어디..두고 왔어요? 하고 질문하니까 김숙언니가 정색하고 우리끼리 있을땐 좋은 얘기만하자. 이랬음ㅋㅋㅋㅋ 하 언니 너무 조아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웬 언니가 김숙이면 넌 윤정수야
OOOO나 이거 보고 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이 아파서 생기없어 보인다고 윤정수한테 생기있어보이게 화장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 거울보고 방송아니고 일아니고 레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무리 생각해봐도... 니코마키가 선배 맞는 듯 ㅋㅋ (윤정수김숙과 개리송지효의...) 런닝맨 100711 러브라이브 100529
OOOO아무리봐도 타이틀이 잘못되었다. 윤정수♡김숙 대신 김도연 최유정이 들어가야할 것 같은데..
OOOO윤정수 김숙이 진심으로 결혼하기 바라는 헤테로
OOOOㅋㅋㅋ아까 윤정수 김숙 잠깐 보면서 느꼈다 아이오아이 숙소 무슨 게스트하우스같고 프로듀스 101 너무 우리나라 현실반영 100퍼임
OOOOㅋㅋㅋ 린스 엄빠 & 쇼윈도우 부부 #Sunny #윤정수 #Tiffany #김숙 #언니들의슬램덩크 #천하장사 묘한 인연 ㅋㅋㅋ
OOOO슈가맨 예고 보고 잘라고 JTBC 틀었더니 아이오아이가 김숙과 윤정수앞에서 픽미를 춰주고있다
OOOO윤정수 김숙우 아이오아이 숙소를 왜 간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고의사랑에서 윤정수김숙커플 아이오아이 숙소놀러갇다 ㅋㅋ 끔찍 ㅋㅋ 왜가 ㅋㅋㅋㅋㅋ 아 분위기 진짜 개떡같구 도대체가 머하는것읜지몰으겟네 ㅋㅋㅋ 소녀들 도망쳐
OOOOㅋㅋㅋㅋ윤정수 개웃긴ㄷ다 내가 일부분만 봐서 그런 거겠지만 김숙이 숙오빠 조카 보는데 나는 돈만쓰고 라니까 윤정수 왈 "그럼 너도 조카 데려오ㅓ"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ㅋㅋ
OOOO어제 최고의 사랑 재방송으로 처음 봤는데 원래 이런 분위기임..? 윤정수가 자긴 애만 생기면 바로 결혼할 수 있는데 김숙이랑 계약서 작성해서 그럼 1억 물어야 된다고 하니까 박수홍이 돈은 자기가 줄테니까 그냥 자빠뜨리라고…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YR_ATM
OOOO최고의사랑에서 (후두염 걸린) 김숙씨가 윤정수씨한테 무선 저주파치료기 붙여놓고 할말 있을때 그거 눌러서 부르던뎈ㅋㅋㅋㅋ 개웃겼다 와 이렇게 당해줄 수 있는 남자 너무 좋고요 ...
OOOO. jtbc에서 하는 최고의 사랑 은 두 부부(?) 편을 보여주는데 김숙/윤정수 편은 재미있고 허경환/오나미 편은 재미없고 은근 불편하기까지 하다.
OOOO우와 김숙님이랑 윤정수님 최고의 사랑 거기 아이오아이 나오는구나
OOOO아씨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숙이랑 윤정숰ㅋㅋㅋㅋㅋ김숙이 아파서 병원갔는뎈ㅋㅋㅋㅋㅋㅋ윤정수가 더 아프대 시밬ㅋㅋㅋㅋㅋ아픈줄ㄹ도 모르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숙 죽 먹을때 윤정수한테 호~~ 불어달라 하는거 보니 좋아하긴 하나보다. 난 내가 좋아하는 사람 아닌데 호~ 하면 더럽든데..ㅋㅋ
OOOO 윤정수 김숙 집 방문 촬영이군요 헐
OOOO윤정수+김숙= 최고의사랑
OOOO아이오아이와 함께있는 윤정수형님과 김숙언냐

최고의


OOOO아휴....최고의사랑 아오아 애들 나왔대서 보는데...윤정수 치워버렸으면.....자꾸 토크 맥 끊고 아재개그......아휴................휴...........
OOOO최고의 사랑 보니 윤정수 진짜 감없는 느낌이..() 흑 세정씨가 저렇게 말 빠르게 하는 거 처음보는데 듣는 내내 고통스러웠음 그리고 편집 미친아
OOOO윤정수 이상해..... 나 최고의사랑 채널돌리다 첨 보는데.. 느닷없이 아오아숙소는 왜가서 털고 있는건가;; 움.... 대박이나 봐야지
OOOO최고의 사랑에서 윤정수씨가 내친구랑 만났는디 친구아빠랑 아는사이셔서 아 그 똥배! 하셨는데 친구별명이 똥배됨 ㅜㅜ
OOOO오늘 찍는거 최고의 사랑인가보네. 갓숙이랑 윤정수 같이 있는거보니. 갓숙때문에 1회부터 봤는데 진짜 갓숙님이 머리채 끌고 온 프로그램이다. 그러면 고맙습니다하고 순순히 끌려가야지 지 잘났다고 헛짓거리해서 시청률 갉아먹음
OOOO최고의 사랑 맞네 윤정수 나오는 거...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YR_ATM

천하장사


OOOO[지금 이 시각] 초량시장에 '천하장사' 촬영팀이 떴다는 제보! 강호동, 윤정수, 써니, 정진운, 은지원, 이규한씨가 국수를 먹었다고 합니다. 역시 재래시장 맛집은 부산이지~ +제보 톡톡부산밴드 한승희 님
OOOOJTBC #천하장사 프로그램 출연진은 #강호동 #윤정수 #은지원 #이규한 #소녀시대_써니 #2AM_진운 총 6명이예요! #BUT #진운 #내_눈엔_너밖에_안_보여_너 #박진영_너뿐이야 #멀리서도 #빛이난다 t…
OOOO#jtbc천하장사 6월5일 오후8시30분 많은 시청바랍니다^^ #강호동 #윤정수 #은지원 #이규한 #써니 #정진운
OOOOJTBC #천하장사 프로그램 출연진은 #강호동 #윤정수 #은지원 #이규한 #소녀시대_써니 #2AM_진운 총 6명이예요! #BUT #진운 #내_눈엔_너밖에_안_보여_너 #박진영_너뿐이야 #멀리서도 #빛이난다
OOOO#천하장사 는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출연자들이 재래시장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웃음과 감동을 만드는 구성..... 시민들과 호흡을 맞춰야 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남다른 친화력의 소유자인..강호동, 은지원, 윤정수, 이규한, 정진운, #써니 6월 중 방송

여자친구


OOOO150221 윤정수 신봉선의 좋은주말 #유주 #여자친구 #최유나닷컴 쨔냥해 토깽이🙆🙆🙆 쨔냥해 구칠즈💙💙💙
OOOO160220 윤정수 신봉선의 좋은주말 #여자친구 #예린 * 오늘도 존멋언니 존멋옌니😶
OOOO160221 윤정수 신봉선의 좋은주말 #여자친구 #예린 * 윙크린 세젤귀😘😙😚
OOOO160221 윤정수 신봉선의 좋은 주말 #여자친구 #예린 * 하트린 심댱 쿼드라킬💓💕💖💞
OOOO160221 윤정수 신봉선의 좋은 주말 #여자친구 #예린 * 패딩린 진짜 세젤기여우니까... 😶 그러니까... 흔들린거 익스큐즈 해주세요🙇😏

사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핮니다 윤정수씨...

아이오아이


OOOO 아이오아이 나오는 윤정수편 ! 재밌어 ㅋㅋ
OOOO아이오아이인데 윤정수가 백일ㅋㅋㅋㅋ

서유리


OOOO이번 토요일 sbs투자자들 방청 아침11시까지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번출구지하에서모입니다.안오시면 방송펑크나요ㅠ자리해놓았어요 꼭와주세요!!!!답문부탁드려요^^ 엠씨는 김구라 윤정수 윤형빈 서유리 지상렬 오현민입니다 세분만 더찾아요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YR_ATM
OOOO얼마전에 비타민 보는데 건강검진 결과에대해 엠씨가 여의사님께 직접 여쭈라고 윤정수한테 시킴. 그러자 서유리가 "여자분 의사는 안 물어보세요?"딱 이러는데 완전 멋있었다
OOOO이번 토요일 sbs투자자들 방청 아침11시까지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번출구지하에서모입니다.안오시면 방송펑크나요ㅠ자리해놓았어요 꼭와주세요!!!!답문부탁드려요^^ 엠씨는 김구라 윤정수 윤형빈 서유리 지상렬 오현민입니다 같이가실분3분만구함
OOOO 토요일이요~ 이번 토요일 sbs투자자들 방청 아침11시까지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 2번출구지하에서모입니다.안오시면 방송펑크나요ㅠ자리해놓았어요 꼭와주세요!!!!답문부탁드려요 엠씨는 김구라 윤정수 윤형빈 서유리 지상렬 오현민입니다

윤정수


OOOO 나도 똥똥 나 별명이 윤정수ㅋㅋㅋ
OOOO 님과함께 윤정수님의 반응이 궁금합니다 얼음될듯
OOOO윤정수 왈 청하도 막내같다니까 아주 기분이 좋구먼
OOOO 최사에서 윤정수 회색양말급 불홐ㅋ
OOOO최사에서 윤정수 거의 회색양말급 ㅋㅋㅋㅋㅋ
OOOO윤정수가 숙이분 때리니까 웃음기 1도 없이 당황하는 도뎅이다
OOOO윤정수 개기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음.. 윤정수는 상판때기를 고치는 게 좋겠다
OOOO으 윤정수 전형적인 한국씹치아저씨
OOOO윤정수 재미없고 불쾌해
OOOO또 윤정수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soonmi0221
OOOO윤정수 나가ㅏ제발
OOOO아 윤정수 개그 진짜 불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견 같은거 살살 긁네
OOOO윤정수 옥의 티ㅡㅡ
OOOO윤정수 ㅂㄷㅂㄷ
OOOO윤정수 방출 연슺셍 시켜달라고요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정수존낭수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윤정수 ㅋㅋㅋ넘나웃기구컼ㅋㅋㅋㅋㅋ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soonmi0221
OOOO윤정수 ㅁㅊㅋㅋㄱㄲㅋㅋㅋㅋ
OOOOㅋㅋㅋㅋ윤정수 엄청 웃기다 ㅋㅋㅋㅋ
OOOO윤정수 불기둥 탈락
OOOO윤정수 진짜 촉감이 반대로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 주인 찾는데 합숙 안하는 애들만 골라서 뽑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나 3번죽이는 윤정ㅅㅜ....
OOOOㅠ 윤정수 죽여버려
OOOO윤정수 나가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tangblanc
OOOO윤정수 손 삽니다..
OOOO윤정수 사심방송하는구만 ㅋㅋㅋㅋ
OOOO윤정수 넌 방출이야
OOOO 윤정수씨가 분위기 몰아가주셨어요ㅜㅜ 따수운 사람ㅜㅜ
OOOO 생각해보니 이 사진 윤정수씨가 찍어주셨네요ㅋㅋ 윤정수씨도 연예인인데 괜히 미안..ㅠㅠㅋㅋ
OOOO윤정수 미쳤나봐. 여자가 팬이라며 인사했는데, 번호 얻으려다 본인 실수로 사고치고 주유소에 배상한 것. 근데 왜 여자가 꽃뱀 소리 들어야 합니까? 네가 화났다고 아무 잘못 없는 여자가 꽃뱀 소리 들어야 해요? t…
OOOO내 종아리 윤정수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2AMJiinwoon
OOOOㅋㅋㅋㅋㅋ 윤정수 왤케 개판이냐 ㅋㅋㅋㅋ
OOOO기저귀 앞뒤를 몰라 물어보는 윤정수를 보고 집남자가 "저걸 꼭 물어봐야 아나?" 라고 하길래 오~ 아나부네라고 했더니 "그냥 아무쪽으로나 채우면 되지"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그럼 그렇지 짬뽕도 단무지 없이 먹으라고 하는 주제에
OOOO윤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정수 김경혼가보네
OOOO문어믄 윤정수 아니면 조세호 ㅎㅎㅎㅎ
OOOO윤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정수 바삭을 제노사이로 트레이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바삭정수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김ㅋㅋㅋㅋㅋ저 상황이 제노사이로 해도 너무 잘어울려섴ㅋㅋ트레해봄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chsijang
OOOO내 기준 이번주 방송 명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 윤정수 모에포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 ㅋ ㅋ 윤정수 ㅋ ㅋ
OOOO 탄산수같은 윤정수
OOOO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이거좀설득력잇음 근데윤정수의유혹이너무강햇음 누르지않고는 버팅수없엇다
OOOO 처음에4표일때 탄산수2 윤정수2라서 사람들 성향 보여서 너무 웃겻셈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윤정수 누르고 싶은데 그림체얘긴데 윤정수 같다고 하면 좀 넘하지않나,,; <<정도의 사람들이 탄산수누른거 같다고
OOOO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구린 질문들.... >윤정수씨에게 설렌 적은 없나요? >결혼할 생각이 없는 건 아니죠? >만약 결혼을 한다면? >그 상대가 윤정수라면?
OOOO윤정수 집에 저 게임기는 뭔가요?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ccc0763
OOOO 그거 말구여 윤정수 나오는거
OOOO아 오늘 그거찍고 왔냐? 윤정수 김쑥 나오는거 ㅋㅋㅋㅋㅋㅋ 실소가 터져벌여
OOOO신정환-레아 세이두에 이은 윤정수-클로이 모레츠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taemjjong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ever_xo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choiyuna_com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wy0322
윤정수 김숙 최고의 천하장사 은지원 강호동 여자친구 사랑 신봉선의 아이오아이 써니 BusanCityGovt















No comments:

Post a Comment